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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발을 살 때 자신의 사이즈를 믿고 자신의 발을 믿지 않는 사람.

정인은 신발을 사고 싶어 먼저 발을 재어 앉게 했다. 도시로 가서 그것을 조작하는 것을 잊었다. 약속을 이행했고, 그는 말했다: "나는 고수하는 것을 잊었다! 클릭합니다 "돌아가서 가져가세요. 돌아올 때 도시가 파업해서 너는 걸을 수 없다. 사람들은 "왜 시도해보지 않을까요? 고 말했다: "오히려 신뢰할 수 있고 자신감이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 ""

주다주석을 달다

정 () 춘추 () 시대의 한 소국의 이름은 허난성 신정현 () 에 있다.

신발류-은로, 구두, 모두 신발입니다.

도-소리 캡처, 반사, 여기서 동사, 즉 계산과 측정의 의미로 쓰인다. 뒤에 있는 "다" 자는 명사로 쓰이며 통치자입니다.

하나-문어문의 대명사, 여기서 측정한 사이즈를 가리킨다.

앉다-같은 자리는 좌석, 의자, 의자 등 가구를 가리킨다.

젠장-들고 있어.

다만, 다만, 끝난다는 뜻은 시장이 이미 해체되었다는 뜻이다.

허무-허무, 아무것도 없다. 여기는 할 수 없고, 할 수 없다는 뜻이다.

(문학 작품) 에 댓글을 쓰고 점과 원으로 표시하여 주의를 끌다

이 정국인은 교조주의의 잘못을 저질렀다. 그는 발의 크기만 믿고, 자신을 믿지 않아, 큰 농담을 했을 뿐만 아니라 신발도 살 수 없었다. 실생활에서 신발을 사면 발의 크기만 보고 발은 보지 않는다. 아마 일어나지 않을 겁니다. 하지만 이런 사람이 있어요. 어떤 사람들은 말하고, 일을 하고, 문제를 생각하며, 책에서 출발하고, 실제에서 출발하지 않는다. 그는 공책에 적힌 것을 믿지만 공책에 쓰지 않았지만 실제로 존재하는 것은 믿지 않는다. 이런 사람의 견해로는 공책에 기재된 것만 진리이고, 기억하지 못하는 것은 진리가 아니다. 이런 식으로, 당연히 사고는 경직되고, 행동은 벽에 부딪칠 것이다.

두 아이 사이의 토론

공자가 동유할 때, 두 아이가 다투는 것을 보고, 그들에게 왜 그런지 물었다. 한 아이가 말했다. "해가 뜰 때는 하늘에서 가깝고, 점심때는 하늘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것 같아요." 。 "또 다른 아이는 해가 뜰 때는 태양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고, 점심때는 사람과 더 가깝다고 생각한다. 한 아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해가 처음 뜰 때는 차두처럼 컸고, 정오가 되면 접시 같았다. 이것은 먼 사람에게 작은 것이 아니라 가까운 사람에게 큰 것이 아닌가? 또 다른 아이는 이렇게 말했다. "해가 나오자마자 추워졌는데, 정오가 되면 손을 뜨거운 물에 집어넣는 것처럼 더운데, 가까워지면 더워지고, 멀면 차가워지는 이유가 아닐까요?" "?" 공자는 듣고 나서 누가 옳고 누가 그른지 판단할 수 없었다. 두 아이는 웃으며 말했다: "지호는 누구입니까?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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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이성, 이것이 이성의 의미입니다.

Go-leave, 여기서 태양에서 지구까지의 거리를 가리킨다.

일본과 중국-태양이 위에 있는데, 이것은 정오이다.

후드-이것이 후드입니다. 고대에 사람들이 탄 동물차의 차양 모양은 햇빛과 비를 가리는 우산과 같았다.

여음, 음식과 음료를 담은 고대 그릇.

창성-추워서 쌀쌀하다.

수프-수프는 뜨거운 물입니다. 탕을 탐구하는 것은 손을 뜨거운 물에 넣는 것으로, 매우 더운 느낌이 든다.

결정-결정, 결정은 판단의 의미입니다.

어느 문언의 의문인칭 대명사가 바로' 누구' 라는 뜻이다.

아는 것이 많다-지식이 풍부하고 박학다재하다.

