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초등학교 국어 동작은 작문 미과를 묘사한다

초등학교 국어 동작은 작문 미과를 묘사한다

1. 동작 설명 (조각) 작문 [동작 설명 (조각) 작문] 동작 설명 (조각) 헤이! 우리의 추한 통조림 차례가 되었다. 소리 없는 액션 게임을 해보죠. 사자성어를 추측하고 동작 설명 (단편) 을 쓰죠. 추찬과 내가 무대에 오르면 모두 설렌다, 알았지? 나는 추찬과 싸우기 시작했다. 나는 너에게 그렇게 무거운 주먹을 한 대 주어서 네가 전력을 다하고 있다. 우리는 각자 한 걸음 뒤로 물러서서 허리를 굽혀 절을 하고 떠났다. 추찬이 걸어 돌아왔다. 마구잡이로 찰칵 하는 소리만 듣고, 추찬이 땅에 쓰러졌다! 하! 하! 하! 나는 큰소리로 웃었고, 공연은 성공했다! 첫째, Xie Wei 는 "펀치와 킥. 틀리든 틀리든 우리는 큰 소리로 외쳤다. 그런 다음 Peng Qian 은 웃으며 말했다: "좋은 식사. 틀렸는지 아니면 틀렸는지. 비록 그가 대답을 잘못했지만, 그는 여전히 미소로 앉았다. 우리가 거의 포기하려고 할 때, 초등학교 4 학년 손주들이 손을 들어 말했다. 우리는 너무 기뻐서 마침내 누군가가 정확한 답을 얻었다. 이것은 정말 재미있는 교훈이다. 우리 놀면서 배우자. 동작 설명 (조각) 초등학생 작문 250 자 (/).

2. 4 학년 국어 마이크로강의원고 제 2 권 에센셜 오일은' 영원한 감옥' 을 읽는다

국어서에는 글이 많지만,' 영원한 감옥' 이라는 문장 때문에 나는 깊은 감명을 받았다!

문장 속 아버지는 일반인으로 큰길에서 탕후루를 팔았지만 그는 진지하고 착실했다. 당박 만드는 재료는 상등해야지, 만드는 과정에 기름을 넣고 식초를 넣지 마라. 아버지의 진지함은 마침내 보답을 받았고, 그는 천진에 가서 당박을 만들었지만, 아버지는 그곳에서 가짜를 섞어서 직장을 그만두셨다. 아버지의 진실한 도덕성을 느끼게 했다.

아버지가 공정거래에서 바른 길을 걷자 고객은 고개를 끄덕이며 나중에 다시 오겠다고 했다. 이것은 보물이다. 장사를 하는 것은 정말 영구적인 감옥이다. 좋은 제품을 가리키면 고객의 신뢰를 받고, 많은 귀환객을 얻고, 사업도 점점 번창할 것이다. 하지만 오늘날 사회에는 할 수 없는 사람들이 많다.

어제, 우리 엄마와 나는 시장에 음식을 사러 갔다. 게가 침을 흘리는 것을 보고 우리 엄마를 잡아당겨 좀 사러 갔다. 노점상들은 이 게들이 크림으로 가득 차서 맛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내가 그것을 집으로 가져갔을 때, 나는 게 한 마리가 분명히 물 한 무더기인 것을 보았다. 아아, 나는 속았다. 아니요, 오늘 채소 시장에 가서 음식을 샀어요. 행상인은 이 요리가 방금 채소밭에서 꺼낸 것이라고 말했는데, 그런대로 싱싱한 편이지만, 나는 집에 가서 맛을 보니 이미 늙어서 찌꺼기를 씹을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나는 이 노점상들이 돈을 많이 버는 것 같지만, 이런 가게는 영원히 존재하지 않을 것이며, 그들의 가면은 언젠가는 밝혀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런 일들은 우리 초등학생들이 문제를 진지하게 다루어야 한다는 것을 깨닫게 해 주었다. 단지 하나의 임무로 여기고 놀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숙제를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영원한 감옥" 을 읽는 느낌

최근에' 영원한 감옥' 이라는 제목의 본문을 배웠다. 본문은 아버지는 유명한 당박 제작 전문가로서 천진에서 장사가 잘 된다고 말했다. 그는 신선한 붉은 과일, 해당화, 마, 붉은 등 최고의 재료로 빙탕박을 만들었기 때문이다.

