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4 자 성어, 응

4 자 성어, 응

1 .. 음. 우리는 어떤 네 글자로 시간의 쏜살같이 날아가는 것을 묘사할 수 있습니까? 1 .. 시간 파리: 시간이 얼마나 빨리 지나가는지 화살처럼 묘사해 보세요.

2. 소중한 순간: 예를 들어 시간은 매우 소중하다.

3. 시간이 빨리 간다: 시간이 빨리 가는 것을 묘사한다.

4. 눈 깜짝할 사이에: 시간이 어떻게 빨리 흘러가는지 묘사한다.

5. 석화 시간: 눈 깜짝할 사이에 얼마나 빨리 지나가는지 묘사한다.

인치 그림자는 경쟁입니다: 시간의 가치를 설명하십시오.

7. 세월은 용서하지 않는다: 시간이 사람을 기다리지 않는다는 뜻으로 시간의 소중함을 비유한다.

8. 손가락 사이: 비유가 매우 짧습니다.

9. 날으는 토끼 걷기: 세월이 황급히 지나가는 의미를 묘사한다.

10. 인치 금은 시간을 사기 어렵다: 시간은 값을 매길 수 없고, 시간을 소중히 여기도록 유도한다.

빠름: 일월은 소처럼, 시간은 화살처럼, 세월은 유류처럼, 조금만 지나도 순식간에 지나간다.

백마 한 마리가 지나가는 것도 있다. \ 죽은 자는 이와 같다 \ 시간은 화살과 같다 \ 시간은 화살과 같다.

시간은 물처럼 빨리 지나간다

2. 성어 대전 4 자 성어 동물 성어:

근시안적, 쥐 간충암, 쥐치새 뿔, 쥐배 닭장, 쥐벤 늑대 방향, 소마, 소두마면, 소발굽어, 소발굽어, 소머리 마각, 소마 * * 감옥, 소황개보, 범발톱 용판, 범발톱 고래 삼키기; 양은 무정하고 욕심이 많고, 양은 욕심이 많고, 양은 호피, 개는 싸우는 기세, 개는 담을 뛰어넘고, 개는 여우간통, 개는 밍크 꼬리, 닭견은 남는다. 닭두루미, 닭견은 승천, 닭입소 입이 찢어지고, 닭머리에 가시가 나고, 닭은 개 점프를 하고, 닭장 개 배는 함께 흐트러진다, 늑대

지리수수께끼:

산사태, 쓰나미, 산사태, 산사태, 우울증, 깊은 산 길, 산해, 산천, 산골, 산천, 산천, 산천, 산천, 산천, 산천, 산천, 산천

3. 저는 네 글자가 있습니다. 음, 성어, 두 번째와 네 번째 글자는 디지털 정모의이정:' 못' 으로 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의미는 사개입니다. 장붓구멍: 물체에 장붓을 연결하는 구멍입니다. 정묘의 위치는 완벽하다. 묘사가 진실하고 믿을 만하다.

정일은 분명하고 진실이다.

다르거나 비교할 수 없습니다.

통일은 할인없이 고정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처리가 판에 박힌 것을 묘사하다.

그중에서 가장 좋은 것은 1 위가 아니라 2 등이다. 묘사를 두드러지게 하다.

네가 무슨 말을 하든, 무엇을 하든. 말하는 것을 형용하다.

조금만 들어도 많이 알 수 있다. 형용이 비유에 능하다.

유일무이하다는 것은 사물이 독특하고 극히 드물다는 것을 의미한다.

정확한 묘사는 명확하고 진실하다.

공덕: 공덕. 한 가지 일을 하면 두 가지 명성을 얻을 수 있다.

머리는 유일무이하다, 오직 하나뿐이다.

4. 4 자 성어 대전, 은밀히 사람을 공격하는 것을 비유한다.

암화살은 사람을 다치게 하고, 암화살은 사람을 다치게 한다. 어떤 수단으로 몰래 사람을 다치게 하는 것을 비유하다.

