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4 자 성어' 음' 이 앞에 있다.

4 자 성어' 음' 이 앞에 있다.

1.' 원인' 으로 시작하는 4 자 성어:

적성에 따라 가르치다: 왜냐하면: 기초 재질: 자격; 줘: 신청; 교육: 교육. 포인터는 학습자의 관심, 능력 등 구체적인 상황에 대해 서로 다른 교육을 제공한다.

적으로부터 자본을 가져오다: 왜냐하면: 의지, 의지; 자본: 재산, 자본 사용. 적에게서 자원과 보급품을 얻다.

현지 조건에 따라: 이유: 근거 시스템: 공식; A: 적절한 조치. 각지의 구체적인 상황에 근거하여 상응하는 조치를 제정하다.

바람이 불다: 원인: 따라가다. 순풍에 불을 불어도 힘들지 않다. 늘 겸손한 단어로 쓰인다.

사리사욕: 공무를 통해 사리사욕을 챙긴다.

인과응보: 인과응보. 불교는 미신이다. 이생에 심은 것이 내세에 결실을 맺을 것이라고 믿는다. 선에는 선보가 있고, 악에는 악보가 있다.

모든 구름에는 한 줄기 빛이 있다: 나쁜 일을 좋은 일로 바꾸는 것이다.

불행히도 복: 나쁜 일을 좋은 일로 바꾸다.

동종 요법: 왜냐하면: 따르다. 유리한 형세에 의지하다.

2. 적성에 따라 가르치십시오. 왜냐하면 처음의 4 자 성어이기 때문입니다.

작은 손실로 인해,

현지 조건에 따라

목이 메어 음식을 폐지하고,

모든 구름에는 한 줄기 빛이 있다.

인과응보,

사람마다 다릅니다.

친척 간의 간극으로 인해

낡은 것을 그대로 따르고,

잘못 앉았습니다.

평화의 길을 걷고,

왜냐하면 그 수업은

적의 손에서 음식을 빼앗고,

사람들에게 주고,

한 관리의 임명으로 인해

변화에 적응하고,

목이 메어 음식을 폐지하고,

동종 요법,

왜냐하면 이 도시이기 때문입니다.

나무는 집이기 때문에

인간은 뭔가를 했습니다.

조류에 순응하고,

소견으로 크게 보고,

추함 때문에 단순화되고,

기계가 변화함에 따라,

사업이나 개인적 이익을 위해

엘리제 권리,

속물로 이끌다.

고정관념,

적으로부터 음식을 얻다

3. 첫 글자는 4 자 성어이고 한자를 사용합니다. 용병은 신과 같고, 전병은 신인과 같다. 작전을 잘 지휘하는 것을 묘사하다.

최선을 다하다: 개의치 않다. 내 생각을 다 써버렸다.

창고 임명이 있으면 나와서 일을 하고, 임명하지 않으면 은퇴한다. 이것은 초기 의사의 태도이다.

여름을 이하, 주하, 고대 중원 주조 제후국: 이순신은 중원을 제외한 모든 민족을 가리킨다. 중원 밖의 여름 문화의 영향을 받다.

직원에게 임명되면 나와서 일을 하고, 임명되지 않으면 은퇴한다. 이것은 초기 의사의 태도이다.

다른 사람으로 부적절한 인재를 임명하다. 사람을 잘못 쓰는 것을 가리킨다.

네가 배울 수 없는 것을 써라. 네가 배울 수 없는 것을 써라. 학용이 일치하지 않음을 가리킨다.

파이프를 통해 하늘을 보다. 마음이 편협하고 시야가 짧다는 것을 비유하다.

고용 소장을 쓰다.

천지지리인과 지리인의 화합.

지세가 험준하고 작전에 유리한 곳을 한 곳에서 묘사하다. 한 사람이 자신의 재능을 보여줄 수 있는 장소나 기회.

