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4 자 성어로 시작하는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4 자 성어로 시작하는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2. 단어의 시작 부분에 있는 성어는 무엇입니까? 하하하! 나도 1 층에 깊이 탄복했다! "도" 로 시작하는 성어는 없다! 도' 로 시작하는 성어는 17 개:
사랑에 빠지고, 사랑에 빠지고, 사랑에 빠지고, 사랑에 빠지고, 사랑에 빠지고, 사랑에 빠진다.
개울처럼 뒤로 쓰러지고, 아이를 늘이고, 뒤로 쓰러지고, 옷깃을 당기고, 뒤로 쓰러지고, 뒤로 넘어진다.
연애, 연애, 연애, 연애, 연애, 연애, 연애, 연애.
타일을 거꾸로 치는 고통
"도" 라는 글자가 붙은 성어:
성공이 왔으니 당연히 뚝배기를 깨고 끝까지 물어봐야 한다. 성공이 왔으니 당연히 뚝배기를 깨고 끝까지 물어봐야 한다. 의학에 관해서는 모두 뚝배기를 깨고 끝까지 물어본다. 뚝배기를 깨고 끝까지 묻는 것은 딱 알맞다. 봄날의 누에가 죽을 때까지 황하에 이르지 않으면 배는 영원히 죽지 않을 것이다. 다리 하면 자연히 늙었다. 강에서 배를 잡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호랑이도 제 말하면, 조조가 다리에 도착하자마자 서재로 곧장 가서 황하로 뛰어내렸다. 그는 다리 입구까지 가야 먼지를 씻을 수 있다. 그는 곧장 질병으로 달려가 독특한 특징을 없앨 것이다. 그는 먼저 부처를 서천으로 보낸 다음 만년으로 보낼 것이다. 그는 부처님을 습수에 보내고, 물고기를 보내고, 처음부터 끝까지 집집마다 다니며, 둥글다고 긁고, 집에 있다고 하면 혈전의 끝까지 걸어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3. 어떤 네 글자 [4 ~ 8] 로 시작하는 성어가 육지 경계를 표시하는 데 사용됩니까? 사방팔방에 네가 가려는 곳과 그곳으로 가는 길을 가리켜라.
인체의 모든 부분. 일반적으로 전신을 가리킨다. 사지를 쓰다.
인체의 모든 부분. 일반적으로 전신을 가리킨다.
[사전의 나라] 는 사방이 평평하고, 위험이 없고, 공격에 취약한 곳을 가리킨다.
[사전의 땅] 은 사방이 평평하고, 위험이 없고, 공격에 취약한 곳을 가리킨다.
[사혼구친] 친척이 많다는 것을 비유한다.
[사통팔달] 사통팔달. 교통이 원활하고 막힘이 없는 것을 묘사하다.
[사통팔달] 사통팔달은 모두 길이다. 교통이 매우 편리하다고 묘사하다. 각 당사자에게도 방식을 설명했다.
[4 정지 8 정지] 는 모든 것이 매우 적절하게 안배되어 있다고 묘사한다. "사방팔당" 과 같다.
[사정팔당] 정과 때: 여기서 멈추고 굳게 지켜라. 모든 것이 완벽하게 안배되어 있다고 묘사하다.
[4 체 불근, 오곡에 관계없이] 4 체: 사람의 손발을 가리킨다. 오곡: 보통 쌀, 좁쌀, 기장, 밀, 찹쌀을 가리킨다. 노동에 참가하지 않으면 오곡을 분간할 수 없다는 뜻이다. 생산노동에서 벗어나 생산지식이 부족하다고 묘사하다.
[4 체 불근] 사지가 작동하지 않아 실업으로 묘사된다.
인체의 모든 부분. 일반적으로 전신을 가리킨다. 사지를 쓰다.
[사서오경] 사서: 일명 사자서, 즉' 대학',' 중용',' 논어',' 맹자'; 오경: 시, 책, 의식, 이순신, 춘추. 유가 경전을 가리킨다.
