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즐거운 이야기를 사다
즐거운 이야기를 사다
너는 반드시 누군가를 사랑할 필요는 없지만, 만약 네가 한 사람이 있다면, 너는 반드시 그를 잘 사랑해야 한다. !
사랑과 사랑을 경험하고 사랑을 배우면 무엇이 필요한지 알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그래야만 당신에게 가장 잘 맞고 평생 함께할 수 있는 사람을 찾을 수 있다.
하지만 슬프게도, 실생활에서
진정으로 사랑하는 사람, 여러 가지 이유로 함께 있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네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종종 너를 선택하지 않는다.
너를 가장 사랑하는 것은, 왕왕 네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 아니다.
가장 긴 것은 하필 네가 가장 좋아하는 것도 아니고, 네가 가장 좋아하는 것도 아니다.
정확한 시간에 나타난 사람일 뿐입니다.
정말 영원히 너와 함께 할 거야!
아무도 고의로 생각을 바꾸려 하지 않는다. 그가 너를 사랑할 때 비로소 너를 정말 사랑한다.
하지만 그가 너를 사랑하지 않을 때, 그는 정말 너를 사랑하지 않는다.
그가 너를 사랑할 때 너를 사랑하지 않는 척 할 수 없다.
마찬가지로, 그가 너를 사랑하지 않을 때도 너를 사랑하는 척 할 수 없다.
한 사람이 당신을 사랑하지 않고 떠나고 싶을 때,
너는 아직도 그 사람이나 그녀를 사랑하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한다.
만약 당신이 그를 사랑하지 않는다면, 불쌍한 자존심 때문에 떠나는 것을 거절하지 마세요.
만약 네가 아직도 그를 사랑한다면, 너는 그가 행복하게 살기를 바랄 것이다.
그 (그녀) 가 그가 진정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있고, 영원히 그를 막지 않기를 바란다.
당신이 그 (그녀) 가 진정한 행복을 얻는 것을 막는다면, 당신은 더 이상 그를 사랑하지 않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그를 사랑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왜 그가 마음을 바꾸었다고 비난합니까?
사랑은 소유가 아니다! ! !
너는 스타를 좋아해서 세숫대야에 넣어서는 안 된다.
하지만 별의 빛은 여전히 당신의 방으로 비춰질 수 있습니다.
다른 말로 하자면,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은 다른 방식으로 가질 수 있다.
사랑을 삶의 영원한 기억으로 만들고,
만약 당신이 정말로 누군가를 사랑한다면, 그의 본모습을 사랑해야 한다. 그를 사랑하는 것이 좋고, 그의 나쁜 것을 사랑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의 장점과 단점을 좋아하고,
너는 절대로 그를 사랑한다고 해서 그가 네가 원하는 모습이 되기를 바라지 마라.
네가 그를 사랑하지 않을 경우를 대비해라.
왜 정말로 누군가를 사랑하는지 말할 수 없습니다.
너는 언제 어디서나 기분이 좋으면 이 사람이 너와 함께 있기를 원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진정한 사랑은 두 사람이 가장 어려운시기에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즉, 전혀 요구하지 않습니다.
결국 감정은 반드시 지불해야 하는 것이지, 단지 원하는 것이 아니다.
분리는 피할 수 없는 시험입니다.
만약 당신들의 관계가 충분히 견고하지 않다면, 당신은 포기해야 합니다.
진정한 사랑은 원한이 되지 않는다.
두 사람이 서로 사랑할 때,
나는 상대방에게 맹세를 요구하고 약속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 왜 욕을 해?
우리는 서로를 신뢰하지 않기 때문에, 연인을 전혀 신뢰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맹세는 비현실적입니다.
너에 대한 나의 사랑을 바꿀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바다가 마르지 않고, 돌이 썩지 않고, 땅이 늙지 않고, 하늘이 척박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설령 내가 알고 있다 해도, 나는 그때를 살 수 없다.
