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평면 아이디어란 무엇입니까?
평면 아이디어란 무엇입니까?
평면 창의성은 일관되게 인지하고, 일정한 사고를 가지고, * * * 지식을 달성해야 한다. 이런 그래픽 창의성이 사람의 마음을 파고들어야 대중의 인정과 존경을 받을 수 있다. 하지만 어떻게 특별한 사고 방식을 통해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지는 생각할 만하다.
평면 창의성은 사진을 제외한 모든 사진과 유형으로 이해할 수 있다. 그래픽은 독특한 현상력으로 레이아웃 구성에 독특한 시각적 매력을 보여줍니다. 그래픽은 인쇄 요소에서 광고 개성을 형성하고 시각적 관심을 높이는 중요한 자료입니다. 그래픽은 무의식적으로 광고의 전파 효과에 영향을 줄 수 있다. 그래픽이 중요한 한 페이지를 차지하고, 어떤 것은 전체 페이지를 차지하기도 한다. 그래픽은 종종 사람들의 주의를 끌고 그들의 독서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그래픽은 문자보다 더 좋은 시각적 인상을 주며 그래픽 기호는 합리적으로 사용됩니다. 1, 그래픽 디자인 언어는 디자인 언어로서 명확하게 설명해야 합니다. 치료에서는 반드시 주요 특징을 잡고 핵심 부위의 세부 사항에 주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백리 밖이다. 사과, 토마토, 귤 등. 모두 부피는 비슷하지만 실제로는 차이가 크다. 가공상의 다른 특징에 따라 달라진다. 창의성의 그래픽 표현은 창의력 센터에 대한 심도 있는 사고와 시스템 분석을 통해 상상력과 창의력을 충분히 발휘하고 상상력과 생각을 시각화하는 것이다. 이것이 마지막 부분이자 창의성의 관건이다. 분석하는 방법, 표현하는 방법을 생각하는 방법. 인류의 독특한 사회노동과 언어로 인해 인간의 의식 활동은 고도로 발달한 수준에 이르렀다. 사람의 사유는 표상을 인식하는 것으로 시작한 다음 표상을 뇌에 기록하여 개념을 형성하고, 실제 생활 경험에서 이러한 개념을 개괄하고 고정시켜 외부 세계와 자신의 사고 세계의 다양한 물체와 과정이 뇌에서 상응하는 이미지를 만들어 낼 수 있게 한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이러한 영향은 직접적인 외부 관계에서 분리되어 사고와 독립적으로 유지되고 운영됩니다. 이러한 인상은 좁은 언어에 기반을 두고 있지만 시각적 그래픽, 팔다리 동작, 음악 등 광범위한 언어에도 나타난다. 기이하고 기이하며 기묘한 그래픽은 디자이너가 추구하는 목표가 아니라 통속적이고 간결하며 명쾌한 그래픽 언어는 광고 주제에 대한 대중의 이해, 인식, 기억에 도움이 되는 강한 시각적 충격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조건이다. 일정한 예술 철학과 시각 원리에서 창의성은 만리의 상상력과 예술 창작을 수천 년 동안 관통했다. 창의성은 복잡하고 재미있는 사고 활동으로서 현재의 그래픽 창의력과 광고 디자인에 시각적인 이미지로 나타나 어느 정도 창의적인 형태를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그래픽 디자인과 기호의 본질적인 관계. 그래픽 자체는 시각적 공간 설계의 상징적인 이미지이며 시각적 전달 과정에서 더 직접적이고 정확한 전달 매체입니다. 그것은 의사 소통자, 문화, 정보 방면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래픽 디자인에서 기호학의 응용은 그래픽 디자인에서 이미지 사고의 표현에 영향을 미친다. 바로 그것의 존재 때문에 그래픽 디자인의 정보 전달은 더욱 과학적이고 정확하며 표현 수법이 더욱 다채롭다. 유명한 이탈리아 기호학자 에코는 기호가 이런 것으로 정의되어야 한다고 제안했다. 약속된 속된 사회습관에 따르면, 그것을 다른 것을 대표하는 것으로 볼 수 있다. 하나의 기호 X 는 존재하지 않는 Y 를 나타내고,' 붉은 발톱 거위 진흙' 이라는 성어 이미지는 상징의 개념을 정확하게 표현했다. 기러기 한 마리가 진흙눈 속에 남긴 발자국은 기러기 한 마리가 이곳을 지나간다는 사실을 알리고 크기 등을 추정할 수 있다. 발톱 자국은 기호 X 이고, 기러기는 Y 가 아니며, 기호학은 기호 법칙을 연구하는 과학이다. 