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4 자 성어는 재미가 없다.
4 자 성어는 재미가 없다.
슬픈 표정.
부족 호랑이는 행복하지 않다: 내면의 공허함과 황홀한 상태. 그것은 내가 뭔가를 잃으면 내가 얼마나 불행할 것인지를 묘사한다.
음울함: 불편하고 짜증이 나요. 나는 마음을 놓을 수가 없어 기분이 좋지 않다.
슬픔: 슬픈 표정. 얼굴에 수심이 엄숙한데, 마음은 오히려 우울하다.
불만족: 불쾌한 모습을 묘사하다. 나는 우울하고 기분이 좋지 않다.
나는 행복하지 않다: 나는 슬프고 불안해 보인다. 나는 우울하고 기분이 좋지 않다.
도시는 행복하지 않습니다: 걱정. 우울증을 형용하여 농담을 거의 하지 않는다.
마틴 게일은 불만으로 기분이 나빴다.
음울함: 억압과 좌절을 느끼다.
2. () 할 수 없는 4 자 성어는 무엇입니까? 기회를 놓치면 안 되고, 다시는 오지 않을 때: 기회; 시간: 기회. 좋은 기회를 놓치면 안 된다. 잃어버리면 다시 오지 않을 것이다. 시간은 더 이상 기회가 얻기 어렵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꼭 잡아야 한다. 놓치지 말아야 한다. 방금 나타난 나쁜 것을 크게 발전시킬 수 없다는 뜻이다. 바로' 접근' 입니다. 보이지만 가깝지는 않다. 멀리 떨어져 있다는 것은 가까이 가지 않고 바라보는 것을 의미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기쁨은 말로 표현할 수 없다. 괴로움은 말로 형용할 수 없다. 고통은 말로 표현할 수 없다. 잘난 체하는 마음은 자라지 못한다. 냄새 나는 계란: 곰. 악취가 사람을 참을 수 없게 한다. 비유를 하나 하자면, 남의 명성은 매우 나쁘다. 악취가 사람을 참을 수 없게 한다. 비유를 하나 하자면, 남의 명성은 매우 나쁘다. 앞으로: 날카로운 가장자리. 때: 멈춰, 참아, 날카로운 가장자리, 참을 수 없어. 기세가 매우 강하고, 막을 수 없고, 높이 오를 수 없는 것을 묘사하다: 높은 곳을 잡고 올라가다. 도착하면 올라갈 수 없다. 형용할 수 없을 정도로 높다. 사람이 높이 올라서 접근하기 어렵다고 묘사하기도 한다. 너는 하루 종일 조마조마하게 하루를 보낼 수 없다. 극도의 공황을 묘사하다. 병: 병 찬성: 치유. 이런 질병은 치료할 수 없다. 집안의 추태를 드러내서는 안 되고, 선전하기 불편하다. 너는 기다릴 수 없다. 너는 기다릴 수 없다. 너는 상황의 긴급하거나 긴박함을 묘사할 수 없다. 너는 하루 종일 살 수 없다. 너는 하루도 살 수 없다. 너는 그것을 망칠 수 없다. 너는 볼 수 없다. 하지만 우리는 그것을 만지거나 접근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종종 현재 할 수 없는 일을 비교한다. 우리는 기뻤다: 버텨라. 우리는 기뻐서 견딜 수 없었다. 우리는 너무 재미있게 놀 수 없다. 우리는 견고하고, 이렇게 강하고, 난공불락이 될 수 없다. 낡은 습관이 완고하거나 보수적인 사람을 가리키는 데도 쓰인다. 우리는 내세에서 미래를 기다릴 수 없다. 우리는 글과 언어로 묘사할 수 없다. 밀고 넓히는 것은 다른 사람이 따라잡을 수 없다는 뜻이다. 펄쩍 뛰다: 손을 잡아라. 분노는 억제할 수 없다. 형용이 매우 화가 나다. 그것은 거절 될 수 없다. 심오하고 예측할 수 없어 예측할 수 없다. 비유는 사물에 대해 예측할 수 없다. 때: 반란.