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기하학적 4 자 숙어의 글꼴 디자인
기하학적 4 자 숙어의 글꼴 디자인
동의어: 바늘, 톱 로프, 반의어: 호랑이 머리 뱀 꼬리
용도: 조합; 속성을 만듭니다. 찬양을 포함하다
설명: 물이 계속 떨어지고, 석두 또한 스며들 수 있다. 끈기가 있고 부단히 노력하면 일이 성공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출처: 나송대정' 호림우록' 권 10: "이상한 벼랑 보조 붓 판운:' 1 일 1 원, 천일 1 천; 밧줄은 나무를 톱질하지만 물은 석두 떨어진다. ""
예: 이상한 치아 보조 펜 문장 구름: "하루 1 원, 하루 천 원; 밧줄톱나무 ~ "(나송대정' 하림우록' 권 10)
이 몇 글자 뒤에:
수수께끼:
2.Brushbrush 영화 이름 서체 디자인 도시 이름 성어 날면서 춤을 추면서 사진 소재를 닦는다.
병음: 용 f, I fēI fèng wī;
설명: 처음에는 산의 웅장함을 묘사한 것이었고, 나중에는 서예의 웅장함과 영리함을 묘사하였다.
출처: 한' 도쿄 푸': "우리 조룡이 백수, 봉상삼시." 소송석' 표충관비': "산에는 긴 눈이 있고, 물에는 꽃이 피고, 용봉춤은 임안에서 따진다. ""
예: 나는 고개를 들어 북쪽 벽에 네 개의 큰 화면이 걸려 있는 것을 보았는데, 초서는 신기하다. Liu Qing e "오래된 잔여 여행: 아홉 번째 귀환"
동의어: 자유분방함.
문법: 술어, 객체, 속성으로; 서예를 형용하는 획이 힘이 있다.
쉬운 쓰기/그림 그리기
병음: 후 슈 z r ú;
해석: 스윙: 스윙; 술: 잉크를 뿌리다. 그림 그리기, 쓰기, 구도, 펜으로 마음대로 할 수 있는 것을 묘사한다.
출처: 돈 리치의' 장욱 증정': "흥래가 벽을 뿌리고, 펜이 유성과 같다."
예: 집에서 잉크가 가득 든 만년필 한 자루를 주었다. 작재는 펜을 들고 종이에 100 여 자를 썼다. 민들레의' 바다의 악의 꽃' 제 25 회.
동의어: 자유롭게 사용하고, 손이 잘 맞고, 손이 잘 맞는다.
반의어: 동쪽에서 서쪽으로 버티고 펴세요.
문법: 술어와 속성으로; 그림 그리기, 쓰기, 작문을 가리킨다.
붓 행운수 용뱀-(서예의 필선) 강건하고 아름답다
병음: b bǐzǒu lóng she
설명: 서예가 생동감 있고 기세가 웅장하다.
출처: 당이백의' 초서가': "항상 용뱀행을 보고, 좌측으로 놀란다."
예문: 선비는 작고 가슴은 더없이 크다 밍 링 잉 초기 놀라움 첫 순간 볼륨 20
동의어: 용춤 봉무, 글자는 용뱀을 따른다.
문법: 술어로; 서예 필력이 힘차다.
통찰력이 있는
병음: r-m-s-n f-n
해설: 왕희지가 널빤지에 글씨를 썼다고 전해진다. 목수가 조각할 때 글씨가 널빤지 3 분 깊이로 스며드는 것을 발견했다. 서예의 필력이 크다고 묘사하다. 오늘날 은유 분석의 문제는 매우 심각하다.
출처: 장탕품관' 단왕희의 책': "왕희지의 책은 가류판이며, 공업으로 재단한다."
예문: 우리가 이 시를 읽을 때, 특히 상쾌한 느낌이 들었다 진목의 《손이 뻗지 않는다》
동의어: 여두종이 등, 철화은고리
반의어: 조금
휴식 언어: 망치로 못을 두드리다; 딱따구리가 나무를 지배하다.
