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문어문 필수 단원 성어 이야기.
문어문 필수 단원 성어 이야기.
한 사람이 초나라에서 강을 건넜을 때, 그의 칼은 배에서 물에 떨어졌다. 그는 그의 칼로 뱃전에 표시를 하고 말했다. "이것은 나의 칼이 떨어지는 곳이다." 。 배가 목적지에 멈추자 초나라 사람들은 표시를 새긴 곳에서 물속으로 뛰어들어 보검을 찾았다. 배는 괜찮다, 칼은 안 된다. 검을 구하면 혼란스럽지 않다!
실제로 두려워하는 것에 대한 애착을 가장하다.
엽공은 용이고, 방 안의 조각은 모두 용이다. 그래서 Tianlong 냄새, 엿볼, 교회 꼬리. 예공은 그것을 보고, 그것을 버리고, 가버리고, 그의 영혼을 잃었고, 다섯 신은 주인이 없었다. 엽공은 좋은 용은 아니지만 남편은 용이 아니라 용과 같다.
신발을 살 때 자신의 사이즈를 믿고 자신의 발을 믿지 않는 사람.
정국인이 신발을 가지고 있다면, 그들은 먼저 그 위에 앉을 것이다. 그들이 도시에 도착했을 때, 그들은 그것을 하는 것을 잊었다. 그들은 신발을 가지고 있지만, 그들은 "나는 가져가는 것을 잊었다" 고 말했다. 그 대신. 반도시 파업은 이뤄질 수 없다.
사람들은 "왜 시도해보지 않을까요? Holmium: holmium 은 자신감보다 신뢰할 수 있습니다. \ "라고
자기 모순
초나라에 방패를 파는 사람이 있는데, 그들은 "나의 방패는 매우 강해서 아무것도 가라앉을 수 없다" 고 말했다. 그리고 그 창을 짱, "내 창 의 이익, 모두 사물에 갇혀 있다. 클릭합니다 아니면, "한 아이의 창과 갇힌 아이의 방패는요?" 그는 응답할 능력이 있다. 무적의 방패와 무적의 창은 병행할 수 없다.
뜻밖의 수확을 기다리다
송인은 농사꾼이 있다. 다나카에 공장이 하나 있다. 토끼가 목을 비틀어 죽었다. 수수방관하며 이 식물을 풀어줬기 때문에 이 토끼를 되찾고 싶다. 토끼는 얻기 어렵지만, 노래 한 곡으로 작은 열매를 맺는다.
모수는 자신을 추천했다
진 () 나라 한단 () 의 포위, 조 () 는 도움을 청하고 초나라와 연합하여 약 20 명, 모두 용맹하게 싸웠다. 고 말했다: "텍스트가 이길 수 있다면 좋을 것입니다. 만약 글이 이기지 못한다면, 벌금실에서 죽이면, 그는 반드시 단호하게 돈을 갚을 것이다. 식객 입구에서 가져가면 충분하다. "19 명, 나머지는 모두 바람직하지 않고, 20 명을 넘지 않는다. 한 사람이 입구에서 칭찬하며 말했다. "당신이 추와 손잡고 약 20 명이 식당 입구에 있다고 들었는데, 그것뿐입니다. 우리는 오늘 한 사람이 부족하니, 나는 네가 너의 직원과 함께 갈 수 있기를 바란다. " Pingyuan 6 월 말했다: "당신은 몇 년 동안 이겼습니까? 클릭합니다 마오 수이 (Mao Sui) 는 "3 년이 다가왔다" 고 말했다. 평원군은 "세상에서 똑똑한 사람의 위치는 자루 속의 원뿔과 같지만, 그는 그것의 끝을 볼 수 없다" 고 말했다. 김 선생님은 승리 문 밑에서 3 년을 머물렀고, 승리는 할 말도 없고 들을 것도 없었지만, 김 선생님은 아무것도 없었다. 선생님, 할 수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마오 수이 (Mao sui) 는 "오늘 나를 돌봐 달라고 부탁했다. 자루에 잡힌 것은 벼룩이었지만, 독수리가 나온 것은 그들이 마지막으로 본 것이 아니다. " 평원군은 의외로 모수에 가입했다. 열아홉 명이 서로 마주보고 웃어도 낭비가 없다.
어리석은 사람이 산을 옮기다.
태행 오왕, 700 리 () 가 네모난 것을 보고, 높이 도사리고 있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벤은 창주의 남쪽, 합양의 북쪽에 있다.
북산 어리석은 사람은 90 세이며 산 근처에 산다. 벌산북이라 출입도 어색하다. 방에 모인 그는 "하남 남부를 통해 한음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라고 말했다. 이렇게 해도 될까요? " 그러나 그는 아내에게 그가 의심스럽다고 보증하며 말했다. "당신의 실력으로는 태행 왕궁 등 공주 아버지의 산꼭대기를 파괴할 수 없습니다." 그럼 흙과 석두? 잡화는 말했다: "발해의 끝, 은둔자의 북쪽.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그는 손자들을 이끌고 세 남편의 짐을 짊어지고 돌을 두드려 바다를 메어 끝까지 운반했다. 내 이웃의 미망인 스정에게 한 남자가 있어서 그녀는 그를 돕기 시작했다. 한서는 경축하기 쉽고, 시작은 귀향이다.
