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어떤 성어에 전고가 있습니까? 몇 개 제공할 수 있나요?

어떤 성어에 전고가 있습니까? 몇 개 제공할 수 있나요?

합주자의 일원으로 사칭하다. 단지 수를 모으는 것뿐이다.

한 사람이 이 우를 연기하러 왔는데, 이 문공단에는 틀림없이 300 명이 있을 것이다. 남국 처사, 국왕을 위해 불어주세요. 왕선은 백여 명을 먹는다고 말했다. 죽었어, 리 들어보세요. 처사가 도망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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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악기의 이름은 지금의 생과 매우 비슷하다.

처사-관직이 없는 일반 지식인.

린-곡물 창고.

평만용도

주만설로 용을 도살하여 이윤을 챙기다. 딸 집, 3 년 동안의 재주도 그 총명함과 지혜를 쓰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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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살-도살, 가축 도살.

밖으로 뛰쳐나가다.

집-가족의 재산.

기술-용을 죽이는 기술.

당나귀 기술이 궁핍하다-산이 궁핍하다

구이저우에는 당나귀가 없지만 배에는 좋은 사람이 있다. 기껏해야 쓸모가 없다. 하산하자. 호랑이가 만나 요괴인 줄 알고 신이라고 생각하고 숲 속에 숨었다. 좀 더 가까이, 너희들은 알아야 한다. 어느 날, 당나귀가 울릴 것이고, 호랑이는 놀라서 멀어질 것이다. 나는 내가 자신을 먹었다고 생각했는데, 나는 매우 두려웠다. 그러나, 당신이 그것을 보면, 당신은 전능하다고 느낄 것입니다; 나는 그것의 목소리를 배웠고, 그것과 매우 가깝지만, 감히 때리지 못했다. 좀 더 가까이, 유리하고, 흔들리고, 펜티엄. 당나귀는 화를 내지 않지만 갈 것이다. 호랑이는 기뻐서 "그만해! 클릭합니다 왜냐하면 그녀는 춤을 추고 소리를 지르며 목을 깨고 최선을 다해 가야 했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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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이저우 ()-윤천 () 은 구이저우 () 로, 오늘날의 구이저우 () 성 경내에 있다.

거대하고, 거대하며, 모양이나 수량면에서 거대합니다. 거대하고 큰 외모.

당연히-신중해야 한다.

공포-소리 상해, 놀라움은 두려움이라는 뜻이다.

탈출-소리 방패, 탈출, 실행, 탈출.

목을 두드리고 때리면 쌍방이 때린다.

목소리가 좁고 친근함을 나타내지만, 태도가 방탕하고 점잖지 않다.

더듬-소리 늑대, 비틀, 마구 걷다.

외치는 소리-호랑이가 달리고, 숨을 쉬고, 외치는 소리.

유종원, 본명 유종원은 1973 년에 태어나 1989 년에 죽었다. 그는 중국 당대의 유명한 작가로,' 육합동집' 이 있다.

광대한 바다 앞에서 자신의 보잘것없는 것을 탄식하다. 위대한 사물 앞에서 자신의 보잘것없는 것을 탄식한다

가을물이 올 때, 제하 만강; 두 절벽 사이에는 우마를 가리지 않는다. 그래서 호버는 기꺼이 자신을 위해 세상의 아름다움을 사용하였습니다. 물줄기를 따라 동쪽으로 가다. 북해에 관해서는 동쪽으로 바라보면 물 끝이 보이지 않는다.

그래서 이듬해에 하버는 바다를 바라보며 감탄하기 시작했다. "야생어에는' 모든 것이 통하고, 자기가 아닌 줄 안다' 는 말이 있다. 나도 그것을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중니의 맛을 맛보고 버이의 정의를 경멸하게 해주세요. 처음에 나는 진짜라고 믿었는데, 지금은 아들의 어려움을 보고 있다. 문에 들어서자 하마터면 咦 소리를 낼 뻔했다, 나, 나는 남의 대범한 아들을 비웃을 정도는 아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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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개-관개 및 주입의 의미.

수경-수경, 여기는 수맥을 가리킨다.

주희클리프 주희, 물가에 있습니다. 주, 물 한가운데 있는 작은 육지. 절벽, 강둑

하버-수신.

만약-포세이돈의 이름이라면.

거의-나쁘고 위험합니다.

조참연, 수대연이 불렀다. "이 신하가 물, 홍합 이슬, 도요새가 고기를 쪼아 먹었는데, 홍합은 그다지 달지 않다." 도요새는 "오늘 비가 오지 않으면 내일 죽은 홍합이 있을 거야! 클릭합니다 도요새라고도 하는 홍합은' 오늘 나오지 않으면 내일 나오지 않으면 죽은 도요새 한 마리가 있을 거야! 두 사람은 그만두려 하지 않는다. 어부들이 그것을 얻고, 그것을 잡는다. 오늘 조벌연, 연과 조장기간에 걸쳐 서로 지지해 대중을 해친다. 나는 강진이 어부가 될까 봐 걱정이다. 그래서 대왕에게 기교가 있기를 바랍니다. 혜왕은 "좋아! \ "여기서 멈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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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춘추전국시대의 국명은 허베이 () 성 남부, 산시 () 성 동부에 위치해 있다.

연-은연, 춘추전국시대의 국명은 오늘 허베이 () 성 북부에 위치해 있다.

