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사상과 관련된 4 자 성어
사상과 관련된 4 자 성어
[마음의 슬픔은 죽음보다 크다] 는 가장 슬픈 일을 가리킨다. 바로 머리가 둔하고 무감각하다는 것이다.
[후회] 후회: 후회; 우: 우. 어서 일어나. 변화의 속도를 묘사하다. 사상의 철저한 변화를 가리키며 철저히 각성하다.
[갑자기 뉘우치다] 사상의 변화가 빨라서 철저히 뉘우치다.
[가난해도 검소하지 않고, 부유해도 사치를 배우지 않는다] 검소하다: 절약 사치: 사치. 가난한 사람은 책을 읽지 않으면 검소하고, 부자는 책을 읽지 않으면 사치한다. 환경습관의 영향을 받는 사람의 사상을 일컫는 말.
네가 말한 전후에 연락할 수 없다. 사상이 혼란하여 스스로 정당화할 수 없다는 것을 형용한다.
[골동품] 낡거나 시대에 뒤떨어진 것은 사상이 낡거나 생활 습관이 시대에 뒤떨어진 사람을 가리킨다.
[작은 차이] 병사들이 몰래 팀을 떠나 도망가는 것은 무단으로 직장을 떠나거나 임무를 회피하는 것을 비유한다. 아니면 비유를 하나 하자면, 한 사람의 마음이 집중되지 않는다.
젊고 활기찬 사람. 관념에 초청되어 감히 생각할 수 있는 젊은이를 가리킨다.
[뱀파이어] 다른 사람의 피, 땀, 돈, 생각 또는 기타 자원을 빨아들이는 사람.
칼은 사람을 죽이지 않고, 창은 사람을 죽이지 않는다. 예를 들어, 한 사람의 사유는 경직되어 비판과 격려는 아무런 소용이 없다.
[유럽풍묵우] 는 유럽과 미국의 사상문화 침입을 비유한다.
[바보] 는 어리둥절하고 어리석은 것을 묘사한다.
백가쟁명: 유교, 도, 잉크, 법 등 학파; 철학자: 공자, 노자, 장자, 순자 등. 나중에 진나라 학술 유파에 대한 통칭이 되었다.
2. 4 자 사상 품질이 고상하고 암실은 이속을 속이지 않고 암실은 도랑의 마음을 잊지 않는다. 적자의 마음, 높은 정이 멀리, 산경을 끌어들이고, 공덕이 무량하고, 품과 마음, 마음과 마음, 마음과 마음, 마음과 마음, 마음과 마음을 잊지 않는다
3. 사상을 묘사하는 4 자 성어는 일상의 안정된 생활과 보수성에 습관이 되어 있다.
낡은 것을 따르고 변화를 모르는 것을 가리킨다. 출처: 명해서' 신군문 오요의 싸구려': "우리 병원은 불안하여 항상 고인을 남겨둔다.
취임 이후, 수천 명의 사람들이 그것의 격려를 받았지만, 그들은 개혁을 기대하고 있다. "앤은 늘 구습을 연습한다: 습성; 그래서: 오래된 예.
관례에 만족하고, 낡은 관행에 습관이 되다. 일처리가 틀에 따라 패를 내는 것을 묘사하고, 고지식하고, 바꿀 생각이 없다.
출처: 쿤' 논인재': "항상 편하고, 아무것도 하지 않고,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이론이 있습니다." 가난할 때는 행복해야 한다: 제창하고, 생각하다.
가난에 안주하고 신념을 고수하는 것을 낙으로 삼다. 옛 문인들이 주장하는 사람을 대하는 길.
출처: "후한서 양표 전": "가난하고 즐기며, 그 즐거움에 안주하며, 삼유가 모두 흠모한다." 백면선비는 스펙이 부족한 선비다.
백면 선비라고도 합니다. 출처: 송대 심경의 전: "폐하께서 오늘 천하를 평정하고자 하시는 것은 백면선비와의 모략입니다. 그는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일관성은 서로 다른 생각이 일치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출처: "쉽게 뭉칠 수 있다": "세상이 생각하는 것? 천하가 다르고, 일치하고 근심하다. "
장애수공 (1) 은 한나라 경학파의 유생을 가리키며, 불완전한 경학에 집착하고, 일가의 말에 집착하는 것을 가리킨다. 나중에 늘 사상이 보수적이라는 것을 비유하여, 개선할 줄 모른다.
