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귀신을 찾는 기교가 있습니까?

귀신을 찾는 기교가 있습니까?

GM 은 보통 지정된 장소 근처에서 잘 숨는다.

그래서 모서리와 집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너는 항상 나무 뒤에서 그것을 놓친다.

나는 이미 익숙해졌다. 나는 하늘을 볼 필요조차 없다.

효율적인 귀신 잡는 사람이 되다

우선 너는 꿈의 좌표에 익숙해야 한다.

이 좌표가 어디에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예를 하나 들어보죠: X 100 Y 100.

귀신의 위치는 X40 이하, Y40 이하가 아닙니다.

X 160 이상 및 Y 160 이상

고스트 x, y 의 위치는 좌표 60 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

임무에 따라 주어진 좌표에 따라 +-70 이내에 찾을 수 있지만, 자주 숨은 귀신의 구석에는 주의해야 한다.

유령은+100 방위에서 좌표를 준다.

몽유에서 경험을 얻는 수많은 방법 중 주로 경경, 괴괴, 귀신 잡는 세 가지가 있다. 다른 사람으로부터 배우는 것이 가장 수지가 맞지만, 이것은 단지 상위 20 개 임무만을 위한 것이다. 양팀을 이끌고 괴물을 치는 경험은 좋지만, 일정 등급에 이르면 문파 차별이 심해서 용궁, 대당, 석도령 밖의 문파가 자주 쫓겨나고, 한 팀에 마음대로 가입하면 연습급 효율성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귀신을 잡는 것은 대부분의 게이머들에게 세 번째 선택이 되었다.

사실 양손으로 귀신을 잡는 경험은 인상적이지만 귀신을 잡는 속도가 너무 느려서 대다수의 사람들이 뒷걸음치게 한다. 예를 들어 대역은 한 시간에 한 시간씩 받고, 귀신을 잡는 데는 90 분이 걸리는데, 정말 실망스럽다. 만약 한 시간의 보수를 받는다면, 경험 보상이 가장 풍부한 마지막 몇 가지 임무는 적은 경험을 얻을 수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경험명언) 만약 네가 두 시간의 짝을 얻었다면, 분명히 30 분의 짝을 낭비한 것이 분명하다.

귀신 잡는 임무가 정말 닭갈비인가요? 물론 아닙니다.

저는 천궁 제자입니다. 나는 팀을 이끌고 귀신을 잡는다. 각 임무는 약 50 분 정도 걸립니다.

귀신 잡는 베테랑으로서 임무 자체와 현재 보편적으로 존재하는 문제에 대해 귀신 잡는 경험을 총결하여 뜻이 맞는 사람과 부족한 점을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가르침을 부탁드립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첫째, 작업 분석

귀신을 잡는 임무는 현지 정부 종규에 접수된다. 세 명 이상의 팀이 필요한데, 평균 수준은 40 이상이다.

종규는 유령이 있는 위치의 대략적인 좌표를 제시하고 유령을 찾아 죽여 임무를 완수했다. 매 10 회 1 라운드, 매번 완성될 때마다 경험과 금전상이 그에 따라 높아진다. 귀신을 잡는 경험이 두 배로 늘었다.

유령은 다음과 같은 곳에 나타난다.

건설, 강남장, 푸타산, 대당 해외, 무장관, 장수촌, 올레고, 딸마을.

유령의 종류:

좀비-혈액량이 20000-30000 에 달하며 천궁 오뢰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말의 얼굴-항법, 혈액량 20,000 정도. 오뢰가 없으면 매우 번거롭다.

야생귀신-쌍항, 2000-3000 피, 다트와 푸타의 오행마술은 모두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다.

해골 괴물-높은 회피, 혈액량 약 10000. 너는 가능한 한 물리 공격 기술로 그것을 공격해야 한다. ).

소머리-반물리학은 반드시 마법으로 대처해야 한다.

