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어떤 길을 인도하는 4 자 성어가 있습니까?

어떤 길을 인도하는 4 자 성어가 있습니까?

1 .. 인용문의 시작 부분에 있는 4 자 성어는 무엇입니까? 1. 견적 발송 안 함:

출처: "맹자 정성상": "군자가 인도하고 보내지 않으면, 그것은 망망한 것 같다. 중간에 서서 따라갈 수 있는 사람. "

의미: 인용: 활 당기기; 머리카락: 양궁. 활을 당겨도 화살을 쏘지는 않는다. 비유는 계발과 안내에 능하다. 준비도 하고, 잠시 움직이지 않고, 타이밍을 기다리는 것도 비유한다.

2. 바람을 끌어들여 불다: 바람을 이용해 불을 불어서 불을 점점 더 활활 타게 한다. 선동을 비유하고 사단을 일으키다.

3, 유령을 문으로 인도하십시오:

출처: 명 링잉 초창기' 놀라움의 초각' 볼륨 22: "우리는 본래 호의였으나, 이를' 초청귀신문' 이라고 불렀다. 나는 지금 추궁할 수 없으니, 그를 상대하지 않겠다. "

의미: 나쁜 사람을 끌어들이는 비유.

4. 노래 한 곡 불러요:

의미: 인용: 연장; 아무것도: 목구멍, 목구멍. 목청껏 노래하다.

5, 그림 호랑이 자기 방어:

출처: 나명관중' 삼국연의' 제 63 회: " ""

의미: 매력: 매력. 호랑이를 끌어들이고 자신을 보호하다. 악인에게 의지하려 하다가 자기가 손해를 본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6, 화재:

의미: 원래의 비유는 스스로 번거로움을 자초하거나 앞날을 망치는 것이다. 지금 더 많은 것은 비유로 자신의 결점과 잘못을 적극적으로 폭로하여 모두의 비판과 도움을 얻는 것이다.

7. 어록:

출처: "후한서 순상전": "시원함은 의를 근본으로, 고전으로 삼는다."

의미: 고전 서적을 논증의 근거로 인용하다.

목 통증:

출처: 서명 임충의' 봉신연의' 제 36 회: "천병이 날이 되면 감히 적병을 거절할 수 있다."

의미: 죽이다: 죽이다. 목을 길게 빼고 살해될 때까지 기다려라. 저항하지 않고 죽다.

9, 자책:

출처: "김숙유 밝은 전기": "밝은 두려움, 그것을 보고, 자기 원망, 바람이 멎는다."

의미: 비난: 죄책감. 자발적으로 잘못된 책임을 지고 자기 비판을 하다.

10, 늑대를 방으로 유인하다:

출처: 원 로 제 1 할인: "나는 늑대를 집 안으로 끌어들이지 않고 잠자리를 찾아 귀를 뚫었다."

의미: 매력: 매력. 늑대를 실내로 유인하다. 나쁜 사람이나 적을 실내로 끌어들이는 것을 비유하다.

1 1, 좀 봐:

출처: "맹자 혜량 왕상": "죽이지 않는 사람이 있다면 천하의 사람들이 모두 바라본다."

의미: 가이드: 목을 쭉 뻗다. 목을 길게 빼고 먼 곳을 바라보다. 간절한 희망을 형용하다.

12, 매혹적인:

산지: 남조 유의경, 사칭 임신우 생일: "왕근위운, 술이 손님을 끌어들인다."

의미: 승리: 승리. 사람을 좋은 곳으로 데려오다. 지금은 특히 매력적인 풍경이나 문학 작품을 가리키는 데 자주 쓰인다.

13, 눈에 띈다:

의미: 응시: 응시. 사람들의 주의를 끌다

14, 상인이 깃털을 새긴다:

출처: 전국 초송옥' 초왕에게 묻다':' 상인 조각우 잡역자를 유치하는 사람은 적고, 국가와 그것의 음악은 높고, 화음은 희박하다. "

의미: 상, 유: 고락에 있는 두 개의 음명. 기질을 중시하고 성취도가 높은 음악 공연을 가리킨다.

15, 반지로 인용:

출처: "국어 초어하": "사람이 많이 구하고, 많이 듣고, 많이 잃어버리고, 그 길이를 취한다."

