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4 자 성어는 두려움이 없다
4 자 성어는 두려움이 없다
유초제비갈매기: 유사남, 추 수량, 구양문의, 안진경 네 명의 고대 서예가. 보통 해서체의 각종 유파를 가리킨다.
위험한 4 자 성어:
적을 소멸하고, 미리 쐐기를 박다: A 국을 공격할 때 B 국을 안정시키고, A 국을 소멸한 후 B 국을 소멸하는 것을 비유한다. .....
너는 나에게 거짓말을 한다: 너; 교활함과 속임수: 속임수. 상대방을 속이는 것을 의미한다.
탈선: 어: 너; 위험: 알아맞히다. 내가 너를 속였다는 뜻이다. 너는 나를 속였다. 서로 속이다.
높은 베개 안전: 높은 베개: 높은 베개; 걱정: 나는 추측한다. 베개를 깔고 자고, 근심 걱정 없이 비유 안전, 디테일 걱정 안 해?
베개를 높이 베고 근심 걱정이 없다. 은유 안전, 세부 사항 걱정 안 해도 돼?
돌이켜보다 구; 돌이켜보다 뒤돌아봐: 뒤돌아봐; 위험: 추측, 기대. 후방에서 오는 걱정을 말하는 건가요, 아니면 집안의 걱정을 말하는 건가요?
안전 격차: 안전: 예상치 못한; 틈새: 균열 하나. 우연한 오해를 일컫는 말
절대 안전한: 안전: 예상치 못한. 예측할 수 없는 일을 대비해 미리 준비하다.
당우의 통치: 당우: 당요와 우순, 전설의 고대 성현. 항상 고대 정치 청명 인민 안강의 이상적인 시대를 가리킨다.
서프라이즈: 나는 여전히 갑자기 말을 한다.
비즈니스 참여의 위험: 참여와 비즈니스: 스타의 이름. 서양에서 참여하고 동양에서 장사를 하면 우리는 다시는 만나지 않을 것이다. 걱정: 걱정. 사람과 헤어진 후 만날 수 없는 걱정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또 하나의 비유가 있다.
안전한 평판: 안전: 기대; 입소문: 호평. 의외의 호평은 없다.
유초제비갈매기: 유사남, 추 수량, 구양문의, 안진경 네 명의 고대 서예가. 보통 해서체의 각종 유파를 가리킨다.
진치어비: 춘추시대에는 백희시라는 의사가 있었는데, 그는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죽은 후에 진 () 에 들어가 무공 () 이 패업을 세우는 것을 돕다. 한 사람의 재능을 가리키는 것은 적당한 환경에서만 표현할 수 있다.
제목의 위험: "제목의 변화" 와 동일
태양은 날씬하고 위험하다: 서산은 여전히 날씬하다. 예원은 신화 전설에서 일본이 들어온 곳이다. "화이난자 천문 훈련": "예원에 관해서는 황혼이라고 한다." 장학교:.
봄과 가을 기간, 진 유 구오 공격 구오 의 모습 을 연주, 구오 를 배치 한 후, 집에가는 길에 유 구오 를 파괴했다. 빠르게 변화하는 파멸을 비유하다.
사슴은 안전하다: 원래 의도는 산에서 사슴을 사냥하는 것이다. 지형과 사슴성에 익숙한 위험한 관원의 도움은 한 명도 없이 헛수고였다. 후유 조건이 미성숙하면 경거망동한다.
2. 먼지 4 자 성어 1 진 4 자 성어: 먼지 묻지 않고, 먼지 한 점도 묻히지 않고, 먼지 한 점도 더럽지 않고, 떨어지지 않고, 먼지 한 점도 관여하지 않는다.
오점이 없는
신자서의 기본 정의는 원래 불교도가 수행을 할 때 물욕을 배제하고 마음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을 가리킨다. 지금은 나쁜 습관과 나쁜 풍조의 영향을 전혀 받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그것은 또한 매우 깨끗하고 깨끗하다는 것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레이의' 섣달 첫눈 후 매화향' 시에서 "티끌 하나 없이,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킨다. 선풍을 쏘아 몸을 드러내다. "
실내는 질서 정연하게 꾸며져 있고, 방 안의 생화는 그것을 매우 우아하게 보이게 한다.