"사계절의 가스" 는 원래 일년 사계절의 날씨를 가리키며, 이후 "사계절의 가스" 로 사람의 아량을 가리킨다.
[사계절 8 계절] 사계절: 춘하 가을겨울 사계절을 말합니다. 8 절기: 입춘 춘분 장하 여름부터 일, 입추 추분 입동 겨울까지 일을 가리킨다. 일반적으로 일년 사계절의 절기를 가리킨다.
[사산오악] 은 사방팔방의 모든 지역을 가리킨다.
대도시에는 많은 거리가 있다.
[사청 육동] 은 총명하고 능력이 있다고 묘사한다.
[안정] 원래 몸의 각 부분이 대칭적이고 튼튼하다고 묘사했다. 나중에, 나는 종종 그것을 안전한 말과 일을 하는 방식으로 묘사한다. 일을 잘못하지 않고 적극적인 혁신 정신이 부족하다고 묘사했다.
각 방면의 적대세력에 의해 위협이나 공격을 받다.
[사면초가] 는 적에게 포위되고 고립무원의 지경에 빠진 것을 비유한다.
[사면초가] 는 일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묘사하고, 아무런 중점도 없다.
[사방팔방] 은 각 방면이나 각 지방을 가리킨다.
[4 마리의 말과 발굽] 은 두 손과 발을 함께 묶는 것을 가리킨다.
네 발: 사지를 가리킨다. 천장을 보고 넘어지는 것을 묘사하다. 누워서 하지 않는 것을 비유한다.
이 비유는 완벽하다.
기지: 캠프. 적군이 사방팔방에서 접근하고 있어 형세가 위급하다. 경쟁자가 많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사방팔방은 모두 외진 곳이다.
세상의 모든 사람은 형제이다.
사해 안팎은 한 집안 같다. (서양속담, 가족속담) 천하의 통일을 묘사하다.
[사해가 집에 있다] 원래 뜻은 제왕이 전국을 차지한다는 것이다. 그 후, 어디든 당신의 집으로 삼을 수 있습니다. 큰 뜻을 품고, 고향을 놓치지 않고, 개인의 세계를 놓치지 않는다는 뜻이다.
[사해 타인] 은 친척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해태평" 은 천하태평을 가리킨다.
[사해 봉기] 봉기: 평화. 천하가 태평하다.
[사해 함락] 사해: 전국 각지를 가리킨다. 타락: 불행, 의지 상실, 생활이 불안정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사방을 떠돌아다니며 생활이 없다.
[사해큐슈] 는 중국 전체를 가리킨다.
천하의 사람들은 형제처럼 친하다. "사해 안에 모두 형제" 로 삼다.
[천하] 전 세계: 고대인들은 중국이 사방이 바다로 둘러싸여 전국 각지를 가리키는 데 사용되었다고 생각했다. 비등: 상황이 불안정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마치 끓는 물처럼 말입니다. 천하대란을 묘사하다.
[사해전풍] 은 전국적으로 교육을 받는다는 뜻이다.
[온 세상이 고요하다] 는 세계 평화를 비유한다.
[사방이 다투다] 어지러움을 묘사하다. "사분오락" 과 같습니다.
[분리] 분리. 분산하고 단결하지 않는 것을 묘사하다.
[사분오열] 은 산만함을 묘사한다.
[사분오열] 은 철저하지 않고, 집중하지 않고, 단결하지 않고, 단결하지 않는 것을 묘사한다.
[야심 사방] 야심. 뜻이 높고 멀리 있다는 것을 가리키다. 일명' 뜻이 사방에서 이루어지다' 라고도 한다.
[사방팔방] 은 사방팔방에서 온 인재나 화물이 허브의 바퀴에 있는 스포크처럼 한 곳에 모이는 것을 비유한다. 나중에는 사방팔방에서 모이는 뜻으로 이어졌다.
[사방팔방] 도처에 널려 있다. 모든 방면.