문법: 술어, 속성, 부사, 보완어로; 손가락이 깊다
(서예를 참조) 창력이 강하다
병음: 리오일북
설명: 통과: 통과. 서예가 힘차고 힘이 세서 획이 종이의 뒷면에 거의 스며드는 것을 묘사하다. 그것은 또한 시가 구상이 심오하고 어휘가 간결하다는 것을 묘사한다.
출처: 당원진경' 장장장장사 12 의주': "정면을 사용할 때 종종 종이 뒷면을 통과하게 하려고 하는데, 매우 성공적이다."
예: 쓰기 전 의도, ~. 이순신 \ "oubei 시 방언 \" 볼륨 6
동의어: 많은 돈, 수많은 단련.
반의어: 낮은 키 진술
문법: 술어, 속성, 절; 서예와 문장.
세련된 디자인을 나타내는 4 자 관용구는 무엇입니까? 1) 하늘을 오르기 어렵다: 어떤 일을 묘사하기가 어렵다.
2) 귀중하다: 어렵다: 매우 어렵다. 하기 어려운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은 매우 귀중한 것이다.
3) 단독으로 말하기 어렵다: 힘이 약하여 성공하기 어렵다는 것을 비유한다. (4) 어려운 것을 알고 전진하고, 쉽게 물러나는 것은 벼슬을 하기 전에 심사숙고하고, 벼슬을 하려면 충동을 두려워해야 한다는 뜻이다.
5) 수많은 가닥: 쌍방이 다툼, 투쟁, 경쟁 등에서 교착 상태에 빠지는 것을 가리킨다. 그리고 분리하기가 어렵습니다. 때로는 쌍방의 관계가 매우 밀접하여 불가분의 관계라고 묘사하기도 한다.
6) 감정화는 어렵다: 네가 지나갈 수 없다는 것을 설명한다. 사랑을 위해 노력하다.
7) 계속하기 어렵다: 계속하기 어렵다. 8) 매우 어렵다: 매우 어렵다는 것을 나타낸다.
9) 하인 난이도: 원의는 선비가 너무 많아서 단번에 다 말할 수 없다는 것이다. 한 가지 말을 한 번 하는 데는 시간이 오래 걸리는데, 중간에 누군가가 바꿔도 반드시 다 말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사람이나 일이 너무 많아서 셀 수 없다.
10) 분리 할 수 없다: 분리: 분리; 내려 놔. 관계가 매우 좋아서 헤어지고 싶지 않다고 묘사하다.
"분리 할 수 없다" 라고도합니다.
1 1) 수많은: 쌍방이 싸움, 투쟁, 경쟁 등에서 교착 상태에 빠지는 것을 가리킨다. 그리고 분리하기가 어렵습니다. 때로는 쌍방의 관계가 매우 밀접하여 불가분의 관계라고 묘사하기도 한다.
12) 난형제: 형제 둘 다 잘 지내고 분리 할 수 없다고 묘사한다. 지금도 거꾸로 쓰니 형제 둘 다 좋지 않다.
"그는 내 형이다." 13) 어리둥절함: 사람이 흐리멍덩할 때, 어리둥절하기 어렵다는 것을 가리킨다.
14) 많은 어려움과 의혹: 모든 사람은 마음속에 문제가 있다. 15) 어려운 이동: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 문제가 있다.
(16) 어려움을 알고 물러가다: 기회를 봐서 행동하겠다는 뜻으로, 사실상 불가능한 일을 하지 않는다. 어떤 일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면 뒤로 물러난다.
17) 어려운 것을 알고 전진하다: 어려움에 맞서다. 18) 재해: 재해가 많고 심각하다.
19) 영리한 것을 보기 어렵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어떤 이유로; 스마트: 스마트. 난이도가 높기 때문에 기교가 더욱 교묘하다.
20) 어려움을 두려워하는 것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적을 물리치는 것이다. 2 1) 하늘이 어렵다: 하늘보다 더 어렵다.
묘사하기도 매우 어렵고 실현하기도 어렵다. 22) 하늘이 어렵다: 하늘보다 더 어렵다.
묘사하기도 매우 어렵고 실현하기도 어렵다. 23) 믿을 수 없다: 믿기 어렵다.
24) 예측할 수 없음: 앞으로: 앞으로; 재료: 예측하기가 어려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25) 애틋하기 어렵다: 지나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26) 지속 불가능: 지속하기 어렵다.
