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마지막 글자를 머리로 하는 4 자 성어.

마지막 글자를 머리로 하는 4 자 성어.

1. 접두사가 뒤에 오는 4 자 성어는 방두보다 뒤지지 않는다: 좋지 않다. 네모난 머리: 속담은 어떤 것을 가리킬 때 네모난 머리를 가리킨다.

시대에 뒤떨어져도 나쁘지 않다. 사람의 성격이 고집이 세고 고집이 세다.

초말두고장우 지역은 추 하류와 오 상류에 위치해 있어' 초말두추' 라고 불린다. 일반적으로 장강 중하류를 가리킨다.

거친 천 옷: 거친 천 옷; 느슨한 머리: 헝클어진 머리. 장식에 치중하지 않는 것을 형용하다.

재앙이 임박했습니다: 재난; 프로: 와. 재난이 머리에 닥쳤다.

앞장서다: 전 앞 계단에 있는 물고기의 돋을새김, 과거 진사가 발표했을 때 장원이 여기에 서서 명단을 맞이했다. 과거 시대의 장원을 지도하다.

1 위 또는 1 위를 비유하다. 가루와 지성의 밀가루, 머리 위의 기름.

한 여자의 메이크업을 묘사하다. 개의 피가 그들의 머리에 스며들었다는 오래된 미신이 있는데, 개의 피가 악마의 머리에 스며들면 그 마법이 무효가 될 수 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후 흉악한 저주로 묘사되어 욕을 먹은 사람을 개피에 흠뻑 적시는 악마로 묘사했다. 개피의 말, 악독함, 욕설.

마음껏 욕하는 것을 묘사하다. 이 나라는 엄청난 재난에 직면하고 있다.

말을 반통반탕하면서도 뜻을 완전히 말하지 않았다는 것을 비유한다. 두 끝이 뾰족한 막대기는 물건을 고를 수 없다.

양 끝이 허사가 되는 것을 비유하다. 탕자가 뒤돌아보면 정업을 하지 않는 자는 개과천선한다.

나는 이것이 어떻게 된 일인지 알 수 없다. 노여움은 마음에서 비롯되고, 악은 용감으로 변한다. 이것은 비유이다. 만약 네가 극도로 분노하면, 너는 대담하게 어떤 일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분노가 극에 달한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격일, 또는 거의 매일.

자주 그리고 자주 묘사하다. 사거리는 종횡무진 와글와글한 거리를 가리킨다.

또한 인간 세계, 현실 사회를 의미합니다. 머리에 머리를 얹은 것은 쓸데없는 것과 반복되는 것을 비유한다.

두통을 치료하여 발 통증을 치료하고, 수동적인 대응을 비유하며, 문제는 근본적으로 해결되지 않았다. 완고한 석두 고개를 끄덕이며 진상을 투철하고 신복하게 묘사했다.

2. 첫 글자가 뒤에 있는 4 자 성어는 방두보다 열등하지 않다: 좋지 않다. 네모난 머리: 속담은 어떤 것을 가리킬 때 네모난 머리를 가리킨다. 시대에 뒤떨어져도 나쁘지 않다. 사람의 성격이 고집이 세고 고집이 세다.

초말두고장우 지역은 추 하류와 오 상류에 위치해 있어' 초말두추' 라고 불린다. 일반적으로 장강 중하류를 가리킨다.

거친 천 옷: 거친 천 옷; 느슨한 머리: 헝클어진 머리. 장식에 치중하지 않는 것을 형용하다.

재앙이 임박했습니다: 재난; 프로: 와. 재난이 머리에 닥쳤다.

앞장서다: 전 앞 계단에 있는 물고기의 돋을새김, 과거 진사가 발표했을 때 장원이 여기에 서서 명단을 맞이했다. 과거 시대의 장원을 지도하다. 1 위 또는 1 위를 비유하다.

가루와 지성의 밀가루, 머리 위의 기름. 한 여자의 메이크업을 묘사하다.

개의 피가 그들의 머리에 스며들었다는 오래된 미신이 있는데, 개의 피가 악마의 머리에 스며들면 그 마법이 무효가 될 수 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후 흉악한 저주로 묘사되어 욕을 먹은 사람을 개피에 흠뻑 적시는 악마로 묘사했다.

개피의 말, 악독함, 욕설. 마음껏 욕하는 것을 묘사하다.

이 나라는 엄청난 재난에 직면하고 있다.

말을 반통반탕하면서도 뜻을 완전히 말하지 않았다는 것을 비유한다.

