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4 자 성어가 온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어떤 성어가 있습니까?

4 자 성어가 온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어떤 성어가 있습니까?

1. 네 글자로 언제 기회를 놓칠 수 없는가 → 내가 기다리지 않을 때: 기회, 기회; 누락: 누락. 기회를 잡아라, 놓치지 마라.

시간은 기다리지 않는다 → 나는 기다린다: 나를 기다려라. 시간은 우리를 기다리지 않을 것이다.

시간은 나와 → 나와: "나와 나" 의 반전이 아니다. 그리고: 잠깐만요. 시간은 우리를 기다리지 않을 것이다.

시간이 더 이상 오지 않는다 → 시간: 기회. 기회를 놓치면 다시 오지 않을 것이다.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시간 파리 승리 → 어려운시기에 사치스러운 일을하십시오.

시간 파리 → 시간: 행운, 기회; 러블리: 매끄럽지 않아요; 한쪽 발이 무시되고 스트레칭이 원활하지 않다.

시간 파리 → 시간: 시간, 기회; 러블리: 매끄럽지 않아요; 한쪽 발이 무시되고 스트레칭이 원활하지 않다.

시간이 바뀌었다 → 움직였다: 변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상황이 변했다.

태평성대 → 평화 연도: 연도 폰: 모리, 많이. 바람과 비가 순조롭게 흐르고, 풍작이 눈앞에 보인다.

운이 바뀌었다 → 옛말은 시간이 됐고 운명이 바뀌었다는 뜻이다. 형세가 호전되고 있다.

시대가 변했다 → 시대마다 상황이 달라졌다.

시대 변화 → 변화: 변화; 쉬운: 변화. 시대가 변하면서 사회 풍조도 변했다.

부족 → 부족: 부족, 부족. 초과: 초과, 초과. 몰락할 때 사치스러운 일을 한다.

운이 좋다 → 운이 나쁘다: 위반, 호환되지 않는다. 운이 나쁘고 운명이 나쁘다. 정세가 결코 순조롭지 못하다.

운이 좋다 → 운이 나쁘다, 운명이 나쁘다. 정세가 결코 순조롭지 못하다.

운이 좋지 않다 → 운이 좋지 않다: 좋지 않다, 좋지 않다. 운이 나쁘고 운명이 나쁘다. 정세가 결코 순조롭지 못하다.

연경이 충만하다 → 제철이 순조롭고 식량이 풍작이다. 평화와 번영을 찬양하는 데 사용됩니다. 함께 "좋은 시간 좋은 해" 입니다. 시간과 연도 → 사계절이 원활하고 식량이 풍작이다. 평화와 번영을 찬양하는 데 사용됩니다. 함께 "좋은 시간 좋은 해" 입니다.

번영에 대해 말하자면, 구사회의 번영을 가리킨다.

운이 왔다 → 나는 원래 처지가 좋지 않았지만, 기회를 만나 운명이 호전되기 시작했다. "시간이 지나면서 움직인다" 고 합니다.

운이 왔다가 돌아서다 → 원래 열세에 처해 있었고 기회가 오자 운명이 호전되기 시작했다. "시간이 지나면서 움직인다" 고 합니다.

청나라 때는 해연 → 태평할 때 사방이 안정되었다.

제때에 → 어려운 시기에 사치스러운 일을 하다. "제때에 이기다" 와 같다.

상일 → 같은 생과 함께 죽지 않겠다고 맹세하는 것이다. 극도로 싫어하는 것을 묘사하다.

다른 시간 → 시간: 배. 바람: 풍속. 차이점: 다름. 시대마다 풍속이 다르다.

지난 일을 돌이켜보면, 나는 명성이 매우 높아서 세인의 존경을 받는다.

더 이상 오지 않는다 → 시간을 놓치면 다시 오지 않을 것이다. 사람들이 기회를 잡도록 격려하다.

시간 통과 이전 → 시간 통과 이동, 사물은 옳고 그름이다. "시대의 변천" 에 따라.

시간이 지나면서 → 그 시간이 지나면서 세정이나 정세도 변했다.

시간 통과 이전 → 시간 통과 이동, 사물은 옳고 그름이다.

시간 변화 → 시대와 상황이 바뀌 었음을 나타냅니다.

시대마다 다른 것들 → 다름: 다름 차이. 시기마다 상황이 다르다.

시대가 다르다 → 시대, 상황 등을 가리킨다. 이미 변했다.

시대가 변했다 → 시대가 변했다. 일이 달라졌다.

언제 숨기는지 보세요 → 숨기기: 숨기기. 참조: "지금" 과 동일; 나타나다. 어떤 때는 사라지고, 어떤 때는 나타난다.

운이 나쁘다 → 시기와 운명이 나쁘다.

