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옷으로 시작하는 4 자 성어

옷으로 시작하는 4 자 성어

1. 옷에 관한 4 자 성어 한 풀이 물에서 나왔다.

옷에 결점이 있다: 단점: 좋지 않다. 옷이 너덜너덜하고 신발이 천공되다. 빈곤을 묘사하다

잘 입는다: 왕관: 모자. 옷모자 차림이 단정하여 보기 좋다.

옷차림에 신경을 쓰는 것: 옷차림에 신경을 쓰는 것: 아름다운 외모는 화려한 옷을 묘사한다

옷걸이 쌀주머니: 능력이 없어 아무것도 할 줄 모르는 사람을 비유한다.

허리띠가 하나밖에 없는 강:

옷은 비어 있습니다: 옷은 너덜 너덜 해지고 신발은 천공됩니다. 빈곤을 묘사하다

두 가지 색깔의 옷은 없습니다. 제 몸에는 두 번째 색깔의 옷이 없습니다. 간단한 옷을 묘사하다

옷핀:

옷을 입고 바닥을 쓸다: 바닥을 쓸다: 파괴를 비유한다. 영욕을 중시하지 않는 사람을 가리킨다.

옷과 푸른 가닥: 대마와 풀로 만든 신발; 푸른 가닥: 너덜 너덜. 옷과 신발이 모두 낡았다.

옷 여우는 곰: 옷: 입는다. 여우가죽을 입고 곰 가죽 위에 앉다. 생활이 사치스럽다고 묘사하다

의류 연맹: 의류: 입고. 치마를 입고 파티에 참가하다. 병거 회의와는 달리 춘추시대 각국의 화해 회의를 가리킨다.

옷은 몸을 가릴 수 없다: 옷이 낡아서 몸도 가릴 수 없다. 생활의 빈곤을 묘사하다

옷은 바닥을 끌지 않는다: 드래그: 드래그. 옷은 바닥에 끌리지 않는다. 검소한 생활을 묘사하다

옷이 무겁지 않다: 무게: 겹침; 선택: "색상" 을 전달합니다. 모든 옷이 컬러인 것은 아닙니다. 옷차림이 소박하고 생활이 검소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옷은 무겁지 않다: 실크: 천. * * * 다층 옷. 검소한 생활을 묘사하다

옷은 색깔을 중시하지 않는다: 옷이 모두 색깔이 있는 것은 아니다. 옷차림이 소박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두 가지 옷을 모두 선택하지 마십시오. 모든 옷에 색깔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옷차림이 소박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그윽한 꿈: 춘추시대 초국의 재상 손멋있가 죽은 후, 그의 아들은 매우 가난했다. 유몽은 손잘생긴 옷을 입고 추장왕을 만나러 갔는데, 초왕은 매우 감동했다. 옛사람을 사칭하거나 다른 사람을 모방하는 것을 비유하다. 무대에서 공연하는 것을 가리킨다

옷은 몸을 가릴 수 없다: 옷이 낡아서 몸도 가릴 수 없다. 생활의 빈곤을 묘사하다

옷차림이 단정하다: 왕관: 모자. 옷모자 차림이 단정하여 보기 좋다.

옷차림과 화장이 또렷하다: 또렷하다: 깔끔하다. 옷모자 차림이 단정하여 보기 좋다.

옷향도: 옷의 향기, 사람의 그림자. 여자의 호흡 형식을 쓰다

이순신 Jixiang 그림자: 의류 향: 옷 향기. 여성의 행동거지가 우아하고 옷차림이 화려하다고 묘사하다.

음식, 옷, 밥그릇: 생존에 의존하는 직업이나 기술을 비유한다.

옷이 모두 컬러인 것은 아니다: 옷이 모두 컬러인 것은 아니다. 옷차림이 소박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단계 스타일 옷: 단계: 시각. 맞춤화는 실제 상황에 따라 계획과 행동을 하는 것을 비유한다.

공복: 공격: 옷 전체 세트; 겸용: 이중. 옷 한 벌, 여러 가지 요리. 생활이 다채롭다는 것을 비유하다

옷을 구하지 않는다: 날이 밝기 전에 옷을 잘 입는다. 정사에 부지런함을 형용하다.

2. 옷이라는 단어의 시작 부분에 어떤 옷을 잘 입는 성어가 있습니까?

