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공룡은 인간과 큰 관계가 있습니까?
공룡은 인간과 큰 관계가 있습니까?
공룡은 모든 파충류 중에서 가장 크며 늪과 얕은 호수에 살기에 적합하다. 그때는 공기가 따뜻하고 습하여 음식을 쉽게 찾을 수 있었다. 그래서 공룡은 수천만 년 동안 지구를 통치했지만, 어떤 이유에서인지 6500 만 년 전 단시간에 갑자기 멸종되었다. 오늘날, 사람들은 당시 남겨진 대량의 공룡 화석만 보았다.
사람들은 여전히 공룡이 멸종된 원인을 연구하고 있다. 오랫동안 가장 권위 있는 견해는 공룡의 멸종이 6 천 5 백만 년 전의 큰 운석과 관련이 있다는 것이다. 지름이 7- 10 km 인 소행성이 지구 표면에 추락해 빅뱅을 일으키고 대량의 먼지를 대기권에 던져 태양을 가리는 먼지 안개를 형성해 식물광합성이 잠시 중단되고 공룡이 멸종된 것으로 연구됐다.
소행성 충돌 이론은 곧 많은 과학자들의 지지를 받았다. 199 1 년, 멕시코 유카탄 반도에서 운석 충돌 구덩이가 발견돼 이 관점을 더욱 입증했다. 오늘날, 이 관점은 확실한 것 같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개구리, 악어 등 온도에 민감한 많은 동물들이 백악기에서 살아남았기 때문에 이 소행성 충돌 이론에 회의적입니다. 이 이론은 공룡만이 죽는 이유를 설명할 수 없다. 지금까지 과학자들은 공룡 멸종의 원인에 대한 10 여 가지 가설을 제시했고, 더욱 흥미진진하고 극적인' 운석충돌설' 은 그 중 하나일 뿐이다.
운석충돌설 외에도 공룡 멸종에 대한 주요 관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기후 변화 이론. 6500 만 년 전, 지구의 기후가 돌연변이하여 기온이 급강하하여 대기 중 산소 함량이 떨어지고 공룡이 살아남지 못했다. 어떤 사람들은 공룡이 냉혈동물이라고 생각하는데, 털과 따뜻한 장기가 없어 지구 온도의 하강에 적응하지 못하고 모두 얼어 죽었다.
둘째, 종 투쟁론. 공룡 시대 말기에 최초의 소형 포유류가 나타났다. 이 동물들은 설치류 육식동물로 공룡 알을 먹을 수 있다. 천적이 부족하여 점점 더 많은 작은 동물들이 결국 공룡 알을 먹었다.
셋째, 대륙 표류설. 지질 연구에 따르면 공룡이 살던 시대에는 지구에 대륙이 하나밖에 없었는데, 바로 반고 대륙이었다. 지각의 변화로 쥐라기 대륙이 분열되어 표류하여 결국 환경과 기후의 변화로 이어져 공룡이 멸종되었다.
넷째, 지자기 변화 이론. 현대 생물학은 일부 생물의 죽음이 자기장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지구의 자기장이 변할 때 자기장에 민감한 생물은 멸종을 초래할 수 있다. 공룡의 멸종은 지구의 자기장 변화와 관련이 있을 수 있다고 추측할 수 있다.
다섯째, 피자 식물 중독 말했다. 공룡 시대 말기에 지구상의 나체 식물은 점차 멸종되고, 그 대신 많은 수의 이불 식물이 있는데, 그것들은 나체 식물에 없는 독소를 함유하고 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룡명언) 거대한 공룡은 식사량이 많고, 대량의 이불 식물이 체내의 독소를 과도하게 축적하여 결국 중독되었다.
여섯째, 산성비 이론. 백악기 말기에는 강한 산성비가 있을 수 있으며, 토양에 텅스텐을 포함한 미량 원소를 용해시켰다. 공룡은 식수와 음식을 통해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스트론튬을 섭취하여 급성 또는 만성 중독을 일으켜 결국 일괄 사망한다.
공룡 멸종의 원인에 대해서는 많은 가설이 있다. 그러나, 이러한 가설들은 과학계에 더 많은 지지자들이 있다. 물론, 이 모든 주장에는 불완전한 부분이 있다. 예를 들어,' 기후변화론' 은 기후변화의 원인을 밝히지 않았다. 조사 결과 공룡의 체내에 있는 작은 뼈들이 초기의 작은 포유동물과 경쟁할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기 때문에' 종투쟁론' 에는 허점이 있다. 현대 지질학에서' 대륙 표류설' 자체는 여전히 가설이다. 이불식물중독설' 과' 산성비설' 도 충분한 증거가 부족하다. 그래서 공룡 멸종의 진짜 원인은 더 탐구해야 한다.
위의 내용은 공룡의 멸종이고, 다음은 인류의 기원이다.
