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마지막 글자는 4 자 성어이다.
마지막 글자는 4 자 성어이다.
오만하게 우쭐대지 마라. 직접 경험하지 못한 나는 살 수 없고, 나도 자신을 자랑하지 않는다. 겸손을 형용하다.
손바닥으로 베다: 전시; 비방: 토벌. 대규모로 공격하거나 비난하는 것을 비유하다.
단일벌은 해가 지는 날상을 비유한다.
자기의 장점을 자랑하다.
구두와 서면으로 나쁜 사람의 나쁜 일을 폭로하고 비난하다.
곧은 나무는 반드시 곧은 나무를 벌목한다: 곧은 나무; 컷: 컷. 성숙한 나무는 벌목될 것이다. 성실한 사람이 책망을 받기 쉽다는 것을 비유하다.
가지를 잡고 자르십시오: 잡으십시오; 코: 도끼손잡이; 로그: 로그입니다. 도끼를 들고 베어야 한다. 중매를 일컫는 말.
동서를 징발하는 것은 사방팔방의 파병 토벌을 가리키는 것이다. "동쪽을 찾아 서쪽을 구하다" 와 같다.
자르지 않고 도끼로' 센트' 를 이해하다. 재난이 막 싹트었을 때 중시하지 않으면 없애기 어렵다는 것을 비유한다.
남정북벌은 남북으로 전전하여 여러 차례 전투를 겪은 것을 묘사한다. 일명' 탐북' 이다. 일명' 남정북전' 이다
곧은 나무는 먼저 곧게 자른다: 곧다. 직립된 나무가 제일 먼저 베어졌다. 재능이 있는 사람은 박해를 받는다는 것을 비유한다. 일명 "곧은 나무는 반드시 벌목한다."
자신의 공과를 자랑스럽게 여기는 것은 자신의 장점을 자랑스럽게 여기는 것이다.
2. 마지막 글자는 다 써 버리는 것이다. 마지막 단어는 소진입니다. 4 자 성어 65: 돈력이 고갈되다.
생활이 난처한 지경에 빠졌다는 것을 비유하다. 악 제거: 악; 지휘자: 네.
나쁜 사람을 없애려면 나쁜 일은 반드시 깨끗하고 철저해야 한다. 부는 최선을 다한다. 돈과 힘을 다 써버렸다.
생활이 난처한 지경에 빠졌다는 것을 비유하다. 무궁무진한 향유: 고대 전설에 큰 향유 한 그루가 있어 수명이 길다.
향유처럼 오래 살다. 늘 사람의 장수를 기원하는 말로 쓰인다.
마지막까지 보충 수업: 비슷한 것을 추론하십시오. 극도로: 매우 정확합니다. 사물에 대해 충분한 추론을 하는 것을 가리킨다.
"소진" 이라는 단어는 어떤 이유도 찾을 수 없고 할 말이 없다는 뜻이다. 가난한 연설: 수사학; 가난: 끝났어, 끝났어.
할 말이 없고, 논쟁할 이유가 없다. 침대 위의 돈을 다 써버렸다.
돈을 다 써서 목숨이 졸렸다는 것을 비유하다. 자동차 다리미는 모든 철 핀을 윤이 나게 닦았다.
장거리 여행을 한 번 묘사하다. 다 먹을 수 없다: 입을 수 있다.
의식복이 마르지 않다. 생활이 풍부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다 먹을 수 없다: 옷을 입는다. 의식복이 마르지 않다.
생활이 풍부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칼이 부러졌습니다. 부러졌습니다. 화살표: 화살표.
칼이 부러져서 화살이 다 떨어졌다. 최후까지 싸우는 것을 묘사하여 다시 싸울 힘이 없다.
고독한 등불 외로움: 외로움; 주워라: 심지가 타서 망가졌다. 심지가 타서 불이 타 버렸다.
혼자 불빛 아래 있어서 밤에 잠을 잘 수 없다는 뜻이다. 이것은 또한 생활이 어렵고 긴장되는 것을 의미한다.
감사는 끝이 없다. 형용이 매우 감격하다.