[사방이 비어 있다] 4: 고대 인도는 땅, 물, 불, 바람을' 4' 라고 불렀다. 불교 용어. 세상 만물은 모두 텅 비었다. 일종의 부정적인 생각이다.
[사충 육달] 은 사통팔달의 대로를 가리킨다.
[사통팔달] 은 간선도로가 사통팔달이라는 뜻이다. 같은' 사충 육달' 입니다.
[4 불오만 6] 은 소수의 사람들이 다수의 의견을 이길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백사병] 은 사지의 모든 사계절병을 가리킨다. 각종 질병을 가리킨다.
4. 앞의 4 자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절망,
남북을 두루 돌아다니며
취임,
이 꽃들을 한 번 보세요.
걷는 것이 가장 좋은 전략입니다.
말을 타고 걷다.
걷는 것이 가장 좋은 전략입니다.
어디에도 가지 않고,
갈 길이 없다.
좀비,
당신의 직무를 맡고,
당신의 직무를 맡고,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벌레로 뱀에게 놀라움을 주고,
땅이 없는 걷기,
사방을 돌아다니며
처마를 기어오르다.
계획없이 가라.
플라이 스톤 플라이 샌드,
한구에 약을 먹고,
산책과 스케이트,
설교하러 갑시다.
갈 길이 없다.
걷고 날고,
비밀을 누설하다
정상을 향해 나아가다.
절망에 빠지다
초등학생 4 자 성어 전집; 초등학생 4 자 성어 전집; 초등학생 4 자 성어 전집.
성어는 중국어 어휘에서 정형구 또는 단문의 일부이다. 성어는 고정적인 구조 형식과 고정적인 표현 방식을 가지고 있으며, 일정한 의미를 표현하여 문장에서 전체적으로 응용한다. 성어의 상당 부분은 고대에서 전승된 것으로, 단어에서 흔히 현대 중국어와는 다르다. 그들은 하나의 이야기나 전고를 대표한다. 성어는 일종의 기성어로 성어, 속담과 비슷하지만 약간 다르다. 성어는 대부분 서면이며 문학적 성격에 속한다. 둘째, 언어 형식에서 성어는 약속된 속된 4 자 구조이며, 문자 그대로의 의미는 마음대로 바꿀 수 없다. 관용어는 언어 표현에서 이미지, 간결, 생동감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성어를 정의하는 것은 언어의 중장기 사용과 단련으로 형성된 고정어구이다. 그것은 의미와 문법 기능이 단어보다 풍부한 언어 단위이며, 풍부하고 깊은 사상적 내포를 가지고 있으며, 짧고 정교하여 기억과 사용에 편리하다. 그것은 종종 비하와 포의를 포함한 감상적인 색채를 동반한다. 대부분의 성어는 네 글자이지만, 세 글자 이상의 성어도 있고, 어떤 성어는 심지어 두 부분으로 나뉘어 쉼표로 구분됩니다. 이 성어를 편집한 근원성어는 오랫동안 형성된 형식이 간결하고 의미가 정교한 고정어구나 어구이다. 성어는 대부분 네 글자로 구성되지만, 세 개 이상의 글자도 있다. 성어의 근원은 다섯 가지가 있다. 하나는 신화 전설이다. 예를 들면 과보의 일상, 정위의 황무지와 같다. 두 번째는 우화이다. 예를 들면 배를 조각하여 칼을 구하는 것과 같이 거짓으로 진실을 어지럽히는 것이다. 셋째, 부정적인 징 고백, 깨진 주전자 침몰 과 같은 역사 이야기; 넷째, 문학 작품, 예를 들면' 노기 복영',' 너에 따르면' 등이다. 다섯째, 외래문화, 예를 들면 무량공덕, 불 속에서 밤을 취한다. 이 단락의 공식 성어는 5 만여 개, 96% 는 4 자형이며, 3 자, 5 자, 6 자, 7 자 이상의 성어도 있다. 