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4 자 성어와 그 특징
4 자 성어와 그 특징
아름답게 만들 것입니다.
유자는 비어 있습니다.
자력갱생,
그들의 주머니를 채우고,
그의 용기에 자부심을 느끼며
그 정신을 피하고,
반대로,
문자에 대해 말하자면,
같은 실수를 합니다.
말, 소, 바람,
다른 사람들,
한통속이 되고,
태산 퇴폐,
그가 말했듯이,
나는 그것의 세부 사항을 모른다.
그 아름다움에 복종하고,
왜냐하면 그 수업은
그 틈에 도달하고,
그 번영에 고개를 숙이고,
뒤떨어졌습니다.
이것은 동일하지 않습니다.
모든 것이 끝났습니다.
피하다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것을 파는 예술품,
자신의 길을 걷다.
그의 어깨를 바라보며
두 갈래의 접근 방식,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마지못해
역시,
즐기세요.
두 세계의 아름다움,
자신의 말을 철회하고,
면역을 할 수 있습니다.
심혈을 기울여,
모든 것을 최대한 활용하고,
마음대로 하고,
매우 흥미롭습니다.
실패를 계량화하고,
김과 옥은 질이 좋다.
그의 심장만큼 좋아 보입니다.
자기 마케팅,
죽지 않을 것입니다.
그의 여생 동안
일이 그들의 동류를 해치고,
촛불은 반역자입니다.
여러분이 배운 것에 만족합니다.
조상을 끈으로 묶고,
그냥 내버려 두세요.
진은 그의 사슴을 잃었고,
그것이 무엇으로 만들어졌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그것이 있어야 할 곳에 있지 않습니다.
천국이 그를 유혹하고,
그것의 장점을 이용하여,
모호함,
두세 가지 미덕,
연말에,
그 생활 개혁,
정말로,
놀랍게도,
놀라움,
반대로,
모호하게 말하다.
딱 좋아요.
영문을 모르다.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매우 못생겼습니다.
때마침 잘 왔다.
죽은 곳,
각자 여러분,
명실상부하다.
큰소리치다
셀 수 없이 많습니다.
자신을 변호하고,
저기,
자력갱생,
성공을 즐기고,
자신의 길을 걷다.
망설이다
가장 먼저 타격을 받고,
행복,
과장,
자신의 재능을 충분히 발휘하고,
어렵고,
마음껏 즐기세요.
결과를 감수하고,
제가 누구냐구요?
모두가 자신의 주인입니다.
너의 즐거움을 바꾸지 마라.
과찬이십니다.
그것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세상은 아름답습니다.
이것이 사실인 것처럼 보입니다.
그것의 얇은 조각을 대량으로 생산하고,
내 입을 다물고,
까맣게 잊고,
자신의 여성을 그리워하고,
자신의 일을 잘 하고,
이기적이지 않습니다.
만약 그것이 울리면,
그 국민을 우롱하고,
범죄로 처벌합니다.
글쓰기는 한 사람과 같습니다.
직업을 얻지 못했고,
인간이 아닌 사람들을 이용하고,
자신의 일을 잘 하고,
최선을 다하십시오.
짖는 소리는 주인이 아닙니다.
잘 이용하고,
자기 방식대로 하고,
자신의 귀를 들어 올리고,
둘 다 이깁니다.
그 방의 유령 조감도,
빌어먹을 이상한 겨울로 가라.
적절한 영향,
그냥 내버려 두세요.
주 허브,
옥에 죄를 짓고,
그들을 배반한 반역자,
얼마나 나쁜지,
철학자는 연약합니다.
책망을 받아야 합니다.
영원히,
신은 신기하다.
최선을 다해
행동을 시작합니다.
격차를 좁히고,
그 테스트는 고리와 같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
과장하고,
주앙 치석,
작품에서 완벽한 기교나 섬세한 공예를 표현하다.
