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문어문 초계읽기 답안
문어문 초계읽기 답안
추 꿩 이있다, 통행인은 물었다: "어떤 새? 클릭합니다 사람들이 괴롭힘을 당하는 날: "봉황도." 행인이 말했다: "일찍이 봉황에 대해 들은 적이 있는데, 이제야 진정으로 볼 수 있다. 팔까 말까? " 고 말했다: "물론. 클릭합니다 딸을 하나 사주세요. 두 배로 늘리십시오. 이것은 그것과 일치합니다. 송곳니 는 추, 새가 죽을 때까지 제공 할 것입니다. 행인은 자신의 금을 아껴주지 않지만 초왕에게 바칠 수는 없다. 중국 패스, 짠 정말 피닉스 비싼 생각, 그래서 왕 을 들었다. 왕은 자신에게 줄 것을 느꼈고, 봉황금을 사는 것보다 열 배나 더 아낌없이 전화를 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초나라 사람이 꿩 한 마리를 물고 있는데, 한 행인이 물었다. 이게 무슨 새야? 운반공이 그를 속여 이것이 봉황이라고 말했다. 행인이 말했다: 벌써부터 봉황에 대해 들었는데, 오늘에야 진정으로 보았다. 당신은 나에게 팔기를 원합니까? 운반공이 말했다: 네. 바이어는 딸에게 파는 것이 아니라 두 배로 준 것이다. 이 사람은 그것을 초왕에게 바치고 싶어한다. 하룻밤 후에 새가 죽었다. 행인은 자신의 금을 후회하지 않았지만, 초왕에게 주지 못한 것을 후회했을 뿐이다. 전국의 사람들은 모두 진짜 봉황인 줄 알고 초왕도 들었다. 초왕은 그가 기꺼이 자신에게 바치고자 하는 의지에 감동하여 그를 불러 그에게 상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보상의 금과은 수량은 그가 피닉스를 산 양보다 10 배 더 많다.
2. 닭의 해가 지나고, 개의 해가 다시 왔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중국의 지도는 지도에서 볼 때, 마치 종이 위에 서 있는 큰 수탉처럼, 머리를 높이 들고 가슴을 펴고 몸과 마음이 하나가 되어 세계의 동쪽에 우뚝 솟아 있다. 애석하게도 프랑스의 국조는 닭이고 중국에는 국조가 없다. 만약 내가 국조 한 마리를 고르라고 한다면, 나는 닭 한 마리와 중국 특유의 금닭 한 마리를 고를 것이다. 이런 진금은 색채가 화려하고 자태가 사람을 매혹시킨다. 물론, 이것은 남성을 가리킨다. 대조적으로, 여성은 훨씬 겸손해야 한다.
산시 () 에는 바오지 () 라는 곳이 있는데, 역사상 금닭이 많이 생산되어 붙여진 이름이다. 2005 년은 음력의 첫해인 닭의 해다. 카운트를 통해 수탉은 십이 띠동물 명단에서 유일한 새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잘 아는 집닭은 모두 인공 사육하는 다른 품종이다. 인류가 사육한 집닭은 200 종에 달했지만, 지금은 대부분 실전되거나 멸종되었다. 현재 집에서 기르는 닭은 70 여 종으로 품종이 다양할 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가장 많이 길들여진 새이다. 전 세계 인류가 사육하는 닭의 총수는 6543.8+000 억 마리를 넘는다. 누군가가 있는 한 닭이 있을 것이다. 고대에는 늘 닭을 제물로 삼아 피를 맹세하고 걸핏하면 닭을 죽였다.
당대에 이르러 당현종이 투계에 푹 빠져서 투계는 한 업종인 투계작업장이 되었고, 길들이는 닭과 사육사는 우월한 위치에 있었다. 당시 사회에는' 아이들은 글자를 읽을 필요가 없고, 닭싸움은 학습을 이길 수 있다' 는 민요가 전해졌다. 최초의 인간 닭은 기원전 8000 년 베트남 (구석기 시대) 이었다. 그런 다음 닭은 중국 인도 이집트 고대 그리스 로마에서 연이어 길들여졌다. 중국에서는 창장 유역 굴가령 인류유적 (신석기 시대) 에서 도기닭을 발견했는데, 이는 일찍이 기원전 중국에서는 이미 집에서 기르는 닭이 보급된 반면, 페르시아와 메소포타미아는 아직까지 보급되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지구상의 모든 새들 중에서 닭은 인류 진화 역사에 큰 공헌을 했다고 할 수 있다. 인간은 공장에서 고밀도 닭을 키워야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등 질병을 일으킬 수 있다.
