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어떤 4 자 성어를 남겼습니까?

어떤 4 자 성어를 남겼습니까?

1. 서로 호응하는 4 자 성어가 어떤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까? 일거양득으로 단번에 급락했다. 똑같다. 폭염이 일목요연하다.

진지한 손에 힘쓰고, 보자마자 티끌 하나 없이, 일거양득, 일맥상합, 동인을 대하다. 천리초나무는 함께 순순히 순조롭게 달래서 흩어졌다. 여느 때와 다름없이 세심하여 아무 말도 하기 어려워 단번에 이룰 수가 없다.

둘 다 부상, 두 호랑이 싸움, 세 칼 돌 두 새, 두 개의 작은 추측, 두 소매 바람, 두 개의 짧은 진퇴 양난, 세 개의 긴 진퇴 양난, 세 개의 짧은 진퇴 양난, 세 번의 걱정, 세 번의 요행 심사숙고, 세 단어 자정, 삼점 나무, 삼일 고기잡이, 이틀 동안 햇볕을 쬐고 있다.

사해는 에워싸고, 사통팔달이며, 안정 속에는 위태롭고, 사해는 태평하다.

오색찬란하고, 오색찬란하고, 오색찬란하고, 오색찬란하고, 오색찬란하고, 오색찬란하고, 오색찬란하고, 오색찬란하고, 오색찬란하고, 오색찬란하고, 오색찬란하고, 오색찬란하고, 오색찬란하고,

너무 많은 요리사들이 입에 눈물을 흘리고 세속적인 욕망은 입에 눈물을 흘린다.

사방이 영롱하고, 사방이 위풍당당하며, 허튼소리를 하고, 팔선들이 바다를 건너며, 각자 신통하다

구사일생, 소 아홉 마리, 쇠고리 아홉 개, 미소 아홉 개.

한창은 10 년 동안 완벽하고 의기양양하다.

백번 보아도 싫증이 나지 않고, 각종 낭비가 만감이 교차한다. 백화제방 백언변을 하기 어렵고, 백년 대계는 백사백사백사를 풀 수 없다. 백전백승, 백공정신이 백배이다. 눈으로 보는 것이 확실하다.

천변만화, 천변만화, 천변만화, 천군만마, 천리 밖, 천가구, 천난만보험, 천편일률적인 패턴, 천천, 천대천산, 만수천산, 천신만고, 천언만어, 천기백괴;

천수천산 핑안, 한마음 한뜻으로 죽다. 모든 생명은 소리 없이 순식간에 변한다.

2.' 상국화' 라는 4 자 성어는 무엇입니까?

설명: 게를 먹고 국화를 보는 재미를 묘사한다.

출처: "진서 화전전": "술은 백병에 이르고, 4 시 두 마리는 달고, 오른손은 잔을 들고, 왼손은 게발을 들고, 평생 술못에서 살아갑니다."

춘란추국화

설명: 봄의 난초, 가을 국화. 비유는 제각기 천추를 가지고 있다.

출처: 전국초사굴원' 구가 예혼': "춘란추국화가 만고에 영원하다."

늙은 국화와 시든 연꽃

설명: 이것은 여성의 노화 된 얼굴의 은유입니다.

출처: 채' 천금기' 공보: "복숭아, 복숭아, 연한 삼춘색을 저버리고 몇 가을을 고생했다."

추국화춘란

설명: 가을 국화, 봄 난초. 비유는 제각기 천추를 가지고 있다.

출처: 전국초사굴원' 구가 예혼': "춘란추국화가 만고에 영원하다."

3. 4 자 성어' 의주수문전':' 사람은 반드시 하늘을 이긴다.'

리우웬은 "양양노래" 를 썼다. "사람은 하늘을 이기고, 반나절은 오래간다." 사람: 사람의 계획을 가리킨다.

사람의 힘이 자연을 이길 수 있다는 뜻이다.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성사된다. Geng Yanshan 전기: "장군은 남양에 있을 때 종종 천하가 모이기 어렵다고 생각하고 뜻이 있는 사람은 결국 일을 성사시킨다."