(문학 작품) 에 댓글을 쓰고 점과 원으로 표시하여 주의를 끌다

이 이야기는 사람이 양면으로 문제를 볼 수 없고 주관성과 일방성을 피하고 객관적이고 전면적으로 문제를 분석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는 것이다. 공자는 성자, 천재, 훌륭한 스승이라고 불리지만, 그는 이 질문에 대답할 수 없어 조롱을 받을 수밖에 없었다.

지나친 열정은 일을 망칠 수 있다

송 () 나라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묘목에 대해 미안함을 느꼈지만, 그들은 집에 돌아와서 말했다. "나는 오늘 아프다! 어린 모종에 도움을 주다. " 그의 아들은 얼른 보러 갔는데, 묘목이 곧 죽을 것 같다.

천하가 묘목을 부축할 수 없고, 노인이 적다. 쓸모없다고 생각해서 포기한 사람들은 어린 모종을 키우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노인을 부축하고 묘목을 부축하다. 하지 않는 것은 쓸모없고 해롭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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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민-걱정과 걱정의 의미.

긴-성장과 발전의 의미.

"당기기" 는 "당기기" 를 의미합니다.

피로하다. 바빠서 매우 피곤하다.

말해봐.

지겹다.

내 말은, 너는 고대 중국어 중의 인칭 대명사라는 것이다.

걸어서 가다.

신자가 아닙니다-뿐만 아니라.

(문학 작품) 에 댓글을 쓰고 점과 원으로 표시하여 주의를 끌다

이 우화는 이면에서 한 가지 이치를 생동감 있게 설명한다: 객관적인 실제에서 출발하지 않고, 좋은 마음으로 나쁜 일을 할 수밖에 없다.

평만용도

주만설로 용을 도살하여 이윤을 챙기다. 딸 집, 3 년 동안의 재주도 그 총명함과 지혜를 쓰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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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살-도살, 가축 도살.

밖으로 뛰쳐나가다.

집-가족의 재산.

기술-용을 죽이는 기술.

(문학 작품) 에 댓글을 쓰고 점과 원으로 표시하여 주의를 끌다

세상에 용 같은 건 없지만 주숙이가 용을 죽이는 법을 배우겠다고 고집을 부렸기 때문에 시간이 많이 걸리고 힘겨운 것 뿐 배운 것도 소용없다. 이것으로부터 배울 때 응용하고, 이론이 실제와 연계하는 것의 중요성을 알 수 있다.

뱀을 그려 발을 더하다

추 사원 이 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 줄 것이다. 셰인 선생은 서로 말했다. "몇 사람은 배불리 마시고 한 사람은 충분히 마신다. 뱀 한 마리를 그려 주세요. 첫 번째는 마셔요. "

뱀 한 마리가 먼저 와서 그는 술을 꺼내 마셨다. 그는 왼손에 만자를 들고 오른손에 뱀을 그려 "할 수 있어!" 라고 말했다. 다 되기도 전에, 한 사람의 뱀이 그것을 붙잡고 말했다. "뱀 한 마리가 모자라는데, 아들이 충분합니까?" " "그럼 그 술을 마셔요. 뱀의 발을 만드는 사람은 결국 그의 술로 죽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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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주음, 사당, 봉건 사회가 조상, 선현, 선열에게 제사를 지내는 곳. 이것은 희생을 의미한다.

셰인-부하, 자기 밑에서 일하는 사람.

음-윤친, 오래된 식수그릇입니다.

고체-물론 본의입니다.

고대 중국어 중의 의문사는 어떻게 그리고 어떤 뜻을 나타냈다.

죽음-존재하지 않는다. 여기는 잃어버리고 얻을 수 없다는 뜻이다.

전국 정책-중국 고서의 이름. 원래는 단편적인 자료일 뿐, 중국 전국 시대 모사 로비스트의 정치 활동과 말을 기록했다. 유향, 서한인, 이 자료들을 동주, 서주, 진, 치, 추, 조, 위, 한, 연, 송, 위, 중산 12 개국에 따라 정리하고 개정하여 33 권,' 국책' 으로 약칭한다.

의견:

이 뱀은 자만할 뿐만 아니라, 어리석고, 재주가 서툴러서, 그의 입가에 있는 술은 모두 다른 사람이 마시는 것이다. 술을 못 마시는 것은 사소한 일이고, 다른 사람에게 큰 해악이다. 어떤 사람들은 항상 자신이 총명하고 다른 사람보다 일을 잘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객관적인 현실과 주관적인 독단에도 불구하고 국가, 인민, 자신에게 해롭다.