"나를 위해 닭고기와 밥, 오랜 친구, 네가 너의 농장에서 나를 대접해 줘." 그 경제적 가치와 길들이기 쉽기 때문에, 닭은 중국에서 적어도 5000 년 동안 사육되었다.
중국 최초의 직업 닭 농가는 한나라에서 태어났다. 그의 성은 주이고 이름은 주지옹이다. 선인의 전설에 따르면 하남 낙양에 사는 주희옹양계에는 이미 백년의 역사가 있다고 한다. 수천 마리의 닭이 모두 명성이 자자하여 수시로 호응한다.
낮에는 흩어지고, 밤에는 집에 가고, 나무에 살고, 해마다 부자가 된다. 내가 아는 한, 중국 최대 닭도 하남, 즉 신양계공산에 있는데, 하남과 호북성의 경계에 있는 계공산에 위치해 있으며, 방원 50km 떨어져 있다. 그것은 대별산에 속하며, 주봉 새벽봉은 마치 수탉처럼 목을 이끌고 바람을 맞으며 산들 속에 우뚝 솟아 있다.
수탉은 세 번 불렀고, 해가 나오자 수탉의 아침이 밝았다. 이것은 여명 기상의 길조로 여겨졌다. 닭은 이미 음양의 경계를 나누고, 어둠을 보내고, 빛을 맞이하는' 양의 새',' 하늘의 닭' 이 되어 길조의 화신이다. 천쓰 (WHO) 는 하루의 여명, 닭으로 귀신을 쫓아내고, 외설스럽고, 악령을 없애는 것도 민속에서 닭의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발표했다.
아칭 위안 메이는 말했다: "유령은 닭 울음소리를 두려워한다. 수탉이 울자 귀신이 한 자 움츠리고 등불이 환하다. 클릭합니다 。 닭은 봉황과 관련이 있지만 봉황은 상서로운 화신이며 오덕이 있지만 암탉이 울면 불길하다.
상서' 에는' 암탉은 새벽에, 집은 집에 있다' 는 말이 있는데, 이는 암탉이 부르면 집이 쇠약해지고 옥부인은 정치적으로나 사물적으로 비정상적이라는 뜻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농업 사회의 육축에서는 닭과 개 사이의 관계가 시종 불가분의 관계였다. 개는 밤을 지키고 있고, 닭은 아침에 책임을 다한다.
사람의 음식과 색깔처럼 모두 자연스럽다. 노자는 "닭견의 소리가 서로 들리고, 늙어서 서로 왕래하지 않는다" 는 말이 있고, 도연명은 "개는 골목이 깊고, 닭은 상림을 울린다" 는 말이 있다.
"닭견불안", "닭견승천", "닭견은 망가졌다", "닭견은 망가졌다", "닭명도적" 의 이야기가 시계가 없는 시대에 닭명은 인류의 주요 타이밍 도구 중 하나였다. 특히 선진시대에는 사람들이 닭춤을 듣고 연습하는 습관이 있었다.
각국의 국경과 관협도 후각닭의 스위치인데, 이것이 바로 맹맛보군이 진관을 계산하는 재미있는 이야기이다. 제나라 귀족 mengchang 자연 환대, 3 천 손님이 있습니다. 진조 왕은 일찍이 그를 사진작가로 고용했는데, 그는 소문을 듣고 그를 죽이려고 했다. Mengchang 는 소식을 듣고 도망, 하코곡관에 왔다.
시간이 아직 이르기 때문에 닭이 울릴 때 끊어지기 때문에, mengchang 과 그의 친구들은 어쩔 수 없이 여명 수업을 기다려야 했다. 갑자기, 진 () 왕이 와서, mengchang 은 매우 무서웠다. 이때 이름 모를 하사가 수탉처럼 울며 성문을 속일 수 있다고 자칭했다. Mengchang 기쁨, 시도. 한 번 울리면 사람을 놀라게 하고, 여음은 들보를 감는다.
