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습지의 무법자에서의 송무의 4 자 숙어 이야기

습지의 무법자에서의 송무의 4 자 숙어 이야기

1.' 수호전' 송무사 이야기 소개 50 자/Kloc-0 만약 그가 호랑이를 만난다면, 송무는 용감해서 칼날을 죽였다.

2. 송무는 형에게 복수를 한 뒤 주은으로 보내졌고 포로수용소는 이 착한 관영의 아들을 알게 되었다. 은혜를 갚기 위해, 송무는 줄곧 쾌활림을 마시며, 혼자 장문신을 곤드레만드레 취하게 하여 상점의 은혜를 보고했다.

3. 송무는 술을 마신 후 장문신을 구타하여 장두감에게 죄를 지었고, 장두감은 송무를 모함하고, 송무를 등주에 보냈다. 그는 도중에 송무를 다치게 하고 싶었지만, 그는 아무것도 할 수 없었고, 페이운프는 분노하여 그의 업무를 차단했다.

4. 비운포가 한바탕 소란을 피운 후 돌아와 술을 마시고 즐기던 장두건, 염화 () 를 분노하여 죽였다. 선혈이 사방으로 튀었고, 송무는 피에 담근 메시지를 남겼다. "살인자, 호랑이 송무!" "

마찬가지로, 네 가지 이야기는 모두 훌륭합니다. 저는 50 자로 요약하고 싶습니다. 참고로 송무는 정양에서 술에 취해 실력으로 형을 위해 복수를 하고,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장문신을 구타하고, 권세에게 미움을 받고, 비운프는 회생의 음모를 산산조각 내고, 원앙 빌딩에 피를 흘렸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2. 수호전 이야기에 관한 4 자 성어 12 거위가 오리 걸음 제 32 회: "너희 둘은 가마에서 한가할 때 거위가 오리 걸음을 걷고 있는데, 지금 어떻게 빨리 갈 수 있니?" 거위와 오리처럼 걷다.

걸음걸이가 느리다는 것을 묘사하다. 미소. 스물 세 번째: "그 여자는 웃고 있다."

손에 쥐다. 얼굴: 얼굴, 얼굴.

희색이 만면하다. 제 13 회: "얼굴이 둥글고 귀가 크고, 입술이 넓고, 턱에 부족이 있고, 위엄이 있고 잘생겼다."

웅장하고 힘이 있으며 기세가 사람을 핍박하는 것을 묘사하다. 제 10 회: "눈 속에 옥이 부서지고 부부는 북풍을 등에 업고 간다."

조안: 미옥. 매우 세밀하게 분열된 조안요 관원은 사람들에게 반란을 강요하고 위험을 감수하도록 강요했다. 피비의 발음은 X 와 NG F, NG Xuye 입니다. 바람이 생선 비린내를 풍기고 빗방울이 피투성이다.

미친 살육의 위험한 분위기나 환경을 묘사하다. 스민 내암' 수호전' 의 출처는 제 23 회다.' 풍화 피는 소나무 숲에 가득하고, 흩어져 산림에 떨어진다.' "

만족한 발음 x: n m: n y: z: 해석적 묘사는 나를 매우 만족시킨다. 스민 네이안의' 수호전' 의 출처는 31 회다. "둘째 동생도 송무에 의해 죽임을 당했다. 송무는' 마음에 드네, 가!' 라고 말했다. ""피가 발음을 뿌려 설복 X 와 ng f ng 해석풍에서 냄새를 맡고, 빗속에 피를 띠고 있다.

미친 살육의 위험한 분위기나 환경을 묘사하다. 스민 내암' 수호전' 의 출처는 제 23 회다.' 풍화 피는 소나무 숲에 가득하고, 흩어져 산림에 떨어진다.' "

발음 y: m: m: d: ng: xi: n 은 처음에 전투에서 말을 타고 돌격하는 것을 의미한다. 가망 고객을 설명합니다.

또한 일이 대중 앞에서 걷고 적극적으로 앞장서는 것을 비유한다. 스미나안의' 수호전' 의 출처는 96 번이다. "병사들이 줄을 서서 돌격하여 돌진해도, 하늘이 무너지는 것처럼 산을 내려올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독음 B 와 Sh Ngli Ngsh N 해석 비유는 어쩔 수 없이 반란을 일으켰다. 이제 그것은 또한 어떤 행동을 강요당하는 것을 비유한다.