(27) 마음속 깊은 곳에 숨어 말하기가 불편한 이유나 일이라고 말할 수 없다. (28) 그는 나의 형제이다. 형제는 둘 다 좋지만 그림자가 떠나지 않는다.
지금도 거꾸로 쓰니 형제 둘 다 좋지 않다. 29) 필수 불가결: 포기: 내려 놔.
관계가 매우 좋아서 헤어지고 싶지 않다고 묘사하다. "분리 할 수 없다" 라고도합니다.
30) 선착순 후 어려움: 어려움: 수고, 수고; 게인: 게인.
먼저 노동을 하고 나서 수확을 얻다. 앉아서 그 성과를 누리지 않음을 비유하다.
3 1) 매우 어렵고 위험하다: 어려움과 위험을 많이 묘사한다. 32) 매우 어렵다: 말하기 어렵다.
(33) 끝없는 고난: 아직 많은 어려움이 있다. 온갖 고난과 고난.
(34) 어려움과 분쟁을 해결한다: 원래는 사람들을 위해 위험을 제거하고 분쟁을 해결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쌍방의 분쟁을 중재하는 것을 가리킨다.
35) 어머니의 날: 너의 생일을 가리킨다. 묘사하기 어려운 4 자 성어 정선 1) 위험에 처한 주병: 위험에 처해 있어야 무기를 만들 수 있다.
평소에는 준비하지 않고 임시적인 방법밖에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2) 어려움에 직면하여 두려움이 없다: 두려움: 두려움.
위험에 직면하여 두려워할 것이 없다. (3) 무게를 피하면 가볍다: 위험할 때 구차하게 살다.
4)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마라: 프로: 까지; 어려움: 재앙 공포: 공포. 위험에 처했을 때 나는 조금도 두렵지 않다.
5)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마라: 프로: 까지; 어려움: 재앙 공포: 공포. 위험에 처했을 때 나는 조금도 두렵지 않다.
6) 어려움을 피하지 마라: 피하라: 피하라. 위험에 처했을 때 피하지 마라.
용감함을 형용하다. 7) 고난: 겪는 고통과 재난은 깊고 무겁다.
8) 어려운 위기를 구하라: 어려운 사람이 위기를 해소하도록 돕는다. 9) 어려운 옥성: 옥성: 경어, 원만하고 성공적이라는 의미.
각고의 훈련 후의 성공을 묘사하다. 10) 험난함: 전진길의 험난함.
1 1) 어렵고 우여곡절: 어렵고 우여곡절. 12) 고난: 고난과 어려움을 묘사한다.
13) 근로와 피로감: 수입이 낮고 생활이 힘들다는 것을 묘사한다. 14) 기회를 놓치기 어렵다: 기회는 얻기 어렵고 잠시 지나간다.
15) 환난의 교제: 우정, 친구. 함께 시련을 겪은 친구.
16) 역경과 * * *: * * * * * 위험을 함께 공유하며, 시간과 어려움을 함께 극복한다. 서로 밀접한 관계가 있고 이익이 같다는 뜻이다.
17) 곤경에 처한 부부: 고민: 고민과 재앙. 시련을 겪어 동고동락할 수 있는 부부를 일컫는 말.
(18) 필연죄: 범죄의 책임을 피할 수 없고 처벌을 받아야 한다는 뜻입니다. 19) 당신은 자신을 보호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자신을 보호할 수 없습니다.
(20) 덩굴은 자라기 어렵다: 이것은 잡초가 번식하여 제거하기 어렵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중에 권력이 커지면 소멸하기 어렵다.
2 1) 생육 방법을 알아내기가 어렵다: 생육: 동일, 길이; 덩굴: 번식이 만연하다. 나쁜 것이 만연하게 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수습하기 어렵다.
(22) 어려움: "뽑다". 머리를 뽑는 것은 셀 수 없다.
셀 수 없이 많은 범죄가 묘사될 수 있다. (23) 욕망은 달성하기 어렵다: 욕망: 개인적인 욕망.
자신의 뜻에 따라 일을 하기는 어렵다. (24) 대중의 노여움은 처리하기 어렵다.