불운 → 가스: "경제" 와 동일. 역경과 액운을 만나다. 불운' 이라고도 불린다

행운 → 운이 좋다는 뜻입니다. 모든 것이 순조롭습니다.

때가 되었다 → 때가 되자 운이 달라졌다. 역경에서 순경에 이르는 것을 가리킨다.

이 4 자 관용구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그들은 덕망이 높다: 도덕이 고상하고 명성이 크다. 늘 나이가 많고 지위가 높은 사람을 가리키는 데 쓰인다.

흥미진진하게 이야기하는 것을 묘사하다.

깊은 뜻이 있다: 다른 깊은 뜻이 있다.

멋진: 이상한: 마술; 멋진: 신비; 비길 데 없는: 형용할 수 없고, 막상막하이다. 신기함: 비길 데 없는 마력. 오색찬란하다: 1, 색채가 다양하고 다채롭다. 2. 화려함은 색채가 밝고, 색채가 아름답고, 아름다움이라는 뜻으로, 흔히 말하는 오색찬란함이 바로 이런 뜻이다. 괴물: 키가 큰 외모. 높고 무거운 것을 가리킨다. 지금은 강해 보이지만 사실은 약한 것을 묘사하는 데도 쓰인다. 부러진 팔 절벽: 가파른 산봉우리를 묘사하다. 절벽: 높고 가파른 절벽. 깨진 벽: 절벽, 절벽. 땅에서 일어나다: ① 남의 물건을 가져가다. 일류. ⑤ 잡아라. 점령: 두 적의 거점을 뽑다. 두려움을 보아라: 두려움을 보아라: 두려움, 두려움. 내가 봤을 때 무서웠다. 스트라이커 만 보: 음, 고대 측정 단위: 우물 하나 (일주일에 8 피트 또는 7 피트). 월요일 피트 (약 23cm) 입니다. 이 산은 매우 높고 만 보름이다. 천봉만보, 말 그대로 높고 가파른 산봉우리의 묘사를 가리킨다. 끝없는 구불: 산의 연속과 구불 구불 한 확장을 설명하십시오. 제나라 하오 창수: 호연 사람들은 편안함을 느낍니다. 슈, 여기, 스트레칭; 영웅주의를 풀다 (속박하거나 억압하다): 바로 당당한 정신이다. 제호는 해체될 수 없다. 뭘 하고 싶어: 뭘 하고 싶어? 욕망: 원해요. 하고 싶은 대로 해라. 절충: 구속: 제한; G: 사양 및 방법. 사양이나 패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팅팅은 똑바로 서 있었다. 여자의 몸매를 날씬하게 묘사하다. 화초와 나무 등 우뚝 솟은 형체도 묘사한다. 일명 팅팅과 날씬함, 날씬함과 날씬함. 페어 레이디: 아름다운 얼굴. 아름다운 여인. 스플래시: 물이 막히거나 부딪히면 분리된 물방울이 사방으로 튀는다. 구타는 형용할 수 없다: 형용할 수 없고 형용할 수 없다. 형식의 의미는 묘사나 묘사이다. 60 세 이상: ① 년: 나이. ② 오버: 오버, 오버. ③ 환갑: 60 세. 60 대 노인. 이 사람이 늙고 늙었다고 묘사하다. ④ 화갑: 옛날에는 천건지지 협조를 양력의 해로, 60 년을 화갑으로 하여 일로도 불렸다. ⑤ 갑자. 꽃: 가지명이 복잡하게 얽혀 있는 것을 묘사한다. 예순 살을 가리키다. 이것은 60 여 년을 가리킨다. 벤: 푸, 본의는 옥이 있는 석두. 조각하지 않은 옥석을 가리킨다. 여기서, 그것은 순진하고 간단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전체 성어는 겉모습의 장식을 제거하고 본질로 돌아간다는 뜻이다. 원래의 자연 상태로 돌아가는 것을 비유하다. "박귀진으로 돌아가다" 와 함께. 의미: 의미: 분위기, 재미. 긴: 장기, 장기. 의미가 심오하여 흥미를 자아낸다.

네 번째 단어는 과거의 성어가 쏟아져 들어오고 있다: 많고 어지럽다. 스택: 많이, 반복. 연속 도착을 묘사하다.

천고: 천고. 그것은 오랜 시간을 가리킨다.

계속: 상속: 상속; 열기: 열기. 선인의 사업을 계승하여 미래의 길을 열다.

과거로부터 배우기: 에서 배우기: 검사 또는 교훈 이동: 과거; 와: 미래. 과거의 상황에 따르면, 우리는 미래가 어떻게 변화해야 하는지를 안다.