결심과 끈기만 있으면 일이 결국 성공할 것이다. 백척간두, 진일보한 불어, 비유는 비록 깊지만, 여전히 연습을 해서 향상시켜야 한다.

비유는 높은 경지에 이르렀지만 아직 만족할 수 없고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송석도원' 경덕진 등천록' 권 10: "선생님이 말했다.' 장대머리는 움직이지 않는다. 비록 사실이 아니지만, 장대머리는 반드시 성취될 것이고, 십방대는 전신이다.

닭 춤 냄새' 진서 줄루전': "한밤중에 닭이 우는 소리를 들으면 듣기 싫은 소리가 아닌 것 같아요." 춤을 추기 위해서. ""

닭이 우는 소리를 듣고 일어나 검을 춘다. 후예는 뜻이 있으면 국가에 보답하고, 인민은 제때에 분발하는 것을 비유한다.

맨손으로 시작하여 스스로 노력하여 한 차례 사업을 시작하였다. 그 사람들이 달려왔을 때 먼지가 말렸다.

실패 후의 조직력을 묘사하여 만회하려고 노력하다. 고대의 불교 사원에서는 아침에 종을 울리고 황혼에 북을 치고 신문을 칠 때 깨달음을 주는 데 사용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부축을 깨고 침몰하는 것은 과감하게 행동하고 앞을 내다보지 않겠다는 결심을 안고 있어야 한다. 그는 "후한서 반초전" 에 힘쓰고 있다. "군자가 큰 뜻이 없다면, 여전히 이국부개자, 장건 () 를 섬기며 후직함을 얻어야 한다. 그는 오래 머무를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입대: 군대에 입대하다.

펜을 버리고 군대에 가라. 문인 집행군 석개항' 신서 잡사' 를 일컫는 말: "웅굴의 아들은 그 성실함을 보고, 돌은 그것을 열어 준다. 무슨 일이야? " 석두: 금속과 석두, 가장 단단한 것을 비유한다.

석두 마저 열렸다. 한 사람의 마음이 진실하고 강인하며 힘이 무궁무진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근면은 송소영의' 필업' 을 메울 수 있다. "만약 네가 가짜 이미지를 만들었다면, 그것은 영원히 거짓이 될 것이다." 근면은 부족함을 메울 수 있다.

인간은 비유를 통해 자연을 정복할 수 있다.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성사된다. 만약 네가 확고한 포부를 가지고 있다면, 노력만 하면 성공할 것이다.

좋은 약은 입에 쓰지만, 병을 고칠 수는 있지만, 쓴맛이 난다. 진실을 말하고 비평을 간언하는 것을 비유하다. 듣기는 불편하지만 사람에게 유익하다.

들보에 매달려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묘사하다. 서한 유향은 "전국책 진책제": (수진) 독서는 잠을 자려고 하고, 송곳 가시주를 그리고, 발에서 피를 흘리고 있다. "라고 말했습니다

동한 반고' 한수': "손나문채채, 학문, 조만간 그치지 않는다. 잠이 피곤하면 밧줄로 머리를 묶고, 주택 들보를 매달아라. "

양심에 거리낌이 없다. 이' 관직현' 22: "다만 앞으로 밖에 바람이 좀 불 것 같아요. 다행히 돈은 스승이 직접 번 것이 아니니, 나는 양심에 거리낌이 없다. " 당신의 마음을 물어보십시오: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수치심이 있는지 자문해 보세요. 풍명몽룡동주지년' 제 25 장:' 남자지가 사방에서' 라고 들었다.

네가 한창 무성할 때, 너는 벼슬을 하고 싶지 않고, 단지 너의 아내를 졸려 있을 뿐이다. 사방: 천하. 원대한 포부와 이상을 가지고 있다.

바늘로 공이를 찧다: 쌀을 찧거나 옷을 때리는 데 쓰이는 막대기. 쇠막대기를 가는 바늘로 갈다.