참고 자료:
/puton/lang/lang13/lang1311/kloc-
참고 자료:. Cn/ 달력 28
2. 22 개의 문어성어 이야기를 구하며 출처를 첨부해 급히 1 을 사용한다.
Moxi 는 Meizhou 코끼리의 Xiangshan 아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태백은 산에서 공부한 적이 있다고 하는데 실패하여 포기했다고 한다. 개울을 건너자 노인이 쇠절굿공이를 갈고, 백괴가 그에게 물었다. "나는 바늘을 만들 것이다." " 백설: "쇠공이가 바늘로 변하면 얻는 게 뭐지?" 고 말했다: "하지만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클릭합니다 이백은 그녀의 정신에 감동하여 돌아가 학업을 마쳤다. 그는 오라고 자칭했는데, 이 개울 옆에는 우석암이 있다. 명나라의 청 zhizhen "mu Lian 구조 어머니 리우 제나라 니"
2. 이미 궁지에 몰렸다
왕공이 회의를 하고 돌아오자 왕다가 보았다. 그가 6 피트대 위에 앉아 공손하게 말했다. "둥칭 이 여기 사람이니, 내가 이 물건을 가지고 있어야 내가 단번에 받을 수 있다." 공손하고 말문이 없다. 네가 떠난 후에, 그것을 너에게 앉은 사람에게 주어라. 남은 자리가 없으니 추천에 앉겠습니다. 그가 이것을 들었을 때, 그는 매우 놀랐다. 그가 말하길, "저는 여자입니다. 그래서 제 귀를 요청합니다." 예, 그는 "시아버지는 존중에 신경 쓰지 않고 다른 사람을 존중하는 것은 아무런 소득이 없다" 고 말했다. 남조 유연 일청의' 세설 신어' 에서 나왔다.
쇠귀에 거문고를 타다
공명의는 이전과 마찬가지로 소를 위해 뿔을 제거하는 운동이다. 소가 듣지 않는 것도 아니고, 소가 귀에 거슬리는 것도 아니다. 모기와 송아지로 가는 소리는 꼬리를 끄고 듣는 것이다.
("모략자" 에서)
검투사의 팔을 자동차로 사용하십시오.
제장공이 사냥을 갔을 때 벌레 한 마리가 발을 들어 바퀴와 싸웠다. 물고기 비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이 벌레는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그가 말하길, "이 사마귀도 개미이기도 하고, 알고 나면 모르고, 적을 얕잡아 본다. (서양속담, 원수속담). " 주앙 공 (Zhuang gong) 은 "이 사람은 천하용이다! 클릭합니다 차로 돌아가 피하자 전사가 돌아왔다. 한영의' 한시전' 과 유안의' 화남자 인훈' 이 모두 기록되어 있다.
5. 정인이 신발을 사다
신발을 사고 싶은 정인은 먼저 발에 앉아 있다. 도시로 가서 그것을 조작하는 것을 잊었다. 약속을 이행하자 그는 "나는 견지하는 것을 잊었다. 클릭합니다 그 대신. 반도시 파업은 이뤄질 수 없다. 남자는 말했다: "왜 시도하지 그래? 클릭합니다 왕위: "신뢰성이 더 좋고 자신감이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기원하다
"한비자야 외무좌전" 6. 배를 새기고 검초인을 찾아 물을 건너자, 그들의 검은 배에서 물에 떨어졌고, 그의 배는 "내 칼이 배에서 떨어졌다" 고 말했다. 배가 목적지에 멈추자 초나라 사람들은 표시를 새긴 곳에서 물속으로 뛰어들어 검을 찾았다. 배는 이미 항해했지만 칼은 움직이지 않았다. 이렇게 검을 찾는 것은 매우 혼란스럽지 않은가! 루춘추 차킨' 7 에서 나왔어요. 토끼를 기다리는 송사람들은 이미 밭을 갈았다. 밭에 식물 한 그루가 있는데 토끼가 식물을 만지자 목이 부러져 죽었다. 수수방관하며 이 식물을 풀어줬기 때문에 이 토끼를 되찾고 싶다. 토끼는 회수될 수 없지만, 노래 한 곡으로 작은 열매를 맺는다. 금욕이전의 정치 현세의 백성들은 모두 그 공장을 지키고 있다. -"모든 것이 틀렸다" 8 에서 발췌했습니다. 점석금성은 매우 가난해서, 그의 일생은 여조에게 바쳤다. 여조도 여동빈인으로 도교의 시조라고 한다. 여조는 진실함을 느꼈고, 어느 날 갑자기 그의 집에 와서 그의 가족이 네 개의 벽으로 둘러싸인 것을 보고 그를 동정했다. 그는 정원의 석두 안을 가리켰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갑자기 금으로 변해 "뭘 원해?" 라고 말했다. " 그 사람은 또 허리를 굽혀 절을 하며 말했다. "나는 원하지 않는다." 여조는 "아들이 이렇게 사심이 없어서 길을 줄 수 있다" 고 기뻐했다. 