많은 사람이나 일을 묘사하기가 더 어렵고, 수량은 집계할 수 없다. 같은 "하인이 많으면 셀 수 없다."
전쟁 드럼 피로: 전쟁 드럼 소리; 하강: 약함. 북소리가 미약하여 기력이 이미 다했다.
전쟁이 실패에 가까워졌을 때의 공포를 묘사하다. 문말의 나태함도 묘사했다.
굽은 칼은 전투력 상실을 비유하여 생각할 것이 없다. 모든 장기가 계산됩니다: 신중하고 교묘한 계획.
심신이 지치는 것을 비유하다. 장기 부전: 정교하고 교묘한 계획.
심신이 지치는 것을 비유하다. 강랑은 강랑을 다 써버렸다: 물에 잠긴 강 가이드.
원래 강엄의 문학명은 많지 않았고, 만년에도 좋은 문장이 없었다. 천부적인 재능이 떨어지는 것을 비유하다.
지하실에는 열정이 가득합니다. 피곤합니다. 싱: 재미, 자랑. 술을 다 마셨더니 재미도 없어졌다.
기진맥진: 피곤, 피곤. 정신이 지치고 체력이 소진되다.
정신과 몸의 피로, 피로, 정신적 피로와 피로를 묘사하다. 극도의 정신과 몸의 피로를 묘사하다.
가난한 사람을 점검하는 것은 기진맥진한 사람을 점검하는 것을 의미한다. "가난과 근심을 헤아린다."
피로: 전략 가난과 좌절: 피로. 전술과 실력을 다 써버렸다.
남조 강연 은 \ "양강연 \" 에서 최선을 다해 세상 사람들이 강랑이라고 부른다. 만년의 시가에는 좋은 문장이 없어서 사람들은 그것을 기진맥진이라고 부른다.
나중에 인재의 쇠퇴를 묘사하는 데 자주 사용되었다. 집집마다 가는 것은 온 가족이 죽는 것을 가리킨다.
인민이 가난하여 국가의 재산이 고갈되다. 가죽 가운이 찢어져서 돈이 다 떨어졌다.
비유가 어렵다. 추근: 가죽옷.
가죽옷을 잘못 입어서 돈도 다 써버렸다. 생활이 가난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악 제거: 제거; 지휘자: 꼭. 우리는 반드시 나쁜 사람을 철저히 제거해야 한다.
나쁜 사람을 용납할 수 없다는 비유. 장작을 베는 도끼자루는 이미 썩었다.
이것은 긴 시간과 세계 변화에 대한 은유이다. 구이저우 당나귀 기술: 구이저우.
은유가 제한된 기교도 다 써버렸다. 한 사람의 운이 소진되었다: 운명.
사람이 죽어 가고, 숨이 멎거나, 생기가 없는 것을 묘사하다. 극치를 사랑하는 것은 사람과의 우정이 극치에 이르렀다는 것이다.
절망은 극점까지 환영받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인심이 끝이 없고 이기심이 만족할 수 없을 때.
인의: 극단, 가장; 해봐: 다 써. 네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하다.
사람의 선량함과 도움을 가리키는 것은 이미 최선을 다했다. 바닥을 쓸어버리는 것은 완전한 파괴를 의미한다.
더 많은 것은 어떤 문화재, 정신 등의 유실을 가리킨다. 바닥을 쓸어버리는 것은 완전히 깨끗하여 아무것도 남기지 않는 것을 의미한다.
바닥을 쓸어버리는 비유가 철저히 파괴되다. 체면을 잃고 위신을 잃는 것도 비유한다.
기진맥진하다는 것은 힘이나 기술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산의 끝, 산과 물이 끝에 있다.
은유는 탈출구가 없다. 산이 궁핍하여 갈 길이 없다.
절망을 비유하다. 다 잃어버렸어요. 다 잃어버렸어요.
함께 죽다: 끝. 함께 죽거나 함께 죽다.
도도한 비유가 흐르는 물처럼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무진장" 을 사용하다.
끝없는 빈곤: 끝. 끝도 없고 제한도 없다.
심사숙고란 한 가지 일의 시작과 끝을 매우 상세하고 철저히 아는 것을 말한다. 오일 건등은 곧 죽을 은유이다.
