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그리고 장군님, 당신의 일을 계속하라고 명령하세요, 이탈리아 장인 (). 성어를 채우다.
그리고 장군님, 당신의 일을 계속하라고 명령하세요, 이탈리아 장인 (). 성어를 채우다.
단청이 조바 장군에게 증정하다.
두보
강초군은 조조의 후손이지만 지금은 가난한 집으로 전락했다.
정복자와 그들의 벨벳은 멸망했고, 이런 문채는 오늘도 여전히 존재한다.
너의 필법은 위부인에게서 배웠지만, 나는 왕우군이 싫다.
그림에 푹 빠져라. 늙지 않는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사실 부와 지위는 나에게 구름처럼 떠다닌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개원년 동안 너는 황제와 함께 있는 시간이 많아서 늘 그를 데리고 남풍원에 간다.
영암각의 영웅 유상은 이미 퇴색되어, 강초군은 네가 닦을 수 없는 다시 그림과 면을 그렸다.
너는 모든 재상에게 관관, 사나운 반허리 대우화살을 달았다.
너는 이 왕조의 창립자를 모든 머리카락이 생동감 있고, 용감하고 풍자하게 한다.
선제에는 옥화라는 말이 있었는데, 예술가들은 다양한 자세로 그것을 모방했다.
어느 날, 그들은 그를 붉은 대리석 계단으로 데리고 가서 똑바로 서서 성장풍을 닫았다.
그리고 장군님, 당신의 일을 계속하라고 명령하고, 당신은 당신의 모든 것을 실크 한 조각에 집중시킵니다.
잠시 9 일 동안 용마가 실크에 나타나 모든 세대의 말보다 훨씬 평범해 보였다.
옥화 한 송이가 정원 앞 벤치에 서 있다.
황제는 웃으면서 좌우로 너에게 금을 주라고 재촉했고, 태종과 마부는 모두 멍해졌다.
장군의 학생인 한간은 말 한 필을 그리고 좋은 이미지를 많이 가지고 있다.
한간의 그림은 내면의 정신을 드러내지 못하여, 늘 자작나무의 생명의 말을 죽게 한다.
장군의 그림은 아름답고 아름다움은 그림 속에 있다. 그들은 단지 그를 위해 초상화를 한 폭 쓰려고 한다.
지금 당신은 이 전쟁이 흩날리는 사회를 배회하고 있습니다. 평범한 그림은 평범한 행인입니다.
만년에, 너는 세인의 눈총을 받았고, 세상에는 너처럼 극심한 가난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가장 이른 시간부터 하루 종일 기록을 읽나요? -응? 그를 휘감고 있다.
[주] (1) 단청: 이것은 회화용 물감을 가리키며 나중에 회화의 대명사가 되었다. 서론: 악부시의 종류. 단청이 인용한 것은 노래를 그리는 것을 의미한다. (2) 오위: 위무제의 성명은 조조조였다. (3) 슈: 아, 민간인, 서민. 청문: 한문. 당현종 천보 말년에 조패는 범죄로 서민으로 강등되어 빈곤에 빠졌다. (4) 영웅 분리주의자: 조조가 중원 유비 손권의 영웅사업을 분리했다는 뜻이다. 이미 지나갔다: 그것은 과거의 일이다. (5) 문채 조조의 걸출한 문채를 가리킨다. 요컨대 조조 할거의 영웅 사업은 이미 역사 유적이 되었지만, 그 문학 생애의 정취는 지금까지도 계속되고 있다. 조조조공의 시, 조패의 좋은 그림, 문채는 모두 문학예술상의 업적 (6) 책: 서예를 가리킨다. 웨이 부인: 웨이 슈오, 동진의 유명한 여성 서예가, 특히 예서. 왕희지는 일찍이 그녀와 서예를 배운 적이 있다. (7) 하지만 증오: 오직 증오. 실수 없음: 초과하지 못했습니다. 왕우군: 왕희지. 그는 관직에서 우군 장군까지 역사적으로 서예로 유명하다. 여기서 조바는 서예에서 왕희지를 뛰어넘을 수 없고, 붓놀림으로 그림에 대한 그의 모든 노력을 강조하고 강조하기 위해, 심지어' 너의 예술에 충실하라, 너는 나이를 모른다' 는 전문정신까지 강조하기 위해서다. (8) 노장:' 논어' 로 형용한다. "그도 사람이고, 화가 나서 음식을 잊고, 즐겁고 근심을 잊고, 늙어서 구름처럼 늙었다는 것을 모른다." 