팥, 다진 대나무 꼬치, 얼음설탕으로 만든 설탕조롱박은 사람들이 맛있게 먹게 한다. 우리 아버지는 결코 나쁜 일을 한 적이 없다. 그는 성실해서 남을 속여 돈을 벌지 못한다. 아버지는 항상 나에게 남자가 되고 영원한 감옥이 되라고 가르쳐 주셨다. 팥, 다진 대나무 꼬치, 얼음설탕으로 만든 설탕조롱박은 사람들이 맛있게 먹게 한다. 우리 아버지는 결코 나쁜 일을 한 적이 없다. 그는 성실해서 남을 속여 돈을 벌지 못한다. 아버지는 항상 나에게 남자가 되고 영원한 감옥이 되라고 가르쳐 주셨다.

다 보고 나니 많은 도움이 되었다. 나는 우리 아버지가 매우 진지하고, 매우 세심하고, 성실하며, 진정한 상인이라고 생각한다. 사장은 아버지에게 호리병박과 설탕을 적게 넣으라고 했는데, 그는 듣지 않았다. 왜냐하면 그는 바이어와 탕박을 먹는 사람을 생각했기 때문이다. 그들은 줄곧 아버지를 믿고 돈을 내고 샀지만, 불량한 빙탕박을 팔았다. 그는 이렇게 할 수 없다. 사장이 아버지에게 조력자를 주었는데, 아버지는 그가 동작이 너무 느려서 딸의 역할을 할 수 없다고 느꼈다. 아버지의 입에 있는 영원한 감옥은 제품의 영원한 감옥, 상업의 영원한 감옥, 인품의 영원한 감옥이다. 품격을 영원히 유지하고, 성실하고 신용을 지키며, 당박제품의 질이 좋고, 과학기술 함량이 높다. "공정거래야말로 바른 길이고, 고객은 고개를 끄덕이고, 나중에 다시 오겠습니다. 이것은 보물이고, 사업은 정말 영구적인 감옥이다. " 이 말은 저자에게 평생 이득이 될 뿐만 아니라, 나에게도 큰 도움이 된다!

3. 2 학년 국어미과' 그림 쓰는 법' 토끼가 길을 걷고 있는데 다람쥐가 바쁘게 그녀에게 다가왔다.

토끼가 물었다. "너 이렇게 조급해? 클릭합니다 다람쥐가 말했다. "방금, 나는 새 한 마리가 길에 누워 있는 것을 보았다. 다친 것 같아요. 우리 가서 보자! " 토끼가 듣자마자 바로 말했다. "좋아, 좋아, 우리 빨리 가자." 얼마 지나지 않아 그들은 새가 누워 있는 곳에 도착했다. 검사 결과, 그녀는 자신의 발이 부러진 것을 발견하고 땅바닥에 누워 고통스럽게 비명을 지르며 옆에 깃털 몇 개가 흩어져 있었다.

다람쥐와 흰토끼가 합심하여 단숨에 작은 새를 숲 병원으로 업었다. 사슴 간호사가 즉시 작은 새를 수술실로 보냈고, 원숭이 의사는 재빨리 작은 새를 수술했다. 수술은 매우 성공적이었다.

새가 병상에 누워 "감사합니다. 내 몸이 좋아지면 숲에 가서 놀자. " 그 이후로 그들 셋은 가장 친한 친구가 되었다.

4. 국어 작문에서 400 자의 동작 묘사 단락은 언어가 아름다울 것을 요구한다. 동작 묘사에 관해서는 동사가 반드시 정확해야 한다.