어둠 속의 어둠: 어둠 속에서; 화살표: 해제 화살표; 중국인: 비방. 저격화살이 사람을 다치게 하다. 음흉한 수단으로 남몰래 공격하거나 모함하는 것을 비유한다.

폭력적이고 불량한 사람은 폭력적이다: 폭력적이다. 불후의: 불후의. 잔인하지만 비도덕적인 사람.

인간의 이빨을 경멸하다: 이빨처럼 배열하다. 인간으로 분류할 수 없다. 남에게 업신여김을 당하다.

북로의 주인, 북로 여행객의 주인을 접대하다. "호스트" 와 동의어입니다.

부족하지 않음: 부족; 치: 음, 그거. 이런 사람이 적지 않다.

남에게 뒤떨어지기를 원하지 않는다.

감히 후세 사람들이 다른 사람 뒤에 처지고 싶지 않다. 태만할 엄두가 나지 않고 힘차게 전진한다는 것을 표시하다.

박한자는 박한이다: 미한. 중매인: 사람을 해치다. 경미한 한기도 사람의 건강을 해칠 수 있다. 사람이 늙었거나 어려움에 부닥치면 약간의 타격을 견딜 수 없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비밀을 지키다. 너는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다. 너무 역겨워요.

목숨이 좋지 않은 미녀의 목숨은 좋지 않다: 운이 나쁘면 목숨이 나쁘다. (서양속담, 행운속담) 아름다운 여자, 운이 좋지 않아 생활이 어렵다.

백년 나무: 심기, 재배. 인재를 양성하는 것은 장기적이고 어려운 임무이다.

한 사람은 얻을 수 없는 인재이다.

사람을 불쌍히 여기며 하늘을 아끼다: 시대를 한탄하다. 동정심: 모든 사람을 불쌍히 여기다. 시대의 어려움을 한탄하고 인민의 고난을 불쌍히 여기는 것을 일컫는 말.

여종은 숙녀를 배우고, 여종은 숙녀를 배운다. 비유는 일부러 공부하지만 닮아서는 안 된다.

5. 4 자 성어 100 용모가 잘생기고, 사유가 민첩하고, 기억이 잊을 수 없고, 10 년 동안 한창, 많은 책을 읽고, 식견이 넓고, 재자가 배출되고, 문무쌍전, 웅장하고, 말투가 비범하고, 담소가 생생하고, 말투가 밝고, 춤이다 단숨에 신통하고, 입이 매달려, 출중하고, 넋을 잃고, 영원불멸하고, 엄숙하고 진지하며, 일거양득이고, 장황하고, 공덕이 무량하며, 대중을 밀어내고, 광란을 만회하고, 빛을 발하고, 산을 삼키고, 강인하고, 내련을 열심히 한다 깨끗하고, 한 번 울리며, 분노하고, 막을 수 없고, 폭풍우를 막을 수 없고, 짜릿하고, 천군을 휩쓸고, 천지를 놀라게 하고, 구멍이 없고, 천편일률적으로, 흠잡을 데 없고, 유창하고, 완벽하고, 흠잡을 데 없고, 나무랄 데 없고, 비길 데 없고, 노력, 야심차다. 나는 지혜가 풍부하고 관찰력이 예민하며, 슬기롭고 결단력 있고, 분분발술에 능하며, 지칠 줄 모른다. 나는 교만하지 않고 조급해하지 않고 귀를 씻고 공손하게 듣는다.

학습을 설명하는 숙어: 읽기와 학습.

공부는 끝이 없고, 진재실학에 결코 지치지 않고, 열심히 공부하고, 침식을 잊고, 분초를 다투고, 상류를 다투고, 만난을 배제하고, 나날이 쌓이고, 부지런히 닭을 듣고, 춤을 추고, 자강하며, 상류를 위해 노력한다.

인물의 성격을 묘사하는 성어

절망과 사심이 없고, 강인하고, 불굴하며, 충성스럽고, 변함이 없다.

