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YY 의 재미있는 게임
YY 의 재미있는 게임
2. 시험팀의 지혜: 여러 그룹으로 나누어 각 그룹마다 걸상 하나씩, 어느 그룹이 판자에 서 있는 사람이 가장 많은지 보세요. 서 있는 규칙은 발이 걸상 위나 공중에 떨어져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그 결과, 어떤 그룹은 거의 20 명을 서서 글로리아의 의자를 모두 깨뜨렸다.
3. 미친 수집, 테이블당 한 개, 정해진 시간 내에 20 가지 물건을 수집한다. 예를 들면 주인의 입술 자국, 닭인 남자, 등희로 벨트 등이다. 관중이 참가하여 매우 시끌벅적하다.
4. 두 팀 (테이블당 한 명), 팀당 세 명, 첫 번째 사람은 짧은 막대기를 바늘로, 두 번째 사람은 중간 막대기를 분침으로, 세 번째 사람은 긴 막대기를 초침으로 들고 시계를 공연한다. 사회자는 어느 팀이 빨리, 정확하게, 3 이닝 2 승을 하는지 시간을 말할 것이다. 중국어를 잘 모르는 외국인이 한 팀에 있는 것이 가장 좋다.
5. 엉덩이를 모두에게 대고, 아라비아 숫자를 공연하여 알아맞힐 때까지 (여성은 2 연기와 같이 간단하게 할 수 있음), 사장은 당신에게 8 이나 18 을 연기할 수 있습니다.
6. 두 그룹으로 나누어 각 그룹마다 몇 명 등.
각 조는 네 명을 뽑아 서로 문제를 냈는데, 사이에 환기가 허용되지 않았다.
사람마다 다르다.
첫째, 다른 구성원의 이름을 말하십시오.
B, 형용사를 자유롭게 말하십시오.
C, 액션 이름을 임의로 지정합니다.
땡, 수시로 출석을 불러라.
네 사람을 함께 두는 것은 상대방에게 어떤 일을 하라고 명령하는 것이다.
예를 들면
Webhuman, 울고 웃고, 키스하고, 10 분 동안.
7. 인간 복제
게임은 반드시 1 남자 한 명과 1 여자 한 명이 완성해야 한다. 게임 규칙은 여자가 눈을 가리고, 남자는 사회자가 제시한 화면에 따라 포즈를 취하고, 화면 속 모양을 모방하고, 여자는 손으로 만지고, 터치에 대한 이해에 따라 남자의 모양을 흉내낸 다음 모방하는 것이다. 조별 대항 상황에서 모방도가 가장 높은 팀이 이겼다.
제목: 세계적으로 유명한 조각상 모양이거나 패션 잡지에 실린 사진일 수 있습니다.
소품 요구 사항: 방호안경 4 부, 1 패션 잡지
프로그램 준비: 없음
8. 풍선껌
사회자는 몇몇 사람들을 무대에 오르게 했는데, 홀수가 가장 좋다. 모두 준비됐습니다. 사회자가' 풍선껌' 을 외쳤고, 모두' 무엇을 견지하는가' 에 답해야 합니다. 사회자는 무작위로 몸의 어느 부위를 생각하면 무대 위의 사람들이 두세 번 접촉한다. 예를 들어 사회자가 왼발이 심장이라고 하면 무대 위의 사람들은 쌍으로 왼발을 만진다. 동료를 찾지 못한 사람은 탈락했다. 무대 수가 짝수일 때 사회자는 안에서 1 사람 역할을 해야 팀이 항상 홀수인을 유지할 수 있다. 결국 나머지 두 개는 이겼다. 이 게임은 기술적, 지적 난이도가 그리 높지 않기 때문에 우승자가 상을 받을 때, 의자에 서서 한 단어 (그의 이름이 될 수 있음) 를 표현하거나 프로그램을 공연하게 하는 것과 같은 일을 좀 더 어렵게 할 수도 있다. 이 게임은 주의해야 한다. 사회자가 외치는 신체 부위는 실용적이어야 한다. 조심하지 않아 윗입술을 외치니, 모두들 웃어서 기절할 것 같다.