이 귀신들은 한 문파의 많은 기술을 알고 있고, 어떤 것은 약을 먹고, 정신을 산만하게 하고, 부를 수 있다.

둘째, 팀 포메이션과 전술

1, 직원 배치

모든 귀신은 서로 다른 특징과 기술을 가지고 있어 팀의 구성이 과학적이고 합리적이어야 한다는 것을 결정한다. 고스트버스터스와 괴물은 다르다. 전룡궁, 전당처럼 공격력만 고려하는 팀은 감당할 수 없다. 물리에 대항하는 괴물 한 명만 물리학과의 공격을 막을 수 있다.

한 팀에는 천궁과 용궁이라는 두 사람이 없어서는 안 된다.

천궁 오뢰는 주력 괴물, 특히 좀비, 말 얼굴 등 혈우들을 상대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것으로, 필요한 경우 위험한 괴물을 막을 수 있는 속도 보증이다.

용궁은 작은 괴괴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법총의 협조로, 기본적으로 3 ~ 4 라운드에 폭도를 해결할 수 있다. 상대가 소머리라면 천궁이 주괴의 피를 백분율로 날려버리더라도 후기의 공격은 마술시스템에 의해 이뤄져야 한다.

다음으로, 나머지 세 플레이어의 선택을 고려해 보십시오.

우선 물리학과에 자리를 남겨야 하는데, 대당이나 사타령이다. 강력한 물리 공격력은 물리에 대한 저항력이 없는 괴물에 직면할 때 항상 효과가 있다.

그리고 임무의 위험성을 고려한다. 특히 팀의 일부 멤버 등급이 너무 낮고 방어력이 부족해 초 사망할 수 있다면 화생과 푸토 가입을 고려해야 한다. 팀 전체가 맞붙어 싸우면 무장관 멤버들이 매우 경제적인 선택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마지막으로 남은 자리는 비교적 자유롭기 때문에 임무의 실제 필요와 대장의 취향에 따라 사람을 뽑을 수 있다. 요즘 좀비의 발생 빈도가 너무 높다고 불평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효율성이 최상이라면 천궁을 하나 더 추가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안전이 최우선이라고 생각한다면, 이전에 가프토가 없었다면, 하나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병을 치료하고 사람을 구하는 것 외에, 야생 귀신에 대처하는 것은 매우 효과적입니다. 봉인도 추가할 수 있고, 주괴의 행동을 제한하는 것 외에 모두 자신의 노력이 있다.

2. 배열 방법 선택 및 구성

다섯 명이 있으면 배열법을 사용할 수 있다. 이것은 음식을 보고 밥을 먹는 문제이다. 비록 우리는 모든 사람이 모든 진법을 배울 것을 기대하지는 않지만, 상대의 머리에 있는 진법은 적절하게 써야 최대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우선 수중배열의 어느 위치가 어떤 역할을 하는지 알아야 한다. 천지새뱀의 진영에 비하면 당연히 걱정할 필요는 없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귀신을 잡는 것이 용호풍운보다 더 효과적이라고 생각한다.

가속된 위치를 봉인시스템에 맡기는 것은 확실하다. 봉인시스템조차도 자신의 속도로 첫 번째 수단을 내놓을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주괴의 감도도 높기 때문이다.

공격 위치는 먼저 용궁에 남겨야 한다. 다목표 공격이기 때문에 가격 대비 성능이 높다. 그리고 물리학과 등을 고려한다.

방어가 낮은 게이머와 치료과는 수비 위치에 배치할 수 있다.

"저방대당 배치는 어디에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 플레이어의 안전에 우선 순위를 부여하십시오. 천궁을 예로 들자면, 물리학과가 수십 개의 Hp 를 떨어뜨릴 때마다 속도가 느려지는 것은 아니다.

다음은 내가 자주 쓰는 한 팀의 편성이다. 이 팀이 귀신을 잡는 데 걸리는 시간은 50 분이다.

