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대나무 4 자 성어 전집

대나무 4 자 성어 전집

1. 대나무를 묘사하는 4 자 성어는 에너지와 자제로 가득 차 있다.

활력이 넘치다

마음이 넓다-매우 개방적이다/겸손하다

소박하고 화려하지 않다

인내

확고부동하다

견지하다

생성

나뭇가지가 생기발랄하다.

고상한 도덕과 고상한 품격

화가가 그림을 그리기 전에 머릿속에는 이미 대나무의 이미지가 있었다. 심사숙고한 계획/전략이 있었다

불요불굴의 정신

담담한 마음

우아하고 정교하다

링 윤 (Ling Yun) 조차도 축제를 발굴하지 않았다면 겸손합니다.

얇은 잎, 희박한 노드

눈은 눌려서는 안 되고, 바람은 깨서는 안 된다.

(풀과 나무를 가리킴) 울창하다

2. 대나무가 있는 4 자 성어에는' 대나무' 라는 글자가 있는 4 자 성어가 있다. 대나무 쓸기, 마음속에 대나무, 화죽서, 보죽안, 죽울타리 초당, 송백이 무성하고, 대나무와 친구, 청매죽마, 무림수죽, 매화수죽, 소죽, 소죽

1, 파죽지세 [SH R P ZH] 아군은 파죽지세로 적의 방어선을 단번에 돌파했다. 2. 왕강의 마음속에 계획이 하나 있는데, 그것을 실현하는 것은 식은 죽 먹기다.

3. 일본이 중국을 침략한 지 70 여 년 만에 저지른 범죄에 관한 평행 서적을 쓰기는 어렵다. 4. 주보 핑안 [[zhú bào píng ān]] 가 책상으로 돌아와 부귀한 주보 핑안,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5. 대나무 울타리 초당 [zhú lí máo shě] 섬 가로수길이 가로수길이 가로세로 가로수길과 가로수길, 구불구불한 길이 그윽하고 그윽하다. 대나무 울타리 초당은 중간에 위치하여 풍격이 두드러지고 고풍스럽고 우아하다. 6. 주보송모 [zh b o s not ng m 22o] 멀리 타향에 있는 아들은 매달 부모님을 찾아뵈러 간다.

7. 죽마의 절친한 친구 [zh m m m h zh γ Ji o] 그와 사이화는 청매죽마인데, 지금은 10 년 동안 보지 못하고, 그녀가 자랐다고 생각하고, 독특한 매력, 밝고, 영기가 넘치고, 어린 시절과는 크게 다르다. 8. 죽마고우 [q & qěng méI zhúmɣ] 샤오왕과 샤오리는 어린 시절부터 함께 자란 좋은 친구, 죽마고우, 추측할 필요 없이 감정이 줄곧 좋았다.

9, 무림수죽 [[엠오 L, N XI, ZH]] 우리는 구불구불한 길을 따라 산을 오르고, 그 무림수죽과 옆에 울창한 나무들이 한눈에 들어온다. 숲 속의 공기는 매우 신선하여 마치 고요한 세상에 있는 것처럼 우아하고 고요함을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10, 멜란주국화 [[méi lán zhú jú] 는 증손자를 위해 장청송백과 증손녀 멜란주국의 순서를 장개석 남겼다. 165438+

12, 할 수 없는 [Xi not ng w ch é ng Zhu] 그 부유한 상인들은 모두 그가 할 수 없는 * * * 부잣집 도련님이고, 그들에게 돈을 보내는 부자 신이라고 생각한다. 13, 대나무 바구니가 한 번 비어 있지만 [Zh L 22N D ࿔Shu ࿔] 치밀한 계획을 세웠지만, 결국 대나무 바구니가 한 번 비어 있다.

14. 대나무 장대에 차일 신발 [m 22ng Xi é zh zh ng] 만 천부적으로 초탈하고 모든 것을 초탈하지 않는다. 명절 연휴에는 대나무로 차일 신발을 매치하고 명산대천을 두루 돌아다니며 승려들의 경이로움을 두루 방문해야 한다. 15, 죽마의 친구 [zhúmɩzhɩyǒu] 는 정말 감동적이다. 죽마의 친구, 평생의 우의.

대나무에 관한 네 글자: 대나무 [설명]: 문자.

죽간과 실크. 죽간과 비단서에 쓰다.

일이나 사람의 업적을 책에 쓰는 것을 가리킨다. 백수의 불충실 [설명] 은 일관되지 않거나 다른 표상의 은유이다.

메기 대나무 장대 [설명] 비유는 일어나기 어렵다. 대나무 장대 위의 메기를 사용하다.

대나무 장대 위의 고등어 [해설] 는 고등어가 대나무 장대를 오를 수 있다고 하지만, 고등어는 끈적하고 비늘이 없어 결국 대나무 장대를 오르기가 어렵다고 한다. 나중에 상승의 난이도에 비유되었다.

실크 대나무 [해설] 연주 악기, 음악에 익숙하다. 대나무 말 모퉁이의 대나무 말: 아이가 말을 타고 있는 대나무 장대.

