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획이 달린 4 자 성어

획이 달린 4 자 성어

1. 앞에 획이 있는 4 자 성어: 동공서공격,

신의 충격,

금과 석두 두드리기,

유행하는 감전,

가볍게 한 번만 치면 됩니다.

합격으로 나누다.

재촉시 한 그릇을 치고,

바람 감전,

천사와 협곡이 서로 부딪힙니다.

복수,

계란을 석두 쪽으로 던집니다.

갑작스러운 습격,

솥에 침을 뱉고,

정면으로 오다.

가래침을 깨뜨리고

독수리가 사람을 물든 말든,

박수를 치며 쾌재를 부르다.

태연자약하게 때리다.

솥을 뱉어 산산조각을 내고,

각개 격파,

바람이 있든 없든

급소를 찌르고,

중류에 도착하고,

강공격과 게으름을 피하고

독수리가 하늘을 직격하고,

충격, 방전, 붕괴,

중육역,

Elegy 를 두드리고 만들고,

사방팔방에서 공격하다.

외교적으로 의미와 묘사를 표현하다

2. 4 자 성어 백과사전은 뿔을 치고, 항아리를 치고, 가족 다툼을 비유한다.

포옹: 나무 막대기; 거리 유지: 거리 유지 파업: 철야. 나이트워치.

지위가 비천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현실을 피하는 것은 적의 주력을 피하고 적의 약점을 찾아 공격하는 것이다.

문제를 이야기하면 무게를 피하는 것을 가리킨다. 연약함: 감당할 수 없다.

힘이 약하여 일격을 견디지 못하는 것을 묘사하다. 논점이 엄격하지 않아 반박을 견디지 못한다고 묘사했다.

뱅 뱅 뱅: 더 유용한 뱅뱅 뱅 뱅 뱅 뱅 뱅 뱅 뱅 뱅 뱅 뱅 뱅 뱅 뱅 뱅 뱅 뱅 뱅. 여러 개의 포털을 설치하여 나이트워치를 야간 순찰하도록 파견하다.

사고를 경계하다. 도촌은 한 사람이 깊은 도덕적 수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목격하여, 사람들이 접촉하자마자 느낄 수 있게 하였다.

청각과 시각: 접촉. 나는 직접 듣고 직접 보았다.

몸을 돌려 네가 속한 진영을 공격하다. 각각을 깨뜨리다: 하나; 타격: 공격.

군사 용어. 우세한 병력을 이용하여 일부 분할된 적을 소멸하는 것을 가리킨다.

때로는 하나의 문제 해결을 비유하기도 한다. 허브는 길어깨에 부딪히고, 길어깨는 길어깨에 문지르고, 바퀴는 바퀴에 부딪친다.

행인과 차량 사이의 붐비는 교통을 묘사하다. 고대 양군은 교전하고, 북과 금으로 명령을 내리고, 북을 치면 들어가고, 명금은 물러난다.

중류에서 물을 치고 노력하기로 결심한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박수 축제: 연주; 보상: 감상.

시 음악 등에 대한 감상을 묘사하다. 축제: 싸움; 보상: 감상.

시 음악 등에 대한 감상을 묘사하다. 가래침을 깨뜨리다: 오래된 가래.

문학 작품에 대한 감상력이 높다고 묘사하다. 슬픈 노래를 누르십시오: 히트; 주: 고대 악기의 이름입니다.

건물을 두드리며 비장한 노래를 부르고 있다. 후한 슬픈 노래를 묘사하다.

어깨를 스치는 허브가 어깨를 스치고, 바퀴가 서로 부딪쳤다. 행인과 차량 사이의 붐비는 교통을 묘사하다.

어깨를 비벼 허브를 치다. 어깨는 서로 마찰하고 바퀴는 서로 충돌한다. 행인과 차량 사이의 붐비는 교통을 묘사하다.

자신의 눈으로 보고 자신의 귀로 들어라. 옆타격은 비유적으로 말하고 글을 쓰는 것이 정면에서 직접 지적하는 것이 아니라 측면에서 풍자하거나 공격하는 것을 비유한다.

금석을 치다: 종금 등 악기를 가리킨다. 악기를 연주하는 것은 중청과 같다.

목소리가 높은 것도 형용한다. 성동격서: 침묵.

동쪽에서 서쪽을 공격하는 것을 가리키지만, 실은 서공의 기세이다. 상대방이 뜻밖에 승리하는 착각을 하게 하는 것은 전술이다.

갑작스러운 습격은 원래 군사적 기습 공격을 일컫는 말이었는데, 지금은 종종 다른 사람에게 강요된 갑작스러운 행동에 비유되어 의외로 대처하기가 어렵다. 가래 깨진 가래: 고대 가래.

문학 작품에 대한 감상력이 높다고 묘사하다. 불완전: 느슨해져서 허점과 결함으로 이어집니다.

