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저주라는 단어로 시작하는 4 자 성어는 어떤 것이 있나요?
저주라는 단어로 시작하는 4 자 성어는 어떤 것이 있나요?
화는 혼자가 아니다: 발꿈치를 돌리고 비유를 하면 시간이 매우 짧다. 자연재해가 곧 도래할 것이다.
화는 입에서 나오고 화는 입에서 나온다. 말을 조심하지 않으면 말썽을 일으키기 쉽다.
재난이 하늘에서 떨어지다: 추락하다. 갑자기 뜻밖의 재난을 당하는 것을 비유하다.
불행과 행복의 무상함은 불행과 행복 사이에 고정적인 방법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불행으로 통하는 문은 없다: 운명은 없다. 재난과 행복은 모두 운명적인 것이 아니라, 모두 사람 자신이 초래한 것이다.
불행과 행복이 공존한다는 것은 불행과 행복이 서로 바뀌고 상호 의존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불행히도 나쁜 일은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고, 좋은 일은 나쁜 결과를 가질 수 있다는 비유이다.
불행은 나쁜 일과 좋은 일이 서로 의존하는 은유이다.
나라를 해치고 백성을 해치고, 화: 손해를 입히다. 나라를 해치고 백성을 해치다.
재난은 군인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연결; 병사: 전쟁 연호: 연달아. 몇 번이고 계속되는 전쟁은 끝없는 재난을 가져왔다.
재난은 영원히 행복을 가져다주지 않는다. 즉 재난이 사라지고 행운이 끊이지 않는다는 것이다.
샤오 장벽: 고대 궁전에서 문으로 사용되는 작은 벽. 집에서 발생하는 번거로움. 내부 재난을 비유하다.
주범: 지도자; 국장: 국장. 첫 번째 범죄를 저지른 사람.
불행은 우선 행운이 각종 재난을 당한 후에 온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부분 고생하는 사람을 위로하는 데 쓰인다.
불행은 행복에 달려 있고 행복은 불행에 달려 있다. 나쁜 일은 좋은 결과를 가질 수 있고, 좋은 일도 나쁜 결과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은 비유이다.
재난이 임박했고, 재난은 매우 짧은 시간 안에 닥칠 것이다. 형세를 매우 위험하게 묘사하다.
구시대 서적은 대추와 배에 인쇄되어 늘 대추와 배를 판에 박는다. 쓸데없는 책을 마구 새기는 것을 비유하다.
화는 입에서 나오고, 득실을 앓는 것은 잘못된 말을 하면 화를 내고, 잘못된 것을 먹으면 병이 난다는 것이다. 이후 단어는 반드시 신중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화는 입에서 나오고, 무심코 한 말은 뜻하고, 화는 입에서 나온다.
같은 운명은 모든 사람이 가질 가치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한 사람이 화인지 복인지, 그가 무엇을 했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사람들은' 남의 불행을 기뻐하다' 라고도 불린다.
불행이 서로 의존한다는 것은 불행과 행복이 타고난 것임을 의미한다.
화복은 사람 자신의 행동에 달려 있다. "불행은 사람에게만 해당한다."
낡은 미신에서 불행과 행복은 어느 정도의 인연을 가지고 있는 것은 모두 운명이다.
화복의 문은 화복의 장소를 가리킨다.
만약 그것이 연못의 물고기를 다치게 한다면, 그것은 여전히 연못의 물고기를 다치게 할 것이다. 무고한 피해자를 비유하다.
연못의 물고기 한 마리가 여전히 문제가 있다. 무고한 피해자를 비유하다.
재난은 무섭고, 재난과 전쟁은 매우 심각하여 천하대란이다.
큰 재난이 눈앞에 닥쳤는데, 큰 재난이 눈앞에 닥친다고 한다. 재난은 아주 짧은 시간 안에 올 것이다. 형세를 매우 위험하게 묘사하다.
쌓인 악은 여전히 말로 남아 있고, 악은 남지만 악은 부족하다. 장기간 악행을 저지르는 범죄를 일컫는 말로, 죄악이 깊다.
팔꿈치의 겨드랑이에 문제가 있다: 겨드랑이. 예를 들어, 일이 당신 곁에서 일어난다고 가정해 봅시다.
악은 헤아릴 수 없이 많지만, 악은 헤아릴 수 없다. Barnyardgrass 는 오랜 은유입니다.
불행에서 축복을 받는 것은 불행에도 행운을 낳는 요소가 포함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2. 재난이 시작되는 네 글자의 화는 홀로 오지 않는다.
나라를 해치고 백성을 해치고,
화는 입에서 나온다.
문제가 생기면,
태양의 재난,
불행이 하늘에서 내려왔고,
재난이 벽에 닥쳤고,
불행하게도 먼저,
불행의 문은 없습니다.
불행은 즉시 오지 않을 것입니다.
불행은 헛되이 오지 않을 것이다.
사고는 때때로 발생합니다.
복림의 재난,
재난은 심각하다.
재앙이 임박했습니다.
재앙은 끔찍합니다.
불행은 사람에게만 속한다.
문제는 매우 미묘합니다.
불행은 상호 의존적입니다.
나라를 해치고 백성을 해치고,
불행은 자주 일어납니다.
