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친구란 무엇인가? 여자 간의 우정은 정말 그렇게 싱겁습니까? 직장을 바꾸면 모든 것이 달라진다.

친구란 무엇인가? 여자 간의 우정은 정말 그렇게 싱겁습니까? 직장을 바꾸면 모든 것이 달라진다.

물론 OP 도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에게는 그것이 가장 좋다. 나는 다른 게시물에서 자세히 설명했다. 여기에 열거된 세 가지 점은 다른 애니메이션과 비교하여 OP 의 독특함일 뿐이다. 아마도 다른 많은 방면이 있을 것 같은데, 나는 당분간 생각하지 못했다. 그들을 지적해 주세요.

첫째, 사랑이 없다

지금 이 시대는 사랑이 범람하는 시대이다. 어떤 장르의 영화작품이든, 항상 어떤 사랑 원소가 섞여 있어야 한다. 대부분의 만화는 피할 수 없다. 말할 필요도 없이, 많은 소녀 만화들은 모호한 사랑 묘사로 가득 차 있다. 더욱이, 사랑이라는 이름으로 많은 무병 줄거리를 추가하여 줄거리를 연기하거나, 추억을 미루거나, 울음을 터뜨리거나, 사랑의 울음으로 잘못된 애인을 감동시키거나, 사랑의 힘으로' 작은 우주' (이 단어는 차크라와 같은' 힘' 을 나타내는 모든 명사를 가리킴) 를 폭발시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여기까지 말하자면, 누군가 반박해야 한다. OP 에는 이런 마지막 정신력으로 폭발하는 상황이 있지 않나요? 물론, 어떤 노력이라도 반드시 정신력 지지와 격려가 있어야 하지만, 반드시 사랑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력명언) OP 의 이런 정신력은 또래 간의 우정이나 이상에 대한 집착에서 비롯된다. 어떤 사람들은 이런 신앙이 사랑인지 우정인지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개인적으로 사랑은 너무 섬세하고 너무 가식적이며 우정과 이상은 더 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이 문제를 전문적으로 토론하는 문장 한 편을 가지고 있다. 간단한 비유를 하면 동시에 많은 친한 친구를 사귈 수 있지만, 동시에 두 명 이상의 다른 사람과 장렬한 관계를 가질 수 있습니까?

많은 사람들이 OP 가 사랑이 없는 것이 아쉽다고 생각하지만,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OP' 에는 결코 감동적인 웃음과 눈물이 부족하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많은 사람들의 이야기에 감동을 받는다. 사랑과 추억을 표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다른 만화들은 따라올 수 없다. 이 중색 경우의 시대에 OP 가 이렇게 신선하고 순수한 우정을 추앙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귀중하다.

둘째, 캐릭터 이미지 디자인

중국 성어 한 마디로 OP 의 이 특징을 요약하면, 빛나는 것이 반드시 금일 필요는 없다는 것이다. OP 를 좋아하는 친구들도 OP 가 캐릭터 디자인에서 매우 반류적이라는 것을 알아차릴 수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애니메이션에서 캐릭터 이미지의 설정은 캐릭터 설정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습니다. 즉, 긍정적인 캐릭터는 종종 매우 아름답고, 대부분 잘생기고, 반면, 부정적인 캐릭터는 종종 매우 추합니다. 가끔 예쁜 것도 몇 개 있지만 날씬한 눈, 간사한 웃음, 음흉한 모습이기도 하다. 때마침 피비린내 나는 애니메이션이었다면 싸우는 장면이 필요할 때 그 준남 미녀 주인공들은 맞아 죽더라도 멋있고 멋있고 피가 흐르는 궤적이 예술적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많은 애니메이션 작품도 있는데, 캐릭터는 헤어스타일만 바꾸면 이삼사를 분간할 수 없다. 예쁜 사람은 비슷한 좋은 곳이 있고, 못생긴 사람은 자신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는 옛말이 있어야 한다. 물론 이 말은 차별의 의미가 없다. OP 에는 생김새가 이상한 캐릭터가 너무 많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들의 성격은 모두 유순하고 귀엽다.

