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두 개의 시작이 있는 네 글자 단어.

두 개의 시작이 있는 네 글자 단어.

두 개의 시작이 있는 네 글자 단어.

관자놀이는 회색이고 양쪽 머리도 회색입니다. 늙거나 과로한 것을 묘사하다.

두 가지 주장: 고대 에티켓 밴드의 기악 합주. 두 악기가 합주하다. 특히 개구리가 개굴개굴 울린다.

쌍방이 모두 다치다: 쌍방이 모두 다쳤다. 투쟁 쌍방이 모두 상처를 입었고, 아무도 이득을 보지 못했다.

귀밑머리는 서리와 같다: 귀밑머리. 양쪽의 절은 서리와 눈처럼 하얗다.

두 가지 일은 세 가지가 다르고 일치하지 않는다.

두 개구리는 고대 예절 밴드의 기악 합주를 선전했다. 두 악기가 합주하다. 특히 개구리가 개굴개굴 울린다. 한가하고 편안한 자연생활 환경을 묘사하는 데도 쓰인다.

두 번, 반복, 여러 번.

두 가지 선택 모두 있어 쌍방에 모두 좋다.

양측 모두 그들이 의미하는 것이 좋다는 것을 알고 있다.

둘 중 하나: 적당함. 서로 다른 요구에 따르면, 이 두 가지 상반된 표현은 모두 합리적이고 적절하다고 생각한다.

양방향 세 가지 문제, 혀를 씹는 뿌리, 감언이설.

귀마개 콩 두 개가 국부나 일시적인 현상으로 헷갈려 대국을 알아보지 못하고 뿌리를 잘 볼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귀마개, 귀마개, 귀마개, 귀마개, 귀마개, 귀마개)

콩싸개 비유 두 개는 국부나 일시적인 현상에 현혹되어 전반을 볼 수 없고 뿌리를 볼 수 없다.

두 쌍의 부부가 맹인을 지지한다. 두 맹인은 서로 돕는다. 우리 둘 다 도움을 받지 못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두 번의 재난을 비교해서 더 가벼운 것을 한 번 선택하다.

호랑이 두 마리가 함께 때린다. 두 장한이 서로 싸우는 것을 비유하다.

호랑이 두 마리가 서로 싸우고 있다. 쌍방의 강력한 투쟁을 비유하다.

호랑이 두 마리가 서로 싸우고 있다. 쌍방의 강력한 투쟁을 비유하다.

양극화는 두 부분으로 나뉘어 반대 극단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어깨 두 개와 입 한 개, 어깨 두 개와 입 한 개가 있다고 하는데, 음식만 먹고 일을 하지 않는다는 비유다.

두 다리의 중간 방언. 주드는 중개인이라고 말했다. 더 많은 것은 결혼 참고서를 가리킨다.

두 다리 책장은 책을 많이 읽지만 잘 쓰지 못하는 사람을 가리킨다.

두 다리의 들여우는 간사한 사람을 비유한다.

애매모호한 말은 애매모호하다: 그러나 이것이 있으면 태도도 애매하다. 태도를 명확하게 표현하는 논평과 관점을 거절하다.

양면 이중설은유는 두 방면에서 선택적이다.

양면파 비유는 다른 속셈이 있어, 하나는 면전에서, 하나는 뒤에서 비유한다.

두 파벌 사이에서 흔들리거나 중간 입장을 유지하여 쌍방의 비위를 맞추는 사람.

옆구리에 칼을 꽂아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음을 표시하다. 거대한 희생을 견디는 것을 비유하다.

두 가지 이점 모두 쌍방에 유리하기 때문에 모두 존재할 수 있다.

2233① 323 그룹을 가리킨다. ② 희소성을 묘사한다.

두 눈에 눈물이 가득하다: 두 눈에 눈물이 가득하다. 두 눈에 모두 눈물이 있다. 마음이 극도로 슬프다는 것을 형용하다.

이중 포크 밀은 밀 한 알에 이삭이 두 개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바람과 비가 순조롭고 오곡이 풍성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두 가지 소원은 쌍방이 모두 원한다는 것이다.

두 세계의 아름다움: 아름다움. 한 가지 일을 하고, 쌍방을 병행하는 것이 쌍방에 모두 유익하다는 뜻이다.

사랑은 부드럽다: 애정을 묘사한다. 남녀가 서로 사랑하고, 애정이 얽히며, 차마 헤어질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두 갈래는 또 두 갈래로 나뉜다. 갈래가 두 가지로 바뀌는 것은 사물이 다른 방향으로 발전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수: 그래서. 두 가지 다른 의견이 있다. 그 이후로 일이 다른 방향으로 발전한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쥐전은 반대 쌍방이 위험하고 좁은 곳에서 만나는 것을 비유하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는 사람만이 이길 수 있다.

빈손으로 돈이 모자라 돈이 없는 사람을 묘사하다.

이 두 사람은 현실로 돌아온 것 같다. 매우 위험한 상황에서 살아남은 것을 묘사하다.

흰 밀가루 두 마리: 밀가루, 어리둥절하거나 속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양쪽을 가리다. 일의 겉과 속이 다르고, 양면과 양면파가 다르다는 것을 묘사하다.

양쪽이 걱정하는 것은 바로 사람 양쪽이 걱정하는 것이고, 진정할 수 없다.

두 손가락과 두 손가락을 만지작거리고 섞는다.

양면삼칼의 일은 입이 옳고 양면이 얼렁뚱땅 얼렁뚱땅 양쪽이 비위를 맞추는 것을 묘사한다. 같은 "두 개의 하얀 얼굴" 입니다.

두 머리와 세 머리는 마음이 심란함을 묘사한다.

소매에는 미풍을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다. 관청렴을 비유하다. 가난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쌍방이 모두 원하다. 특히 결혼이나 거래.

두 감정은 원래 쌍방이 모두 상대방을 원한다는 것이다.

쌍방의 희망: 나는 원한다. 쌍방은 모두 자원한 것이지 서로 억지를 부리는 것이 아니다.

두 가지 작은 추측: 의심. 남녀가 어렸을 때 함께 놀았는데, 의심의 여지가 없었다.

두 현인이 서로 관심을 갖는 것은 재능 있고 덕행이 있는 두 사람이 서로 해를 끼치는 것이다.

두 마음은 서로 사랑한다: 쌍방의 마음. 두 가지 사랑과 행복을 묘사하다.

두 개의 마음은 하나로 합쳐지고, 두 개의 마음, 즉 서로의 사상이다. 쌍방이 동의하다.

두세 마디 말로 결정할 수 있다. 몇 마디만 하면 일을 잘 처리할 수 있다.

검은 눈의 비유가 이상하다.

검은 눈의 비유가 이상하다.

삼심 이심, 삼심 이의는 마음 속에서 그렇게 생각하고 그렇게 생각하고 우유부단하거나 망설이는 것을 묘사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두 개의 나뭇잎이 너의 눈을 가리는 것은 마치 두 개의 나뭇잎이 너의 눈을 가리는 것과 같다. 사물에 대해 일엽장애, 알 수 없는 것을 비유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