약속을 할 때 이룰 수 있는 약속을 하지 않도록 주의해라.
자신이 할 수 없는 일을 약속하는 것보다,
어차피 할 수 없어도 괜찮아.
기억하십시오: "아니요.
할 수 있다
실현
승낙하다
글이 가장 감동적이다. ""
사랑에
사랑, 말하는 것은 한 세트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네가 한 것은 또 다른 세트였다.
화자는 믿지 않고 청자도 믿지 않는다.
......
망망한 인파 속에서 너는 누구를 만났니? 누가 또 너를 만났니?
⑵ 해피 스토리 작문 800 자.
행복한
행복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거나 여행하는 것일 수 있지만, 행복은 어려운 사람을 돕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65438 년 10 월 2 일 새벽 4 시에 부모님과 몇 명의 친구들이 안후이대별산에 갔다. 전날 밤, 나는 인터넷에서 그것에 관한 자료를 수집했다. 홈페이지에 따르면 대별산은 안후이성에서 가장 가난한 곳이며 큰 눈이라고도 한다. 자료를 읽은 후, 나는 그곳이 매우 가난하기 때문에, 나는 옷 속의 물건을 가지고 그들에게 줄 수 있다고 생각했다. 나는 이것이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하여, 나는 즉시 행동을 취했다. 가을겨울 옷과 바지가 들어 있는 큰 가방 두 개, 다른 가방에는 운동화 몇 켤레, 신발, 부츠 몇 켤레, 그리고 작은 가방에 학용품과 책이 들어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내가 준비가 되었을 때, 나는 자러 갔다.
다음날 우리는 대별산에 왔다. 구불구불한 산길을 따라 산꼭대기까지 가다. 나는 일곱 명의 아이가 있는 가정을 찾았다. 집은 매우 간단하다. 이것은 나무로 만든 집이다. 아이들은 놀고 있고, 그들의 부모는 일하고 있다. 나는 내가 그들을 도울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트렁크에서 무언가를 꺼내서 그들의 문 앞으로 왔다. 저는 아이들에게 물었습니다. "얘들아, 내 언니의 물건을 원하니?" 그들은 먼저 멍하니 있다가 고개를 끄덕였다. 나는 단지 그들에게 옷을 좀 꺼내서 그들을 내 곁에서 가져갔다. 3, 4 살짜리 아이가 초조해서 울었다. 나는 그녀를 위로하기 위해 걸어 갔다. "울지 마라, 여기 또 있어!" " 나는 작은 양복을 꺼내서 그녀에게 주었다고 말했다. 그녀는 즐겁게 웃었다. 옷을 보내려고 할 때, 나와 비슷한 나이의 한 소녀가 다가와서 나에게 물었다. "입을 것이 있습니까?" " 나는 빈 가방을 보고 말했다. "죄송합니다. 없어졌어요." 그녀는 실망하여 가버렸다. 나는 차마 그녀가 이렇게 실망한 것을 보고 그녀를 저지했다. 나는 그녀에게 재킷을 주었고, 그녀는 흥분해서 달아났다. 나중에 나는 그들에게 책, 책가방, 신발 등을 주었다. 그들은 즐겁게 뛰어다녔고, 나는 그들을 보고 웃었다. 이때 한 소년이 달려와서 나에게 물었다. "언니, 호박 드릴까요?" " 나는 말했다: "글쎄, 나는 그것을 모두 원한다! 클릭합니다 나는 그에게 500 원을 내놓았다. 그는 받은 후 곧 호박을 옮겼다. 마침 그가 가지러 갔을 때, 나는 그곳을 떠나 달리면서 말했다. "호박, 네가 가지고 있어, 이건 500 원이야!"
골키는 "주는 것" 이 항상 "받는 것" 보다 더 즐겁다고 말하지 않았나요? 이 말, 즉, 인생의 의미는 주는 것이지, 요구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인생명언) 이번에, 나는 주는 즐거움을 느꼈다!