끈기가 있으면 노력하면 어떤 일을 해도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송주무' 유 방생 블루메이 주모 자진 Xi': "상이엘 산기슭에서 이태백독주산까지 전해져 버리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개울이었다. 노인을 만났을 때, 나는 철공이를 갈아서 그에게' 바늘이 되겠다' 고 말했다. 태백인데, 여전히 휴학할 의향이 있는 것 같다. "

앞차의 교훈' 순자 상성': "앞차가 이미 덮였으니 언제 알 수 없다!" 유한은 "원산이 말했다" 고 말했다. "앞차 커버, 뒷차 경찰." 거울: 거울은 하나의 수업이다.

앞에서 전복한 교훈. 앞차의 교훈.

장기가 늦게 성사된 사람은 반드시 시련을 거쳐야 만년에 성공할 수 있다. 재능 있는 사람을 묘사하는데 사업이 늦었다.

오기가 쉽지 않다: 장작. 짚에서 자고, 먹고 자고, 담즙 냄새가 난다.

열심히 일하고 상류를 위해 노력하는 사람을 묘사하다. "월왕군가세사기": "월왕횡도, 반국도, 근심, 앉을 수 없고, 먹고 마실 수도 없다."

벽을 파고 빛을 빌려 높은' 밀', 소진의' 가시덤불 참포' 는 세 가지 기이한 독서, 도당운의' 임지지서', 손강영의' 눈',' 반딧불',' 눈',' 열심히 노여움',' 열심히 일하기로 결심한다. 그림: 구하다. 분투하여 번영을 쟁취하기로 결심하다.

탁월함: 완벽함, 좋아요; 이점: 많음. 좋아, 많이 좋아졌어.

논어' 를 배우다:' 시경' 은' 정교하면 깎으면 맷돌' 이라고 말한다. ♫ 그것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송주희 주: "말로 골각을 다스리는 자는 반드시 잘라서 다시 의논할 것이다. 옥을 다스리는 자는 모두 다듬고 다시 갈아서, 이미 정진하고 정밀함을 구했다. "

상류를 쟁취하고, 고군분투하며, 선진을 위해 노력하다. 근면은 타고난 재능의 부족을 보충할 수 있다.

엑스포를 배우겠다는 뜻을 세우고, 일을 도모하고, 성사가 하늘에 있다는 것은 네가 이미 최선을 다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목적을 달성할 수 있을지는 운에 달려 있다. 멍청한 새가 먼저 날다. 예를 들어, 능력이 부족한 사람은 뒤떨어질까 봐 다른 사람보다 일찍 일을 한다.

원한청' 모진애교자' 첫 번째 할인: "나는 너와 비유한다: 나는 영새처럼, 너는 멍청한 새가 먼저 날아간다." 확고부동한 것은 달갑지 않고, 후세 사람들은 다른 사람 뒤에 떨어지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는다.

나는 멈출 수 없는' 삼국지 무술 몽로전' 이' 강표전' 을 인용했다.' 무당병마일, 멈출 수가 없다.' " 암시: 해석: 내려 놔; 볼륨: 책을 나타냅니다.

책은 결코 그들의 손을 떠나지 않는다. 근면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는 것을 묘사하다.

우우가 산을 옮기는 비유는 자연을 개조하고 굳건히 싸우는 것을 견지한다. "열자 당웬" 에 따르면, 공우의 집 앞에는 두 개의 큰 산이 있는데, 그는 그것들을 평평하게 깎기로 결심했다. 또 다른 노인 지작이 그를 너무 어리석게 웃어서 그가 안 된다고 생각했다.

우우가 말했다: 내가 죽으면 아들이 있고, 아들이 죽으면 손자가 있다. 내 아들 손주들은 영원히 끝이 없고, 두 개의 큰 산은 결국 평평하게 깎일 것이다. 가슴에 큰 뜻을 품다: 티베트를 품다.