조패는 평생 그림에 전념했는데, 그는 명리를 따지지 않는다. (10) 개원: 당현종 연호. 개원, 즉 현종 개원 년. 조영은 대신이 이끌고 황제를 만나라는 요청을 받았다. (1 1) 은혜: 황제의 은사에 감사드립니다. 수 (석석): 반복한다, 몇 번. 남견전: 장안 남부 흥경궁 내전. (12) 영암영웅: 영암각에 그려진 영웅초상화를 가리킨다. 사료에 따르면 당태종 정관 17 년 (643) 2 월, 엄령암각에서 무극, 두루묵, 등 24 명의 영웅 초상화로 명령을 받았다. 색채가 적다: 초상화가 그해의 영웅 초상화로 인해 새로운 모습을 드러낸 것을 가리킨다. (14) 좋은 상: 좋은 상. 진현관: 문관이 조정에서 쓴 모자. (15) 깃털 화살표: 당태종이 즐겨 쓰는 4 깃털 큰 막대 긴 화살. (16) 성주 표창: 잉연각 군웅 중 10 위를 차지한 충렬성 주단을 표창하다. 거위공: 거위공위지경덕은 링연각 영웅 중 7 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들 둘은 모두 용감한 병사이다. 머리카락 시작: 그들이 그린 아버지가 생동감 있는 모습을 가리키며, 심지어 설레는 머리카락이 곤두섰기 때문이다. 용자: 영웅전사의 자태. 풍자: 위엄 있는 모습. 한 차례의 악전: 마치 네가 악전에 참가하고 있는 것 같다. (18) 시황제: 당나라의 현종을 가리킨다. 이때 현종은 이미 죽었기 때문에 이를' 시황제' 천마: 어마라고 부른다. 옥화기: 당현종 때 탔던 좋은 말의 이름. 제나라, 청백색 말 한 마리. (19) 화가 화가. 루산: 화가가 있는 만큼. 모양: 설명. 다르다. 많은 화가들이 그린 말이 옥화치처럼 멋있을 수 없다는 뜻이다. (20) 오늘: 오늘. 이날. 적지궁에는 붉은 계단이 그려져 있다. (2 1) 형식: 말이 머리를 쳐들고 서 있는 것을 말한다. 호화: 신화 속 천문입니다. 여기 궁문을 뜻합니다. 성장풍: 옥화의 정력이 넘치는 방식을 묘사한다. (22) 법령: 황제가 명령했다. 장군: 조패. 브러쉬: 확장. 세리신: 흰색 페인트 실크. (23) 장인: 그림이 장인처럼 그의 두뇌와 디자인 사상을 사용한다는 뜻이다. 참담함: 수고. 관리: 구조 및 배치. (24) 서: 한순간, 한순간. "순간" 입니다. 충충: 궁문 9 중, 이곳의 궁전을 나타낸다. 용: 진짜 말. Li Zhou xiaguan: "8 피트 이상의 말은 용입니다. 클릭합니다 (25) 한 번 씻다: 역시 한 번 쓸어라. 범엄마: 보통 말 한 필. 요컨대, 순식간에 그려진 진마가 황궁에 나타나 예로부터 말상을 쓸어 버렸다. (26) 옥화: 옥화의 생략. 대신, 놀라움과 놀라움을 표현하십시오. 어상: 황제의 침상. (27) 법정 앞: 궁문 계단 앞, 바로 위 홍령 아래. 대면: 바로 맞은편에 서 있습니다. 심지어 두 문장 의 효과는 황제 의 소파 에 caoba 그림 옥 꽃 이다; 그것은 법정 앞 진마 맞은편에 서 있지만, 진위는 분간하기 어렵다. (28) 지존: 황제를 가리킨다. 독촉 돈: 독촉 돈. (29) 우인: 말을 기르는 사람. 하인: 황제의 차마를 관장하는 관원. 실망: 좌절. 심지어 몇 마디, 황제는 조패에게 상을 주려고 연신 재촉했다. 말을 기르는 것과 말을 관리하는 관원들은 모두 매우 낙담했다. 이것은 진짜 말을 과시하는 것이지만, 말을 그리는 것이 황제의 인정을 받는 것보다 못하여, 조패화마의 아름다움을 극구 칭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30) 제자: 학생. 