위풍당당하게 굴복하지 않고, 사생은 죽음을 잊고, 마음으로 담력을 대하고, 자신을 공복하고, 조금도 빈틈이 없고, 담박한 예절의 의를 품고 있다

불로장생, 천지, 관대함, 깃털을 진지하게 아끼고, 강인하고, 자제하고, 언사가 신중하고, 신중함을 추구하고, 입을 꼭 다물고, 돌발 사건을 두려워한다. 나는 살얼음을 밟는 것처럼 심사숙고해야 할 운명이다.

기타

현사치가 상위권에 오르고, 암투명을 버리고, 혁신하고, 오류를 바로잡고, 배가 높이 오르고, 더욱 분발하고, 과거를 바꾸는 것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6] 성실성

성실하고 깨끗하다

나는 진실을 말하고 싶지 않다, 나는 진실을 말하고 싶지 않다, 나는 진실을 말하고 싶지 않다, 나는 진실을 말하고 싶지 않다, 나는 진실을 말하고 싶지 않다, 나는 깨끗해지고 싶지 않다, 나는 깨끗해지고 싶지 않다, 나는 피아노를 들고 싶지 않다, 나는 말을 마시고 싶지 않다, 나는 목욕에 투자하고 싶지 않다.

관대하다

사심 없는 공무는 공정하고 사심이 없고, 대국을 소홀히 한다. 집을 잊는 것은 국가에 좋지 않다. 특히 다른 사람이 공직을 옮기는 데 유리하고, 청렴하고, 자존감, 자기희생, 자기희생, 선천하의 근심과 걱정, 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깨끗하고 깔끔하며, 한 무리의 사람들이 말쑥한 옷차림을 하고 있다.

성실하다

집 누출은 밤비조차도 창피하지 않지만, 큰 일도 아니다. 이것은 어려운 일이다. 이것은 사람을 짜증나게 하는 일이다. 공명정대하다. 그것은 성실하고 정직하다. 너는 아무 말도 할 수 없다. 이름을 바꾸지 말고, 이름을 바꾸지 말고, 이름을 바꾸지 말고, 자신을 엄하게 다스리지 말고, 강직하지 마라.

관대하다

박운으로 사람됨이 아낌없이 자선을 베풀다.

위용

용감해, 길이 험난하고, 칼을 뽑아 도와주다

순결하고 숭고하다

쌀 다섯 마리를 위해 허리를 굽히지 말고, 사물에서 벗어나야 하고, 세속적이고, 겸손하고, 스스로 즐기며, 청렴하고, 공적인 일을 해야 하고, 독보적이고, 닭 무리를 두드러지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6. 4 자 성어는 여러 번 반복된다.

"3 곱하기 4 곱하기 4 곱하기 4 곱하기" 를 참조하십시오. 사해의 뜻은 여전히 사방에 있다.

4 방향 야망: 야망; 사방: 세계 각지. 원대한 포부와 이상을 묘사하다.

3, 4 일을 은폐하는 것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은폐하는 것이고, 상쾌하지 않다. 장스의 가상 이름은 일반적으로 어떤 사람이나 어떤 사람을 가리킨다.

여러 번 반복하다. 4 언삼해란 입에서 나오는 대로 함부로 지껄이고 시비를 일으키는 것을 가리킨다.

겸손은 사람들에게 많은 이득을 가져다 줄 수 있다. 명성을 떨치다: 명성을 전파하다.

사해: 고대인들은 중국이 사면이 바다로 둘러싸여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사해' 로 전국 각지를 지칭했다. 세계 각지를 가리키기도 합니다. 명성이 사방으로 퍼지다.

눈을 크게 뜨는 사람은 오만함을 묘사하여 아무것도 볼 수 없다. 식견이 넓고 재치가 유연하여 여러 방면에서 사물을 관찰하고 분석할 수 있다.

주위를 둘러보고, 겸청을 하면 재치 있고 민첩하며, 여러 방면에서 사물을 관찰하고 분석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몇 마디 네 글자는 매우 입담이 좋아서 많은 사람을 평론한다.