불행히도 생명이 있습니다.
불행은 끝이 없다.
재앙이 서서히 쌓이고,
재난이 벽에 닥쳤고,
불행의 문,
불행 중 다행이다.
악은 악의 축적에서 비롯된다.
악은 무지에서 비롯된다.
재난 이륙 언어
3.' 화' 로 시작하는 성어' 화' 로 시작하는 성어
1. 화불단행 [Hu Yu b d n x ng] 설명: 불행: 재난. 불행한 일이 연이어 발생하다.
에서: 항목 "위안 권모에 대하여": "이 소위 복은 더 이상 오지 않고, 화는 다시 온다." " 예: ~, 그 사립중학교는 이미 은행에서 돈을 갚았기 때문에 월급을 낼 수 없었다.
문법: 주제 술어; 목적어와 절로 삼다. 늘' 행복은 쌍쌍이 아니다' 와 함께 쓰인다. 2. 재난적인 나라와 인민 [Huguyy Ng M-n] 설명: 재난, 재난: 피해. 나라를 해치고 백성을 해치다.
에서: 장 \ "정설일보의 원류 \": \ "만약 여주가 작년에 변했다면, 서보는 신강 신하를 비난하고, 화국 재앙민이라고, 고기는 개를 토할 수 없다고 말했다. \" \ " 해석: 재난, 재난: 재앙을 가져온다. 맞아 ... 손해를 입히다.
국가를 해치다 인민을 멸하다. 비하어로 쓰다.
권력을 가진 사람 또는 단체를 일컫는 말. 예: 여덟째 숫자는 흩어짐, ~ 입니다.
문법: 결합; 술어와 정어로 삼다. 경멸적인 확장 정보로 국가와 인민의 반의어 [B · gu ݤn m ݤn] 를 손상시키는 것은 국가를 보위하고 인민이 편안하게 살 수 있게 해준다는 설명이다. 에서: 스민 나암' 수호전' 54: "이 길을 따라가면 송강, 국리민, 천도를 구할 수 있다."
예: 우방은 멀지만 천정은 모든 일이 순조롭고 황제는 감독할 수 있어 창창할 수 있다. 문법: 결합; 술어와 목적어로 삼다. 포의를 지닌 동의어: 국가를 보위하고, 환경과 인민을 보호하며, 국가에 평화와 안정을 가져다 준다.
재난은 무엇으로 구성되어 있습니까? 네 글자는 악하고 화는 입에서 나온다.
행복은 불행에 있고, 불행은 자신의 불행에 있다. 큰 소리로 말하고 불행을 꺼내 나누다.
희망이 없는 재난, 잘못된 재난, 재난, 재난, 재난.
소란을 피우고, 소란을 피우고, 소란을 피우고, 소란을 피우고, 소란을 피우고, 부자가 되고, 입에서 소란을 피우고, 입에서 소란을 피운다.
복은 화이고, 예방은 미연에 방지하며, 복은 이것에 달려 있고, 복은 화를 가져오기도 한다.
재난을 부르고, 재난을 감당하고, 재난에 빠지면, 재난은 끝이 없을 것이다.
잘 말하지 않으면 잘 말하지 못한다. 흥망으로 볼 때, 재난은 불필요하다.
죽은 유인원의 재난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도 좋지 않다.
살생의 화는 선하고, 화는 선하고, 화는 깊고, 화는 빠르다.
행운, 불운, 행운, 불운, 불운, 불운, 팔꿈치, 겨드랑이.
재난이 임박했고, 재난은 연못의 물고기 가까이에 있었다.
화문, 화는 생명이 있고, 화는 서로 의지하고, 화는 사람에게만 영향을 미친다.
화는 같은 문에서 나오고, 화는 입에서 나오고, 비화는 홀로 오지 않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화는 홀로 오지 않고 화는 홀로 오지 않는다.
이재병을 위해 이재이를 날아가고, 이재민을 묶어 이재민을 이어받다.
재난을 피하고 복을 찾고, 덕으로 재난을 쫓고, 십악은 용서하지 않는다.
불행을 행복으로 바꾸고, 태연히 불행, 배대추를 말하다.
새옹이 말을 잃으면, 어찌 복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겠는가.
자연재해와 인재는 예측할 수 없고, 사람은 불행할 운명이다.
절박한 재앙은 복이고, 첫 재앙은 복이다.
불행은 불행을 초래하고, 심지어 불행은 불행을 초래한다.
화는 소담에서 나오고, 화는 홀로 오지 않는다.
화는 홀로 오지 않고, 행복은 전적으로 그것에 의지하고, 원흉은 하늘에서 내려온다
화는 입에서 나오지만, 악호의 화는 날 수 없다
남의 불행을 기뻐하고, 남의 불행을 기뻐하고, 화는 입에서 나오고, 화는 입에서 나오고, 화는 입에서 나오고, 화는 입에서 나온다.
비화재 () 는 예기치 않게 화화 () 의 사악함 () 에 이르고, 병사는 여유가 있고, 심지어는 화까지 낸다. (서양속담, 전쟁속담)
재난을 피하면 복을 받고, 화를 감추면 복을 받고, 나라를 해치면 백성을 해치게 된다
불행은 상호 의존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