25) 대중의 분노는 범할 수 없다: 불쾌감: 불쾌감, 불쾌감. 군중의 분노, 천민.
군중이 만족하지 않는 일을 해서는 안 된다는 뜻이다. (26)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다고 말하기는 어렵기 때문에 모두가 맛있다고 느낄 수 있는 밥을 만들기가 어렵다.
일을 하는 것은 모든 사람을 만족시키기 어렵다. 27) 질식: 질식: 막힘.
시행에 장애가 너무 많다. 28) 피할 수 없다: 피할 수 없다.
(29) 운명: 구사회에서 미신을 믿는 사람들은 인생의 운명적인 재난을 피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지금은 어떤 재난의 피할 수 없는 가능성을 가리키는 데도 사용된다.
30) 욕망은 채우기 어렵다: 욕망: 욕망; 갈매기: 깊은 계곡. 욕망을 매우 깊은 계곡으로 묘사하여 채우기가 어렵다.
욕심이 끝이 없어 만족할 수 없다는 뜻이다. 3 1) 말하기 어렵다.
입이 있지만 말을 할 수 없다. 불편하거나 감히 아무 말도 하지 못한다는 뜻이다.
32) 구분하기 어렵다. 입이 있으면 말하기 어렵다.
구분하기 어렵다. (33) 한 마디로, 한 마디로 사물의 우여곡절 (나쁜 일에 사용됨) 을 설명할 수 없다.
(34) 한 그루의 나무는 지탱할 수 없다. 건물이 무너지고 나무 한 그루의 지탱 능력을 넘어설 것이다. 한 사람의 힘이 얇아서 대국을 유지할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35) 썩은 나무는 조각하기 어렵다. 사람이 조각할 수 없거나 일과 상황이 완전히 파괴될 가망이 없다는 뜻이다. 썩은 나무를 쓰다.
4. 서예 4 자 성어, 필저용 뱀 전집. 서예가 생동감 있고 기세가 있다고 묘사하다.
출처: 명란릉 소효생' 금병매 꽃가시' 제 31 회: "문공 박학광식, 필저용 뱀, 정말 재주가 있다."
긴 뱀 한 마리가 붓으로 서예가 생동감 있고 기세가 웅장하다는 것을 묘사하였다.
출처: 당이백의' 초서가': "항상 용뱀행을 보고, 좌측으로 놀란다."
누에머리 봉미는 서예가 무겁고 가볍다는 것을 묘사한다.
출처: 송지현' 선화보안진경'' 오직 그 충천만이 천하를 알고 있기 때문에 정신은 서예의 표상에서 독특하고 포용한다. 대중 과학 후, 그 모양의 끝을 찾는 것, 누에의 머리제비라고 부르는 것, 그것을 얻을 수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과학명언). "
무겁고, 확고하고, 부드럽고, 두껍고 상쾌하다. 시사 서예가 유창하다고 묘사하다.
출처: 율법 책에는 기록이 있어야 한다. 볼륨 1 인용 양신' 명인록' 상고운 구름: "오인제는 풀과 같고, 천하는 그것을 즐거움이라고 부른다."
평온하고, 즐겁고, 강하고, 부드럽고, 정력이 넘치고, 통쾌하다. 시사 서예가 유창하다고 묘사하다.
출처: 송의' 창석화 변론': "아마도 두 가지 일이 있는데, 먼 거리를 강요하지 않고, 마음이 평온하고, 소요가 자유롭다고 합니다."
힘이 무궁무진하다: 충실하다, 풍만하다; 힘줄: 힘줄 또는 뼈의 인대; 많이: 중복. 서예는 근골이 있고 필법이 창건하다. 글씨체 구조가 견고하고 풍만하며 필법이 남지만 힘이 부족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출처: 송구명' 선화박수': "삼국 초 한자의 공부가 부족해서 가정을 이루는 법, 의론자들은 그 힘이 무궁무진하고 빗속을 헤엄칠 가능성이 크다고 말했다."
루안 래프팅 공원: 표류하다. 서예는 처음에 소탈하고 찰랑거리는 것을 묘사하였는데, 나중에는 부부분리나 문인의 실의에 비유되었다.
출처: 당한은' 신산' 시에 "코두권 뚜껑이 거꾸로 걸려 봉황이 흩날리고 호랑이가 날아간다" 고 말했다.