5 대륙 사해는 세계 각지를 가리킨다. 504 산발적이고 산만한 것을 묘사하다.

오호사해는 전국 각지를 가리키며, 때로는 세계 각지를 가리킨다. 지금은 광범위한 단결의 은유이기도 하다.

배우는 사예는 금, 체스, 책, 그림을 가리킨다. "문방 사보" 에서 "문방 사보" 를 참조하십시오.

문방 사군자는' 문방 사보' 를 보았다. 서재의 사각은 펜, 연, 종이, 잉크를 가리킨다.

고대인들은 펜을 관성 후모 () 라고 불렀고, 벼루는 묵후종 (), 종이는 하백 (), 잉크는 송자후광 () 이라고 불렀다. 소송 제인의' 사서경학' 과' 송사후전' 을 참고하세요.

문방사보는 펜, 잉크, 종이, 벼루를 가리킨다. 컴퓨터는 어디에나 있고 위험한 화근이 숨어 있다.

곳곳에 위험이 있고 곳곳에 숨겨진 위험이 있다. 핑계를 대고 핑계를 대고 방해를 회피하다.

"3 ~ 4" 로 3 ~ 4 를 밀다. 4 대를 투하하여 외진 지역을 유배하는 것을 비유하다.

세 둥지 네 가십, 트집을 잡아 소외하다. 용의자 세 명을 골라 "이것저것 고르다" 를 보다.

3 을 고르고, 4 를 검사하고, "3 을 고르고, 4 를 고르다" 를 본다. 까다롭고 형용이 너무 까다롭다.

일이나 사물을 반복적으로 선택하는 것을 가리킨다. 이것저것 고르면 시비를 부추기는 것이다.

3 대 4 를 고르다. "이것저것 고르다" 참조. 육지 경계를 표시하는 데 사용되는 4 ~ 8 개의 오래된 용어.

사방팔방에 네가 가려는 곳과 그곳으로 가는 길을 가리켜라. 사지는 전부 "사지가 전부" 를 본다.

인체의 모든 부분. 일반적으로 전신을 가리킨다.

제 4 차 세계대전의 국가 [설명] 는 사방이 평평하고, 위험이 없고, 공격에 취약한 곳을 가리킨다. 제 4 차 세계대전의 땅은 사방이 평평하고, 위험이 없고, 공격에 취약한 곳을 가리킨다.

사혼구친은 많은 친척의 은유이다. 사방팔방으로 확장하다.

교통이 원활하고 막힘이 없는 것을 묘사하다. 사통팔달, 사통팔달.

교통이 매우 편리하다고 묘사하다. 사물에 대한 숙달을 비유하다.

네 정거장에서' 4 관 8 대' 를 보다. 4 관 8 관, 언제: 준비될 때, 적절할 때.

모든 것이 완벽하게 안배되어 있다고 묘사하다. 사방이 부지런하지 않으면 오곡을 가리지 않는다. 그것은 구사회의 지식인들이 생산노동에서 벗어나 생산지식이 부족하다는 것을 묘사했다.

사방이 부지런하지 않고 사지가 작동하지 않아 실업으로 묘사된다. 사체 백해 () 는 사지백해 () 를 보았다. "

사서 오경 사서: 일명 사서, 즉' 대학',' 중용',' 논어',' 맹자'; 오경: 시, 책, 의식, 이순신, 춘추. 유가 경전을 가리킨다.

4 시의 기운은 원래 일 년 사계절의 날씨를 가리킨 뒤' 4 시의 기풍' 으로 사람의 아량을 가리킨다. 사계절은 모두 아름답고, 일 년 사계절은 모두 풍부하고 아름답다.

사계절 8 계절: 춘하 가을겨울 사계절을 말합니다. 8 절기: 입춘 춘분 장하 여름부터 일, 입추 추분 입동 겨울까지 일을 가리킨다. 일반적으로 일년 사계절의 절기를 가리킨다.

