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사자성어 접룡?

사자성어 접룡?

성어가 용전을 잇다

(전례가 없음)-(두려움)-(두려움)-(스릴 넘치는)

성어 접룡: 저는 성어 접룡에서 제가 하고 싶은 모든 것을 얻었습니다.

사자성어는 용마운무를 타고, 연기가 자욱하여 기진맥진하여 결과에 관계없이 하고 싶은 대로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 용마 펜티엄

해석: 기세가 크거나 장면이 시끌벅적한 대중적인 활동을 묘사한다. 사업이 만마펜티엄 (manma Pentium) 처럼 발전한다는 것도 비유한다.

출처; "화장루" 제 79 회: "바다 산 금반에는 용간봉담이 있다. 금파옥액의 은주전자 안에는 청황록이다. "

해석: 산해진미는 접시에 담겨 있고, 손에는 용간봉담을 쥐고 있다. 술주전자는 희망이 없어 금빛이 반짝인다.

예문:  오늘, 나는 나의 형제를 만나 무릎을 꿇고 속마음을 이야기할 수 있다. 이것은 구름을 걷는 것보다 더 즐겁다.

2. 구름 속을 걷다

설명: 거침없이 나쁜 일을 하거나 과감하게 일을 하는 것을 말한다.

출처: 민들레' 악해화' 제 10 회: "이런 사람은 우리나라에서 벌칙을 해야 한다. 그들은 어디에서 이렇게 왔다갔다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해석: 그래서 큰 일을 하는 사람은 살얼음을 밟는 것처럼 될 것이고, 계획이 있는 사람은 그렇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어떻게 나쁜 일을 하거나 대담하게 일을 할 수 있습니까?

예문:  그는 광산을 잘 팔고 담력도 크다고 한다 그에게 형부에 가서 벌을 받도록 하세요.

3, 시가 연기

해석: 환경오염, 질서혼란, 사회어둠을 비유한다. 。

출처: 청문강' 자녀 영웅전'' 지금은 아수라장이다. 욕하는 것은 허름한 쌀겨다. "

해석: 지금 이렇게 지저분해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있어요.

예: "광동파, 젊은 세대파, 유일파는 많은 문제를 일으켰다.

4, 쉰 목소리 보스

해석: 힘을 다해 목이 잠기다.

출처: 청 푸송령' 라마단 이성 루오빙': "아이가 지저귀며 술 한 모금을 부르다." 지친 목소리' 라고도 합니다

해석: 소리를 질러도 들리지 않는다.

예: 좋아, 나 피곤해, 말 안 해.

5. 무모하게 행동하다

설명: 거침없이 나쁜 일을 하거나 과감하게 일을 하는 것을 말한다.

출처: 하청경곡' 야탕노출' 제 60 회: "하지만 나는 그가 너무 어려서 끊을 수 없을까 봐 큰며느리에게 여공의 일을 감독하게 했다. 서지 않으면 서 있고, 두려워하지 않으면 제멋대로 한다. "

해석: 그래서 큰 성과를 거둘 수 있는 사람은 마음대로 하고, 계획을 갖고 싶은 사람은 그렇지 않다. 그들은 어떻게 나쁜 일을 하거나 대담하게 일을 할 수 있습니까?

예: 그는 자신이 광산을 잘 팔고 무모하게 행동한다고 말했다. 그에게 형부에 가서 벌을 받도록 하세요.

성어 접룡은 단어의 시작 부분에 있다.

무슨 짓을 한 거야? -& gt;; 국민을 해치다-> 해롭지 않다-> 한번 드셔 보세요-> 폭력을 멈추고 아프리카 금지-> 특이한-> 해마다-> 월륜 바람 불어-> 기복-> 비가 불면, 환기가 불면-> 대답->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작업 수행-> 미숙한 전시회-> 구피-> 나방이 불을 뿜다-> 불로 잡초를 태우고 씨를 뿌리다.

누군가의 행동/행동

수주오 베수비오

해석은 사람이 무엇을 하는지 가리킨다.

출처는 조청설근의' 홍루몽' 제 16 회다. "이때부터 봉언니의 담력이 갈수록 커지고, 앞으로 하는 일은 헤아릴 수 없이 많다."

구조적 조합.

용법은 모든 인류의 표현을 가리킨다. 일반적으로 술어와 목적어로 쓰인다.

발음은 "w é I" 를 읽을 수 없습니다.

모양 인식 쓰지도 못하고 하지도 않는다.

동의어가 일거수일투족하다

예문

(1) 한 사람의 ~ 그의 사상에 의해 지배된다.

(2) 범죄자의 전과 ~; 공안 인원은 매우 분명하다.

이 단어는 성어 접룡으로 시작한다.