② 불완전한 고서 문헌을 보존하는 것을 가리킨다. 출처: "한서 유심전": "아무렇게나 말하면, 후열전은 마지막 날의 스승이고, 옛날에는 가지 않는다 ... 나는 여전히 잔폐해를 방지하고, 사리사욕을 깨는 것을 두려워하고, 의리에 잘 복종하지 못하거나, 나를 질투하거나, 진실을 시험하지 않고, 나는 비슷하다. 나는 옳고 그름을 따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 낡아빠진 낡은 물건들을 잡아라. 사상이 보수적이고 진보를 추구하지 않는다고 묘사하다.
출처: "장애인 보호 부족" 참조. 망가진 물건들을 꽉 잡아라.
사상이 보수적이고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지 않는다고 묘사하다. ② 고대 학습 경로를 고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3) 나는 열악한 조건 하에서 이 일을 꾸준히 한다. 출처: 청 범강 "국학의 대가 구엄무": "이군자는 웅장하고 천하만이 ... 만약 당신이 저속한 유교 사상을 안고 장구를 찾아가면 너도 문인입니까?" 궐,' 부족' 이라는 책을 쓰다.
문을 닫고 문을 잘 닫아라, 외부인과 왕래하지 마라. 보수적인 것을 비유하고, 외부 사물에 접촉하기를 꺼린다.
출처:' 신오대사 평화주사':' 무사 * * * * 부지런히 농작물을 경작하여 군대를 널리 축적하다. 어떤 일 * * * 은 활과 화살에 익숙해져 군무에 참가하기 위해서이다. 이것은 정말 패왕의 수도이다.
왜 관문을 닫고 자신을 지키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있습니까? "마음을 바꾸면 생각이 바뀌는 것을 걱정하기 쉽다. 계획을 바꾸다. 출처:' 순자 유교 효과':' 사해 안에서는 반드시 변심할 우려가 있다. ""
테이블과 같은 내부 및 외부: 모양; 리히터: 안에 있어요. 표면과 마음은 한 가지와 같다.
언행을 일률적으로 묘사하고, 사상을 일률적으로 묘사하다. 출처: 남조셰 "문심조각룡부회": "시종 투명하고 겉과 속이 하나같다."
논어'' 주자전집':' 그 일에 충실한 자는 모든 일을 열심히 해야 한다. 그래서 한 회에서는' 충절이 일치한다' 고 말했다. "폐와 장을 가지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폐장: 사상을 가리킨다.
심보가 좋지 않아 일부러 독특하고 이상한 생각을 하는 사람을 비유한다. 출처: "시경" 다야산유: "너 자신의 폐장을 가지고 있어, 사람을 미치게 한다."
구름을 헤치고 날을 만나다. 깨우침을 받고 생각이 확연히 트이거나, 비유적으로 빛을 보고 희망이 있다는 것을 형용한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구름을 통해 태양을 보는 것과 같습니다. 출처:' 김열광전' 의 책: "[위관] 광기물. 그리고 제자에게 명령하여' 이 사람은 물안경이 휘황찬란하다. 구름을 입고 청운을 볼 수 있다면 그 사람도 마찬가지다.
넓고 심오하다: 광범위하고 다양하다. 사상이 해박하고 학식이 해박하다고 묘사하다.
출처: 강명세창' 일주서 서문': "여기까지 공부하면 일월 천년을 폭로하면 그 깊은 뜻이 후학자의 것이 아니다." 불충성은 불충성이다: 신하의 직무를 지키지 않고 봉건 사회의 군주에게 불충실하다.
이것은 너의 사상에 불충실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중에는 난동의 야망을 가리킨다.
출처:' 삼국지 슈웨이 이공손타오 사전': "당시 불순종의 마음이 있었고, 국유장주에게 불리하여 의리에 따라 대답했다." "진서 주초전": "문방패는 교만한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다음 방문을 가로로 한다.