경기장에서 디자이너는 구석의 벽을 검은 노란색 줄무늬로 칠해 운전자에게 주의를 집중하고 사고를 경계하라고 일깨워 주었다. 사람들이 흑백의 줄무늬를 볼 때마다 자기도 모르게 두려움과 경각심을 느끼기 때문이다. 이런 느낌은 패턴 자체의 색깔의 시각적 특징뿐만 아니라 흑황줄무늬와 위험할 수 있는 동물 (예: 호랑이나 벌 등) 과 연관이 있을 수 있다. 이런 도형에 대한 두려움과 경각심은 생활경험에서 호랑이나 꿀벌에 대한 두려움과 경각심의 연속이다. 같은 녹색은 종종 사람을 편안하고 즐겁게 한다. 마치 울창한 정글과 맑은 공기 속에 있는 것처럼, 생명은 자연환경에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다. 따라서 녹색은 의약, 환경 보호 등 생활 분야에 적용되는 디자인 테마가 더 많다. 그래픽 디자인 자체는 디자이너가 자신의 사고 과정과 결론을 청중에게 전달하여 인도하거나 설득하는 데 사용하는 기호의 표현입니다. 디자이너의 작품을 통해 관객들이 자신의 체험으로 확인하게 하고, 결국 디자이너가 표현하고자 하는 사상 감정을 이해하게 하는 것이다. 분명히 그래픽 디자인 작품은 중간 매체로서 디자이너의 현재 사상 감정의 상징으로 작용하고 있으며, 이런 기호로 표현된 정보가 관람자가 정확하고 신속하며 효과적으로 받아들이고 식별할 수 있는지 여부는 디자인 작품의 성공 여부의 상징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디자인,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이는 디자이너가 설계 사고 과정에서 그래픽 기호의 선택, 조합, 변환 및 재생성의 정확성과 유효성에 의해 결정됩니다. 상징은 사상 감정을 표현하는 도구라고 할 수 있다. 고훈' 공욕이 그 일을 잘하려면 먼저 그 기구를 이롭게 해야 한다' 는 새로운 해석이 여기에 있다. 일찍이 춘추전국시대에 우리나라의 저명한 사상가인 장자는 그의 저서' 장자외편' 에서' 언사가 다심하고, 말을 잊고 자만하는 것' 즉 언어와 사물 사이에 표상과 표상되는 관계가 있다고 지적했다. 언어는 사물의 표상이고, 사물은 언어의 표상이다. 언어의 임무는 사물의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고, 언어의 역할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다. 기호는 일정한 매체로 사물을 표현하거나 지시하는 것이다. 사실, 상징적 인 세계의 과정입니다. 사고는 상징적 인 선택, 조합, 변환 및 재생의 운영 과정 이상입니다. 그래서 사람은 기호로 생각하고, 기호는 사고의 주체라고 할 수 있다. 그래픽 디자인의 목적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입니다. 2 차원 공간에서의 서체 위치, 비율, 관계의 계획도 일종의 사고 과정이지만, 통상적인 사고 과정도 아니다. 기호의 세 가지 유형과 세 가지 계층은 기호가 가리키는 오브젝트 (즉, 가리키고 관련된 사물이나 영역) 와 관련이 있습니다. 현재 기호 이론 연구 분야에서는 일반적으로 기호가 다음 세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는 기호의 세 가지 계층이기도 하다. 이미지 기호는 객체 또는 유사점을 시뮬레이션하여 형성됩니다. 초상화처럼 누군가의 이미지 기호이다. 사람들은 그것에 대해 직관적인 인식을 가지고 있으며, 이미지의 유사성으로 식별할 수 있다. 표시기 (색인) 는 표시기와 가리키는 객체 사이에 인과 또는 시공간 종속성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푯말과 같이, 도로의 지표입니다. 문은 건물 출구의 지표이다. 상징과 그것이 가리키는 대상 사이에는 필연적이거나 내재적인 연관이 없고, 약속된 속된 결과이다. 그것이 가리키는 대상과 관련 의미의 획득은 오랫동안 많은 사람들의 감정에서 비롯된 연상, 즉 사회 풍습이다. 예를 들어 빨간색은 혁명을 대표하고 복숭아는 중국인의 눈에는 장수의 상징이다. 레이아웃 그래픽 디자인 자체는 디자이너가 안내 또는 설득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자신의 사고 과정과 결론을 청중에게 전달하는 데 사용하는 기호의 표현입니다. 