그 남자는 말했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너의 손가락을 원한다. 클릭합니다 여조가 갑자기 사라졌다. ('광담주' 에서 개편) 9. 정위간척 북쪽 200 리, 이름은 비둘기 산이다. 위에는 많은 유칼립투스가 있다. 검은 새처럼 보이는 새가 있고, 머리가 있고, 하얀 부리가 있고, 맨발이다. 정위라고 부르는데, 가창력이 자괴보다 못하다. 염제의 아가씨로, 처녀라고 합니다. 소녀는 동해에서 수영을 하다가 익사하여 정위였다. 서산의 목석을 영원히 안고 동해에서 익사한다. 물, 동쪽으로 강으로 흘러들다. "산해경 북산경" 10. 먼로는 보자마자 말했다: "당신의 책임자는 반드시 배워야 합니다!" " 여몽용의 군대에는 여러 가지 핑계가 있다. 전 도로: "나는 네가 혼자 의사가 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하지만 섭렵할 때는 과거를 보세요. 많이 말했는데 누가 외로워? 나 혼자 공부하면 큰 도움이 된다. " 먼로가 공부하기 시작했다. 루숙이 양을 찾은 후, 맹과 상의한 후, 크게 놀라며 말했다. "여나이 인재, 비무하승도!" 루몽은 이렇게 말했다. "정직한 사람이 며칠을 더 보았는데, 이렇게 늦은 것을 보면 얼마나 늦었는지 알 수 있다." 루숙은 루몽의 어머니를 만나 루몽과 친구가 되었다. 삼국지 무척몽로전 1 1. 송 지못, 이 우물을 건너는 사람은 우물이 없으면 나가서 관개를 하고 자주 혼자 산다. 그의 집은 우물을 가로질러 사람들에게 말했다. "나 혼자 우물을 건넜다." 소식을 듣고 온 사람이 말했다. "석정이 한 사람을 우물에 내려놓게 했다." 중국 국민들은 그들이 송군에게서 들은 적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딩 질문. 석정이 그에게 말했다. "너 혼자 있으면 우물에 혼자 있어야 해." 만약 당신이 듣고 싶다면, 당신이 모른다면, 당신은 루의' 춘추집' 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12. 말의 가격이 말의 10 배라면 좋은 말을 파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1) 에 비해 아무도 (2) (3) 을 모른다. 버락 (4) 을 만나러 가서 이렇게 말했다. "나 (5) 는 좋은 말이 있는데, 나는 그것을 팔고 싶다. (8) 성역 (7) 에서 산단 (6) 보다 좋아 어이가 없다 (9). 희망 (10) 아들이 돌아오길 바랍니다 (1 1) 한번 보세요. 하지만 좀 봐주세요 (12). 좋은 가정을 제공해 주세요 (13). " 버락나이 (14) 는 아직 보고 있다. 가 (15), 관심 (16). 한 번 (17), 말의 가격은 10 배입니다. [1]13. 마오 수이 자천 14. 웽 15 를 입력하십시오. 장님은 태양 16 을 알고 있습니다. 정인 피서 17. 자신의 결점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다 18.
문어어 성어 이야기는 누가 가지고 있습니까? 낙양의 은유 작품은 가치가 만만치 않아 널리 퍼지고 있다. 진서? 좌사전': "고부가 다투어 쓰고, 낙양은 비싸다." 진서? 좌사전': "고부가 다투어 쓰고, 낙양은 비싸다."
시비가 뒤바뀌다 예: 예; 참 또는 거짓. 틀린 말은 옳고, 옳고 그름은 틀렸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시비를 뒤바꾸다. 돈? 한유' 사선생 묘지명': "고대 성인의 말은 의도가 미묘하고, 주석이 혼동되어 옳고 그름을 뒤바꾸었다." 돈? 한유' 사선생 묘지명': "고대 성인의 말은 의도가 미묘하고, 주석이 혼동되어 옳고 그름을 뒤바꾸었다."
배를 새기고 검을 구하는 일부 초인들은 강에서 물을 건너고, 칼은 배에서 물에 떨어졌다. 그는 그의 칼로 뱃전에 표시를 하고 말했다. "이것은 나의 칼이 떨어지는 곳이다." 。 배가 목적지에 멈추자 초나라 사람들은 표시를 새긴 곳에서 물속으로 뛰어들어 보검을 찾았다. 배는 괜찮다, 칼은 안 된다. 검을 구하면 혼란스럽지 않다!
엽공은 용을 좋아하고, 엽공은 용을 좋아하고, 방 안의 조각은 모두 용이다. 그래서 Tianlong 냄새, 엿볼, 교회 꼬리. 예공은 그것을 보고, 그것을 버리고, 가버리고, 그의 영혼을 잃었고, 다섯 신은 주인이 없었다. 엽공은 좋은 용은 아니지만 남편은 용이 아니라 용과 같다.