의미: 참조: 사용; 참고: 경고. 과거의 잘못된 교훈을 받아들이고 전철을 밟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16, 옥벽돌 빨기:

출처: 송석도원' 경덕등천록' 권 10

의미: 당신이 겸손을 나타낸다면. 비유는 다른 사람의 고명한 견해를 이끌어 내기 위해 발표된 피상적이고 미성숙한 견해이다.

17, 구원 고전 소개:

출처: "견자 중니": "뜻은 간사하고, 행은 간사할 수밖에 없다. 군자 성인의 이름을 구하는 것이지만, 그것은 여전히 하늘에서 칩거하고, 경전을 가지고 발을 들여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군자, 군자, 명예명언). "

의미: 인용: 당기기; 고전: 교수형. 목매어 죽인 사람을 구해 발을 끌다. 비유적 행동은 목적과 상반되고 목적에서 점점 멀어지는 것을 비유한다.

18. 두드리기 및 찔리기:

출처:' 전국책 진책 나': (수진) 책을 읽을 때 잠을 자려고 하고, 자기 가시를 유혹한다. "라고 말했습니다

의미: 송곳: 송곳 대퇴골: 허벅지. 밤에 책을 읽고 자고 싶으면 송곳으로 자신의 허벅지를 찔러 정신을 차리게 한다.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묘사하다.

19 개 배열용 납줄:

출처:' 한서 관복전': "실세했고, 그도 남편의 끈으로 평생 추앙한 뒤 버린 사람들을 없애고 싶어 했습니다."

의미: 서로 결탁하여 이기심을 배척하는 것을 말한다.

2. 인용어로 시작하는 4 자 성어는 무엇입니까? 1. 인용되지 않음: 출처: 맹자 헌신: "군자는 인도하지 않고, 말처럼 점프한다. 중간에 서서 따라갈 수 있는 사람. " 의미: 활을 당겨; 머리카락: 양궁. 활을 당겨도 화살을 쏘지는 않는다. 비유는 계발 지도에 능하다. 때를 기다릴 준비가 되어 있음을 비유하기도 한다. 2. 화풍이 불다: 바람으로 불다. 이렇게 하면 점점 더 활활 타오른다. 비유를 하면 선동을 할 수 있고, 사단을 일으킬 수 있다. 3. 도깨비 문: 출처: 명 링딩 초' 첫순간의 놀라움' 볼륨 22: ". 무슨 말을 해도 된다: 목, 목. 큰소리로 노래하다. 5. 화호자수: 출처: 나관중' 삼국연의' 제 63 회 "의미: 유치, 호랑이 유치, 자위. 예를 들어, 당신은 악인에게 의지하려고 하지만 상처를 입는다. 6. 불사오신: 원래 번거로움을 자초하거나 자멸을 자초한다는 뜻이에요. 이제 더 많은 것은 비유로 자신의 결점과 잘못을 적극적으로 폭로하여 모두의 비판과 도움을 얻는 것이다. 7. 인용경전: 출처: 후한순상전: "시원함." 고전. 의미: 고전 서적을 이론의 기초로 인용하다. 8. 목을 졸라 죽인 출처: 서명 임충의' 봉신연의': 제 36 회: "천병이 날까지 감히 적병을 거절하고 목을 졸라 죽었다. "의미: 살육. 목을 길게 뻗어 죽길 기다리다. 그것은 아무런 저항도 없이 죽기를 기다리는 것을 의미한다. 9. 괴도 자신을 탓한다. 바람이 많이 멎었다. " 의미: 책망하다. 자발적으로 잘못된 책임을 지고 자기 비판을 하다. 10. 늑대를 방으로 유인하다: 출처: 원로, 할인: "나는 늑대를 방으로 끌어들이지 않았다. 잠자리를 찾아 귀를 뚫다. " 의미: 매력. 늑대를 실내로 끌어들이다. 나쁜 사람이나 적을 실내로 끌어들이는 것을 비유하다. 1 1, 인용: 출처: 맹자 혜량왕: "살인자가 있다면 천하의 사람들이 모두 바라본다." 의미: 인용: 목을 길게 뻗다. 목을 길게 빼고 먼 곳을 바라보다. 간절한 희망을 형용하다. 12, 매혹적: 출처: 남조 유의경' 세설 임신우성': "왕근위운, 술이 주목받고 있다." 의미: 승리: 관광지. 사람들을 관광지로 끌어들이다. 지금은 특히 매력적인 풍경이나 문학 작품을 가리키는 데 자주 쓰인다. 13, 눈에 띈다: 의미: 눈에 띈다: 보세요. 사람들의 주의를 끌다. 14, 모집국 조각우: 출처: 전국 초송옥' 초왕에게 묻다':' 그 화자는 적다.' 의미: 상, 유: 고대 음악법의 두 음명. 성취도가 높고 기질이 정교한 음악 공연을 가리킨다. 15, 경고: 출처: 관화초어 아래: "사람은 많이 배우려고 하지만, 잘 지는 것만으로 얻을 수 있다." 의미: 참조: 사용; 참고: 경고. 그것은 과거의 실수로부터 교훈을 얻어 전철을 밟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16. 벽돌 유인옥: 출처: 송석도원' 경덕진 등서' 권 10: "벽돌을 던져서 옥을 끌어들이지만 펜던트를 끌어들인다." 의미: 나는 겸손을 표한다. 남의 고명한 의견을 끌어들이기 위해 내놓은 얕고 미성숙한 의견을 비유한다. 고전: 교수형. 목매달아 놓은 사람을 구해 발을 끌다. 비유적으로 말하자면, 행동은 목적에 어긋난다. 그는 더 많이 할수록 목적에서 멀어진다. 18. 송곳으로 주식원을 찌르다: 전국책 진책일: "(수진) 자고 싶으면 송곳으로 주식을 찔러라." 의미: 송곳: 대퇴골: 허벅지. 밤에 잠을 자고 싶으면 송곳으로 허벅지를 찔러 정신을 차리세요. 그것은 힘든 일을 묘사한다. 19: 출처:' 한서 관복전': "그해 실세도 남편에게 밧줄을 잡아당겨 그가 죽은 후에 그를 버린 사람들을 벗어나고 싶었다." 의미: 담합으로 이기심을 배제하다.