(3) 행복에 관한 이야기는 무엇입니까?
한 무리의 문안 청년들이 도처에서 즐거움을 찾지만, 많은 고민과 슬픔과 고통을 만났다. 그들은 물었다
소크라테스 선생님이 물었습니다. "행복은 어디에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소크라테스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내가 너에게 말하기 전에, 먼저 배 한 척을 만들어 줘!" ""
이 젊은이는 잠시 그의 즐거움을 내려놓고 조선도구를 찾아 7 월 7 일에 사용했다.
49 일, 키가 크고 큰 나무 한 그루가 톱질되고, 나무 심장은 파내어 카누를 만들었다.
젊은이는 카누를 물속으로 끌고 가서 선생님 소크라테스를 배에 태우고 시원한 가을을 맞이했다.
반짝이는 호수 위에는 바람이 함께 노를 저어 일제히 노래를 불렀다. 소크라테스
Q: "얘야, 너 행복하니? 클릭합니다 젊은이는 이구동성으로 대답했다. "물론, 우리는 매우 기뻤다."
그래! ""
사람을 유쾌하게 하는 이야기를 하다.
"현대 미국 문학" 은 매일 밤 8 시에 고전이라, 흩어지지 않는다!
(1)
한 토호는 외출할 때마다 집이 도둑맞을까 봐 걱정했다. 그는 독일 셰퍼드 앞마당을 사고 싶고, 개를 고용하여 돈을 낭비하고 싶지 않다.
오랫동안 고심하다가 마침내 해결책이 생겼다. 매번 외출하기 전에 와이파이를 비밀번호가 없는 것으로 바꾸고 안심하고 외출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희망명언)
돌아올 때마다 10 여 명이 핸드폰을 들고 집 앞에 쭈그리고 앉아 있는 것을 볼 수 있어 걱정이 없다.
양로원에서는 개를 키울 필요가 없다.
다른 각도에서 문제를 보면 결과가 크게 다르다.
(2)
한 할아버지가 채소 시장에 가서 채소를 사러 가서 토마토 세 개를 저울판에 집어 올리자 노점 주인은 "한 근에 반 3 원 7 원" 이라고 말했다.
할아버지: "수프를 만드는 데는 이렇게 많은 것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클릭합니다 가장 큰 토마토를 제거하다.
노점 주인: "파운드 2, 3 원. 클릭합니다
주변 사람들이 그에게 척도에 주의를 기울이려고 하자, 그는 차분하게 7 센트를 꺼내 방금 꺼낸 큰 토마토를 집어 들고 소탈하게 떠났다.
알고리즘을 바꾸고, 새로운 방법을 찾으면, 너는 또 다른 문제 해결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3)
새로 개업한 연못 하나, 어업비 100 원입니다.
하루 동안 낚시를 했는데, 나는 물고기 한 마리도 잡지 못했다. 사장은 물고기를 잡지 않으면 닭 한 마리를 준다고 말했다. 많은 사람들이 갔고, 돌아올 때 모두가 닭 한 마리를 들고 있어서 모두들 매우 기뻤다! 나는 사장이 매우 재미있다고 생각한다.
나중에 낚시터의 문지기는 사장이 원래 전문적으로 닭을 키웠는데, 이 연못에는 물고기가 없다고 말했다.
교묘한 실사는 고객이 기꺼이 돈을 지불할 수 있게 한다. 새로운 시대에 마케팅을 하려면 반드시 전통적인 사고를 깨야 한다.
(4)
아이가 아버지가 남기신 숙제를 하기 싫어서 아버지는 재치 있게 말했다. "얘야, 내가 숙제를 할게. 네가 가서 보는 게 어때?
아이는 기뻐하며 승낙했고, 아버지의' 숙제' 도 꼼꼼히 점검했고, 아버지에게 설명을 하는 공식도 열거했다.