봉황이 춤을 추면 잠자리는 서예가 강력하고 유연하다고 묘사한다.
출처: "자녀 영웅전" 제 10 회: "이 서예만 이렇게 쓸 수 있으니 정말 감탄할 만하다."
봉황이 홍콩으로 돌아가다: 높이 날아라. 서예 획이 춤추며 펴지는 것을 비유하다.
출처: 김은' 뜬구름 위에 푸':' 루안 글라이더, 홍비, 고래가 파도를 잡고, 눈썹을 그리며 악어를 그리며 달린다. "
고대 비료가 지금은 척박하여 서예 스타일이 다르다는 뜻이다.
출처: 당원염 수서록 2 권: "무상은 고비료라고 하고, 자수정은 지금 척박하다고 한다. 고대와 현대에 따라 뚱뚱하고 날씬한 것은 정반대이다. "
학무릎벌허리 ① 이것은 시적 기질의 두 가지 팔병을 가리킨다. 시 멜로디에서 범한 결점을 가리킨다. ② 서예의 두 가지 병필.
출처: 위송청지' 시인 비듬, 시병, 시병 8':' 세 글자는 벌허리, 두 글자는 다섯 글자와 동기화할 수 없다 ... 네 글자는 학무릎, 다섯 번째 글자는 열 다섯 번째 글자와 동기화할 수 없다. "
종추와 후: 삼국 시대: 종: 삼국 시대의 시계. 조호의 글씨체는 굵고, 종호의 글씨체는 가늘다. 서예의 아름다움을 형용하다.
출처: 장탕안연' 책책': "삼국지위, 창작행서로 유명하고, 종 () 은 그 법을 배우고, 후촉비료, 날씬함, 각기 천추를 가지고 있다."
사묵을 그린 서예가는 붓을 비유한다.
출처: 리앙 「논서」 (Liang 「론」): "붓으로 모래를 송곳처럼, 모래를 진흙처럼 찍는다."
낙서는 나쁜 서예나 글을 묘사한다. 겸손한 말로 쓰다.
출처: 송명염' 회한보 타이밍': "곡우가 민감하지 않아 무용지물을 가르친다. 그는 빈말로 대답하고, 매일 낙서를 하고, 매일 준다. "
브레인 스토밍 길자 4 자 숙어: 세트: 집중; 사고: 사고, 관점 G: 전개. 대중의 지혜를 집중시켜 유익한 의견을 광범위하게 흡수한다는 뜻이다.
축적이 적다: 겨드랑이: 겨드랑이, 여우의 겨드랑이 털을 가리킨다. 추: 가죽옷. 여우의 겨드랑이 피부는 작지만 모여서 가죽 가운을 만들 수 있습니다. 비유가 적을수록 많이 쌓인다.
겨드랑이 털 수집: 여우의 겨드랑이 가죽은 작지만 모여서 여어가죽 두루마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비유가 적을수록 많이 쌓인다. "적은 것을 많이 쌓는다" 고 했습니다.
브레인 스토밍: 모든 사람의 지혜를 집중하고 광범위하게 토론하는 것을 말한다.
목표: 은유 비평의 대상.
세트 반딧불: 집반딧불: 진대의 차윤은 젊었을 때 가정 형편이 가난했고, 여름과 반딧불이 공부였다. 상설: 진대의 손강은 겨울 눈밭에서 책을 읽었습니다. 가정 형편이 가난하다고 묘사하여 열심히 공부하다.
희원희: 희: 서식지 정원: 울창한 나무; 시든: 죽은 나무. 어떤 새들은 무성한 나무에 살고, 어떤 새들은 죽은 나무에 산다. 사람은 서로 다른 흥미와 경향을 가지고 있음을 비유한다.
9 극 봉지: 비둘기: 산비둘기, 모든 인재를 비유한다. 세트: 세트; 봉황지: 봉황조의 약칭으로 황제의 금원 속의 연못으로 중서성의 소재지이다. 평범함이 중요한 위치를 차지한다는 것을 비유하다.
물고기가 상승류를 만났을 때. 사람의 귀환을 비유하다.
