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문어문 연역편

문어문 연역편

1. 입을 꼭 다물고 있는 단어의 입김은 철틀, 견인자, 느슨함, 문장, 범람, 신중함, 화려함 등 이미 공인되었다. ""

롤링/침수/드래그' 이 세 종목은 상대의 중심을 만날 필요가 없고, 겨루는 것은 쌍방의 속도가 승부를 결정한다는 것이다.

"경기 속도는 중심반과 연결되어 있다"

"세 입/노코" 라는 두 종목은 상대의 미드필더를 만나 경기 속도에 따라 승부가 결정된다.

(조건 센터 클래스)

끌기, 느슨함, 문장, 홍수는 이미 거의 탈락하지 않았다. ""

문장 "이 프로젝트는 양측이 먼저 조건을 잘 하고 다시 시작해야 하고, 후자가 선행자를 중심으로 하고, 선행자는 상대의 약점을 풍자하고, 상대를 모욕하는 등등이 필요하다" 고 말했다. 문장 역시 풍자 문장/이야기 문장/어휘 문장/문어문 등으로 나뉜다.

나중에 이 다섯 가지 공제는 보편적으로 사용되었다. "덤프 프로젝트" 와 같은 것들이죠. 버클에는 다섯 가지가 있습니다: 호브 버클, 홍수 버클, 공식 버클, 화려한 버클, 채터 링.

대화는 하나의 프로젝트가 아니라, 항목은 규칙에 의해 형성된다. 규칙이 없으면 프로젝트가 아니다. 대화는 소프트웨어를 막는 한 가지 방법일 뿐이다.

2. 5 항 중 호브 편 범람을 공제한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허브는 10 자 이내여야 합니다.

문장 들은 일기를 쓰는 것 같다. -응?

다른 사람을 공격하는 글을 쓰는 것이다. 그럼 누가 수백 개의 단어나 몇 개를 칠 수 있습니까? 나는 들어본 적이 있다.

단추가 느슨해졌다. /링크? Url = xkurjygxdjpof 5 dzt 7 of hsdf-atdsixyot 4 pq2 cziwjj6 USA1bg5 smshbwks1HLC 0-6 jgo2q 가보세요.

채팅은 20 자입니다. 만약 공식적이라면, 그것은 앞뒤가 맞지 않고, 좋은 글자는 철자가 맞지 않는다. 이것은 다음을 의미합니다.

3. 문어문 몇 편, 1 의 설명을 구하다. 낙양은 천하 한가운데 융경의 인후이고, 조위 컬렉션은 각 측이 다투는 곳을 포괄한다.

천하에는 항상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 일이 있으니, 일이 있으면 반드시 먼저 낙양을 공략해야 한다. (리 "낙양명원 후기") 역문: 낙양은 중국 중부에 위치해 있으며, 요산, 연못의 위험이 있어 진천, 용산의 교차로를 차지하며 조, 웨이 국경의 장벽 역할을 하며 사방이 다투는 곳이라고 할 수 있다.

중국에서 전쟁이 일어나지 않으면 만일 전쟁이 발생하면 낙양은 먼저 전쟁의 재난을 당할 것이다. 2, 제나라 법사 왕 좋은 샷, 사람들은 강한 (강한 활) 을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실제로 단지 3 개의 석두 (강도 일반 활)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좌우, 좌우 모두 시험을 치르고, 중관 ("구부리기") 은 모두 "구석 (강궁, 강궁) 보다 낮지 않다" 고 말했다. 왕이 아니어도 쓸 수 있어! " 왕현이 말했다.

그러나, 왕선은 석두 세 조각을 사용했지만, 일생으로 석두 9 개를 생각했다. 삼석은 진실이고, 구석은 이름이다.

왕현은 그의 이름을 말했지만 잊어버렸다. (윤아야코) 번역: 제선왕은 양궁을 좋아하고, 사람들이 그가 강력한 활을 사용할 수 있다고 자랑하는 것을 좋아한다. 사실 그가 쓰는 활은 300 여 킬로그램의 힘으로 열 수 있다.