수천 년 동안 인류는 자신이 어디서 왔는지에 대해 끊임없이 논쟁을 벌여 왔으며, 많은 가설을 제기하고 그것을 증명할 방법을 강구해 왔다. 특히' 종교' 와' 과학' 의 두 대립 진영은 인류의 기원 문제에서 더욱 붉고, 서로 양보하지 않고, 각자 자신의 견해를 가지고,' 도리' 에 따라 노력하며, 세상에 자신의 관점을 믿게 하려고 노력한다.
종교와 과학, 하나는' 신조론' 을 주장하고, 하나는' 진화론' 을 주장한다. 모두' 충분한' 이유가 있고,' 강력한' 증거는 믿기 어렵다.
거의 모든 종교에서 사람은 모두 신이 창조한 것이다.
종교는 과학적 눈에는 정신적인 아편으로 사람의 의지를 죽이고 사람의 마음을 부식시키는 가장 독한 것이다. 그러나 종교는 인간이 피할 수 없고 피해야 할 문제이다. 그것은 역사가 유구하여 줄곧 인류의 성장과 함께 결정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과학은 종교가 갈등을 피하는 피난처라고 생각하지만, 종교는 다른 한편으로는 궁극적인 가치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을 반영하고 있으며, 이 세상과 미래의 삶에 대한 인류의 대답에 대한 참고 수단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인류의 기원 문제에 있어서 과학은 다윈의 진화론으로 대표된다.
과학의 역사는 종교보다 훨씬 짧지만 그 발전 속도는 종교와 비교할 수 없다. 이것은 주로 과학이 매우 공리적인 색채를 가지고 있어서 사람들의 생리적 요구를 빨리 만족시킬 수 있고, 종교는 사람들의 정신을 천천히 즐겁게 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종교는 인류의 급공 근리의 희생양이 되었다.
자신의 주도적 지위를 확립하기 위해서, 인류는 자신의 사회 실천을 증명하기 위해' 사람 중심' 이념이 필요하다. 인재만이 세계의 주재자이다! 다윈의 이론은이 "필요" 에 딱 맞습니다.
200 년 동안 진화론은 생물학 연구의 방향을 주도해 왔으며, 생물학 연구에서 "성경" 으로 여겨져 선을 넘지 못했다. 사람들이 미신에서 벗어났을 때, 왕왕 또 다른 미신을 세웠다. 오늘날 사람들은 진화론이 약간의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해부의학은 먼저 진화론에 충격을 주었는데, 이런 충격은 신경에 의해 전달된 것이다. 의식 사슬과 경락이 곤경에 빠졌기 때문에 사람들은 진화가 만능 열쇠가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과학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사람들의 시야가 계속 넓어지고, 일부 오래된 이론들은 이미 끊임없이 발견되는 많은 현상을 설명할 수 없고, 새로운 이론이 필요하다.
그래서 우리는 당대 과학기술의 최신 성과와 발견에 대해 심도 있는 연구를 하고, 신화 전설과 종교 고서를 재검토하고, 이런 것들을 다른 시각으로 바라보면서 우주비행사라는 관점을 제시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어떤 관점도 문제와 현상에 대한 새로운 인식, 즉 다른 각도에서 고유 재료에 대한 재검토이다. 결코 단순한 복제가 아니라, 그 목적은 인류가 직면한 혼란을 해독하는 것이다.
1. 인류 기원 통론
다윈의 진화론은 인간이 유인원의 한 가지에서 진화했고 인체도 팔다리와 같이 진화했다고 생각한다. 앞다리는 물건을 나르고 일을 하는 데 자주 사용되기 때문에 뒷다리는 걷는 임무를 맡고 직립보행으로 변해가고 있다. 이 이론에 따르면, 심지어 인간의 조상은 앞다리가 부러진' 병원숭이' 라고 추측하는 사람들도 있다. 앞다리가 부러지면 뒷다리로 걸어야 하고, 그 특징은 후대에 유전되어 점차 성인으로 진화한다.
많은 인류 역사는 이전에 동물이 만든 유적이 아니었고, 진화론으로 설명할 수 없었기 때문에 새로운 인류 기원 가설이 생겨났다.
우주비행사 유전자와 암컷 유인원을 결합한 교잡 이론.
몇몇 작은 공룡들은 인류 조상의 공룡 기원 이론이다.
사람을 우주비행사의 합성물로 생각하는 합성이론.
해양 생물의 해양 생성 이론.
이러한 가설들은 두려움 없이 진화론에 도전하여 뿌리 깊은 진화론을 흔들었다. 이러한 흔들림은 주로 진화론 자체의 결점에서 비롯되며, 많은 곳에서 진화론이 스스로 정당화할 수 없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다.
인류의 기원은 줄곧 논란이 있었다. 역사를 돌이켜보면 논쟁의 실체, 즉 일회성 생성인지 점진적인 진화인지 쉽게 알 수 있다.