프라다를 입은 여자 악마,

옷, 향, 절,

의식주,

휘황찬란하게 집에 돌아가다.

옷이 남루하다.

밤여행을 하기 쉽고,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고,

의식주 부모,

공제할 수 없습니다.

하룻밤 사이에,

옷은 몸을 가릴 수 없고,

파란 옷을 입고

이킨이치,

대대로 전해 내려오고,

이길비상영,

옷은 가볍고 뚱뚱하고,

옷과 말은 가볍고 뚱뚱하고,

옷의 만남,

이김영계,

의상과 메이크업은 모두 분명합니다.

단장한 부엉이,

옷 이불은 모두 군생이다.

식량과 의복이 부족하다.

옷을 잘 차려입고,

옷은 바닥을 끌지 않습니다.

강이 하나 있는데,

옷 보라색 허리 실버,

옷은 무겁지 않습니다.

옷을 입고 비단을 입고 농촌을 가다 ~ ~ ~ ~ ~ ~ ~ ~ ~ ~ ~

3. 옷이 있는 4 자 성어는 1 이고, 옷채소가 있는 성어는 E69DA5E887AAA3231335323631343/Kloc-0 입니다

헝겊을 입고 잡곡을 먹다. 소박한 생활을 묘사한 성어의 출처: 김' 삼국지 위정 마저전': "군거가 두드러진 자리에 있고, 늘 의식복을 입고, 고아동생을 키우고, 가난을 구제하며, 집에는 아무것도 없다."

2. 메추라기 옷백결성어 병음: CH N Y B ݉ 이 성어 설명: 메추라기 옷: 옷은 메추라기 새의 꼬리와 같다. 백결: 패치한 옷. 몸에 패치가 많은 옷; 일반적으로 메추라기의 벌거숭이 꼬리처럼 보입니다.

옷이 남루하다고 묘사하다. 성어 출처: 송립운' 태평광기':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얼굴이 초췌하고, 절에 올라갔어요."

3. 풍의족식성어 병음: F, NG, Y, Z, SH 성어는 "너는 의식걱정 없다" 고 설명했다. 생활이 풍족하다는 것을 형용하다.

성어의 유래: 5 대 때, 치치는 "나는 병이 나서 작은 선생님을 청량산제대성에게 보냈다" 는 시를 썼다. "나는 풍족해서 거기에 살 수 없다. 나는 어디에서나 성령의 흔적을 찾을 수 있다. " 4. 잠옷성어 병음: G N SH 현시 오Y 성어는 늦게 밥을 먹고 새벽이 되기 전에 옷을 잘 입는다고 설명했다.

정사에 부지런한 성어는 남조진이 쓴' 애책문' 에서 나온 것이다. "부지런한 사람은 정청을 듣고 야복을 먹는다." " 5. 녹색옷 사자성어 병음: L ࿜ L 麚SH 사자성어 설명: 원래 앵무새를 가리키며, 현대에는 우체부 성어 출처: 5 대 왕인우' 개원천보 유앵무새 이야기': "당시 신첩은 아무 것도 느끼지 않았다. 다만 당앞 선반 위에 앵무새 한 마리가 있었다.

앵무새를' 녹색 사자' 로 봉하다. ".

4. 4 자 성어 시작, 4 자 성어 시작, 4 자 성어 시작, 4 자 성어 시작 나무:

바다에서 등반하고, 글쓰기에 흥미를 얻고, 물 속에서 등반하고, 위험 속에서 걷고, 바다 속에서 강을 파고, 글쓰기에서 우아함을 얻는다.

베네딕트의 시작 부분에 있는 4 자 성어:

열심히 배우고, 고담하고, 당당하게 이야기하고, 늙어가는 것보다 게으르고, 고학을 잘 배우고, 지칠 줄 모르고, 학문을 배우고, 친근하고, 지식을 갈구하고, 태산을 배우고, 복학하기로 결심하다.

처음의 4 자 성어도 있습니다.