하나씩: 앞발이 뒷발을 따라 하나씩 오는 것을 가리킨다. 신인을 형용하는 사람이 많아 끊이지 않는다.

먼 길을 오다: 부근의 사람들은 기꺼이 이득을 볼 것이고, 먼 곳의 사람들은 소식을 들으면 적에게 투항할 것이다. 과거에는 권력자가 은혜를 베풀어 인심을 얻었다는 뜻이다.

돌아오다: 돌아오다: 사람이 뛰어오르면 먼지가 날린다. 비유가 실패한 후 권력을 되찾다.

쓴맛: 달콤한: 행복의 은유. 힘든 날이 지나고 좋은 날이 왔다.

예의상 왕래: 주의하세요. 예의는 취하여야 한다는 뜻이다. 지금도 같은 태도나 방법으로 상대방에게 대답하는 것을 말한다.

극단적인 성공 없음: 역경이 정점에 이르면 순경으로 바뀐다. 액운이 오고 행운도 왔다.

잡기: 잡기: 잡기. 원래 의도는 전쟁이 단번에 적을 포로로 잡을 수 있다는 것이었는데, 나중에는 일을 하는 것이 당당하고 힘없이 하는 것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죽어도 여한이 없다: 극도의 고통이나 슬픔으로 인해 실신한 것을 가리킨다. 심하게 맞았거나 심하게 울었다고 묘사했다.

갑자기: 갑자기: 갑자기. 이 일은 의외로 발생했고, 또한 매우 갑작스럽게 발생했다.

한디: 한디: 한디; 선택: 손가락으로 물건을 꼬집다. 가져가. 더 많은 것은 문장 쓰기 시 자유롭고 능숙하게 단어를 선택하거나 고사를 운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생각할 필요가 없다.

근원에서: 원래 평생 향을 피우는 제후를 가리킨다. 뒤의 묘사가 잇달아 이어졌다.

흰색에서 검은 색: 은유가 많이 바뀌 었습니다.

슬픔은 그로부터 온다: 중: 마음. 슬픈 감정이 마음속에서 솟아나다.

터치머신: 터치를 가리키며 생기를 불어넣는다.

일시적인 상승: 활용, 왜냐하면; 싱: 관심, 관심. 흥미를 틈타 돌아오는 것은 매우 실망스럽다.

잠시 흥이 나고 실망해서 돌아오다: 흥: 관심, 관심. 흥미를 틈타 돌아오는 것은 매우 실망스럽다.

봄은 가을로 간다: 봄은 가을로 간다. 시간의 흐름을 묘사하다.

혼자 살다: 행동의 자유를 가리키며 장애물이 없다. 작문용 단어가 독특하다는 뜻도 있고, 뒤는 단독 교류를 가리킨다.

태국에 오는지 여부: 불운이 지나갔고 행운이 왔다는 뜻입니다. 그것은 "태국에 가지 마" 라고 말합니다.

태국에 오지 마라: 불운이 지나갔고 운이 좋다.

반복해서: 반복해서 설명합니다. 몸을 앞뒤로 돌리는 것도 묘사했습니다.

쇄도하다: 꾸준한 흐름을 묘사하다.

무리를 지어 오다: 벌처럼 붐빈다. 많은 사람들이 함께 모이는 것을 묘사하다.

과거의 교훈을 배우십시오: 과거를 자세히 연구하면 미래를 추측 할 수 있습니다.

과거를 고치고 과거를 고치는 것: 과거의 잘못을 바꾸고 미래의 선행을 고치는 것을 가리킨다.

진실: 이것에 대해 말하면 또 다른 점을 알 수 있습니다. 비유는 사물의 인과관계를 이해하고 이에 따라 알게 된다.

4. 네 글자 "병사가 적을 오가고, 물이 흙에 와서 적을 대적한다: 대항한다"; 위어: 댐을 막아요.

적이 와서 장군을 파견하여 저항하고, 홍수가 와서 흙으로 덮었다. 특정상황에 따라 유연한 방식으로 마음속의 슬픔을 처리한다는 것을 일보로 갚는 것을 비유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슬픔을 가리키며 작별 인사: 이별; 병: 병. 우리 헤어진 후 잘 지냈어요? 봄이 가을이 왔다. 봄이 가고 가을이 온다.

시간의 흐름을 묘사하고, 끊임없이 흔들리고, 외롭고 외롭고, 사람들과 사귀지 않는다. 만물이 사람과 다르다는 것을 비유하다. 밥을 먹는 것은 일을 하지 않고 기성밥을 먹는 것이다. 예나 지금이나 기회를 놓치면 다시는 오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기회는 얻기 어렵으니 꼭 잡아야 한다는 뜻이다. 우리는 이 계획을 놓칠 수 없다. 주위를 배회하는 사람이 공격적이거나 일이 거세다는 뜻이다. 선으로부터 오지 않는 것은 선량하지 않고, 선으로부터 오지 않는 것은 오지 않으므로 반드시 경계해야 한다. 여기에 오는 것은 이름을 사모하고, 여기에 오고, 다른 곳으로 가고, 이리저리 손가락질하고, 오가며 보도하는 것이다.' 가' 를 통해, 빨리.