신화, 종교에서 사람은 모두 하느님이 일회성으로 창조하신 것이다. 현대 과학에서 사람은 자연적으로 진화한 것이고, 자연의 총아이다. 현재의 인류의 기원 가설을 살펴보면, 그 본질은 여전히' 일회성' 과' 진화' 의 논쟁으로 남아 있는데, 이것이 문제의 핵심이다.
많은 가설들 중에서 합성론만 지원되지만 전부는 지원되지 않는다. 다른 가설들은 교잡론, 공룡기원론, 해양기원론이 모두' 진화론' 범주에 속하며' 점진적인 진화' 의 절구를 벗어나지 못했다. 진화론과의 차이점은' 씨앗' 의 차이일 뿐이다.
인간은 유인원에서 진화한 것이다.
다윈, 위인의 이름. 그는 영국 사우샘프턴군에서 태어나 어려서부터 자연을 사랑했다. 183 1 년, 그는 식물학자로서 해군' 사냥개' 호의 글로벌 여행에 참가했다. 그는 열대와 아열대 동식물에 대해 광범위한 조사를 진행했다. 1836 귀국 후 과학실험과 글쓰기에 주력해' 종의 기원' 이라는 책을 썼다.
이 책은 종의 형성과 적응성과 다양성이 주로 자연선택에 달려 있으며, 생물은 자연환경에 적응하고 서로 경쟁하기 위해 끊임없이 변이하고 있다고 주장한다. 생존에 적합한 돌연변이는 유전대를 통해 강화되고, 그 반대는 탈락한다. 요약하면: 사물 경쟁 천선택, 적자생존, 적자생존.
그는 또한 동물과 인간에 진화론을 적용해 동물계에서의 인간의 지위와 동물에서 진화한 근거를 설명하여 유인원에서 인류가 기원했다는 결론을 내렸다.
거스는 다윈의 진화론, 특히' 인간이 유인원에서 기원한다' 는 가설을 추앙하며 몇 가지 중요한 보충을 했다. 엥겔스는 "노동은 사람을 창조했다" 며 "불의 사용은 결국 사람을 동물왕국에서 분리시켰다" 고 말했다. 엥겔스의 추진으로' 인간은 유인원에서 기원한다' 는 가설이 결론이 되어 우리 조상이 정말 유인원이라고 생각하게 했다.
중국인들은 어려서부터 이 영향을 받았다. 대량의 과학적 사실들은 사람이 동물계에서 기원하여 분화되었다는 것을 증명한다. 그러나 사람과 동물은 본질적인 차이가 있다. 인류는 이미 동물계를 넘어 자연의 개혁가가 되었다.
인간과 현대유인원은 같은 조상인 삼림유인원에서 진화한 것으로 여겨진다. 숲원숭이는 처음에 밀림 속의 나무에 살았다. 그 후 일부 지역에서는 기후가 건조해지고 숲이 줄었다. 그곳의 삼림 유인원은 어쩔 수 없이 들판에서 생활하여 점차 현대인으로 발전하였다. 적도 부근의 유인원들은 여전히 숲 속에 살고 있으며, 그들은 점차 현대 유인원으로 진화했다. 숲원숭이가 성인류로 진화하는 것은 긴 과정이며, 거스는 설명했다. 거스는 지하에 사는 유인원이 뒷다리로 걷고, 앞다리로 음식을 얻고, 나뭇가지나 석두 등으로 적을 방어한다고 지적했다. 이러한 자연 도구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나는 점차 간단한 도구를 만드는 것을 배웠다. 이런 식으로, 인간의 조상은 노동을 했다. 노동으로 인해 손이 더욱 발전하고 향상되었다. 동시에 신체의 다른 장기의 변화를 불러일으켰는데, 특히 뇌는 이미 고도로 발달했다. 노동 과정에서 언어와 의식이 생겨나고 사회가 건립된다. 그 결과 노동은 삼림 유인원을 인간으로 만들었다.
역사학자, 생물학자, 고고학자, 심지어 철학자들은 화석의 발견에 근거하여 인류가 유인원을 떠난 후의 발전 역사, 즉 유인원 단계-고대 단계-새로운 단계를 묘사했다.
유인원 단계는 약 200 만 ~ 300 만 년 전에 시작되었다. 이때 유인원은 이미 거친 석기를 만들었는데, 뇌 용량은 약 600-700 ml 에 달한다. 유인원은 말기에 현대인류에게 접근하여 만든 석기가 초기보다 복잡하다. 석기에는 사냥석기, 수피 벗기기, 장기적으로 불을 사용하고 불씨를 보존하는 등 초보적인 용도 구분이 있다. 중국에서 발견된 원모인, 블루다인, 베이징인, 탄자니아 소생들은 모두 만유인원의 대표이다. 일반적으로 유인원 단계는 약 30 만년 전에 끝난 것으로 여겨진다.