9. 성어 접룡
이 게임의 이름은 단지 사람들을 현혹시키는 데 쓰이는 것이지, 실제로 용을 마중하는 데 쓰이는 것은 아니다. 젊은이 몇 명을 골라 무대에 오르게 하여, 각 사람이 먼저 종이에 다섯 개의 성어를 쓰도록 하다. 게임은 성어접용이라고 불리기 때문에 성어가 어떻게 연결되는지, 마지막 글자가 쉬운지, 간단한지 생각해 볼 것이다. 모든 사람이 다 쓴 후에, 모든 사람에게 그들의 성어를 관중에게 읽어 주도록 해라. 그리고 다섯 가지 성어 앞에' 내가 처음 연애할 때, 내가 결혼했을 때, 내가 동방에서 밤을 지낼 때, 내가 결혼한 후, 나의 혼외정사' 를 더하자. 이것은' 내가 처음 연애할 때 (첫 번째 성어), 내가 결혼할 때 (두 번째 성어), 내가 동방에서 밤을 지낼 때. 때때로 효과는 의외로 웃긴다. 한번은 그 사람이' 상하' 를 썼는데 마침 세 번째 성어였다. ) 을 참조하십시오
10, 더블 줄다리기
두 그룹, 등을 기대고 말뚝을 타는 자세로 서서 허리를 굽혀 가랑이에서 두 손을 뻗어 상대방의 손을 잡고, 움직이지 않고 자신의 힘으로 상대를 먼저 움직이게 했다. 이 게임은 남성에게만 국한된다. 자세가 좋지 않아 참석자 수가 제한되어 단위 모임 활동에 적합하지 않다.
1 1, 훌라후프
이 게임은 더 큰 장소, 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해야 하는데, 아마 특별히 적합하지 않을 것이다. 몇 명씩 손을 잡고 닫힌 원을 만들어 그 중 한 명에게 훌라후프를 씌웠다. 경기가 시작되자 각 그룹은 동시에 움직였다. 손을 사용할 수 없는 상황에서 훌라후프는 모든 사람의 몸을 통과하고, 마지막으로 한 바퀴를 통과하고, 가장 먼저 완성한 팀이 이긴다. 훌라후프는 너무 클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너무 쉽게 가로지르거나 너무 작을 수 없다. 모두 입는다.
12, 짚 운송
앞의 게임과 마찬가지로 몇 사람이 조를 짜야 한다. 모든 사람의 입에는 빨대가 하나 있다. 첫 번째 사람은 일정한 무게의 열쇠고리를 빨대 위에 올려놓았다. 게임이 시작되면 누구나 손으로 빨대와 열쇠고리를 만질 수 없고, 입에 빨대를 머금은 자세로 마지막 사람이 들고 있는 빨대에 도달할 때까지 열쇠고리를 다음 사람에게 전달한다.
13, 풍자
말주변이 영리한 사람을 몇 명 선택해서 게임에 참가하면 사회자는 사전에 글을 준비해야 한다. 사회자는 게임에 참여하고 싶은 사람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와 같이 다시 한 번 말할 것이라고 말했다. 플레이어는 즉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라고 말해야 한다. 틀리거나 살아있는 흉악한 사람은 도태될 것이다. 세 글자부터, 2 라운드 4 자, 3 라운드 5 자 등. 다섯 글자 이상이면 플레이어가 몇 명도 없을 것 같다.
14, 풍선으로 달려
이 게임은 내 자신의 경험이다. 두 그룹, 한 남자와 한 여자가 서로 등을 맞대고 풍선을 들고 시작점에서 종점까지 달렸다. 종점에서 그들은 풍선을 의자 위에 놓고 앉아서 폭발한 다음 출발점으로 돌아가 풍선을 계속 들고 있어야 한다. 만약 풍선이 달릴 때 지면에 부딪힌다면, 그들 둘은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한다. 동시에, 어느 풍선이 가장 많이 터졌는지 이겼다. 보통 풍선을 터뜨리는 임무는 모두 왕 선생님이 완수하신다. 이때 왕 씨는 가능한 한 빨리 출발점으로 돌아가 풍선을 준비해야 한다. 달리기를 할 때, 그들은 두 팔을 모아 항상 풍선을 잡는 것이 가장 좋다. 이것은 나의 경험이다. :)
15, 금계독립
이번에는 정말 사자성어 접룡이다. 하지만 게임에 참가하는 모든 사람은 발밑에 신문 한 장을 놓아야 한다. 그들이 정해진 시간 내에 성어를 얻을 수 없을 때는 발밑의 신문을 반으로 접고 일어서야 한다. 사회자는 또 다른 성어를 열어 뒷사람이 데리러 오게 했다. 마지막으로, 어떤 사람은 성어를 주울 것이다. 마지막까지, 신문에 발을 올려놓은 사람이 이겼다. 올해는 닭의 해인데, 나는 심혈을 기울여 생각해 냈다.