빌려온 깃털로 자신을 장식하다

국왕 현정이 그의 대신에게 물었다. "나는 북방의 공포도 동정이라고 들었다. 진실은 무엇인가? " 장관들이 옳다. 강부부 한 쌍이 말했다. "호랑이 한 마리가 여우 한 마리를 얻을 수 있고, 각종 동물을 먹고 먹을 수 있다. 여우는 말했다:' 나는 감히 나를 먹을 수 없다! 천지가 나로 하여금 동물을 심게 했다. 오늘 나를 먹는 것은 하나님의 뜻에 어긋난다. 나는 너를 믿지 않는다. 나는 아들 1 위이고, 아들은 나를 따라온다. 백수를 보고 나를 만나도 감히 가지 않겠니? 호랑이가 그렇게 생각해서 따라갔다. 야수는 보기만 하면 간다. 호랑이는 야수가 자신을 두려워한다는 것을 모르고 떠나갔다. 자신이 여우를 두려워한다고 생각했다. 오늘날 국왕의 지위는 5 천 마일, 백만 달러, 독점 조시 셔츠이다. 그래서 북방의 공포도 동정할 만하다. 사실, 왕의 병사는 두려워하지만, 호랑이도 두려워한다. "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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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왕현정-초선왕. 그는 초왕 숙의 아들로, 이름은 푸량이다.

북쪽-중국이 중원의 작은 제후국이라는 뜻이다.

셔츠 이름 조시, 당시 초국의 유명한 장군.

위인 장이는 매우 총명하여 당시 초국에서 일했다.

장음장, 선생님, 지도자의 뜻입니다.

물론-바로 이렇습니다. (대답) "맞다" 는 뜻입니다.

(문학 작품) 에 댓글을 쓰고 점과 원으로 표시하여 주의를 끌다

이 이야기의 주된 의미는 여우의 영리함을 과시하는 것이 아니라 그 교활함을 폭로하는 것이다. 일부 나쁜 사람들은 항상 세력을 후원자로 삼아 자신을 엄호하고, 다른 사람을 겁주어, 약자를 업신여기고, 강경을 두려워하고, 나쁜 일을 하는 목적을 달성한다는 것을 지적한다. 착한 사람은 표상을 통해 이런 속임수를 간파해야 한다.

사슴이 새를 기르다

예전에는 바닷새가 산둥 교외에 멈춰 섰다. 상인과 사찰에 가서 재미있게 놀면 곧 밥을 먹을 것이다.

작은 새는 슬픔에 눈이 부셔서 한 잔도 못 먹고 한 잔도 못 마시고 사흘 만에 죽었다. 이것은 스스로 새를 기르는 것이지, 새에 의지하는 것이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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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제-과거와 과거의 의미.

유-여후가 직접 인사를 한다는 뜻이다.

\ 방향타-동사 \ 토스트 의미.

구사오-고대 순시 음악의 이름.

너무 빨리-돼지와 양이 만든 제물을 가리킨다.

곽-한 덩어리로 썬 고기.

(문학 작품) 에 댓글을 쓰고 점과 원으로 표시하여 주의를 끌다

세상에는 여러 가지가 다양하고 복잡하게 얽혀 있다. 사람은 대상을 잘 보고, 대상에 따라 다른 방식으로 접근해야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사슴후양새의 우스꽝스러운 결말을 초래할 수밖에 없다.

실제로 두려워하는 것에 대한 애착을 가장하다.