비늘을 모아 털을 뽑는다: 물고기 새들이 무리를 지어 도착하는 것을 가리킨다.
조류 수집 비늘 추출: 비늘: 물고기; 발췌문: 수집. 새나 물고기처럼 모이다. 모임이 많다는 것을 형용하다.
폭도: 유다의 오합지졸들. 조직도 없고 규율도 없는 사람들을 비유하다.
오 () 기의 우의 (): 이익을 모아 성실하게 대하지 않는 우정을 가리킨다.
안개가 구름으로 모이다: 많은 사물들이 모이는 것을 묘사한다.
파리가 개미를 모으다: 파리가 개미를 모으다. 비유는 겸손, 속물, 곳곳에서 득세한다.
개미가 모이고, 꿀벌이 모인다: 개미와 부엉이처럼 모인다. 비유를 헤아릴 수 없다.
응답 수집: 모두가 빠르게 모여 찬성과 지지를 표했다.
모경: 구름처럼 그림자처럼. 비유가 방대하고 반응이 빠르다.
모경: 구름처럼 그림자처럼. 비유가 방대하고 반응이 빠르다.
모임: 한 무리의 사람들이 작은 단체를 결성하는 것을 가리킨다.
희원희: 희: 서식지 정원: 울창한 나무; 시든: 죽은 나무. 어떤 새들은 무성한 나무에 살고, 어떤 새들은 죽은 나무에 산다. 사람은 서로 다른 흥미와 경향을 가지고 있음을 비유한다.
3 회 5 회 저장: 무더기 또는 무리를 지어 모이는 것을 가리킨다.
모임이 되었습니다.
와옥 컬렉션: 희우반. 타일과 옥석이 섞여 있다. 좋고 나쁨을 비유하다.
만감이 교차하다: 감정: 감정; 교차: 동시에 발생합니다. 여러 가지 느낌이 서로 얽혀 있다. 감정이 많고 감정이 복잡하다고 묘사하다.
희비 교차: 교차: * * *. 슬픔과 기쁨이 서로 얽혀 있다.
놀라움과 사고: 교집합: 함께. 두 가지 일이 동시에 나타나거나 동시에 한 사람에게 더해지는 것은 놀라움과 즐거움이다.
다단교차: 무수한 감정상호 작용이 모여서 무수한 감정을 묘사한다.
꿀벌 무리: 사람들이 사방팔방에서 모이는 것을 비유한다.
벌개미 떼를 구하다: 사람들이 벌, 개미처럼 무질서하게 모이는 것을 묘사한다. "꿀벌과 개미가 함께 모이다."
높이 날고 멀리 모이다: 불리한 환경에서 벗어나 먼 방비를 피하다.
관영 군중: 관영 군중이 구름처럼 빽빽하다. 보는 사람이 많다는 것을 형용하다.
용봉집: 왕업 성세, 영웅회를 비유한다.
루안 시앙: 지: 새가 나무에 멈춰 섰다. 루안 새는 날고, 피닉스는 무리를 지어 여기서 휴식을 취하고 있다. 걸출한 인재의 집결을 비유하다.
눈물 상봉: 역시 눈물 제로 지불.
개미 부착 비행 세트: 추종자의 수를 설명하십시오.
개미 식민지: 개미와 올빼미처럼 모입니다. 비유를 헤아릴 수 없다.
구름 증기 안개 수집: 구름과 같은 증발 중합. 묘사가 많다.
운툰 유길: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것을 묘사한다.
운무집: 운무처럼 모인다. 수량이 많고 집중하는 것을 묘사하다.
구름과 안개 세트: 비유가 빠르게 모인다.
구름 구성요소 테이블 세트: 수렴; 나를 만나러 오다.
집에서 멀리, 집에서 가까이: 먼 사람들이 모두 와서 떠들썩하다.
연기집: 묘사가 많아요.
비가 모이다: 많은 사람이나 사물이 한 곳에 모이는 것을 비유한다.
웨이브 위원회 모임: 위원회: 축적. 파도의 산물과 구름의 집합처럼. 많은 사물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것을 비유하다.
갈매기 Jixiang: 물새는 때때로 날고 때로는 모입니다.
Shen' an 척적: 정신 안정성, 호흡 응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