16,' 송' 춤 냄새 맡아
이 제목도 닭 춤을 듣고 생각한 것이다. 쌍쌍이 되었으니, 한 남자와 한 여자가 가장 좋다. 숙녀가 노래를 부르려면 사회자가 구체적인 요구를 한 노래를 불러야 한다. 예를 들면 가사에는 동물이 있고,' 봄' 이라는 글자가 있다. 여자가 노래를 부를 때, 그녀의 파트너는 가사에 따라 춤을 추어야 한다. 정해진 시간 내에 노래 한 곡이 생각나지 않는 팀이 도태되었다.
17, 종이줄다리기 경기 (소품: 신문)
1. 신문에 머리 크기의 구멍 두 개를 파다.
2. 두 사람은 각자의 신문 표지에 앉아 줄다리기를 한다.
3. 신문이 끊어지면 목을 남기는 사람은 졌다.
18, 수국 던지기 (20 분)
준비: 작은 바구니 3 개 (아름답게 포장된 작은 바구니) 와 풍선 40 개를 제공한다.
게임 규칙: 한 이닝 6 명, 두 그룹, 한 사람 바구니, 한 사람 투구. 바스켓 사람들은 투수로부터 공을 잡으려고 시도했고, 결국 받는 횟수로 최종 승부를 결정했다. 이 게임은 주로 두 사람의 협력 능력을 고찰하여, 누가 마지막에 만재하여 돌아오는지 알아보았다.
두 명 한 명, 한 명은 바구니를 들고 다른 한 명은 공을 던진다. 농구 선수는 공을 잡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더 많은 공을 잡은 팀이 이겼다.
19, 그룹 지혜 테스트-뒤집기 (15 분)
게임 소개: 두 그룹, 각 그룹마다 몇 명, 참가자들에게 발을 떼지 않고 천을 뒤집으라고 요구한다. 두 그룹 중 시간이 가장 짧은 사람이 이겼다. 만약 어떤 성공도 없다면, 사회자는 정확한 행동을 시범할 것이다.
명절 게임 하이라이트 (2)
맹인과 절름발이
목표: 의사 소통 협력, 활발한 분위기.
게임 규칙: 현장에서 직원 6 명, 남자 3 명, 남자 등에 업고, 남자' 눈먼', 목도리로 눈을 가리고, 여자는' 절름발이' 를 연기하고,' 장님' 으로 길을 안내하고, 바리케이드를 우회하고, 종점에 도달하고, 선착순으로 이긴다. 여기서 바리케이드는 의자를 설정할 수 있으며 우회해야 합니다. 풍선, 반드시 깨야 한다. 꽃은 반드시 따서 여자에게 건네야 한다.
풍선을 밟다
목표: 분위기를 활성화하고 조정 협력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요구 사항: 사람 수 10 명, 남녀 반, 남자 한 명, 여자 한 명, 그룹 다섯 개.
절차: 현장에서 직원 10 명, 남녀 반, 남자 한 명, 여자 한 명, 왼쪽 발에 풍선 서너 개를 묶는다. 행사가 시작된 후, 그들은 서로의 풍선을 서로 밟아 자신의 풍선을 깨지지 않게 유지하거나, 가장 적게 깨뜨리면 이긴다.
물 릴레이 (*** 16 명)
1, 대원: 팀당 2 남 2 녀 * * * 4 명;
2. 경쟁 절차:
1) 준비: 첫 번째 플레이어 옆에 막대기를 놓습니다. 두 협력대원이 각각 물 한 통을 들고 있다. 대원 한 명이 붉은 능을 가지고 준비하다.