하지만 그는 아버지의 숙제가 왜 틀렸는지 영원히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교묘한 캐릭터 전환, 한 걸음 뒤로, 때로는 또 다른 방식으로 전진한다.
(5)
모 박사군은 높은 곳에서 물 한 방울이 자유롭게 떨어진다는 질문을 받았다. 사람을 때리면 사람을 다치게 하지 않을까요? 아니면 죽일까요?
팀은 즉시 떠들썩하게, 각종 공식, 가설, 저항, 중력, 가속도의 계산으로 한 시간 가까이 토론했다.
나중에 실수로 잘못된 무리에 들어간 한 사람이 조용히 물었다. 너는 비를 맞은 적이 없니?
사람은 흔히 일상적인 사고에 감금되기 쉬우며, 가장 간단하고 직접적인 방식을 잊어버린다.
편집자: 자신이 사고의 곤경에 빠졌다고 느낀다면, 제때에 튀어나와 사고방식을 바꾸고 문제를 다른 시각으로 생각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생각명언) 아마도 일의 결과는 매우 다를 것이다.
인생은 십중팔구 뜻대로 되지 않는다. 생활 속에서 역사고를 많이 활용하고, 다른 각도에서 문제를 보면, 상실은 또 다른 소유이고, 좌절은 시가 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실패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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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100 개의 행복한 이야기를 수집합니다.
성어 이야기 관련 성어는 오늘 단결과 관련이 있다고 말한다. 휴, 기뻐; 슬픔, 슬픔, 슬픔. 슬픔, 행복, 불행, 행복은 모두 상호 연관되어 있다. 그들의 밀접한 관계와 공동의 흥미를 묘사하다. "국어 주유하": "진국은 근심이 있고, 슬프지 않고, 경축하고, 기뻐하지 않는다. 남은 것은 금이고, 외우지 않는다. " 봄과 가을 기간 동안, 진 Guojun 은 젊은 때 밀려, 중국에 머물 수 없다, 저우 낙양 에 살고, 저우 왕조 단방향 남성 에서 일해야 했다. 단향홍은 그를 매우 중시하여, 그를 집으로 초청하여 귀빈처럼 대했다. 전문을 읽다 ... 라벨: 진 공국의 개인 애국 기쁨과 고통에 대한 이야기-통사통. 오늘날, 슬픔이 가라앉은 후에, 당시 겪었던 고통을 떠올리는 것은 종종 미래에 대한 경각심을 의미한다. "창리 씨와 이오서집": "지금 생각하면 아프면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당나라에서 한유는 문학명과 관명만큼 혁혁한 사람이었다. 한유, 하남 합양 (이 하남 맹현) 사람은' 당송팔인' 중의 하나이다. 정원박사 덕종 8 년 형부 시랑, 과제주, 인사부 시랑 등 탁월한 직위. 그의 문장 실력은 뛰어나고 관직은 높아서 후세 사람들의 칭송받을 만하다. 그러나 모든 일에는 예외가 있다. 명말 사상가들은 한유가 아직 유명하지 않을 때 그의 문장 부적절함을 비판하고 한유의 인격에 의문을 제기한 적이 있다. 전문을 읽다 ... 라벨: 한유' 문천상' 침통한 고사성어 이야기-우우우전월성어 오늘 우우우우전월 오열이 오래됐고 물소는 더위를 두려워한다. 달을 볼 때, 그것은 태양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두려움 속에서 숨을 쉰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뒷비유는 의심으로 무서워한다. 남조 유의경' 세설 신어 말': "아직도 소를 보고, 달을 보지 않고 이자를 받는다." 진조 황제 사마연이는 분신이라는 조신이 있는데, 그는 매우 학문적이고 겸손하다. 진 무제는 그를 매우 중시하여 자주 그를 궁궐에 불러 국사를 의논하기 때문에 많은 동료들의 부러움을 받았다. 