고대 단계는 일명 초기 호모 사피엔스 단계라고도 한다. 고대인의 뇌 용량이 더욱 증가하여 현대인의 수준에 이르렀다. 뇌 구조도 유인원보다 복잡하다. 만든 석기는 비교적 규칙적이지만 어떻게 갈아야 할지 모르겠다. 그들은 수동으로 불을 피울 수 있다. 매장의 풍습과 최초의' 옷' 에 따라 체질은 이미 분화되어 뚜렷한 차이가 생겼다. 우리나라에서 발견된 마댐인, 장양인, 정촌인이 바로 이 시기의 대표이다. 고대인들은 약 20 만에서 5 만년 전에 살았다.
신인단계, 일명 말기 호모 사피엔스 단계. 약 5 만년 전에 시작되었습니다. 신인은 체태상 현대인과 거의 차이가 없다. 신인이 만든 석기는 이미 정교하고 모양이 다양하며 석기 분업이 명확해 뼈와 뿔기가 나타났다. 약 65,438+00000 년 전, 심지어 지상 석기가 등장했다. 신인은 장식품, 그림, 조각 등 예술활동도 하고, 미에 대한 추구도 시작한다. 프랑스의 Ruckmanou 인, 중국의 류강인과 산꼭대기동인이 바로 이 시기의 대표다. 그 이후로 인류는 현대인의 발전 단계에 들어섰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인류의 기원에 대해 받은 교육이다. 사람들은 한번도 의심한 적이 없다. 그들은 다윈과 거스가 우리에게 물려준' 역사 유물주의' 를 굳게 믿고 그것을 증명하는데 여념이 없다. 억지부회와 비뚤비뚤한 편이라도 우리는' 인간은 유인원에서 진화한다' 는 관점을 둘러싸고, 결코 자신의 독창적인 견해를 내놓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것은 정말 우리 중국인의 비애다. 우리의 시야가 넓어지고 단단한 얼음이 깨지면, 우리는 진화에 대한 세계의 견해를 공유할 것이다.
인간은 정말로 유인원에서 진화한 것입니까?
인간의 뇌의 변화는 진화의 중요한 기초이다. 사람들은 인간의 지능이 뇌 용량의 크기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신인의 뇌 용량은 고대인보다 많고, 고대인의 뇌 용량은 유인원보다 많기 때문에 인간도 점점 똑똑해지고 있다.
우리는 고고학자들이 한두 개의 치아와 두개골 화석 반쪽을 근거로 추론하는 경우가 많다고 말하지 않습니다. 스코틀랜드의 약 3 억 7 천만 년 전의 화석은 이전 연구원들이 어류 화석으로 여겼으며, 나중에 이 골격들이 네 발 달린 동물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이 증명되었다. 현대의학 논증에 따르면 인간의 지능은 전적으로 뇌 용량에 달려 있는 것은 아니며, 심지어 뇌가 없는 똑똑한 사람들도 끊임없이 신문을 보고 있으며, 뇌 용량이 일반인을 능가하는 어리석은 예가 많다.
고고학 자료에 근거하다. 신인의 뇌 용량은 현대인과 비슷하다. 그렇다면 신인은 현대인만큼 똑똑해야 한다. 즉, 50,000 년 이상, 인간은 진화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진화한다면 현대인의 뇌 용량이 가장 무거울 것이다. 즉, 진화론의 관점에서 볼 때, 인간의 뇌 용량은 결코 동일하지 않을 것이다. 진화의 관점에서 추론한다면, 인간의 뇌 용량이 동일하다는 결론은 인간이 이 시기에 진화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진화한다면 뇌 용량은 달라야 한다. 따라서 새로운 인간의 뇌 용량은 현대인들과 마찬가지로 진화론이 타당하지 않다는 것을 증명해 줍니다.
현대의학은 인간의 뇌 사용이 그 잠재력의 몇 퍼센트만을 발휘했다는 것을 증명했다. 이것은 우리로 하여금 의심을 금할 수 없게 한다. 진화론의 관점에서 볼 때, 현대인의 지혜는 이전 세대와 비교할 수 없고 뇌의 잠재력의 몇 퍼센트만 이용하기 때문에 신인들은 반드시 이 정도에 이르지 못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우리는 물어야 한다: 왜 신인의 뇌 잠재력이 이 정도로 진화했지만 사용되지 않는가? 이런 이용되지 않은 잠재력은 어떻게 진화했을까? 진화론에 따르면 인간 장기의 진화는 노동의 결과이며, 노동의 자극으로 장기가 점차 진화하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렇게 많은 방치된 뇌의 잠재력은 어떤 자극을 통해 진화했을까요?
