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연속 4 자 성어란 무엇입니까?

연속 4 자 성어란 무엇입니까?

1. 4 자 성어가 끊임없이 망설이고 있다.

너는 결정을 내려야 할 때 결정을 내릴 수 없다.

의심: 망설임, 의심. 전설에 의하면 여우는 의심이 많다고 한다. 마음속의 의혹을 형용하여 잠시 결정할 수 없다.

하나씩, 중단 없음.

연속: 연속 모양. 계속 가라, 계속 가라. 또한 "끝 없는", "끝 없는", "끝 없는" 이라고 합니다.

같은 자연 경관에 대한 연속 묘사가 잇따르고 있다.

연속: 연속 모양. 형용이 끊이지 않고 끊이지 않는 것을 묘사하다.

"끊어진 선" 은 표면적으로 관계가 끊어진 것을 비유하는데, 실제로는 여전히 관련되어 있다.

끊임없는: 중국 철학 용어는 변화와 새로운 사물의 발생을 가리킨다. 상수: 인터럽트가 없습니다. 끊임없이 생장하고 번식하다.

도도한 비유가 흐르는 물처럼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위원회와 항위원회와: 약함. 나약해서 결정을 잘 내리지 못한다.

향불은 끊이지 않고, 신을 신뢰하는 사람이 바친 향은 영원히 끊어지지 않는다.

우유부단: 망설이다. 망설이고 결단을 내리지 못하는 것을 가리킨다.

특히 자주 망설이고 우유부단함을 가리킨다.

끊임없는 묘사가 계속되고 있다.

2. 여기저기서 일어나는데 성어' 삼정수리' 가 뭐예요?

출처:' 평요 전설' 네 번째 이야기:' 반선들이 울타리 입구에서 하마를 하고 집에 들어가지 않는다. 그는 단지 로비에 서 있었고, 모두가 미래에 둘러싸여 있었다. 한 사람이 손을 내밀고 의사에게 너무 많이 물어 그의 맥박을 볼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삼위 오정에 의해 인파가 붐비고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출처: 풍명몽룡은 "깨어나고, 약속을 지키고, 기름랑을 파는 독점": "돈을 내고, 손님을 도시와 같이 하면 한가할 수 없다." 어깨를 나란히 하고, 어깨를 나란히 하고, 발자국이 서로 닿다.

사람이 많든 적든 묘사하다. 출처: 명 () 구우 ()' 가위등 ()': "성인은 하처에서 죽고, 성인은 세상과 함께할 수 있다."

어깨를 나란히 하는 것이 어깨를 나란히 하는 것보다 낫다. 사람이 많든 적든 묘사하다.

출처: 청 다이 명세' 도상시서': "이번 호의 명신, 대유, 궐기, 위군, 영웅이 나란히 나왔다." 그리고 ("초등학교 선거" 순서): "천하의 우습고 평범한 사람이 어깨를 나란히 하고 어깨를 나란히 하고 무적이다.

서너 개의 윗부분에 의해 인파가 붐비고,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출처:' 평요 전설' 네 번째 이야기:' 반선들이 울타리 입구에서 하마를 하고 집에 들어가지 않는다. 그는 단지 로비에 서 있었고, 모두가 미래에 둘러싸여 있었다. 한 사람이 손을 내밀고 의사에게 너무 많이 물어 그의 맥박을 볼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삼위 오정에 의해 인파가 붐비고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출처: 풍명몽룡은 "깨어나고, 약속을 지키고, 기름랑을 파는 독점": "돈을 내고, 손님을 도시와 같이 하면 한가할 수 없다."

어깨를 나란히 하고, 어깨를 나란히 하고, 발자국이 서로 닿다. 사람이 많든 적든 묘사하다.

출처: 명 () 구우 ()' 가위등 ()': "성인은 하처에서 죽고, 성인은 세상과 함께할 수 있다." 어깨를 나란히 하는 것이 어깨를 나란히 하는 것보다 낫다.

사람이 많든 적든 묘사하다. 출처: 청 다이 명세' 도상시서': "이번 호의 명신, 대유, 궐기, 위군, 영웅이 나란히 나왔다."

("초등학교 선거" 순서): "세상에는 우스꽝스럽고 평범한 사람들이 무수히 많다." 바람보다 바람을 따르는 것이 낫다.

상속을 설명하십시오. 출처: "모든 것이 잘못되었습니다." \ "또한, 순, 지에, 저우 천 년, 출생 단계, 세계 통치자 끝없는."

발꿈치를 매는 것이 발꿈치를 메는 것보다 낫다. 사람이 많든 적든 묘사하다.

출처: "신당서 위전": "오늘 사람들은 그것을 취하고, 시도하지 않고 움직인다. 그들은 직장에서 운이 좋다, 그들은 어깨를 나란히 한다. " 병사들조차도 곤경에 처해있다: 전쟁; 짝수: 선후 매듭: 연결.