의지가 높고 거리가 멀다. 나명 관중' 삼국연의' 제 21 회: "영웅의 사람, 지존고원, 복에는 좋은 책략이 있고, 우주를 숨길 수 있는 기회가 있고, 천지를 숨쉬는 뜻이 있다."

좋은 직업: 학습; 정밀: 능숙; 유: 네; 근면: 근면. 해박한 학식은 노력을 통해 얻은 것이다.

당한유 "배워서 알다": "학업은 근면하고, 놀지만 불모지; 한 일은 모두 사상이고, 모두 파멸이다. 클릭합니다 공부, 고집, 둔감, 화가 나서 밥 먹는 것을 잊고, 열심히 공부하거나 일하거나 밥 먹는 것을 잊기로 결심했다.

매우 근면하다고 묘사하다. 공자의 논어: "노여움은 음식을 잊고, 기쁨은 근심을 잊는다. 네가 늙을지 모르겠다. 클릭합니다

"상 첸 지준": "재능.

4. 동물 이름이 들어 있는 성어는 무엇입니까? 모두 새로 온 것이다. 뛰어다니며 짖어대며, 닭이 개를 훔치고, 말이 떼를 이루고, 양이 죽은 후에 보충하고, 활뱀 그림자를 만들고, 학립계군을 만들고, 쇠귀에 거문고를 치고, 물고기처럼 물을 얻고, 새꽃 향기를 풍기고, 호랑이가 우렁이를 만들고, 당나귀의 기술이 가난하고, 화룡점정, 시야가 짧고, 호랑이가 쭈그리고 있다. 도요새 싸움, 잠식 고래, 단서, 입룡, 용마정신, 용봉춤, 용호비약, 용호보, 용호동 황새의 성어는 동의어를 포함하고 있다. 식견이 넓고 관찰력이 예민하며, 멀리 내다보고, 좌우를 두리번거리고, 군대를 파견하여, 산산조각 내고, 모래 사영을 하고, 온갖 고난을 겪으며, 눈빛이 예민하고, 생기발랄하고, 천지를 놀라게 하고, 한데 모아, 허튼소리를 하고, 세대를 바꾼다. 남북 간 수자 이동이 위태로워 역전승했다. 그래서 비상사태를 묘사하는 성어는 긴급하고 급박하다. 이 성어는 인물의 표정이 가볍고 평온하며 눈이 죽어서 지면을 주시하는 것을 묘사한다. 머리를 잠그고 멍하니 웃으며 영웅호걸의 사자성어를 묘사하고, 강직하고, 당당하고, 당당하고, 지혜와 용기가 있고, 힘차게 조수를 돌리고, 급한 가운데 지혜가 생기고, 대중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기운을 차리고, 위험을 무릅쓰고, 봄빛이 맑고, 봄비가 기름투성이이고, 봄빛이 새어, 봄꽃이 흐른다고 묘사한다 조용히 생각하고 (묵상) 투철하게 생각하고 (곰곰이 생각하다) 엉망인 생각을 하고 (환상을 하다) 더 많이 생각하고 (비뚤어지고 싶다) 황당하게 생각하고 (한 편의 희망찬 생각) 이상하게 생각하고 (기발한 생각) 또 생각하고 (놓치다) 생각했다 다채로운) 종류 (다양함), 어려움 (험난함), 글도 많고 (무궁무진함), 책도 많고 (박람군서), 지식도 많고 (지식도 넓음 참조), 변화도 많고 (변화무쌍함), 걷기도 많다 보기와 동의어인 성어를 보다. 용' 이라는 글자가 있는 성어는 생명력이 매우 강하다. 용은 용마령룡호약, 용호도약, 용호보 화룡점정, 용호동 용점프 풍명차수마룡은 우화 이야기에서 유래했다. 배를 다투어 검을 구하고, 펑성만리 등 토끼가 귀도종을 숨기고, 경새의 활과 뱀의 그림자를 보충하고, 장작을 메고 불을 끄는 성어는 역사 이야기에서 나왔다.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고, 진창에 끼어들고, 그림을 따라가고, 히치하이크를 타고, 눈반을 세우고, 도끼를 만들고, 전쟁을 하고, 초당을 돌보는 것은 기적이다. 수많은 통념이 있고, 밖에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참을 수 없다. 새명이 환호하며 뛰는 성어는 들어 본 적이 없다. 소리가 없다. 붕성만리 일석이조, 바람이 불고, 거위 가죽이 날리고, 새들이 군계군으로 군림하고 있다. 참새는 비록 작은 오장이 다 갖추어져 있지만 사마귀는 매미를 잡는다. 후성어가 용리의 황새 ('아니오' 글자로 시작) 를 잇는 뻔뻔한 질문은 눈먼 말에서 성공 실패까지, 성인의 아름다움은 이루 다 헤아릴 수 없다. 회수 운명은 정해져 있고, 시한폭탄은 먹을 것이 없고, 다른 기회는 없다. 나무를 3 분 동안 싸게 들여서, 권력을 다투고, 득의양양하게 우쭐거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책 제목에 따르면,' 삼국연의',' 참육장',' 한 명',' 한 명',' 한 명',' 한 명',' 한 명',' 한 명',' 한 명' 홍루몽' 유 할머니가 대관권에 들어섰다. 임대옥은 꽃 서유기 서천에서 돼지 팔계를 거쳐 천궁을 크게 떠들어댔다. 손오공은 백골정' 수호전' 을 세 다스 쳐서 양산림이 몽둥이로 홍수를 때려죽이도록 강요하고, 그의 생진강을 빼앗고, 호랑이를 때리고, 무대랑은 사오빙 세 그릇을 팔았다. 하지만 경양강의 디지털 성어는 일거양득이고 똑같을 것이다. 하루 천리, 백일, 그는 한마음 한뜻이다. 처음 6 팔, 3 심, 3 자, 4 자, 4 방향, 4 방향, 4 색, 6 신, 7 방향, 8 방향, 7 방향, 8 방향, 7 방향, 8 방향, 8 방향, 8 방향, 8 방향, 8 방향 전산만무실하다. 일생의 우정을 묘사하는 성어는 마음이 연결되어 있고, 마음이 연결되어 있고, 형제자매가 뜻을 같이 하고, 환난과 함께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5.' 4' 자에 관한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8 만 4 천 명은 불교의 숫자로 많은 것을 대표하는 다음 많은 것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팔에는 네 개의 팔꿈치가 있는데, 용모가 비범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초사의 사위일체 은유 사면초가는 고립과 비판의 곤경에 빠졌다.