게다가, 인종의 문제도 진화론에서 해석하기 어려운 현상이다. 현재 세계에는 백인, 황종인, 흑인, 갈색 인종의 네 가지 주요 종족이 있다. 과학은 이것이 돌연변이의 결과도 아니고 다를 수도 없다는 것을 증명하지만, 결코 그렇지 않다. 돌연변이는 결국 소수이기 때문에, 이렇게 집중적으로 통일할 수는 없다. 그러나 진화론은 오직 하나의 유인원만 인간으로 진화했다고 생각한다. 어떤 피부색으로 진화한 인종은 말하기 어렵다. 그것이 명확하더라도, 다른 세 종족은 어떻게 진화했습니까? 모든 인간이 유인원에서 진화했다는 것을 인정한다면, 적어도 네 종류의 유인원이 성인류로 진화한 것은 우연이 아니라 필연적인 것이다. 따라서 모든 유인원은 성인류로 진화해야 하지만, 지구상의 유인원과 4 만 년 전만 해도 크게 다르지 않고, 성인류로 진화할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유인원, 유인원, 유인원, 유인원, 유인원, 유인원)
그리고 인간의 진화는 갑작스럽고 점프적인 것 같은데, 이것도 진화론에 어긋난다. 진화가 화석을 통해 자신의 정확성을 증명하는 것은 당연히 나무랄 데 없고 유일한 길이다. 하지만 재료로 쓰이는 화석은 너무 적다. 진화론에 따르면 인류의 역사는 약 300 만 년이지만, 지금까지 발견된 인류 화석은 매우 적다. 수많은 석두 들로 수백만 년의 역사가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을까? 그리고 이 몇 개의 화석도 연속적이지 않다. 인류 진화 과정에서 화석에는 많은 공백이 있고, 과도기에는 화석 증거가 없다. 수십만 년 혹은 수만 년마다 인류는 갑자기 더 똑똑해지는 것 같다. 진화론에 따르면, 이런 상황은 발생해서는 안 된다.
다른 의견의 새로운 가정
인류의 기원이 아직도 풀리지 않은 수수께끼가 많기 때문에, 최근 몇 년 동안 사람들은 새로운 고고학적 발견에 근거하여 다른 각도에서 인류의 기원에 관한 새로운 가설을 제시하였다.
캐나다 박물관의 로소 박사는 "지구상에서 파충류는 가장 먼저 지혜를 전시한 생물이어야 하며, 공룡은 그 중 가장 중요한 생물이다" 고 말했다. 7800 만 년 전, 키가 약 1.5 미터인 긴 꼬리 육식성 공룡이 있었는데, 3400 만 년 전 인류 조상 유인원의 많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로소 박사는 또한 이 고급 지능 생물을' 인간공룡' 이라고 부른다.
로소 박사는' 공룡인' 에 대한 새롭고 흥미로운 추측과 논단에 대해 서방의 일부 고생물학자와 고생물학자들의 지지를 받았다. 이 새로운 가설을 직접 촉발시킨 경험적 증거는 파리 대학교 식물학 교수 라탄 박사가 자이르 원시림에서 발견한 이상한 인종 부족이다. 이 부족의 척추는 모두 몸 밖으로 튀어나왔고, 어떤 것은 수십 센티미터에 달하며 공룡 화석 척추와 비슷하다.
마티스는 산티아고에서 발견된 두개골 화석에 따르면 이 두개골이 대표하는 인종의 지능이 오늘날의 인간보다 훨씬 높다고 판단해 외계인의 유해라고 판단해 인류 조상이 외계인이라는 가설을 제시했다. 그는 약 5 만년 전에 한 무리의 외계인이 지구에 왔고, 그들은 고도의 지혜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지구의 중력 환경이 그들의 생활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그들은 지구상에서 활기차고 영리한 유인원을 선택하여 교잡하는데, 이 교잡한 후손은 바로 인류의 조상이다.
인체의 표면 특성이 해양생물과 매우 가깝다는 사실에 따르면 인류가 해양생물에서 기원했다는 가설이 제기되었다.
최근 몇 년 동안 어떤 사람들은' 사계절' 을 제안했다. 태양계가 끊임없이 은하계를 돌고 있다는 사실에 따르면, 그들은 태양계가 은하 중심을 중심으로 회전하고 지구가 태양 주위를 도는 것을' 사계절' 이라고 가정한다. 사계절의 교체 속에서 인간은 자연환경의 변화에 따라 자신의 생활방식을 끊임없이 변화시키고 있다. 여름과 가을이 번갈아 가면서, 환경 변화에 적응하기 위해 인류는 점차 육지에서 수생으로 변했다. 그것은 수생에서 육지로 변했다. 따라서 인체 표면에는 해양 생물의 특성이 있다.