그는 활을 대신들에게 보여 주었고, 모든 대신들은 활로 시험해 보았다. 그들은 절반밖에 당기지 않고 이렇게 말했습니다. "적어도 천 킬로그램의 힘으로 잡아당겨야 합니다. 그것은 왕이 아니다. 누가 떼어낼 수 있을까? " 왕현이는 매우 기뻤다. 그러나 왕회전은 300 여 킬로그램의 활만 사용했지만 평생 1000 여 킬로그램의 활을 펼쳤다고 생각했다.

300 여 근은 사실이고 1000 여근은 유명하다. 왕현은 이름을 좋아하지만 진실을 잃었다. 3. 치위왕은 즉묵 의사를 불러 말했다. "아들이 즉묵에 살고 있으니 망가진다.

그러나 나는 사람들에게 묵시를 보여 주고, 밭이 열리고, 백성이 주고, 관무사하고, 동쪽이 더 좋다. 내가 도움을 청하는 게 아니야! \ "천 봉.

그는 의사를 불러서 말했다. "제 아들을 붙잡겠습니다. 제 명성이 돌아올 겁니다." 나는 밭이 개간되지 않고 국민이 가난하다고 느끼게 한다.

자오 는 국가를 공격 하기 전에, 아들은 저장하지 않습니다; 누가 눈보라를 가져갔는지 나는 모른다. 나에게 두꺼운 동전은 나의 명성에 매우 중요하다! "그날 나는 의사와 명성을 맛본 사람들을 삶았다.

그래서 신하들은 어깨를 으쓱하고, 속임수를 쓰지 않고, 최선을 다했다. 일제의 통치가 천하보다 강하다.

("아들 동치제인" 에서 선택) 묵시 의사를 불러 그에게 말했다. "당신이 즉묵에 가서 벼슬을 한 이후로 매일 당신을 비난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그러나 내가 사람을 보내어 묵시 시찰을 하였으나, 밭이 열리고 백성들이 부유하며, 정부는 무사하고, 동방은 태평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이해한다) 이것은 네가 내 좌우 양쪽의 사람들의 도움을 아부하지 않기 때문이다. \ "그래서 그는 묵시 박사 만 급여 를 주었다.

치위왕은 또 아박사를 불러 그에게 말했다. "네가 아역을 지켜준 이후로 매일 너를 찬양하는 좋은 말이 있다. 나는 사람을 보내 아성을 시찰했는데, 들판이 황폐하고 인민이 가난하고 배고프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전에 조군이 공격했는데, 너희들은 구하지 않았다. 너는 곽위가 눈보라를 가져갔다는 것을 모른다. 네가 너에게 좋은 말을 하기 위해 많은 돈을 써서 나의 좌우 대신을 샀기 때문이다. "그날, 치위왕은 의사와 그의 미언을 위해 그를 삶으라고 명령했다.

그래서 신하들은 겁에 질려 이 사기를 숨기지 못하고 진실을 말해야 했다. 그래서 제나라 통치는 세계 강국이 되었다.

4, 푸 청소년 학습, 읽기 물건은 손으로 베껴 쓴 것이 틀림없고, 지폐는 모두 읽었는데, 바로 태운 것이다. 다시 한 번, 만약 그렇다면, 6 ~ 7 개밖에 되지 않는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주목하세요. 오른손이 파이프를 들고 있는 곳에서 손바닥이 고치로 변했다.

겨울에는 손이 갈라져서 국을 여러 번 마신다. 나중에' 칠록' 이라고 불리는데. 시문이 민첩하여 사방팔방에서 원하는 사람들이 초안을 작성하지 않자 그는 즉시 유명해졌다.

장포는 어렸을 때 독서를 좋아했다. 그는 반드시 자신이 읽은 책을 베껴 쓰고, 한 번 보고, 불태워야 한다. 다시 한 번 베껴 쓰고, 이렇게 6 ~ 7 번 해서야 멈추었다. 오른손에 펜을 쥐고 있는 곳에는 손가락과 손바닥에 고치가 있다.

겨울에는 피부가 얼어서 하루에 몇 번 뜨거운 물을 우려낸다. 이후 독서라는 연구는' 7 개 기록' 이라고 불렸다. 장포는 시를 쓰고 문장 쓰기가 빠르다.

