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성어 대전 4 자 성어 거위.
성어 대전 4 자 성어 거위.
사람은 다르다: 다르다. 네가 말한 모든 것이 다르다. 모든 사람이 자신의 견해를 가지고 있다는 뜻이다.
모두가 같은 말을 한다. 사람들은 어떤 일에 대해 같은 말을 한다.
만약 꽃이 매력적이지 않다면, 사람들은 그것들에 매료될 것이다. 꽃은 매력적이지는 않지만, 어떤 사람이 좋아하기 때문에 아름다울 것이다. 전심전력으로 어떤 일에 몰두하는 사람을 가리킨다.
취하지 않으면 돌아오지 않는다.
쥐가 거리를 건널 때, 사람마다 때리라고 외치며, 해로운 것을 비유하여, 모두가 싫어한다.
모두가 원하는 것을 얻습니다: 예, 예; 주: 죽여요. 모두가 그를 죽일 수 있다. 누군가를 꾸짖다. 큰 죄를 저질렀기 때문이다.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모두.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사람마다 몫이 있다. 사람마다 몫이 있다.
모두가 자신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모두가 불안과 위험을 느낀다.
모든 사람은 마술을 부리고, 각기 미묘한 점이 있다. 사람됨이 일을 하는 것은 저글링과 같고, 각기 미묘한 점이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2. 4 자 성어 백과 홈페이지 > 성어 전집 > 4 자 성어 전집은 인간 우정을 그린 4 자 성어로 인간의 우정을 묘사한다. 은중산, 우정은 손발처럼 깊고 피는 물보다 진하다. 뜻이 맞는 사람이 같은 배를 타고 함께 도우며, 성실하게 대하다. 생사가 서로 의지하다. 지사의 이해력을 설명했다: 점진적이고, 나날이 쌓이고, 배우고, 새로운 부지런하고, 보양하고, 어리석은 새다. 학문의 바다는 끝이 없고, 물방울은 돌을 입고, 분발하여 강해지려고 한다. 두루마리를 펴면 유익하다. 우화의 성어: 스스로 자기 말을 하다. 모순보수, 화룡점정, 검등, 토끼 등, 그것을 보충하다. 대기: 나무랄 데 없고, 강인하고, 강인하고, 번창하고, 진동하고, 천지를 뒤덮는다. 창홍완은 사계절의 특징을 묘사하였다. 봄추위가 가파르고 봄기운이 완연하고, 봄꽃이 피고, 꽃이 만발하며, 모두 춘화추실, 장마가 이어지고, 뜨거운 태양이 타오르고, 열기가 나고, 가을이 높고, 가을이 시원하고, 얼음과 눈이 즐겁고, 한기가 습격하고, 한겨울이 매서운 것을 묘사하였다. 불이 한창이고, 거리가 사람들로 가득하고, 결혼식이 한창이며, 번영하고, 아름다운 풍경과 사물을 끊임없이 묘사하고 있다. 아름답고, 으리으리하고, 옥경루가 묘하고, 금상첨화, 기묘하다. 옥중 에는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하는 구멍이 있다. 수려한 강산이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아 있고, 물과 하늘이 온통 반짝이며, 호수와 산색이 이어지고, 산천이 이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물, 흰색, 연습, 빈, 연기 파도가 아득하고 꽃과 나무를 묘사한다: 꽃이 피고, 가지가 무성하고, 꽃이 피고, 꽃이 피고, 꽃이 피고, 꽃이 푸르고, 복숭아꽃이 푸르고, 복숭아꽃이 푸르고, 나무가 그늘지고, 그늘이 지고, 해와 달의 형세를 묘사한다: 큰비가 억수같이 쏟아지고, 큰비가 은을 감싸고, 아침 빛이 흐트러지고, 바람이 맑다 열정, 포옹, 기복, 풍운, 날개가 마르고, 북적거리는, 호호 수프, 아름답고, 오색찬란하고, 오색찬란한, 심장 두근거림, 몽환적이고, 몽환적이다. 