빨리 와, 빨리 가. 자주 뛰어다니는 것을 묘사하다.

흑인에 대한 백의 비유가 많이 변했다. 원래 얼굴은 불어이었는데, 인간성을 가리킨다.

후자는 사물의 본색을 가리킨다. 상대방이 어떤 수단을 쓰든 항상 그에 상응하는 대응 방식이 있다.

일순간에 흥이 나고, 일순간에 흥이 나서 돌아오다: 취미, 취미 이용, 나는 돌아올 때 매우 실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나쁜 고기 파리. 썩은 고기는 파리를 끌어들인다. 예를 들어, 자신의 사상 작풍에 문제가 있으면 나쁜 사람의 유혹으로 이어질 수 있다.

이리저리 뒤척이며 이리저리 되풀이하다. 외로움은 행동의 자유를 의미하며, 장애물이 없다.

작문용 단어가 독특하다는 뜻도 있고, 뒤는 단독 교류를 가리킨다. 몇 번이고 또 몇 번이고.

몸을 앞뒤로 돌리는 것도 묘사했습니다. 의외의 번거로움 의외의 재난.

쇄도하다: 많이, 지저분하다; 스택: 많이, 반복. 연속 도착을 묘사하다.

벌떼처럼 몰려오다. 많은 사람들이 함께 모이는 것을 묘사하다.

피닉스 기기: 콘덴서 기기. 봉황이 와서 춤을 추니, 용모가 비범하다.

고대는 상서의 징조를 가리킨다. 역경이 최고조에 이르면 순경으로 변한다.

액운이 오고 행운도 왔다. 복보는 중요하지 않다. 재앙이 다시 올 것이다. 복보는 잇달아 오지 않을 것이고, 재난은 오히려 뒤따르게 될 것이다.

이걸 말해줘, 너는 또 다른 점을 알 수 있어. 비유는 사물의 인과관계를 이해하고 이에 따라 알게 된다.

앞뒤로: 뒤로. 집에 가세요.

으슥한 마을을 가리키다. 여름이 지나고 겨울이 왔다.

일반적으로 시간의 흐름을 가리킨다. 바로 와, 바로 가: 바로, 바로; 웨이브: 웨이브.

그에게 와서 떠나라고 말해라. 지배 계급의 부하나 노예에 대한 독단적인 명령을 묘사하다.

나중에 살던 사람이 이전에 살던 사람을 추월했다. 후기의 쇼가 선배를 능가한다는 칭찬도 있다.

그것이 도착했을 때, 앤의 본의는 그들을 안정시키는 것이었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미 부름을 받았기 때문이다. 이왕 뒤에 여기에 있는 것을 가리키니, 여기에 정착하여 와야 한다.

전계를 계승한 후, 계속 나아가다. 나중에 공연쇼: 좋아요.

젊은 세대의 걸출한 인물. 혜란 켄라이 혜: 주고, 존중.

손님을 환영하는 공손한 말로 사용하다. 기회를 놓치면 안 되고, 다시는 오지 않는다: 놓치다.

기회는 얻기 어렵으니 꼭 잡아야 한다는 뜻이다. 급급히 부처님께 보답하는 것은 막판에 급하게 준비하는 것을 비유한다.

닭견의 소리가 서로 들려서 죽을 때까지 쉬다. 예상치 못한 음식은 자선을 모욕하는 것을 가리킨다.

과거로부터 배우기: 검사 또는 교훈 이동: 과거; 와: 미래. 과거의 상황에 따르면, 우리는 미래가 어떻게 변화해야 하는지를 안다.

여자가 처음 와서 가르치고, 아기를 가르치는 것은 제때에 한 사람에게 교육을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재기 비유 실패 후 권력을 되찾다.

원근은 모두 가까운 자를 즐겁게 하고, 먼 사람은 소문을 들으면 반드시 적에게 투항할 것이다. 과거에는 권력자가 은혜를 베풀어 인심을 얻었다는 뜻이다.

뒤따르는 것은 사람의 앞발이 뒷발을 따라 연이어 오는 것을 가리킨다. 신인을 형용하는 사람이 많아 끊이지 않는다.

나쁜 강조, 사람은 나쁜 의도를 가지고 왔으니 경계해야 한다. 바람 속에 구멍이 없다. 너는 반드시 동굴이 있어야 바람 속으로 들어갈 수 있다.

