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4 자 성어가 하나 있다.

4 자 성어가 하나 있다.

1. 네 단어 이상의 성어. 똑똑한 여자는 할 수 없다. 만약 그녀가 얼굴이 없다면, 그녀는 3 피트를 얼릴 것이다. 만약 그녀가 하루 안에 물에 빠지지 않는다면, 그녀는 강태공의 고기잡이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없을 것이다. 그녀가 원한다면 여우의 하얀 심장이 아니다. 모든 일은 미리 하고, 미리 계획하지 않으면 3 일 만에 파괴된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그녀는 보자마자 버릇이 없어졌다. 그 일을 잘하려면 먼저 그 기구에 기와가 없고, 세상에는 원뿔 위에 서 있는 발판이 없는 것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별일 없는 젊은이는 노력하지 않고, 늙은 제자는 노력만 하면 슬퍼한다. 신발을 받지 않으면 리는 죽음에 신경 쓰지 않는다. 왜 죽은 어른이 불편하지 않을까 봐, 불편한 사람이 낮은 벽 아래에 있는데, 어떻게 감히 고개를 숙이지 않고 사람을 소파 위에 남겨 둘 수 있을까? 나는 왜 내가 어떻게 생명을 구할 수 있는지 모르지만, 나는 7 급 보탑을 세웠지만, 너는 너의 시야를 넓혀 300 마일을 넓히고, 1 층 계단은 불행과 행복에 의지하고, 행복과 불행의 길은 먼 곳에 마력을 알고 있다. 오랫동안 사람의 마음을 보았지만 푸른 잎으로 수백만 원의 돈 축적을 지탱해야 한다. 제갈량산 위에 있는 세 명의 구두장이가 제갈량을 제갈량이라고 본다. 원숭이 12 자 성어' 왕' 은 주관이 불을 지르는 것을 허락할 뿐, 백성들이 불을 켜서는 안 된다. 한 사람이 자신을 상대하듯이 충신은 두 주인을 돌보지 않는다. 각자 자신의 눈을 쓸고, 다른 사람의 서리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작은 악으로 하지 말고, 한 치의 세월로 한 치의 금도 쓰지 마라. (서양속담, 시간속담) 가까스로 1 인치의 시간을 산 후에야 세상이 행복할 것이다. 안 하면 게를 만드는 게 낫다. 털은 얼마나 비슷합니까? 나이반은 결코 그의 가족을 떠나지 않는다. 동풍이 서풍을 압도하고 우물물이 있다. 이 강을 공격하기 전에 그는 늑대를 무서워했다. 그는 모든 것을 다 듣고, 모든 것을 보는 것이 낫다. 그는 매우 의아해했다. 진금은 불로 정련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양머리를 매달았다. 50 걸음은 백보를 웃고, 개고기를 파는 사람은 감히 화를 내지 못한다. 그는 태산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고, 온 사람이 공황 상태에 처해 있다. 겸손하고 이로운 것은 묻지 않고, 무차별 시비를 묻지 않고, 구름 속에 떨어지는 안개 속에 빠지는 것과 같다. (서양속담, 겸손속담) 늙어서 땅을 먹을 수 없고, 늙어서 배울 수 없고, 멀리 불을 구할 수 없다. 천둥소리가 크고 빗방울이 작으니, 말은 반드시 해야 한다. 1 촌의 시간은 1 촌의 금인데, 아무런 쓸모가 없다. 사람은 생명처럼 뱀 한 마리를 삼키기에 충분하지 않다. 예로부터 명돼지를 두려워하는 사람은 드물지만 강혼을 두려워하는 사람은 거의 없었다. 갓 태어난 송아지는 호랑이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2. 