황제는 바쁘고, 계승하고, 절약하고, 묶고, 집집마다 더듬고, 힘들고, 고생하고, 전전긍긍하며, 차갑고, 차분하고, 당당하게 울고 있다. 비천하고, 보통이고, 바쁘고, 혼란스럽고, 배회하고, 밀집하고, 맑고, 밝고, 찬란하고, 몽롱하고, 정교하고, 완곡하고, 완곡하고, 완곡하고, 완곡하고, 어색하고, 정교하다. 삼삼오선과 악, 생세세, 생과 죽음, 15 계획, 옳고 그름, 옳고 그름, 부드러움, 우둔함, 직립, 거품, 뒹굴기 도직립, 우둔함, 직립, 울음, 슬며시, 망설임, 수천, 흔들림 별들은 흩어져 있다 * * *, 허무와 실재, 산만하고, 빛나고, 흔들리고, 흔들리고, 슬퍼하고, 발버둥치고, 발버둥치고, 그림자가 넘치고, 평범하다. 핑 클레이 (Ping Crai) 는 연명하고, 현기증이 나고, 어두컴컴하고, 전전긍하고, 전전전긍하고, 군사공이 휘황찬란하고, 왕래를 끊고, 진지하고, 당당하고, 우물쭈물하며, 호시탐탐, 하나, 채육자였다.
3.' 기러기' 자 성어는 기러기 부러진 물고기를 가리키며 무공을 비유한다.
② 비유는 일을 하면 약간의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사람이 떠나거나 죽으면 좋은 명성을 남겨야 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항상' 사람이 이름을 남기다' 와 함께 사용한다. 모옌 첫 푸시' 장자 산목': "주인이 산에서 와서 옛 친구의 집에 묵었다. 옛 친구는 기뻐서 정직한 사람에게 거위를 죽이고 삶아 먹으라고 명령했다.
정직한 사람이 물었다.' 한 명은 노래를 부르고 다른 한 명은 할 줄 모르면 비웃고 죽여?' 대사는' 말을 할 줄 모르는 사람들을 죽여라' 고 말했다. 나중에' 거위가 묵묵히 먼저 삶는다' 는 것은 재능이 없는 사람이 먼저 버림받았다는 것을 비유하고, 거위와 물고기를 갈라놓고, 두 곳의 편지가 오가는 것을 비유한다.
거위와 물고기는 모두 글자의 은유이고, 거위는 죽은 물고기가 가라앉는다. 비유적으로 서로의 소식을 단절하고, 편지는 당나라 제목 기러기의 이야기를 가리킨다.
곡강연 후, 신진사는 늘 그것을 기러기탑이라고 명명한다. 당 위현' 유빈자 루화': "자은제본은 장불에서 나왔는데, 이야기 원작이 같은 해에 나왔기 때문이다."
5 대 왕은 "당계옹기명" 을 썼다. "용부터 흥원원 잔치 이후 모두 자은사탑이라는 제목을 붙이고 같은 해에 좋은 책록을 올렸다. "나중에 기러기 탑의 칭호가 진사와 기러기 탑의 새로운 칭호를 가리키기 때문에 기러기 탑의 칭호를 보면 기러기가 서로 떨어져 자주 함께 날아가는 것을 의미한다.
비유 분리.
4. 성어 대전 4 자 성어 해안 골짜기의 변화: 고위를 가리킨다.
주요 정치적 변화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흰 개 창백함: 창백함. 구름은 하얀 옷과 같고, 순식간에 창백한 개처럼 변했다.
이것은 세상에 대한 변화무쌍한 은유이다: 측정, 추정. 변화무쌍하다, 신: 악마.
빠르고 마법의 변화를 설명하십시오: 변화; 변화: 불규칙한 변화; 테스트: 애매; 예측할 수 없음: 추측 할 수 없습니다. 수많은 빠른 변화는 종잡을 수 없고 변화무쌍하다: 불규칙한 변화; 자주: 보통이에요.
사물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것을 가리키며, 찾을 수 있는 방법이 없다. 문장 () 를 파도처럼 뒤엎고 변화가 잦다는 것을 비유하다.
