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감정이 시대에 따라 움직이고 감정이 없어졌다" 는 것은 무엇입니까?

"감정이 시대에 따라 움직이고 감정이 없어졌다" 는 것은 무엇입니까?

감정이 일의 변화에 따라 변하면 감정이 생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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란팅

작가 왕희지, 위진

영화 9 년, 계구 () 에서, 춘말 초 () 에 난정 () 에 모여 일을 수리할 것이다. 한 무리의 총명한 사람들은 여태껏 실수한 적이 없지만, 몇 명은 길고 짜다. 여기에 숭산준령, 무림청죽도 있고, 맑은 물살이 급하고, 좌우가 거꾸로 비치고, 흐름이 구불구불하고, 자신이 그 다음이라고 생각한다. 실크죽의 현만큼 번화하지는 않지만, 사랑을 이야기하기에 충분하다.

오늘은 맑은 날이고, 날씨는 맑고, 햇빛은 맑다. 우주를 우러러보고, 범주가 풍부하고, 오락성이 뛰어나며, 콜라를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응?

숙녀상, 평생 피치. 아니면 팔짱을 끼고 한 방의 말을 깨달을 수도 있다. 또는 위임 때문에 파도가 가자. 재미는 다르지만 냉정한 것도 다르다. 그것이 마주친 것에 대해 즐거움을 느낄 때, 그것은 잠시 자신으로부터 수확을 거둘 것이며, 곧 자급자족할 것이며, 노년기의 도래를 알지 못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가 지겹고, 그의 감정은 시대와 함께 발전한 것이고, 그의 감정은 감상적이다. 투구 사이에 이미 과거가 되어 기쁩니다. 나는 그래도 즐겁게 살아야 한다. 상황이 짧고 짧을 것이고, 결국 끝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고대인 구름: "생사가 크다. 클릭합니다 아파요!

옛사람의 격동의 원인을 볼 때마다 단결하면 애통함이 없고 가슴속의 물건과 비교할 수 없다. 죽은 생명이 거짓된 생일이라는 것을 알고, 펑지의 파괴는 잘못이다. 오늘을 돌이켜보면 여전히 지난날, 슬픈 남편! 그래서 사람들이 시장에 나오자마자 자신이 한 말을 기록했다. 세상은 다르지만, 그들은 행복하고, 그들은 하나이다. 나중에 참관한 사람들도 스벤에게 깊은 인상을 받을 것이다.

번역:

영화 9 년은 치욕의 해다. 음력 3 월 초 (우리) 는 혜제 그늘 아래 란정에 모여 제사 의식을 거행한다. 이곳은 인재가 많아 노소를 막론하고 모두 적합하다. 란정은 산봉우리가 가파르고 대숲이 우거진 곳이다. 맑은 물살이 달린 개울 (녹색 리본처럼) 이 정자를 둘러싸고, (우리) 그것을 구불구불한 물로 삼아 옆에 앉아 있다. 음악을 연주하는 성황은 없지만 술을 좀 마시고 시를 좀 쓰면 사람들의 애틋한 마음을 표현할 수 있다. 이 날, 수수께끼 같은 명랑함, 봄바람이 따뜻하고 근심이 없다. 고개를 들어 바라보니 하늘은 끝이 없고, 고개를 숙이고 바라보니, 땅에 물건이 정말 많아서 눈을 넓히고, 시야를 넓히고, 시청각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정말 행복하구나!

사람이 사람을 사귀면, 곧 일생을 보낼 수 있다. 때때로 나는 방에서 나의 포부에 대해 이야기한다. 때때로 나는 사물을 사랑하고, 감정을 맡기고, 자유로이 자유롭게 생활한다. 그들은 각자의 취미, 취향, 조용함, 초조함도 다르지만, (그러나) 그들이 접촉한 것에 대해 기뻐할 때, 그들은 한동안 자만과 기쁨과 자족을 갖게 될 것이며, 노년기가 곧 도래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사물에 지친 사람이 사물에 따라 감정이 변하면 감정이 생긴다. 한때 행복했던 일이 갑자기 옛적이 되어도 여전히 마음속의 감개무량함을 불러일으킬 수 없다. 하물며 인생의 길이는 모두 하늘의 운명을 듣고 결국 멸망으로 귀결된다! 고대인 구름: "생사도 큰일이다. 클릭합니다 어찌 슬퍼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고대인의 감정 (생사 대사) 을 토로하는 이유를 볼 때마다 푸치처럼 일치했고, 그들의 문장 앞에서 비탄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그러나 나는 이해할 수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그래서 우리는 죽음을 생명과 동일시하는 것은 사실이 아니며, 장수를 단명과 동일시하는 것은 잘못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후세 사람들이 지금을 보는 것은 우리가 오늘 과거를 보는 것처럼, 정말 슬프다! 그래서 나는 당시 모임에 참석한 사람들을 하나하나 적어서 그들의 시를 베꼈다. 시대가 바뀌고 일이 바뀌더라도 사람들이 감정을 느끼는 이유는 똑같다. 후대의 독자들도 이번 모임에 깊은 감동을 받은 시사가부를 갖게 될 것이다.

