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파이에 관한 4 자 성어

파이에 관한 4 자 성어

1. 4 자 단어를 써서 순위가 앞선 것을 묘사하고, 첫째이며, 눈에 띄고, 첫째이고, 최고다.

첫째, 첫손에 꼽힌다

백화해석: 손가락수는 항상 엄지손가락을 먼저 구부린다. 왜냐하면' 첫손' 으로 1 위를 차지하기 때문이다

왕조: 청나라

작가: 연 광민

출처:' 안씨 집서집 시사 윤장 읽기': "시의 해론, 천하 1 위."

헬렌이 쓴 시가 1 위를 차지했다.

둘째, 앞장서라

모국어 해석: 작품의 성공을 설명하는 시작.

왕조: 원

작가: 이름없는

출처:' 주첸 찹쌀' 쐐기:' 절 앞에는 승화책이 있어 인용한다.'

본전 앞에는 일찍이 평화를 촉진하는 계획이 있어 1 위를 차지했다.

셋째, 닭떼를 눈에 띄다

백화설명: 한 사람의 뛰어난 외모나 기술을 묘사한다. 매우 두드러지다

왕조: 남송

저자: 유의경

출처: "세설 신어 용정": "어떤 사람들은 왕룽이' 희연조는 한 무리의 닭 속의 들학처럼 뛰어나다' 고 말한다. ""

어떤 사람이 왕종에게 말했다: 사오는 한 무리의 병아리 중 한 마리의 두루미 같다.

넷째, 1 위가 된다

백화해석: 김표: 과거시대 궁중시험 발표 명단; 제목: 너의 이름을 써라. 과거 시험에서 승리하는 것을 가리킨다.

왕조: 5 대

저자: 오

출처: "당원연" 권 3: "하복, 태화 9 년; 내년에 나는 문장 세 편을 쓸 것이다.' 장원 묵신이 되야지, 올해는 여전히 작년 봄이다. 화방이 붉은 화장에 묻힐 때마다 한 사람만 있다. ""

호복, 9 년 동안 태화에 입학했고, 이듬해에 세 번 시험을 봤기 때문에 그해 함께 시험을 보러 간 수험생을 위해 칠절시를 썼다.' 장원 잉크신을 원한다. 올해는 여전히 작년 봄이다. 화방이 붉은 화장에 묻힐 때마다 한 사람만 있다. ""

다섯 개, 상위권에 오르다.

백화설명: 1 위를 가리킨다.

왕조: 춘추시대

저자: 좌추명

출처: "좌전 궁현 12 년": "초위 상위권."

추 랭킹 1 위.

2. 사람을 묘사하는 네 글자는 우람하고, 치열하며, 우람하고, 우람하고, 허리가 굵고, 한 표의 인재로, 풍채가 멋스럽다. 큰 배, 긴 머리, 쪼그리고 앉아, 옷차림이 단정하고, 예쁘고, 예쁘고, 예쁘고, 얼굴이 환하고 ... 얼굴이 노랗고, 백발홍피, 깜찍하고, 깜찍하고, 금허리띠, 도둑쥐, 눈치가 좋고, 좋은 뼈, 호랑이 등, 뚱뚱한 귀, 귀, 귀, 귀, 귀, 귀, 귀, 귀 인물 표정 묘사: 얼굴이 환하고, 얼굴이 환하고, 손이 춤을 추고, 희색이 만면하고, 담소를 나누고, 담소를 나누고, 눈살을 찌푸리고, 우거지상이며, 공포와 불안, 심장 두근거림 의란, 기분이 가라앉고, 기운이 없다. 인물의 자질을 묘사하다: (1) 용감함: 물불 가리지 않고 돌격하여,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죽음을 귀환으로 여기다. (2) 근면: 성실하고 부지런하다. (3) 부지런히 공부하다: 10 년 한파, 벽동, 비설, 가만두지 않는다. (4) 기꺼이 남을 돕는다: 남을 잘 돕는다. 공적, 공적, 사심, 자기 봉공, 개인 결벽증 (7) 항심, 끈기: 끈기, 끈기, 완성, 공부에 관한 것: 배움에 지치지 않고, 배움에 지치지 않고, 잠을 자지 않고, 지치지 않고, 시간을 지체하지 않고, 닭 춤을 듣고, 안 한다 자부심, 오만함, 오만함, 자만심, 이기심, 자만심, 자만심. 인물의 심리활동을 묘사하다: (1) 안녕: 미친 듯이 기뻐하고, 기뻐하고, 양양하다 (2) 화가 나다: 펄펄펄 뛰고, 분노하고, 분노를 억제할 수 없다. (3) 슬프다: 마음이 꼬이고, 눈물이 샘솟는다 Appalll(5) 급함: 조급함, 불안, 급함 (6) 걱정: 불안, 심장 두근거림, 혼란. 사람의 언어를 묘사하다: 입이 현강, 입이 현강, 입이 현강, 입이 현강, 입이 현강, 웅변, 웅변, 말솜씨, 모호함, 입이 현강 (1) 에 유창하다 어안이 벙벙하여 사람의 외모와 몸매를 묘사하다. 꽃수확, 월수, 물고기 침몰, 기러기, 부용량, 치아 미국은 미, 눈썹은 미, 학은 미, 아들은 부드러움, 노약자, 얼굴은 노랑, 뼈는 뼈, 복부는 청결, 옥은 야, 멋이다 외모에 관한 성어: 재능 있는 사람, 매너가 좋고, 배탈이 나고, 허리가 크고, 머리가 길고, 쭈그리고 앉아 있고, 옷차림이 단정하고, 예쁘게 생겼다. (2) 캐릭터의 동작을 묘사하는 성어: 민첩함, 빠름, 토끼처럼 이동, 고개, 성큼성큼 앞으로, 고개, 춤, 발톱 (3) 인물의 자태를 묘사한 성어. 매우 기쁘고, 입을 벌리고, 눈을 깜빡이고, 미소를 짓고, (4) 인물의 심정을 묘사하는 사자성어: 우유부단함, 두근거림, 초조함, 초조함, 심란함, 초조한 감정어: 쾌활함, 기쁨, 기쁨, 분노, 좌절, 없음