2. 4 자 이상의 성어, 9 자 성어, 똑똑한 여자 한 명도 할 수 없고, 얼굴은 3 피트 얼었다. 만약 그녀가 하루 종일 물에 빠지지 않는다면, 그녀를 낚시로부터 보호하기가 매우 어렵다. 만약 그녀가 미끼에 걸려들고 싶다면, 그것은 여우의 마음이 아니다. 모든 것이 미리 잘 될 것이라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만약 그녀가 미리 계획하지 않는다면, 3 일의 시간을 낭비할 것이다. 만약 그녀가 규칙적으로 상대방을 바라보지 않는다면, 7 년 동안 곁에 있을 수 없다. 먼저 그 기구에 기와가 없고, 송곳에는 발붙일 곳이 없다. 세상에는 아무것도 없고, 사람을 귀찮게 하는 젊은이는 노력하지 않는다. 쿵푸가 깊기만 하면, 쇠공이를 갈아 바늘을 만들고, 신발을 받지 않으면, 리는 죽음에 신경 쓰지 않는다. 왜 죽은 어른이 불편하지 않을까 봐, 낮은 벽 아래 불편한 사람, 왜 고개를 숙여 사람을 여기에 남겨 두지 않고, 사람을 소파 옆에 두고, 이렇게 다른 사람을 코를 골고 자게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상층부에 7 급 부화를 짓는 것보다, 네가 300 리 밖에 안 되는 곳에 7 급 부화를 짓는 것이 낫다. 화복에 의지하여 마력을 멀리 아는 것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모란은 잘 자랐지만, 결국에는 푸른 잎이 있어야 돈의 축적을 지탱할 수 있다. 세 명의 구두장이보다 한 명의 마른 재주를 짊어지고 제갈량 산에는 호랑이가 없다. 원숭이 12 자 성어' 왕' 은 주관이 불을 지르는 것을 허락할 뿐, 백성들이 불을 켜서는 안 된다. 그것은 다른 사람이 처신하는 방식일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이 처신하는 방식이기도 하다. 각자 자신의 눈을 쓸고, 다른 사람의 서리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작은 악으로 하지 말고, 한 치의 세월로 한 치의 금도 쓰지 마라. (서양속담, 시간속담) 가까스로 1 인치의 시간을 산 후에야 세상이 행복할 것이다. 안 하면 게를 만드는 게 낫다. 털은 얼마나 비슷합니까? 나이반은 결코 그의 가족을 떠나지 않는다. 동풍이 서풍을 압도하고 우물물이 있다. 강을 공격하기 전에 그는 늑대를 무서워했다. 그는 모든 것을 다 듣고, 모든 것을 보는 것이 낫다. 그는 매우 의아해했다. 진금은 불로 정련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양머리를 매달았다. 50 걸음은 백보를 웃고, 개고기를 파는 사람은 감히 화를 내지 못한다. 그는 태산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고, 온 사람이 공황 상태에 처해 있다. 겸손하고 이로운 것은 묻지 않고, 무차별 시비를 묻지 않고, 구름 속에 떨어지는 안개 속에 빠지는 것과 같다. (서양속담, 겸손속담) 늙어서 땅을 먹을 수 없고, 늙어서 배울 수 없고, 멀리 불을 구할 수 없다. 천둥소리가 크고 빗방울이 작으니, 말은 반드시 해야 한다. 한 치의 세월도 한 치의 금도 없이 쓸모가 없다. 사람은 생명처럼 뱀 한 마리를 삼키기에 충분하지 않다. 예로부터 명돼지를 두려워하는 사람은 드물지만 강혼을 두려워하는 사람은 거의 없었다. 갓 태어난 송아지는 호랑이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3. 