어려서부터 좋은 친구. 대나무 울타리, 초가집.

집이 소박하거나 농후한 전원 풍경을 묘사하다. 대나무 간필서: 쓰기.

죽간과 실크. 죽간과 비단서에 쓰다.

일이나 사람의 업적을 책에 쓰는 것을 가리킨다. 일명 "대나무 실을 등반하다", "대나무 실을 등반하다"

영속죽간보: 죽간포는 고대에 쓴 것으로, 고서에서 빌려온 것이기 때문이다. 사서에 기재된 한 사람의 이름, 사적, 명망을 가리켜 후세에 영원히 전해질 것이다.

대나무를 꺾는 것처럼 간단하다. 일이 순조롭게 막히지 않는 것을 묘사하다.

썩은 대나무 장대가 썩은 대나무 장대로 배를 밀다. 일을 하는 도구나 조건이 좋지 않아 실현하기 어렵다는 것을 비유한다.

머리 속에는 아무것도 없지만, 머리 속에는 완전한 계획이 없다. 오상남은 대나무 비유가 여전히 이용할 수 있는 재료.

송보시 사간: "순위 사간, 그윽한 남산. 대나무 싹처럼, 소나무처럼. 클릭합니다

나중에 그는 또 "소나무 가지 대나무 싹" 을 이용하여 번창하는 것을 비유했다. 대나무를 쪼개는 것과 같다. "꺾인 대나무 같다" 를 참조하십시오.

녹죽풍단록대나무는 남방에서 태어나고, 풍단은 북방에서 자란다. 청죽단풍은 남북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책을 폭로하고 대나무를 보면 사물이 사람을 생각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부러진 대나무 하나가 부러진 대나무와 같다.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품주조는' 품주조사' 라고도 한다.

일반적으로 현악기 연주를 가리킨다. 대나무 조율은 "대나무 조율" 을 본다.

대나무, 실크, 현악기를 연주하다. 유명한 대나무 실크는 좋은 명성이 영원히 전해질 것이라는 것을 비유한다.

망고 신발 대나무 모자 망고 신발: 잔디 신발. 대나무 모자: 대나무 모자 하나.

짚신을 신고 밀짚모자를 쓰는 것은 고대인들이 밖에서 유람하는 도구이다. 사방을 돌아다니는 것을 가리킨다.

여섯 개의 대나무 골목은 조용하고 검소한 집을 가리킨다. 육문죽골목이 시끌벅적하고, 들풀이 이끼가 하루 종일 끼었다.

> >129 주호 애슬은 관현악을 가리킨다.

죽화살은 동남쪽에 있는' 엘야 디시': "동남의 미인, 죽화살이 있는 자는 반드시 기억해야 한다." 나중에' 동남죽화살' 로 걸출한 인재를 비유했다.

현을 잘 조절하고 대나무 악기를 연주하다. 위안 \ "huoguang 유령 충고 \" 첫 번째 할인: "대나무 음색만 듣고, 심지어 도경 에 대해 이야기. 클릭합니다

일명 "조사 시식 대나무", "조사 대나무", "조현제 파이프" 라고도 한다. 대나무를 뛰며 악기를 연주하다.

대나무, 실크, 관악기, 현악기를 연주하다. 죽사 이름 걸기: 전명.

간보: 고대에 쓰던 죽간과 백견은 전적과 사서를 가리킨다. 자, 대나무, 무' 라는 이름은 군령, 군공을 기록한 책, 다섯 사관 간의 상호 보증을 기록한 법전을 가리킨다.

군대를 가리킨다. 심사숙고한 계획이 있다는 것은 대나무를 그리는 것을 의미한다. 너의 마음속에는 대나무의 이미지가 있어야 한다.

뒷비유는 일을 하기 전에 이미 결심을 굳혔다.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죽마: 아이들은 대나무 장대로 말을 탄다.

천진한 아이가 어떻게 게임을 하는지 묘사하다. 지금은 남녀가 젊었을 때의 친밀한 관계를 가리킨다.

수많은 책: 소진, 끝; 대나무: 고대에 쓰던 죽간입니다. 범죄 묘사가 너무 많아 다 쓸 수 없다.

대나무, 옥수수, 소나무, 무성한 꽃봉오리: 울창하다. 소나무와 대나무가 무성하다.

가정이 번창함을 비유하다. 그것은 또한 새 집의 준공을 축하하는 데도 사용된다.

죽보 평안, 핑안 집서 비유. 죽마의 친구는 죽마고우를 가리킨다.

대나무 바구니에서 물을 긷는 것은 힘을 낭비하는 것을 비유한다. 대나무 부스러기는 사용 가능한 폐기물의 은유이다.

실크 대나무 파이프 코드: 현악기 참조; 대나무: 관악기를 가리킨다. 하프, 피리, 피리 등의 악기의 총칭.

음악이라고도 합니다. 파죽지세: 기세, 힘.

상황은 대나무를 자르는 것과 같다. 처음 몇 단락이 부러진 후, 다음 몇 단락은 칼을 따라 갈라졌다. 승리 후의 승리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장애물이 없다.