각 측이 모두 와서 요구하다. (장 푸) 초안을 작성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는 손님 앞에서 글을 써서 곧 다 썼다. 이 때문에 당시 (장 푸) 의 인지도가 높았습니다. 5. 김평 공작이 사쿠라에게 물었다. "저는 이미 70 살이에요. 공부할 수 있는 나이가 된 것 같아요."

선생님 쿠앙 (Shi Kuang) 은 "왜 촛불을 켜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공 핑도: "앤은 목사입니다, 그리고 6 월 플레이 평화? 클릭합니다 교사 쿠앙 (Shi Kuang) 은 말했다: "맹인 장교는 감히 당신과 놀 수 있습니까? 나는 들었다: 일출 태양처럼 적고 배우기를 좋아한다. 일중의 빛처럼 강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다. 늙고 배우기를 좋아하고, 분명히 촛불과 같다. 촛불의 빛은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공 핑은 말했다: "좋아! 클릭합니다 진평공이 사쿠라에게 물었다. "저는 70 살이에요. 공부가 너무 늦을 것 같아요."

선생님 쿠앙 (Shi Kuang) 은 "왜 촛불을 켜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진 핑 공 (Jin pinggong) 은 말했다: "chaochen 은 어떻게 왕을 애타게 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선생님 쿠앙 (Shi Kuang) 은 말했다: "나는 장님이다, 어떻게 감히 왕을 놀릴 수 있니? 어렸을 때 독서를 좋아한다고 하던데, 마치 떠오르는 태양 같다. 나는 풍화정모의 공부를 좋아하고 일본과 중국의 햇빛을 좋아한다. 늙어서 공부하는 것처럼 촛불을 켜는 것과 같다. 어느 것이 촛불의 빛보다 어둠 속을 걷는 것이 더 좋습니까? " 공 핑 (gong ping) 은 "잘 말했다! 클릭합니다 6. 증자의 아내의 도시에서, 그의 아들은 울었고, 그의 어머니는 말했다. "만약 한 여자가 돌아오면, 그녀는 그녀를 죽일 것이다."

그의 아내가 적당한 때에 이 도시에 왔을 때, 증자는 그를 체포하여 죽이려 했다. 그의 아내는 더 이상 "나는 아기와 놀고 있다. 클릭합니다 쩡 지 (Zeng zi) 는 "아기는 놀이와 아무 관련이 없다.

아기는 반드시 식견이 있어야 하고, 부모 학자를 대하고, 부모의 가르침을 들어야 한다. 이 아이 깡패, 깡패 를 가르치는 것입니다.

한 어머니는 아들을 속였지만 어머니를 믿지 않아 선생님이 되었다. \ "다음 요리 완료.

증자의 아내는 거리로 걸어갔고, 뒤에는 그의 아들을 따라다니며 울며 가려고 했다. 증자의 아내는 어쩔 수 없이 아들에게 "집에 가자. 거리에서 돌아와서 돼지를 죽여줄게. "

증자의 아내가 거리에서 돌아오자 증자는 돼지를 잡아 죽일 준비를 했다. 그의 아내는 그에게 "돼지를 죽이는 것은 단지 아이를 달래기 위해서일 뿐, 단지 농담일 뿐이다" 고 충고했다. 쩡 지 (Zeng zi) 는 "아이들은 그와 함께 놀 수 없다.

아이가 철이 없어서 모든 지식을 부모에게서 배워야 하고 부모가 가르쳐야 한다. 지금 네가 그를 속인다면, 너는 아이에게 남을 속이도록 가르치고 있는 것이다.

만약 어머니가 아이를 속인다면, 아이는 어머니를 믿지 않을 것이다. 아이를 신사가 되도록 교육하는 방법이 아니다. \ "완료, zengzi 는 아이들에게 먹을 돼지를 죽였다.

4. 문어문 사마광의 7 살 문장, 어른의 늠름함. 그는' 좌씨춘추' 에 대해 들은 바가 있고, 그것을 좋아하여 그의 집으로 물러나 그의 위대한 목적을 달성했다.

당연히 책을 놓을 수 없다. 배가 고픈지 목마른지 모르겠다. 한 무리의 아이들이 법정에서 놀고, 하나는 유골통을 기어오르고, 발은 물에 빠지고, 모두들 버렸다. 그냥 석두 유골 상자를 들고, (깨진) 그것을, 물이 폭발 하 고 아이가 살 것 이다.