하지만 맨핀은 어려서부터 따뜻한 남방에서 자랐고, 특히 추위를 두려워했고, 특히 겨울에는 북서풍을 호랑이처럼 보았다. 낙양은 북쪽에 위치해 있어 겨울은 춥고 길어서 이루 다 말할 수 없다. 전문을 읽다 ... 태그: 심리전고 성어 이야기-본별. 오늘의 성어는 "벤은 끝까지, 벤은 끝까지" 라고 말한다. 하나씩 쫓다. 일을 하는 것은 근본부터 시작하는 것이 아니라 중요하지 않은 곳에서 공을 들이는 것을 말한다. 전국 시대부터 제후국 사이에는 잦은 외교 왕래가 있었다. 어느 날, 왕은 조후웨이를 맞이하기 위해 사자 한 명을 보냈다. 제왕의 특사는 지금까지 조국에 가 본 적이 없는데, 조후위는 말할 것도 없다. 그러나 그는 조씨가 자신이 매우 현명하다고 생각한다는 것을 진작부터 들었기 때문에, 그는 기쁘게 이 일을 받아들였다. 전문을 읽다 ... 라벨: 고사 조성어 이야기-기품은 성어에 거주할 수 있고, 기품은 거둬들일 수 있다. 희귀한 상품을 사재기하고 고가 판매를 기다리고 있다는 뜻이다. 어떤 전문지식이나 독립된 것을 자본으로 삼아 기회를 엿보아 명리를 얻는 것을 비유한다. "역사 기록 루 푸 웨이 전기": "지아 한 단, 참조 (아들 추) 연민, 말했다:' 이 이상한 물건은 살 수 있습니다. 전국 시대에는 뤼부웨이라는 큰 상인이 있었다. 그는 조국의 수도 한단에 가서 장사를 했다. 우연한 기회에 그는 길에서 평범하지 않은 젊은이를 발견했다. 누군가가 그에게 말했다. "이 젊은이는 진왕의 아들의 손자이다. 그는 외계인이라고 불리며 조에게 납치되었다. "당시 진나라와 조국은 자주 전쟁을 벌였고, 조국은 일부러 타국인의 생활수준을 낮추었고, 날씨가 추울 때는 추위를 막는 외투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뤼부웨이는 이 상황을 알게 되자 낯선 사람에게 투자하면 헤아릴 수 없는 이윤을 가져올 수 있다는 생각에 자신에게 "이 낯선 상품은 안에서 살 수 있다" 고 말했다. 그는 낯선 사람을 수입품으로 저장하여 기회를 엿보고 움직이려고 한다. 고가의' 판매'. 전문을 읽다. 라벨: 뤼부웨이의 전고와 성어-여력을 아끼지 않는다. 오늘의 성어는 여력도 아끼지 않고, 여력도 아끼지 않고, 지킬 수 있다고 말했다. 남아 있고, 남아 있고, 여분의 힘을 남기지 않고, 모든 힘을 꺼내고, 아무것도 보존하지 않는다. "조책삼 전국책": "진이 나를 공격하고, 노력을 아끼지 않고, 결국 피로로 돌아간다." " "사기 평원군 위칭 열전": "진 () 은 노력을 아끼지 않고, 반드시 조군을 깨려고 한다." 전국 시대, 진 () 나라가 조 () 를 공격하여 장평 () 에서 전쟁터를 펼쳤다. 조씨는 진병을 막아내지 못하고 몇 번이고 패배했다. 왕은 장관인 루창과 여경을 소집하여 대책을 상의했다. 조왕은 이렇게 말했다. "우리는 장평전에서 무적이 되어 최근에 교위 한 명을 죽였다. 나는 병력을 더 파견하여 장평을 증원할 것이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클릭합니다 루창도는 "군대를 더 보내도 소용없다. 나는 사자를 보내 진나라에 가서 화해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그렇지 않으면 아군은 진군에 의해 완전히 소멸될 것이다. " //leaderblog.cn/catalog.asp? 케이트 =2
행복한 생활에 관한 작은 이야기. 삶의 아름다움과 행복을 설명할 수 있다