예를 들면' 50 보 웃음 백보',' 문 닫기',' 쓸데없는 일',' 속히 하려면 안 돼',' 취옹의 뜻은 술이 아니다' 와 같다. 성어는 보통 네 글자를 사용하는데, 아마 네 글자가 잘 잡히기 때문일 것이다. 예를 들어, 중국 고대의 시집' 시경' 은 대부분 네 문장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고사' 상서' 에도 네 문장이 있다. 나중에 나는' 삼자경',' 백가성',' 건자문' 을 읽기 시작했는데, 그 중 마지막 두 편은 모두 네 문장이었다. 네 눈의 잡자와 용문채찍 그림자 1, 2, 3 회는 모두 네 글자이다. 이것은 설교문이지만, 이 네 글자가 사랑받고 외웠다는 것을 설명하기에 충분하다. 옛사람들의 말 중 일부는 경구가 될 수 있었고, 원래는 성어가 될 수 있었다. 네 글자로 바꾸는 것이 비교적 번거롭기 때문에, 나는 어쩔 수 없이 포기하고 그것을 가이드로 삼아야 했다. 예를 들어,' 송대 범중연 악양루기' 는' 선천하의 근심과 걱정, 후천하의 즐거움' 을 의미하는 좋은 뜻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글자 수가 많아 성어를 형성할 수 없다. 우리는 그것을 경구로만 생각할 수 있고, 때로는 문장 도입을 할 수 있다. 만약' 고생을 다하다' 라면 쉽게 말하고 기억하기 쉬우므로 성어가 될 수 있다. 악양루 안의 그' 만폐번영' 은 성어이다. 왜냐하면 네 글자이기 때문이다. 이 단락의 네 단어의 주술 구조를 편집하다: 명실상부하고, 위압적이고, 걱정하고, 심사숙고하고, 증여주를 사서 모든 것을 바꾼다. 동빈식: 스승의 표로서, 영문을 알 수 없고, 길을 두려워한다. 공동 주제 유형: 반전, 바닥 터치, 춤; 연합동빈식: 지기를 알고, 기운을 기르고, 지체를 조심하고, 명령을 내린다. 공동 명사 유형: 부주의, 반대, 환상; 공동 동사 유형: 급속한 발전; 동적 보완 유형: 해피, 맹인 질문; 동시 언어: 이웃을 계곡으로 하여 사람을 무섭게 한다. 나란히: Qianshan 전체 물, 뱀 발 을 그립니다; 부분 공식: 억수 같은 비, 숙녀님 (중간에' 득자' 를 더할 수 있음). 성어의 구조는 다양하다. 이상은 단순한 예일 뿐이다. 관용어는 언어 표현에서 이미지, 간결, 생동감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그 자체로는 은유와 대비, 그리고 어휘를 가중시키는 방법이 많다. 예를 들어, "태양이 음역하다", "외강중간", "화록색", "일지반해", "말솜씨", "환환환실증", "한심" 등 각각 신기한 기능이 있다. 성어는 의미가 많기 때문에 작가는 성어 사용에 신경을 많이 쓴다.
초등학생 4 자 성어 대전
6. 성어 대전 4 자 성어 시작 부분에 글자가 없는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년: 풍월, 일반적으로 풍경을 가리킨다. 원래 북송 철학자 주돈이는 사후에 큰 영향을 미쳤다. 나중에 풍경이 무한히 아름답다고 묘사하다.
무병 * * * * * *: 아플 때 흥얼거린다. 나는 아프지 않다, 나는 콧노래를 부르고 있다. 한숨을 비유하며 슬퍼할 것이 없다고 느끼다. 문예 작품에 진실한 감정이 없고 거드름을 피우는 것도 비유한다.
무병 자체 뜸: 타는 것은 한약이 쑥잎으로 몸의 한 부위를 태우는 의학적 방법을 가리킨다. 스스로 번거로움을 자초하거나 번거로움을 자초하는 것을 비유하다.
무정한 소년은 게를 가리킨다.