스명네암' 수호전' 의 출처는 제 11 회' 임충설야상 양산' 이다. 나는 태산의 발음을 모른다. B ushítàI shān n 해석 나는 태산을 모른다.

비유가 너무 좁아서 지위가 높거나 재간이 큰 사람을 알아보지 못한다. 스밍나이 안' 수호전' 두 번째 출처: "주공이 이렇게 강하면 감독도 될 것이다.

아이는 눈이 있어 태산을 모른다. 페이처마 걷기 벽' 의 독음 F I Y N Z 442UBI 는 낡은 소설에서 무공을 가진 사람은 몸이 튼튼하고 처마를 뛸 수 있는 것으로 묘사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스민 내암' 수호전' 출처 제 66 회: "게다가 번씨는 처마를 날아다니는 사람이다. 그는 바른 길로 시내로 가지 않고 밤에 담을 넘겼다. " 。

3. 수호전 이야기에 관한 4 자 성어 12 거위가 오리 걸음 제 32 회: "너희 둘은 가마에서 한가할 때 거위처럼 걷는데, 지금 어떻게 빨리 갈 수 있니?" 거위와 오리처럼 걷다. 걸음걸이가 느리다는 것을 묘사하다.

미소. 스물 세 번째: "그 여자는 웃고 있다." 손에 쥐다. 얼굴: 얼굴, 얼굴. 희색이 만면하다.

제 13 회: "얼굴이 둥글고 귀가 크고, 입술이 넓고, 턱에 부족이 있고, 위엄이 있고 잘생겼다." 웅장하고 힘이 있으며 기세가 사람을 핍박하는 것을 묘사하다.

제 10 회: "눈 속에 옥이 부서지고 부부는 북풍을 등에 업고 간다." 조안: 미옥. 아름다운 조안요

관리들은 국민들에게 반항과 모험을 강요했다.

피비린내 나는 피-반동적인 테러 통치

྾ 의 발음

바람 속에는 비린내가 나고 빗방울은 피가 난다. 미친 살육의 위험한 분위기나 환경을 묘사하다.

스민 내암' 수호전' 의 출처는 제 23 회다.' 풍화 피는 소나무 숲에 가득하고, 흩어져 산림에 떨어진다.' "

마음에 들다. 32 번째부터 거위가 오리를 걷기 시작했다. "너희 둘은 가마를 타고 한가할 때 거위가 오리를 걷고 있을 뿐인데, 지금 어떻게 이렇게 빨리 갈 수 있니?" 거위와 오리처럼 걷다. 걸음걸이가 느리다는 것을 묘사하다.

미소. 스물 세 번째: "그 여자는 웃고 있다." 손에 쥐다. 얼굴: 얼굴, 얼굴. 희색이 만면하다.

제 13 회: "얼굴이 둥글고 귀가 크고, 입술이 넓고, 턱에 부족이 있고, 위엄이 있고 잘생겼다." 웅장하고 힘이 있으며 기세가 사람을 핍박하는 것을 묘사하다.

제 10 회: "눈 속에 옥이 부서지고 부부는 북풍을 등에 업고 간다." 조안: 미옥. 아름다운 조안요

관리들은 국민들에게 반항과 모험을 강요했다.

피비린내 나는 피-반동적인 테러 통치

྾ 의 발음

바람 속에는 비린내가 나고 빗방울은 피가 난다. 미친 살육의 위험한 분위기나 환경을 묘사하다.

스민 내암' 수호전' 의 출처는 제 23 회다.' 풍화 피는 소나무 숲에 가득하고, 흩어져 산림에 떨어진다.' "

매우 만족/만족

발음 x: n m: n y: z 이순신

내 마음을 설명하는 것이 매우 만족스럽다.

슈나이암' 수호전' 의 출처는 31 회다. "두 개의 작은 것도 송무에 의해 살해되었다. 송무는' 마음에 드네, 가!' 라고 말했다. ""

피를 흘리다

발음 xuè yǔ

바람 속에는 비린내가 나고 빗방울은 피가 난다. 미친 살육의 위험한 분위기나 환경을 묘사하다.