정인은 신발을 사서 신발을 산다. 신발이 있는 사람은 먼저 자신의 발에 앉아라. 그들이 도시에 도착했을 때, 그들은 그것을 하는 것을 잊었다. 그들은 이미 해냈지만, 그들은 "나는 견지하는 것을 잊었다" 고 말했다. 그 대신. 반도시 파업은 이뤄질 수 없다. 사람들은 "왜 시도해보지 않을까요? 홀뮴: 홀뮴 신뢰는 자신감보다 낫다. \ "라고
자기 모순
초나라에 방패를 파는 사람이 있는데, 그들은 "나의 방패는 매우 강해서 아무것도 가라앉을 수 없다" 고 말했다. 그리고 그 창을 짱, "내 창 의 이익, 모두 사물에 갇혀 있다. 클릭합니다 아니면, "한 아이의 창과 갇힌 아이의 방패는요?" 그는 응답할 능력이 있다. 무적의 방패와 무적의 창은 병행할 수 없다.
그루터기를 지키면 토끼가 있고, 송인은 농사꾼이 있다. 다나카에 공장이 하나 있다. 토끼가 목을 비틀어 죽었다. 수수방관하며 이 식물을 풀어줬기 때문에 이 토끼를 되찾고 싶다. 토끼는 얻기 어렵지만, 노래 한 곡으로 작은 열매를 맺는다.
송나라에는 살해당한 사람, 살해된 사람을 사랑하는 사람, 무리를 지어 기르는 사람이 있다. 살해의 의미를 이해할 수 있다면 대중의 마음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의 가족을 해치고 살해당한 욕망을 만족시키다. 급하면 식사가 제한되고 대중이 규칙을 지키지 못할까 봐 두렵다. 첫째, 당신은 이렇게 말할 것입니다: "당신과 마오가 조화를 이루면, 당신은 가득 차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내가 누워 있어 기 뻐 요.
그냥, 성공. 나는 붓을 쓰자마자 다 썼다. 글쓰기, 구도, 그림을 묘사하다.
송사에서? 문천상전: 천상이 법천에 대한 끝없는 수행이 옳다. 그의 글은 만 원이 넘으며 오디션을 위해 한 것이 아니다.
타오, 리 말문이 맞아,' 사기' (권 109)' 이태사공전' 은 "이장은 나처럼 난처하여 할 말이 없다" 고 말했다. 그리고 죽음의 날, 세상은 알고 모르고, 모두 상했다. 그는 문인에게 충성스럽고 진실하다. 복숭아는 말하지 않고, 류암화는 밝다는 속담이 있다. 이 진술은 작지만 작을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또한, 세계에서 복숭아와 매화 를 말하지 않고, 온라인 아래로 걸어; 복숭아와 리는 말문이 막혀, 스스로 부끄러움을 느끼는 것보다 못하다.
뛰쳐나갔다: 인청, 뛰쳐나갔다. 대나무: 고대에는 글씨를 쓰지 않았던 종이라서 대나무 조각에 글씨를 썼어요. 책: 쓰기. 낡은 당서? "사미전" 은 사미가 양디에 대한 10 대 죄상을 기록하는데, 그중에는 "남산죽전, 책죄는 끝이 없다" 고 기록되어 있다. 동해의 파도가 결정된다면, 악이 흐르기 어렵다. 즉, 남산의 모든 대나무로 대나무를 만들어 그의 죄를 다 쓸 수 없다는 것이다. 동해의 물을 절대 열지 마라, 그의 죄를 씻을 수도 없다. 나중에 그는 "헤아릴 수 없는 책" 으로 끝없는 범죄를 묘사했다.
4. 30 개의 문어성어와 이야기의 번역을 구하다. 짧을수록 좋고, 급할수록 좋다. 1 .. 장대를 들고 도시로 들어가는 사람은 장대가 성문으로 들어간다. 처음에 그들은 세로로 들 수 없었고, 가로로는 들어갈 수 없었고, 들어갈 수 없었다.
러시아의 한 늙은 아버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저는 성인이 아니지만 많은 것을 보았습니다. 왜 톱으로 톱질하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잘랐다. 노국에는 한 사람이 긴 막대기를 들고 성문으로 들어갔다. 처음에 그는 일어서서 들고 있었지만 성문에 들어갈 수 없었다. 그는 와서 들고 있어 성문에 들어갈 수 없다. 정말 방법이 없어요.
잠시 후, 한 노인이 와서 말했다. "나는 성인이 아니지만, 나는 많은 것을 본 적이 있다. 왜 톱으로 긴 막대기를 톱질해서 시내로 들어가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그래서 루 사람들은 노인의 방법을 듣고 장대를 잘랐다. 2. 배를 새기고 검초인을 찾아 물을 건너고, 칼은 배에서 물에 빠진다.
그는 그의 칼로 뱃전에 표시를 하고 말했다. "이것은 나의 칼이 떨어지는 곳이다." 。 배가 목적지에 멈추자 초나라 사람들은 표시를 새긴 곳에서 물속으로 뛰어들어 보검을 찾았다.
배는 괜찮다, 칼은 안 된다. 검을 구하면 혼란스럽지 않다! 전국 시대에 초나라 사람 한 명이 배를 타고 강을 건넜다.
배가 강 한가운데에 도착했을 때 그는 매우 부주의했다. 네가 가지고 있는 검을 강에 던져라.