몇 번 후, 먼 마을의 수탉들은 세관원이 기르는 닭조차도 의기양양하게 울기 시작했다. 세관원이 흐리멍덩한 눈을 비비며 관문의 대문을 열었고, 그래서 맹맛보군은 한 패가' 닭' 을 틈타 도망쳤다. 그 이후로 사람들은' 닭이 울고 개를 훔치는 것' 을 서로의 장점에 비유했다.
사실 우리가 어렸을 때 영화' 자정 닭명' 에서 이런 수법을 배웠기 때문에 최근 몇 년 동안 파트너와 함께 나가서 새를 보러 갈 때마다 아침 일찍 불렀고, 부르는 법을 배웠고, 먼 수탉이 큰 소리로 호응하는 것을 자주 불러 일으킬 수 있었고, 매번 시도해 보았다 ... 만약 mengchang 이 아직 살아 있다면 나도 그의 문 밑에서 먹고 마실 수 있을 것 같다. 최근 고시에서 자새, 들새, 심지어 집닭에 대한 묘사가 속출하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시경' 의' 빗소리 가랑비, 닭소리 테이프'' 빗소리가 어두컴컴하고 닭소리가 그치지 않는다' 에서' 모점 월계명',' 판교 서리 위에 사람이 있다',' 진대 꿩사진',' 독무 때',' 시는 밤새 중월제',' 그리고 누워서 울고 있다 그중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당대 항스의 시' 닭' 이다. 아침에 닭 한 마리를 살 수 있다. 노래를 기다리지 않아도 된다.
산속의 검은 바람과 비 밤, 거의 새벽 울고 싶다. 천건지지의 알고리즘에 따르면 음력 2005 년은 정월이고, 닭년은 닭년이다.
닭의 해가 다가오니 닭에 대한 지식을 소개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 같다. 오랫동안 닭은 줄곧 인류의 친구였다.
나는 조상들이 동물을 기르는 것은 단지 소일거리와 감상을 위한 것이 아니라 실용을 위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마치 오늘날 사람들이 애완동물을 기르는 것과 같다. 소를 기르는 것은 그들의 근면을 위한 것이고, 땅을 경작하기 위해서이다.
개를 기르는 것은 충직하고, 말을 기르는 것은 가정을 꾸리는 것이다.
3. 꿩 문어문 원문 초인에게는 꿩이 있고 행인은' 무슨 새가 있어요? 오는 사람이 괴롭힘을 당하는 날:' 봉황도.
행인은' 일찍이 봉황상제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는데 이제야 진정으로 보았다' 고 말했다. 팔았어? 고 말했다:' 물론.
그것은 딸의 보상, 축복입니다. 두 배로 늘리십시오. 이것은 그것과 일치합니다. 송곳니 는 추, 새가 죽을 때까지 제공 할 것입니다.
행인은 금을 소중히 여기지 않지만 귀를 바치기를 기다릴 수 없다. 국인들이 전하는 바에 의하면, 진봉귀로 여기고, 바른것을 바쳐야 하기 때문에, 초왕으로서 들은 것이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국왕은 자신에게 줄 것을 느끼고 전화를 걸어 아낌없이 돈을 내는데, 봉황을 사는 것보다 열 배나 더 값어치가 있다. 추국은 꿩을 파는 사람이 있는데, 행인이 그에게 어떤 새인지 물었다. 그는 행인을 속여' 피닉스' 라고 말했다.
행인이 말했다: "봉황에 대해 오래 들었는데, 오늘 정말 뵙겠습니다. 팔까 말까? " 추 사람들은 말했다: "판매! 클릭합니다 행인은 그에게 많은 돈을 주었는데, 그는 팔지 않고, 두 배로, 두 배로 행인에게 팔았다.
행인은 이 꿩을 초왕에게 바치려고 했지만, 밤이 지나자 꿩은 죽었다. 행인은 얼마를 썼는지 후회하지 않지만 봉황을 국왕에게 바칠 수는 없다. 초나라 사람들은 모두 이야기를 하고, 이것이 진짜 봉황이라고 생각하여, 그렇게 많은 돈을 써서 국왕에게 사주었다.