루 공공 애도 를 참조하십시오, 그들은 7 일 동안 대중을 위해 애도했다. 그는 종을 데리고 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당신의 좋은 선비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천리 머나먼, 서리 이슬이 맺히고, 먼지를 무릅쓰고, 당신을 만날 수 없습니다." 일곱째 날이 되면, 너는 사양하지 않을 것이다. 너는 좋은 학자이고, 엽공처럼 좋은 용이 하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엽공자는 키가 크고 용을 잘한다. 그분은 그들이 성구를 쓰고, 그들을 깎아서 용을 쓰고, 방 안에 조각하도록 하셨습니다. 이렇게 그가 하늘의 용에게 알려지자 그는 하늘에서 잎공의 집으로 떨어졌다. 창턱에 누군가가 그를 방문했고, 그의 용꼬리는 로비까지 뻗어 있었다. 예 공 은 원 스톱 을 보고, 돌아 서서 도망, 그는 영혼을 잃은 것처럼, 무서워, 자신을 통제할 수 없었다. 그러므로 잎은 용을 정말 좋아하는 것이 아니라, 그가 좋아하는 것은 용이 용이 아닌 것과 같은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늘 네가 좋은 선비라고 들었는데, 천리만리 너를 보러 왔는데, 7 일 동안 사양하지 않는다. 당신은 좋은 학자가 아닙니다. 좋은 남편은 학자와 더 비슷합니다. 시는 말했다:' 중앙에 숨어 있다면, 언제 잊을 것인가! 클릭합니다 감히 떠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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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자의 학생, 성, 명석, 춘추시대 사람. 장자는 그의 별명이다.

춘추시대 노국의 국군, 성희, 명강.

학자-봉건 사회의 지식인에 대한 통칭.

그녀-악사, 고대에 거리를 계산하는 단위, 한 집은 30 리와 같다.

음검함은' 고치' 와 같은 글자로 발바닥에서 자라는 경피이며, 속칭 굳은살이라고 한다.

쓰기-여기 칼펜으로 묘사한 뜻입니다.

엿보기-엿보는 소리가 들리지 않는 것은 참관과 엿보는 것을 의미한다.

선언-소리, 창문이 있습니다.

예-의도적, 확장, 확장 의미.

시는 중국 최초의 시가 총집' 시경' 으로 바람, 야, 송의 세 부분으로 나뉘어 총 305 편으로 나뉘는데, 그 중 대부분은 민가이다. 여기서 인용한 시는' 시경' 의' 소야' 부분의 젖은 뽕나무를 본다.

감히-조사 () 는 대담하고, 미안하며, 문장의 첫머리에 쓰인다는 뜻이다.

"신서-중국 고서명" 은 서한의 저명한 학자, 산문가 유향씨가 편집한다. 이 책은 많은 고대 역사의 이야기를 다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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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이야기는 생생한 비유로 엽공식의 인물을 신랄하게 풍자하며 고조, 비현실적인 나쁜 사상과 나쁜 작풍을 깊이 폭로했다. 이 이야기를 통해 우리는 이론이 실제의 불량사상과 작풍에서 벗어나 실사구시의 좋은 사상과 작풍을 세워야 한다.

얼버무리다

송대에는 J 욕공복이 있는데, 사랑은 죽임을 당하고, 군양한다. 살해의 의미를 이해할 수 있다면 대중의 마음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의 가족을 해치고 살해당한 욕망을 만족시키다. 급하면 식사가 제한되고 대중이 규칙을 지키지 못할까 봐 두렵다. 첫째, 당신은 이렇게 말할 것입니다: "당신과 마오가 조화를 이루면, 당신은 가득 차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내가 누워 있어 기 뻐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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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격수-은국화, 키위, 원숭이 이름.

손실-손실, 감소를 의미합니다.

가족-본의는 인구이고, 여기는 집 음식의 뜻이다.

Fill-enrich, 이것은 만족의 의미입니다.

러시아-한순간, 시간이 촉박함을 나타낸다.

캐비티-소리 붕괴, 부족, 부족의 의미.

길들이기-찾고, 길들이고, 복종하는 의미.

선택-음광, 속임수, 사기의 의미.

만약 문어문의 인칭 대명사라면,' 너',' 너' 를 의미한다.

서무음, 도토리, 일종의 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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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이야기의 본의는 대중에게 속는 속임수를 폭로하고, 사람들에게 현실에 주의를 기울이고 감언이설에 속지 않도록 경고하는 것이다. 하지만 나중에 이 이야기의 뜻은 약간 달라져 제멋대로로 확대되어 자주 변덕을 부리고 무책임한 행동을 하는 사람들을 비난하는 데 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답: 2007-04-08 09: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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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정

[선비] 정인이 신발을 사다

정인은 신발을 사고 싶어 먼저 발을 재어 앉게 했다. 도시로 가서 그것을 조작하는 것을 잊었다. 약속을 이행했고, 그는 말했다: "나는 고수하는 것을 잊었다! 클릭합니다 "돌아가서 가져가세요. 돌아올 때 도시가 파업해서 너는 걸을 수 없다. 사람들은 "왜 시도해보지 않을까요? 고 말했다: "오히려 신뢰할 수 있고 자신감이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 ""

주다주석을 달다

정 () 춘추 () 시대의 한 소국의 이름은 허난성 신정현 () 에 있다.

