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새 단어의 말미에는 어떤 성어가 있습니까?
새 단어의 말미에는 어떤 성어가 있습니까?
백면선비는 스펙이 부족한 선비다. 백면 선비라고도 합니다.
단점이 많다: 묘사가 많다. 단점: 단점, 단점. 여러 가지 폐단이 모두 나왔다.
초생초생: 불교언어에서 사후 영혼의 환생을 가리킨다. 다른 사람을 고통스럽게 하지 않기 위해서, 글을 쓸 때 의도와 어휘 선택에 너그럽게 용서하거나 용서해야 한다.
콧수염 속의 고기는 날것이다: 허벅지. 오랫동안 말을 타지 않았기 때문에 허벅지의 고기가 또 길어졌다. 오랫동안 편안한 생활을 하며 아무 일도 하지 않는 것을 묘사하다.
회육 부활 회육: 허벅지. 오랫동안 말을 타지 않았기 때문에 허벅지의 고기가 또 길어졌다. 오랫동안 편안한 생활을 하며 아무 일도 하지 않는 것을 묘사하다.
중생을 초월한 불어. 주문을 외워 죽은 사람을 고해에서 벗어나게 하다. 또한 좋은 일을 하는 것을 의미한다.
풀에는 아무것도 길지 않다: 작은 풀. 땅이 척박하여 풀 한 포기 자라지 않는 것을 묘사하다. 재난이 심각하다고 묘사하기도 한다.
자랑스러운 학생들의 자부심: 만족은 항상 즐겁다. 제자: 제자나 과거 조종사라고 주장하는 선생님. 뒷말은 학생을 가리킨다. 가장 만족스러운 제자나 학생.
죽음과 생명: 거짓말. 머리를 쥐어짜는 것을 묘사하다.
동곽 선생은 나쁜 사람에게 좋은 말을 하는 바보를 가리킨다.
동빙 선생은 무지하고 천박한 지식인을 가리킨다.
음, 만약 다시 태어나는 것이 위대하다면, 그것은 마치 제 2 의 생명을 주는 것과 같다.
학생에게 너무 많은 선의를 주는 것은 아쉽지만 오히려 반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살고 싶지 않으면 슬프거나 화가 난다. 극도의 분노를 묘사하다.
유머러스한 묘사는 매우 유머러스하고 익살스럽다.
기쁨이 극에 이르면 재앙이 된다.
구차하게 살다: 지나쳐 지나간다. 구차하게 살다: 비참한 생활을 하다. 지나쳐 가까스로 살아가다.
국계 민생.
좋은 선생은 남과 다투지 않고, 다만 무사한 사람을 구한다.
호랑이 입에서 살아남은 생명. 매우 위험한 처지에서 벗어나 살아남는 것을 비유한다.
사생망사: 기꺼이 희생하다. 생활을 잊다: 생활을 잊다. 개인의 생사는 개의치 않는다.
십사일생은 생명이 매우 위험하다고 묘사한다.
극도로 위험한 처지에서 탈출하여 죽음을 면했다.
나는 모른다: 나는 이해하지 못한다; 인생: 계속, 계속. 우리는 지금까지 상대방을 알지 못했다. 한 사람을 모른다. -응?
죽고 생명도 있지만: 좋아. 한 사람이 죽었지만, 그의 정신은 불후의 것이고, 그의 모형은 여전히 존재한다는 것을 가리킨다. 아직 살아 있지만, 후회도 없는 마음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웃으며 흥이 높다. 대화를 기쁨과 재미로 묘사하다.
나는 슬퍼서 살고 싶지 않다. 슬픔이 극에 이르렀다고 묘사하다.
평생 죽을 가능성이 높고 살 희망이 적다.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는 것을 비유하다.
오 선생의 가명이나 가명.
썩은 생물은 물건이 썩을 때만 벌레를 낳는다. 재난의 발생에는 항상 내재적인 원인이 있다. 또 하나의 비유이기도 하다. 만약 네가 약점이 있다면, 다른 사람은 기회를 틈타 공격할 수 있다.
형태는 신성하다: 형식; 신: 정신. 한 사람의 몸이 점유될 때, 그의 정신은 바로 생겨났다.
쉿: 숨 쉬어. 죽으면 길고, 길게 불면 건조하다. 연설에서 비판하고 칭찬하는 것을 비유하다.
생동감 있는: 활발한 외모. 예술 이미지가 매우 실감나는 것을 가리킨다. 마치 생명이 있는 것 같다.
학자와 겸손한 사람: 하나. 구시대는 자칭 학자이거나 일반 학자에 대한 아호였다.
중생 불교는 인류와 모든 생물을 가리킨다.
의류 이불: 옷을 입히고, 이인을 비유한다. 군생: 중생. 관대하고 대범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등장: 적응; 행운: 원래 운명을 가리키며, 일반적으로 기회를 가리킨다. 늙은 손가락의 탄생은 운명에 대한 반응이다. 지금은 적응 기회를 가리킨다.
후반생의 고민: 곤고 여생: 약탈 후 여생. 고난 이후 요행으로 구한 생명을 가리킨다.
자발적으로 생기다.
중생: 묘사가 많다. 중생: 원래는 중생을 가리키고, 뒤에는 많은 사람을 가리킨다. 원래는 세계의 모든 생물을 가리킨다. 후자는 무지한 사람들의 큰 무리를 가리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