2) 심판이' 시작' 을 발표하자 각 팀의 홍능이 있는 협력대원들은 신속하게 첫 번째 대원의 허리에 붉은 능을 두르고 (물갈이에게 같은 위치에서 붉은 능을 몇 바퀴 돌도록 요구하다), 그리고 멜대를 들고 물을 휘저어 출발하였다. (*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3) 다리를 건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4) 종점에 도착한 후, 물을 대오의 물통에 붓고, 원래의 길로 돌아간다. (돌아올 때는 다리를 올라갈 필요가 없지만 물통을 휘저어야 한다.)
5) 출발점으로 돌아가 허리에 묶인 홍능을 풀고 다음 선수에게 넘겨주고 네 번째 선수까지 계속한다.
6) 마지막 10 초, 심판은 카운트 다운을 시작했다: 10, 9, 8. 。 。 。 。 。 。 。 먼저 멈춰 (공)!
3. 규칙:
1) 시간은 10 분이고, 순위는 수송수에 의해 결정된다.
2) 대원 순서는 1 위 대원남, 2 위 대원녀, 3 위 대원남, 4 위 대원녀다. 1 라운드 후에도 시간이 남아 있다면 1 라운드 남녀 순서에 따라 10 분까지 릴레이를 계속해야 합니다.
3) 물수묶음은 협동조합원들이 할 수 있지만, 협동조합원들은 반드시 자신의 팀원이어야 하며, 비회원은 어떠한 도움도 제공할 수 없다.
4) 플레이어는 다리를 건널 때 떨어질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교두보에서 다시 다리 안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5) 중도에 땅에 넘어지면 일어나 계속할 수 있다. 만약 착지 후 물이 이미 쏟아졌다면, 출발점으로 돌아가 물을 가득 채우고 다시 시작할 수 있다.
4. 보상: 1 위는 상을 받고, 다른 팀은 격려상을 받는다.
소품: 작은 다리 하나 (사전 설치); 4 극 물을 담은 8 개의 작은 플라스틱 통; 9 개의 큰 플라스틱 통 (끝에 4 개의 빈 통, 시작 부분에 4 개의 물이 가득 찬 것, 시작 부분에 물이 가득 찬1); 중간 크기의 플라스틱 통 (물 예비); 스톱워치 1 개, 드럼 1 개 공 이쪽 붉은 실크 4 개 (각각 5 미터 길이).
쯔이가 강을 건너다
개요: 두 의자가 번갈아 강을 건너는 릴레이 경기.
방법:
1, 전원 3 개 팀;
바닥에 시작점과 결승선을 그리고 중간에 강을 건너십시오.
3. 각 팀은 두 사람을 파견하여 전달자를 통해 전진하고, 맞은편 해안에 도착한 후 한 사람을 내려놓는다.
4. 다른 플레이어가 출발점으로 돌아가 같은 방법으로 다음 플레이어를 운반합니다.
5, 발이 땅에 닿으면 모든 인원이 다시 시작해야 한다.
6. 강을 가장 빨리 건너는 팀이 이긴다.
요약: 두 의자가 번갈아 강을 건너는 릴레이 경기 방법;
1, 전원 3 개 팀;
바닥에 시작점과 결승선을 그리고 중간에 강을 건너십시오.
3. 각 팀은 두 사람을 파견하여 전달자를 통해 전진하고, 맞은편 해안에 도착한 후 한 사람을 내려놓는다.
4. 다른 플레이어가 출발점으로 돌아가 같은 방법으로 다음 플레이어를 운반합니다.
5, 발이 땅에 닿으면 모든 인원이 다시 시작해야 한다.
6. 강을 가장 빨리 건너는 팀이 이긴다.
붐비는 버스
요약: 테이프로 신문 세 장을 동그란 종이통에 연결하면 참가자들은 동그란 종이통에 들어가 목표물로 달려가는 릴레이 경주를 한다.
방법:
1, 전원은 여러 팀으로 나뉜다.
2. 순서에 따라 몇 명의 플레이어가 종이통에 뛰어들었습니다 (인원수에 제한이 없음).
3, 목표물로 달려가 되돌아가서 종이관을 다음 그룹에 넘겨주세요.
4. 신문이 고장나서 종이상자 안의 사람들은 현장에서 테이프로 수리해야 한다.
