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6 학년 상권 제 6 과 4 자 성어는 무슨 뜻인가요?
6 학년 상권 제 6 과 4 자 성어는 무슨 뜻인가요?
2. 통계 6 학년 상권 사자어의 의미 6 학년 상권 사자어와 그 해석 제 1 단원 덕망: 품성이 고상하고 명성이 크다. 흥겹게 이야기하고 있다. 그것은 또 다른 깊은 뜻이 있다. 사방으로 뛰어다니다: 목표를 찾을 수 없다는 뜻이다. 그것은 의미심장하다: 심오하고 흥미를 자아낸다. 거대한 물건: 겉모습이 거대한 물건. 그것은 매우 급하다. 길에서 질주하는 방식은 기묘하다. 그 기이하고 교묘한 정도는 다른 어떤 것도 따라올 수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하나의 사양이나 형식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이미 60 대이다. 왁자지껄하다: 사람들이 오가는 것을 묘사하다. 매우 시끌벅적하다. 절벽: 험준한 산봉우리를 묘사한다. 광풍이 휙휙 불다. 웃음을 자아내다. 남을 조롱하고 웃게 하다. 불안: 잠도 못 자요. 사조의 기복: 이 기복의 사상 활동. 은유는 관찰된 부분에서 전모를 추론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푸른 하늘이 씻은 것처럼 맑다. 파도 기복: 강과 호수 바다를 묘사하다. 석두 노출. 비유의 진상이 드러나다. 불요불굴: 의지가 강해서 아무리 많은 좌절을 당해도 흔들리지 않는다는 것을 비유한다. 치아학어: 아기의 치아학어를 묘사하는 방식, 성인이 말하는 방식을 배운다. 세 번째 단원은 jumpy: 재난에 대한 두려움으로 인한 공황과 근육 경련을 가리킨다. 혼잣말: 아무도 혼잣말을 하지 않는다. 자업자득: 자신. 나는 운이 좋지 않다. 바느질과 수선: 바느질이나 뜯지 않은 것을 바늘과 실로 연결시킨다. 놀라움: 발생한 일에 대해 매우 놀라는 것을 묘사한다. 돌아오는 것을 잊다: 돌아가는 것을 잊고, 아름다운 경치는 관광객들을 잊게 한다. 무일푼: 가난하고 몸에 돈이 없다. 미끄러짐: 몰래 빠져나가거나 가버립니다. 손가락 연결: 본의는 열 손가락의 통증이 정지 상태에 있다는 것이다. 비유가 매우 가깝다. 화가 났을 때 눈을 크게 뜨다. 쾌활함: 흥미가 높고 감정이 충만하다는 것을 묘사한다. 깊은 의미 4 단원은 상냥하고 친절하다: 상냥함: 온화하고 겸손하다. 한 사람이 수양이 좋고 태도가 온화하여 접근하기 쉽다는 뜻이다. 도도함: 흐르는 물처럼. 또한 많은 말을 가리키며 끝이 없다. 천리 밖: 강이 직류하는 것을 묘사한다. 빠르고 멀리 흐르다. 문필이나 멜로디의 분방함을 묘사하는 데도 쓰인다. 가격 폭락을 묘사하는 데도 사용된다. 형용이 잇달아 닥치다. 세외도원: 안거낙업하기에 좋은 곳, 외부로부터 단절된 곳, 또는 이상적인 아름다운 곳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하늘에서 내려오다: 예상치 못한, 갑작스러운 것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생명이 위독하다: 죽음에 가깝고 극도로 위험하다. 동고동락: 배:. 비바람과 함께 항쟁하다. 비유 * * * 같은 역경을 겪다. 다섯 번째 단원은 목놓아 울었다: 나는 참지 못하고 울음을 터뜨렸다. 