사물이 변화무쌍하다는 비유이기도 하다. 발해는 발해의 옛말이다. 바다는 뽕밭이 되고, 뽕밭은 바다가 된다.
세계 격변에 대한 은유입니다. 백의백견과 백개처럼요. 세상일이 무상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연한 노란색: 청록색과 황색; 반복: 제멋대로다. 비유는 변화무쌍하고 변덕스럽다: 이것; P: 그거.
시간이 다르다. 상황이 바뀌었고, 기복과 비교할 수 없다. 큰 변화, 제멋대로이고 제멋대로인 것을 묘사하다. 무상함: 정상이 아닙니다.
끊임없는 변화에는 안정된 상태가 없고, 상황을 변화된 것으로 묘사하며, 변화하는 상황은 정확하지 않다. 변화하고 격동하는 상황을 비유한다. 변화: 변화는 불확실하다. 풍운처럼 변덕스럽다.
형세가 복잡하고, 순식간에 변화하고, 예측할 수 없고, 마치 격세 같다. 세계: 30 년은 평생이다. 마치 한평생 떨어져 있는 것 같다.
인사, 풍경의 거대한 변화로 인한 느낌의 덧셈, 뺄셈, 곱셈, 나눗셈, 나눗셈, 나눗셈, 나눗셈, 나눗셈 체온이 주위 온도에 따라 변하는 동물을 가리킨다. 감정이 부족하고 무관심한 사람에 대한 연쇄 반응, 즉 사슬처럼 고리로 묶여 있는 것을 비유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관련 사물이 그에 따라 변하는 것을 비유하고, 땅의 노란 잎을 보면 가을이 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은유는 어떤 표시를 통해 형세의 발전 변화를 예측할 수 있다.
옛사람들은 세상에 평범하지 않은 일이 있으면 하늘의 이런 변화를 일으킬 수 있다고 생각했다. 사실 이것은 무지개가 아니라 후광입니다. 일종의 대기 광학 현상입니다.
흑인에 대한 백의 비유가 많이 변했다. 백운창개: 회색.
구름은 하얀 옷과 같고, 갑자기 창백한 개처럼 변했다. 사물이 변화무쌍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우여곡절이 가득하다: 가득하다. 창해삼전: 창해삼전.
세계의 변화를 일컫는 말이다. 나는 많은 세상일의 변천을 겪었고, 인생 경험은 매우 풍부하다.
그때는 한 시대였고 지금은 또 다른 시대였다. 시대가 달라져서 상황이 바뀌었다는 것을 설명한다.
변화는 많은 변화를 묘사한다. 그것은 또한 많이 바뀌 었음을 의미합니다.
변화무쌍하고 변화무쌍하다. 무상함: 정상이 아닙니다.
사물이 끊임없이 변하는 것을 가리키며, 규칙성이 없다. 무한한 변화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것을 묘사하며, 영원히 끝이 없다.
상변: 큰 영향을 미치는 갑작스러운 변화; 사고: 사고. 변화가 갑자기 일어났다.
예상대로, 원인이 바뀌었고, 예상대로 되지 않았다. 조용한 목소리: 말하기; 색상: 피부색.
비상시에는 연설과 방식이 변하지 않는다. 형용이 매우 침착하다.
단서: 단서. 나는 단서를 찾을 수 없다.
형용할 수 없다. 세상일이 변천하다: 농지.
바다는 뽕밭이 되고, 뽕밭은 바다가 된다. 일이 크게 달라졌음을 비유하다.
연한 노란색이 옅어지다: 청록색. 비유는 변화무쌍하고 변덕스럽다.
저녁: 저녁. 아침에는 구름이 있고 밤에는 비가 온다.
원래는 아침저녁으로 여신의 변화를 가리킨다. 과거에는 남녀 간의 즐거운 만남을 가리키는 데 사용되었다. 거센 파도는 거센 파도를 가리킨다.
사회의 대혼란과 대변화를 비유하다. 투쟁이 날카롭고 복잡하며 격렬하고 힘들다는 것을 비유한다.