참고 사항:

(1) 영화: 동진 사마단 (김목제) 연호, 345-356 * * * 12. 영화 9 년, 왕희지, 셰안, 손중앙 등 4 1 사람이 있습니다. 왕희지는 의식과 음주작시를 거행한 후 이 서문을 써서 그의 작품을 총결하였다.

(2) 늦봄: 음력 3 월.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3) 회의: 집회.

④ hueiji (kuya I j 妊): 카운티 이름, 이 절강 Shaoxing.

⑤ yin shan: 당시 카운티 이름.

(6) 일을 하는 것도 일을 하는 것이다. 마오: 의식. 고대에는 3 월 초사 (위후가 3 월 3 일로 설정됨) 를 수리일로 삼았다. 오래된 풍습: 3 월 3 일, 사람들은 행운을 빌고 재난을 없애기 위해 물가에 가서 씻고 수영을 한다.

(7) 군현: 현자가 많고 난자가 많다. 셰안 등 32 명의 사회유명인을 일컫는 말. 시안: 형용사는 명사입니다.

(8) 결승선에 도달: 모두 도착. 완료, 전체, 뒤.

(9) 편폭이 적다: 왕희지의 아들 왕응지와 왕휘가 적다. 사안 왕희지 등은 용이다.

(10) 짠: 모두 있습니다.

(1 1) 고산: 높은 산.

(12) 수죽: 고죽. 휴, 높아 보여요.

(13) 터뷸런스 (tuān): 빠른 흐름 잠재력을 가진 물.

(14) 비디오테이프 좌우: 그림자가 정자를 둘러싸고 있다. 반사, 호 일, 궤도.

(15) 흐르는 물 (shāng) 곡 (Q): 페인트로 만든 유리잔에 술을 담아 구부러진 수로에 놓아 표류시킵니다. 술잔이 누군가의 앞에 멈추면 누군가가 술잔을 들고 마신다. 이것은 고대인들이 술을 권하여 즐거움을 얻는 한 가지 방법이다. 유동, 사역 용법. 곡수, 유도고리가 수로처럼 휘어지고, 술잔이 흐른다.

(16) 순위 아래: 곡수 옆에 있습니다. 줄지어 앉다. 둘째, 옆에 있습니다.

(17) 대나무와 현의 흥성: 음악의 성황. 성대하고 성대하다.

(18) 읊조리다: 술을 마시며 시를 짓다.

(19) 사랑: 드러나지 않는 감정.

(20) 하루입니다: 이 날.

(2 1) 혜풍: 화풍.

(22) 조화롭게 긴장을 풀다.

(23) 다양한 카테고리: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범주는 자연의 모든 것을 가리킨다.

(24) 그래서: 사용했습니다.

(25) 쳉: 가자, 가자.

(26) 극단: 피로.

(27) 편지: 현실.

(28) 여성관계, 평생을 굽어본다: 사람이 사람을 사귀고, 곧 일생을 보낸다. 여보, 문장의 처음 몇 글자는 번역하지 않아요. 함께, 함께, 의사 소통. 음고는 시간의 짧음을 나타낸다.

(29) 에서: 에서, 에서.

(30) 계몽: 얼굴을 맞대고 이야기하다. 오씨는' 만남' 을 통해 얼굴을 맞대고 있다.

(3 1) 다른 사람에게 부탁을 받고 자포자기: 자신이 좋아하는 것에 감정을 맡기고, 자유롭고 자유로운 생활을 하고 있다. 왜냐하면, 의지, 부터. 보내기, 위임. 네가 믿고 사랑하는 것. 광야, 자유자재로, 자유자재로. 두개골, 몸, 형태.

(32) 즐거움 (Q) 다양한 차이를 포기한다: 각각 취미가 있고, 선택이 다르다. 취미, 즉 선택, 취미. 재미있어요.' 가져가세요' 라고 전해 주세요. 천차만별이다.

(33) 조용: 조용하고 불안하다.

(34) 임시: 임시, 임시.

(35) 빠른 자급 자족: 행복과 만족을 느낍니다.

노년이 오는 줄 몰랐어요. 노년이 오는 줄 몰랐어요. 어출' 논어': "그도 사람이고, 노여움은 잊고, 즐거움은 잊고, 근심은 잊고, 그 늙은이는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책 한 권의 문장 앞에는' 쩡' 이 있다.

