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4 자 성어의 세 번째 글자는 세계에 속한다.
4 자 성어의 세 번째 글자는 세계에 속한다.
비관염세: 염세. 생활에 대한 자신감을 잃고, 정신을 잃고, 세상을 싫어하다.
오만함: 나: 1 시 30 분. 당대 사람이 안 된다고 생각하다. 눈이 텅 빈 모든 것을 묘사하여 오만함이 극에 달했다.
재능: 커버: 커버, 슈퍼. 천부적인 재능이 매우 높아서 현대인을 훨씬 능가한다.
절도: 절도: 절도; 이름: 신용 속임수: 속임수. 명예를 훔쳐 세상을 속이다.
마치 전생에: 마치; 세계: 30 년은 평생이다. 한 시대가 지나간 것 같다. 인사나 풍경의 거대한 변화로 인한 느낌을 일컫는 말.
세상에: 리: 사람; 생활: 사회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사람들과 교제한다. 사회에서 사람들이 사람을 대하는 각종 활동을 일컫는 말.
성선: 흐름: 전파; 팡: 향기는 아름다운 이름입니다. 백석: 오래됐어요. 좋은 평판은 영원히 지속될 것이다.
안정되고 번영하는 시대.
자랑스러운 나: 오만함: 사시. 자랑스럽게 방관하며 당대 세계의 모든 것을 무시하다. 오만함을 형용하다.
이 가지불후의 가지: 자손이 번창하고 백대가 시들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이 가지불후의 가지: 자손이 번창하고 백대가 시들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발탁하여 세상을 구제하다: 경미한 손실이 세상을 축복할 수 있다는 뜻이다.
스마트: 스마트, 최고의, 아무도 비교할 수 없습니다.
현대의 유명: 유명: 유명; 현대: 현대, 현재. 당대의 명성이 멀리 퍼지다. 인기가 높다고 묘사하다.
범속을 초월하다: 세속을 초월하여 비길 데 없는 것을 가리킨다.
천하를 달리다: 나는 여전히 내가 천하에 있다고 말한다.
똑똑한 삶: 한 사람의 일생이 총명하다는 뜻이다.
솔선수범: 수직: 전. 범: 모델. 빛나는 본보기나 위대한 정신이 영원히 전해질 것이라는 뜻이다.
성평사성: 성평: 태평. 평화와 번영의 시대.
범속을 초월하다: 세속을 초월하여 세상을 떠나다.
혼자 천하를 걷다: 묘사가 매우 두드러져 한동안 아무도 따라올 수 없다. "그 당시 한 걸음 멀리" 입니다.
은둔세: 주드가 세상을 피하겠다고 했어요.
비밀 세계를 훔치다: 훔치다: 훔치다 이름: 명성, 이름; 어둠: 어둠. 암흑시대에 좋은 명성을 훔치다. 난세 중에 기회를 틈타 이름을 사칭하는 한강간을 일컫는 말.
낚시 이름 왕따: 낚시: 낚시. 부정한 수단으로 명작을 얻어 세상을 속이다.
대중 생활: 사회에서 성행하는 기간을 가리킨다.
외로움: 외로움: 외로움; 표준: 높은 표준. 자존심, 교만. 국화 자랑 서리 독립 형태의 원시 묘사. 성격이 도도하고 틀에 얽매이지 않는 것을 비유한다.
공훈: 공헌이 크며, 현대에는 아무도 비교할 수 없다.
사물을 세계로 추적: 사물의 규범, 세계의 본보기라고 부른다.
세계 관리: 세계를 통해 국가를 다스리고 국민을 돕는 능력을 말한다. 경제학: 실을 정리하면 국사를 처리하는 것으로 확대된다. 구속: 구속.
2. 두 번째 단어는 세계이고, 세 번째 단어는 아무것도 아닌 4 자 성어 (J 4SHW Shu NG) 는 세상에 단 한 글자밖에 없다는 뜻으로 극히 드물다. 이것은 노신의 "이야기 신편: 주검" 중 비길 데 없는 것이다. "그는 속임수를 잘 쓴다고 말했다. 이것은 세상에서 전무후무한 것이다. 사람들은 그것을 본 적이 없다.
글자는 천하무쌍하다.
병음 j \ sh w Shu ng
영어 jukuu 번역
술어 및 속성으로 사용됩니다. 희소성을 일컫다.