몇 번이고 계속되는 전쟁은 끝없는 재난을 가져왔다. 출처: 한나라 흉노의 이야기: "전과가 있지만, 호보가 필요하고, 30 여 년 동안 전란이 재해를 입었다."

끝없는 층: 반복; 가난: 피곤함. 연이어 출현하여 끊임없이 출현하다.

출처: 탕한은 "야오진 선생의 묘지명": "신선이 귀신을 설치하니, 각각 하나씩 보자." "당숙이 문지": "역대 흥망, 문장, 시대 경쟁; 그러나, 그것은 변화무쌍하고 무궁무진할 수 있는데, 어떻게 기복이 있을 수 있단 말인가? "

출현이란 여러 차례 연속적으로 나타나는 것을 말한다. 흔히 볼 수 있는 말은 반복적으로 나타난다.

출처: 구름' 수경주':' 오늘 영락대전' 을 인용해 각각 수명에 따라 하나씩 학교에 참가한다. 단어의 실수뿐만 아니라 반복되는 실수도 있다. 그중 수십 ~ 400 여 자가 있다. " 레이어 오류는 여러 번 연속적으로 발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출처: 문송천상' 순서':' 경지가 위태롭고, 잘못 등급이 세상 사람과 비교가 되지 않는다.' " 1 층 1 층: 반복; 죽었어: 몇 번이고.

연이어 여러 번 나타나다. 출처: Li Dazhao 의 "전후 세계 동향": "노동 계급은 많은 실업자를 창출 할 것입니다. 누가 동의하든, 실업자들이 도처에 널려 있다. "

1 층 1 층: 반복; 접기: 반복해서. 연이어 여러 번 나타나다.

출처: 심명덕복' 만리엽편보, 문제금기': "뚜껑은 방수가 영생을 기원할 때의 이야기이고, 조신이 아첨하기 위해 경쟁하기 때문에, 성성의 면장들이 끊임없이 등장하고, 첫글자는 계산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여기서 올라가세요. 거기로 가요.

상속을 설명하십시오. 출처:' 이자성' 볼륨 2, 22 장:' 멀리서 은은하게 뿔을 그리는 소리가 난다.' "

하나 하나, 하나, 하나, 하나, 하나, 하나, 하나, 하나, 하나, 하나 상속을 설명하십시오.

출처: 부화' 한예관' 4: "여기부터는 만인의 반응이 있는 것 같다." 위 여기, 아래 저기.

상속을 설명하십시오. 출처: * * * * * * "중국혁명전쟁의 전략문제": "큰 때는 움츠리고, 작은 때는 뻗는다. 이것은 예사이다. 이 일은 자주 일어난다."

쇄도하다: 많이, 지저분하다; 스택: 많이, 반복. 연속 도착을 묘사하다.

출처: 송주희 "답호서정" 6: "남편의 마음이 호연하다. 만약 어떤 일이 자주 발생한다면, 일이 뒤따르기는 하지만, 내 생각을 혼란스럽게 하기에 충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 끊임없이 오는 것을 묘사하다.

재난은 군인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연결; 병사: 전쟁 연호: 연달아. 몇 번이고 계속되는 전쟁은 끝없는 재난을 가져왔다.

출처: 한나라 흉노의 이야기: "전과가 있지만, 호보가 필요하고, 30 여 년 동안 전란이 재해를 입었다." 재난은 결코 행복을 가져다주지 않는다. 즉 재난이 사라지고 행운이 끊이지 않는다는 것이다.

출처: 장송 방준' 구름 7 조' 권 42: "신들은 순식간에 떨어지고, 조안옥문에서 만난다. 명령을 내리고 재난을 흩어 버리면, 재난은 결코 복이 없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옥당이 취침하여 천하가 유명하다. "하나씩, 하나씩.

출처: 조청설미나리' 홍루몽' 첫 회: "그래서 한 거리에 이어서' 불꽃산' 처럼 불타고 있습니다." 하나씩, 중단 없음.

출처: 풍명몽룡' 동주사' 제 73 회: "궁문에서 광부문까지, 만거리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세 줄 네 줄.

출처: 조청설미나리' 홍루몽' 제 39 장: "나는 또 도망가지 않고 사람을 찾아가라고 했다." 뒤따르는 것은 사람의 앞발이 뒷발을 따라 연이어 오는 것을 가리킨다.

신인을 형용하는 사람이 많아 끊이지 않는다. 출처: "송사 이현충전": "도시에 들어가 덕의를 선포하다. 한 사람을 죽이지 않으면 중원에 들어가는 사람은 반드시 따를 것이다. "

한 명씩 한 명씩 앞발이 뒷발을 따라 한 명씩 오는 것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신인을 형용하는 사람이 많아 끊이지 않는다.

출처:' 전국책' 일제히 3: "내가 왔을 때, 이 일을 들었는데, 나는 천리 밖에 있었다. 나는 어깨를 나란히 하고 서 있다. 나는 불후의 성인이다. 만약 내가 따라온다면, 나는 가끔 일곱 명의 학자를 만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