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형용할 때, 기세는 막을 수 없다. 이것은 용인할 수 있고 용납할 수 없다: 이것; 누구: 그래, 이거 참을 수 있다면 뭘 못 참겠어? 이것은 용납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기회를 놓치면 안 되고, 다시는 오지 않는다: 기회, 기회; 지다: 놓치다. 기회를 잡아라, 놓치지 마라. 대세의 추세는 맹렬하고 막을 수 없다. 풍속은 바로 풍속이다. 내성: 참을 수 있어요. 저속하다. 저속하고 너무 깊어서 치료할 수 없다. 하충은 얼음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다. 나는 여름에 자란 곤충과 얼음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다. 이것은 은유로, 시간은 사람들의 지식을 제한한다. 비유적인 사람의 식견도 짧다. 그들이 일정한 주견이 없으면 무엇이든 해낼 수 있다고 말할 수 없다. 바보: 바보, 바보, 그리고: 비슷합니다. 어리석은 것은 다른 사람이 비교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3. 어떤 네 글자의 단어가 행복하지 않은가 [m è n é b é l é]
신조어
기본 해석
답답함: 불편하고 짜증이 나요. 형용할 수 없어 기분이 좋지 않다.
추추
나명 관중' 삼국연의' 제 18 회: "또 남의 농담을 받을까 봐 두렵다. 나는 하루 종일 매우 좌절했다. 클릭합니다
예문
왜 그런지 모르겠어요, 엄마 ~ 요 며칠.
반의어를 근사화하다
동의어
불행, 불행, 불행, 불행, 불행, 불행, 불행, 불행, 불행, 불행, 불행, 불행, 불행, 불행, 불행, 불행, 불행, 불행, 불행, 불행, 불행, 불행
반의어
마음이 후련하고, 안에서 춤을 추고 웃고, 눈썹을 기쁘게 한다.
4. 4 자 성어, 뭐, 뭐, 뭐, 뭐, 웃을 수 없었다. R ঋ n j ঋ n b ঋ j ঋ n.
영원히, 완지베피
꾸준하다
조금도 빈틈이 없다
양지가 고르지 않다.
꾸준하다
제어할 수 없는 jié aobé
즐기세요, 루시.
끊임없이 자강불식하다.
끈기 bM: 이열 베노
몇 번이고 몇 번이고, l _ sh _ b Shu _ ng
꾸준하다.
인파가 끊이지 않다.
꾸준하다
무거운 부담을 감당할 수 없다.
끊임없는 Chu n Li b 욕 x: 및
확고부동하다
영원히 죽지 않고, 영원히 죽지 않고, 영원히 죽지 않는다.
지칠 줄 모르는 z
끝이 없다
자기의 책임을 다하다
비균일
Gu y ঋ u b ü j í 만큼 좋지 않다
무일푼의 y 와 wé né bé mé ng
불안한 t m: nt é b 미 n.
매우 다릅니다, 길란 베데이돈
주
뜻밖이다.
확고해야 한다. 쑤 Zhu büYú;
위험을 두려워하지 마라.
5. 네 글자의 글자는 아무것도 없는 것이다. 말 없이 믿다' 는 해석은 과거에는 군자가 한 마디도 하지 않고 다른 사람의 신뢰를 얻을 수 있다는 의미였다.
위망이 매우 높다고 묘사하다. 출처' 장자 논자방': "스승은 믿지 않고 주보다 낫다."
예를 들어 요순의 세계는 관원이 제후를 위해 봉사하는 것이고, 사해로 가면 세상은 안전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펭 명나라 멩 롱 "동부 저우 역사" 제 18 회) 둘째, "실종" 해석 날개: 날개.
날개가 없어 날아가다. 물건이 갑자기 없어진 것을 비유하다.