호랑이가 호랑이로 변하다: 호랑이 체형의 변화와 같다. 남보다 높은 사람의 근원을 예측할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하다.
대성이 호랑이로 변하다: 호랑이 몸 패턴의 변화와 같다. 남보다 높은 사람의 근원을 예측할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하다.
동해의 황사가 바다를 육지로 만들었다. 일이 크게 달라졌음을 비유하다.
별의 위치를 바꾸다. 계절이나 시간의 변화를 일컫는 말.
뒤바뀐다, 변덕스럽다, 변하면 변한다. 천지개벽: 뒤집다.
거대하고 철저한 변화를 묘사하다. 그것은 또한 많은 소음을 내는 것을 의미한다.
풍운 돌연변이: 변화무쌍하고 격동적인 국면을 비유한다. 상황이 갑자기 바뀌었다.
많은 감정은 모두 외부 사물의 거대한 변화로 인한 것이다. 높은 해안 깊은 계곡은 한적한 곳을 가리킨다.
형용이 매우 깊고 깊다. 사물이 크게 변하는 것을 비유한다.
세상과 단절된 느낌은 인사나 풍경의 거대한 변화로 인해 한 시대를 벗어난 느낌을 말한다. 그래서, 나는 여전히 나: 예전의 나.
나는 여전히 예전의 나다. 자신의 상황이 이전과 마찬가지로 아무런 변화가 없다는 것을 가리킨다.
귀신의 매혹적인 비유는 변화가 빠르고 미묘하다. 역시 이렇다.
사물이 예상대로 발전하고 변하는 것을 가리킨다. 해옥가해옥: 우화의 한 방, 칩이 겹쳐져 있고, 산전수전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칩: 칩.
옛날에는 사람들의 장수를 기원하는 데 쓰였다. 관해 폭풍 관해: 늘 관직을 가리킨다.
옛 단어는 벼슬이 가라앉는 것을 가리키며, 바다의 거칠고 사나운 파도처럼 예측하기 어렵다. 관직의 위험과 우여곡절을 일컫는 말이다. 질병은 발뒤꿈치와 같다: 발뒤꿈치를 돌리다.
발꿈치를 돌리는 것만큼 빠르다. 변화의 속도를 묘사하다.
경족은 경족과 관련이 있다: 초인. 요리: 끓인 물.
초인이 물을 건너가다. 나중에 관례를 고수하고 형세의 변화에 따라 적응할 줄 모르는 행동을 풍자하는 데 쓰였다.
과거로부터 배우기: 검사 또는 교훈 이동: 과거; 와: 미래. 과거의 상황에 따르면, 우리는 미래가 어떻게 변화해야 하는지를 안다.
오늘은 과거와 다르다. 지금은 과거의 모습이 아니다. 형세와 자연의 면모에 큰 변화가 일어났다.
잉어가 용문 고대 전설을 뛰어넘어 황하잉어가 용문으로 도약하여 용이 되었다. 승진, 승진 등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역류를 거슬러 올라가 분발하는 것도 비유한다. 배를 새기고 검을 구하는 것은 사물의 발전 변화를 모르고 여전히 정적으로 문제를 보는 것을 비유한다.
임기응변: 기회, 상황. 상황의 변화에 따라 유연하게 대응하다.
여대의 18 변은 여성이 성장과정에서 외모와 성격의 많은 변화를 말한다. 날씨: 장면.
웅장하고 다양한 장면이나 사물을 묘사하다. 천 개의 부분은 한 마디이고, 천 명은 같은 비유이며, 변하지 않는다 (특히 창조).
미묘한 미묘: 은밀히 같고 보이지 않는다. 소리 없음: 말도 없고 소리도 없다. 사람의 생각이나 성격이 무의식적으로 감염되고 영향을 받아 발생하는 변화를 일컫는 말.
변화무쌍한 묘사가 많이 변했다. 연한 노란색으로 염색하다:.
5. 성어는 4 자 성어와' 물고기' 에 관한 재미있는 성어입니다 (1). 원래 말한 것은 군신이 서로 대하는 것이다. 지금은 친구나 커플 간의 감정적 화합을 묘사하는 데 많이 쓰인다.