공격할 약점이 없다. 묘사가 매우 치밀해서 허점을 찾을 수 없다.

계란으로 석두 치고 계란으로 석두 만지세요. 자신의 힘을 예측하지 않고 자멸을 자초하는 것을 비유하다.

독수리 타격 마오 지: 전투; 지: 흉하다. 황새가 다른 동물에게 달려들 때, 그 깃털은 모두 벌렸다.

엄하고 사납다는 비유. 정면으로: 정면으로, 정면으로; 고통: 어려움.

적을 직시하여 적에게 큰 타격을 주다. 중 류 타악기: 노크; 바: 과육.

노력하기로 결심한 것을 비유하다. Elegy 는 이것을 청사진으로 삼아 비장하고 황량한 분위기를 표현했다.

강공게으른 군사 용어를 피하다. 운동전에서 적의 정예부대를 피하고 약한 것을 고르다.

강공 약함을 피하다. 운동전에서 적의 정예부대를 피하고 약한 것을 고르다.

차가 배에 부딪쳐서 서로 충돌하여 배가 서로 연결되어 있다. 많은 자동차와 배가 있다고 한다.

틈을 타다. 승리를 이용하여 적을 계속 추격하여 전과를 확대하다.

망치, 중문, 망치 (나무 망치) 를 중관하고 밤을 순찰하다. 경비가 삼엄하다.

복수: 공격. 적대적인 태도로 상대방에게 반격하다.

오락이냐 오락이냐. 위협이 이쪽을 공격하려 하는데, 실제로 공격하는 것은 반대쪽이다.

동쪽에서 서쪽으로 공격하는 것은 지휘가 통일되지 않고, 몇 개 군이 각자 전쟁을 하는 것이다. 합격으로 나뉘어 부대는 여러 방향에서 추진해 같은 목표를 공동으로 포위했다.

풍동감전은 빠른 공격을 묘사한다. "풍진" 과 같습니다.

바람과 전기 충격은 빠른 공격을 묘사한다. 바람은 불지 않고 빠른 공격을 묘사한다.

"풍진" 과 같습니다. 박수를 치다. 박수를 치다.

박수: 박자를 치다. 박수를 치며 음악을 치다.

박수를 치며 감사를 표하다. 유행 감전은 기세가 맹렬하다는 것을 묘사한다.

북배로 흙을 치는 것은 원래 사람들이 배불리 먹고 한가한 시간을 가지고 게임을 한다는 뜻이다. 나중에 그것은 평화와 번영을 찬양하는 코드로 사용되었다.

"흙을 치고 배를 불다" 와 같습니다. 일침피: 죽기 쉬운 부분을 중요한 부서나 문제의 급소로 끌어들이다.

그것은 치명적인 부위를 명중시켰다. 채찍을 휘두르고, 말 등자를 망치며, 말을 몰아 질주하다.

긴급 행군을 일컫는 말. 재촉시 한 그릇을 두드리는 것은 제한된 시간 내에 시를 쓰는 것을 말한다.

예를 들어, 시는 영리하다. 균열을 두드리고 잡아당겨 균열을 타격하다.

투쟁이 치열하다는 것을 형용하다. 번개와 별을 향해 달려가는 것은 묘사가 빠르다.

허브에 부딪히자, 어깨를 나란히 하여 차마가 많다고 묘사하였다. 타격, 계획, 위험은 공격, 격퇴, 경솔함, 무모함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뜻밖에 공격하여 준비하지 못하다. 사람들이 배불리 먹고, 한가한 시간이 있으면 게임을 한다고 한다.

나중에 그것은 평화와 번영을 찬양하는 코드로 사용되었다. 석두 두드리기, 음악 재생.

옥을 치고 금을 치는 소리, 옥처럼, 칠 때. 묘사한 말은 우렁차고 또렷하며 정확하다.

Chen Dingling: 고대 악기; 딩: 고대 조리기구. 종을 쳐서 밥을 먹다.

귀족의 사치와 겉치레를 묘사하다. 종정으로 밥을 먹고, 벨을 울리며 책상을 차리다.

귀족이나 부자의 사치를 묘사하다. 선반 어깨가 허브 어깨에 부딪쳐서 바퀴가 부딪쳤다.

붐비는 행인과 차량을 묘사하다. 네가 도를 증언할 때, 너는 접촉하자마자 도가 어디에 있는지 알게 될 것이다.

남의 뜻을 잘 이해하다. 금을 쳐서 옥을 치고, 종을 쳐서 똑똑히 치다.

의 음색이 높고 아름답다. 두드리는 것은 비유적으로 외교적 수단으로 뜻을 표현하고 문제를 해석하는 것이다.

신전격은 신전격과 같은 손바닥을 가리킨다. 공격이 빠르다는 것을 비유하다.

사면초가는 일이 본격적으로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묘사하여 중점이 없다. 석두 에 계란 을 던지는 비유는 제멋대로여서 실패를 초래한다.