최선을 다해 너의 계산과 힘을 다 써버렸다.

좋은 의도: 사려 깊음; L: 아주 좋아요. 반복하여 생각하다.

의도, 의도, 집중력. 일심으로 묘사하다.

1 대 10 으로 대중을 이기지 못하다.

휴가 등의 일을 맡다. 전쟁할 때 수세를 취하고 기운을 기르고 예기를 축적한다고 한다. 적이 지친 후, 기회를 틈타 공격하여 승리를 거두었다.

기진맥진: 기진맥진하다. 무제한 사용, 다 쓰지 않습니다.

지혜를 이용하여 전략을 설계하다. 늘' 심계' 라고도 한다.

4. 첫 단어가 옳습니다. 4 자 성어 대 장부 공당: 고소장, 고소장 등; 침대에서 자는 것은 사랑하는 사람, 친구, 형제가 오랜만에 다시 만나 함께 친절한 친구가 되는 것을 의미한다. .....

개울처럼 대답하다. 답: 답. 질문에 대답하는 것은 물처럼 빠르다.

회화라는 비유가 장면 자체에 미치는 영향은 객관적인 상황에 해당한다.

장면 얼굴, 장면 얼굴: 눈앞의 장면을 마주합니다. 보고 나서야 알았다.

술에 대해 노래를 부를 때는 술에 대해 큰 소리로 불러야 한다. 본의는 일생 일대이다.

비파에게 웃으며 듣는 사람은 상대방이 무슨 말을 하는지 알아들을 수 없다.

적: 적, 적. 적을 가리키다.

증상에 맞게 약을 쓰다. 사물의 문제를 비유하다.

병에 약을 투여하는 것은 바로 병의 뿌리를 겨냥한 약이다. 단점과 잘못을 고치는 것을 비유하다

네, 박공당이 법정에서 의심을 받았습니다. 없음 124

침대 위의 비바람은 오랜만에 다시 만난 친구나 형제가 함께 사이좋게 지내는 것을 가리킨다. .....

밤에 침대에서 서로 하소연하다.

손님에게 손을 흔들어 사유가 민첩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우고천의 비유는 도리를 따지지 않는 사람에게 도리를 따지거나 말하는 것이다.

모순의학 비유는 사물의 문제에 대해 효과적인 조치를 취한다.

병에 약을 투여하고, 병의 뿌리를 제거하다.

성어에는 네 글자가 있다. 첫 번째 shou 는 명령을 철회하고 발표된 명령이나 결정을 취소합니다.

보고 듣고, 보지 않고 듣고 있다. 외물의 방해를 받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불구자, 일화, 불완전, 트래핑.

득세자는 반드시 가볍게 내려올 것이다.

칼을 회수하고, 점술 수단을 살펴보고, 제멋대로 하는 것을 멈추다.

접수, 분, 정, 흩어져, 흩어진 사람.

수집, 분리, 수집, 분산, 수집 분산. "멀리 치우고 흩어지다" 와 같다.

징과 북을 치지 마라. 비유는 끝났고 끝났다.

깃발 우산을 접는 것은 활동을 멈추는 것을 비유한다.

인과란 선행 가장자리를 가리키며 열매를 맺는다. 인과응보의 낡은 이론은 선인 때문에 상대적 결과가 있다는 것이다.

과일의 앞 가장자리를 지적하여 결과를 얻다. 인과응보의 낡은 이론은 선인 때문에 상대적 결과가 있다는 것이다. 인과와 같다.

인과응보의 낡은 이론은 이전에 반드시 상대적 결과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인과와 같다.

결과 참조 경계를 닫아 결과를 얻습니다. 인과응보의 낡은 이론은 선인 때문에 상대적 결과가 있다는 것이다. 인과와 같다.

뽕나무를 수확하면 처음에는 손해를 봤지만 결국 보상을 받게 된다는 뜻이다.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것은 아직 늦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