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빨리 먹는 것에 관한 4 자 성어.
빨리 먹는 것에 관한 4 자 성어.
첫째, 차를 다 마셔요.
백화해석: 휴식이나 여가시간을 가리키며 다도를 형용할 수 있다.
왕조: 현대
작가: 노신
출처: 레이스 문학 시험장 3 개 추악: "이것은 아마 사람들이 식사 후 이야기를 나누는 것 같다."
둘째, 거친 차 가벼운 쌀
백화설명: 간단하고 정교하지 않은 음식을 말한다. 때로는 간단한 생활을 형용하는 데 쓰이고 다도를 형용할 수 있다.
왕조: 송나라
저자: 양완리
출처: "덕소군가서" 시: "거친 차 담밥, 방노자."
그의 만년에 그는 늘 빵과 물을 먹었다.
셋, 셋, 차, 여섯 끼
백화설명: 손님을 대접하는 것이 매우 주도면밀하여 다도를 형용할 수 있다.
왕조: 명나라
저자: 오승은
출처:' 서유기' 제 26 회: "하지만 당신은 우리 사부님을 잘 모시고, 매일 삼차육밥을 대접해야 합니다."
그러나, 너는 가서 잘 살고, 우리 집 주인을 시중들고, 매일 집에서 반드시 세 차와 여섯 끼의 밥을 먹어야 한다.
넷째, 노래를 낮게 부르다
모국어 해석: 낮은 노래: 부드럽게 노래; 거꾸로: 마셔. 사람들이 부드럽게 노래를 부르는 것을 듣고 천천히 자유롭게 술을 마신다. 편안한 태도를 형용하여 다도를 형용할 수 있다.
왕조: 송나라
작가: 이름없는
출처: 호호 근황: "매춘부는' 그는 거친 사람이지만, 김난방을 팔고, 얕게 노래하고, 양고기를 마실 수 있다' 고 말했다. 자신의 말을 생각해서 부끄러움을 느끼다.
번역: * * 이렇게 말합니다.' 그는 무례하고, 이런 풍경이 어디 있는데, 금난방을 팔고, 얕은 술을 마시고, 양주를 마실 수 있다면.' 자신의 말을 생각해서 부끄러움을 느끼다.
다섯째, 간단히 말하면
백화해석: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운 문자 (문장 또는 연설 참조) 로 깊은 이치를 표현하면 다도를 형용할 수 있다.
왕조: 명나라
작가: 주지유
출처: "주순수집": "홍륜이 깊다;"
번역: 홍은 간단한 글로 깊은 이치를 표현한 것이다.
2. 복부에 관한 4 자 성어:
감언이설의 검 한 자루,
배불리 먹었습니다.
배탈이 나고,
마음이 서로 연결되다.
지식이 풍부하다.
웃고,
동쪽으로 담뱃속을 뚫고,
의심스러운,
대중에서 대중으로,
불평이 가득하다.
물고기의 뱃속에 묻혀있습니다.
5 차 복부,
절친한 친구,
마음이 서로 연결되다.
사람들을 웃게 하고,
배후에서 적을 당하다.
드럼과 복부는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복부 뒤의 털,
의심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복부에 비늘이 있고,
자수복에 금심을 띠고,
마음이 서로 연결되다.
체면과 굴심,
강어의 복부 질환,
매미 복거북의 창자,
다섯 대의 차의 복부 부하,
초배나물장,
심장병,
검소하게 말하고, 큰 소리로 말하고,
뱃속이 차갑고 식견이 짧다.
목심 석복,
배를 자르고,
전체 문장,
친밀함,
심장과 위
3. 행복에 관한 4 자 성어: 행운의 별 고사진, 행운의 별: 길상성.
사람을 매우 행운으로 묘사하고, 화복이 서로 의지하는 것을 묘사하다. 재난과 축복은 상호 이익이기 때문에 재난을 피하면 행복을 가져다 준다는 뜻이다. 원래 도교용어, 동천복지는 신도교가 거주하는 유명한 피서산장을 가리킨다.
후도비는 풍경이 아름다운 곳을 가리킨다. 복보는 중요하지 않다. 재앙이 다시 올 것이다. 복보는 잇달아 오지 않을 것이고, 재난은 오히려 뒤따르게 될 것이다.
복록 쌍전복: 복 루: 월급. 나는 복이 있고, 나는 벼슬을 하고, 월급을 즐긴다.
행복은 동해 같다. 오래된 인사.
장수는 무한하다: 한계, 끝. 행복과 장수는 끝이 없다.
