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시의 시작 부분에 산자가 연이어 있다.

시의 시작 부분에 산자가 연이어 있다.

1. 용산 접수에 관한 시

산에 관한 시는 용 1 입니다. "산" 에 대해 20 개의 단어가 있다.

고산수, 바산촉수, 만수천산, 장려산강, 머나먼 산강, 해서산맹, 발산섭수, 산해진미, 산남해북.

안여태산과 같고, 반벽강산은 산해에 의해 차단되고, 산은 산을 흔들어 흔들린다.

팔공산에서는 초목이 모두 병사이고, 산과 강이 바다를 뽑아 산을 뽑고, 솥을 들고 산을 뽑는다.

백산 흑수 보산공귀양산 빙산은 산등성이에서 오르기 어렵다.

늦비가 온 산에 가득하다.

출산천, 샘산은 웃음산 같고, 물은 명산을 숨기고 있다.

땅이 움직이면 산이 흔들리고, 강산은 길을 바꾼다.

동산은 칼산에 높이 누워 있고, 불바다에 바다를 쌓고, 검수는 산을 오르고 물을 마주하고 있다.

산을 바다에 붓고, 바다를 배우고, 산을 오르고, 재기하다.

은산이해는 산처럼 무겁고 태산은 산처럼 무겁다.

모든 산에서 길을 열고, 산을 넘고, 산을 넘고, 산, 산, 흐르는 물처럼 엇갈린다.

산을 사이에 두고 늙은 소 한 마리를 사서, 산을 넘어 정상에 이르고, 산을 멈추고, 지세가 높은 동산을 막았다

호수, 산, 산, 불, 칼, 산, 산, 강, 산.

맹세산맹, 내 강 산천, 꽃 안개 언덕, 쓰나미 산사태까지.

제군은 기가산에서 산을 산 채미, 칼, 나무, 칼, 산이 쉽게 변하도록 명령하여 본성을 바꿀 수 없다.

산천은 처음처럼, 고인 물은 해경산의 에메랄드 금수강산이다.

금수산강은 단도직입적으로 산을 바라보고, 물에 따라 물을 긷고, 곤산 조각 옥산의 창시자이다.

청산을 남겨 두면 땔나무가 없어도 산을 뽑고 산을 뽑을 수 있어 강과 녹수 있는 청산을 가져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흙에서 산에 이르기까지 손산은 곳곳에 산과 산, 명산대천, 명산대천이 널려 있다.

명산은 남산으로 옮길 수 있고, 산에는 강이 있다.

청산은 늙지 않고 황무지 청산녹수, 천산만랑, 천산만수에 들어간다.

청산은 산과 강을 채우고, 산과 강은 산과 강을 메운다.

서산은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베이컨 산림은 인산인해를 이루고, 태산은 꼭대기를 누르고, 땅은 산을 흔들고 있다.

수비는 남산보다, 붕괴종은 산이 길어야 하고, 산은 높고 물은 낮다.

산경, 수색, 꿩 무용경, 산석 미끄럼경, 서원, 산경, 아름다운 풍경

산목은 구산, 남해, 북계곡, 은산, 가난한 물, 아름다운 풍경에서 나온다.

부드러운 산은 따뜻하고 뾰족해서 높지 않다. 잔산이 궐기하여 구슬을 채취하고, 만수산 복해산.

물, 산, 산, 강이 통하면 나무는 모기가 잘 안 된다.

산이 흔들리고, 산음로가 비바람에 어찌할 바를 몰라, 바람소리와 학이 흔들린다.

산과 바다가 물릴까요? 산해진미, 총리 철안, 산처럼, 산처럼 움직인다.

태산 북두태산은 흙이 그의 산을 공격하지 못하게 하고, 잘못된 사다리를 오르게 한다.

태산의 기둥, 태산의 흔들거리는 철벽, 동산의 붕괴, 나충동은 태산의 정상일 것이다.

태산은 타산의 돌로, 동산의 철증은 태산처럼 안정되어 있다.

만수 천산 무산 여운빈산 조해선산 조안각 공우이산

산을 옮기고 바다를 옮겨 야산으로 만들고, 산속에서 먹고 마시며, 물놀이를 하고, 산에 물을 감상하고, 원숭이동에 산을 파괴한다.

양욱이는 태산 운우 () 를 볼 수 없고, 무산 () 의 일엽장벽 () 을 볼 수 없고, 태산 () 이 앉아 산사태를 먹는 것을 볼 수 없다.