구조주의
비슷한 말은 무적, 유일무이, 절세, 무쌍, 희귀하다.
반의어는 독특하고 창궐하며 어디에나 있다. * * *
3. 세 번째 글자는 네 글자의 성어로, 세 글자가 있다: 백비는 초인과 석덕옥프에게 세 가지 선물을 주고, 초왕에게 두 개의 선물을 주고, 두 개의 활구를 준다.
세 번째로, 국왕은 대청소를 하여 백옥 한 조각을 얻어 옥으로 조각하여 세상에' 조화의 옥' 이라고 불렸다. 좋은 재능이나 재능을 모른다는 비유.
삼와트 비유가 완전하지 않다. 피군은 물러서고 피하는 것이다.
집 한 채: 3 마일. 삼가를 피하는 것은 바로 양보하고 피하는 것이다.
집 한 채: 3 마일. 팔난삼재해는 아이가 태어날 때부터 병이 났다는 것을 비유한다.
그것은 또한 잦은 불행을 묘사한다. 자정은 5 반으로 나뉘고, 자정은 자정이다.
심야를 뜻합니다. 오두막을 세 번 방문하다: 한 번 방문하다.
유비는 세 번이나 초당에 가서 제갈량을 방문했다. 나중에, 이 전고는 황제의 부하들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하는 데 사용되었다.
진심으로 초대하거나 방문하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침을 흘리다: 침을 흘리다.
침을 3 척 걸다. 극도로 탐욕스러운 모습을 묘사하다.
매우 뜨거운 눈으로 묘사됩니다. 삼모지 삼모지: 불교 용어, 산스크리트어 음역어,' 정정' 이라는 의미, 즉 잡념을 막고 마음을 진정시키는 것이 불교 수행의 방법이다.
은유는 이것의 비밀이다. 삼각대는 세 개의 다리로 나뉘는데, 이는 삼방이 분리되어 서로 경쟁하는 것을 의미한다.
3 점' 과 같습니다. 대안 3 일: 모여서 술을 마셔요.
봉건 제왕은 경축하기 위해, 백성들에게 3 일 동안 술을 많이 마시도록 허가했다. 나중에 대규모 축하 행사를 나타내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삼모지 삼모지: 산스크리트어, 정정을 의미한다. 모든 잡념을 배제하고, 자신의 마음을 진정시키고, 주의력을 집중하여 깨달음에 이르게 하다.
기술 노하우나 본질까지 확장하다. 어떤 면에서는 비교적 심오하고 본질에 익숙하다는 뜻이다.
세 가지 형용책을 읽는 것은 매우 진지하다. 복부에 세 가닥을 묶다: 가는 대나무로 돗자리로 짜낼 수 있다.
막대기 세 개로 배를 받치다. 허리띠를 졸라매라.
배고픔을 참고 가난에 안주하는 것을 비유하다. 독서 3 시간 이상: 입동 후, 밤이 된 후, 비 온 후, 맑은 날 후.
이것은 네가 너의 모든 여가 시간을 잡아서 좋은 책 한 권을 읽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삼각대: 삼족 쌍귀의 고대 취사도구.
삼방이 분리되어 서로 경쟁하는 것을 비유하다. 두 번 세 번: 한 번 또 한 번.
한 번 이상 반복해서 반복하다. 2 황 3 왕 2 황: 당요와 우순; 삼왕: 우하, 상탕, 주문왕.
고대 제왕을 가리키다. 이만삼평은 생활이 괜찮고 만족스럽다는 것을 비유한다.
"3 급 2 만" 과 같습니다. 두 복숭아 세 사람: 무사.
봄과 가을 기간 동안, qijinggong 는 공공, 티안 kaijiang 과 고대 야생 아들 에게 두 개의 복숭아를 주고, 세 사람은 모두 복숭아를 버리고 자살했다. 칼을 빌려 사람을 죽이는 것을 비유하다.
반심 반심. 생각이 프로답지 않고 불확실하다는 것을 형용하다.
"삼심 이심" 으로. 반심반의는 우유부단, 망설임, 우유부단함을 묘사한다.
풍석 삼굴중의 풍요: 전국시대 맹시군의 손님 돈풍; 동굴: 둥지. 안전을 위해 여러 은신처를 설치하거나 각종 조치를 취해 재난을 피하는 것을 비유한다.