축전이에요. 행복은 이중이다. 운이 좋은 일이 뒤따르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행복은 불행에 있다. 불행은 불행에 의존한다. 이는 행복과 불행이 서로 인과적이고 서로 변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영혼의 축복: 행운.
사람의 운이 와서 마음이 민첩해졌다는 것을 설명하다. 수명이 하늘보다 높다.
축전이에요. 행복하고 장수하는 생활을 하고 있다.
축전이에요. 복혜 쌍수는 복도 있고 총명하다는 뜻이다.
길흉화복은 선을 행하는 자는 복이 있고, 악을 행하는 자는 재앙을 당한다. 복지동은 원래 도교용어로 신도교가 거주하는 유명한 피서산장을 가리킨다.
후도비는 풍경이 아름다운 곳을 가리킨다. 기쁨이 극에 이르면 재앙이 된다.
행운은 불행에 달려 있다. 이는 행복과 불행이 서로 인과적이고 서로 변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홍복제전홍: 대.
구사회에서 사람을 찬양하는 것은 큰 다행이다. 측정 후 행복의 기준이 없다: 한계, * * *.
앞으로 끝없는 행복이 있을 것이다. 불행으로 통하는 문은 없다: 운명은 없다.
재난과 행복은 모두 운명적인 것이 아니라, 모두 사람 자신이 초래한 것이다. 불행은 행복에 달려 있고 행복은 불행에 달려 있다. 나쁜 일은 좋은 결과를 가질 수 있고, 좋은 일도 나쁜 결과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은 비유이다.
불행과 행복은 서로 전환되고 상호 의존적이다. 불행은 나쁜 일과 좋은 일이 서로 의존하는 은유이다.
불행과 행복의 무상함은 불행과 행복 사이에 고정적인 방법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재난은 영원히 행복을 가져다주지 않는다. 즉 재난이 사라지고 행운이 끊이지 않는다는 것이다.
불행은 우선 행운이 각종 재난을 당한 후에 온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부분 고생하는 사람을 위로하는 데 쓰인다.
좋은 마이크로 볼트: 자신의 것입니다. 권력을 남용하고 권력을 남용하다.
수산 복해수향산은 얼마나 길고 복은 얼마나 바다인가. 옛날에는 사람들이 장수하고 행복하기를 기원했다.
하늘에는 예측할 수 없는 풍운이 있고, 사람에게는 예측할 수 없는 풍운이 있다. 일부 재난의 발생을 비유하는 것은 사전에 예측할 수 없는 것이다.
도로 부흥로: 이것은 송나라의 행정 도메인 이름이며, 도로를 의미합니다. 복성: 노성. 원래는 한 행정 구역 내에서 국민을 위해 일하는 좋은 관원을 가리킨다.
나중에 예의바른 인사로 사람들에게 핑안 여행을 기원합니다. 모든 구름에는 나쁜 일을 좋은 일로 바꾸는 한 줄기의 희망이 있다.
악을 선으로 바꾸다. 복과 행복, * * * 과 헤어져야 한다.
재난을 즐거움으로, 재앙을 기쁨으로 바꾸다. 나쁜 일을 좋은 일로 바꾸는 것을 가리킨다.
만약 네가 자신을 도와준다면, 너는 다른 사람을 돕는 것보다 더 많은 즐거움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재난을 피하고 복을 구하는 것은 재난을 피하고 복을 구하는 것이다.
행복이 충실하지 않다는 것은 복로의 재산이 적고 짧다는 것을 보여준다. 복곡 첫차에서 복수까지 가는 길과 차.
장수를 얻는 방법을 일컫는 말. 코닝의 장수를 축하합니다.
행복, 장수, 건강, 핑안 모두 갖추고 있다는 뜻이다. 행복과 장수는 모두 준비가 되어 있다.
손윤자의 축복은 바로 그림자가 자손에게 주는 축복이다. 복은 화다. 많이 즐기면 화를 숨길 수 있다.
일명' 복보 1 위' 라고도 한다. 행복은 결코 쌍쌍이 될 수 없고, 불행도 혼자 나타나지 않는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좋은 일이 뒤따르지 않고 재난이 뒤따를 것이라는 뜻이다.
"의곤" 은 "지세곤, 군자, 덕재물" 이라고 말했다. 국어유': "덕이 있는 사람만이 복을 받을 수 있고, 덕이 없는 사람은 스스로 상처를 입는다고 한다."
이어 덕이 있는 사람이 더 버틸 수 있다는 것은 "덕이 풍부하고 복이 있다" 고 덧붙였다. 불행히도 동문이다. 모든 사람이 싸다는 뜻이다.