디자이너의 작품을 통해 관객들이 자신의 체험으로 확인하게 하고, 결국 디자이너가 표현하고자 하는 사상 감정을 이해하게 하는 것이다. 분명히 그래픽 디자인 작품은 중간 매체로서 디자이너의 현재 사상 감정의 상징으로 작용하고 있으며, 이런 기호로 표현된 정보가 관람자가 정확하고 신속하며 효과적으로 받아들이고 식별할 수 있는지 여부는 디자인 작품의 성공 여부의 상징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디자인,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이는 디자이너가 설계 사고 과정에서 그래픽 기호의 선택, 조합, 변환 및 재생성의 정확성과 유효성에 의해 결정됩니다. 상징은 사상 감정을 표현하는 도구라고 할 수 있다. 고훈' 공욕이 그 일을 잘하려면 먼저 그 기구를 이롭게 해야 한다' 는 새로운 해석이 여기에 있다. 기호를 잡는 변수 사고는 시간과 공간의 범주이다. 편협한 개인적인 사유로서, 그것은 생명만큼 길며, 다른 생존 공간을 탐구한다. 더 넓은 의미의 인간 사회의 사고 활동으로서, 그것은 관련된 모든 공간에 영원성과 적용성의 보편적인 의의를 가지고 있다. 기호는 사고의 주체로서 시공간의 전환에서도 변화무쌍하다. ■ 시공간이 다르면 특정 기호에 다른 참조물이 생기게 된다. ■ 시공간에 따라 다른 부호는 같은 것을 가리킨다. A. 시간과 공간에 따라 특정 기호에 대해 서로 다른 지칭을 하게 됩니다. 하남 안양 은상 유적지에서 출토된 대량의 거북갑과 수골에는 대량의 상형문자가 새겨져 있는데, 이를 갑골문이라고 하는데, 우리나라 최초로 고증할 수 있는 문자이다. 이 문자들은 당시의 점술 결과, 즉 사건을 기록하는 부호를 기록하는 데 사용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수천 년이 지난 오늘날, 고고학자들의 눈에 사건 부호를 기록하는 특징을 제외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의 눈에는 이 식별하기 어려운 글들이 이미 수천 년 전 그 시대의 상징이 되었다. 대량의 그래픽 디자인 작품에서 갑골문의 이미지가 반복되면서 전하는 메시지는 더 이상 고대인들이 운명을 물어본 결과가 아니라 그 시대에 대한 추억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여기서 이 글자들은 중화문명의 수천 년 동안의 휘황찬란한 힌트' _' 가 되어 고대의 부적, 부적, 종교의 상징이었다. 그것들은 보통 불이나 태양의 상징으로 여겨져 많은 나라와 지역에 나타난다. 중국과 다른 아시아 국가들에서' _' 는 불교 기호이고 산스크리트어에서는' 상서로운 땅' 이라는 뜻이다. 사람들은 그것이 석가모니의 가슴에 나타나는 길조 표지로' 우주의 길조' 의 상징으로 사용된다고 생각한다. B. 서로 다른 시공간에 따라, 서로 다른 부호는 같은 것을 가리킨다. 우리 사회는 점점 더 빠른 변화를 겪고 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공간은 사물에 새로운 의미를 부여하고, 사물도 끊임없이 부호를 변화시켜 새로운 의미에 적응하고 있다. 이렇게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공간에 사는 사람들은 사물에 대한 인식도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고, 뇌에 구축된 이미지-기호도 자연히 달라질 것이다. 패션, 아마도 사회에서 가장 빠르게 변화하는 것, 매년, 매달, 심지어 매일 다르다. 패션을 대표하는 상징은 끊임없이 변한다. 2002 년 불량배토끼의 조형이 경성을 풍미하면서 멋진 줄거리와 눈에 띄는 시각 효과로 많은 관중을 정복했다. 많은 친구들이 만나면 상대방에게' 불량배토끼 본 적 있어?' 라고 물어본다. 의심할 여지없이 이런 애니메이션을 보는 것은 패션의 구현이며,' 패션' 을 대표하는 많은 상징 중 하나가 되었다.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많은 상인들이 이 이 애니메이션에서 영감을 받아 영화 속 주인공의 모습과 비슷한 이미지를 만들어냈다. 