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수영장을 묘사하는 4 자 성어

수영장을 묘사하는 4 자 성어

1 .. 수면을 설명하는 네 글자는 무엇입니까? 수면을 묘사하는 4 자 단어가 많다. 예를 들어 풍랑이 없고, 물이 조금밖에 없고, 광대하고, 하늘이 일색이며, 줄기가 떠다니고, 파광이 일망무제하고, 파도가 세차게 일고, 그림, 기세가 웅장하고, 바람이 잔잔하고, 323/Kloc-0

확장 데이터:

단어 분석: 첫째, 연기파의 광대한 설명: 연기파: 안개가 자욱한 수면; 광활함: 수면이 넓다. 연기가 자욱한 강호 수면을 묘사하다.

에서: 탕추치원 "해동루산 춘경으로 돌아가기": "두 눈은 매우 흐릿하고, 오피는 향정을 인정한다." 모국어: 문법: 주제 술어 스타일; 술어와 정어로 삼다. 수면이 끝없이 펼쳐져 있다고 묘사하다. 2. 진정하세요. 설명: 바람도 파도도 없다.

비유가 평온하다. 출처: 송석푸지' 오등회원' 권 7: "스님이 물었다.' 바람과 파도가 잔잔할 때 어때요?' 선생님은' 남벽을 쓰러뜨려라' 고 말했다.

"모국어: 문법: 조합; 정어, 보어, 술어로 삼다. 일이 가라앉는 것을 비유하다. 3. 파광에 대한 설명: 파광에 대한 묘사가 맑고 맑다. 파도 빛: 물결에서 햇빛이나 달빛에 반사되는 빛.

느린: 맑은 물을 묘사하십시오. 예문:  반짝이는 호수 위에는 어돛별이 바둑판처럼 널려 있다

동의어 수광의 반의어는 폭풍우 소나기로, 수준은 거울과 같다. 넷째, 잠자리가 물에 젖었다. 설명: 잠자리가 수면 위를 날 때 꼬리로 물을 만지는 동작을 말한다. 피상적이고 심오하지 않은 비유.

에서: 돈 두보 "곡강시": "나비가 꽃을 깊이 입고 잠자리가 물을 따라 천천히 날아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백화: "꽃을 끼는 나비, 심히 본다. 잠자리는 수면 위에서 한가롭게 날고 있으며, 수시로 수면을 치고 있다. "

문법: 주제 술어; 술어, 목적어, 정어로 삼다. 경멸적인 동의어는 가볍게 묘사하고, 표면화하고, 말에서 꽃을 보는 반의어를 내리고, 천지를 깔고, 한 마디로 가리며, 원래의 묘사는 물세가 매우 크다고 한다. 사물의 광범위한 성장, 또는 사람의 거대한 흐름을 묘사하다.

출처: 송범중연의' 악양루기': "호탕하고 끝이 없다." 백화: "광대함은 끝이 없다."

문법: 결합; 술어, 속성 및 부사로 사용됩니다. 인파나 물줄기 등 동의어를 묘사하며, 우렁차고 우렁차고 장렬하며, 산천의 반의어는 평온하고 분산되어 있다.

바이두 백과-안개 바이두 백과-잔잔한 바이두 백과-보광백백과-잠자리 백두수 백두백과-광대함.

2. 연못을 묘사한 단어 ◇ 는 ~ 송과 주돈이의' 수륙초목의 꽃' 이 모두 귀엽다고 말했다.

타오 진 Yuanming 혼자 국화 사랑; 리 당나라 이후, 세계는 모란을 아주 좋아합니다; 연꽃만 사랑하고, 흙은 묻지 않고, 맑고 요염하지 않다. 바깥은 곧고, 엎드리지 않고, 향은 멀고 맑다. 그것은 날씬하고 우아하기 때문에, 너는 멀리서 그것을 보고 우습게 보이지 않을 수 있다. Yuhuan 국화, 꽃의 은둔자 도; 모란, 꽃 피는 부귀; 연꽃, 꽃의 군자도.

이봐! 국화 사랑, 타오 후 거의 듣지 않았다; 누가 연꽃의 사랑을 주었습니까? 모란의 사랑, 노소를 막론하고 모두 적합하다! ◇ 청양도 ~ 김악부 청호 녹수, 부용복홍선. 아래에는 연근이 있고 위에는 연근이 있다.

◇부용송 ~ 남조 악청풍이 자엽을 흔들고, 주실을 가볍게 드러내다. 중도에 녹색이 좋으니, 내가 빨갛게 빛날 때까지 기다려라.

◇ 채련 ~ 남조 오량 다이 잡화, 낙읍이 청강을 걸다. 아들에게 오늘 어디로 가느냐고 물었다, 강남 채련.