돈거심은 예측할 수 없지만, 결국 천하를 유람하니, 아무것도 하지 않을 수 없다. "구식: 당시의 수요와 추세.
시대의 요구에 맞지 않다. 신립 차이도 지적했다.
출처: "한서 원직": "모두 위반되고 시기적절하지 않다." 만지지 않은 고전: 경험; 세상 물정: 인정의 변화.
사람들과의 교제 경험이 부족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출처: 노신의' 레이스 문학 서문': "그러나, 그들은 결코 세상 물정을 잘 알지 못하며, 때때로' 사리를 잊다' 도 일침을 볼 수 있다."
얼굴을 드러내지 말고, 너의 생각과 활동이 너의 동작과 표정에서 드러나지 않도록 해라. 출처: 유덕귀' 선통대왕' 제 1 장 제 2 장: "어머님은 줄곧 어두운 곳에 깊이 숨어 계시는데, 어떻게 이렇게 큰 잘못을 저질렀을까?"
구식: 당시의 수요와 추세. 시대의 요구에 맞지 않다.
신립 차이도 지적했다. 출처: "한서 원직": "모두 위반되고 시기적절하지 않다."
현상과 추세를 이해하지 못하다. 현재의 중요한 사태와 시대 조류를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일컫는 말.
지금, 다른 사람에게 무관심하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출처: "후한서 장패전": "등현이 재위할 때 폭군이 유명하다고 들었는데 친구를 사귀고 싶었는데 폭군이 대답하지 않았다.
모두가 그의 무지를 비웃었다. ".
4. 사상을 설명하는 4 자 성어는 일상생활에 익숙해져 보수적이다. 낡은 것을 따르고 변화를 모르는 것을 가리킨다.
출처: 명해서' 신군문 오요염': "우리 병원은 불안하여 항상 고인을 남겨둔다. 취임 이후 수천 명의 사람들이 고무되어 개혁으로 돌아섰다. "
습관: 습관 그래서: 오래된 예. 관례에 만족하고, 낡은 관행에 습관이 되다. 일처리가 틀에 따라 패를 내는 것을 묘사하고, 고지식하고, 바꿀 생각이 없다.
출처: 쿤' 논인재': "항상 편하고, 아무것도 하지 않고,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이론이 있습니다."
가난할 때는 행복해야 한다: 제창하고, 생각하다. 가난에 안주하고 신념을 고수하는 것을 낙으로 삼다. 옛 문인들이 주장하는 사람을 대하는 길.
출처: "후한서 양표 전": "가난하고 즐기며, 그 즐거움에 안주하며, 삼유가 모두 흠모한다."
백면선비는 스펙이 부족한 선비다. 백면 선비라고도 합니다.
출처: 송대 심경의 전: "폐하께서 오늘 천하를 평정하고자 하시는 것은 백면선비와의 모략입니다. 그는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일관성은 서로 다른 생각이 일치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출처: "쉽게 뭉칠 수 있다": "세상이 생각하는 것? 천하가 다르고, 일치하고 근심하다. "
장애수공 (1) 은 한나라 경학파의 유생을 가리키며, 불완전한 경학에 집착하고, 일가의 말에 집착하는 것을 가리킨다. 나중에 늘 사상이 보수적이라는 것을 비유하여, 개선할 줄 모른다. ② 불완전한 고서 문헌을 보존하는 것을 가리킨다.
출처: "한서 유심전": "아무렇게나 말하면, 후열전은 마지막 날의 스승이고, 옛날에는 가지 않는다 ... 나는 여전히 잔폐해를 방지하고, 사리사욕을 깨는 것을 두려워하고, 의리에 잘 복종하지 못하거나, 나를 질투하거나, 진실을 시험하지 않고, 나는 비슷하다. 나는 옳고 그름을 따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 낡아빠진 낡은 물건들을 잡아라. 사상이 보수적이고 진보를 추구하지 않는다고 묘사하다.
출처: "장애인 보호 부족" 참조.