책을 다 쓰는 것은 어렵다: 기진맥진하다; 대나무 제인: 대나무 제인, 쓰기; 책: 쓰기. 모든 대나무로 다 쓰기가 어렵다.

범죄 묘사가 너무 많아 다 쓸 수 없다. 이후 일반적으로 사실이 많아 다 쓸 수 없다는 것을 나타낸다.

바가지를 치는 것은 남의 약점을 이용하거나 어떤 일을 핑계로 협박하는 것이다. 진주 스트레치 실크 제품: 악기 연주; 대나무: 피리, 피리 등 관악기를 가리킨다. 실크: 비파, 이호 등 현악기를 가리킨다.

악기를 연주하다. 파죽은 연이어 승리하는 것을 비유하고, 아무런 방해도 없다.

무림수죽: 용. 우거진 숲과 대나무 숲.

고등어 몸에 있는 대나무는 전진을 비유하지만 후퇴한다. 금, 돌, 실, 대나무, 금: 금속으로 만든 악기를 가리킨다. 돌: 돌 차임; 실크: 현악기; 대나무: 관악기를 가리킨다.

각종 악기를 가리킨다. 여러 가지 소리를 형용한다.

칼이 대나무를 다 따자 대나무가 바로 갈라졌다. 일이 순조롭게 해결되는 것을 묘사하다.

대나무와 노란 꽃은 직접적인 환경을 가리킨다. 기성 대나무는 바로 기성 대나무이다.

내 머리 속에는 이미 전체 화면이 있다. 일을 하기 전에 이미 확정되었다는 것을 비유한다.

에스호 대나무 대나무: 현, 관악기의 총칭; 주호: 굵은 대나무 통으로 만든 악기. 비장하고 감동적인 관현악 소리를 묘사하다.

죽순: 봄비가 내린 후의 죽순은 단번에 많이 자랐다. 새로운 사물이 대량으로 빠르게 쏟아져 나오는 것을 비유하다.

봄에는 죽순이 빠르고 무성하게 자란다. 좋은 일이 끊임없이 나온다는 것을 비유하다.

4. 대나무에 관한 네 글자는 심사숙고한 것이다.

무엇이 옳은지, 무엇이 옳은지 잘 알고 있다.

반의심이 무수하여 갈피를 잡을 수가 없다.

화죽의 본의를 해석하는 것은 마음속에 대나무의 이미지가 있다는 것이다. 뒷비유는 일을 하기 전에 이미 결심을 굳혔다.

돌 "밸리 중국어 회화 대나무" 출처: "그래서 그림 대나무, 먼저 마음 속에 대나무가 있어야 합니다." "

마오 감독관은 즉시 남쪽으로 내려가 부대와 합류하기로 결정했다. (첸 bojun "마오 주석이 우리를 정강산으로 이끌었다")

대나무를 쪼개는 것과 같다

정기가 모든 것을 압도하여 무적이다.

반의는 파괴할 수 없다.

잠재력을 해석하다: 기세, 힘. 상황은 대나무를 자르는 것과 같다. 처음 몇 단락이 부러진 후, 다음 몇 단락은 칼을 따라 갈라졌다. 승리 후의 승리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장애물이 없다.

출처' 김숙두전': "이 병권은 이미 흔들렸다. 몇 가지 매듭이 모두 해결되었다. 클릭합니다

용례 관승 등. , 승세를 타고 드라이브, ~, 대곡현을 공략하다. 스민 나이안' 수호전' 제 99 회

스와보노다니

근의는 쓸모가 없다.

비유를 해석하는 것은 헛수고이고 힘이 없다.

당한산 《 시 》 208 번째 출처: "나는 사람을 속이는 것을 본 적이 있다. 물이 가득 찬 바구니처럼 단숨에 집에 갈 것이다. 바구니에 무엇이 들어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사람들은 모든 사실을 기록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청조남사

대나무를 다 써도 다 쓸 수 없다. 은유가 많다는 사실 (대부분 악함) 은 다 말하기가 어렵다. (고대인들은 죽간으로 썼고 대나무는 죽간을 만드는 재료였다.)

대나무에 관한 4 자 성어가 한창이다.

슈루파주

[해석] 모멘텀: 모멘텀; 권력; 파죽: 쪼개다. 기세가 대나무를 쪼개는 것과 같다. 이전 섹션을 분할합니다. 다음 부분은 칼날을 따라 갈라진다. 방해받지 않고 싸우거나 일하는 것을 비유한다. 거듭되는 승리.

[어] "두진 전전의 책": "이 병권은 이미 흔들렸다. 파죽처럼 몇 절 후; 다 해결했어요. "

[발음] 깨진; "P" 로 읽을 수 없습니다.

[모양 식별] 잠재력; "물건" 을 쓸 줄 모른다

형세가 무적이다.

[반의어] 난공불락이다

[용법] 칭찬으로 사용하다. 일반적으로 술어, 정어, 부사어로 쓰인다.

xt/javascript" src="../style/tj.j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