씹지 않고 대추를 통째로 삼켜도 나는 맛을 말할 수 없다. 분석적 사고를 거치지 않고 읽거나 일을 하는 것을 비유한다. 장 (Zhang) 이라는 모자를 이 (lee) 의 머리에 쓰다. 비유는 사람을 잘못 가리킨다. 보통이다. 나는 갑자기 깨달았다. 이해합니다. 나는 서둘러. 나는 서둘러. 나는 풍상을 다 겪었다. 나는 많은 고난을 겪었다. 나는 보슬비가 내린 적이 있다. 나는 말문이 막혔다. 나는 유창하지 않다. 나는 방금 큰 병에서 회복되었다. 일곱 번째 단원: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기세나 스타일. 눈사태: 강력한 비유. 따라가다. 짜증: 짜증나고 안절부절못하는 느낌을 묘사한다. 마음대로: 마음대로, 괜찮아. 오랜만에 다시 만나다: 친구나 친척이 오랜만에 다시 만나는 것을 가리킨다. 불행을 당하다: 갑작스럽고 의외로. 귀청이 터질 것 같은 소리: 소리가 크다고 묘사한다. 피 묻은 전투: 치열한 전투를 묘사하십시오. 뒤처지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는다: 남에게 뒤처지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는다. 온갖 수단을 다 쓰다: 온갖 수단을 다 쓰다. 울며 웃을 수 없다: 처지가 어색해서 어떻게 해야 좋을지 모르겠다. 장거리 여행: 긴 여정을 묘사하다 .. 독선적인 오만한 태도를 묘사하다. 흔적도 없이: 형용이 완전히 사라지고 행방을 알 수 없다. 마이크로웨이브 잔물결: 마이크로웨이브: 수면의 작은 잔물결. 잔물결은 물과 바위의 맑음을 묘사한다. 어느 날: 미래의 어느 날. 바다 건너편: 바다 건너편. 인연 없음: 갈라놓을 수 없는 인연은 친밀한 관계나 깊은 감정을 가리킨다. 어둠: 초기 반동세력의 통치하에 사회 어둠을 묘사한다. 이 종이에서 오쌍이는 그의 어머니의 뱃속에 있는 어떤 것도 볼 수 없었다. 별 보기: "두 눈으로 별을 본다" 는 뜻으로, 머리가 부딪힌 후의 시각적 느낌을 묘사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회전문이 나를 부딪쳐서 눈이 온통 별이다.) 진부하지 않음: 나의 일관된 태도를 완전히 바꾸다. 내가 하고 싶은 일을 하다. 겨울이 왔다. 일반적으로 시간의 흐름을 가리킨다. 말할 필요도 없이 하찮은 말이나 당연히 말할 필요가 없는 일을 가리킨다. 속삭이다: 사적으로 속삭이다. 할 말이 없다: 나는 다른 언어로 대답에 응답할 수 없다.
3. 초등학교 6 학년 4 자 사자성어인교판 6 학년 1 권 4 자어 및 해석 1 단원 덕망: 품성이 고상하고 명성이 크다.
흥미를 가지고 이야기하다. 다른 깊은 뜻이 있다: 또 다른 깊은 뜻이 있다.
좌충우돌: 목표를 찾을 수 없다는 뜻입니다. 의미심장하다: 심오하고 흥미를 자아낸다.
괴물: 겉모습이 거대한 물건. 서두르다 황급히.
기묘함: 다른 어떤 것도 그것의 특이함과 교묘함에 비할 수 없다. 한 가지 격식에 구애받지 않는다: 하나의 규격이나 형식에 국한되지 않는다.
60 세 이상: 60 세 이상. 왁자지껄하다: 사람들이 오가는 것을 묘사하여 매우 시끌벅적하다.
두 번째 단원 절벽: 가파른 산맥을 묘사한다. 울부짖음: 광풍이 큰 소리로 울부짖는다.
사람을 웃게 하다: 다른 사람을 웃게 하고 비웃게 한다. 불안: 잠도 못 자요.