그것의 4 자 성어로 자화자찬, 건망증, 자칭, 가득 찬 사람, 가득 찬 만족, 두 세계의 아름다움, 명실상부한 이름, 사람은 재능을 다하고, 독선하고, 자신의 몸을 과장하고, 자업자득을 하고, 안심하고, 아무 일도 없으면 역효과를 낸다 재미있고, 못생기고, 아쉬워하고, 영문도 모른다. 하늘에 맡기고, 자기가 좋아하는 일을 하고, 자신의 문파를 떠나지 않고, 제 1 차 세계대전에서 최선을 다하고, 적당하고, 실인이 있고, 뜻밖의 공격을 하고, 5 대가 번창하는 것을 듣기만 하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네 글자가 아니다: 그 중 하나를 알면 그 둘을 알 수 있고, 그 도리를 거스르며 가는 것은 그 극단을 쓰지 않는 것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4. 은유가 있는 4 자 성어. 사관자는 돈, 흙, 철증, 산, 사랑, 돈, 목숨, 안정, 태산, 성처럼 나무, 얼음, 병, 연기, 바다주, 임춘신, 해처럼 돈을 쓴다 도깨비, 물, 물고기, 술, 웃음, 미친 듯이, 의혹, 귀청이 터질 것 같고, 무너진 듯, 천지를 뒤엎고, 천지를 뒤엎고, 어디에나, 인산인해를 이루고, 땅을 흔들고, 산을 흔들고, 절대 군주를 흔들고, 산을 삼키고, 강을 삼키고, 산하를 절망하고, 한 눈에 열 줄 한 손으로 하늘을 가리고, 생명은 남산보다 낫다. 한 걸음씩 하늘에 오르니, 대포 위에서 청천벽력 소리가 난다. 천둥처럼 꾸준히 뛰고, 근심은 연기와 같고, 눈물은 거지혈과 같다. 불을 보면 새벽별처럼 드물다. 삼추는 늑대처럼 강하고, 호랑이처럼 강하며, 오리처럼 여유가 있다. 꽃처럼 옥처럼 무거운 것 같고, 그림자처럼 미친 것 같고, 불이 한창이며, 살얼음을 밟는 것 같고, 접착제처럼 칠하고, 꿈처럼 천둥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적은 산처럼 강하고, 물처럼 부드럽고, 소처럼 강하고, 쥐처럼 겁이 많고, 바보처럼 똑똑하다. 꽃처럼 아름답고, 꽃처럼 아름답고, 보물처럼 아름답고, 못처럼 촘촘하고, 꽃처럼 아름답고, 꽃처럼 아름답고, 꽃처럼 아름답고, 꽃처럼 아름답고, 꽃처럼 아름답고, 꽃처럼 아름답고, 꽃처럼 아름답고, 꽃처럼 아름답고, 꽃처럼 아름답습니다 꽃처럼 옥처럼 그림자처럼, 그림자처럼, 치정인처럼, 살얼음처럼, 꿈처럼 천둥처럼, 적처럼, 산처럼 부드러움처럼, 소처럼 강하고, 쥐처럼 겁이 많고, 바보처럼 똑똑하고, 꽃처럼 옥처럼, 꽃처럼, 꽃처럼, 꽃처럼, 아름다운 꽃처럼
5.' 생각' 이라는 글자가 붙은 4 자 단어나 성어는 꿈이 황홀한 상태에 있고, 정상적인 상태를 잃고, 기상천외한 것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그들은 생각이 우습다고 묘사하고, 머리를 쥐어짜며, 미래의 상상할 수 없는 상황을 애써 생각하고 있다. 그들의 뜻은 일이 아주 나쁜 정도로 발전할 것이라고 기대하는 것이다. 생각: 아침; 황혼: 저녁. 아침저녁으로 모두 그리워요. 그것은 내가 매우 그리워하거나 자주 그리워하는 것을 묘사한다. 나는 누군가나 어떤 일에 미련이 있다. 망상: 터무니없는 계획. 불가능에 집중하다. 어리석고 터무니없는 생각을 가리킨다. 광상은 자신의 책임이 아니다. 나는 나의 책임 범위를 벗어나는 혜택을 받고 싶다. 상상: 떠 다니는 상상력; 외삽: 새 한 마리가 날아가는 것이 연속적이라는 것을 비유한다. 많은 상상력이 끊임없이 생겨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환상은 근거 없는 비현실적인 꿈을 말한다. 