삼보로 전환: yield 삼보: 불교는 불, 법, 스님을 가리킨다. 불교의 계율을 믿고 준수하다.
부리가 3 피트 길이입니다. 부리: 입. 입은 길이가 3 피트이다.
논쟁에 능한 사람을 묘사하다. 하동은 실전된 책을 가리킨다.
화풍 주삼화: 오래된 지명입니다. 봉인: 경계, 범위.
화풍: 아이오와 이곳. 화주 인민은 선현 당요에 대한 세 가지 축복을 받았다.
즉 생일, 재운, 남자가 많아 함께 삼소원이라고 한다. 분노가 극에 달한 것을 묘사하기 위해 3 피트 화가 치밀었다.
"화가 치밀어 오르다" 와 같다. 불이 삼장 솟구쳐 나오다.
분노가 극에 달한 것을 묘사하다. 학경 3 일은 핑안 길조의 징조이다.
붉은 날 삼극은 날이 이미 밝았다는 뜻이고, 늦지 않았다. 삼군: 옛 손가락은 상 중 하 삼군을 가리킨다.
한 가족이 삼군의 절반에 해당할 수 있다는 뜻이다. 대가족을 형용하다.
몇 번, 세 번: 번. 몇 번이고 또 몇 번이고.
서술 횟수. 구춘 삼추 구춘: 봄은 90 일 동안 지속되어' 구춘' 이라고 불린다. 삼추: 공연 시즌은 3 개월 동안 지속되어' 삼추' 라고 불린다.
그것은 봄과 가을의 아름다운 시절을 가리킨다. 아홉 가시 세 메뚜기 가시와 메뚜기: 나무의 이름.
고대 황궁 외원에는 가시나무와 회화나무를 심어 조신이 황제를 만날 때 거주하는 위치의 상징으로 삼았다. 후는 삼공 구경 등 고위 관직을 가리킨다.
구경 삼사는 일반적으로 고서를 가리킨다. 세 가지 방언의 가짜 눈썹.
가장하다. 구류삼교는 종교와 학술상의 각종 유파를 가리킨다.
사회 각계각층의 사람들을 가리킨다. 구흉삼절: 정절; 거짓말: 누워라.
봉건 사회는 여성의 정조를 찬양하는 데 사용되었다. 구곡 3 시는 번화한 시장을 가리킨다.
김인의 침묵은 걱정으로 입을 다물었다는 것을 비유한다. 뺨에 3 점, 문장 또는 그림의 아름다움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볼에 삼모" 로 말이죠. 볼에 있는 세 가닥의 머리카락은 한 편의 문장 혹은 한 폭의 그림의 아름다움을 비유한다.
교활한 토끼 세 동굴: 동굴. 교활한 토끼는 은신처 몇 개를 준비했다.
숨은 곳이나 방법을 비유하다. 교활한 토끼는 여러 가지 숨겨진 장소나 방법이 있다.
"교활한 토끼 삼굴" 과 같습니다. 300 개의 손가락이 점프에서 매우 즐거워 보인다.
군자 삼계: 계. 신사는 세 가지 반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청소년 반지 아름다움; 장년기에 전투를 포기하다. 노년에 욕심을 끊다.
아홉 번 찌면 세 번 찌고, 열기는 찌고, 불은 마르다. 비유가 여러 번 시도해도 불쾌하지 않다.
구두 삼모지 불교 언어. 온 정신을 집중하여 불경을 암송하고 잡념을 없애고 마음의 상태를 진정시키는 것을 가리킨다.
삼군을 장려하다: 재물이나 음식으로 위로하고 격려하다. 삼복: 춘추시대에는 종군, 좌군, 유공이 삼복이라고 불린다. 나중에 통칭하여 군대라고 불렀다.
지금은 육해 공군을 가리킨다. 군 병사들을 장려하고 위로하는 것을 가리킨다.
뭉크의 어머니는 맹모에게 세 번 이사를 했고, 세 번 이사를 한 것은 그녀의 아이를 교육하기 위한 좋은 환경을 선택하기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부모가 어떻게 아이를 잘 가르치는지 묘사하다.
제갈량을 초대하기 위해, 모려가 세 번이나 초당에 가서 유비를 방문하였다. 나중에, 이 전고는 황제의 부하들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하는 데 사용되었다.
진심으로 초대하거나 방문하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초당 삼구" 가 있으면 법제에 신경 쓰지 않는다.