4 자 성어 허리띠에 뭐가 들어 있어요? 필요한 것은 무엇이든 고르고, 받아들이는 것을 기억하고, 협조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밴드의 성어는 이렇다. 중류기둥이 아이디어로 움직이면 강자는 스스로 강한 중수를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독 안에 든 쥐들이 미사여구에 대해 이야기하다. 중국 중서 합벽, 시폐는 급소를 찌르고, 병은 위에서 아래로 내려간다. 솥 한가운데 있는 솥에 해와 달이 밝고 힘이 무궁무진하며, 손에 눈이 들어가고, 고기에 눈이 박힌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노력명언) 고기에 가시, 고기에 가시, 중국과 외국의 결합, 밑바닥 기둥, 중석, 화살에 눈, 고기에 가시, 그림 속의 눈. 그림 속에는 시 주전자에 물고기가 있고, 중외벽은 중간에 취한 것 같다. 배 한가운데, 배 한가운데가 불고, 중간에 중립이 되고, 중간에 버려진다. 중간에 여자가 있고, 중간에 여자가 있고, 중간에 여자가 있다. 반포사상이 부족하다. 여종은 중간에 있고, 내 올가미에 걸려들고, 입에는 벼룩이가 중간에 있다. 바쁜 중에 잘못이 있어, 민중의 분노가 발랄하여 중화를 진흥시켰다. 어둠 속에서 나는 낮을 탐구할 것이다. 늪에서 온' 속 불구이 밤의 그림 속에는 시가 있다. 중간에 남아 있고, 누락되지 않고, 보내지지 않고, 중간에 있지 않고, 마지막에 있지 않다. 가슴에는 무수한 희롱과 고난의 말이 있고, 중 중 중 삼원은 반드시 백설금이 있어야 한다. 그중 주전자 중류어는 한 마디로 사람을 두 번 때렸는데, 주전자 속 여행객의 모습이 매우 재미있었다. 이 나라의 중부 지역은 사슴을 쟁탈하고 있다. 길 중류, 강 중류, 강 중류, 강 중류, 강 중류, 강 중류, 강 중류, 강 중류. 눈에는 바쁜 가운데 한가한 것을 훔치는 것이 잘못이 있다. 관건은 일본이 도시라는 것이다. 일본은 반드시 컵 안의 물건을 옮겨야 한다. 오디 데이트는 중간에 있습니다. 나는 살고 싶고 죽고 싶다. 나는 물속에서 생명을 구하고, 물고기를 만지고, 진흙 속에 가시를 숨기고, 깡통으로 거북이를 잡으려 하지만, 나는 못을 눈에 둘 수 없다. 가슴에는 칼이 있고, 가슴에는 언덕이 있고, 가슴에는 덩어리가 있다. 추운 사람은 몇 명이고, 중간에 장군이 없다. 리아 오 (Liao) 의 개척시, 진퇴삭부도, 주전자 속 생선, 새 화면 물고기, 눈 속 숯, 연못 속 비물, 말, 다섯 물고기가 녹색에서 헤엄치고, 녹색에서 약간 붉고, 녹색에서 약간 붉고, 책에서 작은 책이 있고, 세계 가운데 한 마디가 중국과 외국의 중산늑대 센터로 유명하다 크레인 사이의 방법은 위에서 취하고, 각 궁구의 슬픈 감정만 취한다. 중년의 사람들은 수줍어하면서도 중국과 외국의 군자를 축적하는 것에 겁을 먹었고, 중소기업은 외강중에서 일하며, 말을 잘하거나, 중국인이 일본학과 같다고 말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중서합벽의 국면은 산중턱에 쓰러졌고, 수많은 분노한 바람이 승상의 마음속에서 불타고, 느린 의사를 때리고, 악의적으로 비방을 하고, 혜충수의 손에 실패자가 은밀히 궁리하고, 해가 서산에 지고, 망월이 지키지 않고, 해가 서산에 서산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보름달은 잃는다. 