일이 빨리 퍼진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출처 "튜브 반지": "날개없는 비행 소리. 클릭합니다
"전국 정책 진책 3": "대중은 움직이고 보이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꼬박 160 원, 편리해요.
(Guo Moruo "혁명의 봄과 가을, 창조의 10 년") 3, "우연히" 에 대한 설명은 만남에 관한 것입니다. 사전 약속 없이 상대방에 동의하다.
출처 "사기 후부열전": "마땅히 움직여야 하고, 같은 곳에서 시작하여, 동시에 만나야 한다." 치우 루안 슈, 또한 문을 향해, 군인 응접 을 이끌었다 고 말했다.
(Feng Ming Menglong 의 "동부 저우 역사" 제 59 회) 넷째, "충분하지 않다" 는 설명은 충분하다: 충분하다. 같은 종류의 물건이 하나가 아니라 많이 열거할 수 없다는 뜻이다.
출처 "숫양전 문공 9 년": "왜 예전에 의사가 있었나요?" " 서일디, 하나뿐이 아니다. "양쪽은 모두 노점으로 시골의 농기구와 일용품을 판다.
(유청 E' 노잔여행기' (제 11 회) 5,' 핑수만남' 해석기: 약속시간. 합의 없이 만나다.
우연한 만남을 가리킨다. 출처 "8 년 티베트 공": "예기치 않은 만남. 클릭합니다
예 전에 공주 집에서 우리 자매 서른 세 명이 먼저 만났다. 오늘 ~, 또 왔어요. (Li Qingruzhen 의 "거울 꽃 가장자리" 제 69 회) 6, "우연의 일치" 에 대한 설명: 토론; 접근: 일치.
사전에 토론할 필요가 없고, 의견이나 행동은 완전히 일치한다. 출처' 삼국지 슈웨이와 장계전' 배송의 인용' 위요': "오늘 주강 약속도 하지 않고, 하늘도 있는 것 같다."
자철광, ~. (소송석' 주수창과 짱') 일곱째,' 일하지 않고 얻다' 는 네가 일하지 않고 남의 노동의 열매를 차지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출처' 공자가어 입사': "당신이 원하는 것은 바로 당신입니다. 그래서 일하지 않고 얻습니다." 나의 목표는 양에 불만을 품는 것이다. 그래서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이렇게 하지만, 나는 제 3 자에게 이용당할 수도 있다.
(노신 "두 곳의 책" 30) 8, 미지의 해석은 알 수 없다. 출처는 당한유의' 논위관의 변론' 이다. "그래서 간언하고 의논하지만 그 일을 알 수 없다."
광시에 가 본 적이 없다면, 누가 광시에서' 고위 고문' 등을 한 적이 있는가. (Zou taofen "빈민가 체험 신문") 9. "Chill" 은 심장이 춥다는 설명이다: 두려움, 떨림.
춥지 않고 떨린다. 형용이 매우 무섭다.
출처' 사기 서량관 열전': "하루에 400 여 명을 죽인 후 군현이 전율하고, 미끄럼민 보좌관치라고 합니다." 그가 겪을 수 있는 모든 위험을 생각하면 정말 교육적이다.
X. "작별 인사 없음" 해석: 출발; 안 함: 떠나요. 작별을 고하지 않고 떠나다.
아니면 빠져나갈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모두들 작별을 고하지 않고 떠나고 싶어한다.
(라오스의 "문제 없음") xi. "부적합" 의 정의, 이별은 매우 불쾌합니다. 출처는 청 푸송령'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자부 부끄러움, 불쾌함, 흩어지다.'
예: 원래 친한 친구 두 명이 무심코 한 마디로 헷갈렸다. 12.' 부득이하게' 를 해석할 수 없다. 그럴 수밖에 없다.