방금 작은 이야기를 보았는데, 집주인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옛날에 한 늙은 중이 제자가 있었는데, 그는 늘 불평하고 있었다. 늙은 중이 그를 계몽하기로 결정했다. 어느 날, 늙은 스님은 이 제자를 시장에 가서 소금 한 봉지를 사오라고 했다. 제자가 돌아온 후, 늙은 스님은 그에게 소금 한 자루를 잡아서 물 한 잔에 넣으라고 했다. 소금이 녹은 후 그는 큰 입을 마셨다. 제자가 술을 다 마신 후, 늙은 스님이 물었다. "맛이 어때요?" " 제자가 미간을 찌푸리며 대답하다. "매우 씁쓸하다." 나중에 옛 스님은 제자를 데리고 호숫가에 와서 남은 소금을 호수에 뿌리라고 한 다음 "호수를 다시 시험해 보세요." 라고 말했다. 제자는 허리를 굽혀 호수를 집어 맛을 보았다. 늙은 스님이 물었다: "무슨 냄새야? 클릭합니다 제자가 대답했다: "청순하고 달콤하다." 또 물었다: "짠 것을 맛본 적이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제자가 대답했다: "아니오." 늙은 스님은 고개를 끄덕이며 미소를 지으며 제자들에게 말했다. 인생의 고통은 소금이고, 그 함도는 그것을 담은 용기에 달려 있다. "이 단편 이야기는 아주 또렷하게 기억납니다. 이야기는 간단해 보이지만 그 뜻은 매우 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선생님의 지도 아래 옛 스님의 불평제자가 이치를 알게 된 것도 소금 한 봉지였다. 그것이 물 한 잔에 녹았을 때, 맛을 보니 매우 괴로웠다. 그러나 호수에 용해되어 조금도 짜지 않다. 이로부터 우리는 인생에 대한 이치를 얻을 수 있다. 생활에는 분명 많은 고민과 고통이 있을 것이다. 우리가 생각을 넓히는 데 능숙하고, 이전에 우리가 특히 심각하다고 생각했던 것을 약화시키고, 과거에 우리가 놓을 수 없었던 고민에서 점차 벗어나면, 우리의 곤경은 기묘한 변화를 겪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우리의 마음이 상당히 넓을 때, 우리는 고민과 슬픔에서 벗어나, 우리의 고통스러운 생활은 아쉬움이 없는 행복하고 행복한 삶으로 변할 것이다.
한때 즐거운 이야기였다.
한 젊은이는 한 현자에게 "어떻게 하면 나 자신을 기쁘게 하는 동시에 다른 사람에게 행복을 가져다 줄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을까?" 라고 물어본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 현자는 청소년을 네 글자로 보낸다. 자신을 다른 사람으로, 다른 사람을 자신으로, 다른 사람을 다른 사람으로, 자신을 자신으로 여긴다. 지혜로운 사람의 말을 듣고 소년도 지혜로운 사람이 되었다. 그는 그를 본 모든 사람에게 즐거움을 주는 행복한 사람이다. 현자의 4 대 잠언은 마치 행복한 처방과 같다. 자신을 다른 사람으로 여기고, 실의에 빠져 모욕을 당할 때, 너는 일을 외면하고 자연스럽게 너의 불쾌함을 줄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네가 유명해지고 성공할 때, 자신을 다른 사람으로 여기면, 너는 득의양양하게 체면을 잃지 않고 승리를 현혹시키지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성공명언) 남을 자신으로 여기다. 사람들과 교제할 때, 나는 다른 사람을 배려하는 입장에 처해 있다. 만약 이 일이 나에게 일어난다면, 나는 어떻게 생각할 것인가, 어떻게 할 것인가? 다른 사람에게 더 많은 동정과 도움을 보여주다. 남을 다른 사람으로 여기다. 독선적이지 말고, 남을 존중하는 법을 배워야 하고, 영원히 남을 무시하지 말고, 다른 사람이 자기가 하는 일을 하도록 강요하지 마라. 그들이 하는 일은 그들의 자유이니, 너는 간섭할 권리가 없다. 자신을 자신으로 여기다. 누구나 자신의 독립성과 개성을 가지고 있다. 너는 너 자신이지, 다른 사람이 아니지만, 때때로 너는 다른 사람이다. 자신을 생각하면 자신의 책임을 져야 한다. 자신을 다른 사람으로 생각할 때, 자신을 다른 사람의 관점에서 바라보아야 자기 폐쇄를 막을 수 있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한 가지 일 때문에 즐겁다.