신발류-은로, 구두, 모두 신발입니다.

도-소리 캡처, 반사, 여기서 동사, 즉 계산과 측정의 의미로 쓰인다. 뒤에 있는 "다" 자는 명사로 쓰이며 통치자입니다.

하나-문어문의 대명사, 여기서 측정한 사이즈를 가리킨다.

앉다-같은 자리는 좌석, 의자, 의자 등 가구를 가리킨다.

젠장-들고 있어.

다만, 다만, 끝난다는 뜻은 시장이 이미 해체되었다는 뜻이다.

허무-허무, 아무것도 없다. 여기는 할 수 없고, 할 수 없다는 뜻이다.

(문학 작품) 에 댓글을 쓰고 점과 원으로 표시하여 주의를 끌다

이 정국인은 교조주의의 잘못을 저질렀다. 그는 발의 크기만 믿고, 자신을 믿지 않아, 큰 농담을 했을 뿐만 아니라 신발도 살 수 없었다. 실생활에서 신발을 사면 발의 크기만 보고 발은 보지 않는다. 아마 일어나지 않을 겁니다. 하지만 이런 사람이 있어요. 어떤 사람들은 말하고, 일을 하고, 문제를 생각하며, 책에서 출발하고, 실제에서 출발하지 않는다. 그는 공책에 적힌 것을 믿지만 공책에 쓰지 않았지만 실제로 존재하는 것은 믿지 않는다. 이런 사람의 견해로는 공책에 기재된 것만 진리이고, 기억하지 못하는 것은 진리가 아니다. 이런 식으로, 당연히 사고는 경직되고, 행동은 벽에 부딪칠 것이다.

두 아이 사이의 토론

공자가 동유할 때, 두 아이가 다투는 것을 보고, 그들에게 왜 그런지 물었다. 한 아이가 말했다. "해가 뜰 때는 하늘에서 가깝고, 점심때는 하늘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것 같아요." 。 "또 다른 아이는 해가 뜰 때는 태양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고, 점심때는 사람과 더 가깝다고 생각한다. 한 아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해가 처음 뜰 때는 차두처럼 컸고, 정오가 되면 접시 같았다. 이것은 먼 사람에게 작은 것이 아니라 가까운 사람에게 큰 것이 아닌가? 또 다른 아이는 이렇게 말했다. "해가 나오자마자 추워졌는데, 정오가 되면 손을 뜨거운 물에 집어넣는 것처럼 더운데, 가까워지면 더워지고, 멀면 차가워지는 이유가 아닐까요?" "?" 공자는 듣고 나서 누가 옳고 누가 그른지 판단할 수 없었다. 두 아이는 웃으며 말했다: "지호는 누구입니까?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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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이성, 이것이 이성의 의미입니다.

Go-leave, 여기서 태양에서 지구까지의 거리를 가리킨다.

일본과 중국-태양이 위에 있는데, 이것은 정오이다.

후드-이것이 후드입니다. 고대에 사람들이 탄 동물차의 차양 모양은 햇빛과 빗물을 가리는 우산과 같았다.

여음, 음식과 음료를 담은 고대 그릇.

창성-추워서 쌀쌀하다.

수프-수프는 뜨거운 물입니다. 탕을 탐구하는 것은 손을 뜨거운 물에 넣는 것으로, 매우 더운 느낌이 든다.

결정-결정, 결정은 판단의 의미입니다.

어느 문언의 의문인칭 대명사가 바로' 누구' 라는 뜻이다.

아는 것이 많다-지식이 풍부하고 박학다재하다.

(문학 작품) 에 댓글을 쓰고 점과 원으로 표시하여 주의를 끌다

이 이야기는 사람이 양면으로 문제를 볼 수 없고 주관성과 일방성을 피하고 객관적이고 전면적으로 문제를 분석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는 것이다. 공자는 성자, 천재, 훌륭한 스승이라고 불리지만, 그는 이 질문에 대답할 수 없어 조롱을 받을 수밖에 없었다.