배열 방법-바람 배열

1 호 (공격력 대폭 강화)-천궁 (나는 대장이다)

2 위 (공격력 강화)-용궁

3 호 (공격력 강화)-타벨

4 위 (가속)-푸터

다섯 번째 (가속)--천궁

분석: Fengyang 배열에는 두 개의 가속 비트와 세 개의 공격 비트가 있습니다. 전문 봉인이 없기 때문에 잠시 천궁으로 대체할 수밖에 없다. Putuo 는 의사 역할을하며 속도를 높이는 것이 더 안전합니다. 상대적으로 다른 세 사람이 느려지더라도 상관없다.

셋째, 리더십 팀의 경험

캡틴의 운전 기술이 귀신을 잡는 속도를 크게 결정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사실 많은 사람들이 귀신을 잡으려 하지만 대장이 되고 싶지 않다. 귀신을 찾는 것이 비효율적이기 때문에 고소를 당하면 시간을 낭비할까 봐 걱정이다. 여기서 두 가지 점을 지적해야 합니다.

1, 귀신은 존재하기 때문에 우리는 그들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몽환적인 좌표계는 X 와 Y 의 두 가지 매개변수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런 좌표는 우리 중학교에서 이미 배운 것이다. 만약 DDMM 이 아직 그것들을 배우지 못했다면, 우리는 우리의 형제자매에게 물어봐도 무방하다.

많은 사람들이 종규가 제시한 좌표가 잘못되었다는 이유로' 카펫 검색' 전략을 고수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어리석은 일이다. 종규가 제시한 좌표에는 확실히 일정한 편차가 있지만, 이 편차는 70 을 넘지 않을 것이며, 어떤 사람들은 60 이라고 말한다. 즉, 지도에 종찬이 제시한 좌표점을 중심으로 반경이 70 인 원을 그리면 귀신이 원 안에 있는 것이다. 대장이 해야 할 일은 가능한 한 빨리 이 원의 위치와 범위를 추산하고, 가장 효과적인 노선을 찾아내, 서클 내에서 융단식 수색을 하는 것이다.

2. 대장은 하루 만에 만든 것이 아니다. 단 한 경기라도 모든 것이 잘 되는 것은 아니다. 특히 대장이 되면 항상 이상한 일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은 정상이다. 이상한 것을 찾을 수 없을 때 첫 번째 점을 기억해 주세요.

인사부

팀 사냥꾼은 장기적인 업그레이드 방식으로서 지속가능해야 한다. 다른 말로 하자면, 좋은 팀은 반드시 장기적으로 협력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을 것이다. 당분간은 팀이 필요하지 않지만 부적절한 구성, 묵계 부족, 중도점프 등으로 효율성이 현저히 낮아 시간 낭비가 심각하다. 인원의 선택권은 대장의 손에 있기 때문에 대장은 선수를 고를 때 반드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다음 사항을 요약합니다.

1. 성격은 우선적인 요인입니다. 직원 배치는 위를 참고하지만 선수의 성격을 우선적으로 고려해야 합니다. 이기적으로 약을 구하기 위해 자기 자신을 희생하거나 심지어 다른 사람의 생명을 희생하는 사람들, 자신의 입을 억제하지 못하고 내투를 좋아하는 사람들, 귀신을 잡아서 점프를 좋아하는 사람들 등이다. (존 F. 케네디,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 장기적인 협력 관계를 수립하는 것은 말할 것도없고 고려하지 않을 것입니다.

2. 예비대 한 대를 보유한다. 예비대원 몇 명을 발전시켜 일손이 부족할 때 귀신을 잡을 수 있다. 아니면 24 시간 온라인 강자라면 시간대에 따라 일본팀, 야대, 밤새워 팀 (추위) 과 같은 여러 팀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3. 팀 내 등급차는 10 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봉인 기술이 높아야 합니다.

책망을 찾다

역시 그 말-대장의 운전 기술은 귀신을 잡는 속도를 크게 결정한다. 속도를 높이기 위해 특별히 다음과 같은 팁을 제공합니다.