나중에 초왕도 이 일을 들었다. 초왕은 행인의 행동에 감동하여 그를 불러서 그에게 많은 물건과 돈을 주었다. 행인은 꿩을 사는 것보다 열 배나 많은 돈을 받았다.
참고: 보상은 구매자를 의미합니다: 밤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주는 것, 주는 것, 미루는 것, 무시하는 것, 가치를 뛰어넘는 것: 가치 꿩: 새의 이름, 꿩의 축복 추 무관심 뿐만 아니라, 피닉스 꿩 으로 간주, 보상 선물 닭, 영원한 웃음 거리 를 떠났다.
당이백의 "열형선물": "초인은 봉황을 모르고 고가로 꿩을 찾는다." 계시: 이 이야기는 진위를 가리지 않거나 자조, 자조의 단어로 비유하는 데 사용된다.
사람은 성실하고 정직해야 하고, 동글한 마음을 가져야 한다. 추왕은 결국 행인에게 풍보다 열 배나 많은 부를 주었는데, 이는 행인이 초왕에게 바칠 마음에 감동을 받았기 때문이다. 즉, 행인들은 이 성실함 때문에 보상을 받았다는 것이다.
문자 번역: 사람은 성실하고 정직해야 하며, 부드러운 마음을 가져야 한다. 추왕은 결국 행인에게 풍보다 열 배나 많은 부를 주었는데, 이는 행인이 초왕에게 바칠 마음에 감동을 받았기 때문이다. 즉, 행인들은 이 성실함 때문에 보상을 받았다는 것이다.
4. 왕란전은 참을성 없이 답을 보았다. 왕란전은 참지 못했다.
왕란전은 참지 못하고 계란을 먹고 싶어 힘줄로 계란을 찌르며 노발대발했다. 만약 네가 그것을 바닥에 던진다면, 닭은 돌아서는 것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여전히 땅에 떨어져 뾰족한 이빨로 물어뜯을 것이다.
너는 심지어 그것을 다시 땅으로 가져가서, 그것이 깨질 때까지 기다렸다가 토할 수 없다. 왕우군은 듣고 웃으며 말했다. "네가 앤에게도 이런 천성이 있게 놔두고 또 무슨 말을 하느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늘 날씨가 참 좋다! 세설 신어 노편 참고: 힘줄: 젓가락.
아니면: 왜냐하면. : 디딤단, 디딤단.
: 화났어요. 1, 다음 두 가지 상용어 (2 점)-동호나-호통 2 를 적어주세요.' 닭' 의 고금의 의미를 말씀해 주세요.
(4 점) 고 대: 계란, 계란 오늘: 닭의 아이, 닭 3. 이 문장 (Wu Lantian) 은 Wu Lantian 의 분노를 잘 묘사합니다. 어떤 동사로 그것을 묘사하는지 알려주세요. (2 점) 답: 넘어짐, 맷돌, 갉아먹기, 분노, 가시, 침을 뱉고 4 를 취한다. 함부로 화를 내는 것은 사실 병적인 것이고, 우리도 생활중의 오해 때문에 갈등을 일으킬 수 있다. 청소년이 어떻게 기질을 키우는지 우리 중학생이 분노를 어떻게 억제해야 하는지 이야기해 주세요 (4 점). 답안의 예: 자신의 감정을 알아야 자신이 화를 내고 있다는 것을 빠르게 깨달을 수 있다.
당신을 화나게 하는 진짜 원인을 찾아내고, 화를 내지 않고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생각해 보세요. 논리적으로, 조직적이고, 조직적으로 당신의 생각을 표현하는 연습을 한다.
작은 소리로 속삭이고, 일에 부딪치면 교만하지 않고 조급해하지 않는다. 너도 포용과 타협을 배워야 한다.
5. 관련 속담, 휴후어, 성어 두 개를 써 보세요. 왕리커 램 틴 성격의 특징을 가진 사람을 생각나게 합니다. (2 점) 답: 마음이 급하면 뜨거운 두부를 먹을 수 없고, 서두르면 안 된다.