그는 즉시 칼을 꺼내 뱃전에 표시를 새기며 말했다. "이것은 내 칼이 물에 빠진 곳이니, 나는 표시를 새겨야 한다." 배가 해안에 닿자 초인은 즉시 배에 표시된 곳에서 물 속으로 뛰어들어 떨어지는 보검을 받았다.
한참 동안 낚시를 했는데도 검의 흔적이 없다. 사실, 그는 어떻게 칼을 찾을 수 있습니까? 배는 계속 달렸지만 칼은 움직이지 않았다.
그와 같이 검을 찾는 것은 너무 우습다. 3. 엽공은 용, 엽공은 용, 방 안의 조각은 모두 용이다.
그래서 Tianlong 냄새, 엿볼, 교회 꼬리. 예공은 그것을 보고, 그것을 버리고, 가버리고, 그의 영혼을 잃었고, 다섯 신은 주인이 없었다.
엽공은 좋은 용은 아니지만 남편은 용이 아니라 용과 같다. 옛날에 엽공이라는 사람이 용을 매우 좋아했다.
그의 집에서 용은 벽에 그려져 기둥에 조각되어 표지에 수놓았다. 하늘의 진룡은 엽공이 용을 좋아한다는 말을 듣고 엽공의 집에 와서 그를 찾아왔는데, 그것은 홀에서 긴 꼬리를 뻗어 창문 주위를 두리번거렸다.
엽공이 하늘의 진짜 용을 보았을 때, 그는 놀라서 혼비백산하고 안색이 창백해져서 재빨리 숨겼다. 원래 엽공이 좋아하는 것은 진용이 아니라, 그리고 자수하고 조각한 가짜 용이었다.
4. 정인은 정인의 신발을 사서 신발을 사고, 먼저 앉아서 시내에 가서 하는 것을 잊었다. 그들은 이미 해냈기 때문에, 그들은 "나는 가져가는 것을 잊었다" 고 말했다. 그 대신.
반도시 파업은 이뤄질 수 없다. 사람들은 "왜 시도해보지 않을까요? 홀뮴: 홀뮴 신뢰는 자신감보다 낫다.
정씨는 한 사람이 신발 한 켤레를 사고 싶어한다. 그는 먼저 자신의 발을 재어 본 다음, 재어 놓은 치수를 자리에 놓았다. 그는 서둘러 시장에 달려가 그 사이즈를 가져오는 것을 잊었다.
그는 신발을 받았지만, "사이즈를 가져오는 것을 잊어버렸어요." 라고 말했다. "집에 가서 가져가세요.
그가 돌아왔을 때, 시장은 이미 흩어져서, 그는 마침내 신발을 사지 않았다. 누군가가 그에게 물었다. "너는 왜 자신의 발로 너의 신발 사이즈를 시험해 보지 않니?" 그는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나는 내 발보다 크기를 더 믿고 싶습니다! 5. 방패를 팔아 창을 파는 초인은 명성이 있다. "나는 방패가 강해서 침몰할 수 없다. ""
그리고 그 창을 짱, "내 창 의 이익, 모두 사물에 갇혀 있다. 클릭합니다 아니면, "한 아이의 창과 갇힌 아이의 방패는요?" 그는 응답할 능력이 있다.
무적의 방패와 무적의 창은 병행할 수 없다. 초국에는 방패와 창을 모두 파는 개인이 있다.
자화자찬하며 말했다. "내 방패가 너무 강해서 아무것도 뚫을 수가 없다." 그의 창을 칭찬하며 말했다. "내 창은 날카로워서 뚫을 수 없는 것은 없다."
누군가가 말하길, "당신의 창으로 당신의 방패를 찌르면 어떻게 될까요?" 판매자가 응답할 수 없습니다. 바람이 통하지 않는 방패와 바람이 통하지 않는 창은 동시에 존재할 수 없다.
6. 토끼노래를 기다리는 사람은 농부가 있습니다. 다나카에 공장이 하나 있다.
토끼가 목을 비틀어 죽었다. 수수방관하며 이 식물을 풀어줬기 때문에 이 토끼를 되찾고 싶다.
토끼는 얻기 어렵지만, 노래 한 곡으로 작은 열매를 맺는다. 송국에는 한 농민이 있는데, 그는 몇 무 () 의 땅을 심었고, 그의 땅에는 큰 나무 한 그루가 있었다.
어느 날, 그는 밭에서 일하고 있는데, 갑자기 토끼 한 마리가 화살처럼 날아오는 것을 보고, 갑자기 그 큰 나무에 부딪혀 갑자기 목을 부러뜨리고 발로 차고 죽었다. 농부는 빨리 달려서 토끼를 주웠다. 그는 기뻐하며 이렇게 말했다. "정말 헛수고야. 공짜로 큰 싸구려를 주웠다. 돌아가면 한 끼 맛있게 먹을 수 있다. "
그가 토끼를 데리고 집에 돌아왔을 때, 그는 자랑스럽게 생각했다. "나는 정말 운이 좋다. 어쩌면 내일 토끼가 올지도 모른다. 이런 싸구려는 나는 놓을 수 없다. " 다음날 그는 밭에 가도 일을 하지 않고 토끼가 그를 때리기를 기다렸다.