1. 괄호 안의 단어를 해석합니다. (1) 모두 포기 () (2) 휴식 () 2. 다음 문장을 번역하다.

당연히 책을 놓을 수 없다. 배가 고픈지 목마른지 모르겠다. 3.' 항아리를 깨고 사람을 구하라' 는 이야기는 사마광의 기지와 영리함을 보여준다.

기지가 총명하다는 것은 어느 정도 혁신적인 사고이기도 하다. 동서고금, 혁신적 사고의 예는 무수히 많다.

예를 들어 설명해 주세요. -.

그런 다음 도시로 이사했을 때, 맹자는 jiaren street 으로 팔렸다고 웃었다. 그의 어머니는 "이건 내 사이트가 아니야. 클릭합니다

공설 옆으로 돌아왔다. 맹자는 cowpea 를 위해 추태를 부리고, 그 어머니는 말했다: "이것은 내 아들도 될 수 있다. 클릭합니다

평화롭게 지내다. (류시앙' 여중호걸전' 에서 선택) 1. 다음 단어를 해석하다.

A.Xi: 가인: 2. 이 구절은 역사적인 암시에서 나온 것입니다:. -.

그의 어머니가 말했다. "만약 그 여자가 돌아오면, 그녀는 그 여자를 죽일 것이다." 그의 아내가 시장에서 돌아왔을 때, 증자는 돼지 한 마리를 잡아서 그것을 도살하려고 했다.

그의 아내는 즉시 그를 제지하며 말했다. "나는 단지 내 아들과 농담을 하고 있을 뿐이다." 쩡 지 (Zeng zi) 는 "아기는 놀이와 아무 관련이 없다.

아기는 지혜롭지 못하고 부모 학자를 대한다. 부모님의 말씀을 듣다.

이 아이 깡패, 깡패 를 가르치는 것입니다. 한 어머니는 아들을 속였지만 어머니를 믿지 않아 선생님이 되었다. ""

그래서 증자는 아기를 위해 돼지를 삶았다. [주] ① 증자: 공자 제자; 2 여자:' 너' 를 전해라. 3 구: 돌아와; 넷: 돼지; T: 그게 다야.

1. 다음 그룹 중 가어의 의미가 같은 집단은 () A.① 증자의 아내의 도시 ② 부모의 가르침을 듣는다 B.① 그의 아들은 그것을 가지고 울었다. ① 오늘 아들이 C 를 괴롭혔다. ① 네가 그를 등에 업고 너를 위해 그를 죽였다 2. 추가된 단어를 해석하다. (1) 아내가 멈춰 () (2) 그리고 밥을 짓는다 () 3. 다음 문장을 현대 중국어로 번역하다.

아기는 반드시 지혜롭고, 부모와 학자를 대하고, 부모의 가르침을 들어야 한다. 이 이야기를 읽고, 당신은 그것을 죽 일 필요가 있다고 생각 합니까? 왜요 인생의 한 가지 예에 간단히 대답해 주세요.

-.수수방관하며 이 식물을 풀어줬기 때문에 이 토끼를 되찾고 싶다.

토끼는 회수될 수 없지만, 노래 한 곡으로 작은 열매를 맺는다. 1. 다음 문장에 추가된 단어의 의미를 설명합니다.

(1) 토끼가 식물을 건드렸다. () (2) 그는 식물 옆에 서 있었다. 왜냐하면 천둥을 넣었기 때문이다. () (3) 노래 () (4) 토끼를 되찾았다. () (2) 문장 속 의논문 문장을 찾아 번역했다 이 이야기의 성어는.

너는 이 문장 속에서 무엇을 얻었니? 어떤 각도에서 간단히 말해 보세요. 답: 네.

-.돈은 도를 위해 먹고, 배고픔을 위해 먹는다.

배고픈 사람이 초청하여 장사를 하다. 돈 아오 왼쪽 펭 음식, 오른쪽 음료, 말했다: "이봐! 어서 와서 먹어! " 눈을 들어 그것을 바라보며 말했다. "내가 얻은 음식만 먹어요. 그래서 저는 낯선 사람입니다!" "그래서 감사합니다.

죽어도 음식이 없다. 1. 몇 단어의 의미를 설명하십시오: ① 하이픈 넣기; ② 감사합니다. 2. 한 문장으로 본문 센터를 요약한다 (10 자 이하).

