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한 폭의 그림을 묘사한 4 자 성어
한 폭의 그림을 묘사한 4 자 성어
1, 태양이 달에 빛난다
병음: h not hong y 의 n tuyu
베이킹 설명: 렌더링; T: 출발. 처음에는 전통적인 달 그리기 방식을 가리킨다. 후면 은유는 측면에서 렌더링하여 주제를 표시하거나 강조합니다.
2, 흑백
병음: h ü I b 圵 hüI báI fün míng
검은색과 흰색이 뚜렷한 대비를 이루었다고 설명하다. 비유가 아주 분명하다. 또한 명확한 필적과 그림을 설명합니다.
3, 바람이 가파르다.
병음: g _ qiya o jn
이 산은 높고 가파르다. 사람을 매우 기개가 있고 정직하다고 묘사하다. 시사 서예 풍격이 강건하고 힘이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4, 골동품
병음: g 鲘 플러그 g ྡྷ어
그릇, 그림, 서예의 고아한 색채와 정서를 해석하고 묘사하다.
5, 발은 천리 밖에 있다
병음: 한어병음
1 피트 길이의 틀을 설명하고 수천 마일 길이의 장면을 그려라. 겉모습이 작고 포함된 내용이 많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2. 그림을 그리는 네 단어:
시와 정서,
무엇을 하고,
화룡점정,
대들보 화동을 조각하고,
땅을 감옥으로 그렸고,
뱀을 그려 발을 더하고,
그림의 떡으로 허기를 채우다.
치친 서화,
현장에 그림을 걸어 놓고,
호랑이 한 마리를 그리고,
원을 만들고,
서화모유,
구두 손가락 그림,
경조 아구창,
곰 한 마리를 그리고,
모래를 그려 쌀을 줍고,
그림을 그리고, 버티고,
눈썹을 그리는 조우,
발로 뱀 한 마리를 그린다.
계란을 그리고, 월급을 새기고,
천지를 가리키며,
조매는 눈을 그립니다.
한 명의 교자를 그리고,
무해한 행위.
3. 성어로 그림 그리기-나호구 부심 중학교 미술 선생님: 문장-교육 목표: 1. 한자의 상형자를 이용하여 글자를 그림으로 만들어 학생들의 공간 상상력과 이미지 사고력을 훈련시킨다. 2.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자극함으로써 예술교육의 기능과 내포, 그리고 변두리학과와의 융합을 넓히고 확장한다. 3. 학생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여 학생들이 중국 성어를 기억하도록 돕는다. 강의 중점: 목표 1 강의난이도: 스타일링 공연 수업: 1 적용 학년 수업: 1 학년 새 수업 소개: 원숭이 해에 원숭이 한 마리, 선생님은 칠판에' 원숭이' 의 막대 그림을 그린다. 이 사진을 찾아 주세요. 그림에는 획이 많지 않아 네 글자를 형성하는 성어: 없음. 오늘, 우리는 성어로 한 폭의 그림-성어 그림을 만들려고 노력한다. 새 수업에 들어가다: 하나, 맞춰봐: 달리기 소-성어: 용감하게 말하다. 가창곡-성어: 도약하려고 한다. 인물-한번 해 보세요. 성어' 백전백승' 을 들고 자전거 타는 그림을 하나 더 들다. 가능한 이 네 글자를 자전거 타는 약필로 바꾸고, 좀 더 생동감 있게 그린 학우 몇 명을 무대에 초대하여 시범을 보여 주십시오. 3. 평가: (1) 사제작품 분석 1. 학생 작품 중 어느 부분이 잘 처리되었는지 찾아내다. 2, 시범 그림, 어떤 방면에서 잘 처리되는지, 왜? (행의 수정) (2) 한자의 상형 특징 1. "백" 자 아래의 "일" 자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갑골문에서 "일" 은 태양이고, "모양" 과 "의미" 의 결합이다. 2. 