스민 내암' 수호전' 의 출처는 제 23 회다.' 풍화 피는 소나무 숲에 가득하고, 흩어져 산림에 떨어진다.' "

전속력으로 전진하다—앞장서다

발음 y 와 m m m m: d ng Xi n.

원래의 해석은 전투 전에 말을 타는 것을 가리킨다. 가망 고객을 설명합니다. 또한 일이 대중 앞에서 걷고 적극적으로 앞장서는 것을 비유한다.

스미나안의' 수호전' 의 출처는 96 번이다. "병사들이 줄을 서서 돌격하여 돌진해도, 하늘이 무너지는 것처럼 산을 내려올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양산에 오르도록 강요당했다-양산에 오르도록 강요당했는가, 아니면 조직적인 강도였는가?

발음 b 와 Shang Li 圵 ng sh-n

해석비유는 어쩔 수 없이 반항한다. 이제 그것은 또한 어떤 행동을 강요당하는 것을 비유한다.

스명네암' 수호전' 의 출처는 제 11 회' 임충설야상 양산' 이다.

지식면이 너무 좁아서 지위나 기술이 높은 사람을 알아보지 못한다.

발음 b mi sh í t à I sh n.

나는 태산을 모른다. 비유가 너무 좁아서 지위가 높거나 재간이 큰 사람을 알아보지 못한다.

스밍나이 안' 수호전' 두 번째 출처: "주공이 이렇게 강하면 감독도 될 것이다. 아이는 태산을 모르는 눈을 가지고 있다. "

지붕에 뛰어올라 벽을 뛰어넘다

발음

낡은 소설에서 무공을 가진 사람은 민첩함으로 묘사되어 처마와 벽을 뛰어내릴 수 있다.

스민 내암' 수호전' 출처 제 66 회: "게다가 번씨는 처마를 날아다니는 사람이다. 그는 바른 길로 시내로 가지 않고 밤에 담을 넘겼다. " 포장

4.' 수호전' 1 ~ 50 장에 해당하는 4 자 성어: 성어 수호전 이야기: 안마피곤. 안마는' 수호전' 에서 두 번째 회인' 왕은 연안 구문룡촌': "솔직히 말해서, 태공이 말했다: 우리 어머니의 안마는 지쳐서, 어젯밤 마음이 칼로 베였다. ""

장거리 여행이나 전투 후에 피곤함을 느끼는 것을 말한다. 좋은 사람을 만나야 좋은 인재를 만날 수 있다.' 수호전' 제 34 회' 석장군촌점 송서 샤오리 광양산 사격거위': "두 사람은 청풍 발밑에서 싸우고, 좋은 상대를 만나면 요행을 감추기 어렵고, 좋은 인재를 만나면 반드시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

일반: 일반. 천부적인 재능: 천부적인 재능과 기술이 높은 사람.

쌍방의 기술이 상하를 가리지 않고 우열을 가리기 어렵다는 것을 비유하다. 모진, 모진,' 수호전' 제 27 회' 송무웨이 진평안촌': 송무일,' 이 여자는 호의를 품지 않는다' 고 생각했다.

날 봐. 우리 먼저 그를 놀자. 임신: 마음이 예측할 수 없다.

착하지 않다. 악의를 품고 다른 꿍꿍이가 있다는 뜻이다.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워터 마진, 루다는 가수의 부녀를 구하기 위해 진관시를 한 대 때려 머리를 자르고 출가를 강요당했다. 루는 지진 장로의 소개를 통해 오대산에서 소국사에 와서 지청 장로에게 사내의 넓은 채소밭을 관리하도록 안배되었다.

채소밭 근처에 20 ~ 30 명의 불량배들이 살고 있다. 그들은 보통 정원에서 채소를 훔쳐 생계를 꾸린다. 그들이 새로운 스님이 채소밭을 담당하고 있다는 말을 들었을 때, 그들은 앞으로 자유롭게 채소밭에 출입할 수 있도록 그들을 겁주려고 애썼다. 이 악당들은 한 번 상의해 보고, 루를 똥창고 옆으로 유인하기로 결정한 다음, 함께 손을 뻗어 그를 똥창고에 들어 올려 그를 떠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상의해 보자, 20 ~ 30 명의 깡패들이 과일상자와 주례를 몇 개 들고 채소밭으로 와서 건방진 미소를 지으며 루에게 말했다. "문중은 새 주인이고, 우리 이웃들은 모두 축하하러 왔다." 루는 사기인지 몰라서 똥창고에 가서 말했다. "너희들은 이웃이니 모두 공원에 와서 앉아라."

