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문화 관련 숙어

문화 관련 숙어

대지는 소리 없이, 한두 명의 슬기로운 문인들이 나서기만 하면 영구적인 문화적 내포를 봉하여 장렬하게 뛰쳐나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문인도 연약하고 힘이 없다. 이런 돌진 속에 싸여 있기만 하면 천 년 동안 숨을 쉴 수 있다. 다음은 내가 정리한 것이다!

무지는 "지식" 과 "없음" 과 관련이 없습니까? 나는 어떤 단어도 모른다. 나는 글을 읽을 줄 모르고 교육 수준이 낮은 사람을 묘사한다.

문맹: 능숙; 문학 작문이란 문장, 저술 등을 쓰는 것을 말한다. 문화 수준이 낮거나 문해 능력이 떨어지는 사람을 말한다.

속민은 농민이나 소작농을 가리키며, 지금은 문화교육 부족, 행동이 거칠고 의식이 저속한 사람을 가리킨다.

독서 씨앗이란 문화적으로 전후를 계승할 수 있는 학자를 말한다.

가신 우아한: 의존과 추종; 풍아: 시를 가리킨다. 문화적 소양이 부족한 사람이 체면을 꾸미기 위해 문인을 사귀고 관련 문화 활동에 참여하는 것을 말한다.

옛날부터 지금까지 문화유산을 비판적으로 계승하여 오늘날의 무산계급 정치 서비스로 삼았다.

황금시대는 사람의 일생에서 가장 소중한 시기를 가리킨다. 국가 정치, 경제, 문화가 가장 번영하는 시기이기도 하다.

거칠고, 저속하고, 저속하고, 교양이 없다.

벽 구석의 모서리가 변경되었습니다: 머리를 조아 리다; 문화를 받아들이다. 원래는 4 대 민족과 외국인이 중국에 와서 조공하고 교육을 받는 것을 가리킨다. 그것은 높은 명성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예민하고 착해요, 구민: 부지런해요. 고대 문화를 부지런히 공부하는 것을 가리킨다.

정성껏 고르다

자신의 재능을 과시하는 것은 자신의 문화 수준을 일부러 과시하는 것이다.

학문을 뽐내는 것은 자신의 문화 수준을 일부러 과시하는 것이다.

아름다운 비와 유럽 스타일: 유럽. 유럽과 미국의 사상 문화 침입을 비유하다.

관을 깨고 관을 파괴하는 것은 황족을 배신하고, 관직을 거부하고, 중화문화를 파괴하고, 민족 전통에서 벗어난 것을 비유한다.

글을 쓸 줄 아는 것은 어느 정도의 문화 정도가 있는 셈이다.

유럽풍미우는 유럽과 미국의 정치, 경제, 문화의 은유이다.

유럽풍묵우, 은유는 유럽과 미국의 사상문화 침입에서 나온다.

피아노를 치고, 바둑을 두고, 글씨를 쓰고, 그림을 그리는 것은 종종 한 사람의 문화 수양을 표현하기 위해서이다.

문화가 있어야 한다. 약간의 문화 지식을 뜻한다.

스벤 바닥 청소: 문화 또는 문학 참조; 바닥 쓸기: 명예, 신용, 지위 등이 완전히 상실되는 것을 비유한다. 문화나 문인이 존중받지 못하거나 문인의 자기 방종을 뜻한다.

예의가 있는 것은 예의가 있는 것이다. 문화나 문인이 존중받지 못하거나 문인의 자기 방종을 뜻한다.

글을 읽는 것은 문화 지식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새로운 것을 내세우는 것은 낡은 문화를 비판적으로 계승하고, 그 찌꺼기를 버리고, 그 정수를 흡수하고, 새로운 문화를 창조하는 것이다.

말투가 우아하다: 낭만적이고 우아하다. 문화적 소양과 생활방식이 있다는 뜻입니다.

사람의 무지: 잘못된 "개" 단어. 한 단어의 무지함은 한 사람이 교육을 받지 못한 것을 가리킨다. 문맹자',' 문맹자' 라고도 합니다.

수사성실이란 군자가 문화수양을 중시해야 하고, 성실해야 하며, 후기는 문장 쓰기를 가리켜 작가의 진실한 의도를 표명해야 한다는 뜻이다.

성실을 근본으로 한 수사는 군자가 문화 수양을 중시하고 성실해야 하며, 문장 쓰기를 가리켜 작가의 진실한 의도를 표명해야 한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가슴에는 먹물이 없고, 뱃속에는 먹물이 없다.