상상할 수 있듯이, 너는 설명 없이 상상할 수 있다. 두꺼비는 백조고기를 먹고 싶어 한다. 사람이 얻을 수 없는 것을 찾으려고 애쓴다는 것을 설명한다. 열심히 생각하고 깊이 생각하다. 힘껏 생각하고, 힘껏 생각하다. 힘껏 생각하고, 힘껏 생각하다. 이전: 이전; 뒤: 결과. 일의 원인과 발전의 결과를 심사숙고하다. 환상: 원래 불교 언어에서 허황된 경지라는 뜻이다. 나는 매우 신비하고 허황된 곳에 갔다. 나는 사유가 완전히 현실과 동떨어진 것을 묘사한다. 나는 방법을 찾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나는 우아함을 기대하고 싶다. 나는 그를 매우 존경하고 그를 만나기를 갈망한다. 나는 당연히 일이 주관적인 추론에 근거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하늘이 열리다: 무에서 태어난 것을 비유한다. 이 생각이 비현실적이고 이상하다는 뜻이다. 나는 여러 방면에서 이 문제를 고려한다. 나는 조용히 묵상했다. 해환은 당립백의 시' 가을저녁 서품' 을 그리워하며,' 해채결창주, 여름은 적성을 유람하고 싶다' 고 말했다. 도시락은 선녀에게 여행을 간다는 뜻이다. 나중에, 그는 그것을 "Haihuai Shaxiang" 이라고 부르며 은둔했다. 함부로 추측하여 함부로 추측할 근거가 없다. 그는 꿈에서 자신이 그를 매우 그리워하는 것을 보았다. 그는 꿈에서 자신이 꿈속에서 그를 그리워하는 것을 보았다. 그는 그가 얼마나 그를 그리워하는지 묘사했다. 그는 자신의 기발한 생각이 이상하고 터무니없다고 묘사했다. 그는 자신이 어떻게 항상 그를 그리워하는지 묘사했다. 그의 기발한 생각을 묘사하는 것은 매우 이상하다. 비현실적입니다. 나는 생각하고 또 생각하고 수없이 생각했다. 나는 아직도 생각하고 있다. 나는 이것이 힘들다고 묘사했다. 여름에 나는 생각할 것이다. 나는' 여름에 생각해' 를 보고 싶다. 나는 풍채가 있는' 기대하고 싶다' 를 보고 싶다. 나는 여전히 말하고 싶다. 나는 내 눈으로 생각하고, 나는 내 마음으로 생각한다. 나는 생각하고 또 생각하고, 끊임없이 생각했다. 나는 뜻밖이다.
6. 네 글자는' 위공자전' 을 인용한다. "아들이 차를 가지고 시장에 들어오고, 후생객 주해." 그리고 "공자는 조씨의 모공이 숨어 있고, 펄프를 파는 곳에 숨어 있다고 들었다." 나중에 "운전 판매 펄프" 는 비천한 업종을 가리키기 때문에, 의도적으로 수명이 짧고 각각 소장을 나타낸다고 한다. 나는 나의 이 좋지 않기 때문에 나의 승률을 바꾸지 않을 것이다. 군자는 인도하지만 보내지 않고, 말처럼 도약한다. "원래 양궁을 잘 가르치는 사람이 절박한 손짓만 해서 학습자가 관찰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의미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나중에 비유를 준비하다. 대기 행동. 아니면 다른 사람을 대신하는 것이 아니라 인도하는 데 능하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다른 사람을 자극하여 문제를 확대하다. 개를 마을로 유인하다. 늑대를 집 안으로 유인하다. 고대 역사적 사실이나 문헌을 인용하다. 고대의 역사적 사실이나 문헌을 인용하여 현재의 행동을 증명하다. 호랑이를 유인하여 늑대를 거절하는 것도 "늑대를 유인하여 호랑이를 거절하는 것" 이라고 한다. 또 다른 악세력을 도입하여 원래의 악세력에 저항하면 재앙이 더 커질 것이다. 사악한 세력에 의지하여 자신을 보호하고 그것과 싸우다. 