한간: 당대의 유명한 화가로 인물화와 말을 잘 해요. 그는 처음에 사단을 조패에서 시작하여 나중에는 스스로 일파를 이루었다. 입실: 학생이 선생님으로부터 가장 진실한 전기를 받는 것을 말한다. 공자의 논어 고급 기사: "교실에서 교실까지. 클릭합니다 (3 1) 빈곤의 여러 단계: 모든 형태를 다 할 수 있다. (32) 아이오와: 주무왕의 전설에 나오는 여덟 마리의 말 중 하나는 준마를 가리킨다. 기가 위축되다: 그린 말에는 좋은 말의 기운이 없음을 나타낸다. 한간을 폄하하는 것이 아니라 대비되는 방법으로 주로 조패화마골의 특기를 부각시키기 위해서다. (33) 선: 섬세함. 개신: 아마 신을 빌렸나 봐요. (34) 크리스티: 품행이 단정한 사람. 인물: 인물. (35) 전쟁에서의 방랑: 전쟁에서 떠돌아다닌다. (36) 반복: 자주 묘사. 평범: 평범, 평범. 네 마디, 화마에서 화인까지, 조팔이가 회화 기교를 많이 가지고 있다는 것을 설명하고, 오늘의 절망과 노숙자를 강조하며, 어쩔 수 없이 초상화로 빈약한 생활을 유지해야 한다는 것을 강조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앞뒤를 비교해 보면, 이 장면은 매우 처량하다. (37) 세속적 인 눈: 세속적 인 눈. 백안이란 다른 사람과 눈을 마주치지 않고 다른 사람에 대한 경멸을 나타낸다는 뜻이다. (38) 남: 조패를 가리킨다. 그에 대한 존칭. (39) 오랫동안 명성이 자자하다: 명성이 자자하다. (40) 간 나오토? -응? 가난이 성공을 초래하다.
이 시는 조 장군과 서기 집에서 말을 그리는 동시에 지은 것으로, 두보가 쓰촨 때 직접 조패에게 증여한 명작이다. 조팔화에 관한 여동생시로 두 시 모두 조팔고의 회화 기교를 높이 칭찬했지만, 사상적 내용상 이 시는 암흑사회의 인재에 대한 파괴를 고소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 시는 감정에 관한 시입니다. 당시 조패가 황제를 위해 어마를 그렸는데, "황제가 미소와 선물로 너에게 상을 주었다" 는 것은 얼마나 큰 영예였는가. 오늘날 일반인의 초상을 그려서 생계를 꾸리는 것은 얼마나 씁쓸한가,' 가난하면 반속' 이다. 두보 본인에 관해서는,' 옛날에 문채주였던, 오늘 굶주림과 추위가 길가로 향한다' 는 비통한 경험도 있었잖아요? 그래서 이 시에서, 조바를 찬양하는' 단청' 이 주요 내용이지만, 의도는 여전히 체험하고 있고, 이런 경험은 조바 그림의 흥망성쇠를 통해 드러난다. 그래서' 고금 그림의 첫손' 이다. 시 전체는 모두 5 단, 각 단락 8 구, 8 구 1 운으로 나뉜다. 처음 8 문장은 한 편의 문장 개요로, 조패의 가문과 회화 예술의 전문성을 서술할 뿐만 아니라, 화가가 부귀를 뜬구름으로 여기는 고상한 품격을 부각시켰다. 다음 여덟 마디, 조패가 능연각에서 주인공에게 초상화를 그린 편지 한 통을 써서 생동감 있게 전해야 한다. 세 번째 단락에서는 시인의 열정이 충만하여 조팔의' 만세유마' 의 위대한 공적을 열정적으로 노래하였다. 다음은 제 4 항, 제 3 항에 대한 보충과 발전이다. 조패의 화마 기교는' 지존웃음',' 천리마 매달림', 한간의' 고기를 그려도 뼈를 그리지 않는다' 로 여러모로 대조를 이룬다. 마지막 단락에서, 여덟 마디는 불행과 불공정을 포위했다: 명예는 더 이상 없다, 칸? -응? 살기 위해서. 이것은 봉건 사회가 재능 있는 화가에게 준 대우이며, 시인의 불행한 운명에 대한 참회도 담고 있다. 시 전체의 구조는 엄격하지만 스크롤이 쉬워 서사에 다변적인 수법과 흔들리는 자세를 채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