두 끝이 뾰족한 막대기는 물건을 고를 수 없다. 양 끝이 허사가 되는 것을 비유하다.

탕자가 뒤돌아보면 정업을 하지 않는 자는 개과천선한다.

나는 이것이 어떻게 된 일인지 알 수 없다.

노여움은 마음에서 비롯되고, 악은 용감으로 변한다. 이것은 비유이다. 만약 네가 극도로 분노하면, 너는 대담하게 어떤 일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분노가 극에 달한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격일, 또는 거의 매일. 자주 그리고 자주 묘사하다.

사거리는 종횡무진 와글와글한 거리를 가리킨다. 또한 인간 세계, 현실 사회를 의미합니다.

머리에 머리를 얹은 것은 쓸데없는 것과 반복되는 것을 비유한다.

두통을 치료하여 발 통증을 치료하고, 수동적인 대응을 비유하며, 문제는 근본적으로 해결되지 않았다.

완고한 석두 고개를 끄덕이며 진상을 투철하고 신복하게 묘사했다.

마지막 문장은 긍정이다. 네 글자의 성어가 비일비재하다. 어디서나 볼 수 있고, 묘사는 매우 보편적이다.

서로 평평하게 앉아서 어디에나 있다. 많은 동류의 사물이나 상황을 묘사하다.

닝이 닝보다 낫다: 보조 단어는 의미가 없다; 위: 그냥; 네: 그래서. 그뿐만이 아니다. 다시 말해, 그뿐만이 아니다.

백 가지 일을 하는 것도 없고 옳은 것도 없다. 묘사는 모두 틀렸다, 쓸모가 없다.

모든 것이 눈에 띈다: 시선과 접촉한다. 눈으로 볼 수있는 곳.

고개를 끄덕이는 것은 찬성이나 긍정의 표시이다.

고개를 끄덕이는 것은 찬성이나 긍정을 나타내는 것이다.

독립은 바로' 그렇다' 입니다. 다른 사람이 어떻게 보든 자기가 옳다고 생각하는 일을 하면 된다.

눈과 귀가 모두 정상이 아니다.

아래를 내려다보는 것은 아래를 보는 것이다: 고개를 숙이고 허리를 굽히는 것; 바로 그거야. 고개를 숙이고 주우면 된다. 도처에 널려 있다. 묘사가 많아서 쉽게 얻을 수 있다.

도처에 널려 있다. 고개를 숙이고 주우면 된다. 도처에 널려 있다. 묘사가 많아서 쉽게 얻을 수 있다.

* * * 사업국가는 국가의 대정 방침이다. * * * 국가의 정책과 방침을 논의하다.

자신의 길을 가라: 해라, 해라. 네: 맞아요. 네가 옳다고 생각하는 일을 해라. 비유가 다르다.

누적된 성적은 장기범의 잘못을 가리키며, 보통 정확하다고 여겨진다.

나는 고개를 들어 모든 것을 보았다. 형량이 매우 많다.

아무것도 없다: 타협. 의견이 엇갈려 어느 쪽에 서 있는지 결정할 수 없다는 뜻이다.

모 모: 아니, 아니면; 의도: 타협, 체결 네: 맞아요. 나는 어느 것이 옳은지 모르겠다. 의견 차이를 형용하여 합의가 없다.

나는 어느 것이 옳은지 결정할 수 없다. 의견 차이를 형용하여 합의가 없다.

사람은 물건이 아니다. 사람이 변하고 풍경이 변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역설적이게도, 모순처럼 보이거나 상식에 어긋나는 것은 사실 옳을 수도 있다.

실사구시란 실제 대상에서 출발하여 사물의 내적 연계와 발전의 규칙성을 탐구하고 사물의 본질을 인식하는 것을 말한다. 보통 실제 상황에 따라 일을 하는 것을 말한다.

선생님의 마음은 바로 선생님의 마음입니다. 마음을 스승으로 삼는 것은 자신만을 믿는 것입니다. 자연스레: 자신의 주관적인 의도에 따라 행동한다. 독선을 묘사하고 다른 사람의 정확한 의견을 받아들이기를 거절하다.

도처에 널려 있다. 도처에 널려 있다. 한 사람 또는 한 가지 일의 유비쿼터스를 가리킨다.

세계 곳곳에 홍수가 나서 어디에나 있다. 사회가 보편적으로 혼란스럽다는 것을 비유하다. 곳곳에 어떤 종류의 낮은 사람이나 나쁜 풍조가 있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Xi 는 잘못된 일에 익숙해졌지만 그것이 옳다고 생각한다.