뉴스와 소문의 전파도 전혀 이유가 없는 것은 아니다. 헛소문이 우연히 퍼지는 것도 비유한다.

사람을 찾는 것은 사람의 왕래를 가리킨다. 힘든 날이 지나고 좋은 날이 왔다.

오가며 명확한 절차나 재산에 대해 모호하지 않은 사람을 명확하게 묘사하다. 왔다갔다 하는 것은 동작이나 말의 왕복 반복을 가리킨다.

문맥은 산맥의 방향과 방향을 가리킨다. 지금 한 가지 일의 전과후를 비유하고 있다.

입구에 온 사람은 그가 원하는 물건 앞에 오거나 그의 문앞에 배달하는 어떤 것도 거절하지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늙어서 서로 왕래하지 않고, 정보를 주고받지 않는다.

힘든 날이 지나고 좋은 날이 왔다. 미래의 재앙은 미래가 어려움으로 가득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오가며 자취를 감추다: 발자국을 나는 왔다갔다 할 수 없다.

속도가 빠르거나 비밀스러운 모습을 묘사하다. 아직 갈 길이 멀다.

앞으로 할 일이 있거나 기회가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예의에 어긋나지 않고 오는 것은 또한 다른 사람이 너에게 강요한 행동에 대응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과거를 쫓기에는 이미 늦었고, 미래를 따라잡기에는 이미 늦었다. 여기에 도착하는 것은 결코 쉽지 않다. 이는 일의 성공이나 재산 취득, 노력 등을 의미한다.

일의 내용과 원인. 오기가 쉽지 않다: 오게 해라.

그것을 얻는 것은 쉽지 않다. 재산의 획득이나 일의 성공을 쉽게 표현하지 못한다.

내세를 기다리지 마라. 너는 미래를 기다릴 것을 기대할 수 없다. 예의란 예의가 보답을 받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지금도 같은 태도나 방법으로 상대방에게 대답하는 것을 말한다. Manafterlife 는 강제 행동을 설명합니다.

공개적으로 또는 비밀리에 왔다갔다하다. 관계가 밀접하고 교제가 잦은 것을 묘사하다.

순종이란 열악한 환경이나 거친 대우에 대해 순종과 관용을 취하는 태도를 말한다. 남에서 북으로, 남에서 북으로, 북에서 남으로.

오가는 것을 가리킨다. 눈짓으로 정을 전하고, 새롱거리는 것을 묘사하다.

눈살을 찌푸리며, 나는 잠시 생각하고, 갑자기 생각이 떠올랐다. 일곱 번째 날 복잡한 이순신, 11 월 복잡한 구아.

육창 이후 첫 번째 은 양, 나머지 다섯 은 음, 음과 제나라 탈양 부활 을 나타내는' 복귀' 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컴백, 컴백, 컴백, 컴백, 컴백, 컴백, 컴백) 지금은 항상 일주일을 가리킨다.

평소에는 분향하지 않으니, 서둘러 학원을 보충해라. 원래 비유는 평소에 교류하지 않고 비상상황에 부닥쳐서야 구걸한다는 것이었다.

이후 평소에는 준비가 안 됐으니 서둘러 처리해야 한다고 밝혔다. 나날이 지나가다.

5. 4 자 성어와 그 의미 1. 화는 작은 벽에서 시작된다: 화는 집에서 시작하여 내부 재난을 비유한다.

2. 축적은 돌아오기 어렵다: 오랫동안 형성된 나쁜 풍속 습관을 가리키며 쉽게 변하지 않는다. 3. 여우의 겨드랑이 가죽은 적지만 함께 가죽 가운을 꿰맬 수 있습니다. 비유가 적을수록 많이 쌓인다.

4. 일일 계산: 일일 계산 진도를 계산할 수 있고, 계산 일 계산 진도를 설명하고, 짧은 시간 내에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다. 5. 한자리에 모이다: 재능 있는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것을 묘사한다.

6. 머리카락이 없는 공간: 중간에 머리카락이 없는 공간. 재난과 매우 가깝고 상황이 매우 위급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7. 사람마다 관점이 다르다. 사람마다 같은 문제에 대해 서로 다른 관점을 가지고 있다.

8. 사키 참조: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9. 인위적: 지나치게 가식적인 것을 묘사하는 것은 부자연스럽다.

10. 과보정: 편차를 바로잡기에는 너무 멀다. 1 1. 황금률: 변하지 않는 신조나 법률 조항을 비유한다. 12. 침묵: 침묵하지 않는 것을 묘사한다.

13. 민감하지 마라: 고마워, 거부; 무감각하고 무능하다. 어떤 일을 하기를 거절하는 사람을 예의 바르게 거절하다.