지나친 열정은 일을 망칠 수 있다

송 () 나라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묘목에 대해 미안함을 느꼈지만, 그들은 집에 돌아와서 말했다. "나는 오늘 아프다! 어린 모종에 도움을 주다. " 그의 아들은 얼른 보러 갔는데, 묘목이 곧 죽을 것 같다.

천하가 묘목을 부축할 수 없고, 노인이 적다. 쓸모없다고 생각해서 포기한 사람들은 어린 모종을 키우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노인을 부축하고 묘목을 부축하다. 하지 않는 것은 쓸모없고 해롭다.

주다주석을 달다

연민-걱정과 걱정의 의미.

긴-성장과 발전의 의미.

"당기기" 는 "당기기" 를 의미합니다.

피로하다. 바빠서 매우 피곤하다.

말해봐.

지겹다.

내 말은, 너는 고대 중국어 중의 인칭 대명사라는 것이다.

걸어서 가다.

신자가 아닙니다-뿐만 아니라.

(문학 작품) 에 댓글을 쓰고 점과 원으로 표시하여 주의를 끌다

이 우화는 이면에서 한 가지 이치를 생동감 있게 설명한다: 객관적인 실제에서 출발하지 않고, 좋은 마음으로 나쁜 일을 할 수밖에 없다.

평만용도

주만설로 용을 도살하여 이윤을 챙기다. 딸 집, 3 년 동안의 재주도 그 총명함과 지혜를 쓰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주다주석을 달다

도살-도살, 가축 도살.

밖으로 뛰쳐나가다.

집-가족의 재산.

기술-용을 죽이는 기술.

(문학 작품) 에 댓글을 쓰고 점과 원으로 표시하여 주의를 끌다

세상에 용 같은 건 없지만 주숙이가 용을 죽이는 법을 배우겠다고 고집을 부렸기 때문에 시간이 많이 걸리고 힘겨운 것 뿐 배운 것도 소용없다. 이것으로부터 배울 때 응용하고, 이론이 실제와 연계하는 것의 중요성을 알 수 있다.

뱀을 그려 발을 더하다

추 사원 이 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 줄 것이다. 셰인 선생은 서로 말했다. "몇 사람은 배불리 마시고 한 사람은 충분히 마신다. 뱀 한 마리를 그려 주세요. 첫 번째는 마셔요. "

뱀 한 마리가 먼저 와서 그는 술을 꺼내 마셨다. 그는 왼손에 만자를 들고 오른손에 뱀을 그려 "할 수 있어!" 라고 말했다. 다 되기도 전에, 한 사람의 뱀이 그것을 붙잡고 말했다. "뱀 한 마리가 모자라는데, 아들이 충분합니까?" " "그럼 그 술을 마셔요. 뱀의 발을 만드는 사람은 결국 그의 술로 죽을 것이다

주다주석을 달다

절-주음, 사당, 봉건 사회가 조상, 선현, 선열에게 제사를 지내는 곳. 이것은 희생을 의미한다.

셰인-부하, 자기 밑에서 일하는 사람.

음-윤친, 오래된 식수그릇입니다.

고체-물론 본의입니다.

고대 중국어 중의 의문사는 어떻게 그리고 어떤 뜻을 나타냈다.

죽음-존재하지 않는다. 여기는 잃어버리고 얻을 수 없다는 뜻이다.

전국 정책-중국 고서의 이름. 원래는 단편적인 자료일 뿐, 중국 전국 시대 모사 로비스트의 정치 활동과 말을 기록했다. 유향, 서한인, 이 자료들을 동주, 서주, 진, 치, 추, 조, 위, 한, 연, 송, 위, 중산 12 개국에 따라 정리하고 개정하여 33 권,' 국책' 으로 약칭한다.

의견:

이 뱀은 자만할 뿐만 아니라, 어리석고, 재주가 서툴러서, 그의 입가에 있는 술은 모두 다른 사람이 마시는 것이다. 술을 못 마시는 것은 사소한 일이고, 다른 사람에게 큰 해악이다. 어떤 사람들은 항상 자신이 총명하고 다른 사람보다 일을 잘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객관적인 현실과 주관적인 독단에도 불구하고 국가, 인민, 자신에게 해롭다.