망가진 물건들을 꽉 잡아라. 사상이 보수적이고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지 않는다고 묘사하다. ② 고대 학습 경로를 고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3) 나는 열악한 조건 하에서 이 일을 꾸준히 한다.
출처: 청 범강 "국학의 대가 구엄무": "이군자는 웅장하고 천하만이 ... 만약 당신이 저속한 유교 사상을 안고 장구를 찾아가면 너도 문인입니까?" 궐,' 부족' 이라는 책을 쓰다.
문을 닫고 문을 잘 닫아라, 외부인과 왕래하지 마라. 보수적인 것을 비유하고, 외부 사물에 접촉하기를 꺼린다.
출처:' 신오대사 평화주사':' 무사 * * * * 부지런히 농작물을 경작하여 군대를 널리 축적하다. 어떤 일 * * * 은 활과 화살에 익숙해져 군무에 참가하기 위해서이다. 이것은 정말 패왕의 수도이다. 왜 문을 닫는 것에 대해 걱정해야 합니까? 클릭합니다
자신의 생각을 바꾸고, 자신의 생각을 바꾸다. 계획을 바꾸다.
출처: "순자 유교 효과": "사해 안에는 반드시 변심할 우려가 있다."
테이블과 같은 내부 및 외부: 모양; 리히터: 안에 있어요. 표면과 마음은 한 가지와 같다. 언행을 일률적으로 묘사하고, 사상을 일률적으로 묘사하다.
출처: 남조셰 "문심조각룡부회": "시종 투명하고 겉과 속이 하나같다." 논어'' 주자전집':' 그 일에 충실한 자는 모든 일을 열심히 해야 한다. 그래서 한 회에서는' 충절이 일치한다' 고 말했다. ""
폐와 장을 가지지 마라. 그렇지 않다. 폐장: 사상을 가리킨다. 심보가 좋지 않아 일부러 독특하고 이상한 생각을 하는 사람을 비유한다.
출처: "시경" 다야산유: "너 자신의 폐장을 가지고 있어, 사람을 미치게 한다."
구름을 헤치고 날을 만나다. 깨우침을 받고 생각이 확연히 트이거나, 비유적으로 빛을 보고 희망이 있다는 것을 형용한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구름을 통해 태양을 보는 것과 같습니다.
출처:' 김열광전' 은 "(위관) 넓고 기이하다 ... 그리고 그 제자에게 명령하여' 이 사람은 물안경이 휘황찬란하다. 청운이 구름을 입는 것을 보면 반드시 볼 것이다' 라고 말했다. ""
넓고 심오하다: 광범위하고 다양하다. 사상이 해박하고 학식이 해박하다고 묘사하다.
출처: 강명세창' 일주서 서문': "여기까지 공부하면 일월 천년을 폭로하면 그 깊은 뜻이 후학자의 것이 아니다."
불충성은 불충성이다: 신하의 직무를 지키지 않고 봉건 사회의 군주에게 불충실하다. 이것은 너의 사상에 불충실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중에는 난동의 야망을 가리킨다.
출처:' 삼국지 슈웨이 이공손타오 사전': "당시 불복종의 마음이 있었고, 국유장 주인에게 불리하여 의리에 따라 대답했다." "진서 주초전": "문방패는 교만한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다음 방문을 가로로 한다. 타운은 비록 악념을 품고 있지만, 결국 방문한 세상에서 악을 행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
시대의 수요와 추세. 시대의 요구에 맞지 않다. 신립 차이도 지적했다.
출처: "한서 원직": "모두 위반되고 시기적절하지 않다."
만지지 않은 고전: 경험; 세상 물정: 인정의 변화. 사람들과의 교제 경험이 부족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출처: 노신의' 레이스 문학 서문': "그러나, 그들은 결코 세상 물정을 잘 알지 못하며, 때때로' 사리를 잊다' 도 일침을 볼 수 있다."
얼굴을 드러내지 말고, 너의 생각과 활동이 너의 동작과 표정에서 드러나지 않도록 해라.
출처: 유덕귀' 선통대왕' 제 1 장 제 2 장: "어머님은 줄곧 어두운 곳에 깊이 숨어 계시는데, 어떻게 이렇게 큰 잘못을 저질렀을까?"