솥에 침을 뱉고, 형용이 부족한 심정 불안이나 감정흥분을 비난하다. Starstream 감전은 신속성과 이상성을 설명합니다.

같은 "스타 스트림 히트 여부". 별류가 습격하는지 아닌지는 유성 같은 번개를 가리킨다.

신속성과 이상성을 설명하다. 절반의 병력으로 두 배의 적을 격파하다.

승리의 홀가분함을 묘사하다. 영양이 풍부한 군대로 지친 적을 공격하다.

독수리가 독수리처럼 음식을 잡는 것처럼 출격하든, 벼락을 쳤다. 기세를 형용하다.

독수리가 하늘을 치는 것은 독수리가 날개를 치며 광활한 하늘을 나는 것을 가리킨다. 이것은 또한 포부가 있는 사람들이 광범위한 분야에서 그들의 재능을 전시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베개가 무기에 부딪쳐 노를 치고 있다. 적을 죽이는 마음이 간절하고 관대하다고 묘사하다.

늑대를 죽이는 것은 흉악하게 사람을 죽이는 것이다.

3. 네 글자의' 파업' 은 가정 다툼의 은유이다.

포옹: 나무 막대기; 거리 유지: 거리 유지 파업: 철야. 나이트워치. 지위가 비천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그 영을 피하고 그 피로를 치고 돌려주라: 그의 것; 정신: 용감한 기세; 게으름: 산만하고 용병에 능한 사람은 항상 적이 처음 왔을 때 기세를 피하고, 적이 피곤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다시 주먹을 휘둘렀다.

현실을 피하는 것은 적의 주력을 피하고 적의 약점을 찾아 공격하는 것이다. 문제를 이야기하면 무게를 피하는 것을 가리킨다.

연약함: 감당할 수 없다. 힘이 약하여 일격을 견디지 못하는 것을 묘사하다. 논점이 엄격하지 않아 반박을 견디지 못한다고 묘사했다.

뱅 뱅 뱅: 더 유용한 뱅뱅 뱅 뱅 뱅 뱅 뱅 뱅 뱅 뱅 뱅 뱅 뱅 뱅 뱅 뱅 뱅 뱅 뱅. 여러 개의 포털을 설치하여 나이트워치를 야간 순찰하도록 파견하다. 사고를 경계하다.

도촌은 한 사람이 깊은 도덕적 수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목격하여, 사람들이 접촉하자마자 느낄 수 있게 하였다.

청각과 시각: 접촉. 나는 직접 듣고 직접 보았다.

몸을 돌려 네가 속한 진영을 공격하다.

각각을 깨뜨리다: 하나; 타격: 공격. 군사 용어. 우세한 병력을 이용하여 일부 분할된 적을 소멸하는 것을 가리킨다. 때로는 하나의 문제 해결을 비유하기도 한다.

허브는 길어깨에 부딪히고, 길어깨는 길어깨에 문지르고, 바퀴는 바퀴에 부딪친다. 행인과 차량 사이의 붐비는 교통을 묘사하다.

고대 양군은 교전하고, 북과 금으로 명령을 내리고, 북을 치면 들어가고, 명금은 물러난다.

중류에서 물을 치고 노력하기로 결심한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박수 축제: 연주; 보상: 감상. 시 음악 등에 대한 감상을 묘사하다.

축제: 싸움; 보상: 감상. 시 음악 등에 대한 감상을 묘사하다.

가래침을 깨뜨리다: 오래된 가래. 문학 작품에 대한 감상력이 높다고 묘사하다.

슬픈 노래를 누르십시오: 히트; 주: 고대 악기의 이름입니다. 건물을 두드리며 비장한 노래를 부르고 있다. 후한 슬픈 노래를 묘사하다.

어깨를 스치는 허브가 어깨를 스치고, 바퀴가 서로 부딪쳤다. 행인과 차량 사이의 붐비는 교통을 묘사하다.

4. 단어로 눈에 띄는 성어는 일격을 견디지 못한다. 증거도 있고, 증거도 있고, 증거도 있고, 증거도 있고, 반항도 있고, 타격도 있다. 깨진 허브, 어깨, 드럼, 금방울, 가래침, 짱 어깨, 허브, 시청각, 가장자리를 두드리고, 돌을 두드리고, 동쪽을 두드리고, 서쪽을 공격한다. 갑작스러운 습격은 흠잡을 데가 없다. 자동차 충돌 보트, 승승장구, 동공 서공, 동공 서공, 분합 공격. 전기충격으로 박수를 치고, 채찍을 치고, 망치를 치고, 긋고, 쪼개다. 전기 충격 허브, 어깨, 배기, 불격지, 복부, 돌, 실크, 옥, 금, 키 프레임, 어깨, 허브, 목격 구조, 금, 옥, 가볍게 신, 독수리, 타격 여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