그리고 길조, 그리고 채색, 비바람, 접근하기 쉽고, 상냥하고, 그리고, 그리고, 그리고, 그리고, 그리고, 그리고, 그리고, 그리고, 그리고, 그리고, 그리고, 그리고, 그리고, 그리고, 그리고, 그리고, 그리고, 그리고, 그리고

나무 머리의 4 자 성어:

비석이 세워지고, 나무가 똑바로 서 있고, 나무는 조용하고 바람이 그치지 않고, 나무는 각각 다르고, 뿌리가 깊고, 나무덕이 있고, 나무는 고요하고 바람이 그치지 않고, 나무는 바람이 불고, 나무는 흩어지고, 나무는 조용하고 바람이 불지 않고, 나무는 흩어지고, 나무는 갈라지고, 나무는 저속하고, 나무는 킬로미터가 높다.

옷의 시작 부분에 있는 4 자 성어:

밤 수 놓은 옷, 의식주, 이색 옷, 이색 옷, 보라색 허리 금옷, 몸을 가리지 않는 옷, 청초한 옷, 빈옷, 부복, 부부모 옷, 대복, 회의복, 향머리 옷, 얇은 옷, 느슨한 벨트 옷, 말쑥한 옷 금야행, 옷에는 이색, 옷에는 보라색 허리 금, 옷에는 옷걸이 쌀주머니가 있고, 옷에는 우맹, 옷에는 경중, 옷에는 좋은 경제, 옷회, 옷에는 보라색 허리 노란색, 옷에는 예악, 옷에는 고기, 옷에는 전집이 없고, 옷에는 질질 끌림이 없고, 옷에는 끝이 없고, 옷에는 강이 있다

사람 시작의 4 자 성어:

사람마다 두려움이 있고, 사람은 극도로 계생하고, 사람은 분노하고, 사람은 죽어서 이름을 남기고, 사람은 얼굴 같고, 사람은 지치고, 사람은 즐겁고, 인재는 얻기 어렵고, 사람은 믿을 수 없고, 어찌할 바를 몰라, 복숭아면, 사람 개상, 사람은 왕래하고, 사람은 사람을 화나게 하고, 사람은 나를 버리고, 사람은 재능을 발휘하고, 사람은 하늘보다 강하다 사람은 죽고, 사람은 바람을 다투고, 사람은 이익을 다투고, 사람은 가볍게 말하고, 사람은 거문고를 잃고, 사람은 극도로 출산을 계획하고, 사람은 나를 사랑하고, 사람은 얼굴 같고, 사람은 옳고 그름이 있고, 사람은 기쁨도 있고, 사람은 빌딩으로 가고, 사람은 인사불성이 되고, 사람은 죽은 돈, 새는 죽은 음식, 사람은 나를 버리고, 사람은 반드시 나를 버린다

5. 옷으로 시작하는 단어에는 어떤 옷이 있습니까? "옷이 해어지다" 참조. 옷이 닳아서 신발이 구멍이 났다.

빈곤의발우 전승 (1) 중국 선사가 시조부터 오조까지 도교를 가르치고 있으며, 늘 편지로 사발을 건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2) 일반적으로 멘토들 간의 학습 기술의 전승을 가리킨다.

극도의 빈곤을 묘사하지만 동시에 옷을 입지 않는다. "옷은 받지 않는다" 를 참조하십시오. 수고를 형용하여 옷을 벗지 못하고 잠을 잘 수가 없다. 옷을 줍지 않으면 땅을 끌 수 없다. 간단한 옷, 몸을 가리지 않는 옷, 몸을 가리지 않는 옷, 몸을 가리지 않는 옷, 실이 겹치지 않는 옷, 실크 옷을 입는 것을 묘사한다.

옷은 간단하고, 옷은 중요하지 않다.' 옷은 중요하지 않다' 는 옷은 중요하지 않다. 옷은 간단하고, 옷은 화려하지 않다. 초추하고 용모가 분명하다.

어본' 시 조봉이': "하루살이의 깃털, 말쑥한 옷차림." 말쑥한 옷차림' 말쑥한 옷차림'' 말쑥한 옷차림'' 말쑥한 옷차림'' 필라다를 입은 여마두의 금수'.

예의, 도덕적 부패, 행동이 짐승처럼, 사대부가 명예를 돌보지 않고, 토효는 여마머리가 말쑥하게 차려입고, 맹초가 손미령의 죽음에, 그윽한 꿈이 손미령의 옷을 입고, 그 표정동작을 흉내냈다는 것을 비유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추 zhuangwang 과 그의 좌우 는 sun ao 가 다시 부활했다고 생각할 수 없다. 자세한 내용은 《사기 익살스러운 열전》을 참조하십시오.