같은 "기름 고갈" 입니다. " 기름이 말라서 불이 다 떨어졌다.
한눈에: 보세요. 언뜻 보면 모든 것이 눈에 들어온다.
말을 진지하게 진지하게 하고, 전혀 보류하지 않는다. 성실하고 간절하여 조금도 보류하지 않다.
쓸어라, 바로 깨끗이 치워라. 비유가 완전히 깨끗하다.
나는 아무 말도 할 수 없다. 나는 예약없이 내 마음을 말할 것이다. 한 번에 다 잡거나 완전히 소멸하다.
큰 입: 마셔요. 나는 단숨에 다 마셨다.
술을 빨리 마시는 것을 묘사하다. 일의 우여곡절을 묘사하고, 한 마디로 다 말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뜻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돌아오다. 나의 발언은 아직 끝나지 않았는데, 내가 표현하고 싶은 것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모든 지혜와 사랑: 아름다움과 악의 은유. 지애통이 타버렸다.
비유의 좋고 나쁨은 함께 죽다. 종소리가 새다: 물방울이 떨어지고, 고타이머가 나온다.
아침 시계가 이미 울리니, 물주전자 안의 물이 다 떨어질 것 같다. 연로하고 허약하여 이미 노년에 이르렀음을 비유하다.
심야를 뜻한다. 지혜가 고갈되고, 총명함이 고갈되다.
모든 것을 다 알고, 모든 것을 다 안다. 네가 알기만 하면 할 말이 없다.
마지막 문장은 긍정이다. 네 글자의 성어가 비일비재하다. 어디서나 볼 수 있고, 묘사는 매우 보편적이다.
서로 평평하게 앉아서 어디에나 있다. 많은 동류의 사물이나 상황을 묘사하다.
닝이 닝보다 낫다: 보조 단어는 의미가 없다; 위: 그냥; 네: 그래서. 그뿐만이 아니다. 다시 말해, 그뿐만이 아니다.
백 가지 일을 하는 것도 없고 옳은 것도 없다. 묘사는 모두 틀렸다, 쓸모가 없다.
모든 것이 눈에 띈다: 시선과 접촉한다. 눈으로 볼 수있는 곳.
고개를 끄덕이는 것은 찬성이나 긍정의 표시이다.
고개를 끄덕이는 것은 찬성이나 긍정을 나타내는 것이다.
독립은 바로' 그렇다' 입니다. 다른 사람이 어떻게 보든 자기가 옳다고 생각하는 일을 하면 된다.
눈과 귀가 모두 정상이 아니다.
고개 숙여: 고개 숙여 허리를 굽히다. 바로 그거야. 고개를 숙이고 주우면 된다. 도처에 널려 있다. 묘사가 많아서 쉽게 얻을 수 있다.
도처에 널려 있다. 고개를 숙이고 주우면 된다. 도처에 널려 있다. 묘사가 많아서 쉽게 얻을 수 있다.
* * * 사업국가는 국가의 대정 방침이다. * * * 국가의 정책과 방침을 논의하다.
자신의 길을 가라: 해라, 해라. 네: 맞아요. 네가 옳다고 생각하는 일을 해라. 비유가 다르다.
누적된 성적은 장기범의 잘못을 가리키며, 보통 정확하다고 여겨진다.
나는 고개를 들어 모든 것을 보았다. 형량이 매우 많다.
아무것도 없다: 타협. 의견이 엇갈려 어느 쪽에 서 있는지 결정할 수 없다는 뜻이다.
모 모: 아니, 아니면; 의도: 타협, 체결 네: 맞아요. 나는 어느 것이 옳은지 모르겠다. 의견 차이를 형용하여 합의가 없다.
나는 어느 것이 옳은지 결정할 수 없다. 의견 차이를 형용하여 합의가 없다.
사람은 물건이 아니다. 사람이 변하고 풍경이 변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역설적이게도, 모순처럼 보이거나 상식에 어긋나는 것은 사실 옳을 수도 있다.