이 이야기가 당신에게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무엇입니까? 답: 네. -.

그래서 천룡은 듣고 창문에서 훔쳐보고 꼬리를 홀에 적용했다. 예 공 은 원 스톱 을 보고, 돌아 서서 도망, 그는 영혼을 잃은 것처럼, 무서워, 자신을 통제할 수 없었다.

그러므로 잎은 용을 정말 좋아하는 것이 아니라, 그가 좋아하는 것은 용이 용이 아닌 것과 같은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 버리고 돌아오다' 에서' 돌아오다' 는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2. 본문에 밑줄을 친 문장을 번역합니다. 이 이야기는 성어에 관한 것이다.

이 성어는 다음을 의미한다.

이웃은 촛불을 가지고 있지만 잡을 수 없다. 균형은 그 빛을 벽을 뚫고 반사광의 책으로 읽는 것이다. 도시 사람들은 모두 자신의 성이 무엇인지 알지 못하고, 집에는 돈도 있고, 책도 많고, 항상공제를 하고, 보수를 받지 않는다. 가게 주인은 놀라서 항에게 물었다. "가게 주인의 책을 다 읽었으면 좋겠다."

사회자는 한숨을 쉬며 책을 증정하여 대학이 되었다. 항능은 "시" 라고 말할 수 있고, 사람은 "시" 를 말할 필요가 없다.

"시" 라고 하면 사람들이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 "땡, 별명도 균형.

도시 사람들은 감히 가져가지 못하고, 듣는 사람은 모두 웃는다. 1 .. 다음 문장에 추가된 말은 정확하지 않다: (a) 이웃이 촛불을 가지고 있어서 잡을 수 없다: 그에게 주지 마라. 항상은 용병이고, 그의 임무는 노동자를 고용하는 것이다. C. 클레임 없음: D. 이족들은 옷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이족과 같다: 고향. 문장 중 잘 알려진 암시 중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3. 이 문장 kuangheng 에 대해 얼마나 많은 이야기를 설명 합니까? 다 보고 나니 어떤 느낌이 드나요? 。

5. 고문으로 문장 한 편을 쓰다. 심장의 주소는 무엇입니까? 너를 떠난 지 벌써 사흘이 넘었다. 마침내 너를 볼 수 없을 때, 마음이 슬프고, 감정이 억누르기 어렵고, 그리움이 가득하다.

너를 보고 나는 매우 놀랐다 (어디, 스스로 채워라). 눈이 반짝반짝 빛나고 머리카락이 어깨에 드리워져 매혹적이다.

너와 여러 날을 지내다가 여러 날을 알게 되었는데, 내 감정은 내가 낳은 것이 아니다. 나는 자신도 모르게 마음속으로 비명을 질렀다. 이것은 내 꿈의 기러기이다.

남편이 약수라면 바가지 하나면 충분하다. 사랑해, 하지만 널 사랑해.

이안거사는 한 번은 한밤중에 꿈을 꾸었는데, 눈에 눈물을 머금고 낮은 소리로 말했다. "나는 눈살을 찌푸렸을 뿐, 마음속으로는 다가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처음에, 나는 의심했다, 왜? 오늘 우리는 직접 경험을 통해서만 많은 고대인들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왕따도.

우물장도 "이에게는 피곤해 죽겠다" 고 말했다. " 저도 의심스럽습니다. 오늘, 우리는 사랑의 땅에 말려들어 사랑의 연못에 갇혀 갑자기 깨어나 마침내 의미를 깨달았다.

너를 생각할 때마다 불면증, 마음, 감정이 자각하지 않는다.

생각하지 않으면 영원히 잊을 수 없다. 당신은 매일 밤 상심할 것으로 예상되며, 슬픔은 갈 곳이 없습니다.

비록 네가 나에게서 천리 떨어져 있지만, 네가 내 마음을 아프게 했다고 생각하지만, 나의 원망은? 오히려 사상은 나날이 증가하고, 감정은 시대와 함께 전진한다. 너에 대한 미련.

하나의 사상은 바다보다 더 짙고, 산은 움직일 수 없고, 바다는 물에 잠길 수 없고, 불은 꺼질 수 없다. 사랑은 항상 더해야 하는데, 또 다른 사람이 나에게 연락할 수 있을까?