공부는 승리가 아니다: 습관; 아니요: 틀렸습니다. 예: 맞습니다. 뭔가 잘못된 것에 익숙해져서 옳다고 생각합니다.

게으름은 옳고 그름과 토론이 아니다. 한가해도 한가하다' 와 같다.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사실도 마찬가지다.

어제는 오늘의 옳고 그름이 아니다: 틀렸다, 틀렸다; 네 맞아요. 지금은 옳다. 과거는 틀렸다.

질 비문학은 화려한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그에 상응하는 본질은 없다.

4. 마지막 글자는 다 써 버리는 것이다. 마지막 단어는 소진입니다. 4 자 성어 65: 돈력이 고갈되다.

생활이 난처한 지경에 빠졌다는 것을 비유하다. 악 제거: 악; 지휘자: 네.

나쁜 사람을 없애려면 나쁜 일은 반드시 깨끗하고 철저해야 한다. 부는 최선을 다한다. 돈과 힘을 다 써버렸다.

생활이 난처한 지경에 빠졌다는 것을 비유하다. 무궁무진한 향유: 고대 전설에 큰 향유 한 그루가 있어 수명이 길다.

향유처럼 오래 살다. 늘 사람의 장수를 기원하는 말로 쓰인다.

마지막까지 보충 수업: 비슷한 것을 추론하십시오. 극도로: 매우 정확합니다. 사물에 대해 충분한 추론을 하는 것을 가리킨다.

"소진" 이라는 단어는 어떤 이유도 찾을 수 없고 할 말이 없다는 뜻이다. 가난한 연설: 수사학; 가난: 끝났어, 끝났어.

할 말이 없고, 논쟁할 이유가 없다. 침대 위의 돈을 다 써버렸다.

돈을 다 써서 목숨이 졸렸다는 것을 비유하다. 자동차 다리미는 모든 철 핀을 윤이 나게 닦았다.

장거리 여행을 한 번 묘사하다. 다 먹을 수 없다: 입을 수 있다.

의식복이 마르지 않다. 생활이 풍부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다 먹을 수 없다: 옷을 입는다. 의식복이 마르지 않다.

생활이 풍부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칼이 부러졌습니다. 부러졌습니다. 화살표: 화살표.

칼이 부러져서 화살이 다 떨어졌다. 최후까지 싸우는 것을 묘사하여 다시 싸울 힘이 없다.

고독한 등불 외로움: 외로움; 주워라: 심지가 타서 망가졌다. 심지가 타서 불이 타 버렸다.

혼자 불빛 아래 있어서 밤에 잠을 잘 수 없다는 뜻이다. 이것은 또한 생활이 어렵고 긴장되는 것을 의미한다.

감사는 끝이 없다. 형용이 매우 감격하다.

많은 사람이나 일을 묘사하기가 더 어렵고, 수량은 집계할 수 없다. 같은 "하인이 많으면 셀 수 없다."

전쟁 드럼 피로: 전쟁 드럼 소리; 하강: 약함. 북소리가 미약하여 기력이 이미 다했다.

전쟁이 실패에 가까워졌을 때의 공포를 묘사하다. 문말의 나태함도 묘사했다.

굽은 칼은 전투력 상실을 비유하여 생각할 것이 없다. 모든 장기가 계산됩니다: 신중하고 교묘한 계획.

심신이 지치는 것을 비유하다. 장기 부전: 정교하고 교묘한 계획.

심신이 지치는 것을 비유하다. 강랑은 강랑을 다 써버렸다: 물에 잠긴 강 가이드.

원래 강엄의 문학명은 많지 않았고, 만년에도 좋은 문장이 없었다. 천부적인 재능이 떨어지는 것을 비유하다.

지하실에는 열정이 가득합니다. 피곤합니다. 싱: 재미, 자랑. 술을 다 마셨더니 재미도 없어졌다.

기진맥진: 피곤, 피곤. 정신이 지치고 체력이 소진되다.

정신과 몸의 피로, 피로, 정신적 피로와 피로를 묘사하다. 극도의 정신과 몸의 피로를 묘사하다.

가난한 사람을 점검하는 것은 기진맥진한 사람을 점검하는 것을 의미한다. "가난과 근심을 헤아린다."

피로: 전략 가난과 좌절: 피로. 전술과 실력을 다 써버렸다.

남조 강연 은 \ "양강연 \" 에서 최선을 다해 세상 사람들이 강랑이라고 부른다. 만년의 시가에는 좋은 문장이 없어서 사람들은 그것을 기진맥진이라고 부른다.

