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도" 라는 글자가 있는 성어는 무엇입니까?

"도" 라는 글자가 있는 성어는 무엇입니까?

그 말도 안 되는 말을 듣고, 그 이유를 알고, 선풍도골, 가르치는 존엄성. (윌리엄 셰익스피어,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성, 임중, 반경제협력, 평화 행복, 옳고 그름.

귀담아 듣다

설명: 길, 길: 길. 길에서 들은 말, 길에서 퍼지는 말. 근거 없는 헛소문을 일컫는 말이다.

출처: "논어 양품": "귀담아듣고 도덕을 버리다." "한서 예문지": "소설가는 관류, 거리 담화, 귀담아 듣는다." 일화

예: 여동생은 귀청을 통해 들었는데, 그렇지 않나요? 설명이 더 필요합니다. "이청여진" 경화연 "제 53 회"

의미: 팔괘, 동우야어, 바람 잡는 그림자, 해외 일화.

반각: 말의 증거가 있고, 흔들릴 수 없고, 믿을 만한 근거가 있다.

아무런 이유도 없다

설명: 출입구를 찾을 수 없습니다. 할 수 없다. "길이 죽었다" 와 같습니다.

출처:' 수필',' 노래구조',' 사기',' 효경'.

시종일관 [d ào t ঋ u zh 와 w I]

설명: 처음을 말하면 결과를 알 수 있다. 사유가 민첩하고 이해력이 강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출처: 사이토 유자유파, 제 49 권: "성도들만이 길의 끝을 알고, 그들이 학교에 갈 때 그들은 정상에 도달한다. 그들이 가르치면, 그들은 반드시 그들의 명령을 따라야 한다. 클릭합니다

예: 내면이 총명하여 만물의 종말을 알다. ★하전 7 회

성자의 성격 [Xi n f 公ng d 海 o g ྷ]

설명: 뼈: 남성 가스. 신선 풍격, 도가 정신. 사람의 성격을 형용하여 생김새가 다르다.

출처: 당 이백의' 붕서': "어제 강릉 옥상에서 사마웨이자를 만났는데, 내가 신을 유유히 할 수 있는 영이 있다고 말했다." 붕이 새를 만나다 "는 말이 있기 때문이다.

이 두 사람은' 선풍도골' 이라고 불린다. "타오 위엔" 10% 의 첫 번째 할인으로 왕 고수 쯔이 (Wang Daphne Ziyi)

근의: 선풍선기

교사의 존엄성

설명: 이것은 교사가 존중을 받고, 그가 가르치는 이치, 지식, 기술을 모두 존중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후자는 고상하고 장엄한 스승이 되는 방식을 가리킨다.

출처: "예기": "어떤 학습 방법도 엄격한 선생님에게 어렵다. 스승은 엄하고 뒤이어 도를 존경하고, 도존하고, 후민은 존학을 안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

성실하다

설명: 도교 의식: 진지한 외모; 쇼란: 오만한 표정. 엄숙하고 진지한 태도를 가리킨다.

출처: 청 푸송령' 라마단 이성선': "또 89 년이 지나서 갑자기 자족하고 노란 수건을 걸치고 도사 같다."

예: 단 복의 위선을 보고 나는 아무것도 바라지 않았다. (오진 임검의' 20 년 만에 목격한 이상한 현상' 은 1 14 회)

근의: 진지하고, 엄숙하고, 엄숙하고, 허세 부리고, 위엄이 있다.

안티센스: 히피 스마일

임중 멀리 가다

해설: 임: 부담 도로: 여행. 짐이 무겁고 길이 길다. 비유적 책임은 중대하며, 장기적인 분투가 필요하다.

출처: "논어 타이버": "사인은 자강불식하고 임중 가야 한다. 인심이 자신의 책임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까? 죽은 후에는 그리 멀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예: 인민교사는 조국 건설을 위해 후계자를 양성하는 중책을 짊어지고 있으며, 임중 길은 멀다.

가까운 의미: 모두 나가고,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멀리 뻗는다.

반의문: 무위, 무위.

반경제협력

설명: 정상적인 경로를 어겼지만 합리적이다. "반경제 협력" 과 같습니다.

출처: 위' 장원여학자' 가 처음 등장한다. "이 정교회는 시누이와 큰아버지를 돕는 것이다. 시간이 급해서다. 각조 주창족, 반경제협력.

빈곤 속에서 기뻐하다

설명: 빈곤에 안주하고 신념을 고수하는 것을 낙으로 삼다. 옛 문인들이 주장하는 사람을 대하는 길.

출처: "후한서 양표 전": "빈악도에 안주하고, 이자에 안주하다."

예: 민빈락도를 권하는 것은 고금 치국이 천하를 평정하는 대경락으로 처방전이 많지만 완벽한 효능은 없다. (노신 레이스 문학, 가난은 사변)

근의: 궁수도.

반의어: 하고 싶은 대로 하고, 하고 싶은 대로 한다.

옳고 그름을 말하다 [슈 시야 o of I]

설명: 의견의 옳고 그름. 시비를 일으키는 것을 일컫는 말이다. 옳고 그름을 이야기하다.

출처: 풍명몽룡' 여씨 명언' 볼륨 38: "부모님은 눈이 없고, 나와 결혼해서 이유 없이 보라고 가르치지만, 다른 사람에게 옳고 그름을 가르치신다."

근의: 말이 틀렸다, 말이 틀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