이 제품의 구매와 사용은 애니메이션 불량배토끼를 보는 것과 같은 패션 행위이며, 패션의 맥박을 영원히 파악하는 생활방식 중 하나라는 것을 시청자들에게 전하기 위한 것이다. 기호와 관련된 것만큼 복잡하고 기본적인 것은 없다. 상징은 인간의 지식과 생활의 전체 영역과 관련이 있다. 그것들은 자연계의 움직임처럼 인간 세계에서 통용되는 도구이다. 3, 그래픽 디자인과 텍스트는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 운동의 대표 중 한 명인 켈러 씨는 "글씨체는 일종의 그래픽 요소여야 한다" 고 말했다. 글꼴 그래픽은 형식과 내용의 고도로 통일된 것이다. " 인물의 그래픽 특징은 항상 디자이너들이 즐거워하는 창작 소재였다. 중국은 예로부터 서화 동원을 중시해 왔다. 그 인물 자체는 그래픽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예술 경지에 이르렀다. 한자를 창조하려는 시도는 일찍이 고대 갑골문에서 시작되었다. 오늘날까지도 그 텍스트 구조는 여전히 그래픽 미학의 원리에 부합한다. 세상의 문자는 이미지와 기호일 뿐이다. 따라서 텍스트에서 숫자를 구성할 수 있는 요소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픽 문자는 수천 년 동안 발전해 온 한자를 바탕으로 서체를 재그래픽, 재창작했다. 현대사회가 발전한 일부 제품을 창의적인 소재로 사용하면서 이런 아이디어를 이용하여 현대사회의 일부 행동을 표현한다. 현대 분위기를 조성하고 글쓰기의 창의력을 현대화하다. 형식뿐만 아니라 내용적으로도 표현해야 할 내용을 더욱 심화시키는 것은 일종의 형상화된 도문이다. 창작 초기부터 현대에서 가장 표현력이 뛰어난 창작 소재를 찾아 글리프의 관점에서 많은 인물의 글리프와 프레임 구조를 연구했다. 실제 시각 생활에서 우리는 가장 쉽게 표현하고 이해할 수 있는 행동 기호' →' 를 찾았다. 그래서 저는 "→" 를 중심으로 이와 관련된 모든 인물을 찾았습니다. 관련 구조의 유사성, 언어의 확장성과 한계, 그리고 새로운 구조는 이 한자에 특정한 의미를 부여한다. 텍스트 그래픽, 즉 가장 기본적인 텍스트 단위의 점, 선, 면이 레이아웃에 나타납니다. 레이아웃의 일부로 만들고, 심지어 도형을 일체화하는 독특한 레이아웃 형식까지 실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한자 상형창의성의 사상은 그래픽 창의성의 사상에서 비롯된다. 즉, 문자 자체를 하나의 도형으로 간주하고, 자신의 문자 내포를 더하여 그래픽 변화의 의미를 끌어내는 것이다. 그러나 이런 도형은 원문의 도형과 다르다. 전자는 그래픽이고 후자는 문자입니다. 텍스트는 원본 그래픽을 기반으로 진화하고, 현대 텍스트 그래픽은 기존 텍스트를 기반으로 발전하여 변경되며, 원본 그래픽 텍스트보다 더 깊은 문화적 의미와 새로운 표현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형문자는 사물의 표면에 대한 인식일 뿐, 정보를 전달하는 간단한 언어 기호이며, 당시의 특정 환경에서 생겨났으며, 문자라고 불리지 않았다. 그리고 현대 한자의 발전은 이미 시스템, 완전성, 통일, 규범을 비교했다. 한자의 상상력은 이를 바탕으로 그래픽을 재창조하고, 현대사회 발전의 산물과 현대원소 기호를 이용하여 한자의 구조를 재창조하는 것이다. 사람들이 기존 한자를 잘 아는 기초 위에서 변화의 또 다른 의미, 즉' 낡은 단어의 참신함' 의 개념을 상상할 수 있게 한다. 텍스트는 인쇄 광고의 주요 요소이며 시각적으로 그래픽 다음으로 두 번째입니다. 텍스트 정렬 시: 1) 영역 광고의 텍스트, 즉 텍스트 단위의 수와 내용에 따라 그림의 텍스트 영역을 정렬합니다. 문자 영역의 크기를 변경하여 문자의 크기와 면적이 다른 조합을 형성하여 화면 속의 문자 부분에 점, 선, 면의 유연한 레이아웃을 만들어 레이아웃에 콤팩트, 편안함 등 다양한 효과를 내도록 함으로써 독자의 읽기 부담을 줄이고 읽기 흥미를 높이며 광고의 레이아웃에 리듬감, 리듬감, 시각적 충격을 줄 수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2) 문자의 편성도 문자 자체의 문자 효과에 주의해야 한다. 