이데올로기 활동의 연속성. 은유는 관찰된 부분에서 전모를 추론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푸른 하늘은 씻는 것 같다: 푸른 하늘은 씻는 것처럼 맑다. 파도 기복: 강과 호수 속 수면의 기복을 묘사한다.
밑바닥을 추궁하다: 물이 떨어지자, 석두 () 가 드러났다. 진상을 비유하다.
뼈저린 마음: 의지가 강해서 아무리 많은 좌절을 당해도 흔들리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치아학어: 아기가 성인처럼 이를 배우는 방식을 묘사한다.
세 번째 단원 신경 충격: 재난에 대한 두려움으로 인한 공황과 근육 경련을 가리킨다. 혼잣말: 아무도 말을 하지 않고 혼잣말을 하면 된다.
자업자득: 어리석은 짓을 했더니 재수가 없다. 바느질과 수선: 바늘과 실로 함께 있지 않거나 열려 있지 않은 것을 연결한다.
놀라움: 발생한 일에 대해 매우 놀라는 것을 묘사한다. 돌아오는 것을 잊다: 떠나기 아쉬워, 아름다운 풍경이 관광객들을 잊게 한다.
무일푼: 매우 가난하고 돈이 없습니다. 탈출: 몰래 빠져나가거나 요행으로 탈출하다.
손가락 대 손가락: 본의는 열 손가락의 통증이 심장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비유는 매우 가깝다. 화가 났을 때 눈을 크게 뜨다.
의기양양하다: 정신이 충만하고 감정이 충만하다는 것을 묘사한다. 깊은 의미 제 4 단원은 상냥하고 친절하다: 상냥하고, 겸손하다.
수양이 좋고 태도가 온화하며 접근하기 쉬운 사람을 가리킨다. 앞으로 나아가다: 흐르는 물처럼 끊이지 않는다.
또한 많은 단어를 가리키며 끝이 없습니다. 천리류: 강물이 세차게 흘러내리는 것을 묘사하다.
문필이나 멜로디의 분방함도 비유한다. 그것은 또한 가격 폭락을 묘사했다.
잇달아 오다: 형용이 잇달아 왔다. 세외도원: 안거낙업하기에 좋은 곳으로, 외부의 영향을 받지 않는 곳이나 이상적인 곳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하늘에서 내려오다: 사고와 갑작스러운 것을 비유한다. 빈사: 죽음에 가깝고 극도로 위험하다.
동고동락: 배: 배. 비바람이 같은 배를 타고, 비바람이 같은 배를 타고 있다.
비유 * * * 고난의 말이 있다. 다섯 번째 단원은 목놓아 울었다: 나는 참지 못하고 목놓아 울었다.
대추를 통째로 삼키다: 씹지 않고, 맛을 분간하지 않고, 대추를 통째로 삼킨다. 책을 읽거나 일을 하는 것은 분석이나 사고를 거치지 않는 것을 비유한다.
이 씨의 머리에 모자를 쓰고 있습니다. 비유 대상이 틀리다.
대충대충: 괜찮다는 뜻이에요. 일을 하는 것이 진지하지 않거나 세심하지 않은 것도 형용한다.
문득 크게 깨닫다: 문득 크게 깨닫다. 갑자기 갑자기 정신을 차렸다.
오명은 이해했다. 황급히.
산전수전 다 겪다: 많은 고난과 고난을 겪은 것을 묘사한다. 소털비: 촘촘한 보슬비.
말을 더듬다: 간간이 유창하게 말한다. 큰 병이 막 나았다: 나는 방금 큰 병이 막 나았다.
일곱 번째 단원은 웅장하다: 기세나 스타일은 사람을 경외하게 한다. 눈사태: 강력한 비유.
억양: 소리의 기복과 멈춤. 서로 의지하며 서로 의지하다.
불안: 사람들이 초조하고 불안한 느낌을 묘사한다. 마음대로: 마음대로, 개의치 않는다.