요서 삼천리, 아무런 이유도 없이 보내고 싶다. 네가 일찍 돌아가길 바란다, 이 연꽃은 신선하다.

◇ 연꽃에 관한 시 ~ 강홍택북에는 작은 풀이 있어 꽃으로 청춘을 빛낼 수 있다. 푸른 잎은 바람을 좋아하고, 붉은 벚꽃은 날을 맞는다.

어장으로 이사하는 것은 큰 손실이다. 서리가 내리는 법, 천막과 함께 해야 한다.

◇ 동심부용 ~ 수두공이 연꽃을 불태우고, 우나가 물을 내뿜는다. (서양속담, 독서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독서명언) 고독한 줄기가 푸르러지고, 고스트가 붉어진다.

색채가 가면보다 이기고 향기가 난무하다. 유명한 연꽃은 스스로 읽을 수 있고, 상황도 마찬가지다.

◇ 채련가 ~ 수음영동은 수많은 동반자를 그어 스스로 풀었다. 땀가루를 닦을 필요 없이 바람치마가 마음대로 열립니다.

배는 연꽃에 기대어 해안에 닿았다. 연근 실크는 한 가닥으로 받치고, 연잎은 한 잔으로 치켜든다.

◇ 고풍 (그 26) ~ 당 이백옥하생정춘, 햇살이 맑고 신선하다. 가을꽃은 푸른 물을 토하고, 빽빽한 잎은 연기로 가득하다.

미분 절세, 누가 향을 전할 것인가? 앉아서 서리가 바래는 것을 보다. 만약 뿌리를 찾지 못한다면, 나는 화지의 가장자리를 믿고 싶다.

채련가 ~ 남유량쇼 위금 패들 목란선, 강남 연꽃을 놀다. 연향이 퍼듀를 사이에 두고 연잎이 강물에 가득하다.

방은 시작하기가 좋으니 손잡이는 가지고 다니세요. 꽃이 이슬을 내고, 축축하고, 바람 줄기가 갑자기 밝아지고 어두워진다.

◇ 접련의 예절이 있다 ~ 당이백은 강가에서 가을물을 놀며 이 붉은 물을 좋아한다. 연꽃잎에 물방울이 떨어지지만, 굴러도 둥글지 않다.

이 아름다운 미녀는 색운에 숨어서 그녀에게 꽃을 주고 싶었지만 멀리 하늘가에 있었다. 그리움과 상봉인생, 쓸쓸한 가을바람 속에 서글프다.

◇ 연꽃 ~ 이상은은 무색 호환, 하락이 향을 주지 않는가? 야오의 자리는 모두 시원한 바람을 쐬고 있지만, 금은 너무 늦었다.

등을 돌려 비추고 양말과 물을 교차하다. 작별을 고하기 전 가을에 집을 떠나 노래를 부르길 기대합니다.

◇ 연꽃 ~ 문록탕은 별금을 흔들고, 롤란은 흰 사과로 만들었다. 로셴버를 위해 양말을 신어야 하는데, 지금까지 연심에는 향기로운 먼지가 있다.

◇ 저녁에 나가서 순자사에 가서 임자방 ~ 양만리의 서호의 경치는 6 월 4 시의 경치와 다르다. 연잎은 다음날에는 녹색으로 변하지 않고, 연꽃은 햇빛 아래에서 특히 선홍색으로 보인다.

◇ 돈 풀에서 부용 ~ 9 월 강남휴무, 부용이 중주로 돌아간다. 미인은 물을 사이에 두고 웃고, 석양은 여전히 근심으로 가득하다.

이슬은 옥판 금당 추위를 씻고 가을바람은 금성 리본을 불었다. 눈을 마주쳐도 소용없고, 날이 늦었고, 연못의 은둔도 있었다.

◇ 일지매 가위 ~ 북송 이청조 홍연근향은 옥추를 파괴할 수 있고, 나상은 가볍게 해결하고, 혼자 란주로 갈 수 있다. 누가 보낸 운금서? 단어 기러기 반환, 달 전체 서쪽 건물.

꽃이 피고 꽃이 지고 물이 졸졸 흐른다. 일종의 그리움, 두 곳의 한가한 정.

이런 상황을 없앨 방법이 없다. 눈살을 찌푸릴 수밖에 없고, 개의치 않을 수밖에 없다. ◇ 소렴커버 ~ 북송 주방언 소침향소서.

새, 새, 새, 새, 새, 새, 새, 새. 초양엽은 밤새 비가 내리고, 물은 맑고 둥글며, 바람은 한 송이씩 움직인다.

고향이 아주 멀어요. 언제 가요? 나는 오문에 살면서 장안을 장기간 여행한다. 5 월의 어부들은 아직도 서로를 기억합니까? 보트, 부용포에 꿈꾼다.