빌려온 깃털로 자신을 장식하다

국왕 현정이 그의 대신에게 물었다. "나는 북방의 공포도 동정이라고 들었다. 진실은 무엇인가? " 장관들이 옳다. 강부부 한 쌍이 말했다. "호랑이 한 마리가 여우 한 마리를 얻을 수 있고, 각종 동물을 먹고 먹을 수 있다. 여우는 말했다:' 나는 감히 나를 먹을 수 없다! 천지가 나로 하여금 동물을 심게 했다. 오늘 나를 먹는 것은 하나님의 뜻에 어긋난다. 나는 너를 믿지 않는다. 나는 아들 1 위이고, 아들은 나를 따라온다. 백수를 보고 나를 만나도 감히 가지 않겠니? 호랑이가 그렇게 생각해서 따라갔다. 야수는 보기만 하면 간다. 호랑이는 야수가 자신을 두려워한다는 것을 모르고 떠나갔다. 자신이 여우를 두려워한다고 생각했다. 오늘날 국왕의 지위는 5 천 마일, 백만 달러, 독점 조시 셔츠이다. 그래서 북방의 공포도 동정할 만하다. 사실, 왕의 병사는 두려워하지만, 호랑이도 두려워한다. "라고 말했습니다

주다주석을 달다

초왕현정-초선왕. 그는 초왕 숙의 아들로, 이름은 푸량이다.

북쪽-중국이 중원의 작은 제후국이라는 뜻이다.

셔츠 이름 조시, 당시 초국의 유명한 장군.

위인 장이는 매우 총명하여 당시 초국에서 일했다.

장음장, 선생님, 지도자의 뜻입니다.

물론-바로 이렇습니다. (대답) "맞다" 는 뜻입니다.

(문학 작품) 에 댓글을 쓰고 점과 원으로 표시하여 주의를 끌다

이 이야기의 주된 의미는 여우의 영리함을 과시하는 것이 아니라 그 교활함을 폭로하는 것이다. 일부 나쁜 사람들은 항상 세력을 후원자로 삼아 자신을 엄호하고, 다른 사람을 겁주어, 약자를 업신여기고, 강경을 두려워하고, 나쁜 일을 하는 목적을 달성한다는 것을 지적한다. 착한 사람은 표상을 통해 이런 속임수를 간파해야 한다.

사슴이 새를 기르다

예전에는 바닷새가 산둥 교외에 멈춰 섰다. 상인과 사찰에 가서 재미있게 놀면 곧 밥을 먹을 것이다.

작은 새는 슬픔에 눈이 부셔서 한 잔도 못 먹고 한 잔도 못 마시고 사흘 만에 죽었다. 이것은 스스로 새를 기르는 것이지, 새에 의지하는 것이 아니다.

주다주석을 달다

어제-과거와 과거의 의미.

유-여후가 직접 인사를 한다는 뜻이다.

\ 방향타-동사 \ 토스트 의미.

구사오-고대 순시 음악의 이름.

너무 빨리-돼지와 양이 만든 제물을 가리킨다.

곽-한 덩어리로 썬 고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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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상에는 여러 가지가 다양하고 복잡하게 얽혀 있다. 사람은 대상을 잘 보고, 대상에 따라 다른 방식으로 접근해야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사슴후양새의 우스꽝스러운 결말을 초래할 수밖에 없다.

실제로 두려워하는 것에 대한 애착을 가장하다.

루 공공 애도 를 참조하십시오, 그들은 7 일 동안 대중을 위해 애도했다. 그는 종을 데리고 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당신의 좋은 선비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천리 머나먼, 서리 이슬이 맺히고, 먼지를 무릅쓰고, 당신을 만날 수 없습니다." 일곱째 날이 되면, 너는 사양하지 않을 것이다. 너는 좋은 학자이고, 엽공처럼 좋은 용이 하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엽공자는 키가 크고 용을 잘한다. 그분은 그들이 성구를 쓰고, 그들을 깎아서 용을 쓰고, 방 안에 조각하도록 하셨습니다. 이렇게 그가 하늘의 용에게 알려지자 그는 하늘에서 잎공의 집으로 떨어졌다. 창턱에 누군가가 그를 방문했고, 그의 용꼬리는 로비까지 뻗어 있었다. 예 공 은 원 스톱 을 보고, 돌아 서서 도망, 그는 영혼을 잃은 것처럼, 무서워, 자신을 통제할 수 없었다. 그러므로 잎은 용을 정말 좋아하는 것이 아니라, 그가 좋아하는 것은 용이 용이 아닌 것과 같은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늘 네가 좋은 선비라고 들었는데, 천리만리 너를 보러 왔는데, 7 일 동안 사양하지 않는다. 당신은 좋은 학자가 아닙니다. 좋은 남편은 학자와 더 비슷합니다. 시는 말했다:' 중앙에 숨어 있다면, 언제 잊을 것인가! 클릭합니다 감히 떠나다. ""