구식: 당시의 수요와 추세. 시대의 요구에 맞지 않다. 신립 차이도 지적했다.
출처: "한서 원직": "모두 위반되고 시기적절하지 않다."
현상과 추세를 이해하지 못하다. 현재의 중요한 사태와 시대 조류를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일컫는 말. 지금, 다른 사람에게 무관심하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출처: "후한서 장패전": "등현이 재위할 때 폭군이 유명하다고 들었는데 친구를 사귀고 싶었는데 폭군이 대답하지 않았다. 모두들 시사에 대한 그의 무지를 비웃었다. "
5. 이 네 글자의 성어를 생각하면 네가 너무 보고 싶다.
묵상,
잘 생각해 보세요.
잘 생각해 보세요.
생각하고 또 생각하다.
환상,
나는 도처에서 너를 생각하고 있다.
눈과 생각,
꿈속에서 자고,
묵상,
여름은 이렇게 생각합니다.
밤낮으로 생각하고,
절망,
생각해 보세요.
묵상,
생각해 보세요.
망상,
깊이 그리워하다.
생각해 보세요.
야오는 조안을 생각했습니다.
하늘에서 생각하고,
생각하고,
과거와 미래를 생각해 보세요.
잘 생각해 보세요.
배회하는 착각,
심사숙고하고 생각하다.
그리움과 사고,
샹유 존스
6. 사고에 관한 4 자 성어는 글쓰기 능력을 크게 향상시켰다. 문장 또한 훌륭하다고 묘사했다.
출처: 지' 운선잡기' 볼륨 10:' 꿈을 적게 꾸고 꽃을 쓰고 천재가 되어 천하를 널리 알린다'
글 속의 꽃은 문인의 재능과 우아함, 시사의 가작을 비유한다.
출처: 5 대 왕인우' 개원천보 유하': "이태백 소년 때 펜으로 꽃을 피워 천재가 되어 천하를 유명하게 만들었다."
재사가 민첩하고, 겨우 7 보 거리에 있다고 묘사하다.
출처: 남조 리우웬은 "세설 신어 문학": "문제 (조비) 가 동동 (가죽) 을 7 단계로 시를 쓰려고 하는데, 결실을 맺지 못한 자는 대법을 행한다. 대답은 시입니다:' 수프로 콩을 요리하고 주스로 콩을 발효시킵니다. 쓰레받기가 주전자 밑에서 타 오르고 콩이 주전자 속에서 흐느껴 울다. 본래는 동근생인데, 하필 서로 해고할 필요가 있느냐! ""
채필꽃의 비유가 큰 발전을 이루었다.
출처: 당원식' 꽃구경할 때 친구 신혼을 축하한다':' 청소매는 향행을 나누고, 채필은 꽃꿈을 익힌다.'
빌어먹을 존이 존: 새털, 솔을 빌려. 펜 한 자루를 들고, 문장 한 편을 쓰고, 사유가 민첩하고 문체가 뛰어나다는 것을 묘사하다.
출처: "삼국지 슈웨이 허간전": "저는 공군원입니다. 이목구비는 문학일 것입니다." 배송지는' 성현의 여행' 을 인용했다.' 깨끗한 현학의 바람, 여섯 줄 준비, 총명하고 박학하며 청렴하고 청렴하다. ""
지도자는 회의가 끝날 때 결과를 발표할 것이다. 사유가 민첩하고 이해력이 강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길의 끝을 알다" 와 같습니다.
출처:' 오원대보름 원청선사 법천진선사':' 누가 노래의 스승이고 누가 조풍전인인가? "선생님은' 길은 시작과 끝이 있고, 뜻은 친하다' 고 말했다 ""
이야기의 결말을 알고, 처음부터 결과를 알게 되었다. 사유가 민첩하고 이해력이 강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출처: 사이토 유자유파, 제 49 권: "성도들만이 길의 끝을 알고, 그들이 학교에 갈 때 그들은 정상에 도달한다. 그들이 가르치면, 그들은 반드시 그들의 명령을 따라야 한다. 클릭합니다
술 한 통을 마시고 백 수의 시를 쓰다. 사유가 민첩하다고 묘사하다.