근반의어 근반의어 근반의어는 몸을 깨끗이 하는 것이 좋다. 몸을 깨끗이 하는 것이 좋다. 몸을 깨끗이 하는 것이 좋다. 몸을 깨끗이 하는 것이 좋다. 몸을 깨끗이 하는 것이 좋다. 몸을 깨끗이 하는 것이 좋다. 몸을 깨끗하게 하는 것이 좋다.
반의어 더러움이 어수선하여 탐욕스러운 야망은 사탕포탄을 채우기 어렵다.
3. 네 글자 이상의 성어는 양끝에 걸려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 한마디로, 긴 뱀 진영은 한 글자로 베꼈다. 3 년 동안 정원을 보지 않고 천리에 거위털을 보내는 것은 타고난 습관이다. 농담이 아닙니다. 하늘이 아무리 높아도 황제는 불꽃과 음식을 전혀 먹지 않았다. 그는' 싸우지 않으면 만나지 않는다' 라는 단어를 칭찬할 수 없다. 사람은 장안 부근에서 날마다 인심을 본다. 원화에는 얼음이 없다. 물과 불은 서로 맞지 않는다. 세상에 어려운 일은 없다. 달은 물을 갈망한다. 아무것도 할 수 없다. 번개 평원은 자연스러운 곳이다. 열흘 밥 한 끼. 동풍이 말을 쏘면 동서남북이다. 사람과 도둑은 다르다. 사람이 많으면 예의를 탓하지 않고, 우정은 사람을 먼저 움직이지 않고, 다시 첫 번째 물결을 밀면 장원은 물불 같고, 밤이 짧으면 즐겁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한 층 위에 꽃이 만발했고, 연꽃은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호랑이 버전 64 는 모두 온정욕이고 조롱박도 이렇게 그릴 것이다. 콩을 쌓고, 나무가 쓰러지고, 귀인은 일을 많이 잊고, 나무는 숲을 이루지 못한다. 철이 강철이 되지 않는 것을 미워하고, 복숭아와 리가 천하를 가득 채우고, 장군의 악행을 잡는다. 천리구 전전후를 막론하고 나무를 흔들다. 책을 읽고, 만병을 끊고, 급히 의사를 구하고, 낙엽을 쓸고, 바람을 알고, 힘을 알고, 추태를 부리다. 가신 한 마리가 금 1 톤에 달하는 눈은 깨끗하지 않고, 키위는 현지 소를 타고 신령에게 제사를 지냈고, 사슴은 아무 소리도 내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읽기 전용 6 자 성어 (첫 번째 필순으로 정렬) 는 다음과 같다. 콧구멍에서 숨을 내쉬고, 하나는 쉬지 않고, 차라리 조용히 다시 한 번, 세 번 100 번 깔고, 한 번에 한 개씩 깔고, 한 번에 한 개씩 깔고, 한 마리의 호랑이는 적을 괴롭히고, 한 개는 방해하지 않고, 두 마리의 게는 한 게를 이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우호의 선비는 죽일 수 있고, 바꿀 수 없고, 3 인치도 썩지 않는 혀로, 좋은 의사를 위해 문을 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는 것도 좋지만, 배제할 수도 없다. 이 강은 너무 늙어서 흙을 깨고 착공할 수 없다. 오십보백보 웃고, 두려울 것이 없고,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차이가 크지만 대가가 되기에는 부족하다. 벼슬을 두려워하는 것이 아니라, 먼지를 날리는 힘을 낭비하지 않는 것은 중상하는 것을 막을 수 없다.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말하지 마라. 부모는 멀리 가지 않는다. 말머리가 틀렸다. 말의 손은 힘이 없다. 장안은 큰 곳에서 살기가 쉽지 않다. 바람은 호랑이에게서 오는 것보다, 용은 구름에서 오는 것이 낫다. 동풍이 서풍을 압도하게 하는 대신 부정행위를 하는 것이 낫다. 차라리 늙어 죽는 것이 낫다. 연락을 유지하지 않으면, 기분 나쁘게 흩어지면 죽거나 죽거나 11,000 번을 살 수 있는데, 네가 야심을 가지고 있는 것보다 더 비참하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성사된다. 만약 네가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른다면, 너는 공부할 것이다.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서 면전에서 북소리를 듣는다. 