창자가 끊어지지 않는 것은 극도의 비통함을 비유한다.
특히 출중하다. 가장 * * *. * * * 을 극치로 묘사하다.
유비쿼터스: 초월; 오른쪽: 고대에는 오른쪽이 존경받았다. 아무도 그를 추월할 수 없다.
할 일 없음: 두께; 모: 날씬해요. 사람에게 친화력이 없다.
천하무적, 천하에 적수가 없다. 힘을 묘사하다.
자신을 부끄럽게 여기다. 살 곳이 없다. 형용이 매우 부끄럽다.
목표 없음: 과녁 중앙에 : 화살표: 화살표. 목표없이 활을 마구 쏘다. 언행에 명확한 목적이 없거나 비현실적이라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겨울도 여름도 겨울도 여름도 없다. 일 년 사계절이 영원히 멈추지 않는다는 뜻이다.
냉막: 내부. 나는 조금도 감동하지 않는다. 당신이 관심을 갖고 관심을 가져야 할 일에 관심이 없다는 것을 설명하고 무시해라. (존 F. 케네디, 관심명언)
나는 무관심하고 조금도 감동하지 않는다. 당신이 관심을 갖고 관심을 가져야 할 일에 관심이 없다는 것을 설명하고 무시해라. (존 F. 케네디, 관심명언)
독특함: 하나; 짝수: 한 쌍. 하나 이상. 일치하는 것이 있습니다. 두 가지나 두 사람이 닮았다는 뜻이다.
악행이 심해서 하지 않는 나쁜 일은 없다. 이것은 모든 나쁜 일을 하는 것을 의미한다.
무법 이전에는 국가 법과 정의를 돌보지 않고 함부로 나쁜 일을 하는 것을 가리킨다. 지금은 종종 법을 어기고 규율을 어지럽히는 것으로 묘사되어 일발 걷잡을 수 없다.
질연이 없는 일은 항상 일어날 이유가 있다.
바람이 없으면 파도가 나지 않는 것은 이유 없이 일을 저지르는 것을 비유한다. 일부러 소란을 피우는 것을 뜻한다.
바람이 없으면 파도가 나지 않고, 3 피트 파도는 아무 이유도 없이 일이 발생할 수 있다.
7. 세계 초창기에는 어떤 4 자 성어가 있었나요? 그것은 중국이나 세계를 의미한다. 전국이나 전 세계의 정세가 격동하다.
아무도 세계 최고의 묘사와 비교할 수 없다.
세상에 둘도 없다: 독특하고 뛰어나다. 걸출하고 비길 데 없다.
천하가 태평하고 만사가 핑안. 큰 가지의 세계를 가리킨다.
천하가 공적인 초심은 천하가 공적이고, 천자의 지위는 성현을 전하는 것이지 자손을 전하는 것이 아니라, 나중에 아름다운 사회의 정치적 이상이 되었다.
천하 일가는 본래 황위를 아들에게 물려주고, 사적으로 나라를 일가로 삼는 것을 가리킨다. 나중에는 보통 도처에서 결혼할 수 있고, 고정에 살지 않는다는 뜻이다.
세상은 새장이다: 새장. 낡은 비유는 세상에 얽매여 있다.
천하무적, 적수 없음. 무적을 묘사하고 적수가 없다.
큰소리치는 서유에는 두 번째가 없다. 걸출하고 독특하다고 묘사하다.
천하의 흥망은 필부의 책임이 있고, 국가의 흥망은 필부의 책임이 있다.
세상은 치열하다: 시끄럽다. 정세가 요란하고 시끄러운 것을 묘사하다.
세상의 모든 사람은 세상의 모든 사람을 가족으로 여기고 화목하게 지낸다. 민족 단결을 뜻하기도 한다.
천하의 귀심은 천하의 백성들의 마음이 즐겁고 성실하다는 것을 형용한다.
세상에 무적을 형용할 적도 없고 적수도 없다. 천하무적' 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