다른 사람이 요구한 잘못을 거절하다 14. 장기 휴가: 장기 대출, 돌려주지 않습니다. 15. 롤 오프닝은 유익하다: 당신은 독서에서 뭔가를 얻을 것이다.

책을 열고, 책을 열고, 보고. 16. 작업 질서 준수: 규칙과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다.

17. 공혈: 동굴이 있어야 바람이 들어온다. 뉴스와 전설의 비유도 완전히 이치에 맞지 않는 것은 아니다. 18. 근면: 열심히 공부하거나 관리한다.

외롭고, 다른 사람은 손이 닿지 않는다. (중립).

19. 늑대가 여기저기 뛰어다닌다: 늑대와 돼지가 뛰어다닌다. 한 무리의 나쁜 사람들이 뛰어다니는 것을 비유하다.

폄하하다. 20. 양지가 고르지 않다: 한 집단에는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이 있고, 자질에 중점을 둔다.

등급, 성취 등에 사용되지 않는다. 2 1. 임원현우: 예를 들어, 갈망만 있고, 노력도 없고, 소용이 없습니다.

22. 공포: 공포, 모골이 송연해, 묘사가 매우 화가 난다. 23. 사람을 보는 것은 다르다. 사람을 보는 것은 다르다. 사람을 보는 것 (또는 사람) 이 다르다는 것이다.

24. 문 안에 새가 적다: 문 앞에 그물잡이 새 한 장을 놓아도 된다. 손님이 드물고 춥다고 묘사할 수 있다. 혼잡: 서로 의사 소통하는 많은 사람들을 묘사합니다.

26. 얼굴이 완전히 다르다: 일이 매우 나빠졌고, 매우 비하적이다. 27. 머리가 없는 황소: 기술이 매우 능숙한 정도를 묘사하는 데 쓰인다.

(포의어) 28. 원숭이를 목욕시키고 대관식을 받다: 원숭이를 목욕시키고, 모자를 쓰고, 성인으로 가장한다. 인물처럼 꾸미는 것을 비유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29. 밤 드럼 아침 시계: 은유는 사람들을 깨우고 깨울 수 있습니다. 30. 반대 방향으로 가다: 행동과 목적의 대립을 묘사한다.

3 1. 남쪽으로 이동: 남쪽으로 가고 싶지만 차는 북쪽으로 간다. 은유는 행동과 목적의 반대이다.

32. 진흙과 모래 모두: 다른 품질의 사람이나 사물을 비유한다. 33. 벽돌을 던지고 옥을 유인한다: 자조하는 말은 상대나 제 3 자가 이용할 수 없다.

34. 휘황찬란하다: 겸손이란 네가 영광이라는 뜻이다. 다른 사람이 너의 집에 오거나 다른 사람이 너에게 준 서화를 걸어주기 때문이다. 35. 노간 배탈: 솔직하고 성실하다는 것을 비유하고, 비할 데 없는 충성심을 비유한다.

36. 사리 골드러시: 대량의 사물에서 정수를 고르는 것을 비유한다. 예기치 않은 만남: 만난 적이 없는 사람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에이아이: 말을 더듬는다. 나약한 망설임 등으로 이해하지 못하다. 기우: 불필요한 걱정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40. 전일을 잊지 않고, 사후의 스승은 과거의 경험과 교훈을 기억하는 것이며, 미래의 본보기로 삼을 수 있다. 4 1 .. 나는 이미 나귀 솜씨가 가난하다: 나는 이미 나귀 솜씨가 가난하다.

42. 쓸 책이 너무 많아요. 대나무도 다 쓸 수 없어요. 은유가 많은 사실 (죄) 은 끝내기가 어렵습니다.

완벽한 비난: 다른 사람들을 비판하고 완벽을 요구합니다. 44. 호시탐탐: 탐욕스럽고 흉악한 시선을 묘사한다.

45. 구제 불능: 계속 악행을 저지르고 회개하려 하지 않는다. 의견 차이: 의견 차이와 오해를 제거하십시오.

부조리: 이것은 정상이 아닙니다. 거짓이 기괴하여 이치에 맞지 않는다.

48. 꿈이 끝났습니다: 당신이 이루고 싶은 아름다운 것을 비유합니다. 황당한 꿈이 황당무계한 꿈이라는 말도 있다.

49. 기밀 유지: 기밀 유지. 50. 불에서 밤을 잡는다: 이것은 위험을 감수하고 다른 사람에게 기여하는 비유이다.

성어는 중국어 어휘에서 정형구 또는 단문의 일부이다. 성어는 고정적인 구조 형식과 고정적인 표현 방식을 가지고 있으며, 일정한 의미를 표현하여 문장에서 전체적으로 응용한다.