5. 모든 멤버들이 가장 빨리 완성한 팀이 이긴다.
맹인이 슬리퍼를 신다.
요약: 눈을 가리고 5, 6 보 앞으로 가서 슬리퍼를 신으세요.
방법:
1, 각 팀은 차례로 1 사람을 파견합니다.
슬리퍼를 출발점 5 단계 앞에 놓습니다.
출발점으로 돌아가서 눈을 가리고 세 바퀴 돌고 다시 출발하세요.
4. 정확하게 5 보 전진할 수 있고, 6 단계는 슬리퍼를 신고 가르치는 많은 팀이 이긴다.
참조: 진행 중, 상대방은 잘못된 지시로 방해할 수 있다.
패치 워크
이 게임은 파티가 끝나고 클라이맥스를 일으키기에 적합하다.
요구 사항: 30 -50 명의 참가자를 4-5 그룹으로 나눕니다.
소품: 트레이, 배경 디스코 음악, 상품은 예쁜 사탕이 될 수 있습니다
사회자는 모두에게 조를 나누어 앉으라고 요구했다.
모두에게 게임 규칙을 알려주다. 각 그룹마다 먼저 선수를 한 명 골라서 쟁반을 들고 무대에 서 있다.
다른 대원들은 물품을 제공하고 주인의 요구에 따라 쟁반에 넣는다. 모든 물건을 모은 첫 번째 팀이 이겼다.
배경음악이 시작되자 사회자는 문장 낭독을 시작했고, 각 편은 일정한 간격으로 선수들을 위해 준비한 것으로 천천히 가속했다.
안경, 시계, 벨트, 양말, 립스틱, 돈 등 일상생활의 물품을 수집하다. 알약, 사탕, 한푼과 같은 어려운 물건들을 마지막에 놓는다.
똑똑한 호스트도 임시로 무언가를 선택할 수 있다.
지능과 체력의 거대한 시련
요구 사항: 참가자 수 8- 10, 한 남자와 한 여자, 또는 두 남자와 두 여자, 하지만 게임에 불리하다.
단점: 에너지 소모가 많다.
게임 규칙: 한 쌍의 사람을 선택한 후 일렬로 서십시오. 호스트가 그들 10 미터에서 떨어져 있다. 주인 앞에 의자를 하나 놓다. 사회자는 먼저 대답해야 할 질문을 한 다음 호루라기를 불었다. 그 중 한 명은 다른 한 명을 업고 주인에게 달려간다. 그 중 한 사람이 의자에 부딪히기만 하면, 그는 제일 먼저 도착할 것이다. 사회자의 질문에 직접 대답하고, 잘못 대답하고,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옳은 한 쌍만이 휴식을 취할 수 있고, 잘못된 한 쌍만 경기를 계속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지능이 가장 낮은 부부를 판단한다. 게임 도중 너무 어려운 문제가 있는 진행자는 힌트를 줄 수 있다.
목에 달린 풍선
요구 사항: 참가자 8 명, 2 팀, 팀당 4 명, 남자 2 명, 여자 2 명.
게임 규칙: 첫 번째 사람이 목으로 풍선을 잡고 다음 사람에게 전달하면, 다음 사람은 목으로만 받을 수 있습니다. 어느 팀이 풍선을 빨리 패스할 수 있는지, 잃지 않고 이기는 팀이 상을 줄 수 있는지 보세요.
합력하여 풍선을 불다
분업 협력을 통해 임무를 완수하다
요구 사항: 그룹당 인원수는 6 명으로 제한된다.
소품: 진행자는 그룹당 6 개의 브랜드를 준비했는데, 그 위에는' 입' 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손 (둘); 엉덩이; 발 (두 개의 풍선) (그룹당 하나)
게임 규칙:
1. 그룹, 몇 개 그룹에 국한되지 않지만 각 그룹에는 6 명이 있어야 합니다.
사회자는 각 그룹마다 추첨을 요청했다.
3. 우선, 입을 그리는 사람은 손을 그리는 두 사람의 도움으로 풍선을 불어야 한다. (입을 그리는 사람은 스스로 풍선을 불어서는 안 된다.) 그리고 발을 뽑는 두 사람이 엉덩이를 뽑는 사람을 들어 풍선을 깨뜨렸다.