이안당 ~ 황명경 동가탄은 광활한 사막으로, 푸른 나무가 입수구를 마주하고 있다. 십리 금향은 끊임없이 만나는데, 서풍 명월은 여전히 노래하고 있다.

채련가 ~ 이아루의 연꽃장은 호숫가로 은은한 화홍이 있다. 서너 배는 갈 것이고, 노랫소리는 우렁차다.

◇ 무궁화 ~ 정청판교에서 가장 불쌍한 것은 볼터치의 흉터 몇 개이고, 수외교 옆에는 작은 죽문이 하나 있다. 거울을 보고 나는 놀라고 후회했다. 돌은 예전에 대나무 트렁크 마을에 살았다.

◇ 유럽향에서 생각하다 ~ 현대, 레저, 쇼문, 안의고진에게 작별인사, 유럽향의 물이 카누에서 흔들리고 있다. 해안 버드나무는 녹냇물에 물들고, 호향은 금가을을 빚는다. 외국 땅 부상 가난한 혼란, 고향 귀희경; 덕재 부귀한 사람은 처음부터 시작해서 부용선자가 흔쾌히 찾아왔다.

여름은 남정사신 ~ 맹호연 서쪽 산빛이 갑자기 꺼지고 동호중월은 천천히 올라간다. 밤에는 머리를 나무 그늘 아래에 드리우고 창문을 열고 조용하고 넓은 곳에 누웠다.

저녁바람이 연꽃 향기를 풍기고, 대나무 잎 위의 이슬이 맑은 소리를 낸다. 나는 내가 노래 한 곡을 만들고 싶고, 노래 한 곡을 만들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나는 내 앞에 있는 친구만 싫어한다.

감개무량한 밤, 하룻밤을 그리워하는 오랜 친구, 꿈속에서도 그리워하기 어렵다. ◇ 무제 2 ~ 이상은은 동쪽에서 연우가 불어왔고, 수레바퀴는 부용풀 밖에서 은은히 천둥을 쳤다.

금두꺼비 향로, 담배가 우아하게 싸여 옥주전자의 도르래처럼, 견인 끈이 우물물로 펌핑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담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담배명언) 위왕은 자신이 젊고 예쁜 아가씨라는 꿈을 꿨고, 위왕은 베개를 껴안는 꿈을 꾸었고, 시 한 수를 썼다.

꽃이 다투는 것을 개의치 마라, 이 밝은 사랑의 불꽃조차도 잿더미밖에 없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 여름에 친구를 사귀다 ~ 희욱은 자유자재로 혼자 자고, 수위는 조용하다.

월생림, 비는 가을처럼 밤새 남아 있다. 연꽃을 돌아보니, 누가 두약주를 부르느냐? 좋은 밤은 꿈이 없고, 꿈이 있으면 헤엄친다.

◇ Huan Huan Xi 모래 눈 증오 이상, 더 붉은 눈물 울음 소주, 바람 에 기대어 눈 피부를 굳혔다. 석양은 강 상공에 있고, 왕궁은 반평이고, 연꽃은 침호로 가득하다.

◇ 남향자 리슨은 채색선을 타고 연못을 지나 원앙을 읊었다. 그윽한 여자가 향기를 안고 웃고, 기이한 투염을 다투고, 떨면서 연꽃을 뒤덮고 석양을 덮었다.

◇ Huan Xisha 리 징 ◆ Huan Xisha 리 징 ◆ Huan Xisha 리 징

가랑비 꿈에서 닭이 멀어서 작은 건물이 추위를 쐬었다. 나는 얼마나 많은 눈물을 미워하고 난간에 기대어 있다.

사제향 손광현은 어때요? 더 느린 감정! 나방은 영원한 커튼 아래 치욕을 모은다. 육로의 옷자락, 작은 선이 푸른 파도를 끌고 있다.

비를 보고 연안을 때리다. ◇ 여항판랑이 고산에 대한 긴 기억을 회상하며, 산이 호수에 모여 있고, 승방이 호수를 마주하고, 청자가 되살아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연향은 연운정 () 을 뿌리고, 정자 () 소리는 처마 () 를 맑게 한다. 먼지로 남의 옷을 더럽히지 말고 헛되이 날아가는 꿈을 꾸어라.

◇ 오디 과 구양수의 연꽃을 따면 서호가 좋다. 술을 가지고 있으면 표기할 필요가 없고, 붉은 건물의 녹색 뚜껑이 뒤따른다. 화두가 꽃사이의 깊은 곳에 들어가면 향은 황금색이고, 연우는 부옇고, 술에 취해 고향으로 돌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임강선 구양수 우성이 류외 경뢰지 위에 떨어지자 빗소리가 뚝뚝 떨어지며 연음이 끊어졌다. 곧 비가 그치자 작은 건물의 서쪽 구석에 깨진 무지개가 드러났다.