OP 를 보면, 새로운 캐릭터가 나타날 때마다 외모로 한 사람의 진실한 성격을 판단하기가 어렵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게다가, 거의 모든 사람들이 매우 독특하고 이상한 웃음소리를 가지고 있다. 만약 네가 줄거리를 신경쓰지 않는다면, 너는 외모와 말로 그가 정면인물인지 악당인지 판단할 수 없다. 사실 OP 는 인물의 이미지를 희생하는 것이 아니라 인물을 다투게 하는 저속한 작품이다.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는 나름대로의 예가 있을 수 있지만, 우선 주인공을 먼저 말하고 싶다. OP 를 처음 보는 친구들을 놀라게 할 수도 있고, 루비의 세 눈 쌍꺼풀 (현재 애니메이션에서 작은 눈 쌍꺼풀의 주인공은 거의 사라지고 있다. 큰 눈 동그란 얼굴은 말할 것도 없고, 전문 만화가는 말할 것도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만화를 몇 번 본 사람은 몇 손을 그릴 줄 안다. ), 아마도 많은 만화 주인공들 중에서 가장 흔하고, 심지어 약간 못생겼을 것이다 (동물이나 괴물을 주인공으로 하는 만화는 포함되지 않는다). 내 인상에서 주인공의 못생긴 만화는' 은하철도' 의 아이언맨밖에 없는 것 같다. 그리고 산치도 있는데, 그는 턱에 항상 면도하지 않은 수염이 몇 개 있고, 항상 담배 한 대를 피우는 것을 좋아한다. 게다가 구불한 눈썹과 왼쪽 눈을 가리고 있는 긴 머리까지 더해져 이 이미지는 불량배 이미지처럼 보이지만 사실 그는 신사적인 사람이다. 물론, 오, 언뜻 보면 무가치한 인물도 있다. 그가 막 밀짚모자 해적의 일원이 되었을 때, 많은 사람들이 이상하게 생각할지도 모른다. 이런 놈도 주인공이 될 자격이 있는가? 주인공은 모두 대단한 배역이어야 하지 않나요? 사실 오라는 캐릭터는 많은 OPfans 의 마음속에서 가장 교묘한 캐릭터일지도 모른다. 우리는 점점 더 이 캐릭터에 더 적합한 이미지를 찾을 방법이 없는 것 같다.

작성자: 바람의 수수께끼 -8- 14 2 1:28 이 발언에 답한다

--

2 일체형 성형의 세 가지 장점

다시 조연을 말하다. 사실, OP 에서, 많은 지원 역할은 실제로 그들의 이야기에서 완벽한 주인공입니다. 우리의 감정은 모두 그들에 의해 끌려 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주인공보다 덜 느끼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첫 인상 깊었던 인물의 이미지는 미끄럼을 먹은 알리타일 것이다. 천지를 놀라게 하며 귀신을 울던 이 추녀는 이미 거의 완벽에 가까운 미녀로 변했다. 이 등장은 다른 많은 만화에서 절대적으로 중요한 역할이다. 추태를 말하자면, OP 에서 가장 못생긴 것은 요요씨 2 가 처음 등장했을 때 수많은 사람을 메스껍게 할 수도 있지만, 본 후 가장 인기 있는 조연 중 하나가 되었다. 또 다른 못생긴 외모는 그것과 비교할 수 있다. 바로 얼마 전에 나타났다가 사라진 T 좌박이다. 그는 해골처럼 보인다. 언뜻 보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것이 매우 사악하고 장애가 있는 캐릭터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보고 나서 우리는 그가 매우 원칙적이고 귀여운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또 다른 하나는 최근에 자주 등장한 CP9 입니다. 그들은 평범해 보였고, 심지어 우스갯소리까지 하지 않았다. 특히 칼리파 여비서는 얌전해 보였지만, 실제로는 모두 잔인했다.

셋째, 저자는 게으르지 않다

나는 이것을 말하는데,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지 못했을 것이다. 내 말은, 대부분의 만화가들은 편집자가 재촉하는 압력 하에서 만화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지만, 많은 만화에서 명상 작가들이 자재를 빼거나 대강대강 얼버무리는 것을 종종 볼 수 있지만, 내 관찰에서 볼 때, 오타는 이 방면에서 매우 치밀하고 세심하며, 필묵을 아끼지 않는다. OP 의 조연 모두 매우 독특한 조형을 가지고 있어 아이디어를 디자인하는 데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각 이야기의 풍경, 건축, 그리고 매우 특이한 동식물만 보면 모두 세심하게 그려져 이야기의 거대한 규모를 부각시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성인과 같은 많은 이야기와는 달리, OP 는 효과를 강조하기 위해 많은 종이를 사용하므로 화면 효과를 수정하는 데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OP 의 화면 효과는 사실 간단하며 화려하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감각을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OP 전투, 단둘이 많지 않아, 종종 얻어맞는 장면이 많다. 조금만 상상하면 얼마나 복잡한지 알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 모든 사람의 표정과 동작이 다르고, 손상된 물체와 손상된 물체의 파편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 바스틴과 물의 장면은 배경에 많은 사람들이 있고, 그들의 의상과 동작은 모두 묘사하고 구분해야 한다. 옥도전에서 어떤 전투 장면이 모두 십여 명, 심지어 수십 명이 화면에 나타나는 것은 아닌가? 팬더가' 불의 그림자' 에 나타난다면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상상해 보자. (가장 많은 사람이 그림자 아바타일 뿐, 오렌지색 나루토 한 무더기에서 흑백판다를 찾는 것도 쉽지 않다.)

그래서 저자는 이런 업무량이 있어서 매주 새로운 문장을 볼 수 있는 만화가 만족스럽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