앉아서 산천을 먹고, 법 집행을 산처럼 하다.

베갯산이 계곡에 서식하고, 산을 가리킨다. 모두 이 산을 갈아서 그 산을 본다고 한다. 풍해는 태산보다 무겁다.

2. 산을 묘사하는 성어 접룡은 어떤 것이 있나요?

청산녹수 → 벽수기러기 비행 → 직하비행 → 기차 → 청지 → 경쟁비 → 입석비재도 → 길도 남기지 않는다 → 화불단행 → 낙화 → 꽃 → 한마음 물정지 → 수활산고 → 억제구름 → 운룡어수 → 물이 금산으로 가득하다 → 다른 사람을 돕기 위해 노력하다 → 걸출한 인재 → 모두 우물에 앉아 하늘을 구경하다 → 하늘이 뜻대로 되지 않는다 → 폐허가 텅 비어 있다 → 미인이 텅 비어 있다 → 마음이 기쁨으로 가득하다 → 언행에 기쁨이 넘쳐난다 → 언행이 다르다 → 아무것도 좋지 않다 → 나는 쾌락을 좋아한다 → 화국민민 → 내 아내의 혀 → 머리가 가볍다 → → 방금 말에 기대고 → 용처럼 타고 → 용처럼 타고 → 용에 들어가라 → 뱀싸움을 하라 → 여력이 있다 → 가난하고 외롭고 험하다 → 표류 → 길고 배 높이 → 교만하고 횡포하다 → 현신력을 나타내다 → 난관을 넘다 → 산을 옮기고 바다를 건너다 → 마음을 가다듬는다 → 전문가를 두려워하다 → 가족을 배우다 천인 → 사람이 승천하다 → 세월이 유유하다 → 첫째가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다 →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다 → 천 마디 → 만물이 소리 없이 → 사랑 → 사는 것이 죽음보다 낫다고 들었다 → 죽는 날 → 하루 먹지 않는다 → 음식이 달지 않다 → 이슬비가 그치고 맑다 → 청산녹수.

3. "산" 이라는 글자의 시작 부분에 용을 잇는 성어는 무엇입니까?

아름다운 풍경-아름다운 풍경-중국과 외국의 고대와 현대-지금은 예전 같지 않다-어디에나 있다-옳고 그름-광상-온갖 방법을 강구하다-법해는 끝이 없다-먼지는 놀라지 않는다

1. 아름다운 경치는 송황정견' 묵산 증정 형양 침향':' 눈썹이 모여, 산미' 에서 나온다.

2. 수외혜중 () 은 여유 () 에서 나왔다. "배부르지 않고, 고금을 덕으로 삼고, 귀찮게 하지 않는다. 눈썹을 구부려 볼이 가득하고, 소리가 맑으면 몸이 맑아지고, 밖과 이익을 나타낸다. 。 ""

3. 중국과 외국의 고금은 양청계초' 이탈리아 개국 삼걸전' 제 5 절에서 나왔다. "중외정사 소설에 기재된 영웅의 고난을 살펴보면 많은 짜릿한 사람들이 있다."

4. 오늘은 과거와 다릅니다. 서명 임충의' 봉신연의' 제 38 회:' 병사가 승패하는 것은 예사' 인데, 왜 부끄러울 필요가 있는가? 더 이상 예전의 모습이 아니다. 적을 괴롭히지 마라.

5. 곳곳에서' 홍루몽' 2 회에서 나왔다.' 조정에서; 풀밭으로 내려가다 도처에 널려 있다. "

6. 시비는' 순자 수양' 에서 나온 것이다. "네, 옳고 그름은 다 알고, 옳고 그름은 모두 어리석다."

7. 야몽은 노신의 레이스 문학' 운명' 에서 나왔다. "운명을 믿지 않으면 사람이 되는 법을 배울 수 없다. 가난한 사람이 복권을 사면 그건 바보 같은 꿈이다. 클릭합니다

8. 예성타오' 득과 실실' 에서 "문장 한 편을 백화문으로 가르치면 해석할 글이 거의 없는 것 같다" 고 말했다. 하지만 우리는 이 50 분을 어떻게 섞을 수 있는지 생각해야 한다. "

9. 인연은' 자 동치제인' 에서 놀라지 않는다. 당태종 정관 15 년': "나는 이세를 진양에 근거해서 연진이 놀라지 않았다. 그것은 만리장성인데, 매우 견고하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4. 성어는 용의 시작 부분에 있는 산자를 이어받습니다