결국 하루를 기다렸는데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그는 달갑지 않게 그때부터 매일 그 큰 나무 밑에 앉아서 토끼가 와서 그를 물어뜯기를 기다렸다.
그는 밭의 잡초가 농작물보다 더 높이 자라서 토끼 한 마리도 없을 때까지 기다리고 기다렸다. 7. 뱀을 그리는 사람은 술 한 잔을 얻게 된다.
셰인 선생은 서로 말했다. "몇 사람은 배불리 마시고 한 사람은 충분히 마신다. 뱀 한 마리를 그려 주세요. 첫 번째는 마셔요. "
뱀 한 마리가 먼저 와서 그는 술을 꺼내 마셨다. 그는 왼손에 만자를 들고 오른손에 뱀을 그려 "할 수 있어!" 라고 말했다. 다 되기도 전에, 한 사람의 뱀이 그것을 붙잡고 말했다. "뱀 한 마리가 모자라는데, 아들이 충분합니까?" " "그럼 그 술을 마셔요. 뱀의 발을 만드는 사람은 결국 그의 술로 죽을 것이다
초나라에 귀족이 하나 있다. 조상에게 제사를 지낸 후, 그는 도움을 주러 온 손님에게 술 한 주전자를 주었다. 손님들은 서로 의논하며 말했다. "이 주전자는 모두가 마시기에 부족하고, 혼자 마시면 충분하다.
우리 각자가 땅에 뱀 한 마리를 그려 봅시다. 누가 먼저 뽑으면 이 주전자를 마셔라. "한 사람이 먼저 이 뱀을 그렸다.
그는 주전자를 집어 들고 마시려고 했지만 득의양양하게 왼손에 주전자를 들고 오른손에 뱀 한 마리를 계속 그리며 말했다. "나는 그것에 발을 몇 개 더 추가할 수 있다!" " 그러나 그가 발을 그리기 전에 다른 사람은 이미 뱀 한 마리를 그렸다. 그 남자는 주전자를 잡고 말했다: "뱀은 발이 없다. 어떻게 그것에 발을 붙일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그리고 그는 주전자의 술을 마셨다.
뱀을 그려 발을 더한 사람은 결국 술을 마시지 않았다. 8. 여우는 가짜 호랑이다. 호랑이는 각종 동물을 찾아 먹고 여우를 얻는다.
여우는 말했다:' 나는 감히 나를 먹을 수 없다! 천지가 나로 하여금 동물을 심게 했다. 오늘 나를 먹는 것은 하나님의 뜻에 어긋난다.
나는 너를 믿지 않는다. 나는 먼저 너의 아들이다. 너는 나를 따라간다. 모든 동물의 관점을 보고, 너는 감히 나를 떠나지 않을 수 있니? 호랑이도 그렇게 생각하고 따라갔다. 야수는 보기만 하면 간다.
호랑이는 야수가 자신을 두려워한다는 것을 모르고 떠나갔다. 자신이 여우를 두려워한다고 생각했다. 번역.
5. 10 고대 성어 이야기 문어문 번역. 5. 귀벨 훔치기: 전국시대? 여부웨이의 여춘추? 자기 지식 \ "원래 죽은 팬 ①, 사람들은 종 ② 가 있습니다.
만약 네가 음수로 가고 싶다면, 시계가 너무 커서 음수로 갈 수 없다. 척추가 파괴됨에 따라 (4) 종소리가 울렸다 (5). 나는 남이 냄새를 맡을까 봐 귀를 막았다.
악인은 그것을 듣고, 또한; 악은 자취이고 가소롭다. 지백이 범씨를 소멸했을 때, 한 사람이 기회를 틈타 시계를 훔쳐 가지고 도망갈 준비를 했다.
하지만 이 시계는 너무 커서 메고 갈 수가 없어서 망치로 먼저 부수고 다시 메고 갈 생각이다. 누가 알겠는가, 막 때리자마자 방울이 큰 소리를 냈다.
그는 다른 사람이 벨소리를 듣고 빼앗을까 봐 재빨리 귀를 막았다. 다른 사람이 시계의 소리를 들을까 봐 이해할 수 있다. 그러나 귀를 막고 다른 사람이 들을 수 없다고 생각하는 것은 너무 혼란스럽다.
유골함 출처: 돈? 장 웨이, "여야 중? 주흥 원문은 문창우성 () 에게 주흥 () 과 추 () 가 공모하여 태후 () 가 그에게 머리를 숙이고 신하를 복종하라고 명령했다. 진준과 방행은 서로 상의했다. 성악이 말했다. "포로가 너무 많으면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싱 (xing) 은 "이것은 듣기 쉽다! 큰 항아리를 들고 숯을 둘러싸고 불태우고 범인을 중간에 두다. 왜 안돼? "잘 생긴 장관은 큰 항아리이고, 주위에 불이 있다." 안에 밀이 있으니 이 항아리로 오세요. ""
두려움, 두려움, 조아 리다, 범죄. 당나라의 무측천황후는 그녀를 반대하는 사람들을 진압하기 위해 잔인한 관원들을 임명했다.
그중 두 개는 가장 독하다. 하나는 주흥이고, 하나는 라이 군신이다. 그들은 모함, 고발, 비인간적인 형법을 통해 정직한 문무 관리와 일반 백성을 많이 살해했다.