달이 동쪽에서 뜰 때까지 우리는 난간에 기대었다. 제비가 문으로 돌아가 화양을 엿보며 물었다. 나는 커튼을 옥고리에서 떼어냈다.

침대 위의 침대는 평평하고 시원한 물결처럼 보이지만 잔물결은 없다. 물령은 두 번 베고, 기슭에는 한 방울의 비녀가 있다.

◇ 감초자 유영가을 황혼, 쇠련이 흩어져 각각 진주비가 내린다. 비가 온 후 달이 뜨고 날씨가 추워졌다.

수영장에 동반자가 없어서, 나는 이렇게 고독한 심정을 참을 수 없다! 하지만 금장 * * * 앵무새 옆에는 분랑이라는 글자가 적혀 있다. 양산백과 축영대, 연의 첫 번째' 서리꼬임' 은 만실을 크게 실망시켰다.

예영의 목소리를 통해 진아의 노랫소리를 모방하는 것 같다. 낮잠을 자고, 하루를 깨우고, 푸른 대나무 두 마리가 한파를 걸치고 있다.

비가 바람을 쐬고, 날이 오르다. 연꽃이 연약하여 눈물이 얼굴에 가득하다.

비스듬히 붙이다

3. 사람은 연못이 있고, 4 자 성어는 연못어를 해친다.

병음: y ng j í ch 天 y;

설명: 원래 의도는 (성문에 불이 난 것) 연못에 있는 물고기를 해칠 수 있다는 뜻으로, 코넥텀에 자신과 관련된 손실이 있다면 입술 망치한처럼 자신을 만질 수 있다는 뜻으로, 아무런 이유도 없이 해를 입는다는 뜻이다.

출처: 전국 시대의 여비카웨이' 여씨춘추 필자체':' 송사마환은 보주를 얻어 속죄를 위해 죽었다. 왕은 사람들에게 진주가 어디에 있는지 물었고, "연못에 있어요." 라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내 연못을 다 써 버리고 갔다. 나는 아무것도 얻지 못했고 물고기도 죽었다. 이런 주장도 복이자 화다. ""

송국의 사마환은 보구가 하나 있다. 그는 죄를 짓고 외국으로 도피했다. 송왕은 사람을 보내 보주가 어디에 숨어 있는지 물었다. 그가 말하길, "그것은 연못에 던져졌다." 그래서 송왕은 연못의 물을 모두 배수하라고 명령하여 보주를 찾아갔다. 구체가 발견되지 않아 연못의 물고기가 모두 죽었다.

이야기: "성문에 불이 나고 연못에 불이 난다" 는 북치두비 "바량문": "초유인원이 망할까 봐, 나무를 놓칠까 봐, 성문에 불이 나고, 연못에 불이 날까 봐." 그 의미는 다음과 같이 해석할 수 있다.

옛날에 성문 아래에 연못이 하나 있었는데, 물고기 떼가 안에서 즐겁게 헤엄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갑자기 대문에 불이 났고, 물고기 한 마리가 보고 소리쳤다. "안 돼, 대문에 불이 났어, 빨리 뛰어!" " "하지만 다른 물고기들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성문에 불이 나서 연못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서 크게 놀랄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그 물고기를 제외하고는 물고기가 도망가지 않았다. 이때 사람들은 연못에 와서 물을 길어 물로 불을 껐다. 잠시 후 불이 꺼지고 연못의 물이 빠져 연못의 물고기가 모두 파손되었다. 이 이야기는 불, 물, 물고기 사이에 연관성이 있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준다. 연못의 물은 성문의 불을 끌 수 있다. 이것은 직접적인 연결이고, 물고기는 성문의 불과 간접적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연못의 중간 부분을 통해 연결되어 있다. 이유 없이 고생하는 것을 비유하다. 이 이야기는 루의' 춘추' 에서 나온 것이다. "송사마환이 보주를 하나 얻어서 그를 죽게 했다. 왕은 사람들에게 진주가 어디에 있는지 물었고, "연못에 있어요." 라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내 연못을 다 써 버리고 갔다. 나는 아무것도 얻지 못했고 물고기도 죽었다. 이런 주장도 복이자 화다. "후세에 붙어' 성문에 불이 나서 연못의 물고기에게 재앙이 된다' 고 변질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태평광기' 권 4, 6 은 한응사오의' 풍속통' 을 인용한다.' 성문에 불이 나서 연못 물고기에 영향을 미친다. 옛말 구름:' 지충우, 그 성은 역시 글자로 송성문에 거주한다. 성문에 불이 나서 그의 집에 재앙이 닥쳤고, 2 급 물고기가 타 죽었다. "그리고 구름:' 송문 화재, 사람들은 연못에서 물을 길어 관개한다. 연못이 비어 있으면 물고기가 죽는다. 악행이 많고 천리에 해를 끼친다는 것을 비유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