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부처님의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부처님의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성어라는 단어는 부처로 시작한다.

구아노로 머리를 바르다

부처님의 머리에 똥을 싸다. 아름다운 것을 모독하고 더럽히는 것을 비유하다.

부처는 금으로 장식했고, 그 사람은 성장을 입었다

부처가 금으로 장식하고 사람이 입는 옷을 가리킨다. 사람의 내적 부족을 비유하는 것은 외모에 달려 있다.

좋은 거래, 부상 없음

선의로 대하고 해를 끼치지 않는 것을 비유하다.

입이 매달려 있고, 마음이 독사처럼-감언이설로, 마음이 예측할 수 없다

비유는 듣기는 좋지만 속으로는 극도로 악독하다.

나쁜 것은 좋은 것, 더러운 것을 입는다.

나쁜 일을 좋은 일에 두고 좋은 일을 더럽혔다는 것을 비유하다.

배설물로 불머리를 바르다-모독

읽기: 위치. 원래 불교 자선을 가리켰는데, 그의 머리에 똥을 넣어도 나는 상관하지 않는다. 후자는 좋은 일에 나쁜 일을 씌우고 좋은 일을 오염시키는 것과 더 비슷하다.

사람의 외모로는 충분하지 않다

불상의 광채는 금묘에 의지하고, 사람의 아름다움은 의류에 의존한다는 뜻이다. 사람 자신이 부족하기 때문에 자신에게 의지해야 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듣기는 좋지만 속으로는 더할 나위 없이 달콤하다.

비유는 듣기는 좋지만 속으로는 극도로 악독하다.

불교 명상과 명상의 불교 실천

불교도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조용하고 차분하다는 뜻이다.

다른 사람을 진실하게 대하다

사람을 친절하게 대하는 것을 비유하다.

후자는 한 힘의 성장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고, 다른 힘의 반대는 두 배로 늘어났다.

불교도들은 수행자에게 외부의 유혹을 경계해야 한다고 경고했다. 부처는 불교를 가리킨다. 마법은 마법이다. 나중에는 한 쪽의 힘 (대부분 정의) 의 성장을 묘사하고, 다른 쪽의 힘 (대부분 불의의 힘) 은 두 배로 늘어난다.

두 번째 글자는 부처이고, 마지막 글자는 조상의 성어이다.

대불은 조상을 욕한다: 불어, 불상, 비유는 선인의 속박을 받지 않는다.

선인의 구속을 받지 않으면 선인을 돌파할 수 있다.

원의는 선인의 속박을 받지 않고 선인을 돌파할 수 있다는 것이다. 뒷비유는 걱정이 없고, 감히 할 수 있다.

대리석 불교와 도교는 아버지가 되었다

불교 언어. 성불, 성조사를 뜻한다. 걸출한 성과를 거두었다는 의미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