3. 성어는' 무엇이 큰가' 와' 무엇이 큰가' 라는 4 자 성어에서 인용된다.

사람들의 주목을 끌다.

병행 견적,

매혹적입니다.

고전을 인용하고,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고,

목 졸라 죽었습니다.

자신을 탓하고,

벽돌을 던져 옥을 유인하고,

부끄러워 ...

자랑스러워,

늑대를 방으로 유인하고,

후회하고,

뱀을 굴에서 끌어내어

경고를 받아들이고,

희망을 선도하고,

음악 증명서를 옆으로 인용하고,

밧줄로 잉크를 썰고,

예를 들어 수업을 돕고,

법률을 중시하도록 유도하고,

은유적 의미의 상실,

책임을 지고,

터치 클래스 확장,

호랑이를 그려 몸을 보호하고,

손을 이끌고 발을 들여놓다.

빛은 벽을 통과합니다.

발을 기울이고 앞서고,

바구니는 모피로 통한다.

바람을 쐬고 불을 불고,

폐쇄 통화를 보냅니다.

자기 좌절

4. 앞장서서 인간으로서의 네 글자는 무엇입니까? 생불시기, 생불시기, 생불시기, 생재하는 길, 생재하는 길, 생룡활호.

태어날 때부터 아는 것이 있고, 머리도 마르지 않고, 공설은 생사강도 꽃이, 꽃의 필치가 생기가 넘친다고 한다.

생, 병, 죽음, 병, 죽음, 당신은 어디로 갈 것인가, 생활 속에서 생명이 흩어져, 생명은 살아 있고, 밥은 삶고, 생쌀은 삶고, 사람은 숯을 닦는다

생, 영, 죽음, 슬픔, 영, 죽음, 쇠퇴, 죽음, 생, 죽음, 생, 죽음으로 가득 차 있다.

생사존망은 예측할 수 없고, 생사 의존, 생사가 달려 있고, 생사가 달려 있다.

살아있는 것, 질질 끄는 것, 질질 끄는 것, 삶는 것, 날것을 먹는 것.

때를 만나지 못할 때, 재물을 낳는 길, 부를 낳는 길, 집이 망가졌고, 머리카락이 마르지 않았고, 목숨을 바쳤고, 목숨이 질질 끌렸고, 생로병사했다. 너는 어디로 갈 것인가, 생명은 숯으로 가득 차 있고, 생기가 넘치고, 활력이 넘치고, 생과 죽음이 가득했고, 생과 죽음은 끌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생세세, 생과 죽음, 생과 죽음, 생과 죽음, 살아서 먹고, 생과 죽음이 조화롭지 못하다.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