나는 조금밖에 알지 못하지만, 나는 키가 8 피트도 아니고 매력도 없다. 하지만 내 사랑은 태양과 달을 비출 수 있고, 세상은 거울이 될 수 있다.

짧은 말 긴 정, 가난한 말, 마음껏 하지 않고, 그리고 수많은 미완성의 일이 있다. 그 이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알다시피, 하지만 당신은 몰라요.

6. 문어문의 서산잔치 여행기 몇 편 가져다 주세요 (류종원)

저는 살인자입니다. 한 주에 살면서 늘 조마조마합니다. 만약 차이가 있다면, 그것은 긴 여정이 될 것이다. 산을 오르고, 산을 넘고, 깊은 산속에 들어가, 가난하게 시냇물로 돌아가는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산명언) 깊은 샘에서 괴석이 있어, 멀리 버기가 없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도착하면 풀숲 아래에 앉아서 술에 취하게 될 것이다. 술에 취하면 누워서 꿈을 꾼다. 의미는 극단적이고 꿈도 재미있다. 일어나, 일어나, 돌아와. 나는 주의 모든 산이 서로 다른 상태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나도 있지만 서산의 기이한 점은 모른다.

올해 9 월 28 일, 파와서각에 앉아 서산을 보고 시차를 보이기 시작했다. 그런 다음 계변염색, 개암, 초연, 빈산이 높은 샹강을 지나도록 하인을 명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기어오르고, 쭈그리고 앉아 로밍을 하고, 그리고 몇 주의 흙이 아래에 깔려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싸움의 기세, 그리고 소슬한, 만약 혈로, 크기 천리, 축적과 축적이 있다면 숨길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것은 눈부시게 파랗고 바깥의 하늘처럼 보인다. 그리고 저는 그것이 배와는 달리 독특한 산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것은 한가하고 질식할 수 있지만, 그것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창조주와 함께 여행하면서 가난을 모른다. 내가 술에 취하면 취하게 되고, 날이 들어오는 줄 모르고, 창백한 황혼이다. 나는 먼 곳에서 왔고, 아무것도 보지 못했지만, 나는 여전히 돌아오고 싶지 않다. 마음이 응집되어 석방되어 만물과 조화를 이루다. 그리고 나는 내가 아직 수영을 시작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나는 이미 수영을 시작했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위해 글을 쓰고 있다.

원과 4 년입니다.

번역:

내가 창피한 사람이 되어 이런 상태에서 생활한 이후로, 나는 줄곧 두려움을 느꼈다. 그 여가 시간 동안 나는 천천히 걸었고, 목적 없는 여행을 했다. 매일 동료 친구와 함께 산에 올라가 숲 깊은 곳으로 들어가 구불한 시냇물을 누비고 있다. 아무리 멀어도 불가능한 것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내가 도착하자마자, 나는 초가지붕을 젖히고 앉아서 주전자의 술을 부어 강취시켰다. 술에 취하면 상대방의 베개에서 자다. 잠이 들면 꿈을 꾸고, 생각만 하면 꿈을 꾼다. 깨어나면 일어나, 일어나면 집에 간다. 나는 이 주의 산천이 모두 천기백괴한 자태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내가 소유하고 감상하지만 서산의 특이함과 독특함을 전혀 알지 못했다.