예를 들어,' 보다' 라는 동작을 나타내는 단어는' 힐끗',' 노려보다',' 힐끗',' 배우다' 가 있기 때문에 인물을 쓰는 동작이 항상' 한 번 보았다' 는 것은 아니다. 우리는 당시의 상황에 근거하여 "나는 마음대로 그를 한 번 보았다" 혹은 "나는 그를 죽도록 쳐다본다" 라고 쓸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동사의 정확한 운용을 통해 인물의 동작을 정확하고 구체적이며 생동감 있게 쓸 수 있다.

학생들은 동사를 정확하게 사용하여 할 수 있다. 그러나 일부 동창회에는 의문이 있다: 선생님, 제가 동사를 썼는데 왜 구체적으로 쓰지 않습니까? 예를 들어, "그녀는 손을 들었다" 라고 썼는데, 왜 우리 선생님은 내가 쓴 것이 구체적이지 않다고 말씀하셨습니까? 사실, 이 학생은 이미 정확하게 동사' 들기' 를 사용했으며, 인물의 동작을 묘사할 수 있다. 묘사를 좀 더 구체적으로 하기 위해서, 인물을 더욱 생동감 있게 하기 위해서, 선생님은 너에게 약간의 작은 기교를 소개할 것이다.

묘수 1: 동사+수식어의 방법은 간단하다. 바로 우리가 인물의 동작을 묘사할 때 먼저 동사를 정확하게 사용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것이 기본이다. 그런 다음 이 동사 앞이나 뒤에 방향, 정도, 심각도, 속도, 수량을 나타내는 단어를 추가합니다.

방향+동사-그는 손을 들었다; 나는 오른쪽으로 기울었다. 경중+동사-선생님은 학생의 머리를 살살 만졌다. 그의 발이 벽에 부딪쳤다.

속도+동사-요리사의 손에 든 식칼이 빠르게 춤을 추고 있다. 그는 즉시 뛰어올랐다. 학위+동사-아버지는 샤오밍에게 뺨을 세게 때렸다.

동사+수량-그는 앞으로 몇 걸음 뛰었다. 이 단어들은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조합하여 사용할 수 있다.

한번 해 봅시다. 이렇게 쓰는 것이 구체적입니까? 묘수 2- 동작 분열법. 사실 아무리 복잡하고 일관된 동작도 단번에 완성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관찰하고 묘사할 때, 우리가 동작을 몇 단계로 분해하고, 차근차근 자세히 관찰하고, 차근차근 적당한 동사를 선택하여 묘사한다면, 인물의 동작을 구체적으로 쓰는 것은 어렵지 않을 것이다.

동작 분할법, 간단히 말하면 하나의 큰 동작을 몇 개의 일관된 작은 동작으로 나누어 슬로우 동작으로 하나하나 묘사하는 것이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전통적인 무술 동작이나 TV 슬로우 동작에서는 한 동작을 여러 부분으로 분해하거나 큰 동작을 몇 개의 작은 동작으로 세분화한 다음 각 부분, 각 작은 동작을 일정한 수준에 따라 상세하게 전시하거나 묘사함으로써 전체 동작이 생동감 있게 표현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런 동작 분할법을 이용하면' 노크' 라는 간단한 동작을 다음과 같은 작은 동작으로 분해할 수 있다. ① 문을 열어라. ② 중지; ③ 손을 들어라 (오른쪽). ④ 손가락을 구부린다. ⑤ 문을 두드린다. 이러한 연속적인 동작을 정확하게 묘사하고 유창한 문장을 형성하면' 노크하는' 과정을 상세히 쓸 수 있다.

이런 식으로, 우리는' 노크' 라는 큰 동작으로 글을 쓸 수 있다. 그는 단정하게 차려입고 어머니의 문 앞에 와서 가볍게 밀었다. 문이 닫혀 있는데 안에 빛이 있는 것 같아요. 망설이다가 그는 오른손을 들어 생각해 보고 검지를 천천히 구부리고 문을 몇 번 두드렸다. 안에는 응답이 없었고, 그는 세 번 두드렸는데, 아무런 기척도 없었다.