② 환경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며 만족할 수 있습니다. 어장의 재난은 이유 없이 고생하는 것을 비유한다.
연못의 물고기가 이유 없이 말려들었다. 어수 상봉 (1) 은 부부의 화목을 비유한다.
② 군신이 화목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물고기가 거위를 가라앉히는 것은 무에서 자라는 것을 비유한다.
거짓으로 진실을 어지럽히는 것은 일종의 은유이다. 어미의 고장은 물가가 비옥한 곳을 가리킨다.
어촌민, 토호열신, 자신의 촌민을 괴롭히다. 물고기가 기러기가 떨어지면 여자가 예쁘다는 뜻이다.
물고기가 줄지어 들어와 차례대로 전진하다. 물고기 거위 왕래는 편지 왕래를 가리킨다.
노옥해는 글이 비슷해서 생긴 필기착오를 가리킨다. 혼수에서 물고기를 만지면 난장판이 싸다.
그물에 빠진 물고기는 범인이 아직 체포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무변에 물고기를 달라고 하는 것은 헛수고여서 얻을 수 없다.
전복 주인은 환경이 좋지 않거나 소인이 모이는 곳을 비유한다. 임원 한가어는 실제 행동의 공상이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물고기가 끓는 솥에서 헤엄치는 것은 형세의 위기를 비유한다. "새 한 마리" 라는 성어는 일석이조를 일석이조로 묘사하는데, 일석이조를 일석이득한다. 천진한 소녀의 한 여자나 한 아이의 비겁함에 대한 묘사는 사람을 애석하게 한다.
피곤한 새 한 마리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안다. 그것은 지친 유랑자를 묘사했다. 아니면 일을 너무 오래 떠나고, 밖에서 싫증을 내고, 직장으로 돌아가는 것을 비유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피곤한 새 한 마리가 집에 돌아와서 수영에 지친 유랑자를 묘사했다. 아니면 일을 너무 오래 떠나고, 밖에서 싫증을 내고, 직장으로 돌아가는 것을 비유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어리석은 새가 먼저 날아가는 것 (1) 은 어리석은 사람을 묘사하는데, 사전에 고려가 부족하여 늘 무모하게 행동한다. (2) 혹은 어리석은 사람이 남보다 일찍 행동해야 한다는 것을 나타내는 데 쓰이거나, 허둥지둥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새가 활을 다 숨기고, 천하가 서 있고, 영웅이 포기한다는 뜻이다. "죽은 토끼 삶은 개" 라는 뜻과 같습니다.
그러나' 새가 최선을 다해 숨긴다' 는 뜻은 비교적 가볍다. 새꽃 향기는 봄의 경치를 묘사한다.
새면고등어는 장기간의 굶주림과 수척함을 묘사하는데, 일명' 비둘기 모양의 고등어' 라고도 한다. 새는 음식을 위해 죽는다. 즉, 사람이 탐을 위해 죽는다는 뜻이다.
새와 짐승은 같은 집단의 사람을 가리킬 수 없다. 결국 사람은 여전히 붐비는 사회에서 살아야 하고 은거해서는 안 된다. 새 한 마리가 죽어가고 있을 때, 그 노랫소리도 슬프다. 이것은 한 사람이 죽어가고 있을 때 자신의 양심을 찾아 선의의 말을 하는 비유이다.
놀란 새 한 마리는 어떤 사람이 불행을 당하고 그로 인해 놀라는 것을 비유한다. 학' 에 관한 성어는 황학처럼 인물이 없어 자취를 감추었다는 뜻이다.
전전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 불타는 거문고는 풍아를 이해하지 못하고 풍경을 죽이는 행위를 가리킨다.
한가운 두루미는 초연한 탈속을 묘사하여 은둔자나 정년퇴직으로 집에서 근심 걱정 없이 생활하는 사람을 묘사한다. 길피와 가죽이 두껍고 희끗희끗하여 노인이 백발이 성성하고 얼굴에 주름이 가득한 것을 묘사한다.