올해 9 월 28 일, 나는 파와서각에 앉아 서산을 바라보며 그것을 지적하고 그것의 특이함을 칭찬하기 시작했다. 그래서 그는 하인들에게 강을 건너 물든 개울을 따라 잡초가 무성한 식물을 베어 산 높은 곳에 멈출 때까지 무성한 초가집을 태워 버리라고 명령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런 다음 우리는 산에 올라 다리를 뻗어 앉아서 경치를 보았다. 나는 우리 매트 아래 몇 개 주의 모든 땅을 보았다. 그것들의 높고 낮은 상황: 산봉우리가 우뚝 솟아 있고, 계곡이 함몰되어 있고, 어떤 것은 작은 흙더미와 같고, 어떤 것은 동굴과 같다. 천리 밖의 풍경은 지척에 가깝고, 각종 풍경이 모여서 누구도 도망갈 수 없고, 시선을 피할 수 없다. 청산백수가 서로 얽혀 있고, 시야 밖의 경치는 고천과 연결되어 있어, 눈을 들어 바라보는 것도 마찬가지다. 그리고 나는 이 산이 언덕과는 달리 우뚝 솟아 있다는 것을 알았다. 마음과 천지 사이의 대기는 끝없이 하나가 되어 그들의 경계를 아는 사람이 없다. 끝없이 자연을 가지고 놀다가 그들의 끝을 모른다. 술잔을 들고 술을 가득 붓다. 나는 취해서 해가 이미 지고 있다는 것을 몰랐다. 어두컴컴한 황혼이 멀리서 들려왔다. 올 때는 아무것도 안 보이지만 아직 집에 가고 싶지 않아요. 마음이 얼고, 몸이 사라지고, 만물과 은밀히 하나가 된다. 그리고 저는 제 이전 투어가 투어로 간주 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진짜 투어는 이번에만 시작되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이번 여행을 위해 문장 한 편을 기록으로 썼다.

올해는 원과 4 년이다.

유상

진강의 소공요는 총잡이로, 세상에 둘도 없고, 대중도 자랑스러워 한다. 집 정원에서 시식과 촬영을 하고, 기름을 파는 사람이 보자기를 내려놓고 일어나 오래도록 가지 않았다. 그 화살은 십중팔구 보이지만 약간 서툴다.

강숙이 물었다. "어떻게 쏴야 하는지 아세요? 나는 사격을 잘하지 못한다, 그렇지? 클릭합니다 웽은 말했다: "다른 것은 없다, 단지 손이 익었을 뿐이다. 클릭합니다 강 스와 분노: "eran 감히 빛! 클릭합니다 옹은 "나는 내 기름으로 알고 있다. "호리병박 하나를 바닥에 놓고, 돈으로 입을 가리고, 기름을 넣고, 돈을 들여보냈지만, 돈이 젖지 않았다. 왜냐하면: "나는 다른 것은 없지만, 내 손은 매우 익숙하다." 강소는 웃으며 이 일을 기각했다.

번역:

진요상담은 화살을 잘 쏘는 데 능했는데, 당시 세계 어느 누구도 그와 비교할 수 없었고, 그는 이를 자랑스럽게 여긴다. 한번은 그가 자신의 정원에서 활을 쏘았다. 기름을 파는 노인이 등에 메고 있는 짐을 내려놓고 한쪽에 서서 무심코 그를 바라보며 한 발짝도 떠나지 않았다. 노인은 진요상담이 10 개의 화살 중 8 ~ 9 개를 쏘는 것을 보았지만, 여전히 고개를 약간 끄덕여 동의를 표시했다.

강숙이 물었다. "어떻게 쏴야 하는지 아세요? 나는 사격을 잘하지 못한다, 그렇지? 클릭합니다 웽은 말했다: "다른 것은 없다, 단지 손이 익었을 뿐이다. 클릭합니다 강 스와 분노: "eran 감히 빛! 클릭합니다 옹은 "나는 내 기름으로 알고 있다. "호리병박 하나를 바닥에 놓고, 돈으로 입을 가리고, 기름을 넣고, 돈을 들여보냈지만, 돈이 젖지 않았다. 왜냐하면: "나는 다른 것은 없지만, 내 손은 매우 익숙하다." 강소는 웃으며 이 일을 기각했다.

강숙공이 물었다. "너도 활을 쏘겠니? 내 화살도 훌륭하지 않니? " 노인은 말했다: "다른 신비는 없고, 그냥 익숙하다. 클릭합니다 강 숙공은 화가 나서 말했다. "네가 감히 나의 화살술을 경시하다니!" 노인이 말했다. "내가 기름을 붓는 경험으로 나는 이 이치를 이해할 수 있다." 그래서 노인은 호리병박을 들고 바닥에 놓고 동전으로 입을 덮고 숟가락으로 천천히 기름을 박에 부었다. 기름은 동전의 구멍에서 주입되었지만 동전은 젖지 않았다. 노인은 말했다: "나는 이 기술에 대해 다른 비밀은 없지만, 나는 매우 익숙하다." 첸 야오 자문 은 이 장면을 보고 미소를 지으며 노인을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