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중국 전통 희곡과 관련된 성어, 속담, 시와 역사 이야기, 그리고 관련 지식.
중국 전통 희곡과 관련된 성어, 속담, 시와 역사 이야기, 그리고 관련 지식.
그리고 속담.
탁월한 솔루션
슬픔과 고집: 고집: 어리 석다. 내용이 슬프고, 언어가 화려하며, 어리석고 총명한 사람을 똑같이 감동시키려는 의도였다. 후자는 자주 에로틱 소설, 오페라, 영화 속의 감동적인 줄거리를 가리킨다.
팔부순경: 순경의 이름은 명나라에서 기원했다. 법원이 일시적으로 감독 검열 을 임명 하고, 각 성 을 순찰 하고, 공무원 관리 를 평가, 고정되지 않은 관리입니다. "팔부순사" 는 희곡, 소설에서 흔히 볼 수 있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을 청관, 권신으로 여긴다.
불도 불도: 불도: 극은 재미없다. 불: 긴급한 은유. 중국 전통극에 있어서, 그것은 답답하지도 긴박하지도 않다.
삽입과: 가지: 고전 희곡의 표정과 동작을 가리킨다. 유머러스한 말. 희곡과 곡예배우가 연기에 삽입한 익살스러운 동작이나 언어.
포옹과 속임수: 나는 아직도 농담하고있다. 희곡과 곡예배우가 연기에 삽입한 익살스러운 동작이나 언어.
녹색 모자를 쓰다: 나는 아직도 농담을 한다. 희곡과 곡예배우가 연기에 삽입한 익살스러운 동작이나 언어. 왜,' 달래' 와 떠들어.
중국 고대 희곡의 표정과 동작. 공연과 하백이 희곡 공연에 끼어들어 관객들을 포복절도하게 할 수 있다. 사람을 웃게 하는 동작과 말도 한다.
권법: 권법: 중국 전통 희곡 중의 무술 기술로, 한 극의 주요 인물이 여러 상대와 싸워 각종 무술 장면을 형성한다. 사람을 때리거나 싸우는 것을 비유하다.
북곡: 처음엔 주참여음악이었어요. 나중에는 음악과 희곡을 아는 사람을 가리킨다.
판사에게 사랑과 증오를 의미합니다. 소설과 오페라는 종종 연인이나 아이의 애칭으로 쓰인다.
영원한 생명입니다. 사람을 저주하여 죽도록 합니다. 낡은 연극골에 자주 쓰인다.
선명함: 선명함: 외관이 선명합니다. 중국 전통 희곡의 청운도 일컫는다. "확연히 다르다" 를 사용하다.
넓은 가운 큰 소매: 구사회 사람들이 입는 각종 비료복이나 희곡복을 가리킨다.
이원자제: 당현종 시절 이원궁정 가무 연예인의 통칭이었다. 후는 희곡 배우를 가리킨다.
자수 가운 옥대: 아나콘다가 수놓은 두루마기와 옥으로 장식한 허리띠. 관복을 가리키면 전통 희곡에서 황제 장군의 옷도 가리킨다. 일명' 아나콘다 옥대' 입니다.
크림 소성: 소성: 중국 전통 희곡 중 하나인 생각, 한 젊은이를 연기합니다. 백연남은 강건한 기풍이 없는 남자를 가리킨다.
남강북조: 원래 중국 전통 희곡의 남북조를 가리킨다. 지금은 억양이 불순하고 사투리가 섞여 있는 것을 묘사하고 있다.
주룡갑: 원래 국극 중 깃발을 들고 졸로 삼는 역할을 가리키며, 뒤에서 일손 밑에서 중요하지 않은 일을 하는 것을 가리킨다.
콩을 뿌려 병사가 되다: 콩을 뿌려 군대를 이루다. 전설에 의하면 콩은 군대의 큰 보물이 될 수 있다고 한다. 낡은 소설과 오페라의 주문.
중미 협력단체가 뺨을 때린다: 중국 전통 희곡 공연에서 관객을 웃게 하는 동작과 방식을 삽입했다. 사람을 웃게 하는 말과 행동도 한다.
세 눈과 한 판: 눈과 한 판: 희곡 음악의 박자. 말, 행동이 조리가 있거나 규칙에 부합되는 것을 비유하다. 때로는 융통성이 없고 융통성이 없다는 것을 비유하기도 한다.
한 판의 세 눈: 판과 눈: 희곡 음악의 박자. 말, 행동이 조리가 있거나 규칙에 부합되는 것을 비유하다. 때로는 융통성이 없고 융통성이 없다는 것을 비유하기도 한다.
질서 정연하다: 판: 민족 음악이나 오페라를 연주할 때 박자를 맞추는 악기; 눈: 중국 전통 오페라의 박자. 노래는 곡조가 맞지 않는다. 이것은 또한 단어가 리드미컬하고 조직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장염이 연극을 상연했다: 장염이 술자리를 상연했다. 술을 마시고 오페라를 보다. 겉치레와 겉치레와 낭비를 묘사하다
고곡: 원래 주의 음악 생활을 가리킨다. 나중에는 음악과 희곡을 아는 사람을 가리킨다.
자기선언: 오페라 배우가 등장하자마자 캐릭터의 이름, 가세, 내력을 관객들에게 소개했다. 자기 소개.
중국 희곡
동의어 연극 (중국 전통 연극) 은 일반적으로 중국 연극을 가리킨다.
중국 희곡은 주로 민간 가무, 랩, 희극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것은 원시 가무에서 기원한 것으로, 역사가 유구한 종합 무대 예술 형식이다. 한당에서 송금까지 비교적 완벽한 희곡 예술을 형성하여 문학 음악 무용 미술 무술 서커스 공연 예술 등으로 약 360 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다양한 예술 형식을 하나의 표준에 모아 같은 성격에서 각자의 개성을 반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1] 중국의 희곡과 그리스의 비극과 희극, 인도의 산스크리트어 연극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3 대 연극 문화라고 불린다. 오랜 발전을 거쳐 점차 5 대 극종을 핵심으로 하는 백극원이 형성되었다. [2-5] 중국에는 희곡의 종류가 다양하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중국 각 소수민족 지역의 희곡은 약 360 종, 전통극은 수만 종으로 집계됐다. 또 다른 유명한 극종으로는 곤곡, 행각극, 광동극, 화극, 천극, 진극, 진극, 한극, 하북방자, 하남월조, 하남월발극, 황매극, 후난고화극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