법을 어기고 규율을 문란하게 하고, 제멋대로 하는 것을 묘사하다. 세 자, 지법.
고법은 3 피트 길이의 죽간위에 써서 이름을 지었다. 고법은 3 피트 길이의 죽간위에 써서 이름을 지었다.
행복의 꿈은 관원의 승진을 가리킨다. 여섯 팔과 세 머리는 사람의 비범한 기술과 신기한 힘을 비유한다.
두 가지 일은 세 가지가 다르고 일치하지 않는다. 두 번, 반복, 여러 번.
반복해서 반복하다. 반복하여 묘사하다.
양방향 세 가지 문제, 혀를 씹는 뿌리, 감언이설. 육가 삼골목은 일반적으로 골목을 가리킨다.
"6 가 3 시" 로 말이죠. 육경 삼사 육경: 이순신, 촉, 사, 이, 악, 춘추; 삼사: "사기", "한서", "후한서".
일반적으로 고서를 가리킨다. 6 가 3 성 6 가: 당대 장안시의 6 가; 。
4. 제 3 자가 정제된 4 자 성어는 넓고 심오하다.
사상이 해박하고 학식이 해박하다고 묘사하다. 기운을 차리다. 기운을 차리다.
짧고, 세련되고, 사람이 짧고, 총명하고, 강인함을 형용한다. 문장 또는 연설이 짧고 강력하다고 묘사할 수도 있다.
용마 정신 용마: 고대 전설에서 용과 비슷한 준마. 사람이 정력이 왕성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용감하고 근면한 본의는 부지런히 수행하는 것이다. 지금은 용감하고 힘있게 전진하는 것을 가리킨다.
분발해라, 분발해라. 망연자실하고, 눈부시고, 막막하다.
당신이 보는 것을 복잡하거나 괴이한 것으로 묘사하는 것은 신기하다. 복숭아리 정신은 일종의 경박한 매혹적인 풍모를 묘사했다.
자신의 정신을 유지하고 자신의 활력을 유지하다. 키가 작은 범단은 방향타가 강인하고 용감하다고 느꼈다.
사람이 짧고 총명하다고 묘사하다. 병사는 좋지만 많지 않다. 병사가 강하고 말이 강해서 많이 신경 쓰지 않는다. 이것은 또한 수량뿐만 아니라 품질을 요구하는 비유이기도 하다.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마음에 드시면 받아들이거나 짱 해 주세요.
5. 세계 초 세 번째 글자 쌍의 성어는 세계 초 세 번째 글자 쌍의 성어보다 못하다. 세계 초기의 성어는 다음과 같다.
세계, 사람, 사회, 인간의 사상.
세풍이 나날이 내려가는 것은 사회 풍조가 나날이 나빠진다는 것을 의미한다.
세태가 서늘하고, 사회가 격동하고, 기풍이 부패하다.
세상에 어려운 일은 없지만, 네가 결심만 하면 어떤 어려움도 극복할 수 있다.
세상은 냉막: 세상은 세속적이다. 염증: 열, 친밀함; 서늘함: 추워요. 어떤 사람들은 권력을 잡았을 때 온갖 아첨을 하고, 권리가 없을 때는 매우 냉담하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세외도원은 원래 현실 사회와 단절되어 즐거운 생활의 이상적인 경지를 가리킨다. 나중에는 환경이 조용하고 생활이 편안한 곳을 가리킨다. 유토피아적인 현실과 동떨어진 아름다운 세상을 가리킨다.
대대로 이어지는 학자들은 모두 학자이다.
세정인정은 일반적으로 사회 도덕과 사람들의 사상 감정을 가리킨다. "천하가 유행하다."
세상의 아름다움은 후손이 이전 세대의 미덕을 물려받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세상에 어려운 일은 없다.
세속적인 견해, 세속적인 견해.
세계, 인정, 사회 풍습, 처사. 일명 "천하 사람" 이라고도 합니다. "
세상은 때로 변하고, 시대: 사회와 시대. 차이와 변화: 차이와 변화. 사회가 바뀌고 시대가 변했다. 일명 "변시변세", "변시변세", "변시변속", "변시변물" 이라고도 한다.
세계 야자리본 이후 중서성 황제는 야자리본이라는 상칙을 작성했다. 부자나 조부모가 연이어 중서성에서 근무하는 것을 가리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