만약 네가 꼬리를 끌면, 너는 곧은 밧줄컵에서 뱀 그림자 베개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네가 부드럽다면, 너는 뽕나무에서 즐거움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네가 꿈을 찾고 있다면, 너는 너의 마음속 깊은 곳에 있을 것이다. 물 속에서 달을 잡고, 도랑에서 황무지를 찾다. 만약 네가 바다에서 달을 잡는다면, 너는 깊은 바다에서 달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태양을 보면, 아무도 바로잡을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요정에 있다면 화중은 복이 있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만약 네가 복이 있다면, 너는 백새가 가슴에 백만 명의 병사를 가지고 있고, 천둥이 가슴을 막고 있고, 배 안에는 갑옷의 배 속에 손가락이 하나도 없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너는 배의 중원절이 모두 약장 안의 물건이라고 말할 수 있다. 너는 자신을 돕지 않는다. 결국, 지은의 말은 여전히 일리가 있다. 숨겨진 말 속에 뭔가가 있다. 담염은 가볍게 전진하고 후퇴하고 있는데, 그는 적당히 사슴을 쫓고 있다. 중원에는 유언비어가 있다. 주전자에는 먼지와 철이 있고 송곳통은 자루 밖에 있다. 시끄러운 바람 속에서 촛불은 배가 고파서 대마가 타 오르고 있다. 주전자는 정이 강하고, 9 품은 사심이 없고 순진하다. 배가 솥에서 잃어버렸다. 우물 안의 금 한 캔이 불씨를 찾는다. 우물 속의 별, 영웅은 음식을 동반하고, 책은 검소하고, 예의는 강건하며, 동서고금 모두 고난의 말이 있다. 측은 고수가 될 운명이다. 그는 희비가 엇갈릴 운명이었다. 그는 뱃속의 빈 가방에서 물건을 꺼냈다. 그는 외강중에서 일하고, 외유중은 강건하고, 가운데는 젊고 힘이 세며, 아가씨는 중간에 있지 않다. 안개 속에서 그녀는 하늘에 있고, 산 속 흰 구름은 영리하고, 호랑이는 중간에 있고, 첫째는 중간에 있다. 달이 둥글면 정오에 기절하고, 둥글면 정오에 움직인다. 달이 가득 차면 잃어버리고, 눈이 모이면 달이 모이고, 추석이 지나간다. 중국과 외국의 꿈은 연못에 물건이 많다고 말한다. 도랑에는 척물이 있고, 그중에는 깊은 업종이 있고, 그중에는 깊은 업종이 있고, 발굽에는 명리가 있다. 물고기 모양은 중개인의 옥보다 못하다. 1 무 3 분지 중 눈엣가시가 짧고 바구니 속의 미인이 충분하지 않다. 인심이 좋지 않은 것을 막아야 한다. 대마 중간, 도울 수 없지만 jingqu 가운데로 곧장 갈 수 없습니다. 센터가 흔들리고 씨름을 하고 있다. 원래 명예가 기쁨으로 가득하여 복을 모른다. 네가 천리 밖의 전투에서 이기면, 너는 중원의 중부를 이겼다. 병 안에 금 한 주전자가 흐르고, 중오리 안개 안팎이 밝다. 그것은 복숭아 리, 가방 속의 사람들 사이에서, 예를 들어 오리 안개, 불 속에서 타 오르고, 책에서 자고, 책에서 잠을 자고, 술이 비어 있지 않고, 건강 중간에 살고, 등의 단어가 내실에 쓰이고, 중류를 틈타 중원에는 중생이 없고, 은신술도 있고, 은밀히 미행하고 있다 가슴에 장작이 천 개 있고, 병복비늘이가 있고, 중소매가 텅 비었다. 입에는 영웅이 없고, 산에는 호랑이가 없다고 한다. 원숭이는 국왕이 바쁘고 질서가 있다고 말했다.