성어의 상당 부분은 고대에서 전승된 것으로, 단어에서 흔히 현대 중국어와는 다르다. 그들은 하나의 이야기나 전고를 대표한다. 성어는 일종의 기성어로 성어, 속담과 비슷하지만 약간 다르다.

성어는 대부분 서면이며 문학적 성격에 속한다. 둘째, 언어 형식에서 성어는 약속된 속된 4 자 구조이며, 문자 그대로의 의미는 마음대로 바꿀 수 없다. 관용어는 언어 표현에서 이미지, 간결, 생동감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6. 4 자 성어와 의미 땀, 나는 너에게 얼굴에 관한 44 개의 성어를 줄게. 범위가 있는 것이 가장 좋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대답할 수 없다.

코가 시퍼렇게 부어올라 심하게 맞았다고 묘사했다.

얼굴을 돌려 무자비하게 사람을 알아보지 못하고 불친절하다고 묘사하다.

괴로운 얼굴은 초조하고 슬픈 모습을 묘사한다.

어깨를 만져 얼굴을 닦다: 뽀뽀. 마찰, 터치. 부드러운 모습을 묘사하다.

홍당무는 흥분이나 수줍은 느낌을 묘사한다.

노란 얼굴 여자, 근육질, 노란 얼굴 여자, 몸매가 날씬하다. 영양실조나 질병을 묘사하다

머리도 없고 얼굴도 없고, 얼굴도 아랑곳하지 않고, 모든 것을 돌보지 않는 잔인함이다. 또한 얼굴 가득.

얼굴 가득한 봄바람은 기분이 즐겁고 얼굴 가득한 미소를 묘사한다.

얼굴에 봄빛이 가득한 행복한 미소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미간을 찌푸리고, 미간을 찌푸리고, 슬프다. 슬픈 모습을 묘사하다.

부은 얼굴로 뚱보를 채우는 비유는 차라리 대가를 치르고 위대함을 가장하지 않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머리를 쓰고 얼굴을 아는 것은 체면이 있고 지위가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초조한 흰 얼굴은 근심에 싸여 얼굴이 창백하다. 매우 초조한 모습을 묘사하다.

슬픈 얼굴, 불행한 마음, 불행한 얼굴.

얼굴을 머리 위로 쓸다. 설명 (타격, 충격, 비판 등). ) 큰 힘으로.

납작하고 곧은 얼굴은 용모가 좋다고 묘사한다.

뻔뻔스럽게 반복해서 묘사하며 마구 휘저었다.

히피 얼굴은 웃기 시작하면 진지하지 않은 모습을 묘사한다.

뻔뻔스러움이 남에게 얽히고설키는 것은 매우 귀찮다.

살구 얼굴 복숭아볼은 여자가 예쁘다고 묘사한다.

복숭아 볼가루는 여자의 볼이 분홍색이라고 묘사한다.

내면의 충격, 두려움, 불안, 분노로 얼굴이 변하다.

먼지가 많은 얼굴은 더러운 얼굴을 의미한다.

얼굴이 새빨갛다.

얼굴이 붉어지고, 급하거나 화가 났을 때 얼굴이 붉어지고 핏줄이 튀어나오는 모습을 묘사한다.

얼굴이 빨개지고 근육이 붓다.

얼굴 멍은 심각한 얼굴 손상을 묘사한다.

창백한 얼굴은 극도의 공포를 묘사한다.

버드나무 허리 연꽃 얼굴 허리는 버드나무 같고, 얼굴은 연꽃 같다. 여성의 아름다움을 형용하다. 미녀를 가리키기도 한다.

웃는 얼굴, 웃는 얼굴.

신격 찡그린 ① 불쾌한 얼굴을 묘사한다. (2) 빗장 머리가 마구 흐트러져 손질되지 않았다.

뻔뻔한 얼굴은 경박하고, 웃고, 뻔뻔한 모습을 묘사한다.

스마일 ① Xi·Xi haha 의 모습을 묘사했다. ② 경박하고 킥킥거리는 모습을 묘사한다. ③ 아첨하는 웃음의 비위를 맞추는 것을 묘사한다.

침을 흘리고, 바보처럼 웃고, 찡그린 표정을 짓다. 형용이 경박하다.

"타액 피부 타액 얼굴" 을 참조하십시오.

타액 피부, 타액 얼굴은 "타액 얼굴" 이라고도합니다. 일명' 침얼굴 침피' 라고도 합니다. 히피 웃는 얼굴 뻔뻔스럽게 사람을 얽히게 하다.

살구 뺨 복숭아얼굴에' 살구 뺨 복숭아 얼굴' 이 보인다.

능글능글한 얼굴은 사람을 교활하고 경박하게 한다.