학립계군으로 재능이 출중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또는 특히 높은 사람들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머리카락과 아이의 얼굴이 있는 학은 늙고 건강한 은유이다. 학이 길고 짧아서 이질성을 묘사하기 어렵다.
성어' 거위, 거위' 는 여자의 아름다움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물고기 심낙기러기는 한 여자의 아름다움을 묘사한다.
기러기 발 한 마리는 서로 연락을 유지하고 서로 연락을 유지하는 것을 비유한다. 이 거위들은 잃어버린 형제들을 애도하기 위해 질서를 잃었다.
비상하는 기러기의 날개가 부러지면 형제를 잃는다. 물고기 거위 왕래는 편지 왕래를 가리킨다.
천리 거위털이 멀리서 선물을 보내니, 예의는 가볍고 정이 깊다. 성어' 나머지 새' 는 다른 사람을 차지하는 것을 비유한다.
메추라기 복백결은 옷이 낡고 패치가 가득한 것을 비유한다. 지렁이 가지 (1) 는 욕망이 적다고 권하는 데 쓰인다. 오늘날 사람들은 종종 "숲에 둥지를 틀지만 나뭇가지는 하나밖에 없다" 고 말한다.
(2) 또는 비유적 거주지는 구직을 청할 때 많이 쓰인다. "루안 시앙 몬순" 은 인재 구제를 비유한다.
세상에 형용이 드물다. 봉황유비는 커플들의 노래와 상호 감상을 비교했다. 그것은 종종 결혼식 건배사로 쓰인다.
연날리기와 점프어는 대자연이 마음껏 즐길 수 있게 하는 비유이다. 침묵은 시끄러운 군중이 조용해지는 것을 비유한다.
백조의 뜻은 야망이 높고' 청운의 뜻' 과 같다는 것을 비유한다. 붕정만리 () 는 다른 사람의 앞날이 밝았으면 좋겠다, 예를 들면 리 ().
꾀꼬리의 목소리는 새의 노래를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아니면 여자의 유창한 목소리를 비유할 수도 있다.
꾀꼬리 제비는 많은 여자들의 비유이다. 사랑은 그 어느 때보다 더 사랑했던 한 커플에 대한 비유로' 한 커플을 사랑한다' 는 뜻과 같다.
도요새와 조개가 서로 다투어 어부가 이익을 얻다. 양자가 싸우면 제 3 자가 이익을 얻는다는 것을 비유한다. 십이지띠' 에 관한 성어 1,' 쥐' 에 관한 성어는 설비를 다칠까 봐 쥐를 던지고, 마우스에 부딪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일을 꺼리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다.
황급히 탈출하는 것은 낭패가 도망가는 상황을 묘사한다. 기술은 많지만 한마음 한뜻으로 할 수는 없다.
쥐새 뿔은 사람과 다투는 것을 비유한다. 쥐 간충팔은 매우 비천하고 작은 것을 가리킨다.
두더지 음료 강 은유 적은 양, 별로; 아니면 아무것도 없습니다. 피부백선균은 한 사람의 악귀 (예: 물고기 머리, 쥐 눈) 를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뾰족한 입원숭이 얼굴' 의 의미와 가깝지만,' 뾰족한 입원숭이 얼굴' 은 추함을 묘사하는 반면,' 쥐두쥐 뇌' 는 간사한 교활함을 강조한다. 둘째, 성어에서' 소 9' 털에 대한 비유는 극히 보잘것없다.
구우두호는 강력한 힘을 상징한다. 작은 테스트는 재능 있는 사람을 묘사하여 약간의 재능을 보여 주었다.
소 귀 연맹은 고대에 혈연에 기반을 두고 있었다. 우의가 눈물을 흘리는 것은 이 불쌍한 부부의 생활이 청빈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우산탁 (1) 은 산간 지역의 나무들이 모두 베어졌다고 묘사했다. (2) 그 의미를 바꾸어 사람의 대머리를 묘사하다.
