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예의의 초창기 성어 대전?
예의의 초창기 성어 대전?
예의상 호혜를 요구하다
예의상 교류가 있어야 한다는 뜻이다. 지금도 같은 태도나 방법으로 상대방에게 대답하는 것을 말한다.
(통치자 또는 고위 관리를 참조) 예의 바르게 사람을 대하다
예의로 현명하고 재능이 있는 사람을 대하고, 보통 재능이 있는 사람과 친구를 사귀는 것은 귀천을 가리지 않는다.
사교장애, 초조하고 불안한 나이
고대에는 의식이 사회 도덕과 행위로 여겨졌다. .....
봉건예교의 규칙과 규정이 심각하게 훼손되었다.
봉건예교의 규제가 크게 파괴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치국. 예의에 의해 제창된 겸손 정신으로 나라를 다스리다.
선물은 가볍지만 사람의 감정은 깊다.
예의가 너무 많고 번거롭기 때문에 적지 않을 것이다.
너무 많고 복잡하기 보다는 검소하다.
예의와 염치고대인들은 예절이 높고 낮음을 정하고 정의는 행동의 규범이라고 생각했다. .....
마음이 가장 중요하다.
선물은 가볍지만 다정하다. 예의는 예절이 인간성에 부합되는 것이고, 사람은 반드시 * * * .....
예의는 정이다. 이것은 한 사람의 예절, 관용, 내면의 구현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
모든 선물은 답한다: 예의상 왕래한다. 한쪽은 예의가 있어야 하고, 다른 쪽은 할 수 없다. .....
의식 전의 식사는 네가 예의상 조금 나이가 들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밥을 다 먹었는데도 말하다. .....
의식 전의 식사는 네가 예의상 조금 나이가 들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밥을 다 먹었는데도 말하다. .....
에티켓 에티켓 국가: 에티켓 및 의식; 펑: 나라. 주의하다 .....
② "이유" 로 시작하는 관용구는 무엇입니까?
이' 로 시작하는 성어는 다음과 같다.
예의상 왕래, 예의상 왕래, 예현 상병, 의염치, 예의는 나라이고, 예의는 왕래한다.
(3) 예의는 성어의 시작이다.
이현 상병,
예의바르게
예의지국,
예의는 가볍고 정은 무겁다.
사치와 검소,
예의를 갖춰야 합니다.
예의는 감정과 외모입니다.
모든 선물이 응답되었습니다.
예악 형벌정,
키스하지 마세요.
예의와 친절,
먼저 밥을 먹고,
예의는 가볍고,
국가에 대한 예우,
예의와 염치,
의식의 낭비와 음악의 붕괴,
예의와 친절,
의식이 무너지고 음악도 썩었다.
(4) 예자로 시작하는 4 자 성어.
의식이 시작될 때의 성어:
이현 상병,
예의바르게
예의지국,
예의는 가볍고 정은 무겁다.
사치와 검소,
예의는 감정과 외모입니다.
예의를 갖춰야 합니다.
모든 선물이 응답되었습니다.
예악 형벌정,
키스하지 마세요.
예의와 염치,
국가에 대한 예우,
예의는 가볍고,
의식의 낭비와 음악의 붕괴,
⑤ 예자의 시작 부분에 있는 성어 접룡전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이시안 상병의 예의는 여전히 예의 상태에 있다. 의식은 호화롭고 검소하다. 첫 식사는 예의바르다. 뱀의식은 나쁘고, 낙붕하고, 낙붕하고, 예물은 선하고, 예물은 국례이다. 수치와 예의에 모두 대답하다.
⑥ 정중 한 언어 시작 숙어.
상병 이시안, 예의상 왕래, 예의의 나라, 예의는 가볍고 애정이 무겁고, 예의는 사치하고 검소하며, 예의는 표에 떠 있고, 예의는 모두 대답하고, 예벌정은 몸을 수여하지 않고, 예친덕, 예선서비스
⑦' 이' 로 시작하는 성어는 무엇입니까?
예의상 왕래하다. L _ SH NG W _ NG L 圲 I 해석: 예의상 왕래한다는 뜻입니다.
예의의 나라 L Y ZH B 의 해석: 예의와 의식을 중시하는 국가를 가리킨다.
이일리치 CNCH 해석: 사회도덕기준과 행동규범을 가리킨다.
예의는 감정의 표상이다. 설명: 한 사람의 예절, 관용은 그의 내면의 표현이다.
모든 선물에 답이 있다. 해석: 한쪽은 예의로 사람을 대하고, 다른 쪽도 예의상 왕래해야 한다.
성어가 용전 예절을 받들다.
불량한 예의는 사회 도덕과 행동 규범으로 여겨지는 고대 예의의 붕괴로 이어졌다. 음악가를 온화하게 교육하는 규범. 사회적 혼란과 격동의 시대를 묘사하다.
예의란 예의가 보답을 받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지금도 같은 태도나 방법으로 상대방에게 대답하는 것을 말한다.
예현 상병은 예의로 사람을 대하고, 인재와 친구를 사귀는 것은 귀천을 가리지 않는다.