"사람은 우주비행사의 실험" 이라는 책에서 저자는 인간은 유전자 재조합의 산물이고, 사람은 다른 고급 생명창조의 산물이며, 사람은' 하느님' 의 실험품이라고 대담하게 제안했다. 그는 우주비행사가 선진 유전과학을 이용하여 유인원, 늑대, 해양생물에서 유전자를 추출한 다음 이 유전자들을 분리, 절단, 조합, 접합하여 해양과 육지의 특징을 겸비한 새로운 종, 즉 인간을 만들었다고 생각한다.
이렇게 많은 가설이 한창처럼 보였고, 그 결과 진화론의 절구는 거의 나오지 않았다. 교잡론, 공룡인론, 해양형성론, 사계절론, 합성론이 모두 진화의 궤적을 따르는 것 같다. 생물 열차는 지금까지 진화 궤도에서 천천히 달리고 있지만 출발점은 다르지만 종점은 똑같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사람들이 늘 말하듯이, 대로는 로마로 통한다.
여기서 설명해야 할 것은 혼합론과 합성론이다. 그들은 진화가 아니라 퇴화이다.
교잡이론에 따르면 교잡한 후손은 교잡의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모체의 장점을 결합한 후손이 있어야 한다. 즉, 유인원처럼 지혜로운 종이 나타나야 하지만, 우리는 이런 종을 본 적이 없는 것 같고, 인간도 이런 장점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것 같다. 교잡 우세를 지닌 후손이 있다면 지구를 지배하는 것은 결코 인간이 아니다. 또는 외계인이 변조했습니다. 그들은 하이브리드의 후손을 지구에서 데리고 나와 심지어 파멸까지 하고, 열등한 후손인 인간을 남겼습니다. 그들은 외계인이 똑똑하지도 않고 유인원도 없습니다. 그들이 지구에서 생로병사하게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외계인이 왜 이러는 거야? 이것은 그들의 원래 의도에 어긋나지 않습니까?
합성론은 인간이 "하느님이 창조하셨다" 는 것을 인정하지만, 현대인이 진화했다는 것을 무의식적으로 인정한다. 합성론의 저자는 유전공학 실험실이 "인간보다 더 똑똑하고 원숭이보다 민첩하며 코끼리보다 강하고 늑대보다 더 잔인한 괴물을 뛰쳐나올 수 있다" 고 생각한다. 파리처럼 육지를 걸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물속을 자유롭게 오가며 새처럼 하늘을 날 수도 있다. " 그렇다면 우주비행사는 반드시 이런 유전자 공학 기술을 습득했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을' 합성' 할 수 없을 것이다. 저자의 견해에 따르면 인간은 유인원, 늑대, 해양생물에서 추출한 유전자로 합성된 것이기 때문에 우리 인간은 유인원의 손재주와 늑대의 사나운 능력, 해양 생물의 수영 기술을 모두 가지고 있어야 한다. 하지만 우리 모두 가지고 있나요? 아니요. 이 기술들은 어디로 갔습니까? 단 하나의 설명만 있다: 시간이 지날수록 모든 것이 사라진다. 이것은 마치 인류가 야생 동물 훈련을 가축으로 하여 그들의 야성을 연마하는 것과 같다. "합성인" 도 그들의 장점을 닳았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모든 새로운 가설은 어느 정도' 변환' 의 흔적이 있다. 본질적으로 여전히 진화론적인 견해를 가지고 있지만, 인류가 뿌린' 씨앗' 은 다르다.
현대인류는 많은 동심원의 중심과 같고, 인류의 기원 가설은 이 원의 일부 점과 같이 점차 중심으로 모여든다.
결론적으로, 이러한 가설들은 모두 강한' 진화' 색채를 띠고 있으며, 사람이 XX 에서 진화한 공식을 따르는 것 같다. 부정을 반박하려는 자신의 견해를 무의식적으로 인정하여 자신의 관점을 부정했다.
따라서 인류의 기원, 현대인의 형성은 여전히 수수께끼로 남아 있다. 많은 사람들이 먼저 답을 추측하고 싶지만, 지금 사람들은 여전히 묻습니다: 우리는 어디에서 왔습니까? 우리는 천성적으로 완벽합니까?
인간은 우주비행사의 동포이다.
약 50,000 년 전, 우주 비행사 그룹이 지구에 왔습니다. 이 사람들은 피부색이 다르고 언어가 다르다. 그들은 망연자실하여 점점 헤어졌다. 지구는 이미 포로수용소가 되었다.
우주는 결코 평화롭고 조용한 적이 없으며, 때때로 싸움이 있을 것이다. 정글의 법칙은 언제나 우주의 법칙이다.
이 전쟁 포로들은 지구인의 조상인 다른 행성에서 왔다. 이 사람들은 어찌할 바를 몰라 바보 같다.
승리자들은 상속할 수 있는' 장' 과 비슷한 이데올로기 물질로 통제된다. 위너 의 의도는 전쟁 포로가 동물처럼 영원히 무지하게 하는 것이다. 이 포로들을 미끼로 전쟁 포로를 구조하러 온 우주비행사들을 유인하고 죽였다.