한번은 그가 계란 하나를 먹고 젓가락으로 집었다. 그가 그것을 얻지 못했을 때, 그는 매우 화가 나서 그것을 바닥에 던졌다. 계란이 땅바닥에서 쉬지 않고 돌고 나서 그는 책상에서 내려와 나막신으로 밟았지만 밟지 않았다.
그는 화가 나서 땅에서 주워 입에 넣었다. 그는 계란 한 모금을 물고 토해냈다. 왕우군은 듣자마자 하하 웃으며 말했다. "안기 (왕란전의 아버지 왕성) 조차도 이런 성질을 가지고 있는데, 또 받을 만한 것이 있는데 왕란전은 말할 것도 없다!" 。
5.' 구걸고양이' 문어문 독해력 조인은 쥐를 앓고, 구걸고양이는 중산에 있다. 중산인은 고양이에게 쥐와 닭을 잘 잡는다. 한 달 후, 쥐는 기진맥진하고 닭도 기진맥진했다. 그의 아들이 이 병에 걸렸을 때, 그는 아버지에게 "당신은 어떻게 할 겁니까?" 라고 말했다. 그의 아버지는 "옳고 그름을 알면 알 수 있다. 나의 번거로움은 닭이 아니라 쥐에 있다. 남편이 쥐를 가지고 있다면, 그는 내 음식을 훔치고, 내 옷을 파괴하고, 내 벽을 입고, 내 그릇을 손상시킬 것이다. 나는 배고픔과 추위에 시달리지 않을 것이고, 닭이 없으면 병이 나지 않을 것인가? 닭이 없으면 닭을 먹으면 귀가 있다. 만약 네가 배고프고 춥다면, 그것은 아직 멀었다. 그렇지 않다면, 왜 남편과 고양이를 찾아가야 합니까?
(1)' 아버지' 또는' 아들' 로서' 고양이' 에 대한 자신의 견해와 이유를 설명해 주세요. (2) 이 문장 다 보고 나니 기분이 어때? 성어나 경구로 요약하다.
1 .. 아버지로서 고양이는 갈 수 없다! 고양이가 떠난 후, 쥐는 우리의 음식을 훔치고, 우리의 옷을 파괴하고, 우리의 벽을 뚫고, 우리의 가전제품을 파괴할 것이다. 만약 우리가 고양이를 쫓아낸다면, 우리는 굶주리고 얼어붙을 위험이 있을 것이다. 고양이는 닭을 먹을 수 있지만 우리에게 큰 악영향을 주지는 않을 것이다. 우리 집에서 닭을 먹지 않는 것은 큰일이다. 우리는 종합적인 측정이 필요하다. 득실을 앓지 마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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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아래의 문어문을 읽고 다음 제목을 완성하십시오: 1:A 2:A 3:B 4: (1) (닭) 드래그 (그것) 를 내쫓습니다
(2) 왜 (모든 닭) 닭이라고 부르는 것을 싫어하고, 그들이 오면 또 쫓아내는가? 나는 자신을 깨우고, 나는 그것을 세상의 거울로 사용할 수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질문 1: 테스트 분석: 생활: 하소연.
질문 2: 시험문제 분석: A. 두 문장 중' 아이' 는 일치한다. B. 첫 번째 문장의 "서" 는 "도" 와 함께 사용되어 판단을 나타낸다. 두 번째 문장의' 서' 는 주어 뒤의 티튼을 나타내는 데 사용된다.
C. 첫 번째 문장에서 대명사' 의' 는 관이 잘린 수탉을 가리킨다. 두 번째 문장의 동사 "그것" 은 입니다. D. 첫 번째 문장의 "후" 라는 단어는 "유", "개사, 비교" 에 해당한다. 두 번째 문장의 접미사 "Hu" 는 형용사 뒤의 "ground" 에 해당한다.
세 번째 질문: 시험문제 분석: A. 첫 번째 문장은 수탉의' 부부에 대한 추모' 를 자르는 행위다. C. 첫 번째 문장은 수탉을 가로채는' 비음' 이고, 두 번째 문장은 닭떼의 배은망덕이다.