사산오악은 사방팔방의 모든 지역을 가리킨다. 대도시에는 많은 거리가 있다.

사청육생 묘사가 교묘하고 세련되다. 안정성의 초기 묘사는 신체의 모든 부분이 대칭적이고 강하다는 것이다.

나중에, 나는 종종 그것을 안전한 말과 일을 하는 방식으로 묘사한다. 일을 잘못하지 않고 적극적인 혁신 정신이 부족하다고 묘사했다.

사방팔방의 적대세력의 위협이나 공격을 받다. 사면초가는 적에게 포위되어 고립무원을 비유한다.

사면초가는 일이 본격적으로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묘사하여 중점이 없다. 모든 방향은 모든 방면이나 장소를 가리킨다.

말 네 필과 발이 한데 묶여 있다. 네 발이 공중에 있다: 사지를 가리킨다.

천장을 보고 넘어지는 것을 묘사하다. 누워서 하지 않는 것을 비유한다.

사각의 비유는 완벽하다. 교외에는 많은 기지가 있다.

이것은 적의 빈번한 침입을 가리킨다. 국가가 외적에 의해 침략당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를 묘사하다.

사방팔방은 모두 외진 곳이다. 세상의 모든 사람은 형제이다.

사해 안팎은 모두 한 집안 사람 같다. 천하의 통일을 묘사하다.

어디에나 있다: 어디에나 있다. 어디든 너의 집이 될 수 있다.

큰 뜻을 품고, 고향을 놓치지 않고, 개인의 세계를 놓치지 않는다는 뜻이다. 사해의 다른 사람들은 혈연 관계가 없다고 말한다.

우주 평화 [설명] 는 세계 평화를 가리킨다. 사해평화: 평화.

천하가 태평하다. 세계 각지의 유랑 [설명] 세계 각지: 전국 각지를 가리킨다.

타락: 불행, 의지 상실, 생활이 불안정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사방을 떠돌아다니며 생활이 없다.

큐슈는 중국 전체를 가리킨다. 각국은 모두 형제다.

"사해 안에 모두 형제" 로 삼다. 사해흥방: 고대인들은 중국이 사방이 바다로 둘러싸여 전국 각지를 가리키는 데 사용되었다고 생각했다. 비등: 상황이 불안정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마치 끓는 물처럼 말입니다.

천하대란을 묘사하다. 천하의 풍조를 전승하는 것은 바로 전 국민이 교육을 받는 것이다.

잔잔한 바다는 세계 평화를 상징한다. 사방이 다투어 "사분오락" 을 만나다

분할, 분할, 분할. 분산하고 단결하지 않는 것을 묘사하다.

부분으로 나누어 어수선한 것을 묘사하다. 조각화 묘사가 불완전하고, 집중하지 않고, 단결하지 않고 통일되지 않는다.

사방의 야망: 야망. 뜻이 높고 멀리 있다는 것을 가리키다.

일명' 뜻이 사방에서 이루어지다' 라고도 한다. 사방이 모여서 [설명] 은 사방팔방에서 온 인재나 화물이 바퀴의 스포크처럼 허브에 모이는 것을 비유한다.

나중에는 사방팔방에서 모이는 뜻으로 이어졌다. 도처에 널려 있다. 모든 방면.

네 가지가 모두 비어 있다: 고대 인도는 땅, 물, 불, 바람' 4' 불교 용어라고 부른다.

세상 만물은 모두 텅 비었다. 일종의 부정적인 생각이다.

사통팔달한 사충 육통. 사충팔달은' 사충육달' 과 같다.

넷째, 극복할 수 없는 6 은 소수의 사람들이 다수의 의견을 극복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백사십사병은 사지의 모든 사계절 통증을 가리킨다.

각종 질병을 가리킨다. 무책임한 함부로 논평하는 것을 왈가왈부하다.

방안에 아무것도 없다. 가난을 비유하다.

셋, 셋, 넷, 넷, 셋, 둘, 셋. 세 주먹이 네 손에 패한 것은 사람이 적수가 적다는 것을 비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