번거로움을 자초하다. ② 오늘도 자발적으로 자신의 잘못을 비판하고 다른 사람의 도움을 얻어 경전을 인용하는 것을 비유한다. 고서' 후한서' 에 따르면 "시원함은 의를 근본으로 하는 것이 고전이다." 경사 고서의 고사나 이야기에 근거하여 경전을 인용하고,' 하늘을 원망하고 남을 원망하다' 는 잘못을 인정하고, 자기가 크게 부르는 것을 탓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면 늑대가 호랑이를 거절하고' 호랑이를 유인하고 늑대를 거절하다' 는 것을 보고 늑대를 방으로 끌어들이는 것은 나쁜 사람을 방으로 끌어들이는 것을 비유한다. 역시 불을 붙이고 몸을 태우는 말이다. 고대의 법률 용어와 비슷하다. 인용법, 비유, 유죄 판결, 매혹적이고 매혹적이다. 남송유의경' 세설 임신우생진': "왕위위위운씨, 술이 명승지를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나중에 아름다운 경치나 1 년 동안 사람을 끌어들이는 문장. 그리움의 심정을 묘사하여' 상공국 조각 깃털' 을 만나다. 고락의 음계에는 궁, 상, 뿔, 서명, 깃털, 서명, 궁변이 있다. 비즈니스음은 오음 중 가장 높은 것으로,' 오퍼' 라고 한다. 깃털은 가늘기 때문에 "조각", "유인상 조각 깃털" 이라고 불리는데, 이는 멜로디가 높고 멜로디를 강조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림을 그리고 만지다" 또는 "뻗고 만지다" 를 참조하십시오. 한 가지 물건의 원리를 같은 종류의 물건에 보급한다는 뜻이다. 이순신 타이 단어: "그림을 그리고 연장하면 비슷하고 길다. 클릭합니다 "밧줄이 뿌리를 구하다" 를 참조하십시오. "밧줄이 뿌리를 구하다" 라고도 합니다. 이것은 협동적으로 이기심을 배척하는 비유이다. 밧줄을 묶고 잉크를 종횡으로 자르고 방향을 단정하게 하는 것을 비유하다. 목수가 힘들이지 않고 남을 구할 수 있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당한우의' 시간인 제자' 본문은 "권력을 아는 자는 가난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벽수의 비유는 어떤 것을 인용하거나 인용하는 것을 가리키며, 같은 종류의 다른 것을 가리킨다. 바늘 꿰는 지시선' 이라고도 합니다. ① 실을 꿰다. ② 비유를 하는 것은 새로운 것을 모아 옛 것을 토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고대 도가의 양생술, 즉 호흡, 바늘, 겨자는 사물의 상호 감지를 가리킨다.
7.' 예' 라는 글자가 있는 4 자 성어는 반드시 거쳐야 할 길이다.
가야 할 길. 일반적으로 사물이 반드시 따라야 하는 법칙이나 사물이 반드시 따라야 하는 법칙을 가리킨다.
상급 지휘에 복종하지 않는 병사는 상급 지휘에 복종하지 않는 부하들이 무책임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겸사겸사 들어라. 변군: 변호, 해석.
아무도 논쟁하고 설명할 수 없다. 나는 나 자신을 통제할 수 없고, 나 자신을 통제할 수 없다.
자유롭지 않으면 차라리 죽는 것이 낫다. 만약 내가 자유와 주권을 잃는다면, 나는 차라리 죽을 것이다. 고개를 숙이고 다른 사람에게 들었다: 고개를 숙이고 고개를 들어 일반적으로 일거수일투족을 가리킨다.
모든 것이 다른 사람의 지배를 받는다는 것을 비유하다. 도울 수 없지만 커버: 위에서 말한 이유와 이유를 짊어지다. 에서: 순종, 순종.