초사는 은유에 둘러싸여 고립과 비판의 곤경에 빠졌다.

초가는 사방에서 적을 받아 고립되고 위급한 곤경에 빠졌다.

전쟁이 사방팔방에서 타올랐다. 변방이 불안하여 도처에서 적의 침입을 묘사하다.

사벽 제자: 오직, 오직. 집에는 벽이 네 개밖에 없다. 형용이 매우 가난해서 아무것도 없다.

이웃: 이웃. 아주 가까운 사람을 가리키다. "이웃" 이 있습니다.

큐슈 사해에는 아직 글자가 가득하다. 그것은 중국 전체를 가리킨다.

구주 사해 구주: 중국을 가리킨다. 사해: 고대인들은 중국 큐슈를 끝없는 바다로 여겼는데, 중국 이외의 곳을 가리킨다. 중국과 그 주변 지역을 가리킨다.

사방에 늑대연기: 고대 변방경보가 울렸을 때 늑대똥이 솟아오르는 연기를 태웠다. 곳곳에 사이렌 불꽃놀이가 있어 변방이 평온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육통사군은 춘추시대의 4 개 방향과 4 개 계절을 가리킨다.

육통사달은 여전히 사통팔달이다. 교통이 매우 편리하다고 묘사하다. 각 당사자에게도 방식을 설명했다.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천하. 명성이 전 세계에 퍼졌다. 명성이 매우 크다고 묘사하다.