승리자가 이데올로기적인 물질로 전쟁 포로의 지혜를 통제한 후, 자신감이 충만하여 유인원과 뒤섞인 지구인들을 남겨 스스로 자멸하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들은 지혜가 없으면 지구인은 비행접시를 만드는 지식이 없고, 어쨌든 지구를 떠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지구상의 사람들 의식의 예비 회복
신화 란 무엇입니까? 신화 은 구술 역사 의 일종 의 형식 으로, 문자 가 있기 전에 원시인 은 사건, 그들 의 느낌 과 소망 을 신화 하여 후손 에게 물려주었다. 따라서 신화 내용에는 고대에 일어난 많은 사실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역사적 가치가 매우 크다.
원시인들은 여전히 단순하다. 그들은 사실을 과장하려고 하지 않고, 심지어 사실을 날조하여 다른 사람을 감동시켰다. 그들은 실제로 자신이 보고, 느끼고, 기대하는 것을 모두 머릿속에 기록하고 전달한다. 따라서 우리는 신화 속 사실에 대한 묘사가 더 진실하다고 생각하는데, 묘사된 사실은 아마도 역사상 일어난 일일 것이다. 다만' 신' 이 원시인에게서 느끼고 기대하는 부분일 뿐이다. 물론 원시인의 지식 수준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그들은 나타나는 새로운 것, 즉 그들의 지식 수준을 뛰어넘는 것을 적절하게 묘사할 수 없기 때문에 은유를 사용해야 했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에게 수수께끼를 남겼다. 만약 그들이 철강을 본 적이 없다면, 그때 철강거마가 다시 나타난다면 원시인들은 그것이 무엇인지 알 수 없을 것이다. 예를 들면 치우나 응룡과 같은 그들은 아마도 지능 로봇일 것이다.
따라서 신화 전설은 진실에 가장 가까운 역사로, 소수의 화석보다 문제를 더 잘 설명할 수 있어야 한다. (여기서 말하는 신화, 후세 사람들이 가공하지 않은 원시 신화).
세계 각 민족의 신화 전설에는 모두' 신이 사람을 만드셨다' 는 말이 있다. 하나님은 어떻게 사람을 창조하셨습니까?
사람이 처음 지구에 왔을 때, 완전히 어리둥절하고, 의식도 없고, 목적도 없고, 희망도 없었다. 그들은 마치 깊은 최면에 걸린 것처럼 외부의 물건에 눈을 멀게 하고, 듣지도 않고 듣지도 않는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화이난자 영수" 는 인간의 이런 정신 상태에 대해 매우 형상적인 묘사를 가지고 있다. "고대에는 천지가 없고, 보이지 않는 것 같다. 방향타 방향타 방향타 방향타 방향타; 홍몽 시스템 홍동, 그 문을 모른다. 클릭합니다
이것이 바로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혼란입니다. 카오스 전설은 세계 각 민족의 초기 신화 속에 거의 가득 차 있다.
중국의 신화 (WHO) 는 의인화를 사용했는데, 그중에는 한 사람의 사랑과 증오가 내장되어 있다. 이 신화' 장자' 에 기재되어 있다. 이야기는 천제는 촉, 북해의 천제는 후, 중앙의 천제는 혼돈이라고 말한다. 슈와 후는 종종 혼돈에 가서 놀곤 하는데, 혼돈은 그들에게 매우 신경을 쓴다. 슈와 후두도 죄송합니다. 혼돈에 보답하고 싶습니다. 슈혁은 갑자기 혼돈이 일곱 가지 수단이 없는 것을 보고 생각했다. 이것은 못생겼을 뿐만 아니라 괴로웠다. 우리가 그를 도와 일곱 수를 파내자. 그래서 슈와 매일 갑자기 도끼, 끌 등의 도구로 혼란을 치료하는 비결을 파냈다. 슈와 후는 7 박 7 일 동안 바쁘게 일했고, 마침내 혼돈을 도와 칠묘를 깎아 그를 훨씬 예뻐지게 했다. 슈와 후는 자신이 혼돈에 큰 도움을 주었다고 생각하여 혼돈이 눈을 뜨고 바깥 세상을 보게 해 주어서 기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혼돈이 윤곽이 뚜렷한 눈을 뜨고 죽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신경에서 혼돈은 겉모습이 추할 뿐만 아니라 성질도 좋지 않다. 그것은 개와 곰 한 마리와 같다. 보이지 않는 눈, 들리지 않는 귀, 걸을 수 없는 발, 오장 없는 배, 곧은 창자가 있다. 그것은 선을 속이고 악을 두려워하며 비천하다. 일이 없을 때, 그것은 항상 자신의 꼬리를 물고 누워서 낄낄거리는 것을 좋아한다.