한 번, 무측천에게 소식을 전하는 한 통의 내용이 주흥 () 과 연락 역모 () 를 신고하는 것이었다. 우 Zetian 분노, 생활 라이 junchen 조사 문제.
주흥은 마음속으로 조급해하며, 주흥은 교활하고 간사한 사람이라, 단 한 통의 소식을 전하는 것만으로는 그에게 진실을 말하게 할 수 없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하지만 만약 내가 결과를 찾을 수 없다면, 태후는 나를 탓할 것이고, 나는 감당할 수 없다. 어떻게 그렇게 할 수 있을까요? 오랜 노력 끝에 나는 마침내 총명한 계획을 생각해냈다.
그는 풍성한 술자리를 마련하여 주흥을 그의 집에 초대했다. 두 사람, 너는 나에게 술을 마시라고 권하고, 잘 이야기해라.
술이 세 번 순찰을 지나자 라이 군신은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형제, 평일 사건 처리, 죄를 인정하지 않는 죄수들을 자주 만난다. 오빠가 뭘 할 수 있는지 모르겠어? " 주흥은 자랑스럽게 말했다: "이것은 쉽지 않다! 클릭합니다 말하면서 컵을 한 모금 마셨다. 라이군신은 즉시 진실한 척하며 말했다. "오, 빨리 아이디어를 내주세요."
주흥은 음흉하게 웃으며 말했다. "큰 항아리를 찾아 사방에 숯불로 구워서 범인을 들여보내라. 너는 아직 자백하지 않은 범인이 있다고 생각하니? " 라이 junchen 는 고개를 끄덕였다 예, 다음, 큰 항아리 를 가져오라고 명령했다, 주흥 이 말한 대로 주변의 숯불 에 불을 붙인 다음, 주흥 에게 뒤돌아 말했다: "궁중 누군가가 은밀히 너의 반란을 고발했다. 나는 이 일을 조사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죄송합니다. 그 사람에게 지금 스스로 유골함에 구멍을 뚫으라고 하세요. "
주흥이는 듣자마자 손에 든 술잔이 땅에 떨어졌고, 퐁당 소리를 내며 땅바닥에 쓰러져 연신 절을 하며 말했다. "저는 유죄입니다. 저는 유죄입니다. 죄를 시인합니다." " 7. 산과 강은 어디에서 오는가? 정? 열옥코우 열자? "당웬" 원문: 보아는 북을 잘 치고, 종자기는 경청을 잘한다.
보아구금, 멀리 산을 바라보니 종자기가 말했다. "좋아, 난 태산처럼!" 물이 흐르기로 결심하자 종자기는 "좋아, 강처럼!" 라고 말했다. 보아가 한 말은 종자기가 이해할 것이다. 어린 시절 세상을 떠났을 때, 보아는 세상에 지음이 없다고 말했지만, 그는 피아노를 깨고 평생 북을 치지 않았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천재 뮤지션 유백아는' 산속의 흐르는 물' 을 즐겨 연주하지만 아무도 알아들을 수 없다. 그는 산에서 거문고를 연주하고, 거문고 소리는 높고 낮았다. 마침내 어느 날, 나무를 베는 나무꾼이 지나가면서 그의 산수를 이해했다. 이 사람이 바로 종자기이다.
유백아의 지기는 종자기이다. 그들은 2 년 후에 만나기로 약속했지만, 2 년 후 종자기는 나타나지 않았다. 유백아는 다방면으로 알아보고 나서야 종자기가 이미 병으로 죽었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약속에 갈 수 없었다. 유백아가 가슴이 찢어졌다. 그는 하마 요리사가 그의 음악을 이해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하마 요리사가 죽으면 아무도 그의 음악을 더 이상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하마 요리사의 무덤 앞에서 그가 사랑하는 피아노를 깨뜨린 것도 지기에 대한 존중과 소중함을 보여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것은 보아가 피아노를 부수고 그녀의 절친한 친구에게 감사하는 이야기이다. 보아는 비통하게 그녀의 어린 시절을 그리워하여, 사람들은 이것으로 지기를 한탄하며 구하기 어렵다고 탄식했다. 8. 입술이 죽은 이가 춥다. 좌추명의' 좌전'? 원문 공개 5 년 (\ "좌전 \"? "Xi gong 5 년") 진후는 적을 참살하는 사악한 길을 다시 걸었다.
공공 충고는 말했다: "내가 죽으면, 나는 두려워한다. 클릭합니다 。 선발할 수 없고, 코우가 출전할 수 없고, 무엇이고, 무엇이 될 수 있는가? 이른바' 보조차가 서로 의지하고, 입술이 죽고 이가 춥다' 는 것도 어색하다. ""
공 (gong) 은 말했다: "김, 나는 견습생이다. 네가 나를 해쳤니? " 그는 "아저씨, 여종, 왕의 조도, 아저씨가 따르지 않아서 상속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구오 종, 구오 피벗, 왕적 나무 잎, 모두 진사, * (리) 왕족, 연가에 숨어 있다.