1, 충분한 깃발, 휘날리는 상징, 향을 준비하세요. 특히 표지판은 소비가 많고 항상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필요하다면, 불시의 수요에 대비하여 미리 좀 사다.

2. 역참, 술기, 쌍기 외에도 친구에게 장안 서문에 깃발을 꽂으라고 했다. 가능하다면 올레-딸 문앞에 한 쪽도 꽂았다.

3. 외국에서 귀신을 잡으면 좌표를 먼저 보세요. X 좌표가 300 보다 크면 국경에서 들어오고, 그렇지 않으면 장수에서 들어간다.

4. 속도를 유지하려면 호텔에 가능한 한 적게 묵지만 기장이 충분히 숙련되면 매번 호텔에 묵어도 속도를 보장할 수 있다.

5. 호텔 오른쪽에 있는 애완동물 의사를 사용하지 마세요. 종추에게 직접 가서 먼저 임무를 받고 길에서 애완동물 의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도중에 없으면 건설업으로 직접 날아가서 공항 오른쪽 다리에 있는 애완동물 의사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6. 만일 역참의 깃발이 다 떨어지면 상회에 가서 상기를 찾아 대체할 수 있다.

초심자는 종종 60 분 안에 팀을 이끌기가 어렵습니다. 귀신 몇 명을 잡아서 대역을 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처음 몇 개의 귀신 경험이 적기 때문에, 이 몇 개의 귀신을 희생한 경험은 당신이 마지막 몇 개의 귀신을 잡을 때 두 배의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보장할 수 있으며, 전체 경험은 훨씬 더 많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경험명언)

8. 1 라운드에서 임무를 받고 장안에서 이중을 받으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9, 선장은 PK 를 열지 않습니다.

10, 작은 이득을 탐내지 말고 요괴를 봉하라. 요괴체험은 두 배의 시간의 영향을 받기 때문이다.

싸우다

적절하게 협조하면 팀은 신속하게 전투를 해결하고 위기에서 순조롭게 벗어날 수 있지만, 반드시 통일된 지휘가 있어야 한다. 특별한 상황이 없다면 선장은 지휘의 책임을 맡을 것이다. 고지식하지 말고 호령만 해라. 특히 상황이 위급할 때는 독단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낫다. 이성적인 사람은 이 시간에 너의 폭정에 항의할 것이다.

전투 3 부작

1. 컨트롤-첫 시간 인감 주괴와 마법 괴짜, 마법 괴짜도 1 초 만에 전 팀의 힘을 모아 팀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다.

만약 네가 주괴의 위협이 크지 않다고 생각한다면, 봉인하지 않아도 되지만, 마지막 몇 명의 귀신을 잡을 때는 반드시 봉해야 한다.

2. 괴괴를 치우다-이날 궁이 5 도노로 주력 괴괴를 폭격하기 시작했을 때, 다른 게이머들은 가능한 한 빨리 괴괴괴를 청소해야 한다. 때로는 괴괴괴가 상당히 무섭기도 하기 때문이다. 동시에, 괴괴가 적으면 1 라운드 시간도 단축된다. 이때 주괴를 급하게 때리지 마라, 주로 효율성 문제이다.

3, 마스터 이상한 연주-모든 작은 이상한 청소, 마스터 이상한 왼쪽. 조금도 기교가 없어 둘러쌌다.

예전에 친구가 나에게 귀신을 잡는 비결을 묻자, 나는 항상 이렇게 말했다. "이것은 직감적인 문제이다." 。 물론 이 중 절반은 농담이지만, 단지 내가 체계적인 해석을 할 수 없다면 몇 가지 건의를 해도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오늘 저는 제가 알고 있는 것을 모두 참고할 수 있는 이론으로 요약했습니다. 귀신을 잡는 것은 결국 이론+경험, 그리고 이른바' 직감' 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