사람들이 혼란에 대해 결코 호감이 없는 것을 볼 수 있다. 혼란은 무지와 어둠을 상징한다. 그들은 그것이 죽기를 원하거나, 못생기고, 쓸모없고, 지루하다고 말한다. 이것은 또한 인류가 광명을 갈망하고, 우매한 본성을 미워하며, 우매한 시대가 지나고 다시는 오지 않기를 바란다는 것을 반영한다.
중국 요족의 민간 전설에 따르면 우주는 원래 혼돈이고 아무것도 없다. 바람이 제일 먼저 나타나고 만물의 조상이 바람의 소용돌이 속에서 탄생했다. 나시족의 말에 따르면, 초창기에는 천지가 혼란스러웠고, 오직 동신 (남신) 과 색신 (여신) 만이 모든 것을 안배하고 있었다고 한다.
고대 바빌로니아 사람들은 우주의 초기에는 하늘과 땅이 나뉘지 않았고, 만물이 이루어지지 않았고, 곳곳에 혼돈의 물이 있었다고 생각한다. 고대 인도인들은 우주가 원래 카오스 상태였고, 아무것도 없었다고 생각했는데, 나중에 무슨 일이 생겨 점점 커져 결국 큰 달걀로 자라서 두 부분으로 나뉘었고, 반은 금이고 반은 은으로 나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금은 하늘이 되고 은은 대지가 된다. 고대 그리스인들은 세계가 먼저 혼돈이고, 그다음은 대지라고 생각했다. 어둠과 밤은 혼돈에서, 낮과 낮은 어둠에서 나온다.
오스트레일리아의 원주민들 사이에서도 세상이 혼란에 빠졌을 때 대지가 고요하고 완전히 어둠 속에 휩싸였다는 전설이 전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생명이 없는 것은 아니다. 모든 생명이 잠을 자고 있다.
지리고고학에 따르면 지구의 나이는 약 50 억 년이지만 인류의 역사는 300 만 년 (진화론적 견해에 따르면) 에 불과하다. 다른 가설에 따르면 인류 역사는 훨씬 짧지만, 왜 세계의 거의 모든 민족이' 혼돈' 이라는 전설을 가지고 있는가? 원시인들은 왜 자신보다 그렇게 오래 전에 사물을 알았을까? 상상이라면, 어떻게 이렇게 일치할 수 있을까? 그리고 많은 민족의 혼돈 전설은 모두 사람을 만드는 이론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그러므로 카오스 전설은 결코 지구가 처음 시작되었을 때의 장면이 아니다. 원시인들은 이렇게 먼 것을 알 수 없기 때문이다. 우리는 신화 원시인의 감각에서 유래 했다.
혼돈의 전설은 원시인의 감정에서 비롯된다. 깊고 광범위한 감정이 없고, 결코 오래가고 보편적인 의미의 전설이 없다.
지구인은 승리자에 의해 통제되고, 혼수상태에 빠지고, 잠을 자고, 흐리멍덩하다. 그러나 그들의 우주 동포들은 가만히 앉아 있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지구에 잠입하여, 결국 지구인의 의식을 부활시키려고 애를 썼지만, 단지 부활에 불과했다. 우주비행사는 지구인의 신기한 사상을 제거할 수 없고, 지혜는 발휘할 수 없다.
무의식적인 어둠의 세계에서 의식적인 광명세계에 이르기까지 지구인들은 과거의 악몽처럼 느껴졌다. 그들은 아직도 꿈 속의 고통스러운 경험을 기억하고 있으며, 진짜인지 거짓인지 확실하지 않다. 마지막으로, 그들은 아름다운 봄빛과 꽃을 볼 때 무의식적인 상태를 사실로 떠나 오늘의 혼란스러운 전설이 되었다.
그래서 우리는 혼란이 객관적인 사실이 아니라 원시인의 주관적 감정이라고 말한다.
인간은 "하느님" 에 의해 창조되었다
원시인들은 빛의 도래를 잘 알고 있으며, 그들은 강하고 행복하다고 느꼈다. 몽롱한 가운데, 그들은 신선한 공기가 몸을 스쳐 지나가고, 한 가닥의 빛이 내면을 직사광선으로 비추고 있다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들은 자신의 심장이 뛰고 있고 피가 흐르고 있다고 느꼈다. 그들이 눈을 떴을 때, 그들은 햇빛이 찬란하고 새들이 즐겁게 노래하는 것을 보았다. 그들은 이전의 모든 것을 기억하지 못하며 (잡히지 않았을 때), 조금도 인상이 없다. 그들은 자신이 왜 이렇게 완벽하게 하늘과 땅 사이에 서 있는지 설명할 수 없다. 그래서 전능하신' 사람' 이 자신을 돕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자신을 경감하고 자신을 빚은' 사람' 에 대한 경외심으로 가득 차서 그에게' 신' 이라는 이름을 지어 주었다. 그래서 세계의 모든 민족은 신이 사람을 만들었다는 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