(37) 지겨움: 자신이 좋아하거나 얻은 것에 싫증을 느낀다. 가, 가, 가.

(38) 감정은 시대에 따라 움직인다: 감정은 사물에 따라 변한다. 이동, 변경

(39) 감정부: 감정 따르기. 묶다, 묶다.

(40) 방향: 과거와 과거.

(4 1) 오래된 흔적: 오래된 흔적.

(42) 포옹: 그것은 마음의 느낌을 불러일으킨다. 왜냐하면, 왜냐하면. "마음 ...... 사상사" 를 의미합니다. 흥, 발생, 원인.

(43) 단축 및 적응: 삶의 길이는 자연에 달려 있습니다. 화학, 자연.

(44) 기간: 까지, 그리고.

(45) 생사도 큰일이다: 생사는 큰일이다. 언어 "장자 덕숭부".

(46) 장치: 기호, 고대 토큰. 계약서에 글자를 새기고, 그것을 두 부분으로 나누어 각각 반을 들고 증빙으로 삼다.

(47) 능문 (JI) 추모: 고글을 읽을 때 한숨과 슬픔. 얼굴.

(48) 나머지: 이해합니다.

(49) 죽은 생명은 거짓된 출생으로 알려져 있고, 펑지의 슬픔은 환상이다. 처음에는 죽음을 생명과 동일시하는 생각은 사실이 아니며, 장수를 단명과 같게 한다는 생각은 잘못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물론, 처음에는 단단했다. 우선, 한턱 내라 ... 같은; 제나라, 정보 ... 동등하기 때문에 둘 다 동사로 쓰인다. 가짜 생일, 가짜 황당한 말. 네, 미성년자 한 명이 죽었습니다. 잘못을 저지르고, 잘못을 저지르고, 허튼소리를 하다. 생사, 길붕이 돌아오는 것은 장자의 견해이다. 《제물론》에서 나왔다.

(50) 인원 목록: 회의에 참석한 인원을 하나씩 메모해 둡니다.

(5 1) 그들이 말한 것을 기록하라: 그들의 시를 기록하라.

(52) 첫 번째는 사람들의 이데올로기 적 이익이 동일하다는 것이다.

(53) 후대 관객: 후대의 독자.

(54) 스벤: 이번 모임의 시적.

감사:

문장 먼저 회의의 시간, 장소, 참석자를 간략하게 설명했다. 그런 다음 란정이 있는 자연 환경과 주변 경치를 묘사한다. 언어가 간결하고 질서 정연하다. 풍경을 묘사하고, 큰 데서 착안하고, 멀고 가깝고, 가깝고 멀고, 무한하다. 먼저 산과 물을 쓴 다음 맑은 물난류를 쓰고, 인물의 활동과 하류의 정태, 동정을 결합한다. 그리고 자연의 수색을 더하면 맑은 푸른 하늘과 담담한 봄바람에서 광대한 우주와 세상 만물로 자연스럽게 밀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의경이 아름답고 찰랑찰랑하며, 마음이 명랑하고 유창하다. 란정연은 "사미, 이난" 이라고 할 수 있다.

작성자 정보:

왕희지 (303-36 1 년), 본명 소이, 임유 (오늘 산둥) 는 은산 (오늘 저장사오싱) 으로 이주했다. 그는 중국 동진 시대의 걸출한 서예가로 서성으로 불린다. 남천 랑야를 위해, 나중에 관원들이 숭배하는 장군의 권리, 군대, 그는 왕우군이라고 불린다. 시 부인과 종. 《란정 집서》의 저자. 그의 서예 편지는' 당대의 각 서첩',' 17 첩',' 일본 장례식',' 공자' 등 명작에 흩어져 있다. 그의 아들 왕헌도 서예가이며, 세상 사람들은 함께' 이왕' 이라고 부른다. 그 이후로 왕가의 서예 인재가 배출되었다. 동진 5 년 만에 세상을 떠나 금정폭포산 (국왕은 등나무 산이라고도 함) 에 묻혔다. 다섯 번째 손항이의 집은 김정관이며 유적지는 여전히 존재한다. 왕희지의' 난정서' 는 후세 사람들에게' 천하 제일행서' 라고 불린다. 현재 주소는 산둥 린린란산구, 혁명의 오래된 지역에 있다. 그것의 영향을 받아 서연호거리라고 불리는데, 왕희지의 옛집은 서연호거리에 있다. 353 년 4 월 22 일 왕희지는' 란정 집서' 를 썼다. 왕희지의 서예 작품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 서성으로 불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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