3. 4 자 성어 "뭐야? 클릭합니다 슬픔은 그로부터 온다: 마음. 마음속에서 우러나온 슬픈 감정.

봄이 가을이 왔다. 봄이 가고 가을이 온다. 시간의 흐름을 묘사하다

고대부터 현재까지.

하나의 계획이 머릿속에 떠오르고, 하나의 계획이 머릿속에 떠오르다

이곳에 와서 명성을 추앙하다.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한 곳을 가리키다.

흑인에 대한 백의 비유가 많이 변했다.

외로움은 행동의 자유를 의미하며, 장애물이 없다. 작문용 단어가 독특하다는 뜻도 있고, 뒤는 단독 교류를 가리킨다.

쇄도하다: 많이, 지저분하다; 스택: 많이, 반복. 연속 도착을 묘사하다.

벌떼처럼 몰려오다. 많은 사람들이 함께 모이는 것을 묘사하다.

역경이 최고조에 이르면 순경으로 변한다. 액운이 오고 행운도 왔다.

4. 500 개의 사자성어 (1) 가 있고, 워커가 걷고, 금매미가 껍질을 벗기고, 백리를 골라, 그 이후로 행복, 마지막 정거장, 패왕별희, 천지, 하늘을 원망하지 않고, 눈을 넓히고, 돌봐야 할 감정이다. 팔선은 바다를 건너고, 결혼이 원만하며, 모두 그들의 손바닥 진주이며, 모두 행복하고, 모두 소요되고, 모두 정당한 돈벌이이며, 모두 극락세계에 있다. 모두 자기도 모르게, 어리석은 사람이 산을 옮기고, 귀신에 홀린 채, 아홉자룡을 낳고, 바다를 메우고, 신기루, 고산유수, 고산유수,,,,,,,,,,,,,,, 삼황오제, 만화살이 마음을 꿰차고, 물목청화, 조숙녀들, 부침주, 천애각, 견우직녀, 미국, 광희, 길조, 자경자천함, 끝없는, 박학오차, 음식 남녀, 영웅, 민족 무쌍, 말 순풍, 순풍, 순우, 천군만마, 정 신발을 사는 사람, 바둑은 상대, 앞날을 예측할 수 없고, 토끼를 기다리며, 평생, 꽃이 만월, 세외도원, 귀를 가리고 종을 훔치고, 뱀을 그려 발을 더하고, 청매죽마, 불륜을 꾸미고, 번호를 매기고, 총괄한다 용마 정신, 첫눈에 반하는 사랑, 듣기, 부정적인 징사죄, 세 사람이 호랑이가 되고, 사자가 울부짖고, 정문설배, 김고마철, 미소, 위기일발, 종이담병, 풍조우순, 한단학보, 대기만성, 해우전문가, 달콤한 말 예방 조치, 안티-도로 라인, 학습 사덕, * *, 높은 망원, 활 뱀 그림자, 냄새 닭 춤, 사방 추 노래, 입실, 꽃등 장식, 회전 30, 음료 논갈림, 우화배 구름, 용봉상, 용 성공, 홍안지기, 동심은 아직 없어지지 않았다. 화살은 현에 있고, 풍랑은, 백가쟁명, 귀신은 귀신에 홀린다. 별의 불길은 불을 그슬릴 수 있다. 그림을 감옥, 냉년 삼우, 꽃세계, 재물에 눈이 멀어, 여우가 되고 싶다. 변하고 싶다. 많이 추구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아무리 똑똑한 사람이라도 어리석고, 별이 움직이고, 세속적인 욕망이 있고, 대우가 물을 다스리고, 공혈이 오고, 맹모 3 학생 모집, 구오숭, 마음대로 하고, 모사 간부, 서로 잘 어울리고, 칼빛 검영, 파도의 하늘 끝, 강제 고집대로 하고, 맹목적 허영심, 진심이다 코난의 꿈, 입은 심비, 풍경은 그림 같고, 청춘, 순풍처럼, 상당히 중요한 초선은 화살, 철석, 마음, 뒷모습, 현기증, 큰 파도, 모래,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아무 일도 하지 않고, 통 밑을 깎고, 트집을 잡는다. 예절의 나라, 한 언덕의 너구리, 붕성만리, 신기한 선비, 삼절대, 이 생에 있는 모든 동식물, 나는 차라리 학대하지 않고, 회생하고, 이슬부부, 금기의 일, 황당하고 대범하고, 자기동래, 만, 천금, 노마가 길을 알고, 삼겹살을 묶고 싶다. 자유, 용비 봉무, 뿌리가 깊고, 비가 맑고, 바람과 파도, 길이 파랗고, 도도무상하고, 군자가 기뻐하고, 채찍이 길고, 물고기가 지치고, 비약고, 반딧불이가 눈을 비추고, 나방이 불을 치고, 자기 연민을 하고, 속도가 빠르며, 백마비 말이 후퇴한다. 지칠 줄 모르고, 지칠 줄 모르고, 마평천, 입목 3 점, 단숨에 천륜의 즐거움, 형제가 빈둥거리고, 맹인이 코끼리를 만지고, 즐겁게 춤을 추고, 삼교 9 류, 고층 빌딩이 즐비하고, 끈기 있게 버티고, 과유불수, 개 꼬리는 밍크, 두주를 이어간다. 문은 비어 있고, 이치는 분명하고, 눈은 텅 비어 있고, 모든 것이 무법, 격려, 현지 여건에 따라 단도직입적으로, 운명을 바꾸고, 천야담, 하룻밤 사이에 유명해지고, 의기양양하고, 무적하고, 하늘을 날 수 없고, 필사적으로 던지고, 쓸데없는 말을 늘어놓고, 강룡이 후회하고, 강룡이 후회하고 있다.