날 죽이는 게 무슨 소용이야? 그리고 만약 당신이 환화장에 접근할 수 있다면, 당신의 사랑은 무엇입니까? Huanzhuang 일족 무슨 죄, 학살 은 단지 강제 가 아니라고 생각? 애완동물에게 강요당하면 상처를 받을 수 있다. 나라는요? 공작이 말했다. "나는 이런 희생을 즐긴다. 신은 내가 말한 대로 할 것이다. 그래' 라고 내가 말했다. "귀신은 진짜 친척이 아니라고 들었는데 덕행은 기본이다. ""
그래서 주수는' 하늘에는 친척이 없고 덕은 보배다' 고 말했다. 그는' 좁쌀은 향기롭지 않고 미덕향이다' 고 말했다.
그는 또한' 사람은 물건을 얻기가 쉽지 않지만 덕만 따른다' 고 말했다 만약 그렇다면, 그것은 독일인과 인민의 조화가 아니며, 하느님도 누리지 못할 것이다.
하나님의 축복은 독일에 있을 것이다. 만약 금괴가 위험을 무릅쓰고 민덕이 향을 추천한다면, 신이 토해 내실 것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들어 봐, 쑤 진 은 소란을 피웠다.
공 () 은 가족들의 모습을 배우며 "걱정도 그리 어렵지 않다. 여기서 승진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고 말했다. 진 후는 나쁜 길을 다시 걷고 적을 공격했다.
공공 충고는 말했다: "내가 죽으면, 나는 두려워한다. 클릭합니다 。 김찬은 선발할 수 없고, 코우는 출전할 수 없다. 이것이 무슨 이유이고, 무엇이 될 수 있는가? 이른바' 보조차가 서로 의지하고, 입술이 죽고 이가 춥다' 는 것도 어색하다. ""
3. 왕미는 갈증을 풀고 남송으로부터? 유의경의' 세설 신어'? 가짜 ":원문: 오위가 출정하여 길을 잃었고 군대가 목이 말라서" 앞에 대멜린이 있으니 아들을 용서하세요. 새콤달콤하면 갈증을 풀 수 있어요. \ "군인 은 전면 소스 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물 의 전체 입, 그것을 들었다.
한번은 조조가 군대를 이끌고 행군했는데, 잠시 물을 찾지 못하자 병사들은 모두 목이 말랐다. 그래서 카오 카오 (Cao Cao) 는 "앞에 큰 멀린이 있다. 매실은 가지가 가득하고 새콤달콤해서 갈증을 풀 수 있다. "
사병들이 들었다.
6. 중국 고전 성어 이야기 춘추시절 진헌공은 헛소문을 듣고 왕자 신생을 죽이고 신생의 동생을 체포하도록 사람을 보냈다.
귀를 기울여 이 소식을 듣고 진국을 떠나 이 일을 10 여 년 동안 잊어버렸다. 천신만고 끝에 귀가 깊어 초나라에 왔다.
추 chengwang 무거운 귀 는 미래에 큰 업적 이 될 것이라고 생각, 그래서 국가 의식 그를 맞이, 그를 고귀한 손님으로 취급합니다. 어느 날, 초왕은 연회를 베풀어 귀를 크게 대접했고, 두 사람은 이야기를 나누었고, 분위기는 매우 화기애애했다.
갑자기 초왕은 귀를 크게 물었다. "어느 날 당신이 진국으로 돌아가 군주가 된다면 어떻게 보답해야 합니까?" " 귀엣말로 잠시 생각하고 말했다. "아름다운 여자가 너를 기다리고 있어, 귀한 실크, 너는 희귀한 새들의 깃털, 상아가죽, 심지어 추 () 까지 많이 가지고 있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왕에게는 어떤 희귀한 물건이 있습니까? " 추 왕은 "네 아들은 너무 겸손하다. 이렇게 많이 말했는데, 나에게 보여줄 게 있지? " 귀엣말로 웃으며 대답했다. "당신 덕분입니다.
만약 내가 정말로 귀국하여 집권할 수 있다면, 나는 귀국과 우호적으로 지내길 원합니다. 어느 날, 진 추 전쟁 경우, 나는 반드시 군대가 먼저 철수하도록 명령할 것이다 (한 집은 30 리와 같다). 만약 내가 너의 용서를 받지 못한다면, 나는 다시 한 번 너와 싸울 것이다. ""
4 년 후, 귀가 정말 진국으로 돌아와 국군이 된 것이 역사상 유명한 진문공이다. 진국은 그의 통치하에 점점 더 강해지고 있다.
기원전 633 년에 초금 양군이 교전하였다. 그의 약속을 이루기 위해 진문공은 군대에게 90 마일을 철수하고 성추에 머무르라고 명령했다.
초군은 김군이 철수하고 있는 것을 보고, 상대방이 두려워한다고 생각하고, 즉시 추격했다. 진 () 군은 초군 () 의 교만을 이용하여 적의 약점을 업신여기고 병력을 집중하여 초군 () 을 격파하여 성푸 () 의 전쟁에서 승리를 거두었다.
이야기는' 주전 XI 공 22 년' 에서 나온 것이다. "세 집 물러나다" 라는 성어는 다른 사람과 논쟁하지 않고 주동적으로 양보하지 않는다는 뜻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