벽 모퉁이에 책 한 권을 걸어 부지런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는 것을 묘사하다. 현량가시주',' 야간독서',' 벽을 파서 빛을 빌리다' 와 같은 의미다
귀축 (1) 은 한 사람이 추악하고 무섭다고 묘사한다. (2) 행동이 터무니없고 악독한 사람을 비유한다.
소두마면 (1) 은 한 사람의 얼굴이 못생기고 무섭다고 묘사한다. (2) 행동이 터무니없고 악독한 사람을 비유한다.
소, 말, 먼지가 날리는 것은 사람들이 길을 달리는 것을 묘사하며 먼지가 날리며 매우 피곤하다. 소와 말은 지위가 낮은 사람이나 사물을 비유한다.
소정사오지는 대재 소용의 은유이다. 소머리가 말이 맞지 않다. 두 가지 일은 전혀 함께 할 수 없다. 보통 무관한 질문에 대답하는 사람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책이 많다. 진흙소가 바다로 들어가는 비유는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고 자취를 감추었다.
칼자국은 사물에 대한 인식이 분명하고, 일이 수월하며, 운용이 자유롭다는 것을 비유한다. 쇠귀에 거문고를 타는 것은 마치 풍속을 모르는 것 같다.
막다른 골목에 들어서는 것은 고집불통으로 궁지에 빠진 것을 비유한다. 갓 태어난 송아지는 호랑이도, 어려움도, 나쁜 세력도 두려워하지 않는다.
송아지는 부모가 그들의 아이를 사랑하는 것을 깊이 묘사했다.
6. 성어 대전 4 자 성어는 징과 북소리가 요란한 날부터 시작된다. 봉건 관원이 문을 나서자, 길을 여는 사람이 징과 징을 두드리며 행인에게 길을 비켜 달라고 소리쳤다. 사물의 출현, 기세, 길을 여는 것을 비유하다.
봉건 관리는 문을 나서고, 길을 여는 사람은 징과 북을 치고, 행인에게 길을 비켜 달라고 소리쳤다. 사물의 출현, 기세, 길을 여는 것을 비유하다.
거문고로 나라를 다스리는 것은 예악으로 백성을 교화하여' 간정벌' 의 통치 효과를 달성하는 것이다. 과거에는 지역 공무원을 칭찬하는 데 자주 사용되었습니다.
사람들에게 진실하고 영욕과 함께 하는 것을 비유하다.
명봉조양은 강직하고 고지식한 성인이다. 현신이 현군을 만나다는 것을 비유하다.
북을 치는 것은 범죄를 선언하고, 범죄를 비난하거나, 범죄를 처벌하는 은유이다.
명학의 반응은 진실한 마음이 서로 반응하는 것을 비유한다.
꽹과리 등을 두드려 철수 신호를 보내다. 전투가 잠시 끝났음을 비유하다.
고대에 우리는 징으로 철수와 캠프로 돌아왔다.
밍크 여강옥크가 울리고, 우뢰가 우렁차다. 비유는 권세 있는 사람이다.
고대인들은 기러기가 태양을 따르고 나무가 태양을 따른다고 생각했다. 인재가 좋다는 것을 비유하다.
정자에서 노래하는 것은 벼슬을 비유하여 높은 위치에 이르렀다.
여명은 신발을 끌고 옥장식을 하고 실크 신발을 끌고 있다. 고관과 후록을 가리키다.
명옥 견인 그룹, 옥기 견인 인쇄 그룹. 고위 관원을 가리키다.
울며 억울함을 호소하는 것은 억울함을 불평하는 것이다.
종을 치고, 타악기를 치고, 일반 악기를 가리킨다. 딩, 식기. 밥을 먹을 때 옆에 악기가 울리고 삼각대가 당신 앞에 있다는 뜻입니다. 나중에 고대 귀족 관원의 생활을 묘사하다.
종을 치고 정타종, 타악기, 일반 악기를 가리킨다. 딩, 식기. 밥을 먹을 때 옆에 악기가 울리고 삼각대가 당신 앞에 있다는 뜻입니다. 고대 귀족 관원의 생활을 묘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