별연문: 멈춰. 문화와 경제를 진흥시키고 군비를 중지하다.

흉곽에 잉크가 없다. 사람이 문화가 없고 교육 수준이 낮다는 뜻이다.

복식과 문화재: 고대 문인 이상 모두 왕관을 쓰고 있는데, 여기에는 문인이 많다는 뜻입니다.

가난하고 가난하다: 물질적 기초가 열악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박지희: 문화와 과학이 뒤떨어진다는 뜻이에요. 기초가 약하고 기초가 얇다는 것을 비유하다.

아속공상은 일부 문예 작품들이 아름답고 통속적이어서, 각종 교육 수준의 사람들이 모두 감상할 수 있다고 묘사한다.

양은 중용이고, 외국 문화에서 모든 유익한 것을 비판적으로 흡수하는 것은 내가 쓰는 것이다.

여름을 이하, 주하, 고대 중원 주조 제후국: 이순신은 중원을 제외한 모든 민족을 가리킨다. 여름 문화는 중원 밖의 외진 부족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책을 알고, 예의를 알고, 예의를 알고, 교양이 있다.

사리를 알고, 문화를 알고, 예의를 알다. 그것은 교육받은 것으로 묘사되었다.

문화에 관한 시

산과 물이 우여곡절되어 갈 길이 없어 버드나무 꽃이 갑자기 산촌이 나타났다. 산시촌을 육유하는 여행

산봉우리와 계곡의 정면과 측면에서 먼 곳, 가까운 곳, 높은 곳, 낮은 곳에서 여산을 보면 여산은 다양한 면모를 드러낸다. 수시 제목 실린 벽

한 층 더 올라가면 천리 밖에 있는 왕의 기운이 헤론 빌딩에 있다.

침몰한 배의 한쪽에서 천돛이 지나가고, 나무 앞에서 만목춘이 있다. 유우석' 양주 제 1 회 롯데'

수로가 어찌하여 이렇게 맑은지 물으니, 근원의 생수가 있기 때문이다. 주씨의 독서 사상

사람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에는 기복이 있다. 스시 "밍크 머리-달이 언제 있습니까?"

산정상에 오르려고 노력하다: 그것은 우리 발 아래의 모든 산봉우리를 왜소하게 만들었다. 두보 《망악》

대나무 숲 밖에 있는 복숭아꽃 두세 송이, 물 속의 오리, 그들은 먼저 봄의 따뜻한 봄을 알아차렸다. 스시의 "혜숭춘강 야경"

한 편의 중국시에 쓰여진 바와 같이, 우리는 먹구름이 우리의 시선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우리는 이미 산꼭대기에 있기 때문이다. 왕안석의 《비행봉을 기다리다》

... 밤에는 태양의 바다를 녹이고, 오래된 해는 싱그러운 가운데 녹는다. 왕 뉴욕 한 마리가 북보산 아래에 정박해 있다

누구나 봄의 얼굴을 볼 수 있고, 봄바람이 불고 꽃이 피고, 수천수만의 보라색이 도처에 봄의 광경이 펼쳐져 있다. 주씨의 봄날

왕도와 사안 처마 밑에 있는 제비가 지금은 이미 일반인의 집으로 날아갔다. 유우석의 51 골목

들불은 그것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그것을 부활시킬 수 있다. 백거이와 고초의 이별

책이 없는 것보다 책을 믿는 것이 낫다. 맹자

책을 읽고 만 권을 깨뜨리니, 붓을 쓰는 것이 마치 신이 있는 것 같다. 두보

책 한 권을 백 번 읽으면 너는 그것의 뜻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종이에 얻은 물건은 매우 얕아서, 너는 자신이 반드시 해야 한다는 것을 영원히 알지 못한다. 육유

수로가 어찌하여 이렇게 맑은지 물으니, 근원의 생수가 있기 때문이다. 주희

책은 인간 진보의 사다리이다. 골키시 니즈니 노보굿의 원래 명칭

중화의 궐기를 위해 공부하다! 주은래

독서에 능하며, 더 많이 이해하지 못한다. 내가 뭔가를 알 때마다, 나는 즐겁게 밥 먹는 것을 잊는다. 도연명 《오육 선생전》

배우되 생각하지 않으면 체하고, 생각하지 않고 공부하지 않으면 위태롭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공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