너는 하고 싶은 대로 할 수 없다. 재난이나 죄악을 위해 자신을 책망하다.
자기가 만든 것을 가리킨다. 비유로 사물의 근원을 지적하다.
무의식적으로: 순종. 몸은 스스로 결정할 수 없다.
이것은 신체에 의해 결정되는 것이 아니다. 이것은 신체에 의해 결정되는 것이 아니다. 오래된 장 비율에서 속도: 따라; 라오장: 낡은 규칙.
모든 것은 낡은 규칙에 따라 하늘의 운명을 따른다: 순종, 순종.
일이 자연스럽게 변하게 하려면 주관적인 노력이 필요하지 않다. 또한 타이밍을 잘 맞춰서 자신이 해야 할 일을 잘 하는 것을 비유한다.
작고 크다는 것은 용도가 작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말은 고삐로 무작정 타고 있다고 믿는다.
비유가 왔다갔다하다. 오솔길: 오솔길은 사악한 길로 통한다.
절대 잘못된 길로 빠지지 마라. 행동이 공명정대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부정직한 이유: 출처; 의도: 마음. 진심에서 우러나온 말은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 아니다.
마음으로 말하다. 악마는 사람이 만들고 요괴는 인생이다.
사람 자신이 진지하지 않고 부정직하여 생긴 비정상적인 일을 가리킨다. 블로그에서 돌아오는 것은 한 학자가 넓은 시각에서 출발하여 세밀하게 경작하고, 결국 간결함을 달성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얕은 것에서 깊은 것으로, 얕은 것에서 깊은 것으로 들어가다. 진실한 말: 마음.
마음속의 말. 정부는 스스로 보내고, 정령은 스스로 보낸다.
대권을 쥐고 독단적이고 독단적이다. 자유의 범람은 일부 잘못된 사상과 언행이 무절제하게 퍼져 나간다는 것을 의미한다.
자유자재로 자유롭게 발전하도록 내버려 두다. 자유형용은 자유롭지 않고, 매우 근심 걱정이 없다.
질병은 입을 통해 전파되고, 대부분의 질병은 음식을 통해 전염된다. 음식 위생에 주의해야 한다는 비유.
"병이 입구에서 들어온다" 는 것과 같습니다. 자기도 모르게 참지 못하다.
내가 도울 수 없어서 무심코 말한 것이 아니다. 화복은 사람 자신의 행동에 달려 있다.
"불행은 사람에게만 해당한다." 나는 어떻게 해야 할지 생각이 나지 않는다.
"아무것도" 를 사용하십시오. 인의는 인심을 품고, 행의는 행에 있다. (서양속담, 정의속담)
문을 찾을 수 없습니다. 할 수 없다. "길이 죽었다" 와 같습니다.
이전 비율에서 비율: 따르기; 기존 규칙: 기존 규정. 완전히 낡은 규칙에 따라 오다.
"속도에 옛 장을 곱하다" 와 같다. 전체 이야기: 전체 이야기.
원인: 원인 왜냐하면. 무슨 일이 있었는지, 왜.
"이야기의 전체" 와 같습니다. 전체 이야기: 전체 이야기.
원인: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무슨 일이 있었는지, 왜.
일명' 전체 이야기'. 마음이 뜻이 없는 것은 아니다.
마음은 주님의 감정에 흥분하지 않습니다. 즉, 마음은 스스로 통제할 수 없습니다. 단어의 뜻이 다르다.
"진심에서 우러나온 말" 을 사용하다. 외부에서 내부로: 표면; 리히터: 본질.
표면 현상에서 본질을 보다. 이것과 저것: 이것; P: 그거.
이 현상은 그 현상과 연계되어 있다. 가까이에서 멀리, 가까이에서 멀리.
비유의 영향은 점차 보편화되고, 사상 인식은 끊임없이 심화되고 있다. 그것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그것의 출현부터 현재까지.
일이 발생한 지 이미 오래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