오랜만에 다시 만나다: 친구나 친척이 오랜만에 다시 만나는 것을 가리킨다. 불행을 당하다: 갑자기, 의외로 불행을 당하다.
귀청이 터질 것 같은 소리: 소리가 크다고 묘사한다. 혈전: 전투가 치열함을 묘사하다.
뒤처지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는다: 남에게 뒤처지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는다. 노력을 아끼지 않다. 여력을 아끼지 않다.
울며 웃을 수 없다: 처지가 어색해서 어떻게 해야 좋을지 모르겠다. 장거리 여행: 장거리 여행을 묘사하다.
머리를 쳐들고 활보하다: 네가 걸을 때, 너는 머리를 쳐들고 활보하며 너의 오만한 태도를 묘사한다. 흔적도 없이: 묘사가 완전히 사라지고 행방을 알 수 없다.
마이크로웨이브 깜박임: 마이크로웨이브: 수면의 작은 잔물결. 반짝반짝 빛나고, 물, 석두 등을 묘사하다.
어느 날: 어느 날. 바다 건너편: 바다 건너편.
인연 없음: 갈라놓을 수 없는 인연은 친밀한 관계나 깊은 감정을 가리킨다. 어둠: 초기 반동세력의 통치하에 사회 어둠을 묘사한다.
문장 (Wu Shuang) 은 Wu Shuang 이 어머니의 위장에서 아무것도 볼 수 없다고 말했다. 별 보기: "두 눈으로 별을 본다" 는 뜻으로, 머리가 부딪힌 후의 시각적 느낌을 묘사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회전문이 나를 별점에 부딪혔다.)
진부하지 않다: 평소의 태도를 철저히 바꾸다. 마음대로: 마음대로 하세요.
여름이 지나고 추위가 왔다: 한여름이 지나고 겨울이 왔다. 일반적으로 시간의 흐름을 가리킨다.
말할 필요도 없다: 하찮은 것, 말할 가치도 없는 것, 당연하고 말할 필요도 없는 것을 가리킨다. 속삭이다: 사적으로 이야기를 나누다.
할 말이 없다: 나는 다른 언어로 대답에 응답할 수 없다. 단원 8 조각양화동은 나날이 쌓이고 있다: 색화로 장식한 매우 화려한 집을 가리킨다.
교묘하게 천공을 빼앗다: 인간의 정교함은 자연보다 낫다. 형용기교가 매우 뛰어나다.
독창성: 독특하고 교묘한 두뇌를 가지고 있다. 기교와 예술상의 창조성을 가리킨다.
매혹적인: 승리: 아름다운 영역. 안내: 안내.
사람을 매료시키고 사람들을 좋은 곳으로 인도하다. 지금은 풍경이나 문학 작품을 가리키는 데 자주 쓰인다.
고색 고향: 물건, 서화 색채가 고풍스럽고 정취가 풍부하다. 빔 주변의 메아리: 노랫소리가 아름답다고 묘사해 잊을 수 없는 인상을 준다.
절대로 패턴을 정하지 마라: 둥지: 새와 짐승의 둥지. 연구 그릇: 중앙 우울증 밀링 장치.
고정관념: 상투적이고 상투적인 비유. 비유는 독창적인 풍격이 있어 고지식하지 않다.
아속공상: 일부 문학 작품들이 아름답고 통속적이어서 각종 교육 수준을 가진 사람들이 감상할 수 있다고 묘사한다. 아름다움: 승리: 피로; 입고: 입고, 입고.
아름다운 것이 너무 많아서 형용할 수 없고, 잠시 감상할 수 없다. 유명 인사: 이순신, 형성자, 월, 회음, 본의는 살코기를 자르는 것을 가리킨다.
구이는 아는 단어입니다. 위에는 고기, 아래는 불, 바로 불로 구운 고기입니다. 절인 음식과 구운 음식은 모두 사람들이 좋아하는 음식이다.
맛있는 사람을 가리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