출처는 송신' 집합구의안' 이다.' 교외에서 세뱃돈을 제사하는 비용은 부득이하게 해야 한다. " 13, "무교한 것을 죽이다" 해석 교육: 교육; 죽이기: 처벌, 죽이기.
실행 시 경고 없이 실행됩니다. 사람을 미리 교육하지 않고 실수를 하면 벌을 주는 것이다.
출처 "논어 요는 말했다." "무교한 것을 죽이고, 학대라고 한다." " 잘못을 범한 사람을 대하는 것은 ~ 가 아니라 병을 치료하고 사람을 구하는 방침을 채택해야 한다.
14, "가르치지 않고 징벌" 해석 교육: 교육; 징벌하거나 죽이다. 실행 시 경고 없이 실행됩니다.
사람을 미리 교육하지 않고 실수를 하면 벌을 주는 것이다. 출처 "견자 곽프": "그러므로 가르치지 않고 형벌을 가하지 않고, 형벌이 번잡하고, 악의 무적이다. 가르치고 처벌하지 않으면 매국노를 처벌하지 않는다. "
어른들은 그들에게 3 개월의 시간을 주어 담배를 끊었는데, 그들은 차마 기한망을 열 수가 없었다. (이청 가보 "표상 중의 관장" 제 20 회) 15. "걷다가 흩어지지 않는다" 는 설명은 신: 종아리입니다. 가: 뛰어.
다리가 없어도 달릴 수 있어요. 일이 진행되지 않고 빠르게 퍼지는 것을 비유하다.
한공융' 논서' 출처: "무경 () 과 지처 () 도 사람을 잘 대하고, 현자 () 는 족하냐?" 예 yuan bozhen 은 빨리 집 물건을 정리했다; 다른 것은 아무것도 부족하지 않고, 금은 장신구와 지폐만 있지만, 아무것도 없다. (청명' 관장개혁' 제 4 회) 16. "결코 기대하지 않았다" 해석 기간: 희망; Jean valjean: 그래서.
나는 이렇게 하고 싶지 않지만, 그래도 발생했다. 놀라움을 표시하다.
정송조' 여치경위형 밀서' 출처: "자석을 덮고 철을 얻으면 자연스럽게 숨을 거둔다." 예를 들어 명산대천 사이 적현 신주 밖에서는 거리가 없어 뜻밖이다.
(오진 임연 "혼란스러운 세계" 서문) 작별을 고하지 않다. 위안? 정덕휘' 왕찬 등루' 제 1 할인: "왕찬 인사도 없이 작별하는 것을 알게 되었다."
악랄하지 않고 엄하지도 악하지도 않지만 존엄성이 있다. 주역? 던: "군자는 소인과는 거리가 멀고 악랄하지 않고 엄하다. ""
추워서 벌벌 떨다. 극도의 공포를 묘사하다.
사기? 쿨리전': "하루에 400 여 명을 죽이고 군이 전율하고, 미끄럼민이 관치를 돕는다." 청나라? 푸송령'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마부절: "가루의 가스가 강하지 않다는 것이 사실입니까? 클릭합니다 후진타오는 더러운 몸이야 ~ "
유쾌하지 않게 헤어지다. 명나라? 펭 멩 롱, "세상을 깨우시겠습니까? 클릭합니다 황 학자 jiao yuma 가을: "모든 손님은 행복하지 않고 흩어져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청나라? 푸송령'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신 14 어머니: "뻔뻔하게, 아들. 클릭합니다 죽이고 가르치지 않고, 벌하고, 미리 교육하지 않는다.
《논어》요? 야오 왕위: "무교한 것을 죽이는 것은 학대이다. 클릭합니다 "징계하고 가르치지 않는다" 를 참조하십시오.
가르치지 않으면' 죽이면 가르치지 않는다' 를 본다. " 순자? 부국 ":"그러므로 가르치지 않고 형벌을 가하지 않고, 형벌이 번잡하고, 악이 무적이다. 가르치지만 벌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