주다주석을 달다

공자의 학생, 성, 명석, 춘추시대 사람. 장자는 그의 별명이다.

춘추시대 노국의 국군, 성희, 명강.

학자-봉건 사회의 지식인에 대한 통칭.

그녀-악사, 고대에 거리를 계산하는 단위, 한 집은 30 리와 같다.

음검함은' 고치' 와 같은 글자로 발바닥에서 자라는 경피이며, 속칭 굳은살이라고 한다.

쓰기-여기 칼펜으로 묘사한 뜻입니다.

엿보기-엿보는 소리가 들리지 않는 것은 참관과 엿보는 것을 의미한다.

선언-소리, 창문이 있습니다.

예-의도적, 확장, 확장 의미.

시는 중국 최초의 시가 총집' 시경' 으로 바람, 야, 송의 세 부분으로 나뉘어 총 305 편으로 나뉘는데, 그 중 대부분은 민가이다. 여기서 인용한 시는' 시경' 의' 소야' 부분의 젖은 뽕나무를 본다.

감히-조사 () 는 대담하고, 미안하며, 문장의 첫머리에 쓰인다는 뜻이다.

"신서-중국 고서명" 은 서한의 저명한 학자, 산문가 유향씨가 편집한다. 이 책은 많은 고대 역사의 이야기를 다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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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이야기는 생생한 비유로 엽공식의 인물을 신랄하게 풍자하며 고조, 비현실적인 나쁜 사상과 나쁜 작풍을 깊이 폭로했다. 이 이야기를 통해 우리는 이론이 실제의 불량사상과 작풍에서 벗어나 실사구시의 좋은 사상과 작풍을 세워야 한다.

얼버무리다

송대에는 J 욕공복이 있는데, 사랑은 죽임을 당하고, 군양한다. 살해의 의미를 이해할 수 있다면 대중의 마음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의 가족을 해치고 살해당한 욕망을 만족시키다. 급하면 식사가 제한되고 대중이 규칙을 지키지 못할까 봐 두렵다. 첫째, 당신은 이렇게 말할 것입니다: "당신과 마오가 조화를 이루면, 당신은 가득 차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내가 누워 있어 기 뻐 요.

주다주석을 달다

저격수-은국화, 키위, 원숭이 이름.

손실-손실, 감소를 의미합니다.

가족-본의는 인구이고, 여기는 집 음식의 뜻이다.

Fill-enrich, 이것은 만족의 의미입니다.

러시아-한순간, 시간이 촉박함을 나타낸다.

캐비티-소리 붕괴, 부족, 부족의 의미.

길들이기-찾고, 길들이고, 복종하는 의미.

선택-음광, 속임수, 사기의 의미.

만약 문어문의 인칭 대명사라면,' 너',' 너' 를 의미한다.

서무음, 도토리, 일종의 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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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이야기의 본의는 대중에게 속는 속임수를 폭로하고, 사람들에게 현실에 주의를 기울이고 감언이설에 속지 않도록 경고하는 것이다. 하지만 나중에 이 이야기의 뜻은 약간 달라져 제멋대로로 확대되어 자주 변덕을 부리고 무책임한 행동을 하는 사람들을 비난하는 데 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병을 피하고 의사를 피하는 것-모순을 피하고 감추고 모순의 객관적인 존재를 부인하다.

일엽장벽은 태산을 보지 못한다. 주류와 지류를 구분하지 않으면 사물의 본질을 인식하지 못하고 잘못된 결론을 도출할 수 없다.

모사는 사람에게 있고, 성사는 하늘에 있다. 주관적인 능동성과 객관적인 법칙을 과학적으로 결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