다른 사람을 돕는 것도 너의 즐거움이다.
행복에 관한 이야기를 공모하다
한 번은 방귀벌레와 한 현자에게 "어떻게 하면 나 자신을 기쁘게 할 수 있고, 다른 사람에게 행복을 가져다 줄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을까?" 라고 물었다. 현자는 청소년을 네 글자로 보낸다. 자신을 다른 사람으로, 다른 사람을 자신으로, 다른 사람을 다른 사람으로, 자신을 자신으로 여긴다. 지혜로운 사람의 말을 듣고 소년도 지혜로운 사람이 되었다. 그는 그를 본 모든 사람에게 즐거움을 주는 행복한 사람이다. 현자의 4 대 잠언은 마치 행복한 처방과 같다. 자신을 다른 사람으로 여기고, 실의에 빠져 모욕을 당할 때, 너는 일을 외면하고 자연스럽게 너의 불쾌함을 줄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네가 유명해지고 성공할 때, 자신을 다른 사람으로 여기면, 너는 득의양양하게 체면을 잃지 않고 승리를 현혹시키지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성공명언) 남을 자신으로 여기다. 사람들과 교제할 때, 나는 다른 사람을 배려하는 입장에 처해 있다. 만약 이 일이 나에게 일어난다면, 나는 어떻게 생각할 것인가, 어떻게 할 것인가? 다른 사람에게 더 많은 동정과 도움을 보여주다. 남을 다른 사람으로 여기다. 독선적이지 말고, 남을 존중하는 법을 배워야 하고, 영원히 남을 무시하지 말고, 다른 사람이 자기가 하는 일을 하도록 강요하지 마라. 그들이 하는 일은 그들의 자유이니, 너는 간섭할 권리가 없다. 자신을 자신으로 여기다. 누구나 자신의 독립성과 개성을 가지고 있다. 너는 너 자신이지, 다른 사람이 아니지만, 때때로 너는 다른 사람이다. 자신을 생각하면 자신의 책임을 져야 한다. 자신을 다른 사람으로 생각할 때, 자신을 다른 사람의 관점에서 바라보아야 자기 폐쇄를 막을 수 있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⑽ 행복에 관한 작은 이야기 100 자.
옛날에 어떤 사람이 슬픔으로 가득 차서 조금도 즐겁지 않았다. 그는 세상에 행복한 일이 없다고 생각한다. 어느 날, 이 개인판은 당시 유명한 교수인 소크라테스를 찾아 조언을 해 달라고 부탁했다. 소크라테스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그 사람에게 나무를 베어 배를 만들라고 했다. 이 사람은 어쩔 수 없이 이 문제를 잊고 조선에 전념해야 했다. 사흘 후, 이 배는 마침내 완공되었다. 그 사람은 또 교수를 찾았고, 교수는 그와 함께 배에 올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 "나는 너무 행복하다! 클릭합니다 그 사람은 소리쳤다. 소크라테스는 의미심장하게 말했다: "행복은 이것과 같습니다. 당신이 한 가지 일에 전념하고 결과를 볼 때, 기쁨이 뒤따르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