악당의 두목 장삼과 이넷이 땅에 쓰러져 일어나려 하지 않는다. 그들은 단지 스님이 그를 도와주기를 바랄 뿐, 그들은 일을 시작할 것이다. 루, 반신 반의반의반, "이 사람들은 왜 무례하지 않고 가까이 가려고 하지 않는가?" 라고 말했다. 그 녀석은 큰 위험을 감수해야 한다! 우리 앞으로 나가 그 녀석을 혼내자. ""

(제 7 회 수호전) 앞으로 나섰을 때, 장삼삼과 이사가 손을 댔다. 신지는 그들이 그에게 접근하기를 기다리지 않았다. 그는 일찍 일어나 오른발로 이 4 를 똥구덩이에서 쫓아냈다. 장 삼이 막 도망가려던 참이었는데, 루는 또 왼발을 들어 장삼이 똥구덩이에 차였다.

뒤의 20 ~ 30 명의 깡패들이 이런 상황을 보고 모두 어리석었다. "삼불사" 는 중국 고대의 이경 사상에서 유래했다. 이경의 모든 점괘는 또 육괘로 나뉘는데, 속칭 육괘로, 사물 발전의 6 단계를 나타낸다. 세 번째와 네 번째 () 는 여섯 () 가운데 있는데, <역경> 속의 정도와 대로를 상징하며, 한 사람이나 사물이 바른길이나 큰길에 있지 않음을 뜻하는 것은 하나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람을 형용할 때, 사람의 부정 행위를 가리킨다. 마음 7 ~ 8, 팬 김련과 서문경은 간통죄로 무대랑을 독살했다.

송무는 정부에 불만을 제기하고, 치안 판사에게 사람을 체포할 것을 촉구했지만, 행정 장관 부정부패법, 정의 주재를 거부했다. 송 우 개인적으로 복수 하기로 결정, 그래서 그는 집에서 연회를 열고, 팬 Jinlian 을 비난 증언 하는 이웃을 물었다.

송무는 네 이웃을 초대했고, 게다가 왕할머니와 형수 판김련, * * * 여섯 명을 초대했다. 맞은편에서 냉호텔을 파는 호정청도 초청됐다.

후정경은 원래 관원이었다. 이 일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그는 증언을 거절했다. 송무는 그를 돌보지 않고 힘껏 당겼다.

앉도록 안배하다. 송무는 걸상 한 장을 옮기고 십자가에 앉아 병사들에게 현관문과 뒷문을 닫으라고 말했다. 뒤에 있는 병사들은 단지 술을 선별하러 왔을 뿐, 송무는 예의일 뿐,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사람이 귀태를 품고 있는데, 어찌 된 일인지 모르겠다. 술을 세 잔까지 보고, 후정경은 일어나 말했다. "소인아, 바쁘다."

송무는 소리쳤다. "나는 갈 수 없어! 기왕 온 이상 나는 바쁘게 앉아 있다. " 그리고 후정경은 마음속으로 15 통의 물을 가지고 있었다.' 네가 좋은 마음으로 우리에게 술을 사줬으니, 어떻게 우리를 이렇게 대하고 가지 않을 수 있겠니?' 하고 생각했다. 앉을 수밖에 없다.

송무는 "술을 한 번 더 걸러라" 고 말했다 군인들은 네 번째 술을 따랐다. * * * 전후에 술 일곱 잔을 먹었지만, 모두들 여후의 천희연을 먹은 것 같다. ""

(\ "습지의 무법자 \" 제 26 회 로 돌아가기) 그런 다음 송무는 판금련, 왕포, 후정경을 일일이 기록했다. 재판 후, 노래 우 개인적으로 팬 Jinlian 과 ximenqing 을 죽이고, 마침내 형제 를 죽일 복수를 보고했다.

"위아래로" 는 안절부절못하는 것을 묘사한다. 분산이나 혼란을 뜻하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