실사구시란 실제 대상에서 출발하여 사물의 내적 연계와 발전의 규칙성을 탐구하고 사물의 본질을 인식하는 것을 말한다. 보통 실제 상황에 따라 일을 하는 것을 말한다.
선생님의 마음은 바로 선생님의 마음입니다. 마음을 스승으로 삼는 것은 자신만을 믿는 것입니다. 자연스레: 자신의 주관적인 의도에 따라 행동한다. 독선을 묘사하고 다른 사람의 정확한 의견을 받아들이기를 거절하다.
도처에 널려 있다. 도처에 널려 있다. 한 사람 또는 한 가지 일의 유비쿼터스를 가리킨다.
세계 곳곳에 홍수가 나서 어디에나 있다. 사회가 보편적으로 혼란스럽다는 것을 비유하다. 곳곳에 어떤 종류의 낮은 사람이나 나쁜 풍조가 있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Xi 는 잘못된 일에 익숙해졌지만 그것이 옳다고 생각한다.
공부는 승리가 아니다: 습관; 아니요: 틀렸습니다. 예: 맞습니다. 뭔가 잘못된 것에 익숙해져서 옳다고 생각합니다.
게으름은 옳고 그름과 토론이 아니다. 한가해도 한가하다' 와 같다.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사실도 마찬가지다.
어제는 오늘의 옳고 그름이 아니다: 틀렸다, 틀렸다; 네 맞아요. 지금은 옳다. 과거는 틀렸다.
질 비문학은 화려한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그에 상응하는 본질은 없다.
4. 마지막 단어의 4 자 성어를 분석합니다. 마지막 글자로 분석한 4 자 성어는 6 개, 다음과 같다. 1, 태국 바트 분석 Zh F n h 22o x o 의 해석은 미묘한 분석을 가리킨다. 출처는 송주희의' 사이토 유자유파' 제 8 권이다. "공부는 반드시 관찰해야 하고, 태국 바트는 분석한다." 2. 분석: 분석. 상세한 분석은 질서 정연하다. 출처는 청평보청' 하외잡기' 권 5: "대량의 경서와 장서가 있어서 채택할 수 있다. 나는 이 주식들을 분석하고 그것들을 자르고 싶다. " 3. 실크에 대한 설명은' 실크' 송을 보고 최선을 다했지만, 공중비행일 뿐 법의 제한을 받지 않았다. "4. H-O F-N L _ X 에 대한 자세한 분석은 상세한 분석을 보여줍니다. 운곡잡기' 의 출처에는 장송 구사이드가 특별히 추천했다. "이 관위가 시신결사소송을 보내면 반드시 정이 많아질 것이다. 5. 분석: 분리. 붕괴가 와해되다. 한 국가나 단체의 해체를 묘사하다. 논어원기: "먼 사람은 올 수 없고, 나라는 머물 수 없다. "6. 모국화의 M-OJ X ρ에 대한 분석은 모국화의 자질구레한 열거를 설명했다. 단서: 하나, 상세하고 상세합니다. 스레드 분석:.
5. 마지막 글자는 쉬운 4 자 성어 1 입니다. 마지막 문장은 쉬운 4 자 성어다: 위험을 이멸하고, 이멸을 만들고, 위험을 무릅쓰고, 이멸을 만들고, 하변을 위험에 빠뜨리고, 이멸을 위험에 빠뜨리고, 이멸을 위험에 빠뜨리고, 이멸을 대하고, 이멸을 대하고, 이멸을 대하고, 이멸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위험명언)
성어 예: 위험을 무릅쓰고 이멸하다.
(1) 설명: 위험: 위험; 쉬운: 평평하다. 위급한 것을 안일로 돌리다. 위급함을 안일로 바꾸는 것을 비유하다.
⑵ 에서: 당운경 "평만부": "분위기를 햇빛으로, 위험을 무너뜨린다." "
예: 섣달 그믐날 조난을 당한 장면은 당연히 기억에 남는다. 하지만 이번에 우리는 위험을 무릅쓰고 우여곡절을 겪었다. 혁명 봄과 가을 Guo Moruo 의 "난창 하룻밤"
(4) 문법: 파트 타임 언어; 술어와 정어로 삼다. 위험한 정세가 평화로 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