정맥을 머금은 힐끗
요구 사항: 수에 제한이 없습니다
게임 규칙: 놀기 위해서는 각 그룹의 학생들이 줄을 서야 한다. 사회자는 왼쪽 눈, 오른쪽 눈, 입 등을 규정하고 있다. 한 자리, 열 자리, 백 자리 등이 되어야 합니다. 각 그룹은 그들에게 번호를 주고, 마지막 사람에게만 알려주며, 첫 번째 사람은 그 번호를 이전 사람에게 보고할 것이다. 그러나 너는 단어를 사용할 수 없다. 왼쪽 눈, 오른쪽 눈, 입 등을 사용해야 합니다. 계산하면 지도자가 정확한 수치를 보고할 것이다. 눈과 입이 유연하지 않아 통신실에 몇 개의 숫자가 나타날 것이다. 이때 사회자는 누군가가 새롱거리고, 몇 점을 더 더하고, 몇 점을 적게 더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다.
함정을 훔치다:
요구 사항: 인원수에 제한이 없고, 선을 넘을 때 한 번에 한 명씩.
게임 규칙: 영화' 도둑질의 함정' 에서 제타 존스가 적외선을 통해 보물을 훔치는 줄거리를 배운다. 서너 개의 빨간 선을 준비하고, 빨간 선 중간에 방울을 달고, 플레이어가 빨간 선을 넘어 상을 받도록 하세요. 물론 종소리가 소리를 내서는 안 된다.
모델처럼 걷다
요구 사항: 무제한 (남성 선호)
게임 규칙: 참가자들은 머리에 책 한 권을 받치고 책상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가도록 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손으로 책을 들고 있거나 책을 떨어뜨릴 수 없었다.
4. 해적으로 분장하다
자료: 대보 30 장, 대마로프 5 개, 검은색 대형 쓰레기봉투 5 개, 투명테이프 5 개, 가위 5 개, 컬러스프레이 5 통
규칙:
1, 정해진 시간 내에 (5 분 동안 약속할 수도 있고, 현장 상황에 따라 기회를 봐서 행동할 수도 있음).
2.30 명은 6 개 조로 나뉘어 그룹당 5 명 (지도자 한 명이 반드시 참가해야 한다고 약속할 수 있음).
3, 각 구성 요소에는 신문, 대마줄, 검은 비닐봉지, 투명테이프 등이 있으며, 대원들은 정해진 시간 내에 이런 물품으로' 해적' 으로 분장했다.
4. 분장을 마친 후 관객들은 최고의' 해적' 에 리본을 뿌릴 수 있다.
5. 컬러 밴드가 가장 많은 팀이 이긴다 (베스트 스타일링 상 설정 가능).
6. 참고: 관상성을 높이기 위해 기존 소품 외에 우리 자신의 소품을 적절히 추가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름: 중국 문자 메시지의 왕
방법: 현장에서 20 자를 넘지 않는 글을 발표했는데, 내용은 제한이 없다. 현장에서 핸드폰 번호를 알려 주자 사회자가 시작되었다. 참가자는 지정된 콘텐츠에 대한 문자 메시지 편집을 시작하여 지정된 번호로 보냅니다. 그리고 사회자는 누구의 핸드폰이 울리는지 다시 전화를 할 것이다.
상위 3 명의 수상자는 먼저 지정된 번호로 보내집니다.
3. 돈을 세어라
1. 필요한 소품: 12 1 새 지폐 1 위안 (총액은 사회자만 알고 적당히 더하거나 뺄 수 있음).
2. 규칙:
1) 직원들은 가장 빠른 방식으로 지폐를 점검하고, 방해를 극복할 경우 총액을 정확히 말하면 당첨자는 선물상을 받는다 (직접 직원에게 지폐를 보내거나, 큰 지폐로 바꿀 수도 있고, 수량이 정확하면 모두 직원에게 줄 수도 있음).
2) 직원들이 돈을 세기 시작하자 사회자는 질문을 하기 시작했다. 예를 들면, 너는 어느 회사에서 일하느냐? 당신은 남자입니까, 여자입니까? 너의 사장은 남자지? 등등
3) 세 명의 직원이 한 번에 하나씩 게임에 참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