수대-인명, 수진의 동생, 전국 시대의 유명한 로비스트, 낙양인.

혜문왕-혜문왕, 조국의 군주, 이름.

노출-사운드 샵은 건조를 의미합니다.

도요새-여음, 짙은 갈색 깃털, 긴 입과 다리, 물고기, 곤충, 조개류를 잡아먹는 물새.

건성돈,' 집게' 와 같은 단어는 집게를 의미한다.

입, 특히 새와 동물의 입.

어부, 즉 그 뒤에 있는 "어부" 는 고기잡이를 업으로 한다.

포획-칠현악기, 포획은 포로라는 뜻이다.

지원-지원, 이것은 교착 상태와 대결을 의미합니다.

나쁜 점-나쁜 점, 나쁜 점, 여기는 소진이라는 뜻이다.

우공이 산을 옮기다

태산과 왕옥산은 만 보, 높이 700 제곱리에 있다. 벤은 창주의 남쪽, 합양의 북쪽에 있다.

북산 어리석은 사람은 90 세이며 산 근처에 산다. 산북의 교통 체증을 처벌한 후, 나는 방에 모여 계획을 세웠다. "나는 최선을 다해 예남을 가로질러 한음까지 갈 수 있어, 알았지?" 모호한 약속. 그의 아내는 의심을 표했다. "당신의 힘으로, 당신은 태흥이나 왕실과 같은 수석아버지의 산을 영원히 파괴할 수 없습니다." 그럼 흙과 석두? 잡설: "발해의 끝에 던져서 숨기세요. ""

그런 다음 자녀와 손자를 이끌고 삼부를 책임지고, 석배토를 두드려 발해 끝까지 운반한다. 내 이웃의 미망인 스정에게 한 남자가 있어서 그녀는 그를 돕기 시작했다. 한서는 경축하기 쉽고, 시작은 귀향이다. 하곡 지법은 웃음을 멈추고 말했다: "정말 창피하다! 해묵은 힘으로 너는 산의 솜털 하나를 파괴할 수 없다. 흙이나 석두 같은 게 뭐죠? " 북산 우공은 한참 동안 쉬며 말했다. "네 마음은 금탕처럼 굳어서 깨지지 않는다. 너는 결코 과부나 연약한 아들이 아니다! 나는 죽었지 만 나는 아들이있다. 아이는 손자를 낳고, 손자는 아이를 낳는다. 아들은 아들이 있고 아들은 손자가 있다. 자식 손주들은 한없이 산이 증가하지 않는다. 왜 씁쓸하고 불공평한가? " 하곡은 잘못을 알고 답이 없다.

마른 뱀의 신은 듣고 무서워서 황제에게 알렸다. 황제는 진정성을 느끼고 과아의 둘째 아들에게 두 산을 책임지라고 명령했다. 하나는 석동이고 다른 하나는 영남이다. 그 이후로, 허베이 남쪽, 한 음과, 깨진 적이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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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흥-산의 이름은 태행산이며 산서성과 허베이, 하남 두 성의 접경지대에 위치해 있다.

오왕-산명, 산시 () 성 양성현 서남부에 위치해 있다.

허베이 (), 산시 () 성, 랴오닝 (), 하남 () 성의 일부 지역을 포함한 지명입니다.

하양, 허난 성 맹현에 있는 지명입니다.

처벌-목소리가 말했다, 처벌. 이것은 고난을 의미한다.

우회-목소리가 있고, 우회하고, 우여곡절이 있고, 우회가 있다.

예음-여음, 지명, 오늘 하남.

한인-한은 한수이다. 음, 산의 북쪽 또는 물의 남쪽을 음이라고 한다.

허난 () 성 진류현 () 에 위치한 고대 언덕의 이름인 쿠푸 () 입니다.

연꽃-소리 축하합니다. 부하는 고르고 휴대한다는 뜻입니다.

쓰레받기와 오디오 받침대 하나. 범, 음서. 쓰레받기는 바로 쓰레받기로, 대나무와 나무로 만든 운반도구이다.

과부-쌍음, 과부, 과부는 남편이 죽은 여자이다.

고아 한 명-부모님이 돌아가신 고아 한 명.

아이가 소리를 틀면서 이를 갈고, 유치가 떨어지자 영구 이가 다시 돋아났다. 오늘 아침은 나이, 약 7 ~ 8 세라는 뜻입니다.

혜-지혜가 있고, 지혜가 있고, 지혜가 없다는 것은 어리석음을 의미한다.

일모 일초, 여기는 산의 작은 부분을 가리킨다.

실음이 무너지고 뜻이 부족하다.

뱀을 조종하는 신 산신은 손에 뱀 한 마리를 들고 있다.

Kwa' e' s- 힘센 신, 힘이 세다.

잘못 읽으면 배치한다는 뜻입니다.

삭동-삭방 동쪽 지역, 산서성 동부를 가리킨다.

용인-영주, 오늘 산시, 간쑤 일대.

용-동령, 용강, 높은 산이다.

열자-이것은 고대 책의 이름으로, 중국 선진시대의 도가 저작에 속한다. 이 책에 대해 두 가지 의견이 있다. 하나는 그것이 전국 초년 이어구가 한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이다. 다른 하나는 후진인이 쓴 것으로 정론이 없다. 책에는 많은 우화와 전설이 기재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