나중에 인재의 쇠퇴를 묘사하는 데 자주 사용되었다. 집집마다 가는 것은 온 가족이 죽는 것을 가리킨다.

인민이 가난하여 국가의 재산이 고갈되다. 가죽 가운이 찢어져서 돈이 다 떨어졌다.

비유가 어렵다. 추근: 가죽옷.

가죽옷을 잘못 입어서 돈도 다 써버렸다. 생활이 가난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악 제거: 제거; 지휘자: 꼭. 우리는 반드시 나쁜 사람을 철저히 제거해야 한다.

나쁜 사람을 용납할 수 없다는 비유. 장작을 베는 도끼자루는 이미 썩었다.

이것은 긴 시간과 세계 변화에 대한 은유이다. 구이저우 당나귀 기술: 구이저우.

은유가 제한된 기교도 다 써버렸다. 한 사람의 운이 소진되었다: 운명.

사람이 죽어 가고, 숨이 멎거나, 생기가 없는 것을 묘사하다. 극치를 사랑하는 것은 사람과의 우정이 극치에 이르렀다는 것이다.

절망은 극점까지 환영받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인심이 끝이 없고 이기심이 만족할 수 없을 때.

인의: 극단, 가장; 해봐: 다 써. 네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하다.

사람의 선량함과 도움을 가리키는 것은 이미 최선을 다했다. 바닥을 쓸어버리는 것은 완전한 파괴를 의미한다.

더 많은 것은 어떤 문화재, 정신 등의 유실을 가리킨다. 바닥을 쓸어버리는 것은 완전히 깨끗하여 아무것도 남기지 않는 것을 의미한다.

바닥을 쓸어버리는 비유가 철저히 파괴되다. 체면을 잃고 위신을 잃는 것도 비유한다.

기진맥진하다는 것은 힘이나 기술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산의 끝, 산과 물이 끝에 있다.

은유는 탈출구가 없다. 산이 궁핍하여 갈 길이 없다.

절망을 비유하다. 다 잃어버렸어요. 다 잃어버렸어요.

함께 죽다: 끝. 함께 죽거나 함께 죽다.

도도한 비유가 흐르는 물처럼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무진장" 을 사용하다.

끝없는 빈곤: 끝. 끝도 없고 제한도 없다.

심사숙고란 한 가지 일의 시작과 끝을 매우 상세하고 철저히 아는 것을 말한다. 오일 건등은 곧 죽을 은유이다.

같은 "기름 고갈" 입니다. " 기름이 말라서 불이 다 떨어졌다.

한눈에: 보세요. 언뜻 보면 모든 것이 눈에 들어온다.

말을 진지하게 진지하게 하고, 전혀 보류하지 않는다. 성실하고 간절하여 조금도 보류하지 않다.

쓸어라, 바로 깨끗이 치워라. 비유가 완전히 깨끗하다.

나는 아무 말도 할 수 없다. 나는 예약없이 내 마음을 말할 것이다. 한 번에 다 잡거나 완전히 소멸하다.

큰 입: 마셔요. 나는 단숨에 다 마셨다.

술을 빨리 마시는 것을 묘사하다. 일의 우여곡절을 묘사하고, 한 마디로 다 말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뜻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돌아오다. 나의 발언은 아직 끝나지 않았는데, 내가 표현하고 싶은 것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모든 지혜와 사랑: 아름다움과 악의 은유. 지애통이 타버렸다.

비유의 좋고 나쁨은 함께 죽다. 종소리가 새다: 물방울이 떨어지고, 고타이머가 나온다.

아침 시계가 이미 울리니, 물주전자 안의 물이 다 떨어질 것 같다. 연로하고 허약하여 이미 노년에 이르렀음을 비유하다.

심야를 뜻한다. 지혜가 고갈되고, 총명함이 고갈되다.

모든 것을 다 알고, 모든 것을 다 안다. 네가 알기만 하면 할 말이 없다.

5. 마지막 글자는 숫자의 사자성어이다. 시체처럼, 네가 너의 자리에 있어서 너의 책임을 다할 수 없다는 것을 나타낸다. 보충: 불합격한 사람으로 양을 보충하다. 만약 당신이 너무 겸손하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면.

셀 수 없을 정도로 많다. 묘사가 많다.

무수한 승리: 소진; 수: 회계. 나는 셀 수 없다. 형량이 매우 많다.

치아 부족: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언급할 가치가 없다.

하인을 세는 것이 더 어렵다. 본의는 선비가 많아 단번에 다 말할 수 없다. 한 사람씩, 시간이 길어서 중간에 다른 사람이 있어도 반드시 다 말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후자는 사람이나 일이 매우 많다고 묘사한다.