머리, 얼굴; 거물

눈썹과 얼굴을 구하십시오: 눈살을 찌푸리십시오. 눈썹을 꼭 잠그고 얼굴을 쓰다. 표정이 매우 슬프다고 묘사하다.

얼굴을 긁는 것은 감정이 깨지고 대중 앞에서 싸우는 것을 비유한다.

얼굴을 긁고 "얼굴을 긁다" 를 보다.

친구를 배반하다

창피하지 않다

7. 안에 들어 있는 네 글자는 일의 성공이나 재산 획득을 쉽게 표현하지 못하고 고된 노력을 거쳤다.

예의에 어긋나지 않고 오는 것은 또한 다른 사람이 너에게 강요한 행동에 대응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왔다갔다 하는 것은 동작이나 말의 왕복 반복을 가리킨다.

홍거연에 와서 떠돌아다니는 사람을 비유하다.

휴식을 취하고, 화해를 초대하고, 전쟁을 멈추세요.

내력 불명: 내력. 사람이나 사물의 기원과 과정은 분명하지 않다.

내력이 불분명하여 아직 고증하지 않았다.

문맥은 산맥의 방향과 방향을 가리킨다. 지금 한 가지 일의 전과후를 비유하고 있다.

왔다갔다하다. 끊임없이 교류하는 표상을 가리킨다.

왔다갔다하는 것은 왔다갔다하는 것이다.

왔다갔다하며 황급히 묘사하다.

오가며 명확한 절차나 재산에 대해 모호하지 않은 사람을 명확하게 묘사하다.

일의 내용과 원인.

오가며 자취를 감추다: 발자국을 나는 왔다갔다 할 수 없다. 속도가 빠르거나 비밀스러운 모습을 묘사하다.

미래의 재앙은 미래가 어려움으로 가득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아직 오랜 시간이 있습니다: 미래의 날; 방: 정. 미래의 날은 아직 길다. 앞으로 할 일이 있거나 기회가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앞에는 아직 긴 하루가 남았다. 앞으로 할 일이 있거나 기회가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내세를 기다리지 마라. 너는 미래를 기다릴 것을 기대할 수 없다.

옳고 그름인지, 옳고 그름인지, 아니면 벨을 풀어야 하는지, 또 벨을 매야 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옳고 그름, 옳고 그름, 옳고 그름) 그것은 누가 이 문제를 일으켰는지, 누가 이 문제를 끝낼 것인지를 의미한다.

기세가 무지개 같은 행동이나 사물.

수: 수. 고난에서 회복의 희망을 얻다.

셔틀: 베틀의 셔틀. 왔다갔다하는 것은 베틀의 방추와 같다. 교류가 잦은 것을 묘사하다.

자취를 감추다: 발자국. 왔다갔다하면 볼 수 없다. 속도가 빠르거나 비밀스러운 모습을 묘사하다.

인과란 일의 경위를 가리킨다.

환영합니다. 환영합니다. 보내드리겠습니다.

아무도 거절하지 않는다: 거절하다. 물건을 가지러 오거나 배달하는 사람을 거절하지 마세요.

액운: 선의와 친절. 사람이 나쁜 의도를 가지고 왔다는 것을 강조하니 경계해야 한다.

오는 것이 좋지 않고, 오는 것이 좋지 않고, 오는 것이 좋지 않고, 오는 것이 좋지 않아도 오지 않는다.

오기가 쉽지 않다: 오게 해라. 그것을 얻는 것은 쉽지 않다. 재산의 획득이나 일의 성공을 쉽게 표현하지 못한다.

Baba fangyu: 고대 차 뒤의 크로스바 손가락 차; 당사자: 정; 가을: 건장하고 힘이 있어요. 한 대의 차들이 장렬하게 행진하고 있다. 인사 전후를 비유하다.

뒤에서, 뒤에서. 원래 스펙이 낮은 신인이 스펙이 깊은 대신보다 우선이라는 뜻이다. 나중에도 후기의 쇼가 선배를 능가하는 것을 칭찬하는 데 쓰였다.

허들: 함정. 진퇴가 매우 어렵다는 것을 비유하다.

오는 것은 쫓을 수 있고, 오는 것은 고칠 수 있다. 과거는 되돌릴 수 없지만, 아직 미래를 따라잡을 시간이 있다.

사람을 찾는 것은 사람의 왕래를 가리킨다.

왕래란 사람의 왕래를 가리킨다. "오가다" 와 같습니다.

누구도 올 수 없고, 누구도 돌아올 수 없다. 청자가 원하는 것을 설명하다.

물건을 가지러 오거나 배달하러 오는 사람을 거절하지 마세요. "오는 사람은 거절하지 않는다" 고 적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