한 사람이 화인지 복인지, 그가 무엇을 했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사람들은' 남의 불행을 기뻐하다' 라고도 불린다.
화복동문' 을 참조하십시오. 불행히도 나쁜 일은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고, 좋은 일은 나쁜 결과를 가질 수 있다는 비유이다.
낡은 미신에서 불행과 행복은 어느 정도의 인연을 가지고 있는 것은 모두 운명이다. 불행과 행복의 문은 불행과 행복의 근원이다.
불행에서 축복을 받는 것은 불행에도 행운을 낳는 요소가 포함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행운, 불행, 재난, 행복.
천정 전설의 천정동부. 제천홍복 짱 인대복은 하늘과 조화를 이룬다.
복을 구하고 재난을 구하다: 기도하다. 복을 기원하고 재난을 없애다.
하늘의 은사로 유복하다.
4. "불" 이라는 글자가 있는 네 글자를 구하십시오. 예를 들어, 불광포는 꽃을 빌려 부처님을 바칩니다.
영원한 단향불상,
수 놓은 불룡재,
사자불상,
부처님께 기원하며
열 명이 염불하고,
구슬,
가이나 자수 부처님,
대불은 마녀를 경멸합니다.
현실에서 염불하고,
부처님께 경배하지 말라
불구뱀의 마음,
플로안국,
불치사리,
부처를 따서 분향하다.
락산 대불,
불면처럼
부처님께 살아 달라고 부탁하고,
달마 살인,
불상은 높이가 1 피트이고,
불심
불법은 끝이 없다.
부처님은 배설물로 덮여 있습니다.
불수화,
대승 불교,
성불후,
마음, 불입니다.
부처님을 저주하고
불천삼보,
불절 6 도
불머리에 똥을 묻히고,
불교의 찬양,
은륜 불교,
부처님의 눈은 서로 바라보고,
만가의 생불,
불광을 켜고,
부처의 말투,
불두의 더러움,
아미타불,
성불,
부처님의 얼굴에 금이 긁히고,
저는 인자합니다.
삼매불교,
니도버는 매우 큽니다.
불광이 비춰지고,
불랑기 총,
불상,
빛의 지팡이를 고정하고,
개의 불성,
성불을 조상으로 삼고,
불산등 색깔,
부처님 바이 나,
부처는 바로 도이다.
수천수만의 불경,
귀신의 불심,
염불 10 심,
부처가 태어났습니다.
불교 선종,
기초 불교,
부처님께 도움을 청하다
라마단 염불,
부처는 현명하다.
부처의 머리는 배설물로 덮여 있습니다.
세 번 읊고,
이젠 멍청한 부처가 없습니다.
부처는 기이한 화초를 가리키며,
부처님의 성심,
무량수불,
인위 왕불,
수당 불교,
불교 경전,
불교에 귀의하다.
작은 벌레 한 마리가 부처님을 만들고,
불심 뱀의 입,
한마음 한뜻으로 부처님께 향하다.
불십청,
마음 (이) 불입니다.
신불은 보우하지 않습니다.
제불,
끊임없이 빛나는 부처님,
세 종류의 불상,
부처님의 눈과 마음,
부처님의 지혜인가?
마음 (이) 불입니다.
등청고불,
육신에 앉아
불교 삼보,
부처를 만나다
두 부처가 공존하다.
5. 겸손한 4 자 성어에 대한 답은 돌아서지 않았다는 것이다.
N 주저하지 않고 의미를 설명하십시오: 도덕; 뒤를 돌아보다: 뒤를 돌아보다. 도덕적으로, 우리는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갈 수 있을 뿐,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뒤를 바라볼 수 밖에 없다.
출처는 한 "목욕 패권자" 이다: "흰 칼날을 만지고 화살 흐름을 취하고, 외울 수 없다." 구조적 주체-술어 형식.
용법에는 짱 포함. 일반적으로 술어, 정어, 부사어로 쓰인다.
긍정적인 음의입니다. "yι" 로 읽을 수 없습니다. 모양과 반대 면을 구분합니다. "뒤로" 를 쓰지 않습니다.
동의어와 반의어 차별화 ~ 그것은' 부축침몰' 과는 다르다: ~ 그것은 인간의 정신과 행동을 묘사한다. 자발적 동사와 함께 사용할 수 없다. "깨진 주전자 침몰" 은 의지를 의미합니다. 의미는 무겁다. "예", "응당", "필수" 등의 정태 동사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예: 애국 청년들은 의연하게 책을 내려놓았다. ~ 항일 구국 전선에 가다. 끊임없이 전진하는 영어 번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