갠지스 강은 남아시아에서 가장 큰 강이다. 갠지스 강의 모래처럼 셀 수 없다. 형량이 매우 많다.

최선을 다하십시오: 몸 전체, 모두를 의미합니다; 해결책: 그 숫자 그룹은 무술을 의미합니다. 모든 기술, 모든 정치 기술.

금곡 삼두주량의 암호어. 옛날에는 일반적으로 잔치할 때 술을 벌주는 횟수를 가리킨다.

비유를 가득 담아서 능력도 없고 능력도 있어야 하고, 불량품은 좋은 물건으로 가장해야 한다.

달력은 눈에 선하다: 분명하고 분명하다. 하나 또는 하나씩 계산할 수 있습니다.

묘사가 적어서 통계할 수 있어요.

하인의 난이도는 선비가 많아 한 번에 다 이야기할 수 없고, 한 사람이 이야기를 나누는데, 중간에 다른 사람이 있어도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후자는 사람이나 일이 매우 많다고 묘사한다.

수량을 묘사한 것은 손꼽아 헤아릴 수 있을 뿐, 손가락만 당기면 셀 수 있다.

마음속에 무수한 손가락들이 상황을 알지 못하고, 마음속에 내막이 없다.

상황과 문제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있고, 일을 처리하는 데는 어느 정도의 기질이 있다.

가슴에 무수한 손가락이 상황을 잘 알지 못하고, 마음도 바닥이 없다.

좋은 생각이 있으면, 바로 형세에 대해 각성한 인식이 있고, 마음속에 밑바닥이 있다는 것이다.

"어려운 수": 끌어내다. 머리를 뽑는 것은 셀 수 없다. 묘사된 범죄는 셀 수 없이 많다.

많은 사람이나 일을 묘사하기가 더 어렵고, 수량은 집계할 수 없다. 같은 "하인이 많으면 셀 수 없다."

무수한: 계산. 나는 셀 수 없다. 묘사가 너무 많아서 계산하기 어렵다.

강탈당하는 것은 재앙이다.

"아니야": 당겨; 모: 아니요, 머리카락을 다 뽑으면 셀 수가 없어요. 묘사된 범죄는 셀 수 없이 많다.

6. 마지막 글자는 사람의 4 자인데 어떤 글자가 있나요? 마지막 글자가' 사람' 인 네 글자는 다음과 같다.

1 .. 암화살로 사람을 다치게 하다

무슨 소리야

성어는 뒤에서 칼을 찔러 사람을 다치게 한다고 설명했다. 어떤 수단으로 몰래 사람을 다치게 하는 것을 비유하다.

성어는 슈나이암 수호전 (1 13) 에서 나왔다. "그러나 말을 죽이는 사람은 본대로 옮겨야지, 뒤에서 칼을 찔러서는 안 되고, 시체를 빼앗아서는 안 된다."

2. 백년 나무사람

비니온 샤론

숙어 나무: 심기, 재배. 인재를 양성하는 것은 장기적이고 어려운 임무이다.

이 성어는 선진시대 관중의' 관 전수' 에서 유래했다. "1 년의 계책은 나무곡과 같지 않다. 10 년 계획은 나무와 같지 않고, 평생 계획은 나무와 같지 않다. 클릭합니다

타인에게 동정을 보이다

비티안 만 렌은

숙어는 슬픈 날을 설명합니다: 애도의 시대; 동정심: 모든 사람을 불쌍히 여기다. 시대의 어려움을 한탄하고 인민의 고난을 불쌍히 여기는 것을 일컫는 말.

이 성어는 황청종이의' 주인원 묘지명' 에서 유래했다. "ᄏ 애석하게도 사람이 먼 곳에 있는 것도 자신을 위한 것이 아니다! "

4. 귀여워요

Ch _ ch 동랑

성어는 아름다운 외모와 감동적인 마음을 묘사한다.

성어는' 인생전이 너무 미워요' 에서 나왔다. "여자는 초췌하지만 완곡하고 감동적이다."

5. 보는 것과 생각하는 사람

D. 웨소렌

숙어 설명: 봐; 사고: 그리움. 이미 죽거나 떠난 사람이 남긴 것을 보면 그 사람이 생각난다.

이 성어는 당비가 쓴 전설 탁연 () 에서 유래한 것이다. "귀비는 나에게 코뿔소 비녀를 주어 먼지를 피하고' 다음 날 물건을 보고 사람을 생각하라' 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