모든 것을 망라하다: 비유는 모든 것을 망라한다. 국가의 통일을 일컫다.

삼병 사통은 많은 통증을 가리킨다.

3 ~ 4 짧은 ① 특히 사람의 죽음. "세 가지 길이와 두 가지 짧은 것" 으로 말이죠. ② 유언비어에 대하여 악담을 퍼붓다.

여성을 봉건 윤리의 사덕 속박에서 해방시킨 도덕 기준 중 하나.

3 ~ 4 회전은 변화무쌍하거나 여러 번 반복한다.

3 회전 4 회전: 회전. 제멋대로 하다.

반복은 변덕을 반복한다.

넷째 젊은이 (1) 노소가 모두 적합하다. ② 방언. 자신이 청조에 참가한 적이 있다고 말하는 사람. 주드는 젊은이와 노인 또는 형제 남자라고 말했다.

세 이웃은 일반적으로 이웃을 가리킨다.

삼우 사우는 각종 친구를 가리킨다.

삼처사 첩이 많다.

삼친 사친은 일반적으로 친척을 가리킨다. 삼친 육친으로.

삼청사백의 손가락이 무고하다.

3 가지 항소와 4 가지 항소는 중복 항소를 의미합니다.

셋, 셋, 넷, 넷, 셋, 둘, 셋. 소수의 사람을 묘사하다.

방안에 아무것도 없다. 가난을 비유하다.

사백사병은 사지의 4 시 통증을 가리킨다. 각종 질병을 가리킨다.

4 대를 투하하여 외진 지역을 유배하는 것을 비유하다.

곳곳에 위험이 있고 곳곳에 숨겨진 위험이 있다.

문방사보는 펜, 잉크, 종이, 벼루를 가리킨다.

서재의 사각은 펜, 연, 종이, 잉크를 가리킨다. 고대인들은 펜을 관성 후모 () 라고 불렀고, 벼루는 묵후종 (), 종이는 하백 (), 잉크는 송자후광 () 이라고 불렀다.

서재 사군자는 펜, 잉크, 종이, 벼루를 가리킨다. 문방 사보' 와 같다.

문방사속은 펜, 잉크, 종이, 벼루를 가리킨다. 문방 사보' 와 같다.

배우는 사예는 금, 체스, 책, 그림을 가리킨다.

오호사해는 전국 각지를 가리키며, 때로는 세계 각지를 가리킨다. 지금은 광범위한 단결의 은유이기도 하다.

504 산발적이고 산만한 것을 묘사하다.

5 대륙 사해는 세계 각지를 가리킨다.

눈을 크게 뜨는 사람은 오만함을 묘사하여 아무것도 볼 수 없다.

명성을 떨치다: 명성을 전파하다. 사해: 고대인들은 중국이 사면이 바다로 둘러싸여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사해' 로 전국 각지를 지칭했다. 세계 각지를 가리키기도 합니다. 명성이 사방으로 퍼지다.

겸손은 사람들에게 많은 이득을 가져다 줄 수 있다.

사방팔방을 겨냥하다: 전 세계. 원대한 포부와 이상을 가지고 있다.

사해의 뜻은 여전히 사방에 있다.