D. 두 번째 문장은 닭이 사리사욕을 다투는 행위이다. 질문 4: 시험 문제 분석: 번역은 가능한 한 직역한다.
첫 번째 문장의' 어, 지혜, 계', 두 번째 문장의' Xi 위, 악, 핍박', 세 번째 문장의' 용 (지혜), 정, 검' 은 모두 득점점일 수 있어 정확한 번역이 더 중요하다. 이조가 링구 북쪽으로 왔다. 어떤 사람은 닭 22 마리, 수탉 7 마리, 암탉 15 마리를 키웠다. 그들 중 일부는 식수를 쪼아먹고 국민들에게 매우 가깝다.
나는 그들을 매우 좋아해서, 나의 옥수수를 꺼내서 바닥에 던져서 그들을 불렀다. 볏이 잘린 수탉 한 마리가 배우자를 찾고 있는 것 같다. 그가 먼저 나를 찾아왔는데, 옥수수를 보면 재잘재잘 지저귄다. 마치 모든 닭을 부르는 것 같았다.
모든 닭이 소리를 들었을 때, 그들은 무리를 지어 옥수수가 있는 곳으로 달려갔다. 그들이 도착했을 때, 그들은 닭관을 떨어뜨린 수탉을 미워하고 공격하여 깃털을 쪼아 끌고 갔다. (없애 버려) 그 후, 나는 돌아가서 옥수수를 쪼았다.
날이 어두워지자 21 마리의 닭이 당 앞의 나무 기둥에 서식했다. 빗을 자른 수탉도 여기에 와서 자신의 반려자에게 붙어 있는 것처럼 나무 기둥에서 쉴 준비를 했다.
그것은 그들을 올려다보고, 빙빙 돌며 그들을 바라보고, 낮은 소리로 울고, 큰 소리로 울고, 목을 뻗어 삐걱거리는 소리를 낸다. 그 목소리는 매우 슬프고 떠났다. 나는 이에 대해 크게 놀라며 이렇게 말했다. "닭은 집에서 기르는 것이지만 오덕이 있다.
첫 번째는: 음식을 보고 동반자를 부르는 것은 의로움이다. 볏을 자른 수탉 한 마리. 이렇습니다.
그 닭들은 그것의 울음소리 덕분이 아닌가? 왜 그것을 싫어하는가, 오면 쫓아내느냐? 이것은 그 이익을 얻고 그 선량함을 배신하는 것이 아닌가? 이것은 반려자를 부르는 미덕을 말살하지 않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그리고 모두가 함께 살고 있지만 파트너가 될 수 없습니까? 누군가 나에게 말했다. "그 닭관을 떨어뜨린 수탉은 손님 (양) 닭이고, 내 동쪽 이웃은 진가의 닭이다. 그 암탉은 죽었고, 진 () 은 내 닭무리에 넣어 함께 키웠다.
용맹하게 싸우고, 집안의 수탉 여섯 마리 중 한 마리도 감히 혼자서 그것과 맞설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그래서 그들은 모두 그것을 싫어하고, 그것과 함께 먹지 않는다. 싸울 수 있고 용감하지만 그들 모두를 이길 수 없기 때문에 늘 고군분투한다.
그러나 그들이 음식을 먼저 먹지 않는 것을 보았을 때, 그들은 그들을 길게 부르지 않았다. 모두 부름을 받았지만 도착하면 쫓겨났다. 결과는 같습니다.
닭관을 자른 수탉은 예우를 받지 못했지만, 그 행동은 변하지 않았다. "나는 이 말을 듣고 서글픈 한숨을 내쉬며 슬프게 생각했다." 새들은 모두 작은 동물이고, 어떤 것은 우량한 미덕을 부여받았고, 덕이 있었다.
서양닭은 누구보다도 정직하고 용감하여, 모두들 부러워하며, 그것과 짝을 맺지 않는데, 하물며 사람 사이는 말할 것도 없다. 하물며 친구 사이야? 천지만물의 진화와 상태 (예: 귀신동물 등) 를 관찰할 수 있다. 어느 것이 이런 상황에서 탈출할 수 있습니까? "내 마음은 그것 때문에 슬프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위해 전기를 써서 자신을 경고하고 세상의 참고로 삼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