무적 사본 → 바람 무적 → 산운 → 산마, 산소 → 이슬비 → 하늘 비 → 무차별 비누 → 백일꿈 → 꿈 → 청청 → 청청 → 솔직히 → 청산녹수 → 물 → 완벽 → 미중 부족 → → 나는 너무 행복하다 → 나는 우물쭈물한다 → 내 무릎은 철과 같다 → 철증 같은 철증 → 나는 궁핍하다 → 완전무결하다 → 완전무결하다 → 수완이 부족하다 → 사람에게 물건을 요구하다 → 인명관천 → 세상이 이렇게 다르다 → 별동천 → 천지개벽 → 당연히 → 미국의 지난 일을 한 번 생각해 본다 월락 → 대범하고 대범하다 → 방정 → 벽을 깎아서 빛을 훔치다 → 광채가 눈부시다 → 눈이 텅 비었다 → 사람이 하늘을 이긴다 → 하늘 밖의 하늘 → 천륜의 즐거움 → 환희에 고무하다 → 터벅터벅 → 내 무릎은 철과 같다 → 철증 산 → 궁핍한 물 → 완벽함 → 미중 부족 →

성어가 용을 잇기 시작하다.

보이는 것, 생각하는 것, 생각하는 것, 생각하는 것, 생각하는 것, 생각하는 것, 생각하는 것, 생각하는 것, 생각하는 것, 생각하는 것, 생각하는 것, 생각하는 것, 생각하는 것, 생각하는 것, 생각하는 것, 생각하는 것

우물은 질서 정연하고, 4 시 3 둥지, 4 시 8 절, 검소한 음식, 옥요리, 계계계자란, 손강, 설영, 눈송이가 흩날리며 비바람이 흩날리고 있다.

비 터치 구름, 사고, 초대 야생 사고, 가지와 잎이 없는 일, 알려진 가을, 가을, 가을 바람, 팬, 팬, 불, 구름 등을 말한다.

코뿔소를 태우고, 불을 보고, 밭을 갈고, 옥을 심고, 푸른 밭을 심고, 천복의 성취를 이루고, 안사위급하고, 경찰은 듣지 않고, 북소리가 울리는 것을 목격했다.

금강이 나를 향해 빛을 발하고, 나를 기쁘게 하고, 나를 고통스럽게 하고, 나를 끌고, 나를 끌고, 나를 끌고, 나를 무감각하게 하고, 냉혹하고 무정하게 하고, 정직한 사람이 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독서인이 죽었는지, 지음이 배고픈지, 마음이 익사했는지, 마음이 망가졌는지 의문이다. 이목을 헷갈리게 하고, 생활이 좋지 않을 때, 남이 좋고, 입이 달고, 입이 빠르다는 거짓 고발을 한다.

마음이 흡족하고 의기투합하여, 나쁜 말을 하면 나쁘고, 동서를 말하는 것을 좋아한다.

비, 비 인종, 비 인종, 비 집단, 하위 그룹, 하위 그룹, 하위 그룹, 하위 그룹, 하위 그룹, 하위 그룹, 하위 그룹, 하위 그룹, 하위 그룹.

하전의 기억에서, 나는 놀라서 괴력의 막함을 탓하고, 상쾌하고 눈을 즐겁게 했다.

성어가 용을 잇기 시작하다.

무적-외적 침입-부부 환난-아내 영부 귀비-귀뿌리가 비천하다-어안이 벙벙하다-네가 옳다-네가 옳다-네가 옳다-네가 유능하다-네가 행복하다- -둥근 치즐-둥근 치즐-송곳니 바닥 덮개-관 폐쇄-위기 지원-위기 생존-죽은 사람 애도-공포-영혼 흔들림-깃발 울음-몸을 굽히고 아래로-감정적 인 정상 회담-유명한 삶-명산승천-머리 찡그린-이마 찡그린 상

성어가 용을 잇기 시작하다.

죽는 곳-무너진 목소리-목소리와 목소리는 어디에나 있다-나는 개의치 않는다-나는 사직했다-너무 완벽하다-미인이 늦게 자습한다-저녁 자습-빛이 사방으로 빛난다-생각을 자극한다.

무엇을 쓰든 성어는 용을 받는다.

자신의 공적을 위해 공을 요구하지 않다

주거: 점유. 초심은 그것을 자연적으로 존재하게 하고, 자기 소유를 차지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성적을 묘사한 후에, 나는 공로를 자신에게 돌리지 않는다.

망설이지 않아요

성어가 용을 이어 마음대로 하다.

스승이 되고, 자신을 하고, 재능 있는 사람이 되고, 재능 있는 사람이 되고, 스타를 바꾸고, 대역을 바꾸고, 이미 한 일로 돌아가고, 피곤하고, 화를 내고, 성욕이 넘치고, 화를 내고, 다른 사람을 원망하고, 사람이 완벽하지 않다.

성어가 용을 잇는데, 마음대로 무엇을 가져갈까?

선생님이 되고, 하나는 부처와 같고, 하나는 인재와 같다. 대재하는 사람은 마음이 바뀌고 마음이 바뀌었고, 나무는 이미 배가 되고, 지치고, 색욕이 압도되고, 분노하며 불평하고, 사람은 완벽하지 않다.