6. 4 자 성어 백과사전은 다채롭고, 기쁨이 넘치고, 황홀하고, 노래하고 춤을 추며, 등불이 환하고, 봄꽃이 피고, 봄빛이 밝고, 봄빛이 완연하고, 봄기운이 완연하고, 봄이 대지에 돌아오고, 의기양양하고, 정위가 바다를 메우고, 어리석은 사람이 산을 옮기고, 백절불굴하며,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며, 피가 있다 뿌리가 깊고, 자유롭고, 근심이 없고, 눈앞의 근심이 있을 것이다. 미리 대비하고, 준비무환을 준비하고, 자기 말을 하고, 위험에 직면해도 두려워하지 않고, 수완이 있고, 즉시 결단하고, 당황하지 않고, 침착하고 냉정하며, 김풍이 얼굴을 스치고, 기러기 소리 여음, 가을이 높고, 맑고 맑다 어리석은 새가 먼저 날고, 사람은 백이 있고, 일어나 곧장 쫓고, 불요불굴하고, 강직하고, 위풍불굴하고, 당당하고, 꽃이 비단처럼 피어나고, 등불이 환하고, 관중이 꽉 차고, 끝이 없고, 인사불성이 되고, 눈 속에 숯을 보내고, 열심히 읽고, 노숙자가 된다 * * * 모든 것이 다 갖추어져 있고, 득의양양하며, 오랜 세월에 걸쳐 새로워지고, 잔인하고, 반신반의하며, 크게 흔들며, 시장을 가로지르고, 동쪽을 바라보고, 산을 넘고, 먹고, 먹고, 물을 보내고, 산을 맞이하고, 눈을 즐겁게 하고, 생기발랄하고, 냉혹하고, 아침부터 저녁까지 끝없이 욕심을 부리고 있다 집중, 어쩔 수 없다, 진지함, 천호, 학생, 눈 찾기, 봄바람과 비, 말 잘 듣고, 어지러움, 밀함 아름다운 정원, 시끌벅적하고, 산봉우리가 겹겹이 쌓여 쉽고 즐겁고, 고당이 넓고, 옥경루가 넓고, 엇갈려 있고, 구불한 길이 그윽하고, 천암경수, 광채가 눈부시고, 아름다우며, 뿌리가 긴 잎이 뿌리를 내리고, 경쟁하고, 개방하고, 제멋대로 행동하고, 바람을 일으키고, 고보 자칭, 분발, 날개 풍만, 복수, 세계적으로 유명한, 인파, 유명, 중외, 홍백상간, 거리 골목, 인파, 빨리, 바쁜, 화등 초상, 화려하고, 멋지고, 공격적이고, 위압적이고, 무리하다. 점점 가라앉고, 오래 지속되고, 몰려오고, 아무것도 없고, 고된 분투, 억수 같은 비, 군생활, 백전, 스크래치치료 독, 미담, 약법 3 장, 추무범, 전략계획, 좋은 결정, 하루 한 편, 일 년에 한 번 순식간에 변하고, 천리 밖, 사발 생풍, 당나귀 득수, 느릿느릿, 기상만, 풍운이 변하고, 군봉이 특이하고,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고, 개는 문득 깨닫고, 이득이 되지 않고, 승세를 타고, 근거가 있고, 선시작과 끝이 좋고, 말이 없고, 아무 것도 없다 후세에 핍박하고, 손은 영원히 휘두르고, 펜은 꽃으로 가득 차고, 종이는 힘이 넘치고, 섬세하고 절묘하며, 불은 절묘하고, 생동감 있고, 생동감 있고, 꿈에는 꽃이 비단처럼 피어나고, 천성은 혼연천성, 주두백편, 귀신은 울며 놀라고, 기쁨에 넘치며, 담소를 나누고, 대막배, 천둥이 세차게 불고, 바람에도 불구하고 높이 휘날리며, 사람을 바라보게 하고, 두려움을 불러일으키고, 소곤소곤 속삭이고, 연기물결이 아득하고, 푸른 하늘이 씻겨지고, 여행객이 짜고, 돛이 순조롭고, 바람이 잔잔하고, 갈매기수가 서로 의지하고, 낮은 파도가 싹을 치고, 정인이 신발을 사며, 바쁘고, 입이 매달리고, 논쟁한다. 오솔길, 사유가 민첩하고, 민첩하고, 영리하고, 반짝반짝 빛나고, 한 번 울면 놀라울 정도로, 복숭아와 이쟁연, 뒤이어 사람, 10 년 나무, 백년 나무인, 먼 친척, 웃음꽃이 피고, 기세가 웅장하고, 유난히 우뚝 솟아 있고, 한눈에 들어온다. 조각양화동, 장생불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