그는 용기를 내어 가볍게 문을 두드렸고, 아무도 문을 열지 않아, 그는 갑자기 거기에 멍하니 있었다. 학생 여러분, 이런 동작으로 분할하는 방법으로, 우리는 단번에 동작을 상세히 쓸 수 있습니까? 학우들도 자신의 작문에서 이런 방법을 사용하여 문장 좀 더 구체적으로 만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오늘 선생님은 단지 우리에게 두 가지 방법을 알려 주셨다. 이 두 가지 방법은 학생들이 쉽게 동작을 써서 동작을 더욱 구체적으로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묘수 3:' 정확' 이라는 단어는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하나는 인물의 성격 특징을 반영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구체적인 상황을 결합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서는 캐릭터의 동작을 쓸 때 그' 공통어' 를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

공통어란 무엇입니까? 바로 그 만능만능만능의 말이다. 예를 들어, 다음 문장: 나는 문으로 걸어 갔다.

나는 나의 어머니에게 다가갔다. 나는 걸어갔다.

"걷기" 는 "보기", "가져오기", "먹기" 등이 있는 통용어이다. 이 글자들은 사용하기에 별 문제가 없는 것 같아서 인물의 동작을 쓰는 데 쓸 수 있다.

하지만 알다시피, 때로는 이러한 일반적인 단어들이 정확하지 않기 때문에 절대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세상에는 똑같은 두 사람이 없다. 인물의 성별, 성격, 나이, 신분이 다르면 행동의 특징이 반드시 다를 것이다.

따라서 인물의 동작을 묘사할 때는 인물의 성별, 성격, 나이, 신분을 충분히 결합하여 인물의 특징을 표현해야 한다. 예를 들어, 한 가정 형편이 넉넉한 아이가 손에 1 원을 들고 있다.

불쌍한 아이는 손에 1 달러를 들고 있습니다. 또 다른 예로, 수줍은 사람은 웃을 때 입을 오므리고 입가를 살짝 들어 올리는 반면, 명랑한 사람은 웃을 때 입을 크게 벌리고 이를 드러낸다.

둘째, 사람의 동작은 상황과 환경에 따라 다르며, 단어의 정확성에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예를 들어, 식사 후에 산책을 하는 것은 학교에 지각하는 것과 같은 것입니까? 확실히 다르다.

평소 물을 마실 때 "컵을 들어 입가에 대고 목을 비뚤게 한 모금 마셔요" 라고 할 수 있다 목마르거나 시간이 촉박할 때 물을 어떻게 마셔요? 반드시' 컵을 잡고 입가에 대고 목을 뒤로 젖히고 한 잔 마셔라' 여야 한다. 너도 알다시피, 역시 물을 마시는 사람이다. 네가 선택한 동사는 분명히 상황마다, 동작마다 다르기 때문이다.

학생들에게 인물의 동작을 묘사할 때' 준자' 라는 글자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것을 일깨워준다. 인물의 동작의 특징을 잡고 구체적인 상황에서 인물의 동작 특징을 파악해야 한다. 그래야 인물의 동작을 정확하게 쓰고, 인물을 잘 쓸 수 있다.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5. 초등학교 5 학년 작문은 미과입니다. 내 이름은 소백나무이고, 소백나무는 나다. 나는 울창한 베를린에서 자랐고, 미풍이 불고, 나는 형과 언니들과 함께 춤을 추며 하루 종일 자유롭고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다.

어느 날 우리는

우리 주인은 우리를 화원에서 파내어 우리를 마을로 데리고 갔다. 얼마 지나지 않아, 나와 어린 형은 군복을 입은 동지에게 팔렸고, 그는 우리를 함께 한 학교로 데리고 갔다. 그는 강단 양쪽에 침대 두 장을 주었다.

부드러운 침대에서 우리는 이런 환경에서 살기 시작했다. 이 새 가족은 정말 활기차다. 나는 많은 아이들이 하루 종일 깡충깡충 뛰면서 노래를 부르는 것을 보았다. 매일 학교가 끝난 후 수백 명의 웃는 아이들이 얼굴을 맞대고 있다.

날 봐, 마치 나에게 묻는 것 같아, 가끔 그들은 우리 둘에게 물을 따라 마시곤 해. 이 때, 나 도 내 일 을 시작 했 다.