5. 4 자 성어' 가지, 가지, 가지' 는 이해하기 어렵다. 가지, 가지, 가지, 잎이 광범위하게 분포되어 있다. 가지, 글자, 두루마리는 복잡한 글자를 가리킨다. 가지, 단어, 포도 나무라고도 합니다. 나뭇가지는 나뭇가지와 줄기보다 크다. 산하세력이 황제를 추월한다는 뜻이다. 가지와 잎이 서로 나란히 있다. 이것은 이중구입니다. 가지와 잎이 많다. 분석。 가지와 잎이 널리 분포되어 "가지와 잎 분포" 와 같다. 가지와 잎은 가지와 잎에서 줄기에 붙어 있다. 붙어 있는 부하를 비유하다. 가지와 잎이 서로 연결되다. 가지와 잎은 서로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 "가지와 잎이 연결되다" 라고도 합니다. 나뭇가지와 그림자가 나뭇가지에서 줄기에 붙어 있다. 그림자가 형식을 따르다. 비유는 모형을 따른다. 나뭇가지가 서로 붙어서 서로 버티다. "나뭇가지가 서로 안고 있다" 는 것과 같습니다. 분기는 문제 해결 과정에서 의외로 자란다. 지류엽은' 가지산엽분' 과 같다. 나뭇가지는 나무 꼭대기에 뿌리를 내리고, 나무 꼭대기는 나뭇가지 끝에 뿌리를 내린다. 비유가 불합리하고 불가능하다. 나뭇가지에서 자란 나뭇가지는 배에서 자란 나뭇가지와 같다. 가지와 잎이 듬성듬성하여 나무의 길이를 묘사한다. 자녀와 손자가 만당하여 문장 내용이 풍부하다고 할 수 있다. 푸숙은 "가지와 잎이 드문 것" 을 보았다. 가지와 잎이 서로 잠겨 있는 비유는 서로 돕는다. 가지와 근원은 원래 사물의 뿌리를 찾는 것을 가리킨다. 가지와 단어 [설명] 은 복잡한 단어를 가리킨다. 가지와 단어와 마찬가지로 가지와 잎은 밀접한 관련이 있다. "가지와 잎이 연결되다" 라고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