3. 4 자 성어 수리 보수 수업, 비판 정돈, 연구 고려, 열심히 공부, 즐거움, 이해, 문의, 조회, 오락 분석, 긴장, 냉난방, 릴렉스, 적극적, 발랄함, 펄럭임, 격려, 격려, 표창, 표창 빠른 서비스 참여, 효도, 과시, 과시, 조용한 * * * * * * 관심 배치, 배치, 정리, 정리, 풍자, 풍자, 굴욕, 평가, 체험, 체험, 시찰, 고된 조사 연구, 도움

4. 네 글자는' 위공자전' 을 인용한다. "아들이 차를 가지고 시장에 들어오고, 후생객 주해." 그리고 "공자는 조씨의 모공이 숨어 있고, 펄프를 파는 곳에 숨어 있다고 들었다." 이후' 차를 몰고 풀을 팔다' 는 것은 일반적으로 비천한 업종을 가리키기 때문에 의도적으로 자신의 짧은 판을 과시하고 자신의 장점을 과시하기 때문에 나는 나의 슛이 좋지 않아 나의 승률을 바꾸지 않았다. 군자는 인도하지만 보내지 않고, 말처럼 도약한다. "원래 양궁을 잘 가르치는 사람이 절박한 손짓만 해서 학습자가 관찰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나중에 비유를 준비하다. 대기 행동. 아니면 다른 사람을 대신하는 것이 아니라 인도하는 데 능하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다른 사람을 자극하여 문제를 확대하다. 개를 마을로 유인하다. 늑대를 집 안으로 유인하다. 고대 역사적 사실이나 문헌을 인용하다. 고대의 역사적 사실이나 문헌을 인용하여 현재의 행동을 증명하다. 호랑이를 유인하여 늑대를 거절하는 것도 "늑대를 유인하여 호랑이를 거절하는 것" 이라고 한다. 또 다른 악세력을 도입하여 원래의 악세력에 저항하면 재앙이 더 커질 것이다. 사악한 세력에 의지하여 자신을 보호하고 그것과 싸우다. 번거로움을 자초하다. ② 오늘도 자발적으로 자신의 잘못을 비판하고 다른 사람의 도움을 얻어 경전을 인용하는 것을 비유한다. 고서' 후한서' 에 따르면 "시원함은 의를 근본으로 하는 것이 고전이다." 경사 고서의 고사나 이야기에 근거하여 경전을 인용하고,' 하늘을 원망하고 남을 원망하다' 는 잘못을 인정하고, 자기가 크게 부르는 것을 탓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면 늑대가 호랑이를 거절하고' 호랑이를 유인하고 늑대를 거절하다' 는 것을 보고 늑대를 방으로 끌어들이는 것은 나쁜 사람을 방으로 끌어들이는 것을 비유한다. 역시 불을 붙이고 몸을 태우는 말이다. 고대의 법률 용어와 비슷하다. 인용법, 비유, 유죄 판결, 매혹적이고 매혹적이다. 남송유의경' 세설 임신우생진': "왕위위위운씨, 술이 명승지를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나중에 아름다운 경치나 1 년 동안 사람을 끌어들이는 문장. 그리움의 심정을 묘사하여' 상공국 조각 깃털' 을 만나다. 고락의 음계에는 궁, 상, 뿔, 서명, 깃털, 서명, 궁변이 있다. 비즈니스음은 오음 중 가장 높은 것으로,' 오퍼' 라고 한다. 깃털은 가늘기 때문에 "조각", "유인상 조각 깃털" 이라고 불리는데, 이는 멜로디가 높고 멜로디를 강조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림을 그리고 만지다" 또는 "뻗고 만지다" 를 참조하십시오. 한 가지 물건의 원리를 같은 종류의 물건에 보급한다는 뜻이다. 이순신 타이 단어: "그림을 그리고 연장하면 비슷하고 길다. 클릭합니다 "밧줄이 뿌리를 구하다" 를 참조하십시오. "밧줄이 뿌리를 구하다" 라고도 합니다. 이것은 협동적으로 이기심을 배척하는 비유이다. 밧줄을 묶고 잉크를 종횡으로 자르고 방향을 단정하게 하는 것을 비유하다. 목수가 힘들이지 않고 남을 구할 수 있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당한우의' 시간인 제자' 본문은 "권력을 아는 자는 가난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벽수의 비유는 어떤 것을 인용하거나 인용하는 것을 가리키며, 같은 종류의 다른 것을 가리킨다. 바늘 꿰는 지시선' 이라고도 합니다. ① 실을 꿰다. ② 비유를 하는 것은 새로운 것을 모아 옛 것을 토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고대 도가의 양생술, 즉 호흡, 바늘, 겨자는 사물의 상호 감지를 가리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