또한 많은 새로운 가지와 잎이 돋아났다.

어느 날 불행한 일이 갑자기 일어났다. 몇몇 동창들이 내 곁을 지나갔다. 그는 나의 새 가지를 부러뜨리고 나의 잎을 뜯었다! 결국 나는 점점 누렇게 변했다. 내 동생 좀 봐, 아직 녹색이야, 아직 성장하고 있어. 나는 매우 화가 났다.

아니

얼마 전, 몇몇 존경할 만한 선생님들이 나의 병을 보고 나를 찾아와 진단을 받았다. 이때 나는 정말 이 나쁜 아이들을 비난하고 싶어서 몸을 몇 번 떨었다. 선생님들은 내 마음을 아는 것 같다. 방과 후, 선생님은

그리고 저는 학생들에게 말했습니다. "얘들아, 우리는 그것의 미래 용도를 알아야 한다. 그것은 조국을 건설하는 주요 재료이다. 우리는 그것을 보호하고 키워야지, 파괴해서는 안 된다 ......................................................................................................................................................................................................................................................

그 이후로 아무도 내 가지와 잎을 부러뜨리지 않고, 나에게 물을 주고, 비료를 주고, 나의 병도 점점 좋아졌고, 지금은 이미 좋아졌다.

이 폭풍 속에서 거의 죽을 뻔했기 때문에, 나는 나의 많은 형제 자매들과 나의 친척과 친구들을 떠올렸는데, 그들 중 일부는 이미 몇 명의 아이들에게 상처를 입었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나는 지금 꽃나무 공동체를 대표하여 나의 의견을 이 아이들에게 주고, 꽃나무 공동체를 대표하여 대부분의 학우들이 우리에게 재배하고 물을 준 것에 대해 감사하고 있습니다! ! !

6. 나는 즉시 손을 뻗어 나비 한 마리의 날개 뼈를 부러뜨리고 풍륜을 땅에 던져 평평하게 밟았다. 나이와 힘으로 말하자면, 그는 나보다 못하다. 물론, 나는 완전한 승리를 거뒀고, 그래서 나는 자랑스럽게 밖으로 나가 그를 절망적으로 오두막에 서 있게 했다. -루쉰

그는 이미 거실에 있어서 그의 옷이 모두 구겨졌다. 나는 갑자기 그에게 소리쳤다. 너는 왜 옷을 벗고 자지 않니? ! 나는 고함을 지르자 왜 자기 전에 그를 벗는 것을 잊었는지 어리석게 깨달았다. 나는 부끄러워서 몸을 돌려 그에게 빗을 들고 머리를 빗었다. 그는 순순히 앉아서, 내가 그의 짧은 검은 머리를 정리하는 것을 도와달라고 했다. 나는 수건을 물에 담가 둔하게 얼굴을 닦고 그의 새 수염을 깎았다. --

그는 두 손으로 올라갔고, 두 발은 다시 움츠러들었다. 그의 뚱뚱한 몸은 약간 왼쪽으로 기울어져 열심히 일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때 나는 그의 뒷모습을 보고 눈물이 금방 흘러내렸다. 나는 재빨리 눈물을 닦았다. 나는 그가 볼까 봐, 다른 사람이 볼까 봐 두렵다. 내가 다시 밖을 보았을 때, 그는 이미 그 선홍색 오렌지를 안고 돌아왔다. 철도를 건널 때, 그는 먼저 귤을 땅에 뿌리고, 스스로 천천히 기어 내려온 다음 주워 가버렸다. 내가 여기에 도착했을 때, 나는 급히 그를 도우러 갔다. 나와 그는 차 앞으로 걸어가서 귤을 내 가죽 외투 위에 놓았다. 그래서 나는 옷의 더러움에 뛰어들어 홀가분하게 느껴졌다. --

광장에는 연을 날리고, 서 있고, 앉아, 달리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 나는 그들 모두가 입을 벌리고 고개를 들고, 한 손에는 스풀을 들고, 한 손에는 긴 실을 들고, 눈은 자신이 놓아둔 연을 꼭 쳐다보고 있는 것을 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