선서 서약-죽음을 귀환으로 여기다-마음을 화살처럼 돌리다-칼을 뽑는다-혀를 내두르다-이익이 중요하다-문을 닫고 개를 때리다-개가 인세를 싸우다-세력이 균등하게 대적한다-중과부-만중일심-성문에 불이 나서 연못어-물고기가 망한다. 어려운-더 어려운-턱걸이를 구별하기가 어렵습니다-사람들이 나를 범하지 않습니다-나는 죄수가 아닙니다-사람들이 윙윙 거리고 있습니다-모두가 윙윙 거리고 있습니다-그리고 모두 떠났습니다-굵게-진심으로 문을 엽니 다-행운-고양이 팻 타이거-

5.' 산' 자 시작 부분에 용을 잇는 성어는 무엇입니까?

아름다운 경치-아름다운 경치-고금 중외-지금은 예전 같지 않다-비일비재하다.

1 .. 아름다운 풍경

병음: sh NQ 및 ng Shu _ Xi

설명: 아름다운 풍경을 묘사하다.

출처: 황송정견' 묵산 Xi 증정 형양 침향': "메데이가 눈을 모으고, 상미."

예문:  나의 고향은 아름다운 곳이다

2. 밖에서 당신의 지혜를 보여주세요.

루비: 서양어

설명: 쇼: 아름다움; 혜: 연맹. 예쁜 외모, 똑똑한 마음.

출처: "이연반고서 보내기": "눈썹이 볼에 가득하고, 소리가 맑으면 아름다울 수 없다."

예를 들어, 문장을 만드십시오: 청수한 외종은 사람을 사랑하게 하고 죽음을 잊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3. 중국과 외국의 고금

병음: zh NGW à ig 4jn.

설명: 국내에서 외국으로, 고대부터 현대까지. 시간이 길고 공간이 크다는 뜻입니다.

출처: 양청계는' 이탈리아 개국 삼걸전' 제 5 절을 추월했다.' 중국과 외국의 공식 역사 소설에는 영웅의 고난에 대한 짜릿한 이야기가 많이 기록되어 있다. ""

하지만 이 동아리는 국학뿐만 아니라 중외문학, 고금 중외, 많은 사람들이 전문가와 저명한 학자를 전문적으로 연구하고 있다.

4. 오늘은 과거와 다릅니다.

병음: j on füI x o b

설명: 과거: 과거. 지금은 과거보다 못하다. 형세와 자연의 면모에 큰 변화가 일어났다.

출처: 송리증보의' 하심랑 하자천운' 은 "장수를 알아보다" 고 말했다. 내 인생은 예전 같지 않아, 아직 거기 있니? 클릭합니다

예를 들어, "병사가 승패하는 것은 예사이다" 라는 문장을 만드는 것과 같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더 이상 예전의 모습이 아니다. 적을 괴롭히지 마라.

5. 여기저기

루비: 맞춤법

해설: 비비: 하나씩 오세요. 어디서나 볼 수 있고, 묘사는 매우 보편적이다.

출처:' 전국책 진책일':' 차라리 옥깨야지, 기와를 위해서가 아니다.' " 송 바오 청 (Song Baozheng) 은 "장화이 배고픈 사람들을 구하십시오": "가뭄의 해, 사람들은 먹기가 어렵고 망명자들은 많습니다."

예를 들어 문장을 만들 수 있다: 조정에서 초밭까지 곳곳에서 볼 수 있다.

6. 성어산의 접룡

성어산 초접룡: 산 고수장 → 장안길 → 군대 출격 → 돈 살인 → 메시지 의미 → 앞을 내다보다 → 외측 내원 → 돔 네모난 발가락 → 크게 흔들다 → 길게 피하다 → 짧은 병사들과 맞붙다 → 의역없이 싸우다 → 발길을 따라가다 → 하나하나 수프로 쌀 싸기 → 쌀창고 술주머니 → 빈 주머니 → 세병 목마 → 말은 안장을 이해하지 못한다 → 안마 피로 → 억압적인 좌절 → 가버리기 → 빛을 투사하고 어둡게 하기 → 이치를 이해하다 → 현장에서 색칠을 하다 → 채색필로 꽃을 보내다 → 남은 달을 보내다 → 식량이 부족한 음식을 입고 짧은 옷을 입는다 → 그림을 그려서 벽을 뚫다 →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