출처: 당두보' 음주 팔선가': "이백두주시 100 곡, 장안주루에서 잠을 잔다. ""
손님에게 손을 흔들어 사유가 민첩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밀리미터, 브러시.
출처: 정견시 여덟째: "문을 닫고 한 마디 찾아요, 진무나, 손님을 위해."
복부를 수놓은 금심은 아름다운 문예사상과 화려한 미사여구를 묘사한다.
출처: 당원투곡' 일화동경': "그는 금심 자수 복부를 가지고 있고, 나는 빙근옥골이 있다."
자수 가슴에도 글자가 수놓아져 있다. 문필이 아름답고 미사여구가 화려하다고 묘사하다.
나는 즉시 말에 기대어 바로 문장 한 편을 썼다. 사유가 민첩하다고 묘사하다.
출처: 왕송사붕' 매계왕 충문공 기상 현 이단수명': "당한림은 장경의 꿈, 세명선, 문장 세법입니다."
행운은 문장 자연의 천마를 마치 뜬구름 흐르는 물처럼 묘사한다.
출처: 송홍자규 "조중초수 장군거": "흐르는 물은 생각만 하고, 경풍은 달의 영이다."
몽필생화는 작문 능력이 크게 향상되었음을 설명한다. 문장 또한 훌륭하다고 묘사했다.
출처: 5 대 왕인우' 개원 천보몽대 꽃유사': "이태백이 어렸을 때, 꿈용 필상생화, 수성천재, 명천하."
칠보성시가 불러야 재사가 민첩하다.
출처: 남리우웬은' 세설 신어 문학' 을 청산했다. "문제는 동동' 왕용 7 보로 시를 쓰려고 하는데, 결실을 맺지 못한 자는 대법을 행한다. 대답은 시입니다:' 수프를 위해 콩을 요리하고 주스로 끓으십시오. 찹쌀은 부하에서 굽고, 콩은 부중에서 흐느껴 울다. 본래는 동근생인데, 하필 서로 해고할 필요가 있느냐! 황제는 깊은 부끄러움을 느꼈다. ""
7 단계 성편은 인재의 사유가 민첩함을 요구한다. 7 단계로 시를 짓다.
출처: 나명관중' 삼국연의' 제 79 회: "가죽이 또 말했다.' 7 단계 장, 나는 아직도 늦은 줄 알았다. 당신은 응답으로 시를 쓸 수 있습니까? ""
사유가 민첩함을 묘사하려면 7 단계가 필요하다.
출처: 남리우웬은' 세설 신어 문학' 을 청산했다. "문제는 동동' 왕용 7 보로 시를 쓰려고 하는데, 결실을 맺지 못한 자는 대법을 행한다. 대답은 시입니다:' 수프를 위해 콩을 요리하고 주스로 끓으십시오. 찹쌀은 부하에서 굽고, 콩은 부중에서 흐느껴 울다. 본래는 동근생인데, 하필 서로 해고할 필요가 있느냐! 황제는 깊은 부끄러움을 느꼈다. ""
총명하고 민첩하다: 총명하고 민첩하다. 만단: 변화가 많다. 똑똑하고 민첩하며 변화무쌍하다. 행동이나 사고의 민첩성과 다양성을 묘사하다.
찹쌀을 태우는 민감성은 나중에 민첩성에 비유된다.
기원: 삼국 시대의 위국조식이 동생 조비의 위협 아래 7 보시를 썼다고 전해진다. 시에서는' 콩이 솥에서 타 오르고 콩이 솥에서 울고 있다' 는 말이 있다. 송녕신' 백수군 금식시 10 수' 는 "그릇을 부딪쳐도 울리지 않고, 부끄러움에 민감하다" 는 순서로 되어 있다.
하루에 수만 자를 쓰려고 노력하다. 재간이 넘치고 사유가 민첩하다고 묘사되었다.
출처: 당 이백 "한경주서": "고연에 이어 논명. 매일 모든 것을 시도하고 말에 의지하십시오. 클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