글과 그림의 구성에서는 서로 다른 글자체로 서로 다른 중점의 문자 내용을 표현하는 것이 디자인에서 흔히 쓰이는 방법이지만, 글씨체가 너무 많으면 그림이 불안하고 글씨체가 너무 적고 필요한 생명력이 부족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글씨체, 글씨체, 글씨체, 글씨체, 글씨체, 글씨체) 서체의 양은 종종 광고 내용의 핵심을 암시한다. 그래픽 기호와 문자를 결합하여 새로운 단어 개념을 형성하고, 단어 자체의 의미를 좁히고, 특정한 의미를 주거나, 문자 그대로의 의미를 다시 해석합니다. 인물의 그래픽 처리, 인물의 모양을 이미지로, 인물의 의미를 창작의 근본지도 사상으로, 변형을 통해 의미를 확대하고, 의미를 통해 모양의 전환을 제한하고, 인물을 형상화한다. LongIslandAquarium 은 홍콩 디자이너 채영요가 디자인한 현대화된 수족용품 회사입니다. 수족회사이기 때문에 로고의 기본 모양은' 물고기' 의 모양으로 고려된다. 회사는 홍콩의 현대기업이기 때문에 디자이너는 회사 이름의 이니셜' L' 을 채택했다. 창의적으로 한자의 설계는 반드시 교묘하고 정확해야 하며 한자의 주체 이미지에 영향을 줄 수 없고 오도성도 있어서는 안 된다. 디자이너는 창의적인 디자인의 요점을 파악하고 문자 그대로의 이해를 강조해야 한다. 여기에는 1) 단어의 의미와 구조, 이미지와 기호의 운용에 따른 줄거리와 심리적 공간 레이아웃이 포함됩니다. 2) 한자의 창의적인 디자인은 한민족이 한자를 장기간 사용하는 과정에서 형성한 특수민족심리인 상, 연상형의 미관을 중시해야 한다. 후자는 한자를 창조적으로 재설계하는 중점으로, 디자이너의 의도가 관람자의 마음과 소통하고 한자의 소리, 모양, 의를 고도로 융합시킬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4. 광고작품 속 그래픽의 표현사람들이 광고에 접촉할 수 있는지 여부에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는지 여부는 대부분 광고작품 속 그래픽의 표현이 소비자를 잡을 수 있는지 여부에 따라 비명을 질렀다. 그래픽에 텍스트와 비교하여 동적 그림 요소가 있습니다. 세 가지 고려 사항: 1) 사용되는 도면 수는 적지만 정확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광고 작품에 있어서 그래픽의 전파 효과는 절대적으로 다르다. 고퀄리티 사진 한두 장, 이미지가 선명하고, 주제가 아이디어로 튀어나오고, 열 장은 한 장으로 되어 있다. 하지만 두 개 이상의 그래픽 후 시각적 충격이 상대적으로 약해져 화면 분위기가 답답해 보인다. 2) 그래프의 영역 계수는 그래프의 중요성에 따라 달라집니다. 넓은 영역의 그래픽을 사용하여 분위기를 자주 렌더링하면 강한 충격을 줄 수 있다. 특히 옥외 대형 광고 포스터는 독자의 주의를 사로잡기 위해 생생한 그림이 필요하며, 즉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작은 면적의 사진을 사용하여 독자의 인상을 돕고 깊어지게 한다. 메일 광고와 신문 광고는 독자들이 광고를 읽을 수 있는 시간이 많이 걸리고, 그래픽 부분은 상대적으로 약화될 수 있고, 텍스트 부분은 강화될 수 있다. 3) 사람들의 습관과 정서적 요인에 따라 광고에 대한 독자의 감정은 광고 효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간단히 말해서, 그래픽 디자인의 목적은 사람과 사람 사이의 교류이다. 디자이너로서 기호학 도구를 사용하는 법을 배우면 디자인이 더욱 효과적이다. 디자인은 사상을 전달하는 매개체로서 그 자체가 기호이고, 디자인은 기호 요소로 구성되어 있다. 디자이너는 이러한 요소들을 선택, 결합, 변환 및 재생성하는 데 성공하여 자신의 사상과 관련된 기호로 조립하여 자신과 시청자가 인정하는 기호가 되었다. 그들은 그래픽 기호와 단어의 결합을 통해 새로운 단어 개념을 재구성하고, 단어 자체의 의미를 좁히고, 특정한 의미를 주거나, 문자 그대로의 의미를 재해석했다. 인물의 그래픽 처리, 인물의 모양을 이미지로, 인물의 의미를 창작의 근본지도 사상으로, 변형을 통해 의미를 확대하고, 의미를 통해 모양의 전환을 제한하고, 인물을 형상화한다. 이것이야말로 교류의 진정한 형성과 정보의 정확하고 완전한 전달이며, 디자인의 사고 과정은 완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