안개에 들어가지 않으면 불을 구할 수 없다. 사람을 천리까지 거절하는 것이, 공통점을 찾아 다른 것을 보존하는 것보다 낫다. 잠시 비천하기보다는, 깃발을 당기고, 사람을 볼 수 없는 일을 하지 않는 것이 낫다. 경험을 참고하여 개고기를 파는 것이 낫다. 이기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매력적이지 말고 잃지 말고 잃지 마라. 차라리 옥깨지언정, 기와를 위해서가 아니다. 유명해지는 것이 고지식하는 것보다 낫다. 차라리 옥깨가 기와를 위해서가 아니라, 옥깨가 기와를 위해서가 아니라, 옥깨가 기와를 위해서가 낫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차라리 오리를 몰아서 죽은 인육과 뼈를 진열대에 올려놓는 것이 낫다. 두 번째 남편의 경우, 그는 입병을 이용해 음식을 훔쳤고, 빚을 졌다고 걱정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주요 병은 천둥과 번개이므로 바닷물은 금석이 될 수 없다. 눈은 보이지 않고, 마음은 귀찮지 않고, 마음은 귀찮지 않지만, 마음은 귀찮지 않다. 고기에 양머리를 찌르다. 감히 밍크가 부족하다고 감히 말하지 못하고, 개 꼬리는 계속 닭을 잘랐다. 왜 칼은 아직 완획을 아는 것이 온익하다고 생각될 만큼 강하지 않은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팔자 성어 (첫 번째 필순으로 정렬): 한 사람이 거짓말을 하면 만 명이 하루 못 만나도록 강요할 수 없다 독목무림은 기뻐할 것이고, 부처는 두려워할 것이다. 두 부처의 말 한마디가 열반이고, 일파가 평평하지 않고 또 일파여서 만회하기 어렵다. 부주의, 전체 접시는 10 일 물, 5 일 10 목, 10 손가락 10 년 나무, 100 년 나무 사람을 잃는다. 사람을 편리하게 하는 것은 아닌지 모르지만, 모든 것은 자신을 위해 준비한 것이다. 나는 동풍 36 계만 빚졌다. 차라리 3 일 동안 고기잡이를 하고, 이틀 동안 그물을 쬐고, 사람 같다. 칠분은 귀신과 같다. 하늘에는 길이 없고 땅에는 천문학을 알 길이 없다. 지리는 변하기 쉬우나, 성은 천리를 행하기 어렵다. 천리의 제방에서 시작하여 개미굴에서 무너지다. 절대 사람은 자기가 원하는 것을 원하지 않지만, 다른 사람에게 적용해서는 안 된다. 백성들과 향신 낚시범은 같은 죄이다. 미끼에 걸려들기를 원하는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더 나쁘다, 천지가 알고 있다. 너는 내가 얼굴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강동 가부장은 뿌리가 없고, 수동적인 물은 호랑이 굴에 들어가지 않고, 잃어버린 것이 없다. 정사를 구하지 않고, 볼 수 없고, 얻을 수 없다. 천리사진할 수 있고, 강호가 부모의 목숨, 중매의 말을 밀어낼 수 있다. 초목과 나무는 모두 충신이고, 효는 자식이 죽으면 화근이고, 뱀은 어떻게 물고기를 근원에서 쫓아낼 수 있는가, 손을 뻗으면 새를 쫓을 수 있고, 물이 짧고, 입을 열면 배를 실을 수 있다. 아들의 창으로 공격하는 방패로 배를 뒤집을 수도 있고, 이로 갚으면 나무만 볼 수 있고, 숲은 볼 수 없다. 한 가지 분기만 알고, 다른 분기는 모른다. 속담에 이르기를, 고개를 끄덕이면 마음이 편안히 죽고, 발만 맞으면 만신창이로 죽는다는 말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1 와트를 위해 닭입을 하지 말고, 소머리 때문에 두통을 앓지 말고, 발이 아프지 않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닭명언) 장군의 좋은 시기는 놓칠 수 없고, 없을 때도 쓸쓸하다. 패자는 왕이고 패자는 노생사가 있다. 만약 그가 돈과 세력이 있다면, 그는 고칠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그는 행복을 나누고 행복을 나누도록 격려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