예절, 의리, 성실, 수치고대인들은 예의는 존엄을 기초로 하고, 정의는 행동의 준칙이며, 성실은 정직이고, 부끄러움은 부끄러움이라고 생각했다. 봉건 사회의 도덕 기준과 행동 규범을 일컫는 말.
예붕악은 봉건예교의 규칙과 틀이 크게 파괴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선물은 가볍고 감정은 무겁다. 선물은 가볍지만 감정은 깊다.
선물은 가볍지만 사람의 감정은 깊다.
예치국. 예의에 의해 제창된 겸손 정신으로 나라를 다스리다.
사치보다는 검소하게 하는 것이 낫다. 의식이 너무 많아서 너무 복잡하기 때문이다.
예의는 인정에 복종하는 것으로, 예의는 사람이 인간성에 따라 반드시 준수해야 하는 규범을 가리킨다.
예의는 정이다. 이것은 한 사람의 예절, 관용, 내면의 구현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본연의 정, 본연의 정; 외모와 외모. 외모와 감정은 모두 외부와 내면이다.
모든 선물은 답한다: 예의상 왕래한다. 한쪽은 예의로 대하고, 다른 쪽도 예의로 대해야 한다. 이것은 또한 당신이 다른 사람의 선물을 받지 못한다면 반드시 갚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의식 전의 식사는 네가 예의상 조금 나이가 들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밥 한 끼가 밥 한 끼와 같다는 것은 시간이 짧다는 뜻이다. 예의상 은혜가 있고 사람 중심적이라는 의미이기도 하다. "먼저 밥 한 끼 먹어라" 와 함께.
의식 전의 식사는 네가 예의상 조금 나이가 들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밥 한 끼는 밥 한 끼와 같아서 아주 짧은 시간을 의미한다. 예의상 은혜가 있고 사람 중심적이라는 의미이기도 하다.
⑨ 시작 성어 대전
성어 시작의 예의:
1. 예현 상병 [L [L [L \ XI 22N XI SH]]] 재능 있는 사람을 예의 바르게 대하고, 보통 재능 있는 사람과 친구를 사귀는 것은 신분에 상관없이 한다.
2. 례상: 주의하세요. 예의는 취하여야 한다는 뜻이다. 지금도 같은 태도나 방법으로 상대방에게 대답하는 것을 말한다.
3. 예의의 나라 [L Y ZH B ធ NG] 예절: 예의와 의식; 펑: 나라. 예의와 의식을 중시하는 국가를 가리킨다.
4. 예의는 검소하지 못하다. [L Sh N 沐 ng Ji n] 의식이 너무 많고 복잡하며 검소하지 못하다.
5. 선물은 감정의 표상이다. 한 사람의 예의는 내면의 표현이라는 뜻이다. 본연의 정, 본연의 정; 외모와 외모. 외모와 감정은 모두 외부와 내면이다.
6. 의식 [l 40d욕 w I y í] 의식: 의식; 무시: 진지하고 차분한 모습. 점잖고 예의 바르고 비굴하지 않고 거만하지 않음을 비유하다.
7. 모든 선물은 [l w b 욕 d 圵] 의식: 의식에 답한다. 한쪽은 예의로 대하고, 다른 쪽도 예의로 대해야 한다. 이것은 또한 당신이 다른 사람의 선물을 받지 못한다면 반드시 갚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8. [8.【lǐ yuè xíng zhèng] 에티켓, 음악, 교육, 처벌 및 다양한 법령을 의미합니다.
9, 선물은 직접 수여하지 않는다 [l [[l [lǐ bù qīn shòu]] 부여: 줘. 고대에는 남자와 여자가 자신의 두 손으로 주고 받아들일 수 없다고 생각했다.
10, 치국을 양보하다. 예의에 의해 제창된 겸손 정신으로 나라를 다스리다.
1 1, 예폐낙락 [l \ f I Yu b-ng] 고대 작품.
⑩ 성어 시작 부분의 인사말.
예붕악은 고대에 사회 도덕과 행위의 규범으로 사용되었다. 음악가를 온화하게 교육하는 규범. 사회적 혼란과 격동의 시대를 묘사하다.
예의란 예의가 보답을 받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지금도 같은 태도나 방법으로 상대방에게 대답하는 것을 말한다.
예현 상병은 예의로 사람을 대하고, 인재와 친구를 사귀는 것은 귀천을 가리지 않는다.
예절, 의리, 성실, 수치고대인들은 예의는 존엄을 기초로 하고, 정의는 행동의 준칙이며, 성실은 정직이고, 부끄러움은 부끄러움이라고 생각했다. 봉건 사회의 도덕 기준과 행동 규범을 일컫는 말.
예붕악은 봉건예교의 규칙과 틀이 크게 파괴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선물은 가볍고 감정은 무겁다. 선물은 가볍지만 감정은 깊다.
선물은 가볍지만 사람의 감정은 깊다.
예치국. 예의에 의해 제창된 겸손 정신으로 나라를 다스리다.
사치보다는 검소하게 하는 것이 낫다. 의식이 너무 많아서 너무 복잡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