나중에 그는 자신의 데뷔작 연기를' 옷차림과 맹자' 라고 불렀고, 한 여우는 곰을 타고, 한 여우는 곰 가죽을 입고, 곰 쿠션을 입었다. 생활사치 옷걸이 쌀포대를 묘사하여' 옷걸이 쌀포대' 옷걸이 쌀포대를 보면 쓸모없는 사람의 몸이 망가지고, 옷금이 고향으로 돌아가는 것을 비유한다. 이는 친지들에게 자랑하고, 삼베 긴셔츠를 더해 자신의 부귀영화를 감추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비유는 남의 옷과 명예를 과시하는 것이 아니라 금의환향이다. 생활이 풍족하다는 것을 형용하다.

② 밤 이순신 자수 참조 \ "거관씨 예로 금 \" 밤 참조; 저녁에는 이순신 자수를 본다. 하나님은 이순신 자수 를 참조하십시오; 하나님은 이순신 자수 를 참조하십시오; 하나님은 이순신 자수 를 참조하십시오; 저녁에 자수를 보다. 마초로 만든 신발은 넓고 헐렁하여 날씬하고, 말은 가볍고, 가볍고 따뜻한 가죽옷을 입고, 뚱뚱한 말이 운전하는 차에 앉아 있는 것을 묘사한다.

본문 "논어 영업": "뚱뚱한 말을 타고 가벼운 옷을 입는다." 나중에 생활의 럭셔리한 옷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고, 남루한 옷은 누더기 옷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어본' 좌전 궁현 12 년': "교만하고 교만하면 산림을 계몽할 수 있다." 두예주: "벽실, 내 옷."

낡은 옷' 옷',' 옷',' 체크무늬 옷',' 연맹' 옷' 회의' 는 나라와 나라 사이에 예식으로 친구를 사귀는 회의를 가리킨다. 병거회사에 비해 식량과 의복이 부족하고 생활이 어렵다는 것을 형용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병거, 병거, 병거, 병거, 병거, 병거) 식량과 의복 밥그릇은 사람들이 생계를 꾸려 나가는 직업이나 기술을 비유한다. 부모는 식량과 의복으로 살아가는 사람을 가리킨다. 세세는 거처, 의식주를 가리킨다. 생활의 기본 요구 사항을 가리킨다. 옷은 두 번째 선택이 아니지만 옷은 두 번째 선택이 아니다.

옷차림이 소박하고 구레나룻이 수수한 것을 묘사하다. 북주 () 는 "춘푸 ()" 라는 책을 썼다. "연못 속의 그림자는 거울보다, 방 안의 옷은 꽃향기보다 못하다." 그리고 당리와' 영회' 의 한 구절은 "문군을 거문하고 봄바람이 그림자를 불고 있다" 고 말했다. "

옷향' 과' 귀밑머리 그림자' 는 모두 여자를 가리킨다. 뒷커튼은 여성의 우아한 행동거지와 화려한 의상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옷향도는 여자의 행동거지가 우아하고 옷차림이 화려하다는 뜻으로, 날이 밝지 않으면 일어나서 날이 어두워진 후에 밥을 먹는다는 뜻이다.

사람들은 늘 황제가 정사에 부지런하다고 말한다. 당태종' 삼면 교착' 시에서 "옷은 밤잠을 잘 수 없고, 삼외식, 음식" 이라고 말했다.

쇼 야행성, 금수복을 입고 야행한다. 관직에 있으면서도 자신의 휘황찬란함을 사람들에게 보여 줄 수는 없다. 옷 자수 야유회는' 옷 자수 야유회' 를 본다. 옷 자수는 낮에 여행하고, 낮에는 금수 옷을 입고 여행합니다.

구시대에, 그것은 자신의 고향에서 벼슬을 하거나, 외국에서 벼슬을 하고, 은퇴하여 고향으로 돌아가는 것으로 묘사되었다. 옷을 잘 입는 것은 비범한 영예이다. 옷은 깨끗하고 밝으며 옷은 보라색과 노란색이 있다. 옷, 보라색, 허리, 금 참조. 보라색 허리 금 옷, 몸 망토 보라색 가운, 몸 등 금은어 가방.

대관의 복장도 보라색 허리 은으로 대관으로 만든 옷을 가리킨다. 옷임대료와 식량세는' 옷에는 보라색 허리금' 을, 옷세세는' 옷세' 를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