나시족의 동바 문자화를 매우 생동감 있는 문자기호로 감상한다. 우리나라가 사진기록에서 기호기록으로의 과도기에 가장 완벽한 원문을 보존하는 것이다. (3) 생활에서 상형문자의 응용 1. 올림픽 로고' 중국인' 을 예로 들어 문자와 그래픽 높이의 결합 효과 (문자의 역할) 를 설명한다. 2. 변화: 성어' 실망' 을 예로 들어 봅시다. "왕" 이라는 글자를 실망한 표정 (문자의 표정) 으로 바꾸다. (4) 단어 과장 변형 1. 성어 "하찮다" 로 간단한 획을 완성하다: 공을 밟는 사람. 상반부의 인형은 이미 "아니오", "부스러기", "하나" 라는 단어로 구성되어 있다. 계속' 고' 글자로 구형을 만들어 주세요. (과장 왜곡) 2. 성어' 하찮다' 를 농구나 축구를 하는 사람으로 바꿔 보세요. 각기 다른 처리 방식은 성어의 변화무쌍한 특징을 보여준다. 4) 4. 비교 감상: 대표적인 학생 작품 몇 장을 틀어 학생들이 어떤 성어인지 추측하게 하고, 화면 내용과 성어가 표현하는 내용의 관계를 이야기하게 한다. 무엇이 좋습니까? 똑똑한 곳은 어디입니까? 수업 연습: (성어 다변화) 1. 성어: 조금의 차이도 크다. 같은 성어가 여러 가지 패턴과 효과를 바꿀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하다. 2. 조별전:' 남을 위해 자신을 포기하라' 또는' 심사숙고하다' 라는 주제로 성어화를 완성한다. 좌우 두 그룹 중 누가 더 많은 그래픽을 만들어 냈는지 비교해 보면 화면이 더욱 생생하다. 강의실 평가: 학생 작품: 1, 디자인이 교묘하고 이미지가 생동감 있는 작품을 분류해 열거합니다. 2, 그림과 성어가 교묘하게 결합된 작품 (문학). 3, 라인이 간결하고 아름다운 작품 (미술). 선생님은 학생들이 숙제를 하는 과정에서 우수한 작품을 발견하는 것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투사를 통해 모두에게 보여주어야 할 뿐만 아니라, 저자에게 자신의 디자인 아이디어를 알려 달라고 요청해야 한다. 동시에 주의하세요. 그들로 하여금 어려움을 묘사하게 하고, 완성된 학생에게 그가 작은 선생님이 되어 해결하고, 작품을 칠판에 붙이고, 학생들이 무대에 올라 평가를 분류할 수 있게 하다. 개선해야 할 점은 무엇입니까? 선생님 총결: 한자는 고도로 개괄적이고 생동감 있는 형상의 상징이다. 우리는 한자의 상형특징을 과장하여' 의미' 와' 모양' 이 고도로 결합된 작품을 설계하여 생활의 모든 방면에 응용하여 생활을 미화할 수 있다. 성어화의 표현 내용은 인물, 동식물, 건축, 교통수단, 생활용품 등 모든 측면을 포괄할 수 있으며, 화면 조형은 다채롭고 변화무쌍하다. 학생도 자유롭게 바꿀 수 있다.
4. 이 그림을 묘사하는 네 글자는 섬세하고 섬세하며 아름답다.
자연, 자연, 자연, 상큼함, 정교함, 정교함, 독특함.
생동감 있고, 매끄럽고, 소탈하고, 독특하고, 값어치가 없다.
값진 보물, 희귀한 보물은 사기 어렵다.
유일무이하고, 비길 데 없고, 비길 데 없고, 비길 데 없다.
비길 데 없는, 비길 데 없는, 비길 데 없는, 비길 데 없는, 비길 데 없는, 영원한.
유례없는 박진감, 종이가 생동감 있고, 종이가 생생하다.
부르고 싶은 것은 나가고, 부르고 싶은 것은 나가고, 수 () 와 주진품 () 은 얻기 어렵다.
길광 영화는 보기 어렵고 보기 힘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